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어떻게 당성이 강한 간부가 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당성이 강한 간부가 될 수 있습니까?
우선,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신념을 깨달아야 한다. 이상과 신념은 한 사람의 방향이며, 영원히 너의 목표와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서로 다른 이상과 신념은 사람마다 다른 삶의 추구와 경지를 결정한다. 이상과 신념의 흔들림은 반드시 전진의 길을 잃게 될 것이다. * * * 당원의 이상과 신념은 실현 * * * 제품주의를 일생의 추구로 삼는 것이다. 여러 해 동안 이런 이상과 신념이 한 세대 또 한 세대 * * * * * * * * * * * * * * * * * 당원, 민족 해방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장려한 장을 썼다. 구세대의 많은 혁명가, 인지사들은 자발적으로 자신의 후한 가정 조건을 포기하고, 이' 주의' 를 위해 근로를 견디고 굳건히 지켰다. 과거, 현재, 미래, * * * 제품주의의 이상과 신념은 항상 중국 * * * 생산자의 기초이자 힘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일부 지도 간부들은 이상과 신념이 약해 믿음이 부족해 인생의 길과 방향을 잃고 쾌락을 탐내고 부패하고 타락하는 길을 걷고 있다. 일부 부패한 분자들의 타락 진화 과정에서도 주관적인 세계 개조, 정치적 신앙의 퇴폐, 사상도덕적 방어선의 상실이 그들의 사욕이 팽창하고 앞날을 파괴하는 근본 원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모든 당원 간부, 특히 단 간부들은 항상 자신을 경계하고, 객관적인 세계를 개조하는 동시에 주관적인 세계의 개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 * * 자본주의 이상과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건설한다는 신념을 확고히 세우고, * * 생산자의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확고히 세우고, 원대한 이상을 자각해야 한다
둘째, 대국을 주동적으로 서비스해야 한다. 당 헌법은 당원이 당의 조직에 복종하고, 소수가 다수에 복종하고, 하급조직이 상급 조직에 복종하고, 당의 모든 조직과 당원이 당의 전국대표대회와 중앙위원회에 복종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대국을 서비스하려면 대국적 관념이 있어야 한다. 즉 대국을 중시하고, 대국을 품고, 문제를 분석하는 데는 예견과 예견성이 있어야 한다. 서비스 대국의 주동성과 자각성을 강화하다. 방향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글로벌과 국부적 관계, 집단과 개인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해야 한다. 실천에서 중심 업무를 파악하여 주요 모순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공립당, 집권, 국민, 전심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당의 생명이며, 당의 선진성의 근본적 요구와 집중적인 구현이며, 영원히 선진성의 근본보증이다. 중국 * * * 산당이 오랫동안 왕성한 생기와 활력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 당이 시종 가장 광대한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변한다는 데 있다. 중국 * * * 산당의 역사는 국민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고 행복을 도모하는 역사이다. 후진타오동지는 신시기 공산당원 선진성 특집 특집 특집 보고회에서 "한 정당, 과거 선진이 현재 선진과 같지 않다. 현재 선진이 영원히 선진하는 것은 아니다" 고 지적했다. 세계의 일부 대당, 노당 변질, 몰락의 혹독한 사실은 한 여당이 장기적으로 집권할 수 있는지 여부는 자신의 집권 소망에 달려 있지 않고 인심에 달려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른바 민심을 얻는 자는 천하를 얻고, 민심을 잃는 자는 천하를 잃는다. " 따라서 당원과 당원 중의 모든 간부는 대중의 관점을 확고히 세우고, 항상 국민을 마음에 두고, 항상 국민의 이익을 모든 것보다 높은 위치에 두어야 한다. 결론적으로, 항상 자신이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실제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단 간부로서, 기층에 깊이 들어가 군중에게 접근해야 한다. 항상 깊은 감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출격하고, 기층에 깊이 들어가고, 군중 속으로 깊이 들어가고,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감정을 소통하고, 그들의 의견과 반응을 듣고, 일의 표적을 강화하고, 기층과 군중에게 더 잘 봉사해야 한다. 둘째, 근본을 잡고 대중을 잘 섬겨야 한다. 우리는 항상 대중의 이익을 명심하고, 영원히 좋은 인민공복을 자신의 평생 추구로 삼아,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본업을 열심히 해야 한다. 모든 실제 업무에서는 국민을 배려하고,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정책을 정하고, 일을 하는 전 과정을 관통하고, 국민을 실질적으로 민영화하고, 일을 잘 처리하고, 국민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셋째, 방법을 중시하여 대중을 편리해야 한다. 새로운 상황에서 대중의 일을 잘 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대중을 섬기고, 대중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결합해야 하며, 당당하게 진실을 말해야 할 뿐만 아니라, 대중의 원칙을 견지하고, 대중을 통일시키고, * * * 인식을 형성하고,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건의를 해야 한다. 안정과 조화를 위해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공헌을 하다.
셋째, 도덕적 수양은 견지해야 한다. 도덕적 수양은 우리나라의 유구한 역사 전통이며, 시민 도덕 교육의 기본 내용이자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요구와 원칙이다. 시민의 도덕 표준으로서 성실하고, 사기가 없고, 약속을 지키는 것이 그 기본 내포이다. 그것은 인류의 가장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이며, 사회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조건이다. 성실하고 도덕이 없는 사람은 확고한 이상과 신념을 가질 수 없다. 평소에 성실하지 않은 사람은 중요한 순간에 숭고한 이상과 신념을 위해 희생할 수 없다. 따라서, 그룹 노동자 간부로서, 개인 도덕이든 직업도덕이든, 국가와 인민의 이익을 중시하고, 권력을 올바르게 다루고 사용하며, 공복의식을 강화하고, 인민이 부여한 권력으로 국민을 위해 행복을 도모하고, 권력을 국민으로 삼아야 한다. 수중의 지위와 권력을 이용하여 사적인 일을 하고, 그릇된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욕망을 잘 통제해야만 담박하고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온갖 유혹에 직면하여 시종 고상한 도덕정서를 유지할 수 있다. 나는 도덕적 정서가 소유일 뿐만 아니라 고수한다고 생각한다. 사상가 주처럼 한 번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반무 방당, 천운이 흩날리는데, 왜 수로가 이렇게 맑아서 생수가 생기게 되었는가." " 맑은 물은 흐르는 물에서 나온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당당한 사람, 당당한 사람' 은 문인들이 표방한 풍채였다. "몸을 의로삼고, 몸을 죽이는 것은 인인지사가 제창하는 충의절기이다. 좋은 상인은 "공평한 경쟁, 동심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다" 고 중시한다. 맹자는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고, 군자라고 한다. 수천 년 동안, 공의와 정파는 이미 중화민족의 자강자립의 민족적 품격과 국인의 민족기절이 되었으며, 내가 오늘 제창해야 할 청렴한 자율은 바로 우리 간부의 공정하고 정파적인 이미지를 확립하는' 원천생수' 이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자율은 먼지를 깨끗하게 하고, 자율은 악을 침범하지 않게 한다." 당의 간부로서 특별하고 민감한 기능부에서 당과 국민이 부여한 직책을 진지하게 이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과 국가의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국민의 부탁을 저버리지 않는 것이다. 청렴하고 자율적이어야지, 물처럼 깨끗해야 한다! 속담에 사람이 되려면 먼저 자제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넓고도 비옥한 토지는 하루에 3 ~ 2 미터, 수천 채의 건물, 하룻밤에 반 침대밖에 없다. 인생은 살아 있고, 아직 수십 년 동안 싸울 기회가 있으며, 당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우리는 담박하고, 청렴하고, 자제하고, 청렴함을 유지하고, 권세, 돈, 미색에 현혹되지 않고, 악, 죄, 패권에 탄복하지 말아야 한다. 오늘, 많은 주요 간부들이 어제 손목시계를 차고, 오늘 수갑을 채웠다. 어제는 양옥에 살았고 오늘은 감방에 살고 있습니다. 바른 길로 가지 않고 오히려 타락한 심연으로 미끄러졌다. 따라서, 연대 간부로서, 항상 자신에게 우월해야지, 남보다 우월해야 한다고 경고해야 한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패기가 없다. 비밀이 아니라 비밀을 지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