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반에서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70 개 게임
반에서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70 개 게임
1. 걸상 잡아: 음악 한 토막 틀어. 음악이 멈췄으니 가장 가까운 걸상을 찾아 앉으세요.
2. 수수께끼를 풀다: 반 전체가 참여하고, 선생님은 학생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수수께끼를 내셨다.
3. 누가 침대 밑에 누워 있습니까? 반 전체가 참가하다. 선생님은 한 단어나 어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려주었고, 다른 사람들은 밑바닥이 누구인지 알아맞혔다.
4. 라이칸살인: 반 전체가 참여하고, 선생님은 라이칸이고, 다른 사람들은 촌민이고, 라이칸은 촌민을 죽이고, 촌민들은 라이칸을 찾아야 한다.
5. 숫자 추측: 선생님은 학생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숫자를 적어 놓으셨다.
6, 당신은 추측을 그립니다: 두 학생 그룹, 한 학생은 단어나 구를 그리고 다른 학생은 추측합니다.
7. 누가 첩보 2: 선생님은 한 단어나 어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에 있는지 알아맞혔다.
8. 진실게임: 반 전체가 참여하고, 선생님이 질문하고, 진심에 답하거나, 큰 모험을 완성한다.
9. 집을 짓는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이 글자나 단어로 문장을 만들 수 있도록 일련의 글자나 단어를 주었다.
10, 미친 모자: 선생님이 단어나 어구를 주어서 학생들이 이 단어나 어구로 작은 이야기를 쓰도록 하세요.
1 1, 줄다리기 경기: 두 팀이 줄다리기 경기를 합니다.
12, 릴레이: 팀당 한 명 이상의 멤버를 보내고, 멤버마다 일정한 거리를 달리며, 1 팀이 릴레이 승리를 완료합니다.
13,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다: 한 학우가 눈을 가리고, 다른 학우들은 말하거나 동작을 해서 이 학우가 누구인지 알아맞힐 수 있다.
14, 다람쥐, 나무: 학생 두 명이 한 그룹으로, 하나는 다람쥐, 하나는 나무입니다. 선생님이' 고양이' 와 같은 동물을 부르면 다람쥐는 다른 다람쥐를 찾아 한 쌍을 이루고, 나무는 다른 나무를 찾아 다른 쌍을 만들어야 한다.
15, 구기 경기: 두 명의 동창들이 한 팀씩, 함께 한 골을 잡아 누가 많이 빼앗았는지 보자. 이 게임은 야외에서 놀 수 있다.
16, 사람을 잡는 게임: 선생님은 포수이고, 다른 친구들은 도망갔습니다. 선생님이 한 학생을 잡은 후 그 학생은 포수가 되었습니다.
17, 줄넘기 경기: 두 학생이 함께 줄넘기를 해서 누가 많이 뛰는지 보세요.
18, 제기차기 경기: 두 학생이 함께 제기차기, 누가 많이 찼는지 보자.
19, 누가 밑바닥 3: 선생님은 단어나 구를 하나 내주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인지 알아맞혔다. 이 게임은 야외에서 놀 수 있다.
20. 샌드백 투척 경기: 두 팀이 샌드백 투척 경기를 한다.
2 1, 단어 접룡: 선생님이 한 단어를 주셨고, 다음 학생은 이 단어의 마지막 글자부터 이 단어를 말해야 합니다.
22. 손가락 게임: 두 학생 그룹, 손가락으로 다른 모양을 만들고, 누가 가장 잘 하는지 함께 경기를 합니다.
23. 카드 게임:' 카드놀이',' 누가 밑바닥이냐' 와 같은 카드로 게임을 한다.
24. 인생 시뮬레이션: 선생님이 한 장면을 주셨는데, 학생들은 다른 역할을 하고, 이 장면을 시뮬레이션하여 대화를 해야 한다.
25. 노래 이름을 알아맞히다: 선생님이 노래 한 곡을 틀고, 학생은 노래 이름을 알아맞혀야 한다.
26. 누가 첩보 4: 선생님은 한 단어나 어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에 있는지 알아맞혔다. 이 게임은' 누가 밑바닥이냐' 라는 규칙을 결합할 수 있다.
27. 머리가 급선회하다: 선생님이 급커브를 하면 학생이 정답을 답해야 한다.
28. 집을 짓는다 2: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이 글자나 단어로 의미 있는 문장이나 이야기를 만들라고 요구하는 일련의 글자나 단어를 주었다.
29. 진실게임 2: 반 전체가 참여하고, 선생님이 질문하고, 진심에 답하거나, 큰 모험을 한다. 흥미로운 질문이나 작업을 추가하십시오.
30. 미친 모자 2: 선생님이 단어나 구를 주어서 학생들이 이 단어나 구로 작은 이야기를 쓸 수 있게 해준다. 글자 수, 형식 등과 같은 몇 가지 제한을 추가합니다.
3 1, 퍼즐: 선생님은 큰 퍼즐을 준비하고, 학생들은 조를 짜서 어느 그룹이 가장 빨리 완성되는지 확인하신다.
32. 밀실 탈출: 선생님이 한 장면을 설치했는데, 학생들은 단서를 찾고, 수수께끼를 풀고, 밀실에서 탈출해야 한다.
33. 모의 면접: 선생님이 면접관 역할을 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실제 면접 과정을 모방해야 합니다.
34. 요리대회: 각 그룹마다 한 가지 요리를 준비하고, 선생님은 다른 학생들과 함께 점수를 매겨 어느 그룹의 음식이 가장 맛있는지 알아보세요.
35. 누가 밑바닥 6: 선생님께서 단어나 어구를 알려 주셨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인지 알아맞혔다. 게임 과정에서 몇 가지 간섭 요소를 추가하여 게임의 난이도와 재미를 높일 수 있다.
36. 모의상점: 선생님은 소품과 상품을 준비하고, 학생들은 그룹으로 점원과 고객을 연기하며 쇼핑 과정을 흉내낸다.
37. 머리가 급선회 2: 선생님이 급커브를 하면 학생이 정답을 답해야 한다. 좀 더 재미있는 화제를 더해 학생들이 고개를 돌려야 한다.
38. 진실게임 3: 반 전체가 참여하고, 선생님이 질문하고, 진심에 답하거나, 큰 모험을 한다. 좀 더 도전적인 질문이나 임무를 추가하여 학생들이 더 많은 용기와 결의를 필요로 할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39. 미친 모자 3: 선생님이 단어나 구를 주어서 학생들이 이 단어나 구로 작은 이야기를 쓸 수 있게 해준다. 글자 수, 형식, 줄거리 등 몇 가지 제한을 더하면 학생들이 더 깊이 생각하고 창작할 필요가 있다.
40. 수수께끼 맞추기 경기: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준비하시고, 학생들이 누가 가장 빨리 추측하는지 알아보세요.
4 1, 누가 7: 선생님은 한 단어나 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에 있는지 알아맞혔다. 게임 과정에서 비밀의 특수한 임무나 단서를 추가해 게임의 복잡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42. 릴레이 3: 팀당 한 명 이상의 선수를 파견했고, 각 선수는 일정한 거리를 달렸고, 첫 번째 팀은 릴레이 승리를 마쳤다. 몇 가지 장애물이나 임무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어렵고 재미있게 한다.
43. 줄다리기 2: 두 팀이 줄다리기 경기를 하고, 교환이나 팀워크 등과 같은 규칙이나 전략에 가입하여 경기를 더욱 도전적이고 팀워크적으로 만든다.
44. 세 사람이 네 발로 뛰다 2: 세 학생 한 조로 한 학생의 발을 다른 두 학생의 발과 묶어 함께 달린다. 몇 가지 장애물이나 임무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어렵고 재미있게 한다.
45.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다 3: 한 학생이 눈을 가리고, 다른 학생은 말하거나 동작을 해서 그 학생이 누구인지 알아맞힐 수 있다. 변화와 단서를 더해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신비하게 만든다.
46. 누가 밑바닥 8: 선생님이 단어나 어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인지 알아맞혀 본다. 게임 과정에서 비밀의 특수한 임무나 단서를 추가해 게임의 복잡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47. 샌드백 투척 경기 3: 양 팀이 샌드백 투척 경기를 합니다. 거리 및 시간과 같은 제한 또는 변화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경쟁적으로 만듭니다.
48. 공을 뺏는 게임 3: 두 학생이 함께 공을 잡아 누가 많이 빼앗았는지 보자. 머리로만 공을 빼앗는 것과 같은 규칙이나 기교를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기술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9. 줄넘기 경기 3: 두 학생이 함께 줄넘기를 해서 누가 많이 뛰는지 보세요. 한 발 점프, 두 사람 점프와 같은 제한 사항이나 변경 사항을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도전적이고 기교적으로 만듭니다.
50. 제기차기 3: 두 학생이 함께 제기를 차서 누가 많이 찼는지 보자. 한 발 차기, 두 발 차기 등과 같은 제한 사항이나 변경 사항을 추가합니다. , 게임을보다 도전적이고 기술적으로 만드십시오.
5 1, 손그림자 공연: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손으로 다양한 동물이나 모양의 그림자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고 공연을 하신다.
52. 롤 플레잉 게임: 선생님은 장면과 캐릭터를 주셨고, 학생들은 조별 역할 플레이를 하고 공연했습니다.
53. 손으로 그린 티셔츠 대회: 각 학생은 흰색 티셔츠를 준비하고 물감이나 색필로 손으로 창작한 후 전시하고 고르세요.
54. 누가 밑바닥 9: 선생님이 단어나 어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인지 알아맞혀 본다. 새로운 요소와 규칙을 추가하여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55. 퀴즈: 선생님이 몇 가지 질문을 준비하시고, 학생들은 누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대답하는지 시합을 합니다.
56. 모의 재판: 선생님이 사례를 들었다. 학생들은 변호사, 판사, 증인 등의 역할을 분담하여 모의 법정 방식으로 재판을 진행한다.
57. 수공예품 제작: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종이접기, 뜨개질 등 다양한 수공예품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고 전시하고 선택하셨다.
58. 수학 릴레이: 각 팀마다 수학 문제를 해결하고 답을 다음 팀에 전달하여 어느 팀이 먼저 모든 문제를 완성하는지 보자.
59. 누가 밑바닥이냐 10: 선생님은 한 단어나 구를 주어 밑바닥에 알리고, 다른 사람들은 누가 밑바닥에 있는지 알아맞혔다. 좀 더 복잡한 요소와 규칙을 추가하여 게임의 난이도와 재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60. 정향운동: 선생님께서 노선과 임무를 설정하고, 학생들은 그룹으로 정향운동 경기를 진행한다.
6 1, 장애물 릴레이: 릴레이에 밧줄 오르기, 나무다리 건너기와 같은 장애물을 추가하여 경기의 난이도와 재미를 높인다.
62. 수구: 물에서 수구, 배구와 같은 구기 운동을 한다.
63. 연 제작과 경기: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연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고 연 경기를 열어 누가 가장 안정적으로 나는지 알아보셨다.
64. 자연탐사: 선생님은 학생들을 이끌고 공원이나 숲에서 자연을 탐구하고 각종 동물, 식물, 자연경관을 찾는다.
65. 걷기 릴레이: 일정한 거리를 걷고 릴레이 경주를 하면 학생들의 신체 단련과 팀워크 능력을 높일 수 있다.
66. 비치발리볼 경기: 모래사장에서 배구 경기를 해서 학생들에게 비치운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합니다.
67. 바비큐: 선생님이 학생들을 이끌고 야외에서 바비큐를 하며 바비큐를 하면서 게임을 합니다.
68. 모의캠핑: 선생님이 학생들을 모의캠프로 안내하여 캠핑활동을 하고, 캠핑기술과 팀워크를 배운다.
69. 누가 위장 아웃도어: 야외 환경에서 누가 위장 게임을 하는지, 게임의 난이도와 재미를 높인다.
70. 크리에이티브 퍼즐 대회: 각 그룹마다 주어진 그림으로 가장 창의적인 도안을 철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