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8 월 24 일.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8 월 24 일.
[이 단락 편집] 네 유령 축제
귀신 축제: 3 월 3 일 청명절, 7 월 15 일, 10 월 1 일.
음력 3 월 3 일
강회와 강남 지역에서는 매년 음력 3 월 초 3 일을 귀신절이라고 부른다. 이날 유령이 출몰했다고 한다. 귀신의 날 밤, 집집마다 폭죽을 터뜨려 귀신을 놀라 도망가게 한다.
청명절
청명 성묘는 선인들에게' 시간에 대한 사고 존중' 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풍습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명대' 제도풍략' 에는 "3 월 청명, 남녀가 무덤에 올라 경의를 표하고, 가마등이 원보를 달고, 길은 온통 난감하다" 고 적혀 있다. 제사자, 애도자, 울음, 제초, 무덤에 흙을 더하고, 원보를 몇 번 불태우고, 종이돈으로 무덤을 사다. 지폐가 보이지 않으면 외로운 무덤이 될 것이다. 울고 나면 돌아가지 말고 향나무에 가서 정원을 고르고 앉아서 취하세요. " 사실 성묘는 진 () 이전에 있었지만, 반드시 청명 () 시기가 아니라 진 () 후였다. 당나라가 되어서야 유행하기 시작했다. 청이통' 은 "섣달 그믐날, 한식절, 초서리절, 너는 무덤을 쓸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동안 숙면을 시중들고 술과 초목을 베는 도구로, 주중에는 나무를 봉하고, 조정을 끊고, 따라서 성묘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지금까지 전해져 왔습니다. 청명절제청소식은 본래 직접 거행하려고 했는데, 가족마다 경제조건 등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제청 방식도 다르다. "한 묶음을 태우다" 는 것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주요 형식이다. 소위 "소포", 일명 "소포" 는 청명절에 사양에서 "명계" 로 보낸 우편 소포를 가리킨다. 예전에는 남식점에서 파는 것은 이른바' 포피' 였는데, 바로 백지로 한 봉지로 붙인 것이다.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목판판이다. 사방에' 죽음의 주문' 이 찍힌 산스크리트어 음역이다. 중간에 연꽃 패가 찍혀 있다. 돈을 받고 죽은 사람의 이름이 적혀 있다. 예를 들면' 고인 장복군은 운산에서 맏이를 두려워한다' 는 소포이자 패권이다. 다른 하나는 포피, 어떤 패턴도 인쇄하지 않는 것이다. 가운데에 파란색 브랜드를 붙이고 죽은 사람의 이름을 적어 주세요. 메인 카드로도 사용. 가방 안에는 여러 가지 돈이 있다. 먼저 종이를 태우고, 9K 백지, 네 줄의 동그란 돈을 부수고, 한 줄에 다섯 장씩; 둘째, 유령 지폐, 세계는 "파라다이스 은행", "유령 은행", "지옥과 카오 인 은행" 등, 그리고 자본 패턴, 주로 큰 액면가, 뒷면에 불교 "죽음의 저주" 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셋째, 가짜 외국 돈, 하드 종이 중심, 은박으로 싸서 당시 통용된 은화와 같은 도안을 억압한다. 넷째, 노란 종이에 빨간색으로 인쇄된' 죽음의 저주' 는 동그란 돈이기 때문에' 죽음의 돈' 이라고도 불린다. 5. 금박과 은박으로 접은 원보, 망치, 어떤 것은 실로 꿰고, 밑부분에는 색색의 종이 귀를 사용한다. 구사회에서는 빈부를 막론하고 모두 부담을 태우는 움직임이 있었다. 그날 사당이나 자택 정실에 고백안을 설치했고 짐은 중간에 두었다. 그 앞에는 만두, 케이크, 과일 등 제물이 놓여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있었다. 온 가족이 항렬별로 경례를 한 후 문 밖에서 소각할 수 있다. 소각할 때 큰 원을 그리고 묘지 방향에 틈을 남기다. 동그라미 밖에서 종이 서너 장을 태우는 것을' 배달특사' 라고 부른다. " 어떤 부자들은 가족과 가족을 데리고 차를 타고 성묘제를 하러 가고 싶어 한다. 이때 무덤을 손질하거나 상징적으로 무덤에 흙을 더하고 그 위에 종이돈을 넣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이 무덤에 후손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사가 끝난 후, 어떤 사람들은 둘러앉아 밥을 먹고 술을 마셨다. 다른 사람들은 연을 날리고 심지어 서로 경쟁하여 오락을 한다. 여성과 어린이는 근처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접고 버들가지로 찐 음식을 입는다. 또 버드나무 가지를 엮어 갈대를 머리에 씌우며 "청명은 버드나무를 입지 않고, 내세는 노란 개가 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성묘이고, 소풍이기도 하고, 즐거워야 집에 갈 수 있다.
7 월 14 일/15 일
매년 7 월 1 일부터 염왕은 지옥의 문을 활짝 열어 일년 내내 지옥에서 고생하고 투옥된 귀신들이 지옥에서 나와 짧은 방랑을 받고 인혈을 즐길 수 있도록 명령했다. 이에 따라 사람들은 7 월을 귀신의 달이라고 부르는데, 이번 달은 불길한 달로 여겨져 결혼도 이사도 하지 않는다. 7 월 14/ 15 일의 관용절과 풍습은 비교적 복잡하다. 민간의 귀신절과 도교의 중원절, 불교의 삿갓 축제, 그리고 불, 도, 부처님이 결합한 명절이 있다. 도교에는 소위 천관, 지관, 수관이 있는데, 함께 삼관이라고 불린다. 이 세 관원은 옥황상제가 세상에 파견한 대표이다. 그들은 매년 인간의 선악을 시찰하고 천정에 보고한다. 삼관의 생일은 각각 정월 대보름, 7 월 15 일, 10 월 15 일로 삼원이라고도 한다. 7 월 15 일, 중원이라고 불리는데, 지방관학이 사면할 때이다. 이 날, 그는 신선, 인간, 동물의 표현에 따라 한 폭의 그림을 그려서 속죄를 하고 처벌을 피해야 한다. 중원절에 사람들은 귀신과 귀신을 구하기 위해 제사 활동에 종사하는데, 이는 지방 관리들의 죄를 용서하는 것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7 월 15 일은 불교 분재 축제입니다. 석가모니에는 목련이라는 제자가 있다고 합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젊고 아름답지만 좋은 언행이 없고, 재물을 좋아하고 인색하며, 특히 스님을 싫어한다. 그녀가 죽은 후에 악령의 대열에 투입되었다. 무련은 불단의 지시에 따라 7 월 15 일에 각종 과일과 그릇을 준비하여 대야에 넣고 열 명의 스님을 공양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이제야 악귀 세계를 떠나 승천했다. 이를 감안하여 부처는 이를 널리 떠밀고, 불문 제자에게 효심을 다할 것을 요구하며, 매년 7 월 15 일에 분불 출가를 하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한다. 불교 분재 축제와 음력 7 월의 의미 14/ 15 는 명계에서 가장 큰 명절인 귀신절, 중원절 또는 분재 축제라고도 하며 우리나라 명계의 3 대 명절 중 하나이다. 민간에는 정월대보름은 저승에서, 귀신절은 저승에서 산다는 전설이 있다. 그날 연희는 의상을 입은 귀신과 함께 명절을 보내며, 우리 같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함께 축복해 주고, 다른 세상 사람들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이 세상이 미처 즐기지 못한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우리나라의 많은 지방명절에서는 제사, 염불, 성묘, 사열, 꽃놀이, 낚시 등의 행사를 거행하여 축하한다. 7 월 14/ 15 일, 귀신문이 활짝 열렸다. 종이를 태워 축복을 보내든 데이지를 들고 귀신에게 애도를 보내든, 인터넷 제사를 보내든, 하등을 터뜨리든, 모두 인간 정신의 자발성이며, 감정의 연장이며, 살아 있는 사람들이 함께 과거를 그리워하는 가장 기본적인 신앙이다. 그리고 동시에, "살아 있는 사람은 살아 있는 매일을 소중히 여겨야 하고, 사회와 친구를 부끄러워하지 말고, 영원히 떠난 친족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젠가 우리가 그들을 만날 것이기 때문이다. 그때 당신은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간 영웅이고, 당신은 지하 세계의 유령 영웅입니다! "도가의 문화 논리에 따르면, 1 년의 시공간은 상하음양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야 한다. 그리고 중국 도교는 세상 만물을 키우는 세 가지 기본 요소가 하늘, 땅, 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도교는 상반기를 천관으로, 하반기에는 지관으로 삼았다. 여기서 말하는' 관' 은 인간 관료의' 관' 이 아니라 시공간의 흐름 과정을 뜻하는 것으로 중국 바둑 게임의' 관' 과 비슷하다는 점을 설명해야 한다. 중국 도교는 주로 중국 농업 문명이 발달한 지역에서 발생한다. 그래서 중국의 도교는 천지현묘하고, 만물은 대지에서 태어나고, 물은 생명의 근본이며, 대지는 물을 함유하고 있다고 줄곧 믿었다. 즉, 중국의 농업문명은 토양과 물 두 가지 원소가 인류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국의 도가문화관념에는 항상 지구를 중심으로 세계를 관찰하는' 본체론',' 인식론' 과' 방법론' 이 포함되어 있다. 도교의 세계관에 따르면 도교습관은 일 년 중 정월 15 일을' 천관' (상반기)' 상원절' 이라고 부른다. 하반기에는 현지 공식 명절인 7 월 15 일을' 중원절' 이라고 부른다. 지구는 물을 포함하고 물은 지구에 작용하기 때문에 매년 하반기 10 월 15 일은' 여름원절' 이다. 이 세 가지 요소, 즉 상, 중, 하 요소는 도교삼위일체 세계에 대한 체계적인 인식을 구성한다. 중국의 도교는 세계의 많은 종교와 다르다. 세계의 많은 종교는 모두 신인의 단결이거나, 기독교처럼' 도성육신' 삼위일체를 중시하여, 종교 전파자들이 왕왕 고도로 신화되는 경향이 있다. 중국 도교 선교의 목적은 매우 명확하다. 도교 전파자는 신이 아니라 사람이다. 그래서 도가는 적성에 따라 가르친다. 지혜가 높은 사람에게' 도덕경' 의 이치는 매우 분명하다. 지혜가 부족하거나 자신의 도덕윤리 건설을 깊이 반성할 시간이 거의 없는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쓰는 것은 이치를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 우교우악' 은 중국 도교에서 유래한 선교방법이다. 중국 도교의' 추석' 은 사실상 도덕윤리를 전파하는 명절이다. 즉, 사람들이 이날 수덕을 중시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추석날, 사상이 있고 시간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노인의' 도덕경' 을 배우고, 서로 교류하며, 자신을 반성한다. 일반 교인들에게 도교는' 우교유악' 의 이야기를 창조했다. 예를 들어, 도교가 발명한 것처럼, 진자영이라는 사람이 용왕의 딸과 결혼하여 정월 15 일, 7 월 15 일, 10 월 15 일' 천관, 지관, 수관' 이라는 세 아이를 낳았다. 이' 삼관' 은 각각 인류의 축복, 죄의 사면, 구원이라는 세 가지 임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들은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3 일 동안 세계를 순시하고, 사람들의 도덕적 자질이 좋은지 나쁜지를 점검해야 한다. 그러나 중국의 도교는 매우 관용적인 종교로, 수시로 자신을 바꾸고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따라서 추석은 선벌을 주는 명절일 뿐만 아니라 속죄의 명절이기도 하다. 그래서 추석도 중국의 참회절이자 속죄절이다. 1 년 죄를 지은 사람은 추석에 각종 의식을 가질 수 있다. 불교는 그것을 분재 축제라고 부른다. 목련이라는 사람이 자신이 죽은 어머니가 아귀로 전락한 것을 꿈꾸며 어머니에게 음식을 보냈지만 여러 차례 실패했다는 전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목련은 이 일을 부처님께 알렸고, 부처는 어머니를 저승의 죄에서 벗어나기 위해 스님이 선행을 많이 하도록 지지하라고 권했다. 목련은 7 월 15 일 대야 (브라만은' 구원이 뒤바뀌다' 를 의미함) 를 만들었고, 불교 승려들은 단체로 목련의 어머니를 위해 경을 읽으며 어머니를 고해에서 해방시켰다. 불교도 7 월 15 일 포니데이는 종교승려를 지지하도록 사람들을 교육하고, 선조의 죄악을 뛰어넘기 위해 선행을 많이 하도록 교육하고 효도를 제창하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10 월 첫째 날
10 월 첫째 날은' 10 월 왕조' 또는' 제조절' 이라고 불린다. 예로부터 중국은 새로운 수확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어 효도를 나타내고 자신의 뿌리를 잊지 않는다. 그래서 10 월 초에도 사람들이 좁쌀을 사용했나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10 월 초하루에는 추석과 묘제를 포함한 제조가 있고 남북은 모두 있다. 오늘날 장강 이남의 많은 지역에서는 10 월 초 1 일에 새 무덤에 제물을 바치는 풍습이 있다. 10 월 초하루도 겨울 첫날이었고, 이후 기후는 점점 추워졌다. 사람들은 저승에서 조상의 영혼에 옷이 부족할까 봐 두려워한다. 따라서 음식, 향초, 종이돈 등 일반 제물 외에 없어서는 안 될 제물인 귀신복도 있다. 제사를 지낼 때 사람들은 귀신옷을 조상에게 소각하여' 한복 보내기' 라고 불렀다. 이에 따라 10 월 첫날은' 불타는 옷 축제' 라고도 불린다. 나중에 일부 지역에서는 "한옷을 태우는" 관습이 바뀌었습니다. 사람들은 차가운 옷을 태우지 않고 한 종이봉투에 많은 유령 종이를 태웠는데, 그 위에는 수신인과 발송인의 이름과 그에 상응하는 이름이 적혀 있었다. 이것은' 보따리' 라고 불린다. 누추한 옷의 이름이 있고, 누추한 옷의 실상이 없다. 사람들은 마피아가 죽은 사람처럼 돈으로 많은 물건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상 숭배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는 채륜종이, 채머화종이다. 채륜이 막 종이를 발명했을 때 장사가 괜찮았다. 채륜의 형수혜모는 남편 채머에게 채륜과 종이를 배우라고 했다. 그들은 돌아와서 제지 공장을 열었지만 채머가 만든 종이의 질이 좋지 않아 팔 수가 없어서 급했다. 나중에, huiniang 는 곤경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을 생각했다. 어느 날 밤, 혜어머니가 꾀병을 부리며 급사했다. 채머는 그녀의 관 앞에서 상심했다. 그는 종이를 태우면서 울며 말했다. "나는 형과 종이를 배워서 주의하지 않았다. 만든 종이의 질이 너무 나빠서 너를 화나게 한다. " 나는 이 종이를 태워서 마음속의 원한을 풀 것이다. "그가 다 타 버렸을 때, 그는 종이를 가지고 와서 태웠다. 잠시 불태웠는데 혜모가 관에서 외치는 소리만 들렸다. "문 열어, 나 돌아왔어. "이것은 충격적이다. 사람들이 관을 열자 혜모는 거드름을 피우며 노래를 불렀다. 죽은 사람의 돈은 천하를 두루 돌아다닐 수 있고, 죽은 사람의 종이는 장사하는 것이다. 남편이 종이를 태우지 않는데 누가 집에 오라고 했어요? 혜모는 여러 번 노래를 부르며 말했다. "아까 저는 귀신이었어요. 지금은 사람이에요.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명계에 갔을 때, 지옥의 왕은 나에게 고통을 주었고, 남편은 나에게 돈을 주었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나를 도와주었다. 돈이 있으면 귀신을 밀게 할 수 있다. 삼조관도 나에게 돈을 달라고 부탁했고, 나는 모두 그에게 주었고, 그는 명계의 뒷문을 열어 나를 돌아오게 했다. 채머는 어리석은 척했다. "내가 너에게 돈을 보내지 않았니? Huiniang 는 말했다: "당신이 태우는 종이는 지하 세계의 돈입니다. 클릭합니다 。 \ "여기 말하기, caimer 는 몇 묶음의 종이 를 들고, 부모에게 태웠다.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종이를 태우는 것이 큰 이점이 있다고 생각하여 채머에게 종이를 샀다. 혜모는 마을 사람들에게 관대하게 선물했는데, 이 이야기는 널리 전해졌다. 멀고 가까운 마을 사람들은 모두 채의 종이를 사서 죽은 친척에게 태웠다. 이틀도 채 안 되어 쌓인 종이가 다 팔렸다. 혜랑의' 환광반환' 은 음력 10 월 초하루였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10 월 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무덤 앞에서 종이를 태워 조상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10 월 초 1 일, 어떤 곳에서는 소왕을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풍습은 춘추시대의 진나라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어느 날, 진 문공은 문수 한 그루를 베어내라고 명령했는데, 이 가래나무는 갑자기 소 한 마리가 되었다. 진문공이 사냥당했다. 젖소가 물에 뛰어들어 다시는 올라오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 소 신을 모시기 위해' 누트 사원' 을 세웠다. 나트는 키가 크고, 강하고, 위엄 있는 황소이다. 이런 황소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전염병을 물리치고 소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 단락 편집] 출처
귀신절은 목련 구모의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목련 스님이 있는 사람은 힘이 크다. 그의 어머니는 배고픈 귀신길에 빠져 입구에서 귀신을 먹고 물건을 구해 화염으로 변해 굶주림이 너무 고달프다. 목련은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 부처님께 가르침을 구했다. 난분경을 말하기 위해서, 그는 7 월 15 일에 난분구 구모를 가르쳤다. " 당시 목련은 저승의 여러 가지 시련을 겪은 뒤 죽은 어머니 유씨를 만나 배고픈 귀신들에게 시달렸다고 한다. 목련은 그녀에게 밥 한 그릇을 담으려 했지만, 밥은 배고픈 귀신에게 빼앗겼다. 목련은 부처님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고, 부처는 목련의 효심에 감동하여 그에게' 란경' 을 주었다. 지시에 따르면 목련은 음력 7 월 15 일에 어머니께 귀한 과일 채식을 바쳤다. 배고픈 어머니는 마침내 음식을 얻었다. 불교도들은 목련의 효심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성대한' 분재' 를 거행한다.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귀신의 날' 이다. 이 책은 고대에 사람들이 거리 마을 앞에 마술사의 자리와 돌북대를 미리 설치한다고 말한다. 법사석 앞에는' 지부' 귀신을 가로지르는 장왕보살이 하나 있는데, 아래는 복숭아와 밥 한 접시가 있다. 석고는 무대 위에 서서 손에 세 개의 정신카드와 기억에 남는 복잡한 물건을 들고 있다. 정오가 지나자 집집마다 돼지, 양, 닭오리 거위, 각종 과자, 과일, 과과를 돌북의 무대에 올려놓았다. 책임자는 각 제물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 삼각형 종이 깃발을 꽂고' 목련절',' 이슬문 열기' 라는 글자를 적었다. 의식은 장엄한 절 음악에서 시작된다. 그런 다음 법사는 벨을 눌러 자리에 있는 승려들을 이끌고 각종 주문과 주문을 외웠다. 그리고 먹이를 주고 모든 방향으로 복숭아와 밥 한 접시를 뿌려 세 번 반복한다. 이 의식은' 성화 열기' 라고 불린다. 청대 학자 왕개태는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도장이 귀신으로 가득하고, 목련 원고의 뜻은 여전히 남아 있다. 그러나 이상한 붉은 플라크 스티커 문, 고기 산 와인 바다 축제 중앙 평야. 클릭합니다 중국 남동부 연안의 할로윈 관습을 묘사한다. 유령 축제' 는 전통 미덕의 효도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중국 북방의 사람들은 여전히 이 날 종이돈을 태우고, 일찍 세상을 떠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제사 방식은 간단하지만 귀신 축제의 소박한 의미를 기본적으로 간직하고 있다. 혈연의 부름, 감정의 확장, 한 사람의 미래에 대한 일깨움 때문에 귀신절은 풍부한 인문적 내포를 부여받았다. 세월이 다르더라도 불타는 선물은 다르지만, 살아 있는 사람은 먼 친척에 대한 끝없는 애도와 깊은 그리움을 영원히 다 읽을 수 없다. 하지만 "연령에 따라 이 특별한 명절에 대해 서로 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 미래의 명절이 무자비하게 그들에게 다가오기 때문이다. 몽롱함에서 명랑까지, 그리움에서 공포까지, 공포에서 냉정까지. 내가 과거의 사람을 그리워할 때, 사실 내가 오늘 살아 있는 경험, 내용, 방식, 추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 중국어에서' 귀신영웅, 귀신, 귀신재자' 등' 귀신' 으로 구성된 단어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으며, 민간의 귀신에 대한 전설은 더욱 무궁무진하다. 중국의 유령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완벽에 가까운 수준에 이르렀다.
[이 단락 편집] 문화
고대 신화 중 사후의 세계에 대한 묘사를 보기 어려웠는데,' 귀신' 이라는 단어는 원래 귀신절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 갑골문에서' 귀신' 자는 아는 글자이고, 여기는' 사람' 자이다. 그 위에는 무서운 머리가 있는데, 이는 사람 같은 괴물을 의미한다. 나중에 점차 사후에 변한 것으로 진화했다. 예기? "제사" 는 이미 분명히 말했다. "모든 피조물은 모두 죽고, 죽어서 선인에게 돌아간다. 이것은 귀신이라고 한다. " 예기? "제사법" 은 "서민 일반인은 절이 없고, 죽으면 귀신이다" 고 더 지적했다. 즉, daguan 우아한 죽음 후, 사원 예배 가 있습니다, 일년 내내 희생 이있다, 그것은 하나님 이되었다. 보통 사람은 죽었고, 제사를 즐기러 온 절도 없고,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바로 귀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중국 최초의 사전' 설문' 에서 해석한' 귀신' 이 바로 지금의 뜻이다. 선진전적에는 귀신과 관련된 단어가 많다. 공자는' 귀신을 멀리하라' 는 명언을 가지고 있는데, 유가는 귀신을 믿는 것이지만, 단지' 경경' 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동한 왕충의 무귀신론이 있었지만, 귀신에 대한 국민의 미신도 흔들리지 않았다. 청대 푸송령의 글에는 흉귀가 있지만 젊고 아름답고 정이 무겁고 예의를 아는 여귀가 많다. "라마단" 을 읽은 후, 그들은 무서운 귀신이 아니라 귀엽다고 느꼈다. 중국 유령 문화의 완전성과 풍부함은 불교와 도교의 덕분이다. 도교는 우리의 땅이고, 불교는 한위 시대에 서양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유교 문화와 세속 문화에 녹아들었다. 사후에 점차 명계 (불교는 명계라고도 함), 즉 귀신이 사는 세계를 건립하였다. 도교의 주요 건물은 풍도성으로 천동 장강기슭에 있는 평도산에서 논증한다. 아름다운 평도산본은 도교 72 복지 중 하나이다. 서한의 왕과 동한 윤장도는 이곳에서 수행한 적이 있고, 나중에는 신선이 되었다. 풍도는 모두 신선이 오가는 것으로, 두 신선의 성씨와 관련이 있다. 왕과 은, 거꾸로 읽으면 은왕이 되어' 명계의 왕' 이 된다. 역대 연역과' 종규전' 등' 서유기' 귀신 이야기의 렌더링을 거쳐 풍도는 음산한 귀신 도시로 건설되어 나이하교, 귀신문, 음양계, 제묘, 무상전, 성황묘가 생겨났다. 도교의 명계에 비해 불교의 명계는 훨씬 체계적이다. 불교에는 이른바' 10 대 경지' 가 있다. 즉 세상에는 10 대 경지, 즉 부처, 보살, 각원, 문생, 하늘, 사람, 아수라, 짐승, 악귀, 지옥이 있다. 처음 네 사람은' 사성'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신성한 세상을 초월하여 생사환생의 고난에서 벗어난 것이다. 후자의 6 종은' 6 팬' 이라고 불리며 더러운 토양에서 끝없이 순환해야 하고, 마지막 3 개는' 삼악도',' 삼악리' 라고도 불리며, 더 불행한 경지이며 지옥이 가장 불행하다. 지옥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고, 18 층이 많다. 아래로 갈수록 고통이 깊어진다. 지옥에는 염라, 판사, 귀신 등 악마뿐만 아니라 칼산, 프라이팬, 맷돌, 톱맷돌 등 각종 고문이 있다. 그래서 사람이 죽으면 18 층 지옥에 들어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이 단락 편집] 사용자 정의
중국의 추석에는 승려에게 재계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참회와 방화입 등의 행사도 추가됐다. 이날 거리 마을 앞에는 주인대와 석고대가 미리 세워졌다. 법사 자리 앞에는 보살이 있습니다. 지부를 가로지르는 땅장왕, 다음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복숭아밥 한 접시입니다. 석고는 무대 위에 서서 손에 세 개의 정신카드와 기억에 남는 복잡한 물건을 들고 있다. 정오가 지나자 집집마다 돼지, 양, 닭오리 거위, 각종 과자, 과일, 과과를 돌북의 무대에 올려놓았다. 책임자는 각 제물에 파란색, 빨간색, 녹색 삼각형 종이 깃발을 꽂고' 목련절',' 이슬문 열기' 라는 글자를 적었다. 의식은 장엄한 절 음악에서 시작된다. 그런 다음 법사는 벨을 눌러 자리에 있는 스님을 이끌고 각종 주문과 주문을 외웠다. 그리고 먹이를 주고 모든 방향으로 복숭아와 밥 한 접시를 뿌려 세 번 반복한다. 이 의식은' 성화 열기' 라고 불린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집 앞에서 향을 피우고 땅에 향을 심어야 한다. 많을수록 좋으니 오곡이 풍성함을 상징한다. 이것은 소위 "확장 필드" 입니다. 어떤 곳에서는 물등롱이 있다. 소위 물등은 작은 나무판자에 묶여 색종이로 연꽃 모양을 만들어' 수한등' 이라고 부른다. 전통에 따르면, 물등롱은 불공정하고 죽은 사람들을 인도하는 데 사용된다. 등불이 꺼졌을 때, 수상등은 이미 귀신을 유인하여 나이호교를 건너는 임무를 완수했다. 그날 상점은 모두 문을 닫았고, 거리는 모두 귀신에게 주었다. 거리 중앙에는 백보마다 향안이 하나 있다. 향안에는 신선한 과일과 일종의' 귀신만두' 가 있다. 책상 뒤에는 도사가 알아들을 수 없는 귀신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 의식을' 노래' 라고 합니다.
[이 세그먼트 편집] 기록
청명절에 성묘하는 것은 장례 풍습과 관련이 있다. 중국 고대의' 무덤은 무덤이 아니다' 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즉 무덤만 파고 무덤은 짓지 않았기 때문에 제사를 지낼 수 없었다. 나중에 무덤과 무덤, 성묘를 제사하는 풍습이 지탱되었다. 진한 시대에는 제사 무덤이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풍습이 되었다. "한 번"? 명제서' 는 한나라 공식 의례를 인용해 "고무묘제, 진시황이 묘옆에서 잤기 때문에 한은 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모든 능은 음울함, 희망, 24 일, 삼복일, 사회, 왁스, 4 시가 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 황제는 거의 명절이었고, 일반 관원과 백성들은 그렇게 많은 시간과 돈이 없었고, 24 절기 중 청명절에 점차 정해졌다. 그 때 정부는 관리들이 휴가를 내고 제사를 지내도록 허락할 것이며, 민중도 "밭과 길을 위해 부모의 무덤에 갈 것" 이며, 곳곳에 학자와 여성, 비천한 하인과 거지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당대에 이르러 제사식은 이미 한식과 청명절을 결합했다. 그것은 설날이니, 너는 술을 들고 흥이 나서 무덤에 갈 수 있다. 청명절은 제사를 지내는 귀신절일 뿐만 아니라, 답청의 날이기도 하다. 세속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귀신절의 설정은 딱 알맞다. 청명은 북방의 얼음과 눈이 녹을 때이다. 가을과 겨울의 빗물 씻기와 겨울의 빙설로 덮여 무덤의 일부 황토가 씻겨져 더 짧고 작아졌다. 청명으로 청소하고 흙을 좀 넣어 선조의 집이 비가 새고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7 월 15 일 입추가 지나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옷을 넣어야겠다.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지하 조상에게 돈을 좀 보내 옷을 몇 벌 사야 할 때이다. 중화민족은 예의의 나라로 예로부터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중시해 왔다. 예전에 가족들이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을 때, 위에' 목본수원',' 종신이 먼 곳을 쫓는다' 는 것을 기억하는데, 이는 조상의 뜻을 잊지 않는 것이다. 문혁 시대에 자본주의를 타파하고 미신을 반대하는데, 누가 감히 무덤에 종이를 태울 수 있겠는가? 도시에는 종이를 태우지 않고 살 수 있지만, 초등학생을 위해 백지를 사서 묘지 위에 있는 친척들에게 몰래 불태워 주는 사람들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최근 몇 년 동안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제사용품은 상가가 돈을 버는 큰 범주가 되었다. 청명과 7 월 15 일이 되면 거리의 불타는 종이가 가게 입구에서 작은 산으로 밀려나고, 종류와 수량은 단오절과 추석에 쌓인 과일 상자만큼 많다. 그리고 일부 현대상품도 있는데, 종이를 단으로 구우며 가지런하고 아름다우며, 그 위에는 고주화의 마크가 골고루 인쇄되어 있다. 그리고 오색달러와 홍콩달러, 액면가가 모두 커서 각각 수억이다. 게다가 황찬찬의 크기가 다른 김원보까지 합치면 귀신국은행이 있다면 재원이 부족한 것을 부끄러워해야 하고 도산하려 한다. 이렇게 많은 돈을 태우면 죽은 친척이 저승에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을까? 모르겠다.' 정성이 영이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마음이 있다는 뜻이다. 어릴 때 노인이 기성 인화지를 인쇄하는 것은 쉽지 않고 아무리 큰 액면가도 소용없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나무를 동전으로 새긴 끌을 들고 작은 망치로 종이에 두드리는 것이 가장 좋다. 논문을 쓸 때 주의해야 할 일이 많다. 조상의 후손이 가장 좋고 남자여야 한다. 망치는 반드시 나무로 만들어야 하며, 타격의 흔적은 함께 쌓일 수 없다. 어렸을 때 설날이나 두 개의 할로윈 데이에 자주 했다. 노인은 나에게 봉인을 붙이면 좋겠다고 말했지만, 자신이 모를 까봐 두려웠다. 그는 명계에 갈 때 항상 심하게 때린다. 그도 돈이 적을까 봐 조상이 모자라서 줄곧 빽빽하게 싸웠다. 지금은 종이가 많고 예뻐 보이지만 후세 어릴 때 놀던 종이돈이 조상에 대한 나의 진심을 더 잘 보여 준다고 생각한다. 물론 귀신의 날, 산야에서 거리로, 곳곳에 불길이 치솟고, 연기가 자욱하고, 종이 부스러기가 날리며 환경오염을 초래하고, 때로는 화재를 발생시켜 불필요한 손실을 초래하기도 한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조상으로부터 전해 내려온 풍습, 중국인들은 서양인처럼 꽃으로 고인에 대한 슬픔과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을 아직 배우지 못했다. 할로윈 제사는 단순히 미신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서구 기독교 국가에서 현대 과학은 이미 사람을 달에 보내고 로켓은 화성에 보냈지만, 그들은 여전히 신을 믿는다. 이것은 사실 일종의 정신적 기탁이다. 우리는 죽은 친척을 위해 종이를 불태웠는데, 보기에는 저속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풍부한 도덕 윤리를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죽은 친척에 대한 감사와 그리움, 다른 세계와의 대화, 조상과의 교류, 인류의 인종과 정신의 연속이다. 친척이 살아 있어도 불효하거나 배려가 소홀한 경우가 있다. 무덤에 가서 종이를 태울 때 몇 마디 중얼거리면 심리적 균형을 얻을 수 있다. 아마도 시대가 발전하면서 사람들의 교육 수준이 높아지면서 우리 민족은 조상을 기리는 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시대에도 조상에 대한 찬사와 추모가 빠질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