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중국식 인테리어 소개
중국식 인테리어 소개
중국 전통 인테리어 디자인은 점잖고 우아한 이중 품질을 겸비하고 있다. 오늘날의 중국풍은 포스트모던 수법을 더 많이 활용하고, 전통적인 구조형태는 재설계와 조합을 통해 또 다른 민족적 특색을 지닌 기호로 등장한다. 예를 들어 홀 안에는 명청 마호가니 가구 한 세트가 있고, 벽에는 중국 산수화가 걸려 있다. 전통 서재에는 당연히 책장, 사건본, 문방사보가 있다. 중국식 거실에는 내면적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편안함을 위해 중국식 환경에서 소파를 자주 사용하지만, 색깔은 여전히 중국식의 심플함을 구현한다. 이런 중국풍의 표현은 공간 전체가 전통에서 현대를 드러내고 현대에서는 고전을 비비게 한다. 이렇게 동양인의' 공백' 이라는 심미관념이 통제하는 리듬은 모든 사람의 품격을 보여준다. 벽에 있는 서화의 수와 내용은 많지 않지만, 그것이 만드는 의경. 지금의 서풍이 얼마나 강했든 간에, 느긋한 경지는 항상 동양인 특유의 느낌이기 때문에 서예는 왕왕 이런 시를 이루는 가장 좋은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풍, 서풍, 서풍, 서풍, 서풍, 서풍) 이렇게 편안한 소파에 누워 있는 것은 일종의 가정 스타일이다.
사실, 임천년의 이야기는 너의 손가락 사이로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상과 발전
20 세기 말 중국 경제가 계속 회복됨에 따라 건축 분야에서 각종 디자인 이념이 쏟아져 나왔는데, 유럽과 미국의 각종 디자인 트렌드의 반복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 국학의 출현으로 중국인들은 중국 문화의 시각으로 사물을 바라보기 시작했고, 그에 따른 중국풍 디자인도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디자인 이념에 녹아들었다. 20 세기 초의 중국 건물에는 중국풍 디자인의 부흥 추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중국풍이 점차 유행하고 있는 이유는 주목할 만하다. 중국에서 점점 유행하고 있는 중국풍은 명나라를 대표하는 중국 고대 가정문화의 간단한 복제로 많은 요소가 섞여 있다. 우선, 유럽과 미국 문화가 곳곳에 있는 현대사회에서 중국인들은 당연히 중국 전통문화에 기반한 심리적 수요를 갖게 될 것이며, 중국풍이 그 중 하나이다. 물론 전통문화 요소의 단순한 겹침은 아니다. 디자이너의 눈에는 중국풍이 더 이상 고대의 고지식한 것과 같지 않고, 대신 자연에 가깝고, 간단하고 친절하며, 내포가 풍부하다. 둘째,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실체 중 하나로 각종 건물이 매일 부상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대조건은 하나의 디자인 이념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중국풍이 생겨났다.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는 중국 전통문화의 조화와 침착함이 다시 중시되고, 전통건축 스타일은 현대인의 심미 수요와 결합해 다시 신입생을 얻는다.
중국 전통 인테리어 디자인은 점잖고 우아한 이중 품질을 겸비하고 있다. 실내 공간 구조로 볼 때 나무틀은 주인의 성숙함과 진중함을 보여주는 주요 형식이다. 중국 건축의 조합은 균형과 대칭의 원칙을 따른다. 주요 건물은 중심축에 있고, 보조 건물은 두 칸막이로 나뉘어 중요한 정원 홀을 형성한다. 주택궁전과 절이 관련될 때 원리는 같다. 적당한 건축 공간은 중국의 사회윤리관을 반영한다. 중국 건축의 또 다른 특징은 나무 틀인데, 앞에 문이 있다. 중국은 수천 년 전부터 목재를 이용해 다리를 발명했다. 목재는 생명을 상징하고 중국 문화는 생명의 느낌을 강조하기 때문에 이 특징은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일부 로비는 나무로 만들어지지는 않았지만, 당당한 이미지는 중국 건축 이념에서 비롯된 반면 허영장광장점은 강남 건축의 지방문화가 완전히 풍부하다. 현대인의 귀환 박귀진의 추구에 부합하는 것은 중국풍 중국인의 내면의 종교 정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일부 세부 사항에서 유나 선의 경지를 그려냈다는 점이다. 거실에 정성껏 놓인 석조는 심지어 유도 부처의 그림자도 동시에 있을 수 있다.
한 민족의 전통문화는 수천 년의 풍우를 거쳐 여전히 사람들의 정신 속에 남아 있어 무시할 수 없다. 예술 디자인은 하나의 문화로서 민족 문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양자가 하나가 되어 서로 잘 어울린다. 그렇다면 환경예술 디자인은 어떻게 이런 민족 문화를 구현할까요? 물론, 디자인의 다양한 요소들은 모두 중국풍을 표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디자인에서 상징적 요소의 적용에 중점을 둡니다. 너무 많은 중국 국가들이 같은 방에 포함되어 있지만, 모두가 집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집도 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 문어문의 전승은 단순한 모사와 글이 아니다. 고전 원소를 선택하여 집을 지을 때는 항상 자신의 경험에 녹아들어야 한다. 고전 원소는 현대인의 생활 공간에 있다. 그것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 주어 사람을 현혹시킬 수 있다. 새로운 공간의 중국 고전 원소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동시에, 집의 창조는 단순한 물질적 쌓임이 아니라, 내면의 수요에 대한 사람들의 갈망에 대한 귀납적 표현이라는 계시도 있다. 주인은 중국 원소로 방을 가득 채웠다. 아마도 세월의 흔적을 수집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상대문화에 대한 믿음, 원목의 색깔, 세심한 솜씨, 골동품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해지는 맛을 표현하기 위해 중국의 진실한 매력을 결코 구성하지 않았다. 모든 중국 가구는 고전적인 옛 노래와 같다. 흐르는 모든 음표마다 깊은 매력이 있다. 세세히 음미해야 일부 철리를 체득할 수 있다. 독특한 드럼 파워도 많은 눈길을 끌 수 있으며 소재, 라인, 컬러 배색이 모두 제자리에 있습니다. 반대의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주거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중국 원소가 있는 적당한 중국식 가구를 골라서 방이 고풍스럽고 상큼한 정취를 풍기게 해야 한다. 전통 예술의 역사적 확장을 통해 우리는 예술 자체가 새로운 기술 의식의 영향으로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확장되는 오픈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내포정신은 민족 역사의 오랜 축적의 결과이며, 중화민족 특유의 민족 형식의 영혼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국제 디자인계는 중국 요소와 기호의 운용을 더욱 중시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중국 원소가 중국 인테리어 디자인 작품에서 대량으로 운용되어, 그 디자인에서의 지위가 매우 광범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 서구강목 제작 기술이 발달하고 산업화 수준도 높아 실용성과 기능화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형식과의 충돌과 충돌이지만,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이다. "가져오기주의" 를 실시하고, 새로운 제조 공예를 인용하는 것은 중서합벽이다.
이 단락의 디자인 포인트를 편집하다.
공간상으로는 층계를 중시하고 창문과 병풍으로 나누고 실목으로 견고한 틀을 만들어 받침대를 고정시키고, 중간에 꽃을 조각하여 고아한 도안을 만든다.
문과 창문은 중국식 스타일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중국식 문과 창문은 보통 정사각형이나 기타 중국식 전통 도안으로 실목으로 여러 가지 주제로 조각해 매끄럽고 입체감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천장은 나무 막대로 정사각형으로 교차하여 널빤지를 깔거나, 전등의 간이 둥근 천장, 실목 테두리, 계층이 뚜렷하여 자단목색으로 칠해져 있다.
가구 전시는 대칭을 중시하고 문화적 함의를 중시한다. 액세서리는 서화, 골동품, 두루마리, 분재, 정교한 공예품 등으로 장식되어 주인의 품위와 존귀함을 돋보이게 한다. 목각화는 주로 벽에 걸려 있어 문화적 정취와 풍격이 독특하여 중국 전통 가정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구현한다.
중식의 실제 운용에 관한 지식은 토바토끼의 사례 분석에서 교류하고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설계에서 다음과 같은 차이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클래식 스타일은 대부분 창화, 모조 프레임, 중국식 체크, 천장 기둥 장식을 위주로 한다.
일반적으로 목재 구조 위주로 중국식 스타일은 비교적 대칭이 될 것이다.
또 중국화, 서화, 벽화 등을 넣어 벽면장식을 하고, 분재를 넣어 조화를 이룬다.
중식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차분하고 성숙하다.
현대의 중국풍은 중국풍을 부분적으로 처리했을 뿐, 일반적인 디자인은 비교적 간단하다.
장식 부분에서도 재료 선택도 광범위하고 패션성이 있어 고전 중국풍보다 더 신선하고 중장년층 아첨에 더 적합하다.
이 단락의 주요 컨텐트 편집
첫째, 현대 배경에서 중국 전통 문화를 해석하십시오. 하나는 중국 당대 문화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당대 디자인이다. 중국풍은 원소의 쌓임이 아니라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제련을 통해 현대원소와 전통원소를 결합시켜 현대인의 심미 수요로 전통정취가 가득한 공간을 만들어 전통예술이 현 사회에 반영되게 한다. 중국풍은 디자인에서 당대와 명청가정 이념의 정수를 계승하고, 고전적인 요소를 정련하고 풍부하게 하며, 기존 공간 레이아웃의 등급, 존비 등 봉건사상을 버리고, 전통가정 문화와 가풍 사례를 주입했다.
새로운 호흡.
평론
중국풍은 완전한 의미의 명청 복고가 아니라 중국풍의 특성을 통해 우아함, 함축성, 단정함, 농후한 동양정신의 경지에 대한 추구를 표현했다.
특성
중국식 스타일의 특징은 실내 배치, 선 모양, 색조, 가구, 가구 모델링 등에서 전통 장식을 흡수하는' 모양' 과' 신' 의 특징으로, 전통 문화의 내포를 디자인 요소로 삼고 전통 가구의 폐단을 없애고 불필요한 조각과 가정스타일의 사례를 없애는 것이다.
조각화, 현대서양식 집의 편안함 혼합, 방의 호형에 따라 다른 배치를 취한다.
중국 전통 방은 공간의 층감을 매우 중시한다. 중국식 스타일에서는 이런 전통적인 심미관념이 완전히 해석되었다. 주택 사용자 수에 따라 별도의 기능 공간을 만들어' 말문이 막히다' 또는 간소화된' 골동품 선반' 으로 구분한다. 시선을 격리해야 하는 곳에서 중국식 병풍이나 문설주를 사용하세요. 이런 새로운 분리 방식을 통해 아파트는 중국 가정의 계층적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다.
부주의하다
중국풍의 구성은 주로 전통 가구 (대부분 명청) 에 반영되며, 장식품과 장식색은 검은색과 붉은색을 위주로 한다. 실내 배치는 대부분 대칭적이고, 격조가 고아하며, 조형이 심플하고 아름답고, 색채가 두껍고 성숙하다. 중국 전통 실내 중국식 스타일
서화, 현판, 스크린, 분재, 도자기, 골동품, 병풍, 골동품 선반 등이 진열되어 있다. , 자기 재배 삶의 영역을 추구하십시오. 중국 전통 실내 장식 예술의 특징은 전체 배치가 대칭적으로 균형이 잡혀 단정하고 점잖으며, 동시에 장식 디테일에 있어서 자연의 정취를 숭상하고, 화조화충을 숭상하며, 정교하고 절묘하며, 중국 전통의 심미정신을 충분히 반영한 것이다.
중국식 장식 주택에서 공간 장식은 종종 간결하고 딱딱한 직선을 사용하며, 일부 가정에서는 서구 산업 디자인 색채가 있는 판형 가구를 사용하여 중국식 가구를 매치하기도 한다. 선형장식은 공간상의 운용으로 현대인들이 심플한 생활을 추구하는 주거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있으며, 중식집에 맞춰 심플한 디자인스타일까지 갖춰 중국식 스타일을보다 실용적으로 현대적으로 만들어줍니다.,,,,,,,,,,,,,,,,, 。
주택 인테리어의 세부 사항에 있어서 중국식 스타일은 매우 신경을 써서, 왕왕 작은 주택단지에서 경경을 바꾸는 장식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런 장식 수법은 중국 고전 원림을 차용하여 공간에 풍부한 시각 효과를 가져왔다. 진열품 방면에서 중국식은 비교적 자유롭다. 액세서리는 녹색식, 천예, 장식화, 다른 스타일의 조명 설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장식품들은 다양한 가정 스타일의 상황을 가질 수 있다.
풍격이지만 공간 안의 주요 장식품은 국화, 궁등, 보라색 도자기 등 전통 장식품이다. 이 장식의 수는 많지 않지만 공간에서 화룡점정 역할을 할 수 있다.
장식 요소
카드
정사각형을 포함한 다양한 모양 직사각형; 팔각형 원 및 기타 모양. 조각한 도안은 색채가 산뜻하고 우의가 풍부하다. 중국 전통의 길조 도안은 화판에서 찾을 수 있다. 루의 복은 무엇입니까? 모든 것이 순조롭다, 등등. 합리적인 기하학 퍼즐 모양, 아름다운 선은 다양한 심미를 만들어 낸다. 특히 네 개의 직사각형이 결합되어 완전한 도안을 형성하여 거실의 소파에 걸려 있다. 텔레비전 바닥 위, 더욱 우아해 보인다.
길다
고대에는 주로 플랫폼으로 사용되었는데, 큰 것은 3 ~ 4 미터 길이였다. 플랫폼에는 조상의 신상이 놓여 있고 명절에는 분향 제례가 놓여 있다. 중국인들이 항상 충효의 덕을 가지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긴 테이블의 발에는 다양한 모양과 말굽 모양이 있습니다. 책상 위에는 뒤틀림과 처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현대 가정, 어떤 집은 공간이 작고, 대부분 면적이 더 작으며, 현관으로 복도에 놓여 있다. 거실; 서재 등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식품으로 책상을 장식하여 일종의 조화를 이루다. 엄숙한 분위기.
스크린
병풍의 제작은 다양하다. 병풍이 있다. 단단한 나무 조각 퍼즐 퍼즐의 조합, 블랙 골드 스크린, 손으로 그린 화초, 인물; 길조 패턴 등. , 강한 색상과 명확한 조합으로 묘사됩니다. 현대호텔의 식당 간격: 거실과 다른 가구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더 전원 풍경이 있는 조용하고 우아함.
조명 서화
현대전등은 고대에는 없었고, 현대가에는 그것이 더 이상적이었다. 합리적인 불빛은 그 고전 원소들을 삶의 숨결로 가득 채우고,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며, 일종의 따뜻함을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로맨틱한 심정. 서화의 매달림에도 서향문의 첫 숨결이 있다. 지금 획은 점점 적어지고 있지만, 컴퓨터는 타자를 점점 더 많이 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동그라미의자 관모자 의자
전체 중국식 장식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명식 가구의 대표작이다. 스타일링이 합리적이고 라인이 깔끔합니다. 오늘은 현대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복잡한 요소를 버리고 중국식 인테리어가 있는 곳은 종종 이 의자들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공식 모자 의자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40 대 초반의 공식 모자 의자; 남관모자 의자. 거실에 의자 두 개를 놓았다. 서재 등의 장소는 간단하다. 평온은 자연에서 온다.
대중을 위해
침착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좋아하는 사람.
중국풍은 무엇에 주의해야 하는가: 각종 건축 재료의 적정성을 발휘하면 유리 금속 등 현대 건축 자재를 사용해도 중국풍을 나타낼 수 있다.
현대 중국식 스타일
개념
현대 중국식 스타일은 중국 고전 건축 원소를 정제하고 사람들의 생활과 심미 습관에 녹아들어 고전 원소를 더욱 간결하고, 대기, 패션을 만드는 장식 스타일이다. 현대 가정 장식을 중국 문화의 매력으로 만들어 중국 전통 가정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구현한다.
구체적으로 구현하다
현대식 부예 소파도
1. 현대인의 생활 리듬은 점점 빨라지고, 정보 전파는 점점 빨라지고, 사람들은 세상을 이해하는 방식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색다른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일상적인 옷, 음식, 생활, 행중에 나타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대중에게 굴복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다른 패션 요소와 스타일이 나타났다.
2. 빠른 템포의 생활이 현대 풍격을 유행시켰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현대 스타일의 창백함에 만족하지 않고, 그것에 일정한 문화적 내포를 부여하려 한다. 전통적인 중국식 스타일을 받아들이는 일부 사람들은 그것의 복잡성과 기능상의 결함에 만족하지 않고 매력을 유지하면서 그것을 바꾸고 싶어한다. 그래서 현대 중국풍이 생겨났다.
3. 현대중국식 디자인은 두 가지 스타일이나 한 무더기의 간단한 조합이 아니라 기능, 아름다움, 문화적 의미, 조화, ... 등 현대인의 경제생활의 필요에 따라 전통문화예술 내포를 이용하거나 전통원소를 적절히 단순화하고 조정하여 재료, 구조, 공예 등에 재창조한다
4. 현대 중국식 스타일의 디자인을 장악하는 것은 디자이너 자체의 문화적 소양과 디자인 공덕을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은 다방면의 지식 축적으로,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당대 사회 패션 요소에 대한 민감성을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양자를 서로 보완하고 잘 융합할 필요가 있다. 둘 다 하나 혹은 몇 개의 깊은 학문이다. 전자는 중국 역사, 인문, 지리, 고전 건축, 유, 해석, 도, 서화, 원림, 풍수 등의 융합을 포함한다. 후자는 현대와 서양의 건축, 예술, 생활에 대한 이해, 현대생활의 각종 과정에 대한 친숙함, 유행요소에 대한 예리한 이해를 포함한다.
가정 장식 디자인의 중국 요소
요약
본격적인 중국풍은 우주체계부터 시작한다. 현대 신중국식 스타일
서구 디자인계에는 "중국 원소가 없으면 귀기가 없다" 는 관점이 전해지고 있다. 중국풍의 매력은 눈에 띈다. 요즘 도시 젊은이들은 양복을 입고, 양주를 마시고, 친구들이 영어 듣기 연습을 하는 것에 더 익숙하지만, 당신이 중국인이라면 중국의 전통문화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관건은 네가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이다.
분류: 중국의 공간
치파오 한 벌, 어떤 사람은 입으니 점잖고 우아하게 보이고, 어떤 사람은 입으니 저속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것은 사실 중국풍이 가장 매력적이고 어려운 매력이다. 그것의 고려는 내면적이고 함축적인 기질이다. 집에 있어서 가능하다면 본격적인 중국식 스타일은 공간체계로 시작한다. 건물의 울타리가 예술이기 때문에 큰 집과 작은 집에서의 우리의 감정은 다르다. 중국식 건축 공간, 하나는 궁전, 예를 들면 고궁이다. 둘째, 민가, 셋째는 원림이다. 전통적인 중국 스타일의 집은 폐쇄된 정원 레이아웃으로, 일반적으로 로비, 침실, 서재의 세 가지 주요 영역이 포함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예제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기능적으로 더욱 즐겁다. 집의 길이, 폭, 높이의 비율이 얼마인가, 비로소 겨울 난방과 여름 서늘함을 실현할 수 있을까? 첸 Jiaci 는 대답을 주었다.
단일 내부 공간, 전형적인 중국식 공간도 구역에 신경을 많이 쓴다.
또한 음양균형과 오행팔괘가 개발한 순한 분위기는 중국식 공간의 특징이다. 이에 따라 중국 전통 건축공간의 우세는 현재의' 생태 환경 에너지 절약' 의 세계 트렌드에 부합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장치만 중앙공예미술학원 인테리어 디자인학과장은 중국 고대가 자연에서 거처를 선택했을 때' 음양, 유천' 이라는 말이 있다고 지적했다. 즉 택지를 선택할 때 햇빛, 흐르는 물, 공기가 흐르는 곳, 즉 민간 풍격을 지닌 중국 가족 구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모산하, 바람을 통제하고 물을 얻는다" 는 수론. 그녀는 휘장' 부자' 사상이 건축조형과 실내선재에 반영된 것을 분석해 "도난 방지를 위해 외벽은 창문을 거의 열지 않고 채광통풍은 아트리움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 고 말했다. 이는' 재물이 유출되지 않는 것' 의 길상이기도 하다. 맑은 날, 햇빛이 아트리움에서 홀 앞으로 쏟아지기 전에' 산금' 이라고 불렸고, 비가 오는 날에는 비가 그 속에 떨어져' 유은' 이라고 불렸다. 사방의 지붕이 아트리움으로 기울어져 있고, 빗물이 당으로 흘러 들어가기 전에' 사수귀당' 이라고도 한다. 중국인들은' 물' 이' 부' 를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풍부한 물이 외인밭을 흐르지 않는다" 는 풍습에 따르면, "재원이 사방팔방에서 굴러온다" 는 뜻이다.
매스에 대한 파악 외에도 중국식 공간 기질의 하이라이트는 배치 방식에도 나타난다. 역사서에 따르면, 양디는 만년에 웅장한 궁전도 좋지만, 호형의 방이 더 편안하고 쾌적하다고 한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디자이너 성향은 황제를 위해 수천 가구와 은밀한 방이 있는 미로를 설계했다. 사람이 일단 잘못된 길로 들어서면 아무도 길을 인도하지 않으면 나올 수 없다. 양디부터 시작된 것 같은데, 중국식 주택의 배치는 교묘한' 우여곡절' 이 특징이다.
단일 내부 공간에서 전형적인 중국식 공간도' 칸막이' 를 매우 중시하는데, 이런 칸막이의 목적은 칸막이 공간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환, 일종의 알림, 일종의 지시, 흔히' 칸막이' 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칸막이) 파란색 드레스 캐비닛, 착지 커버, 비행기 커버, 병풍, 모조 선반, 커튼은' 연속 분리' 뿐만 아니라 장식적인 것이다. 그래서 오늘 유행하는 실체벽과 가상벽은 중국인들이 오래 전에 사용했다.
전통 인테리어 디자인의 장식 수법은 중국인의 함축적인 기질의 구현이다.
중국식 가구
서구 디자인계는 "중국 원소가 없으면 왕왕 귀기가 없다" 고 생각한다. 현재 가장 트렌디한 홈 스타일은 주로 서양식 장식 스타일과 가구로, 중국식 가구 한두 개를 믹스 매치하면 종종 매우 아름다운 효과를 낼 수 있다.
사실 수천 년의 전승 끝에 현재 볼 수 있는 중국식 가구는 이미 큰 파도 토사 후의 고전이라 융합도가 높다. 우리가 중국식 가구를 주시할 때, 그 재료를 고려하는 것 외에, 아마도 그것의 내부 디자인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고백, 그림, 책안으로 나누어야 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백은 일반적으로 로비에 진열되어 있고, 조각도 자주 장식에 쓰인다. 사건은 신성한 경우에 나타났고, 이후의 화안, 서안은 사건의 생동감 있는 가구로, 중국 문인의 심미적 특징을 구현했다.
중국식 가구의 탁자는 긴 테이블, 네모난 테이블, 책상, 온돌 테이블이다. 대청에 있는 네모난 탁자는 한 가정의 외관으로, 보통 좋은 경목으로 꾸준하고 단정하며 섬세하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다. 책상은 보통 1M 거리인데, 이것은 우리나라 고대인들의 사교 거리이다. 의자 중국식 가구 의자에는 태사의자, 관모자 의자, 둥근 등받이 의자가 포함됩니다. 의자마다 크기가 다르다. 그중 청대 태사 의자가 가장 커서 늘 정청에 놓는다.
침대가 현재 우리가 볼 수 있는 중국식 침대는 4 열 또는 6 열 프레임 침대이며, 선반 위에는 커튼이 있고 침대 위에는 덮개가 있다. 이것은' 집 속의 집' 이라는 뜻이 좀 있지 않나요? 중국식 침대와 나한침대는 넓어진 벤치와 비슷해서 선반이 없어 서재 점심시간에 주로 사용한다.
중국식 장식
전통 인테리어 디자인의 장식 수법은 중국인의 함축적인 기질의 구현이다.
중국 장식화 (7 폭) 박쥐, 사슴, 물고기, 까치, 매화가 흔히 볼 수 있는 장식 패턴입니다. 그 이유는' 박쥐' 과' 복' 해음으로 문어 스타일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복이 있다 "사슴" 과 "루" 동음 이의어는 부유하고 대범하다. "물고기" 와 "잉여" 동음 이의어는 "1 년 이상" 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매, 란, 대나무, 국화", "세 친구" 등의 도안은 식물의 생태적 특성 중 일부를 빌려 인류의 호정과 품행을 찬양하는 비유이다. 대나무에는' 절' 이 있는데, 이는 사람이' 기절' 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매와 송은 추위를 견뎌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폭력을 두려워하지 말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찬가지로 석류는 다자식 다손자를 상징한다. 원앙은 부부의 사랑을 상징하고, 송하는 건강과 장수를 대표한다.
전통 중국 건물의 방과 계단 수는 매우 신경을 쓴다. 옛사람들은 홀수의 "양" 을 숭배하고, "구" 를 존귀하게 여겼다. 9 단어 또는 9 단어의 배수가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중국식 인테리어에는 유명인 서화 서예가 포함돼 있어 반드시 명가가 쓴 것은 아니지만, 입의 각도나 화가나 작가의 공력에서 가져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충 얼버무리는 먹물을 걸어 전체 가정환경을 망칠 수 있다.
중국식 장식은 명청 이래 점진적으로 형성된 중국 전통 풍격의 장식을 가리킨다. 이런 스타일은 우리 민족의 가정 스타일과 전통문화의 심미적 의미를 가장 잘 보여 오랫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그러나, 베이징에서 이미 완성한 수만 개의 가복 프로젝트 중, 중식 인테리어는 여전히 희귀한 기린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