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담천에 대한 소개 100 자 안녕하세요! 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나를 할 것이다, 나는 죽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할 것이다.
담천에 대한 소개 100 자 안녕하세요! 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그를 할 것이다, 나는 나를 할 것이다, 나는 죽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할 것이다.
명말 청초의 역사가. 본명은 이신 () 이고, 글자는 중모 () 이며, 호는 아버지를 쏜다. 명후 개명 이동, 글자는 뮤, 명관은' 강좌유민' 이라고 자칭한다. 절강해녕 (현재 절강해녕 서남). 나는 평생 벼슬을 하지 않는다. 나는 하인과 직원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나는 광범위하게 읽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모든 아이들과 역사학자들은 이것에 힘쓰고 있다. 특히 명나라의 역사 사건은 더욱 그렇다. 국궐' 초안은 천계원년 (162 1) 부터' 명사 남명 원년 (청순치 원년 1644), 내각 대학사의 도살 막료들은 도살과 장의 중시를 받았다. 중국 서예가 겸 예부 비서로 추천돼 수리사에 참여했지만' 나라의 불행' 을 원하지 않고 사직했다. 청순지는 2 년 (1645) 고향으로 돌아와 국궐에서 숭진과 홍광 양조의 역사적 사건을 보충했다. 4 년 동안 전체 원고가 도난당했고 화가 나서 다시 썼다. 최근 10 년 동안 그는 서원 편집장 주에게 초빙을 받아 원고를 가지고 상경하고, 공적 저술을 탐구하고, 명나라 고인을 방문하고,' 국궐', 특히 신문, 공문 등 정부 서류를 보충하고 수정하였다. 청초세제가 혼란스럽고 부담이 심하여 그는 건설부에 "입법은 사용자 정의해야 한다", "세금은 가벼워야 한다" 고 제안했다. 13 년 여름, 그는 남방의 해녕으로 돌아왔다. 이듬해 여름, 심진형님의 초빙을 받아 산서평양 (지금 산서린펀) 으로 막을 만들었다. 그는 1920 년 겨울에 커튼실에서 병으로 죽었다. 다른 저작으로는' 대추림잡기',' 대추림이역기' 6 권,' 대추림집' 12 권,' 대추림시집' 3 권,' 북유서여행' 2 권,' 해창해외기' 8 권,' 역사평론' 2 권이 있다. 당시 사람들은 복상했고, 내세를 보여주기 위해 근원을 추적하려고 했지만, 견식이 좁고 의지할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들어 본 것은 책이 있고, 자신을 위해 훔치고 싶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고향을 등지고 아무것도 없는 사람들은 밤에 자기 방으로 잠입하여 사방으로 숨었다. "내 손이 아직 있어." 돈이 한숨을 쉬며 말했다. "왜 안돼? 클릭합니다 가선돈집에서 책을 빌리다. 장양성심연의 눈은 이상한 사람이기 때문에 접을 것이다. 쉔 과 죽음, 북한 이동 창평, 울음 무덤, yuyu 양성 울음 쉔, 아직 죽지 않았다, 순치 12 년 겨울 11 월. 황종희는 그의 묘를 대표한다. 나는 어려서부터 공부를 열심히 해서 집이 매우 가난하다. 나는 글을 쓰거나, 대필하거나, 비서가 되어 생계를 꾸린다. 나는 평생 벼슬을 한 적이 없어서 베끼거나 대필하거나 비서가 되어 생활을 유지한다. 내 말로 말하자면, 진정으로 학술에 전념하고, 독학으로 인재가 되고, 사적으로 역사를 쓰는 사람이다. 평생 가난했던 역사학자는 보수를 따지지 않고 공명을 흠모하지 않고 기개가 있고, 절기, 사명감, 책임감이 있다.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