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귀신 축제에 관한 전설
귀신 축제에 관한 전설
하나. 유령 축제 추적 성-유령 얽힘.
중국에는 청명절, 중원절 (7 월 15 일), 한절 (10 월 1 일) 의 세 가지 귀신절이 있다.
중국인은 사람뿐만 아니라 귀신에게도 인정이 있다. 가장 두드러진 공연은 음력 7 월 15 일의 귀신 축제이다. 중국의 귀신절-본명' 목련절' 은 도교의 중원절을 가리킨다.
이날도 불교가 분재를 거행하는 날이다. 이날 지장왕보살은 지옥의 문을 열고 지옥의 귀신들은 모두 나와서 초도를 받고 제사를 즐긴다고 한다. 이 날, 모든 가족들은
모든 가족은 죽은 친척에게 희생을 바쳐야 한다.
도교설:' 중원' 은 도교의 설법이다.' 오잡지' 에 따르면 도교축제는 일 년에 세 번 (총칭' 삼원'), 도경은 정월 대보름을' 상원' 으로 한다.
공식 축복의 날 주로 축복의식을 거행한다. 7 월 15 일은' 중원' 으로 지방관이 죄를 용서하는 날이다. 고인의 죄악을 용서하다. 중원 제사는 죽은 사람을 위해 속죄하는 것이지만, 영원히 철저히 해결할 수는 없다.
그들의 죄악을 제외하고, 그들은 단지 해방되었을 뿐이다. 나는 그들이 가뭄의 날에 편히 쉬기를 바란다. 10 월 15 일은' 샤원' 으로, 수원이 재난을 구제하는 날이다. 경전은 이렇게 말한다. "7 월 중원절, 지방관이 내려와 선악을 정한다
잘못이 있는 사람을 위해 액운을 풀다. 의식에서, 그들은 죽은 영혼을 위해 몸을 뒤집을 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전쟁터에서 전사한 사람들에게서 자신의 친구를 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는 의식에서 얻었다.
참깨돈은 주로 제물을 사는 데 쓰인다. 도사가 야간에 경을 외우면 범인은 굶주림에서 면제된다. 이에 따라 7 월 15 일에는 현지 관리들에게 제사를 지낼 풍부한 제사식을 준비한다.
위대한 황제와 그의 조상. 난초절의 기원은 광범위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다.
불교전고: 목련절의 원래 의도는 축하와 감사로 기원전 5 세기 인도에서 기원했다. 불교 경전' 차꼬 푸른 경',' 안충경' 과' 목련 구모경' 에 기재된 바와 같이
부처님은 석가모니가 살아 있을 때 제자 열 명을 받았다고합니다. 망련 (목련 혹은 목련) 이라는 수행자는 부처의 왕좌에서 가장 강력한 제자였다. 그는 위대한 효자이다. 불법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그는 지혜와 신체의 잠재력을 개발했다. 그는' 신력 1 위' (즉 특이한 기능)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어' 천안' 으로 세상을 관찰할 수 있다. 우리 부모님은 내가 소식을 듣기 전에 돌아가셨다. 죽은 어머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나는 어머니가 지옥에서 어떻게 사는지 눈으로 보았다. 알고 보니 그들은 이미 배고픈 귀신이 되어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았다. 그들은 골육이 연결되어 밤낮으로 괴로워 상황이 불쌍하다. 그래서 저는 제 마법으로 어머니께 음식을 드렸습니다. 아쉽게도 음식이 입에 들어오자마자 곧 화염이 되어 눈이 아파서 부처님께 도움을 청했다. 부처는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 많은 죄를 지었기 때문에 죽은 후에 아비의 끝없는 지옥에 빠지고 끝없는 고난을 겪으며 아귀도에서 만전을 치른다고 가르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악은 그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국민의 힘으로 해결해야 한다. 7 월 15 일 승려들이 자유로울 때 (인도 장마철에는 승려들이 여름에 3 개월 동안 정착한 날) 그들은 100 가지 맛의 음식을 배치했다. 그래서' 목련' 은 다른 스님들과 연합하여 10 승의 단식을 열고, 대형 제사식을 거행하며, 10 승이 어머니를 위해 경을 읽을 때까지 기다리며, 목련 어머니를 위해 귀신을 초월하여 어머니를 평온하게 하였다.
안충분지' 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며, 구원이 뒤바뀌는 것을 의미한다. 삿포로회는 매년 7 월 15 일 열리는 의식성 회의로' 울란마나' (인도어) 로 불린다
울람바나) 는 난초회다. 7 월 15 일이 수확철에 가까워 일년 중 춥지도 덥지도 않은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에 유령에게 가장 적합하다. 후세 사람들은 서로 추종할 것이다
그들을 모방하여 모두 7 월 15 일 10 승재연에 그들의 조상이 죽은 후에 평온을 얻길 바란다. 이 이야기와 풍습은 법사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중국인들은 의외로 생각했다.
스님에게 재계를 청하기보다는 우리 조상을 괴롭히는 귀신에게 제물을 제공하는 것이 낫다. 천천히 7 월 15 일 목란절은 중국인에 의해 7 월 14 일의 귀신절로 바뀌었다. 이 날, 모든 가족들은
집집마다 제물을 펴고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며 부근의 귀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자기 가정이 순조롭기를 바라며 조상의 핑안 () 를 모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중국에서' 중원절' 이라는 명칭은 북위 () 에서 유래했고, 중원절 () 은' 귀신절' 또는' 난초절' 이라고도 불린다. 인생의 고통은 나무에 거꾸로 걸려 있는 박쥐 같다. 매달려 있는 것은 매우 비참하다. 을 위해
거꾸로 걸려 있는 고통에서 중생을 구하려면, 우리는 낭송해야 한다. >>
중국의 3 대' 귀신의 날' 은 무엇입니까? 각각 무슨 전설이 있습니까? 청명, 중원, 한복
청명절
시점은 음력 3 월 초 1 일경 (양력 4 월 4-6 일)
청명절에 무덤에 오르면서 동시에 답청 풍습이 있다. 과거 청명절은 한식절이라고도 불리며 100 일 동안 계속되었다. 조조는 하루, 당은 청명 3 일로 바꿨다. 모든 불이 꺼지고, 차가운 음식이 나오자 궁전에서 또 새로운 불이 나왔다.
중본총
(7 월 15 일)
그것은 원래 민간 제조의 날이었는데, 나중에 지옥의 문을 관장하는 지궁 크리스마스로 정해졌다. 이날 지궁은 지옥의 문을 열었고, 죽은 조상들이 집으로 돌아가 다시 만날 수 있는 날이었다. 그래서 귀신의 날이기도 하고, 중국 3 대 귀신의 날 중 가장 중요한 것이다. 안에는 도장이 배합되어 있고, 찐빵은 귀신에게 주고, 귀신은 먹는다. 이 날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에 올라가고, 등불을 켜고, 죽은 자를 위해 집으로 가는 길을 밝혀야 한다. 도관은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고, 길상도장을 기원하며, 내용은 죽은 자의 영혼을 초월하는 것이다.
겨울옷
매년 음력 10 월 초하루에는' 10 월조' 라고 불리며' 제조절' 이라고도 불린다. 누추한 날을 보내다
이날은 먼저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데, 이를 한복 배달이라고 한다. 봄의 청명절과 가을의 추석과 함께 일 년 중 세 가지' 귀신절' 이라고 불린다. 선조들이 저승에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이날 사람들은 오색지를 태우고 추위를 막는 옷을 보내며 따뜻함과 귀신을 보냈다. 10 월 초 1 일, 차가운 옷을 태우는 것은 노인들의 기억을 담은 것으로, 산 자의 고인에 대한 연민을 담고 있다. 한편 이날도 한겨울의 도래를 상징하므로 부모와 연인이 관심 있는 사람에게 따뜻한 옷을 보내는 날이기도 하다.
"유령 축제" 의 기원? 매년 7 월 1 일부터 염왕은 지옥의 문을 활짝 열어 일년 내내 지옥에서 고생하고 투옥된 귀신들이 지옥에서 나와 짧은 방랑을 받고 인혈을 즐길 수 있도록 명령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7 월을 귀신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번 달은 불길한 달로 여겨져 결혼도 이사도 하지 않는다.
매년 음력 7 월 14/15 는 목련절로, 추석, 7 월 30 일 또는 귀신절이라고도 한다. 과거 사람들은 이날 밤 길목에서 밥 한 끼, 술, 쌀, 금, 은, 옷, 종이 등을 준비하여 귀신을 숭배하였다.
음력 7 월 14/ 15 는 명계에서 가장 큰 명절인 귀신의 날이며, 중원절 또는 이원절이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명계의 3 대 명절 중 하나이다. 민간에는 정월대보름은 저승에서, 귀신절은 저승에서 산다는 전설이 있다. 그날 연희는 의상을 입은 귀신과 함께 명절을 보내며, 우리 같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함께 축복해 주고, 다른 세상 사람들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이 세상이 미처 즐기지 못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우리나라의 많은 지방명절에서는 제사, 염불, 성묘, 사열, 꽃놀이, 낚시 등의 행사를 거행하여 축하한다.
귀신절은 목련 구모의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목련 스님이 있는 사람은 힘이 크다. 그의 어머니는 배고픈 귀신길에 빠졌고, 음식 입구는 불길로 변했고, 굶주림은 너무 고통스러웠다. 목련은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부처님께 가르침을 구했다. 난분경을 말하기 위해서, 그는 7 월 15 일에 난분구 구모를 가르쳤다. " 당시 목련은 저승의 여러 가지 시련을 겪은 뒤 죽은 어머니 유씨를 만나 배고픈 귀신들에게 시달렸다고 한다. 목련은 그녀에게 밥 한 그릇을 담으려 했지만, 밥은 배고픈 귀신에게 빼앗겼다. 목련은 부처님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고, 부처는 목련의 효심에 감동하여 그에게' 란경' 을 주었다. 지시에 따르면 목련은 음력 7 월 15 일에 어머니께 귀한 과일 채식을 바쳤다. 배고픈 어머니는 마침내 음식을 얻었다. 불교도들은 목련의 효심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성대한' 분재' 를 거행한다.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귀신의 날' 이다.
이 책은 고대에 사람들이 거리 마을 앞에 마술사의 자리와 돌북대를 미리 설치한다고 말한다. 법사석 앞에는 보살이 있고, 땅장왕은 지부를 가로지르고, 아래는 복숭아밥 한 접시이다. 석고는 무대 위에 서서 손에 세 개의 정신카드와 기억에 남는 복잡한 물건을 들고 있다. 정오가 지나자 집집마다 돼지, 양, 닭오리 거위, 각종 과자, 과일, 과과를 돌북의 무대에 올려놓았다. 책임자는 각 제물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 삼각형 종이 깃발을 꽂고' 목련절',' 이슬문 열기' 라는 글자를 적었다. 의식은 장엄한 절 음악에서 시작된다. 그런 다음 법사는 벨을 눌러 자리에 있는 승려들을 이끌고 각종 주문과 주문을 외웠다. 그리고 먹이를 주고 모든 방향으로 복숭아와 밥 한 접시를 뿌려 세 번 반복한다. 이런 의식을 개막식이라고 합니다. 청대 학자 왕개태는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도장이 귀신으로 가득하고, 목련 원고의 뜻은 여전히 남아 있다. 그러나 이상한 붉은 플라크 스티커 문, 고기 산 와인 바다 축제 중앙 평야. 클릭합니다 중국 남동부 연안의 할로윈 관습을 묘사한다.
유령 축제' 는 전통 미덕의 효도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중국 북방의 사람들은 여전히 이 날 종이돈을 태우고, 일찍 세상을 떠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제사 방식은 간단하지만 귀신 축제의 소박한 의미를 기본적으로 간직하고 있다. 혈연의 부름, 감정의 확장, 한 사람의 미래에 대한 일깨움 때문에 귀신절은 풍부한 인문적 내포를 부여받았다. 세월이 다르더라도 불타는 선물은 다르지만, 살아 있는 사람은 먼 친척에 대한 끝없는 애도와 깊은 그리움을 영원히 다 읽을 수 없다. 그러나, "연령대에 따라 이 특별한 명절에 대해 서로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미래의 명절은 몽롱함에서 명료함, 그리움에서 두려움, 두려움에서 냉정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과거를 그리워할 때, 사실 그들이 오늘 생활하는 경험, 내용, 방식, 추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7 월 14/ 15 일, 귀신문이 활짝 열렸다. 종이돈을 태워 축복을 보내든 데이지를 들고 애도를 드리든, 인터넷 제사를 받든, 방하등을 받든, 오늘 살아 있는 사람들은 함께 과거를 그리워하고, 함께 조상에게 축복을 보내는 것이 인간 정신의 자발성이며 감정의 연장이며 가장 기본적인 신앙이다. 그리고 동시에, "살아 있는 사람은 살아 있는 매일을 소중히 여겨야 하고, 사회와 친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영원히 떠난 친족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젠가 우리가 그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때 당신은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간 영웅이고, 당신은 지하 세계의 유령 영웅입니다! "...>& gt
전설은 매년 7 월 1 일부터 지옥의 문을 열라고 명령하여 일년 내내 지옥에서 고생하고 투옥된 귀신들이 지옥에서 나와 짧은 면회를 받고 인혈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7 월을 귀신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번 달은 불길한 달로 여겨져 결혼도 이사도 하지 않는다.
매년 음력 7 월 15 일은 목련절로 중원절, 마고모절, 7 월 30 일 또는 귀신절이라고도 불린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이날 밤 음식, 술, 밥, 금은옷, 종이를 준비하며 길목에서 귀신을 제사했다.
7 월 15 일의 관용절 풍습은 복잡하다. 민간의 귀신절과 도교의 중원절, 불교의 본나절, 그리고 불, 도, 불삼교합일 명절이 있다. 도교에는 소위 천관, 지관, 수관이 있는데, 함께 삼관이라고 불린다. 이 세 관원은 옥황상제가 세상에 파견한 대표이다. 그들은 매년 인간의 선악을 시찰하고 천정에 보고한다. 삼관의 생일은 각각 정월 대보름, 7 월 15 일, 10 월 15 일로 삼원이라고도 한다. 7 월 15 일, 중원이라고 불리는데, 지방관학이 사면할 때이다. 이 날, 그는 신선, 인간, 동물의 표현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그려서 속죄를 하고 처벌을 피해야 한다. 중원절에 사람들은 귀신과 귀신을 구하기 위해 제사 활동에 종사하는데, 이는 지방 관리들의 죄를 용서하는 것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7 월 15 일은 불교 포니절로, 목련이 어머니를 구했다는 전설이 있다. 불교전설에서 유래한 목련의 어머니 (목련은 불교 인물이고 석가모니 10 대 제자 중 하나) 가 배고픔에 빠져 과식한 생활을 하고 있다. 모옥은 자신의 신력을 음식으로 바꿔 어머니께 드렸지만, 어머니는 탐욕을 바꾸지 않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녀가 음식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다른 악령이 그녀의 음식을 빼앗을까 봐 두려웠다. 음식이 탐나자 곧 숯이 되어 삼킬 수가 없었다. 모옥은 비록 신통이 있지만, 인자로서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매우 고통스럽다. 부처님은 어떻게 하십니까? 부처는 그를 위해 분재의 성경을 읽어 7 월 15 일에 어머니를 위해 분재를 만들라고 했다. 불단의 지시에 따라 목련은 7 월 15 일 각종 과일과 그릇을 준비하여 대야에 넣어 승려 10 명을 공양했다. 그의 어머니는 악귀들의 세계를 떠나 하늘로 올라갔다. 이를 감안하여 부처는 이를 널리 떠밀고, 불문 제자에게 효심을 다할 것을 요구하며, 매년 7 월 15 일에 분불 출가를 하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한다. 불교 분재의 의미는 유가의 효도와 맞물려, 이날은 민간제사 고 () 부모와 조상의 귀신절이 되었다.
음력 7 월 15 는 명계에서 가장 큰 명절인 귀신절로, 중원절 또는 삿갓 축제라고도 하며 중국 명계의 3 대 명절 중 하나이다. 민간에는 정월대보름은 저승에서, 귀신절은 저승에서 산다는 전설이 있다. 그날 연희는 의상을 입은 귀신과 함께 명절을 보내며, 우리 같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함께 축복해 주고, 다른 세상 사람들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이 세상이 미처 즐기지 못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우리나라의 많은 지방명절에서는 제사, 염불, 성묘, 사열, 꽃놀이, 낚시 등의 행사를 거행하여 축하한다.
7 월 15 일, 귀신문이 활짝 열렸다. 종이돈을 태워 축복을 보내든 데이지를 들고 애도를 드리든, 인터넷 제사를 받든, 방하등을 받든, 오늘 살아 있는 사람들은 함께 과거를 그리워하고, 함께 조상에게 축복을 보내는 것이 인간 정신의 자발성이며 감정의 연장이며 가장 기본적인 신앙이다. 그리고 동시에, "살아 있는 사람은 살아 있는 매일을 소중히 여겨야 하고, 사회와 친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영원히 떠난 친족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젠가 우리가 그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때 당신은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간 영웅이고, 당신은 지하 세계의 유령 영웅입니다! ""
할로윈 전설을 모르면 함부로 말하지 마라! 중원, 불신, 이원절은 중국 문화권의 전통 명절이다. 도교는 중원절과 관원의 생일을 불교는 불희일, 스님은 낙일, 삿갓 축제 () 라고 부르는데, 속칭 귀신절과 7 월 반이라고 불린다. 한자 문화권의 많은 지역에는 관련 명절이 있다. 근대 이래 풍습에는 불교의 환락절, 이원절, 도교의 추석, 동아시아의 무교와 민간 신앙이 있다.
명절 날짜는 음력 7 월 15 일 (일부 장소, 특히 중국 남방, 7 월 14 일) 이다. 일본 메이지유신 이후 일부 지역은 양력 7 월 15 로 바뀌었고, 어떤 지역은 양력 8 월을 바꿔 음력의 원래 날짜에 가깝다.
중국 지역의 풍습은 주로 조상 숭배, 귀신 숭배 ('좋은 형제' 라고도 함) 로, 광둥, 홍콩, 마카오 지역은 거리복불이라고 부른다. 현대에서는 추석과 난초절을 이상한 귀신의 날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금기가 많다. 예를 들면 벽을 붙이지 않고, 7 월에 이사하지 않고 결혼하지 않고, 자정에 옷을 끊는다. 그러나 밤에 외출하지 않는 것과 같은 금기들은 전통문화의 기초가 없다. 전통적으로 많은 공식 생일 제사와 축제가 밤에 열렸기 때문에 전통 풍습에 어긋난다.
중국 3 대 귀신축제의 전설을 세세히 세어 보면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음력 7 월 15, 일명 추석.
도교 축제는 전통 민속에 상응할 수 있는데, 주로 같은 세계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즉, 천지수 3 계, 신이 천관, 지관, 수관이 관할하는 3 계 정부, 민간에서 흔히 말하는 삼계공은 신의 삼계를 가리킨다. 중국 동한 말년에 석천도교는 이미 전도교의 세계관을 융합했다. 첫 참배 후, 세 명의 관원의 수서가 각각 하늘, 땅, 물에 던져져 세 명의 관원에게 참회를 표하고 핑안 기도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참배, 참배, 참배, 참배, 참배, 참배, 참배) 육조의 발전을 거쳐 삼회일과 삼원사상이 결합되고, 상원, 중원, 하원 등 3 회는 당대에서 공식적으로 정형되어 헌원대왕 (태상군, 노자) 에게 복을 기원하는 삼원명절이 되었고, 황제는 수백 명의 관원을 이끌고 명절식에 참가했다. 당송 이후, 그것은 이미 민간 명절이 되었다.
정월 대보름에 한인은 상원절이라 불리며 정월 대보름을 경축하는데 예로부터 있었다. 7 월 15 일 한족들은 중원절을 조상을 제사하는 명절이라고 부른다. 10 월 15 일 한족은 하원절이라고 부르며 선현을 기념하는 한식이다.
* * * 추석 방하등, 도사가 복을 비는 것은 한족의 전통 민속이다. 불교와 도교는 이 축제의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하고, 도교는 효도를 강조한다. 불교는 명계에서 석방된 고혼야귀의' 퍼듀'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도교 축제는 일 년에 세 번 (총칭 삼원) 으로 나뉘어 하늘, 땅, 물 삼관의 별칭으로, 정월 15 일, 7 월 15 일, 10 월 15 일은 각각 삼관의 생일이다. 오잡지' 에 따르면 도경은 정월 대보름을 상원으로, 7 월 15 를 중원으로, 10 월 15 를 하원으로 한다. 정월 대보름에 상원이라고 하는데, 주로 복을 기원하는 의식이다. 7 월 15 일은 중원으로 불리며 고인의 죄를 용서하는 데 쓰인다. (중원례는 고인을 사면한 죄이지만, 영원히 죄를 완전히 풀어줄 수는 없고, 다만 경감할 뿐이다. 그들이 하루빨리 편히 쉬기를 바란다. ); 10 월 15 일은 하원으로 불리는데, 이는 잘못이 있는 사람들의 액운을 줄이기 위해서이다. 도교' 태상삼관경' 은 천신우민, 지관 사면죄, 수관 석방어, 중생은 모두 천지수관 아래에 있다고 말했다. 추석 동안 지안문의 불신전, 서변문 밖의 백운사 등 도관은 평소와 같이 축복의 길상도장을 열어 비바람이 순조롭고 핑안 창성하기를 기도했다. 두려움 때문에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유석도를 결합시켜 음력 7 월 15 의 추석이 되고, 사람들은 7 월을 귀신의 달이라고 부른다. [1]
불교가 들어오자 불교도들은 인도의 불교 의식에 따라 그들의 조상을 추천했다. 이날 불교도 월람바나, 즉 몽란회라는 초월법회를 열었다. 몽란대야는 거꾸로 매달려있다는 뜻이다. 인생의 고통은 마치 박쥐 한 마리가 나무에 거꾸로 걸려 매달려 있는 것과 같다. 매우 비참하다. 중생을 거꾸로 매달리는 고통을 면하기 위해서는 경을 읽고 귀신에게 음식을 주어야 한다. 이는 중국의 귀신월 숭배와 잘 맞아서 추석과 몽란이 동시에 전해진다. [2] 추석에 대한 전설이 많다. 도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행이다. 7 월 중순 추석, 지방관이 내리고, 인간의 선악이 정해졌다는 것을 기억하라. 도사가 밤에 경을 읽으면 범인은 굶주림에서 면제된다. 매년 음력 7 월 초 1 일에 염라왕은 귀신의 문을 열고 숭배하지 않는 귀신들을 풀어주고 죽은 사람들 사이에서 사람들의 제물을 즐긴다. 7 월의 마지막 날, 귀신의 문이 다시 닫히기 전에 이 귀신들은 어쩔 수 없이 명계로 돌아가야 했다.
불교의 이원절은 목련구모의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장경' (불교가 인도에서 전해졌다) 에서 유래했다. 목련구모의 이야기: 부처님의 제자 중 법력이 가장 높은 목련은 죽은 어머니를 그리워합니다. 그는 자신의 신기한 힘으로 생전에 탐욕으로 보답을 받고, 사후에 악령에 빠지고, 먹을 수 없는 생활을 하는 것을 보았다. 무옥련은 그의 신력으로 그것을 음식으로 만들어 그의 어머니에게 주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의 탐욕을 바꾸지 않았다. 그녀가 음식이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다른 악령이 그녀의 음식을 빼앗을까 봐 두려웠다. 음식이 탐나자 곧 숯이 되어 삼킬 수가 없었다. 무옥련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인류의 아들로서 어머니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다. 부처님은 어떻게 하십니까? 불설: 7 월 15 일은 여름 마지막 날 안식처이며, 만반의 법과 선이다. 이 날 ... >>
귀신절의 기원의 이야기는 목련에서 어머니를 구하는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이다. "눈에 중이 있는 사람은 힘이 크다. 그의 어머니는 배고픈 귀신길에 빠졌고, 음식 입구는 불길로 변했고, 굶주림은 너무 고통스러웠다. 목련은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부처님께 가르침을 구했다. 난분경을 말하기 위해서, 그는 7 월 15 일에 난분구 구모를 가르쳤다. " 당시 목련은 저승의 여러 가지 시련을 겪은 뒤 죽은 어머니 유씨를 만나 배고픈 귀신들에게 시달렸다고 한다. 목련은 그녀에게 밥 한 그릇을 담으려 했지만, 밥은 배고픈 귀신에게 빼앗겼다. 목련은 부처님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고, 부처는 목련의 효심에 감동하여 그에게' 란경' 을 주었다. 지시에 따르면 목련은 음력 7 월 15 일에 어머니께 귀한 과일 채식을 바쳤다. 배고픈 어머니는 마침내 음식을 얻었다. 불교도들은 목련의 효심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성대한' 분재' 를 거행한다.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귀신의 날' 이다.
할로윈의 역사:
청명절에 성묘하는 것은 장례 풍습과 관련이 있다. 중국 고대의' 무덤은 무덤이 아니다' 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즉 무덤만 파고 무덤은 짓지 않았기 때문에 제사를 지낼 수 없었다. 나중에 무덤과 무덤, 성묘를 제사하는 풍습이 지탱되었다. 진한 시대에는 제사 무덤이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풍습이 되었다. "한 번"? 명제서' 는 한나라 공식 의례를 인용해 "고무묘제, 진시황이 묘옆에서 잤기 때문에 한은 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모든 능은 음울함, 희망, 24 일, 삼복일, 사회, 왁스, 4 시가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 황제는 거의 명절이었고, 일반 관원과 백성들은 그렇게 많은 시간과 돈이 없었고, 24 절기 중 청명절에 점차 정해졌다. 그 때 정부는 관리들이 휴가를 내고 제사를 지내도록 허락할 것이며, 민중도 "밭과 길을 위해 부모의 무덤에 갈 것" 이며, 곳곳에 학자와 여성, 비천한 하인과 거지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당대에 이르러 제사는 이미 한식과 청명을 결합했고, 또 봄이라 술을 골라서 흥겹게 무덤에 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청명절은 제사의 귀신절일 뿐만 아니라 소풍과 오락의 날이기도 하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귀신절의 설정은 딱 알맞다. 청명은 북방의 얼음과 눈이 녹을 때이다. 가을과 겨울의 빗물 씻기와 겨울의 빙설로 덮여 무덤의 일부 황토가 씻겨져 더 짧고 작아졌다. 청명으로 청소하고 흙을 좀 넣어 선조의 집이 비가 새고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7 월 15 일 입추가 지나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옷을 넣어야겠다.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지하 조상에게 돈을 좀 보내 옷을 몇 벌 사야 할 때이다.
유령 축제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7 월 반귀신절의 기원은 추석이다. 추석은 중국 전통의 중요한 명절로 매년 여름달력의 7 월 15 일이다. 그러나 중추절은 중국 도교의 이름입니다. 여름력 7 월 15 일 불교는 이를' 삿갓 축제' 라고 부르고 민간에서는' 귀신절' 이라고 부른다. 물론 도교의 중원절, 불교의 본나절, 민간의 귀신절은 표현이 다르지만, 이 세 명절도 같은 제사 조상과 충성의 문화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첫째, 도교의' 추석' 은 도교의 문화 논리에 따라 1 년의 시공간을 상하음양으로 나누어야 한다. 그리고 중국 도교는 세상 만물을 키우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하늘, 땅, 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도교는 상반기를 천관으로, 하반기에는 지관으로 삼았다. 여기서 말하는' 관' 은 인간 관료의' 관' 이 아니라 시공간의 흐름 과정을 뜻하는 것으로 중국 바둑 게임의' 관' 과 비슷하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중국 도교는 주로 중국 농업 문명이 발달한 지역에서 발생한다. 그래서 중국의 도교는 천지현묘하고, 만물은 대지에서 태어나고, 물은 생명의 근본이며, 대지는 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줄곧 믿었다. 즉, 중국의 농업문명은 토양과 물 두 가지 원소가 인류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국의 도가문화관념에는 항상 지구를 중심으로 세계를 관찰하는' 본체론',' 인식론' 과' 방법론' 이 포함되어 있다. 도교의 세계관에 따르면 도교습관은 일 년 중 정월 15 일을' 천관' (상반기)' 상원절' 이라고 부른다. 하반기에는 현지 공식 명절인 7 월 15 일을' 중원절' 이라고 부른다. 지구는 물을 포함하고 물은 지구에 작용하기 때문에 매년 하반기 10 월 15 일은' 여름원절' 이다. 이 세 가지 요소, 즉 상, 중, 하 요소는 도교삼위일체 세계에 대한 체계적인 인식을 구성한다. 중국의 도교는 세계의 많은 종교와 다르다. 세계의 많은 종교는 모두 신인의 단결이거나, 기독교처럼' 도성육신' 삼위일체를 중시하여, 종교 전파자들이 왕왕 고도로 신화되는 경향이 있다. 중국 도교 선교의 목적은 매우 명확하다. 도교 전파자는 신이 아니라 사람이다. 그래서 도가는 적성에 따라 가르친다. 지혜가 높은 사람에게' 도덕경' 의 이치는 매우 분명하다. 지혜가 부족하거나 자신의 도덕윤리 건설을 깊이 반성할 시간이 거의 없는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쓰는 것은 이치를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우교우악' 은 중국 도교에서 유래한 선교방법이다. 중국 도교의' 추석' 은 사실상 도덕윤리를 전파하는 명절이다. 즉, 사람들이 이날 수덕을 중시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추석날, 사상이 있고 시간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노인의' 도덕경' 을 배우고, 서로 교류하며, 자신을 반성한다. 일반 교인들에게 도교는' 우교유악' 의 이야기를 창조했다. 예를 들어, 도교가 발명한 것처럼, 진자영이라는 사람이 용왕의 딸과 결혼하여 정월 15 일, 7 월 15 일, 10 월 15 일' 천관, 지관, 수관' 이라는 세 아이를 낳았다. 이' 삼관' 은 각각 인류의 축복, 죄의 사면, 구원이라는 세 가지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들은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3 일 동안 세계를 순시하고, 사람들의 도덕적 자질이 좋은지 나쁜지를 점검해야 한다. 그러나 중국의 도교는 매우 관용적인 종교로, 수시로 자신을 바꾸고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따라서 추석은 선벌을 주는 명절일 뿐만 아니라 속죄의 명절이기도 하다. 그래서 추석도 중국의 참회절이자 속죄절이다. 1 년 죄를 지은 사람은 추석에 각종 의식을 가질 수 있다. 둘째, 불교' 난초절' 에 따르면 목련이라는 사람이 죽은 어머니가 아귀로 전락하는 꿈을 꾸고 어머니께 밥을 드렸지만 여러 차례 실패했다. 목련은 이 일을 부처님께 알렸고, 부처는 어머니를 저승의 죄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님이 선행을 많이 하도록 지지하라고 권했다. 목련은 7 월 15 일 대야 (브라만은' 구원이 뒤바뀌다' 를 의미함) 를 만들었고, 불교 승려들은 단체로 목련의 어머니를 위해 경을 읽으며 어머니를 고해에서 해방시켰다. 불교도 7 월 15 일 포니데이는 종교승려를 지지하도록 사람들을 교육하고, 선조의 죄악을 뛰어넘기 위해 선행을 많이 하도록 교육하고 효도를 제창하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셋째, 민간' 귀신의 날' 은 7 월 15 일에' 귀신의 날' 이라고 불린다. 이는 민간이 7 월 상반기부터 이달 15 일까지 종이돈을 태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기 때문일 수 있다. 이런 사람이 영혼과 대화하는 분위기로 사람들은 귀신의 날을 개최한다고 말한다. 중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