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연례 회의 활발한 분위기 게임

연례 회의 활발한 분위기 게임

연말을 앞두고 송년회는 HR 들의 가장 중요한 일이 되었다. 나는 너에게 분위기가 활발한 게임을 준비했어, 간단하고 재미있어, 너도 송년회의 어색함을 걱정할 필요 없어!

연례회의 활발한 분위기 게임 1 1, 맹인이 코끼리를 더듬는다

재료: 거즈, 물건.

요약: 눈을 가리고 물건을 만지다.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일을 출발점 5 단계 앞에 놓는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추진하고 더 많은 것을 가르칠 수 있는 그 조의 승리.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게임은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2. 도전의 수

규칙:

1) 모두가 하나의 원을 형성하고 하나의 임무를 함께 완수해야 한다. 세어라. 카운트 규칙은 1 에서 50 까지 한 사람당 순차적으로 숫자를 세는 것이다.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으로 표시한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 시작 숫자로 변경하십시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게임 기간은 약 30-40 분입니다.

3. 걸상을 들다

소품: 의자 (몇 개)

참가자: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4.50 센트 하나

심판: 첫째, 부름을 담당하는 지휘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룹화

게임에서 남학생은 1 원, 여학생은 5 마오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8, 5).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숫자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 라고 외치면 남자 세 명, 여자 한 명, 여자 일곱 명, 남자 한 명, 여자 다섯 명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의 돈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5 마오를 보면 먼저 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물론, 빠른 사람도 맹목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심판이 3.5 위안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너의 팀은 5 위안이 되었다. 이때 너는 사람을 걷어차야 한다. 독하면 독하다. 일반적으로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것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게임은 20 분 정도 지속됩니다.

탁구공을 끼우다

규칙:

1) 그룹당 두 명의 파트너가 있는데, 각각 탁구 라켓을 하나씩 가지고 있습니다.

2) 바구니에서 탁구공을 꺼내서 지정된 바구니로 달려가 바구니에 넣고 출발점으로 뛰어갑니다.

3) 이 팀의 다른 두 팀원은 계속 탁구를 치고, 마지막 바구니에서 탁구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게임은 약 25 분 동안 지속됩니다.

6. 풍선을 밟고 수수께끼를 풀다

모든 게임에서 이긴다.

규칙:

1) 1 인당 다리에 풍선 두 개를 묶고 심판이 명령을 내렸다.

2) 사람마다 남의 풍선을 깨고 쪽지 한 장을 받아 답안을 알아맞힌 사람에게 전체적으로 상을 준다.

게임은 30 분 정도 지속됩니다.

풍선껌

게임 준비: 사회자가 몇 명을 무대에 올리라고 했는데, 인원수가 홀수인 게 좋을 것 같아요.

게임 규칙: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어요. 다들' 뭐 걸린 거' 에 답해야 해요.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며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세 번 접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참고: 당첨자가 상을 받을 때도 그를 난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의자에 서게 하거나, 몸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으로 한 글자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7. 비율 길이

참가자 수: 단체, 무제한, 최소 두 그룹. 그룹당 5 명 이상 주인 한 명

게임 규칙: 사회자가 경기 참가를 발표하기 전에 각 그룹마다 이 단원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파견합니다. 파견된 사람들이 모두 나왔으니 사회자가 다시 이야기하자. 매 경기마다 승패를 계산하다. 파견된 사람을 만나기 전에 반드시 제목을 잘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면: 길이: 팔; 외투 한 벌보다 머리카락보다 짧습니다. 손가락보다 짧습니다. 바지나 치마보다 ... 키보다: 색조보다; 손의 높이보다. 눈보다 손바닥을 넘어서: 당신 몸의 장식품을 능가하십시오. 네가 입은 옷보다; 너의 단추보다 더 중요해 ...

참고: 이 게임의 제목은 추측이 적을수록 더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8. 스타 쇼

소품: 영화나 비디오, 가무 공연.

참가자: 사용자화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영화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가무 공연을 참가자들이 흉내낸 다음, 관객이 최고의 모방자를 판단한다.

9. 무용림대회

소품: 종이, 리본 및 기타 수공구, 음악.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각 그룹에 종이, 리본 등을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각 그룹에 공작춤/짚치마춤/배꼽춤 등과 같은 제목을 그리게 합니다. 그런 다음 각 그룹마다 대표 한 명을 선정하고, 그룹 내 멤버들은 무용수에게 줄 소품을 차려 입고 ~ ~ 적당한 음악을 곁들여 경기를 진행한다.

10, 소포를 건네주세요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단체

게임 규칙: 참가자가 먼저 원을 그리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했을 때 꽃이 흩어지기 시작했다. 북소리가 멈추면 꽃을 받는 사람은' 행운아' 이고, 누가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인가. 공연이 끝난 후 꽃이 이' 행운의 사람' 으로부터 흩어지기 시작했고, 프로그램도 따라서 진행되었다.

연례 회의 활발한 분위기 게임 2 그룹 게임:

우선, 돼지를 잡아 당겨라

목표: 쪼그리고 앉는 자세를 연습하고 아이들의 경쟁 의식을 키우는 것입니다.

준비: 4 등나무 동그라미, 돼지머리 모자, 돼지우리.

노는 법: 반의 아이들은 두 팀으로 나뉜다. 팀당 두 명의 아이들이 한 조로 1 과 2 로 번호를 보고한다. 둘째는 돼지 역을 맡아 머리 장식을 하고 있다. 첫 아이는' 돼지인' 역을 맡아 등나무 동그라미를 앞으로 당기고,' 돼지' 는 웅크리고 있다. 아이들은 모두 손뼉을 치며 동요를 말했다. "귀가 크고, 눈이 작고, 돼지는 온몸이 보물이다. 빨리 돼지를 돼지우리에 끌어들여라, 돼지가 잘 가야 한다. " "돼지" 를 끝선 의자에 앉히고 (돼지우리에 들어가), 돼지인 역을 맡은 꼬마가 달려와 등나무 동그라미를 두 번째 그룹에 넘겨주고 차례대로 진행한다.

규칙:' 돼지' 는 쭈그리고 앉아 걸어야 하고 일어설 수 없다.

둘째, 돼지를 울타리 안으로 몰아넣는다

목표: 아이가 옆으로 공을 치는 법을 배워 아이의 정확성과 판단력을 키우게 한다.

준비: 의자 6 ~ 8 개, 막대기 2 개, 공 2 개.

놀이법: 반 전체가 인원수가 같은 네 팀으로 나뉘어 네 열로 나누어 양끝에 서 있다. 한 팀과 세 팀이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두 팀과 네 팀이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구령을 들은 후, 한 팀과 두 팀의 두 아이는 손으로 나무 막대기의 윗부분을 잡고, 나무 막대기의 다른 쪽 끝으로 공 (돼지) 을 앞으로 굴리고, 공이 세 쌍과 네 번째 아이 앞으로 굴러 갈 때까지 의자를 차례로 굴러가며, 서로 이어받아 굴러가는 아이가 뒷줄에 서 있다. 게임은 첫 번째 팀과 두 번째 팀의 아이들이 자리를 바꿀 때까지 계속되었다. 결국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이 이겼다.

규칙:

(1) 공이 의자를 굴려야 효과가 있다. 공이 굴러갈 곳이 없으니 다시 굴려야 한다.

(2) 발차기를 해서는 안 된다.

선생님은 아이의 나이에 따라 적당한 거리와 공의 무게 크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에게 공을 뽑는 힘이 적당하다고 말할 수 있다.

셋째, 골키퍼

목표: 아이들이 공을 차고 공을 조종하는 능력을 훈련시킨다.

준비: 한 팀당 한 공씩.

놀이법: 아이를 A, B 두 팀으로 나누고, 각 팀마다 가로줄로 서서 6 미터 간격으로 서 있다. 각 팀 대원들 사이의 거리는 1 미터입니다. A 팀 대원들은 각자 발밑에 공을 하나 놓고 B 팀 대원들은 다리를 벌리고 좌우 동료들과 발을 부딪쳤다.

경기가 시작되자 A 팀의 아이들이 동시에 공을 차고 B 팀의 아이가 가로막았다. 슈팅이 성공하여 (공이 2 팀 수비를 넘어) 한 골을 득점하여 선생님은 총점을 기록하셨다. 그런 다음 A 팀과 B 팀이 위치를 바꾸고 슈팅을 교환하며 골문을 지켰다.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규칙:

(1) 을 할 때는 반드시 온라인 밖에 서 있어야 합니다. 발차기만 할 수 있고 손으로 던질 수 없다.

(2) 직선 슈팅이나 사선으로 슈팅할 수 있지만 유효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즉 양단 골키퍼의 바깥쪽 발 안에 있어야 합니다.

(3) 골키퍼는 골대를 떠나 가로막아서는 안 된다.

아동의 연령 활동 상황에 따라 촬영 거리를 적당히 줄이거나 연장할 수 있다.

넷째, 터치 볼

목적: 아이의 시각 능력을 키우고 팔 근육을 단련한다.

준비: 공 몇 개.

놀이법: 4 명의 어린이들이 각각 A, B, C, D 네 곳에 서서 1 개 공, A 는 그룹, B 는 그룹. 선생님의 지휘를 듣고, A 는 공을 딩에게 굴려 주고, 딩은 공을 A 에게 굴려 주고, 두 공은 도중에 충돌한다. B 와 c 의 동작은 같습니다. 당구가 많은 팀이 이겼다.

이 게임도 책상에서 놀 수 있고 아이들은 구석에 서 있다. 방법이 위와 같다.

커뮤니티 게임:

하나: 코가 없는 "코끼리".

목적: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유머 감각을 키우고, 웃음소리를 통해 박자를 부르는 것에 대한 흥미를 키워줍니다.

노는 법:

절반의 아이들이 원을 만들고, 나머지 절반은 원 안에 서 있는 돼지 역할을 한다.

(1)-(2) 이 부분에서 아이들은 원 안에서 노래를 부르며 박수를 친다. 돼지를 연기하는 아이는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팔이 구부릴 때, 두 손을 귀에 눌러 큰 귀 모양을 만들고, 한 걸음씩 발자국을 낸다.

③-④ 단' 돼지' 는 걸을 때 양손이 몸의 양쪽에 둥글게 걸려 뚱뚱해 보인다. 아이들의 서클에서의 동작은 변하지 않았다.

⑤-⑤,' 돼지' 의 동작은 ⑤-⑤ 과 마찬가지로 원 안의 어린이 동작은 변하지 않는다.

⑦-⑧ 소절에서는' 돼지' 왼손이 엉덩이와 같은 위치에 있고 오른손은 오른쪽을 가리키고 있다. 아이들의 서클에서의 동작은 변하지 않았다.

⑨-⑵ 단락, "돼지" 는 손을 치며 걷고, 한 바퀴 돌며 아이를 찾는다.

둘째: 손가락 노래

목적: 손가락 유연성을 연습하고, 아이의 리듬감을 키우고, 아이의 창의력을 발휘한다.

놀이법: 반 전체가 원을 만들어 한 어린이가 작은 사냥꾼의 역할을 하게 하고, 가사를 따라 공연하고, 다른 아이들은 가사의 리듬을 따라 한 명씩 뻗고, 손을 구부린다.

⑦--⑧ 절의' 사냥꾼' 은 사격동작을 하고, 누구든 조준하면 즉시 다람쥐 동작을 하고 튀어나온다.

⑨-⑵ 아이들은 자유롭게 가사를 만들고 공연 할 수 있습니다.

⑵-⑶ 섹션,' 돼지' 와 한 아이가 서로 코를 가리키며 위치와 캐릭터를 교환한다.

[13] 모든 아이들이 다리로 뛰어올라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셋: 닭이 밥을 먹어요

놀이법: 바닥에 원을 그려서 닭장으로, 닭을 노는 아이가 원 안에 서 있다. 또 다른 아이를 사육사 역을 맡아 동그라미 밖에 서서 손에 작은 판지나 플라스틱 차를 들고 있다. 전주를 준비하다. 노래가 시작될 때,' 사육사' 는 노래를 부르면서 리듬권 밖에' 미터' 를 뿌렸다. 네가 "너도 주워라, 나도 주워라" 라고 부를 때, "닭" 은 동그라미를 쳐서 쟁취한다. 음악이 끝났을 때, 많이 주운 쪽이 승리하여' 파수꾼' 이 되었다.

넷: 작은 물고기가 새우를 쫓는다

놀이법: 어린이가 한 바퀴 둘러서 두 어린이가 각각 작은 물고기 새우를 연기하게 한다. 음악이 울리자 "작은 물고기" 가 "새우" 를 쫓아갔다. "새우" 는 적어도 세 번 앞으로 점프하고, "작은 물고기" 는 가만히 서 있어야 한다. "새우미" 가 달아났고, "작은 물고기" 도 쫓기 시작할 수 있다. 음악이 멈추자' 새우미' 는 원래 위치로 달려가' 작은 물고기' 에 잡히지 않은 그 사람이 이겼다.

5: 정점 각도

목표: 아이들의 재치가 민첩하고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도록 훈련시킨다.

준비: 종이에 산수 문제를 써요.

노는 법: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누다. 음악이 시작되면 두 그룹 중 첫 번째 아이 (등에 산수문제가 있음) 가 다른 아이들의 반주에 따라 작은 동작을 흉내낸다. 고개 숙여 허리를 굽히고 손을 늘어뜨린다. 먼저 상대방의 뒷면의 문제를 보고 숫자를 계산하면 누구나 이긴다. 음악이 다시 시작되자 두 번째 어린이 쌍이 게임을 시작했다. 만약 쌍방이 모두 숫자를 계산하지 않았다면, 다른 어린이들이 그들을 위해 박수를 칠 것이다.

규칙: 관람객이 되라는 요청을 받은 아이는' 전화' 를 허용하지 않는다.

6: 더블홉

목적: 점프 동작을 연습합니다.

준비: 1 인당 1 샌드백.

놀이법: 모든 어린이들이 원의 중심을 향해 5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동요를 말했다. "작은 모래주머니가 참 착해요. 모래주머니를 집어 들고 뛰어올랐다. 하나, 둘, 셋, 힘껏 던져라, 누가 점수가 정말 높은지 보자! " 아이가 노래를 부른 후, 아이는 발 안쪽 앞에서 모래주머니를 잡고 앞으로 뛰어올라 두 번째 동그라미 밖으로 가서 발로 모래주머니를 잡고 앞으로 던졌다. 모래주머니가 중간에 떨어지면 3 점을 받고, 바깥쪽으로 한 바퀴씩 1 점을 적게 받는다. 세 번 후에 총점을 계산하고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게임은 반복해서 할 수 있다.

규칙: 두 발로 모래주머니를 끼고 앞으로 뛰어야 한다.

7: 여우와 토끼

목적: 두 발이 뛰는 능력을 훈련시킨다.

준비: 토끼 머리 장식 몇 개, 1 여우 머리 장식 몇 개, 작은 의자 몇 개.

놀이법: 한 아이가 여우를 연기하고, 몇 명의 아이들이 큰 나무를 연기하고 의자에 서 있고, 나머지 아이들은 큰 원으로 웅크리고 숲으로 삼는다. 게임이 시작되자 선생님은 토끼 엄마로 분장하여 말했다. "오늘 날씨가 참 좋아요. 우리 숲에 가서 놀자, 알았지? " 꼬마는 토끼머리를 쓰고 발로 동그라미에 뛰어들어 동요를 말했다. "귀가 긴 흰토끼가 숲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 버섯 따기, 행복, 여우 조심해! 클릭합니다 동요를 읽은 후,' 토끼' 는' 큰 나무' 주위를 뛰어다니며 쭈그리고 앉아 버섯을 따고,' 나뭇가지' 는 바람에 따라 자유롭게 흔들린다. "토끼 엄마" 가 "여우가 왔다! 클릭합니다 "여우" 는 집을 뛰쳐나와 "토끼" 를 잡았고, 잡힌 "토끼" 는 자각적으로 "여우" 집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토끼가' 나무'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토끼' 가 이미 구멍에 들어갔고' 여우' 가 구멍에 있는' 토끼' 를 잡을 수 없다는 뜻이다. 6~ 10 마리의' 토끼' 를 잡은 후 캐릭터를 교환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규칙:

(1) "토끼" 는 동요를 말하고 두 발은 뛰어올랐다.

여우가 왔을 때 여우는 토끼를 잡기 시작했다.

(3)' 토끼' 가 나무 옆에 웅크리고' 여우' 는 더 이상 잡을 수 없다.

여덟: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운송하다

목적: 한쪽 다리 점프를 연습합니다.

준비: 모래 주머니 몇 개 (게임에 참여하는 아이들보다 많음)

놀이법: 어린이와 성인의 수가 같고, 네 열로 서서 네 방향으로 나뉜다. 선생님이 명령을 내리자 각 팀의 첫 아이는 한 발로 중앙권에 뛰어들어 모래주머니 하나를 꺼내고, 다른 한 발은 뛰어올라 두 번째 아이의 손을 때렸다. 차례대로 진행하다. 정확하고 빠른 팀이 이겼다.

규칙: 한 발로만 점프할 수 있고, 앞뒤로 발을 바꿔야 한다.

9: 대나무 바구니에서 공을 잡는다

목표: 드리블과 캐치 연습을 합니다.

준비: 몇 개의 공은 참가자 수, 드럼 두 개, 광주리 두 개에 해당한다.

놀이법: 아이들은 출발선에 두 열로 나뉘어 첫 아이가 공을 들고 있다. 불룩한 아이가 뒤에 서서 공을 잡고, 손에 큰 바구니를 들고 있다. 구령을 들은 후, 첫 아이는 공을 드럼 앞으로 드리우고, 공을 드럼에 쳤다. 북소리가 나자 아이는 재빨리 바구니로 공을 받아서 뒤에 놓았다. 드리블하는 아이와 공을 잡는 아이와 자리를 교환한 후, 게임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람마다 드리블을 한 번 받고 한 번 경기를 한다. 게임 시간은 선생님이 아이의 감정에 따라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다.

규칙: 드리블하는 아이는 반드시 드럼 앞으로 가서 공을 드럼에 치고 떠나야 한다.

10: 게 경주

목표: 어린이 행동의 조화와 민감성을 향상시킵니다.

준비: 80cm 길이의 끈.

게임 플레이: 두 그룹이 게임에 참여합니다. 두 아이는 등을 기대고 서서 허리에 끈을 매어 게 한 마리를 만들었다. 한 쌍을 추적자로, 다른 한 쌍을 도망자로 선택하다. 아이들은 함께 동요를 말한다. "작은 게, 가로로 뛰어다니며 뛰어다니며 재미있게 놀아라." 게 어머니가 오셨는데, 게는 빨리 집으로 뛰어갔다! "동요에 대해 이야기한 후, 나는 추구하기 시작했다. 일단 추적자가 탈출자를 사살하면, 탈출자는 밖으로 나갈 것이다. 일부 탈주범을 잡은 후, 추적자를 다시 선택하여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경기가 끝난 뒤 게를 가장 많이 잡은 아이가 이겼다.

규칙: 탈출자는 동그라미를 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잡힌 셈이다.

송년회 분위기 열렬한 게임 3 1. 송년회는 모든 닭이 음식을 쟁탈하며 설날을 축하한다.

5 분 동안 팀당 3 명의 선수를 뽑았고, 두 명은 다리를 묶고, 다른 한 명은 맥주병 한 개와 작은 대야 한 개를 가져갔다. 경기가 시작된 후 함께 묶인 두 선수가 작은 그릇을 들고 닭대야로 달려갔다. 그들은 배불리 먹고 다른 팀으로 달려가 닭밥을 작은 대야에 붓고, 맥주병을 든 팀은 재빨리 작은 대야의 닭음식을 맥주병에 넣었다. 그 팀의 맥주병이 가장 성공적이었다. (소품: 밧줄 3 개, 맥주병 3 개, 작은 대야 4 개, 작은 그릇 3 개, 밥)

2. 연례 회의 게임 레이어 추가 코드

길이, 폭, 높이 500px, 높이 1m 의 거품 상자 30 개를 기둥으로 만들어 세 개마다 한 겹씩 나란히 10 층 탑을 가로지른다. 게임의 참가자들은 세 그룹으로 나뉜다. 탑이 무너지고 무너지기 전의 한 그룹이 이길 때까지 아래 상자를 차례로 뽑아서 그 위에 올려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눈길을 끌기 위해 양동은 보통 빨간 포스트잇을 포장하고 상단과 바닥에 고객의 로고나 제품을 붙인다. 음악의 조화가 중요하다. 특히 후기에 에스컬레이터를 탈 사람이 필요할 때 긴장된 콘서트가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한다.

연례 게임 스타 서명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한 워밍업 게임입니다. 모든 사람은 왼손잡이, 샤워할 때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음악이 끝나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람을 찾아 양식에 서명하도록 하는 등 흥미로운 질문을 담은 양식을 보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양식에 서명한 첫 번째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고, 음악을 완성하지 못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음악이 끝나면 사회자가' 검사' 를 진행한다. 주로 무작위 인터뷰를 통해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4. 송년회 게임에서 너에게 한 수 가르쳐 줄게

스타의 서명과 비슷하다. 모두들 작은 카드 한 장을 보내고, 그 위에 자신의 업무생활 팁을 적고, 모르는 사람과 교류하고, 서로 서명한다. 그런 다음 사회자는 무작위로 몇 명을 면접하여 받을 수 있는 카드의 기술을 읽게 한다. 이 두 가지 활동은 주로 워밍업에 쓰이며, 조수가 여러분을 자리를 떠나 상호 작용을 시작하도록 독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음악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다.

5. 콜로세움 연례 회의 게임.

이것은 모든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우리 모두 석두 가위 천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는데, 지금 이 게임을 무대에 올려놓고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서로 다른 모양의 코끼리, 호랑이, 쥐, 그리고 코끼리-호랑이-쥐-코끼리의 법칙에 따라 PK 를 편성하도록 가르친다. * * * 3 라운드로 나뉘며, 매 라운드마다 3 라운드가 있습니다. 매 라운드 전에 30 초 주세요. 각 팀은 일관된 모델링 순서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런 다음 사회자의 구호 아래 각 그룹은 구호를 외치며 자신이 약속한 스타일링을 펼쳤다. 진 사람은 벌금을 물게 된다 1 사람. 어떤 사람의 조형 구호가 군내 다른 사람들과 다르면 벌금을 물게 된다.

연례 회의 게임 춘련 퍼즐

이것은 모든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12 곡의 7 언시와 4 곡의 5 언시를 찾아 4 조로 나누어 각 그룹의 춘련의 한자를 모두 섞는다. 게임 참가자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춘련을 철자해야 한다. 한자를 작은 등롱에 붙이거나 빈 춘련에 붙이거나 큰 kt 판에 인쇄하는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게임오락성은 보통이지만 참여성과 심미성은 매우 강하다. 또' 봄',' 달' 과 같은 한자를 녹일 수도 있다.

7. 올해의 게임 어린이 영웅전

다섯 개의 무협 이야기는 장난으로 타버린 뒤 참가자들에게 15 분 안에 메인 라인 (춤과 무협 동작) 을 연출하도록 지도하고, 더 많은 것은 즉흥 공연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고대 의상을 입고 이야기에 따라 무대에 올랐다. 즉, 지존바오와 하자선녀, 곽정과 황용, 양과와 용녀, 장파렴과 조민, 창아와 후예. 이야기는 웃기고 클라이맥스는 끊이지 않고, 보통 파티의 압권극이다.

8. 송년회 게임 한궁 프라이팬

직경 3 미터의 길상화 중앙에 큰 구경 꽃병이 놓여 있다.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은 고대 의상을 입고 몇 개의 1000px 긴 형광봉을 들고 1 분 안에 가능한 한 많은 꽃병에 넣는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고대 의상과 광범위한 응용, 예를 들면 추석을 월궁이라고 부르는 것 등이다. 밤에 거행하면 형광봉의 효과가 더 좋아질 것이다.

9. 연례 게임 공중 그네

의자 네 개를 정사각형으로 놓고 네 명이 네 방향으로 의자에 앉아 뒤로 누워 베개를 다음 사람의 무릎에 올려놓고 정사각형을 만든 다음 의자를 가져가서 1 분을 견지하면 이긴다. 그런 다음 인원수를 늘리면 최대 10 인까지 동그라미를 만들 수 있다.

10. 1 년에 한 번 게임 음악 * * * 이 울립니다

700 개의 철관 (살 수 있음) 을 준비하고, 각각 많음, 이, 쌀에서 높음까지, 군중을 7 개의 정사각형으로 나누고, 각 정사각형마다 한 음을 취하면 사회자가 어느 정사각형을 가리키면 동시에 소리를 낸다. 관중들은 따로 시청을 하고, 그 다음에는 여러 소리에서 높은 소리까지 차례로 두드리면 천추의 소리에 놀라곤 한다. 그런 다음' 두 호랑이',' 반짝이는 별' 과 같은 간단한 노래 몇 곡을 연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