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고대의 아내는 몇 개의 칭호를 가지고 있었습니까?

고대의 아내는 몇 개의 칭호를 가지고 있었습니까?

구사회에서, 야스쿠니 부인은 다른 사람에게 부인을 겸손하게 불렀고, 야스쿠니, 야스쿠니, 비정, 야스쿠니, 야스쿠니, 야스쿠니, 야스쿠니, 야스쿠니, 야스쿠니. 천정은 가난하다.

고대에 아내에 대한 통칭.

찌끼는 한 아내가 가난할 때 문제가 있다고 묘사한다.

제 아내는 다른 사람을 아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문어로도 마누라라고 한다. 남의 아내를 아내라고 부르다.

구사회에서 상인의 아내는' 내장' 이라고 불렸고, 일부는' 내주' 라고 불렸다.

아내 구사회, 일반적으로 관원의 아내, 혹은 돈과 권세가 있는 사람들은 아내를' 부인' 이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존칭이라는 뜻이 있다. 예를 들면' 너의 아내가 왔다' 이다.

아내는 아내와 아이를 가리킨다. 초기에는' 아내' 와' 아내' 의 구분이 있었고, 외처라고도 불렸다. 어떤 사람들은 종종 편지에서 그들을 현모양처라고 부르며 애정 표현을 한다.

아내는 노인 부부 중 한 쪽을 가리키는데, 보통 여자 쪽이다.

어떤 곳의 여자, 아내, 아줌마, 아내를 여자, 아내, 이모라고 부른다.

당코 강남의 일부 지방에서는 속칭 처첩이 당코와 같다.

아내는 하남 농촌에서 일반적으로 아내라고 부른다.

아내, 북방 도시와 농촌의 속칭은 구어에 많이 쓰인다.

옛 사랑이 옛 사랑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아내가 너무 저속하고 연인이 입에 욕을 하기 때문이다.

두 번째 아내가 죽은 후 그녀는 재혼했다.

집 안의 사람과 요리사는 모두 사투리에서 아내에 대한 호칭이다.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그들의 아내를 여자 또는 그들의 아이의 어머니라고 부른다.

연인이 남녀라고 부른다.

후베이 성 서부 산악 지역의 아내에 대한 호칭.

친구, 파트너, 현대 도시의 아내에 대한 속칭.

또한 구사회에서 후궁은' 측조카',' 측방',' 작은 별',' 지아 부인',' 부군' 이라고 불렸다.

남편의 명칭 고금 우리는 여자의 배우자를 남편이라고 부른다. 또한 남편의 호칭에는 사위, 남편, 남편, 연인, 남편, 문객, 장장, 외부인, 남편, 아내, 노인, 사위, 남자, 옛 사랑, 사장 등이 있다.

고금 부모는 고당, 춘헌 부모, 슬하, 고안 등이라고도 한다.

고금의 부부 명칭은 접발, 원앙, 부부, 배우자, 반려자, 커플, 진진, 백년 좋은 합 등이다.

원앙새' 는 원래 형제를 가리킨다. 중국 고대에는 원앙이 형제에 비유되었다. 원앙오리는 원래 같은 생명의 새여서 두 곳에 살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형제간의 화목한 우호를 묘사하는 데 사용하였다. 원앙으로 부부를 비유한 후 당나라의 루에서 시작되었다.

중국 고대에는 사람들이 젊었을 때 결혼하여 결발이라고 했다. 나중에 결혼용' 매듭' 은 원래 부부를 가리킨다.

"남편" q&a 남편은 고대에는 여자의 배우자를 의미하지 않았다. 고대 남자는 스무 살 때 대관식을 거행하여 남편이라고 불렀다. 이것은 일종의 오래된 예의이다. 또한 고대에는 8 피트 길이의 우람한 남자가 남편이라고 불렸다. 춘추전국지교에서' 남편' 의 의미가 확대되어 성인 남자뿐만 아니라 남성 자녀, 심지어 남자 아기까지 가리킨다.

낭자' 는 남편에 대한 별명이다. 원나라 이전에 그녀를' 낭자' 라고 부르는 것은 옳지 않았다. 송대 이전에' 낭자' 는 특히 미혼 소녀를 가리켜 오늘날의 소녀처럼 의미했다.

당나라 현종은 양귀비를 총애하여 후궁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궁중에서' 부인' 이라고 부른다. 이곳의 여성은 분명히 여자를 가리키는 것은 아니지만, 아내에 대한 호칭으로도 이해할 수 없다.

원대에 이르러 사회에서는 일반적으로 기혼 여성을' 귀부인' 이라고 부른다. 명대 습관은 젊은 여자를' 아가씨' 라고 부르는데, 일종의 매력적인 맛이 있다.

아내를' 낭자' 라고 부르는 유행에 따라 일반 여성들은 모 씨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산파는' 노모', 마녀는' 사모', 매춘부는' 화모', 남녀관계가 애매한 여자는' 남편', 여자는 경멸적으로' 아내' 라고 부른다.

시아버지' 시아버지' 는 현재 흔히 시아버지로 불린다. 하지만 고대에' 시아버지' 는 시아버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었다. 장모' 는 주로 네 가지 설이 있다. 첫째,' 장모' 는 어른과 선배에 대한 존칭이다. 둘째, "시아버지" 는 부모나 주인을 가리킨다. 셋째, "시아버지" 는 남편에 대한 여성의 호칭이다. 넷째,' 시아버지' 는 시아버지를 대표한다.

형부' 의 기문은 우리나라 민간에서' 형부' 라고 불린다. 형부' 의 유래는 중국의 유명한 시인 두보 홍마이와 관련이 있다.

그의 글에 처음 등장한 것은 두보입니다. 그는 만년에 천동에 살면서 이라는 노인을 알게 되었다. 서사에 있어서 두 집은 여전히 빙빙 도는 친척이다. 두 사람은 마음이 잘 맞아서 3 일 동안 함께 편지를 쓰거나 채팅하고 술을 마신다. 나중에 두보는 협곡에 나가' 송별리' 라는 시를 한 편 쓰고 교제 과정을 회상하며' 인생 조화, 관계 비기' 라는 말이 서로의 친밀한 관계일 뿐, 나중에 이런 관계는 없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관계명언)

북송 말년에 홍마이는 사촌 동생이 있었는데, 스전주의 손님이었다. 그는 그다지 자랑스럽지 않다. 그의 아내의 처남은 강화이 일대에서 절도사를 해서 추천서를 써서 그를 북경에 가서 일하도록 추천했다. 사촌 동생 홍마이는 고마워서 홍마이에게 "신사 숙녀 링크" 라는 감사의 편지를 한 통 써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송대 유행' 형부' 라는 명칭이 현재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시아버지, 시어머니 호칭의 유래인 고대 제왕은 종종 명산 정상에 제단을 세우고 천지를 제사하며, 진시에는 왕공 대신을 세우고, 사칭은' 선' 이라고 부른다. 당현종 이롱기는 일찍이' 폐관태산' 을 했고, 장비상은 도사로부터' 폐관선사' 라는 명을 받았다. 장팔의 사위 정의는 9 품에서 5 점 커미션을 받았다. 나중에 현종은 정 () 의 승천 () 에 대해 물었고, 정 () 이 우물하며 우쭐대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옆에 있는 황찬은 냉소했다. "이것이 태산의 위풍이다." 현종은 장상이 이기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매우 기분이 나빴다. 그는 곧 정의를 원래의 9 품으로 돌려주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이 일을 알고 아내와 아버지를' 태산' 이라고 불렀다. 태산은 오악의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시아버지' 라고도 하며 아내와 어머니' 시어머니' 라고도 부른다.

"동상" 의 유래는 사위를 가리킨다. 동진 () 시, 기감 () 은 그의 주인을 왕도가에 보내어 사위를 찾았다. 주인은 돌아와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왕씨네 식구들은 모두 좋지만, 소식을 듣고 모두 자만하는 척한다. 단 한 젊은이가 벌거벗은 채 동침대에서 밥만 먹고 있는데, 마치 우리가 말하는 것을 듣지 못한 것 같다. " 캄은 즉시 말했다: "이 사람은 바로 나의 적당한 사위이다! 클릭합니다 이 젊은이는 바로 후의 대서예가 왕희지이다. 이후 사람들은 사위' 동상' 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