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너는 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니?
너는 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니?
삼국위인 장의의' 광야' 에 따르면 당시' 훈툰' 이라는 달치형 식품이 있었는데, 지금의 만두 모양과 거의 비슷했다. 남북조에 이르렀을 때, 텅스텐은 이미 "달치처럼 생겼고, 천하의 음식" 이었다. 만두는 끓일 때 건져 혼자 먹는 것이 아니라 수프와 함께 그릇에 넣어 먹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만두를' 훈툰' 이라고 불렀다. 이런 식법은 우리나라 일부 지역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하남인, 산시 사람들은 만두를 먹고, 국에 고수, 파, 새우 껍질, 부추 등 작은 재료를 넣어야 한다.
당나라 무렵 만두는 이미 지금의 만두와 똑같이 되어 건져 접시에 담아 혼자 먹었다.
교자는 송대에서' 줄'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후세' 교자' 라는 단어의 어원이다. 이런 표기법은 이후의 원, 명, 청, 민국 시대에도 여전히 볼 수 있다.
원대는 만두를' 평식' 이라고 부른다. 명나라 만년 동안 심방의' 만부잡주' 는 "섣달 그믐날, 세배 ... 플라크 음식으로" 라고 기록되어 있다. 유약우의' 의사록' 은 "섣달 그믐날 과일 과자를 먹으면 편액을 먹을 수 있다" 고 기록했다. 원명 시대의' 편패' 의' 편패' 는 현재 이미' 평지' 로 자주 사용되었다. 일종의 편식은 몽골어에서 나올 수 있다.
청대에 만두에 관한 새로운 명칭이 나타났다. 예를 들면' 만두',' 수상간식',' 삶은 콩' 이 있다. 교자 명칭의 증가는 지리적 전파가 계속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설날에 만두를 먹는 민속은 명청 시대에 상당히 유행했다. 보통 만두는 섣달 그믐날 밤 12 시까지 싸서 한밤중에 먹어야 합니다. 이때가 바로 음력 정월 초일의 시작이다. 만두를 먹는 것은' 젊었을 때 친구를 사귀다',' 자' 와' 만두' 의 해음,' 재회' 와' 행운' 을 의미한다.
설날에 만두를 먹는 것에 대한 전설이 많다. 하나는 반고 창조를 기념하여 혼합 상태를 끝내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그것을' 오곡이 풍성하다' 를 의미하는' 훈툰' 의 해음이다. 또 만두를 먹는 민간 언어는 여와가 사람을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여와토가 사람을 일으킬 때 황토인의 귀는 날씨가 추워서 얼기 쉽다. 여와는 귀가 고정되지 않도록 귀에 작은 눈을 달고 가는 선으로 묶고, 선의 다른 쪽 끝을 황토인의 입에 물어서 귀가 좋아지도록 했다. 백성들은 여와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만두를 싸서 밀가루로 성인의 귀를 만들고, 소 (실) 로 싸서 입으로 먹는다.
만두는 이미 설날에 없어서는 안 될 프로그램 식품이 되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만두의 모양은 원보와 같습니다. 사람들은 설날에 만두를 먹고' 돈을 버는 길' 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둘째, 만두에는 소가 있어 사람들이 각종 상서로운 물건을 소에 넣어 새해에 대한 희망을 기탁할 수 있다.
만두를 만들 때, 사람들은 보통 금여의와 설탕, 땅콩, 대추, 밤을 소를 만든다. 최고와 설탕을 먹는 사람은 내년에는 생활이 더 달다. 땅콩을 먹는 사람,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 대추와 밤을 먹는 사람, 일찍 귀자를 낳는다.
어떤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만두를 먹을 때, 그들은 부식과 함께 그들의 행운을 보여줘야 한다. 두부를 먹으면 온 가족의 행복을 상징한다. 감을 먹는 것은 만사가 뜻대로 되는 것을 상징한다. 신선한 야채 세 개를 먹다. 삼양개태를 상징한다. 대만성 사람들은 어묵, 미트볼, 해태로 재회와 부자가 되는 것을 상징한다.
만두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제작 방법이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만두라도 먹는 방법이 다르다. 내몽골, 흑룡강의 다호르 사람들은 당면육수로 만두를 삶아야 한다. 그런 다음 만두와 함께 수프를 먹습니다. 하남의 일부 지역에서는 만두와 국수를 함께 삶아 유명한 날의 금실이 김원보를 입는다.
만두 음식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중국 음식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질문 2: 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 그릇 대신 만두를 먹어야 합니까? 아무도 너의 얼어붙은 귀를 신경쓰지 않는다.
질문 3: 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나요? 코프를 구하는 풍습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겨울철 ~ 일절기 전후의 음식 문화 조사
겨울철부터 일까지는 내용이 풍부한 명절이다. 역사상 일주대까지의 겨울은 설날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한때 매우 시끌벅적한 날이었다고 한다. 오늘 강남 일대에는 겨울을 먹는 밤낮까지 너를 한 살 늙게 한다는 말이 있다. 흔히' 보세' 북방 지역은 겨울철 ~ 일도살양, 만두, 훈툰을 먹는 풍습이 있고, 남방 지역은 이 날 겨울부터 일까지 탕원과 긴 국수를 먹는 습관이 있다. 각 지역에는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풍습도 있다.
수천 년의 발전을 거쳐 겨울부터 일까지 독특한 계절성 음식 문화가 형성되었다. 예를 들면 훈툰, 만두, 탕원, 팥죽, 좁쌀, 떡 등이 있습니다. 설맞이 상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동지의 날 잔치' 에는 동짓날 고기 먹기, 동지일판 제공, 동지일단 제공, 훈툰으로 겨울 숭배와 같은 이름이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겨울, 겨울, 겨울, 겨울, 겨울, 겨울, 겨울)
쫑쯔 먹기 탕위안을 먹다
옛사람들은 "집집마다 쌀을 쳐서 탕원을 만들었는데, 명나라의 겨울부터 날까지 알고 있다" 고 시가 있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탕위안을 먹는 것은 중국의 전통 풍습이다. 특히 장강 이남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민간에는' 탕위안을 먹고 한 살 늙었다' 는 말이 있다. 탕위안은 만두라고도 하고, 겨울의 지일에 만두를 먹는 것도' 겨울의 지일만두' 라고 한다. 탕위안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일 수도 있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데도 쓸 수 있다. 예전에 상해 사람들은 탕위안을 가장 잘 먹었다. 그들은 집에서 새로 빚은 단백주, 화떡, 탕원을 맛보고 고기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훈툰을 먹다
우리나라의 많은 지방에서는 겨울부터 일까지 훈툰을 먹는 풍습이 있다. 연경세 때'' 동지일'' 하지면' 에 따르면 겨울이 되면 스정인은 더 많은 훈툰을 먹는다. 남송린안 (오늘 항주) 도 겨울부터 일까지 훈툰을 먹는 풍습이 있다. 송인은 세세히 길을 걸어왔고, 임안인은 겨울의 지일에 조상에게 훈툰을 먹었다. 남송 시대까지, 지일에 훈툰을 먹는 풍습이 중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얼린 귀를 쥐다' 를 먹다
얼린 귀를 쥐다' 는 하남 사람들이 겨울부터 일까지 만두를 먹는 속칭이다. 남양 의사 장중경이 장사에서 벼슬을 했다고 전해진다. 그가 만년에 은퇴했을 때, 눈이 많은 겨울이었고, 찬바람이 살을 에는 듯했다. 그는 남양백하 양안의 마을 사람들이 모두 슬퍼하는 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의 귀가 얼었다. 그는 제자에게 남양관동에 약막을 하나 지어 양고기, 고추, 일부 냉약초를 냄비에 넣고 삶아 잘게 썰어 가죽 봉지로 귀를 이미징한 다음 솥을 내려놓고 끓여 한교정이탕이라는 약을 만들어 백성들에게 먹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먹고 나면 마을 사람들의 귀가 좋아진다. 나중에, 겨울의 지일날에 사람들은 모방하고 요리하여' 귀를 꼬집는' 풍습을 형성했다.
팥과 찹쌀을 먹다
강남 수향에는 겨울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온 가족이 모여 팥과 찹쌀밥을 먹는 풍습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 * * 공 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의 아들은 무능하고 사악하여 겨울부터 일호까지 죽었다. 죽은 후에 전염병이 되어 백성을 계속 해친다. 하지만 이 전염병은 팥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겨울부터 날까지 팥밥을 삶아 전염병을 없애고 질병을 예방한다.
메밀국수를 먹다
매년 겨울 절강성 등지의 지일에는 온 가족이 남녀노소 모두 한자리에 모이고 시집가는 딸도 시댁으로 돌아가야 한다. 집집마다 메밀국수를 만들어 먹어야 한다. 관습에 따르면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메밀을 먹으면 위 속의 돼지털과 닭털을 제거할 수 있다.
야채 만두를 먹다
식백은 가루로 빻은 찹쌀과 삶은 쥐가 대나무 장대를 구부려 반달 모양으로 빚고, 안에는 죽순, 콩, 피클 등이 들어 있다. 예로부터 겨울 제물이었고, 고대인들은 원반 (금대는 냉기라고 함) 이라고 불렀다. 겨울부터 아침까지 주부들은 일찍 일어나' 물만두' (설탕으로 삶음) 와' 만두 삶기' (찐만두) 를 준비하고 신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준비를 하고, 재회를 상징하고 세월을 더하는' 겨울부터 날' 을 즐기고 먹어야 한다. 과거에는 제사를 지낸 후 문과 그릇에' 동지일권' 을 붙여' 상환' 이라고 불렀다.
개고기를 먹다
지일에 개고기를 먹는 풍습은 한대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한고조 유방은 겨울부터 날까지 번쾌하게 끓인 개고기를 먹었고, 특히 맛있다고 느꼈고, 짱 입에 침이 돌았다. 이때부터 민간에서는 겨울부터 일까지 개고기를 먹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민간에도' 동지일에 개고기를 먹고 내년 봄에 호랑이를 잡는다' 는 말이 있다. 현재 구이저우와 다른 지역의 사람들은 겨울에 개고기, 양고기, 각종 보양식품을 먹으며 내년에는 좋은 징조를 보이고 있다.
떡을 먹다
청말부터 민국 초년까지 항저우 사람들은 겨울부터 날까지 떡을 즐겨 먹는다. 겨울이 되면 우리는 세 가지 다른 맛의 떡을 만들 것이다. 아침에 우리는 참깨가루와 설탕이 섞인 떡을 먹었다. 점심에 우리는 김치떡볶이, 죽순, 육수를 먹었다. 저녁 식사, 우리는 겨자 떡, 돼지 고기, 죽순국을 먹습니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떡을 먹는 것은 늙어가는 행운이다. 북방의 많은 곳에서 사람들은 겨울철부터 일까지 개고기와 양고기를 먹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겨울이 지나자 날씨가 가장 추운 시기에 접어들기 때문에, 한의사는 양고기와 개고기가 장양보허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 >>
질문 4: 왜 겨울의 지일에 만두를 먹어야 합니까? 왜 탕위안을 먹어야 합니까? 겨울부터 일까지는 절기 중 가장 추운 날이며, 낮이 가장 짧고 밤이 가장 길다. 북방의 아기로서 만두를 먹어도 귀가 얼지 않는 것은 구세대가 물려받은 것이다. 남방에서 탕위안을 먹는 것에 관해서는 명청은 이미 확립되었다. 겨울의 지일에는' 탕원 만들기' 나' 탕원 만들기' 가 필요하다. 이들은 사료에도' 동지일, 가루 찹쌀은 마루, 이름은' 탕원' 이라고 하는 공식 기록이 있다. 만두를 싸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고, 그리고 가족이 둘러앉아 먹는 것을' 보년' 이라고 한다. 따라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탕위안을 먹는 것은 매우 오래된 것이다.
옛사람들은 탕원을 먹는 시가 있다. "집집마다 쌀을 쳐서 탕원을 만들었는데, 명나라의 겨울부터 날까지 알고 있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탕위안을 먹는 것은 중국의 전통 풍습이다. 특히 장강 이남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민간에는' 탕위안을 먹고 한 살 늙었다' 는 말이 있다. 탕위안은 만두라고도 하고, 겨울의 지일에 만두를 먹는 것도' 겨울의 지일만두' 라고 한다. 탕위안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일 수도 있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데도 쓸 수 있다.
또 다른 설명은 겨울의 지일이 일년 중 밤이 가장 길다는 것이다. 겨울이 되기도 전에 여자들은 일어나 불을 피워 만두를 끓였다. 먼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다음 온 가족이 둘러앉아 만두를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를 먹는 것은 태양 (햇빛) 이 점차 돌아오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다시 모이는 것을 의미한다. 현대인들은 그것을 완벽한 상징으로 보는 것을 선호한다.
우리나라 각지의 풍속과 민정은 다르지만 대체로 같다. 겨울철부터 일권을 만들 때 아이들은 고양이, 강아지, 토끼, 호랑이 등과 같은 작은 동물을 자주 빚는다. 이때 아이들은 모두 매우 기뻤다. 동지엔을 먹기 전에 문과 창문 찬장의 침대등 뒷면에 동지원을 붙여야 한다.' 폐일',' 아궁이 보내기' 를 해야 음식을 구울 수 있다.
이때 집에 임산부가 있으면 겨울이 되면 하루가 둥글고 남자아이가 생기고, 그렇지 않으면 여자아이가 생긴다. 겨울을 먹을 때, 입구는 반드시 쌍으로 되어 행운을 구해야 한다. 마지막에는 두 조각밖에 남지 않았다. 결혼한 사람은 모두 일품이고, 독신인 미혼은 모두 일품이다.
질문 5: 남방 겨울의 지일에 정월대보름을 먹나요? 북방의 겨울은 낮까지 만두를 먹는다.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매년 음력 새해의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는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없어서는 안 될 명절 식사이다. 속담에 "10 월 1 일, 지일의 겨울인가? 집집마다 만두를 먹는다. " 이 풍습은' 의성' 장중경이 겨울부터 일까지 의학을 포기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남겨진 것이다. 장중경은 남양갈동인이다. 그가 쓴' 열병론' 은 의사의 걸작으로 역대 의사들에게 고전으로 추앙받았다. 장 Zhongjing 유명한 인용문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세상에 존재한다; 네가 퇴각하면, 너는 국민을 구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너는 좋은 의사도, 좋은 의사도 될 수 없다. "동한 당시 창사 지사, 병문병 상약, 로비 의술. 나중에 그는 의연히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이웃을 치료하였다.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는 이미 겨울이었다. 그는 백하 양안의 마을 사람들이 얼굴이 노랗고 배고프고 추위에 시달리는 것을 보고 많은 사람들의 귀가 얼었다. 그는 제자들에게 남양동관에 의료막과 큰 냄비를 세우고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동상 치료를 위해' 추운 주울 수프' 를 포기하라고 요구했다. 그는 양고기, 고추, 추위를 없애는 약초를 냄비에 넣고 끓인 다음 양고기와 약을 건져 잘게 썰어 빵으로 귀모양의' 만두' 를 만들었다. 식사 후, 그는 두 개의' 뿔' 과 육수 한 그릇을 약을 받으러 온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다. 사람들은' 줄' 을 먹고' 추위탕' 을 마셨고, 온몸에 열이 나고, 두 귀에 열이 나고, 동상의 귀가 완치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줄' 모양을 배워서 음식으로 포장하는데, 이를' 만두' 또는' 편식' 이라고도 한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으며' 의성' 장중경이' 추위주울 수프' 에서 은정을 잊지 않는다. 지금까지 남양에는 또 한 곡의 민요가 있는데, "겨울부터 날까지 호작하면 만두그릇이 되고, 얼린 귀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고 한다. ".남방에서 만두를 먹는 것은 만두를 잘 못 먹기 때문이다. 만두를 먹는 것도 겨울부터 날짜까지의 전통 풍습이다. 특히 장강 이남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탕원' 은 겨울부터 날짜까지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다. 찹쌀가루로 만든 동그란 디저트' 원' 은' 재회' 와' 원만' 을 의미하고, 겨울까지 탕원을 먹는 것은' 겨울의 지일단' 이라고도 불린다. 민간에는' 탕위안을 먹고 한 살 늙었다' 는 말이 있다. 겨울부터 일단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을 주는 데 쓸 수 있다. 과거에는 상하이 사람들이 만두를 가장 잘 먹었다. 옛사람들은 "집집마다 쌀을 쳐서 탕원을 만들었는데, 명나라의 겨울부터 날까지 뻔히 알고 있다" 고 시가 있다. "."원 "은" 재회 ","원만 "을 의미합니다.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를 먹는 것은 가정의 화목과 상서로움을 상징한다. 겨울철 단환은 보통 여명 전에 조리한다. 가족이 일어나면' 겨울절환' 한 그릇을 먹어야 한다. 조산 민간에는' 겨울절환은 먹자마자 설을 보낸다' 는 말이 있는데, 속칭' 가년'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1 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모두 1 년을 더 추가했다는 뜻이다. 아이는 이 달콤한 알약 한 그릇을 가장 먹고 싶어 하는데, 늘 밤에 일어나 날이 밝으냐고 물어본다. 그러나 하늘은 아이들과 농담을 하는 것 같아 늘 밝지 않다. 그래서' 겨울날 밤, 길고, 향환이 익지 않고, 날이 밝지 않다' 는 동요가 있다. 사실, 매년 겨울의 지일날은 밤이 가장 길지만, 겨울이 되면 점점 짧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과거 조산 도시와 농촌에서도 겨울의 지일에 단탕원으로' 공 사령관' 을 숭배하고, 삼제를 준비하여 조상에게 성묘를 하는 풍습이 있었는데, 겨울의 지일성묘는' 겨울종이' 라고 불렸다. 사람이 죽은 지 3 년도 안 되어, 후세 사람들은 청명절에' 춘지' 와' 월동지' 를 해야 한다. 겨울철 지일성묘는 겨울에는 비가 적고 햇빛이 충분하기 때문에 산야에서 제사 행사를 하는 것이 더 편하고 심신을 즐겁게 하는 소풍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장 좋은 대답은 나를 선택하지 마라, 앞으로 나도 너와 놀지 않겠다. 내가 얼마나 상세하게 대답하는지 봐라! !
질문 6: 왜 겨울부터 날짜까지 만두를 먹어야 하는지' 겨울부터 날짜까지' 는 중국 음력에서 매우 중요한 절기입니다. 산둥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의성 장중경의 은정을 기념하기 위해 탕원이나 탕원을 먹는 풍습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도' 겨울의 지일만만두 그릇이 제대로 끝나지 않고, 얼린 귀가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는 민요가 전해지고 있다.
질문 7: 한 소녀가 나에게 겨울의 지일에 만두를 먹을 때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말해 주었다. 내가 그녀를 좋아한다면, 나는 더 많은 인사를 할 것이다. 내가 평범한 친구라면 고맙다고 말할 것이고 너도 그럴 것이다.
질문 8: 너는 왜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니? 매년 음력의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명절 성찬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10 월 1 일, 겨울이 오면, 모든 가족이 만두를 먹는다." " 이 풍습은' 의성' 장중경이 겨울부터 일까지 의학을 포기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남겨진 것이다.
관련 기록:
장중경은 장사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그가 만년에 은퇴했을 때는 마침 그 해의 겨울이었다. 찬바람이 살을 에는 듯 눈이 흩날리다. 백하변에서 장중경은 안색이 노랗고 옷이 얇은 노숙자들을 많이 보았다. 추위로 그들의 귀가 얼어서 마음이 괴로웠다.
귀국 후, 장중경의 명성이 이미 천하에 널리 알려지면서 진찰을 받으러 온 사람이 많다. 장 Zhongjing 는 하루 종일 바쁜, 반응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의사를 보러 왔음에도 불구하고, 장 Zhongjing 은 여전히 귀를 얼린 사람들을 그리워합니다.
연구를 통해 그는 추위를 막을 수 있는 치료 처방을 개발했는데, 이를' 추위를 없애는 줄 수프' 라고 한다.
그는 제자들에게 남양동관의 공터에 초막을 세우고 큰 솥에 올려놓고 가난한 사람에게 약을 선물하라고 했다. 개업 날은 겨울의 지일이고, 주어진 약은' 추위주울 수프' 이다.
처음 시작한 주울 수프는 양고기와 추위를 제거한 약을 냄비에 넣고 삶아 잘게 다지고, 면가방으로 귀처럼 만든 다음 냄비에 넣고 원탕으로 소를 넣은 반죽을 끓이는 것이다.
빵 제작이 끝나면 귀처럼 보이고 귀가 얼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장중경은' 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장중경은 제자에게 가난한 사람 한 명당 수프 한 그릇과 두 개의' 뿔' 을 달라고 했다. 사람들은' 만두' 를 먹고 국을 먹었는데 온몸이 따뜻하고 귀도 뜨거워졌다. 더 이상 아무도 귀를 동상하지 않았다.
장중경은 장사에서 일할 때, 평소에 늘 백성을 잘 대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정년퇴직 후 창사 인민은 매년 대표를 파견하여 고향에 가 본다.
속담에 의사는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장중경도 사람이지 신이 아니다.
1 년, 장 Zhongjing 병, 그는 생명의 등유가 곧 타 버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장사에 와서 그를 방문한 사람들은 장사에 풍수가 좋은 곳이 있다고 말했는데, 장중경이 백 년 후에 그곳에 살고 싶었지만 남양 사람들이 그만두자 쌍방이 싸우기 시작했다.
장 Zhongjing 는 말했다: "창사 물을 먹고, 창사 부모의 감정을 잊지 않는다; 남양에서 태어나 고향을 잊지 않는다. 내가 죽은 후에 너는 내 관을 남양에서 장사로 옮겨 나를 정신줄이 끊어진 곳에 묻었다. ""
그해 겨울, 장중경은 학서행을 몰았다. 죽음의 날은 마침 그날의 겨울이었다.
장례 행렬이 장중경에게' 곡한줄 수프' 를 마시는 곳으로 걸어갔을 때 관 줄이 갑자기 끊어졌다.
장중경의 지시에 따라 우리는 현장에서 무덤을 치고 배에서 내려 관을 들어 무덤을 메웠다. 두 곳의 인민들, 너 하나, 나 하나, 끊임없이 흐르고, 장중경을 위해 무덤을 크게 짓고, 무덤 앞에 그를 위해 묘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지금의 의학 성지이다.
장중경은 겨울의 지일날에 죽고, 겨울의 지일날에 모두에게 추위를 없애고 귀를 끄는 국을 만들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그를 기념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은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는다. 그들은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를 먹을 때 그들의 귀는 겨울에 얼지 않는다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추위를 없애는 주울 수프를 먹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세월의 침식을 거쳐 겨울부터 일까지 만두를 먹는 풍습이 전해지고 있다. 만두의 종류와 모양도 크게 개선되었다. 중국인이 있는 곳에는 만두가 있고, 만두도 가족 상봉의 대표식품이 되었지만 장중경의 이름은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질문 9: "오늘은 겨울의 지일이고, 장안은 만두를 먹는다." [00:0 1.00] 상골은 어떤 노래인가요?
[00:02.00] 오독: 너 죽은 허스키야, 네 글씨가 중원에서 잘 쓰이지 않는 거 알아?
너에게 편지를 쓸 때마다 나는 피곤하다. 감히 나를 보러 올 수 있니!
[00: 13.00] 내 새 백골상상이 딱 맞는지 보여 줄게.
[00: 19.00] 제작: 식료품점 스튜디오 음악 그룹
가사: 희곡: 큐슈 노래: 링.
[00:25.00] 후기 노래: 미친 사막의 후기 이야기: 포스터: 무창자
[00:29.00] 더빙:: 청춘서리 FN 스튜디오: 곽천생병 33 단.
[00:40.00]
편지지 한 장이 먼지를 털었다.
오독: 오늘 네가 준 마지막 빙탕박을 먹었어.
안 돼요 ... 다시 한 번 사 주시겠어요?
누구의 과거가 봉인될 것인가?
행과 줄 사이의 잉크 자국
누구의 사랑과 증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이 책은 슬픔과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무두: 오늘은 겨울의 지일로 장안에서 만두를 먹습니다. 내가 너에게 좀 남겨 주길 바래?
[0 1:04.00] 잉크 획은 좀 더 분리되었다.
도살류는 일찍이 우리의 천진함을 비웃었다.
[0 1: 15.00]
그 해에 너는 너의 말을 타고 있었다.
[0 1:20.00] 피비린내 나는 전쟁터에서 관성을 지키다.
[0 1:20.05] 오독: 작년에 항아리가 깨졌다고 하셨는데 정말 일어날 줄은 몰랐어요. 나랑 같이 가서 부수실 건가요?
[0 1:24.00] 나팔이 울려 퍼지면
말 한 발에 한 방 쏘는 것은 민족의 특색이다.
이것은 너의 철골이 우렁찬 소리다.
[0 1:36.00] 세월에 낙인이 찍힌 경건한 마음.
또 누가 내 이 가벼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까?
[0 1:46.00]
과거에 대한 슬픔은 독한 술과 같다.
[0 1:56.00] 그리움을 채울 수 있다면.
그러나 나는 너를 기억에서 불러낼 수 없다.
바람 속의 뼈 울음소리를 들으러 나를 남겨 주세요.
[02:20.00] 오독: 그렇게 여러 번 물어봤는데 왜 나한테 대답하지 않았어?
나에게 편지를 써서 네가 떠났다고 말해라. 무슨 일이야, 이 죽은 허스키야?
[02:30.00] 함께 놀자고, 빙탕후루를 함께 먹고, 장안에 가서 겨울부터 날로 가는 불꽃놀이를 보러 가는 모든 사람.
측전: 강불, 며칠 후에 떠나겠습니다. 이 편지는 마지막 한 통일 뿐이다.
수탁자가 보낸 빙탕박을 받았는지 모르겠다.
[02:5 1.00] 당신과 장안에서 당박을 먹고 불꽃놀이를 보고 싶습니다.
[02:52.00]
나는 천 마리의 나비를 연기한다.
천 가닥 한 가닥, 백발이 추위를 휘감고 있다.
모든 사람을 미혹시켰다.
그러나 나는 너의 영혼을 그릴 수 없다.
돌이켜 보면 너는 잔인하다.
나 혼자만 남았다.
일약속 천금.
[03:24.00]
나는 무덤 앞에 서서 한숨을 쉬었다.
[03:28.00] 음양의 양끝을 한탄하다.
나는 항상 생각했다.
너의 몸매는 아직 있다.
오늘 피 묻은 총은 아직 남아 있다
그것은 기념비 아래에 묻혔다.
그것은 너의 반생의 충성이다.
[03:55.00]
흐느껴 우는 것은 독한 술과 같다.
너는 그리운 모든 단어를 채울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너를 기억에서 불러낼 수 없다.
바람 속의 뼈 울음소리를 들으러 나를 남겨 주세요.
[04:27.00]
흐느껴 우는 것은 독한 술과 같다.
너는 그리운 모든 단어를 채울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너를 기억에서 불러낼 수 없다.
바람 속의 뼈 울음소리를 들으러 가자.
[05: 10.00]
[05:4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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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10: 오늘은' 겨울부터 날' 입니다. 북방 사람들은 만두를 먹고, 남방 사람들은 무엇을 먹습니까? 좋은 답을 찾았습니다. 매우 포괄적입니다. 남방의 풍습은 겨울철부터 일까지 일 년 중 밤이 가장 긴 시기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밤을 이용하여 찹쌀가루로 겨울의 지일환을 만든다. 설 전야의 사직과 구별하기 위해 겨울 축제의 전날은 천년 혹은 아년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1 년이 끝나지 않았다는 뜻이지만 모두 1 년 동안 성장했다는 뜻이다. 우리나라 각지의 풍속과 민정은 다르지만 대체로 같다. 겨울철부터 일권을 만들 때 아이들은 고양이, 강아지, 토끼, 호랑이 등과 같은 작은 동물을 자주 빚는다. 이때 아이들은 모두 매우 기뻤다. 겨울의 지엔을 먹기 전에 문, 창문, 책상, 궤의 침대등 뒷면에 각각 겨울의 지엔을 붙여서' 돈의 날' 이라고 부르고, 음식을 난로에 보내야 구울 수 있다. 이때 집에 임산부가 있으면 겨울이 되면 하루가 둥글고 남자아이가 생기고, 그렇지 않으면 여자아이가 생긴다. 겨울을 먹을 때, 입구는 반드시 쌍으로 되어 행운을 구해야 한다. 마지막에는 두 조각밖에 남지 않았다. 결혼한 사람은 모두 일품이고, 독신인 미혼은 모두 일품이다. 저녁에는 일부 가족들이 제철 과일과 세 가지 동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또 이 날 겨울 쌀을 햇볕에 쬐는 사람은 물로 흰 쌀을 깨끗이 씻고, 이 날 태양 아래 햇볕을 쬐고, 아픈 사람을 위해 거두어 죽을 끓이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두를 먹는 것도 겨울부터 날짜까지의 전통 풍습이다. 특히 강남에서는 더욱 그렇다. 탕원' 은 겨울부터 날짜까지 없어서는 안 될 음식이다. 찹쌀가루로 만든 둥근 디저트다. "원" 은 "재회" 와 "원만" 을 의미하고, 겨울의 지일에 탕원을 먹는 것은 "겨울의 지일단" 이라고도 불린다. 민간에는' 탕위안을 먹고 한 살 늙었다' 는 말이 있다. 겨울부터 일단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을 주는 데 쓸 수 있다. 과거에는 상하이 사람들이 만두를 가장 잘 먹었다. 옛사람들은 "집집마다 쌀을 쳐서 탕원을 만들었는데, 명나라의 겨울부터 날까지 알고 있다" 고 시가 있다. "원" 은 "둥글다", "원만하다" 라는 뜻이다. 겨울부터 날까지 만두를 먹는 것은 가정의 화목과 상서로움을 상징한다. 겨울철 단환은 보통 여명 전에 조리한다. 가족이 일어나면' 겨울절환' 한 그릇을 먹어야 한다. 조산 민간에는' 겨울절환은 먹자마자 설을 보낸다' 는 말이 있는데, 속칭' 가년'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1 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모두 1 년을 더 추가했다는 뜻이다. 아이는 이 달콤한 알약 한 그릇을 가장 먹고 싶어 하는데, 늘 밤에 일어나 날이 밝으냐고 물어본다. 그러나 하늘은 아이들과 농담을 하는 것 같아 늘 밝지 않다. 그래서' 겨울날 밤, 길고, 향환이 익지 않고, 날이 밝지 않다' 는 동요가 있다. 사실, 매년 겨울의 지일날은 밤이 가장 길지만, 겨울이 되면 점점 짧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과거 조산 도시와 농촌에서도 겨울의 지일에 단탕원으로' 공 사령관' 을 숭배하고, 삼제를 준비하여 조상에게 성묘를 하는 풍습이 있었는데, 겨울의 지일성묘는' 겨울종이' 라고 불렸다. 사람이 죽은 지 3 년도 안 되어, 후세 사람들은 청명절에' 춘지' 와' 월동지' 를 해야 한다. 겨울철 지일성묘는 겨울에는 비가 적고 햇빛이 충분하기 때문에 산야에서 제사 행사를 하는 것이 더 편하고 심신을 즐겁게 하는 소풍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겨울철부터 명절까지 이 성의 대부분 지역은 만두를 먹는 데 익숙하다.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으면 귀가 얼지 않는다고 합니다. 산간 지역의 전통은 케이크를 먹는 것이다. 진남은 유채뿌리 쌀국을 번영시켜 삶았다. 어떤 곳에서는 훈툰을 먹는데,' 겨울부터 일본까지, 여름부터 일면까지' 라는 말이 있다. 남방의 일부 지역에서는 겨울철부터 일까지 탕원을 먹는 것은 팥찹쌀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한다. 쓰촨 겨울부터 일요일까지 만두를 먹는다. 겨울의 광시에서 일까지 두부 만두를 먹고 두부를 빈속으로 구워 고기를 넣고 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