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95 년 이후 00 년 후에 설에는 무엇을 할 것인가?

95 년 이후 00 년 후에 설에는 무엇을 할 것인가?

1, 게임과 대화형 설날 테마 행사는 95 후와 00 후를 더욱 매력적으로 한다.

설 빨간 봉투 행사 중 95, 00 이후에는 개인 입문, 그룹 PK 등 게임을 선호하며 37% 를 차지하며 95 전의 3 배에 이른다. 마찬가지로 코믹한 제스처, 세배, 설 특별도전 등 짧은 동영상 행사도 강력한 게임성과 상호 작용 속성으로 많은 젊은 사용자들의 열렬한 참여를 얻었다.

2. 소셜플랫폼과 짧은 영상은 이미 젊은 사용자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소비하는 중요한 통로가 되었다.

40%, 95%, 00% 를 넘으면 설 기간 동안 콘텐츠 소비로 여가시간을 메우고 오락행위를 유도한다. 이들은 소셜미디어에서 연하 영화, 스타 역학 등 오락 주제에 관심을 갖고 토론에 참여한다. 또한 짧은 동영상은 설날 풍습을 이해하고 여행 참고서를 얻는 중요한 플랫폼이기도 하다. 특히 00 이후에는 6 1% 를 차지하며 그래픽 콘텐츠 소비에 가깝다.

3. 개성을 부각시키고 설 등 전통 원소와 신기술을 결합한 제품은 젊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더 시장이 있다.

4 1% 의 95 이후, 00 이후 플랫폼이 제공하는 AR/AI 신기술, 춘련, 스티커 등 전통적인 설맞이 요소, 특집 동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해 템플릿을 사용하는 사용자보다 두 배 더 많이 촬영했습니다. 00 이후 오프사이트에 대한 맞춤형 체험 수요가 높아 향후 설 관광상품의 새로운 방향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