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산과 꽃이 포함된 시집 한 편

산과 꽃이 포함된 시집 한 편

1. 우산시 전집

산시 전집 1. 누가 산에 관한 시를 썼습니까?

의심스러운 귀신, 돌아갈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산이 아무리 높아도 선녀가 있다면 그 이름은 아주 멀리 퍼질 것이다

배가 다릿목에 이르면 자연히 곧게 된다.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야월, 우리에게 오는 것은 두쥐안 우울한 목소리, 슬픈 빈 산이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나는 명산을 좋아하고 나도 명산을 좋아한다.

아미산은 상반달 가을, 평강강이 비친다.

하늘의 눈이 왔다갔다하며 과거를 변화시키고 있다.

권력은 남산을 그릴 수 있고, 문학은 제다이 학과가 될 수 있다.

달이 동산에서 솟아올라 투우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산천이 제각기 다르고, 음침하다.

하지만 강 위의 미풍과 산 위의 밝은 달,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거탕을 만들다.

2. 산에 관한 시와 고시 전집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고, 먼 산의 연한 파란색이' 옛 마을을 지나간다' 는 것을 보고 있다

물 보호 필드 는 녹색 을 둘러싸고, 두 산 은 shuhu 음 씨 에게 녹색 을 보냅니다.

산하에는 길이 없다고 의심하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물이란 무엇인가, 산도, "바다를 보라"

푸른 산 아래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갔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북보산 아래에 정박했다.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왕 왕위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망악》을 짓다

천리 긴 연기 황혼, 고독한 성관' 어부의 자랑'

나는 황하를 건널 수 있지만, 얼음이 나루터에 목이 메어 눈 덮인 태행산' 가는 길이 어렵다' 고 오를 것이다.

이 강은 천지와 산을 넘나드는 색깔의 옳고 그름,' 한강 좀 봐'

이곳은 새소리와 꽃향기가 나고, 사람의 마음은 파산사 뒤의 불교 정수지에서 평온함을 느낀다.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매미는 숲 속에서 고요하고, Tonamiyama 는 더 그윽하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은 "천문산을 바라보다" 고 한다

물은 눈이고 산은 미봉이다.

만산권에 들어서자 한 산은 다른 산을 놓아두고' 송원아침' 을 멈추었다

군봉은 모이고, 파도는 노여움과 같고, 산천은 도로 안팎으로 통한다.

펑산에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제목이 없습니다.

산 위의 천구탑으로 날아가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떠오르는 태양을 보았다.

바산 초수는 황량하여 23 년 동안' 롯데 양주' 에 버려졌다.

3. 산에 관한 시

산에서, 나는 여에게 블루산에 사는 것이 무슨 뜻인지 물었고, 웃으면서 내 마음에 대답하지 않았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자도당기 전위는 어느 세대입니까? 같은 악기를 파다.

오행은 불과 물로 나뉜다. 누가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길지에서는 장벽과 분리를 준비하는 것 같다. 아래에 바람바퀴가 하나 있는데, 위에 뇌차가 한 대 있다.

노을은 우물을 융해하고, 부상지는 매일 썩어간다. 기가 매우 예기로워 맥이 온통 모래투성이다.

산산이 좋지 않나요? 옥고리가 더럽고 더럽다! 지금까지 화청나무는 가슴 아픈 유산을 남겼다. 아쉽게도 철인이 죽었으니, 이 물은 정말 나의 선생님이다.

망치 한 자루, 욕조 세 개, 끌 여섯 개. 커트가 골수로 돌아오니 미백이 어색하다.

10 년 먼지, 내 땀을 흘리다. 날씨가 더울 때 연못의 상류로 다시 오세요.

고사승이 쓸쓸하고 벽시가 있다. 나는 무제 시인에게 깊은 유감을 느낀다! 황염배 (근대) 연화봉은 연화봉의 정점이고, 남대는 선샤와 연결되어 있으며, 강소성은 두 유역을 똑같이 나누었다. 독서 20 년, 구름해를 생각하고, 오늘 하늘을 오르고, 연꽃에 간다. 구덩이는 삼천계를 넘고, 공령은 만리에 높이 받든다. 첫째, 빨리 수영하고 안심할 수 있고, 명산대호는 모두 우리 집이다.

동 (근대) 은 탕지에서 제공사까지 가는 길에 천도봉을 유람하며 세계 각지의 낯설고 위험을 느꼈다. 대웅은 무사하니, 먼저 그 충동이 혼탁해야 한다.

갑자기 구름이 끼고 맑아져서 기복이 불확실하다. 구름이 비를 일으키고, 물이 샘물로 솟아오른다.

연연은 쉽지 않다. 사람들이 완곡하게 퍼뜨렸기 때문이다. 폭포루에 앉아 빗속의 기봉을 바라보며 빗속의 두 폭포를 바라보았다.

황산이 눈앞에 있을 때, 비바람이 막히지 않고 눈을 즐겁게 한다. 범성대추복관은 현성이 황산을 보고, 부산, 영성봉, 부산, 영유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이산 () 은 한적한 선부 () 로, 삼십육봉을 사이에 두고 뇌우가 쏟아졌다. 벽청 난간은 쌍련이고, 부산은 손님을 앉는다.

암문이 잠기지 않은 날은 길었고, 자운은 탑도를 껐다. 구름 속에는 그렇게 많은 신선이 있는데, 너는 너의 싸구려를 차지하려고 하니? 절대로 쿤시에 가지 마라, 봉래가 약한 물을 걱정하기를 바라본다.

누가 풀 온 세상을 알고, 옥경은 주렴의 바닥에만 있다. 그의 정자는 1998 년에 텅 비었지만, 그는 낡은 여행을 참관하여 홍송을 찾았다.

나도 쿵푸 단테 출신이고, 나는 선사 침대에서 당길정까지 왔다. 왕 daokun (명나라) 지룽 탄 tiandui 돌 배달 관, 최고 에 대한 게스트 검색.

오초강은 두 개의 흰 털로 나뉘는데, 헌원궁은 거의 아홉 개에 가깝다. 쿤룬 서북성진이 연해되고 폭포가 거꾸로 관개된다.

갑자기 구름과 공기가 마주치면 용은 황제의 차를 타고 여행해야 한다. 공자진 (청나라) 은 황산을 소년으로 봉하고, 지존고원 () 으로, 제제의 땅을 유람하고, 그 명산대천 () 을 짱, 1, 2 기, 고주 () 에 머물며 황산을 봉했다.

나는 강남으로 떠내려가 황독을 위한 선물로 삼았다. 현풍이 높은 구석을 짓다.

신선령, 광활한 암곡. 그 중 하나를 취하면 동남이 웅장하다.

창송이 흩날리고, 주사밥이 익다. 바다가 산 속에서 솟아오르고 구름이 바다 집이다.

구름 소리, 법사 후 음악. 천 수의 시가 남측에 가난하여 백막으로 쓰여졌다.

아아, 여름 이후 썰매가 통과하지 못했다. 죄송합니다. 희왕왕왕왕도 불을 켜지 않았습니다.

중원이 고립되어 영토가 어둡다. 실리콘이 벽에 올라서 창피해요.

악비 청미사는 여러 해 동안 먼지옷을 쌓아서 향옥을 찾아다녔다. 좋은 물과 좋은 산은 아직 감상할 수 없다. 말굽은 이미 나에게 돌아가라고 재촉했다.

흰 유인원은 절벽을 오르고, 더 위험하고, 원숭이 무리를 만나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한다. 무술을 연마할 줄 아는 백유인원도 있다. 그들은 나에게 칼과 총을 달라고 했다.

사치스럽지 않으면 천도봉의 지도를 그리기가 어렵다. 구름이 걷히자 주토해돋이가 나왔다.

먹물이 비바람으로 가득 차서 하루 종일. 악마가 울고 있고 백산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나는 반평생을 팔만구인데, 나는 아직 고적한 눈빛이 부침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유해비의 연꽃봉은 겹치는 꽃을 클로즈업하여 일곱 번 여름보라색을 등반했다.

선반 위에는 송백에메랄드가 있고, 하늘에는 석두, 연꽃도 없다. 운곡채소' 에게 귀로는 72 봉 7 등반을 차지하는데, 이 몸은 인간보다 더 낫다.

팔오여행은 꿈이 아니지만, 나는 내가 미정산에 올랐다고 의심한다. 고슴도치는 날 수 없지만 무지한 송백은 계속 한가할 수 있다.

어디로 가서 장단을 찾아라, 급하게 돌아가지 마라. 돌신풍의 황산에는 많은 소나무 숲이 있는데, 이 산봉우리는 유일무이하다.

바람이 최타오를 흔들고 있는데, 뼈가 장작처럼 말랐다. 이런 차가운 자세를 유지하고, 감히 얼음과 눈이 두껍다고 말할 수 있다.

기둥을 품지 않고 영원히 산속에 산다. 곽욱 (명) 주사동 퀴 지팡이는 송풍을 입고, 주사동은 흰 구름을 봉한다.

주삼나무에 학 한 마리가 있고, 사람은 부용제 2 봉에 있다. 남송 진량은 금문에 가서 허자의를 송별하는데, 마치 새로운 비 오는 날, 산성을 씻는 것 같다.

봉은 36 이고 봉은 옥이라고 한다. 영어를 추구하여 세계 일주, 사업의 확장과 수축을 추구하다.

덕흥에 들어가면 반드시 복보가 있을 것이고, 금과 이자만 걱정할 것이다. 이동양 (명나라) 은 현식 화이군 총대기 구름, 황산으로 돌아가 누운 구름을 읊었다.

가위로 경치를 보고 싶으면 반으로 잘라서 균등하게 나눌 수 있다. 도행지 제목 황산 여행기 소년은 황산변에서 자랐지만, 그들의 발자취는 황산의 전방에 도달하지 못했다.

황산의 신이 영이 있다면, 그는 수천 개의 일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황산의 정상에 오르지 않았고, 내 마음은 황산의 장엄함을 보았다. 서른여섯 봉우리가 이미 도착한 것 같고, 봉우리와 봉우리가 꿈속에 있다.

태대황루는 비록 기이하지만, 꿈의 황산보다 훨씬 적다. 인생 큰일, 남편은 새로운 곳을 탐험하기로 결심했다.

36,000 경기밖에 안 되는데, 언젠가는 황산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 날은 결국 올 것이고, 이 합의는 오늘 이뤄질 것이다.

나와 황산은 하고 싶은 대로 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네모난 책을 보고 우리가 상대방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래된 집 황산시는 기이한 구름이 빽빽하고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황산의 진면목을 알고 싶으면 옥병루에 있다.

4. 산에 관한 시, 빨리 돌아와.

두보: 왕악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은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신기한 자연이 수천만의 아름다움을 모으고,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분리.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왕웨이: 종남산

그것의 거대한 높이는 천국의 도시, 산에서 바다까지 한 구석에 가깝다. 흰 구름이 뒤에서 한 조각을 합성했고, 푸른 안개가 군산에 녹아 사라졌다. 중앙의 산봉우리가 남서부를 갈라놓고 산골짜기는 각기 다르다. 산에서 살 집을 찾고 싶은데, 물 안내자가 나무꾼에게 물어보면 편리할까요?

맹교: 남산을 유람하다.

남산은 천지를 막고, 해와 달이 돌생한다. 풍경은 러시아워에 남아 있고, 깊은 계곡은 낮이 맑지 않다. 산 사람들은 독선적이어서 길이 험난하다. 긴 바람이 송백을 몰아내고, 소리가 계곡을 스친다. 나는 여기서 책을 읽는 것을 후회한다. 내 이름이 북측 근처에 떠 있다.

화제 실린 벽

수시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5. 고대에 어떤 시인이 산에 관한 시를 썼습니까?

도연명을 마시고 집을 짓는 것은 인정에 있고, 차마는 없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자기 편견과는 거리가 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음주" 는 도연명이 벼슬을 버리고 은둔한 후에 쓴 오언고시 그룹이다. 술을 마신 후 즉흥적인 작품으로, 대부분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한다. 사실 그들은' 술' 이라는 화제를 통해 세상과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썼다. 이 그룹에는 20 곡이 있는데, 이 시의 스타일이 가장 우아하다.

시인은 자신이 살고 있는 초가집에서 글을 쓰며 자신이 밭에 돌아온 후의 생활을 반성했다. 그는 산골짜기에 은거하지도 않고 절에 머물지도 않고' 사람의 환경' 에 있다.

군중이 있는 곳에는 시끌벅적한 거리가 있고, 사람들이 오가며 떠들썩하지만, 시인은 "차마의 떠들썩함이 없다" 고 말했다. 왜 그럴까요?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의 자답은 이미 수수께끼를 풀었다.

"내가 어떻게 너에게 물어볼 수 있니? 클릭합니다 서사의 각도를 바꾸고 서정적 주체를 대상화하는 것은 마치 제 3 자의 호기심에 의해 묻는 것 같다. 나는 내 마음과는 거리가 멀다' 는 말은 매우 간결한 언어로 대답했다. 나는 마음이 한가하고 야망이 높기 때문에 숙소도 외진 곳이다.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은 의미의' 방진' 을 구성하여 서술과 토론을 통해 문장 전체의 기조를 정했다. 왕안석은 일찍이 이 네 편의 시를' 기이한 말' 이라고 칭찬했고, 짱 내내 입을 다물었다.

다음 몇 줄의 제재가 사라지고' 글쓰기 관광지' 로 들어가는 것이 바로 왕국위가' 인간 꽃가시' 에서 칭찬하는' 내 없는 경지' 이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묘필로 무심코 "묘언" 이다. 당연히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왕 Guowei 의 말로 말하자면, 그것은 "나는 무엇을,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 입니다. "날씨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오고 있다" 며 서정적 주체가 점차 떠오르면서 눈앞의 풍경을 적고, 불쑥 튀어나오고, 조각하지 않고, 나름대로 멋이 있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매혹적이고 곤혹스러운 상황을 아름다운 풍경 앞에 썼다. 이곳은' 장자 외물' 이라는 말을 은밀히 사용했다. "말하는 사람은 신경을 쓰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것을 잊었다." "

즉, 언어가 아무리 미묘해도 사람의 복잡한 감정을 전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언어의 끝은 음악, 춤, 침묵이다.

제목 Xilin 벽 노래-su Shi wangling 맞은 편 chengfeng, 높이가 다릅니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수시 (1037-1101),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 예술가, 시, 산문, 서예 그의 시는 구름처럼 흐르고, 활발하고 호방하며, 생생한 비유로 산수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하며, 평상시 사물에서 깊은 철리를 제시하는 데 능하다.

1. 제목 실린 벽-셀린키의 벽에 적혀 있습니다. 서림사는 루의 북쪽 기슭에 있다.

2. 가로로-정면에서 보면, 산의 정면에서 보면, 산이 바로 너 앞에 있기 때문에 가로로 본다. 여산은 일반적으로 남북으로 향하고, 가로로 보면 동쪽에서 서쪽으로 본다.

3. 측면에서, 측면에서, 산의 한쪽 끝에서-남단 또는 북단. 4. 여산-강서성 구강시 남부에서는 예로부터 관광지였다.

5. 운명-왜냐하면. 여산을 찬양하는 많은 작품들 가운데 수시의' 서림사 제벽시' 와 이백의' 망루산 폭포' 가 유명하다.

그러나 두 시의 의경은 크게 다르다. 이백은 향로봉 폭포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여산의 웅장한 기세를 부각시켜 조국 산천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수시는 구체적인 경물을 묘사하지 않고 여산을 유람하는 전반적인 인상을 요약하며, 그중에서 일종의 인생철리를 드러내어 독자의 사고와 이해를 계발하였다. 이 절문의 힘은 이미지나 감정이 아니라 풍부한 의미와 재미에 있다.

웅장한 여산에 직면하여 시인은 감탄하며 말했다: 정면에서 여산을 보는 것은 횡산이다. 측면에서 보면 여산은 우뚝 솟은 산봉우리이다. 다른 거리와 높이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너의 눈앞에 있는 여산은 여러 가지 다른 이미지이다.

왜 여산의 진면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습니까? 사람이 이 산에 있기 때문에 시야가 제한되어 있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산다." 시인이 그가 산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산에 있는 한 산만을 가리키는 것입니까? 모든 산과 산이 산을 내려왔는데, 어느 것이 산각과 산비탈에서 차이가 없는가? 우주의 사물이 다르기 때문에 관측 결과도 다르다! 어떤 사물에 대해서도, 만약 그 안에 숨어 있다면, 대국을 볼 수 없고, 진실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의 각 방면을 객관적으로 연구해야 정확한 인식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격언이다: 당국자의 팬, 방관자가 분명하다. 이 시는 독특하고 소박하며 지혜가 충만하다. 다 보고 나서 우리는 똑똑해진 것 같다.

초백제성 작가: 이백나이: 당장르: 4 절범주: 북향백제성, 천리강릉일일여행.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끝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참고: 1, 화이트 티: 쓰촨 봉절; 강릉: 후베이 성 강녕현. 군.

3. 하루 왕복: 하루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운율 번역: 아침, 백제성에 작별을 고하고 하늘 높이 올라간다. 강릉천리, 배는 하루 만에 운행한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여전히 귓가에서 울고 있다. 어느새 카누는 이미 만중 청산을 넘었다. 코멘트: 시는 풍경을 쓰는 것입니다.

당 숙종 간원 2 년 (759), 시인은 야랑을 유배하고 백티에 사면을 구하며 수시로 배를 타고 강릉으로 돌아가 이 시를 썼다. 시는 양자강이 백티에서 강릉까지 흐르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는데, 그곳은 물살이 급하고 배가 날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화이트 황제의 높이에 관한 것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강릉로를 쓰고 배는 빠르다. 산그림자 원숭이 소리와 함께 배 세 구가 날아들었다. 네 문장은 배를 무함처럼 가볍게 써서, 물이 설사와 같다고 지적했다. 시 전체가 직설적이고, 쏟아지고, 쾌선은 기쁨이 깊다.

현명한 양 shenzan 칭찬 당연: "당신은 바람과 비 때문에 울고! 클릭합니다 초순재시' bookbest. 163.net 번역 및 분석 인용: 이듬해 봄, 유건훈, 이백이 임사건으로 야랑을 유배하며 쓰촨 길을 찾아 비하하는 곳으로 갔다. 백제성에 갔을 때 갑자기 사면서를 듣고 깜짝 놀랐다. 나는 즉시 배를 강릉으로 내려갔기 때문에 시의 제목은' 강릉으로 내려가라' 였다.

이 시는 당시 즐겁고 근심 걱정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 채운' 이라는 단어는 백제성을 묘사한다.

6. 산수시

나는 현문을 볼 수 없어서 기쁘다. 왕위의 산수전원시

차이루' 에서 루는 많이 먹고, 산에는 꽃받침이 붉고, 호랑이는 산에 올라가 도토리를 채취한다.

산속의 과부

돈 두순학

사병 때문에 남편이 모붕을 꽉 잡고 린넨 옷도 타 버렸다.

뽕나무는 세금을 폐지하고, 시골은 아직 묘목을 찾고 있다.

나물을 따고 나무뿌리를 따서 밥을 지을 때, 나무를 잣고 나뭇잎을 태운다.

산이 비교적 깊은 곳에 있다면, 징집도 피해야 한다.

웨이수변의 농가.

시골의 경사진 태양 속에 있다.

초가집 문을 입은 거친 노인과.

논가에 오르다

2 월에 새로운 실크를 팔고,

5 월의 새 산골짜기.

눈앞의 아픔을 치유하고,

내 심장을 파내다.

나는 왕의 마음을 희망한다.

촛불로 변하다.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잔치에 근거하지 않고,

탈출집의 상세도를 찍다.

관전 작가.

들잠은 사람이 취하지 않는 고치이다.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는 것도 당연하다. 밀꽃은 하얗고 브로콜리는 보기 드물다.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개울에는 사람이 없다!

광야의 옛 노래가 녹음되었다

산속의 늙은 농민은 가난해서 배에 있는 개가 고기를 먹는다. 달이 놀라움으로 가득 차면 탁아소는 합리적이지만, 나는 녹색 이끼에서 반사되는 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한다.

연말이면 괭이를 갈고 빈방을 짓는다.

전부 호호가 도착했습니다.

전씨 일가는 음식과 옷에 근심이 없다.

창고에 숙박이 없다: 빈 산에는 샘물에 아무도 없는 것 같다.

수변의 한 농가: 시골의 경사양에서 소와 양은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는 것도 당연하다. 실망한 노래가 퇴색하고 있다.

전가행

저자: 왕건

남자 목소리가 즐겁고, 여자 얼굴이 즐겁다.

사계절 전원잡화 (2)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다.

꿩 보리싹이 수려하고, 관창화는 흙으로 변한다.

추생: 비가 온 후 빈 산, 가을밤에 서 있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새가 노래하는 개울' 은 몽둥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목동을 생각하고 있다.

묘목수는 많이 먹으면 안 된다.

굶주림은 자기 고문이 아니다.

오월천 공기가 뜨겁고 바람이 상쾌했지만, 우레 한 소리가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무궁화는 나무 부스러기를 가지고, 소와 양은 골목을 따라 집으로 돌아오고, 가을 나방은 나뭇잎 사이로 태어났다.

오신이', 지식 실전, 야정산이 텅 비었다.

웨이, 송곳니 굴욕을 당한 경작자.

가랑비가 새 꽃을 가져와 노란 송아지를 팔아 시내에 들어가는 것을 피한다.

서강자는 환영이지만 부역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밀이 수확할 때 실크는 축에 있다.

봄의 왕 웨이

봄비둘기가 방에서 울고, 살구꽃 나무 해설.

도끼를 들고 양을 베고 호미 춘맥을 매다.

귀연이는 소굴을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급하면 어림도 없고, 멀면 먼 길도 간다.

곽임장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연두흥부

연말에는 북풍이 많고, 소상동정 눈 속에 있다. 어부의 그물은 추위에 얼었다.

삼궁을 부르는 기러기를 쏘지 마라. 작년에 군대 쌀이 부족해서 올해는 쌀이 싸게 농민을 다치게 했다.

고전기관은 술고기를 싫어하는데, 이 세대는 공허하다. 추 사람들은 새보다 물고기를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너는 남 홍비를 헛되이 죽여서는 안 된다. 남녀가 어디에나 있다고 들었는데, 선한을 깎는 것도 세내는 일이다.

예전에는 돈으로 개인 주조를 했는데 지금은 납 주석 청동을 사용한다. 진흙을 조각하는 것이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생김새와 어울리지 않는다. 이 노래의 슬픔은 언제 끝날까요?

불타는 노래와 문청운

일어나서 남산을 보고, 산이 산야를 태우고 있다. 새빨간 황혼이 꺼지고, 짧은 불꽃이 다시 이어졌다.

천천히 영청벽의 차이 바위. 낮은 동반 환기, 먼 곳에서 처마 레드까지.

이웃이 말을 할 줄 알지만 죽고 싶다. 추 더 저속한 말, 아침 필드 로 그녀를 태워.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에는 꽃이 집을 짓는다. 스택을 버리고 기둥으로 돌아가고, 네모난 닭은 양귀비를 쪼아먹는다.

새해 봄비가 맑고 신선이 도처에 널려 있다. 돈을 가진 사람은 점술을 하고, 기와를 두드리고 있다.

부드는 산에서 점을 치고 대추로 돌아갔다. 불을 불어서 백모까지 불고, 허리에 낫이 등나무를 비춘다.

바람이 기생 연기를 몰아내고, 기생나무는 평산을 잇는다. 별이 하늘에서 내려와 날리는 불씨가 계단 위에 떨어졌다.

고개를 들어 신음하며 냉소를 하고 까마귀 어머니는 돈 많은 시대를 저주했다. 누가 알겠는가, 울창하고 관세가 된다.

사계절 전원잡사 (1) 범성대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고 아름답다.

한 가족은 며칠 동안 한가한데, 남들도 작별인사를 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정장이 야외에 있다.

현장으로 돌아온 장연, 그때부터 길러졌고 누에는 잠이 들어 뽕잎을 벗겼다.

입구의 상반신을 보지 마라, 나는 옛 노래를 탄식한다, 오, 또 돌아가겠다! 처마가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햇살, 작은 숲으로 들어가 3 ~ 4 에이커의 산맥과 들판을 경작하며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며 이미 하강하기 시작했고, 서류의 물을 마시고, 마을의 아이들이 책임지고 있다.

자손손주들은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뽕나무 음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워야 한다.

7. 유명한 산수시

일찍 여행을 떠나 산해시를 기대하다

왕군

왕, 광제인. 판홍하.

같이 생각해 보세요. 회춘과 죽음의 노래.

위월일즈. 눈물이 내 눈을 타고 흘러내렸다.

해외로 나가다. 이것은 다절된 산이다.

자비를 유지하라, 너의 마음 때문이다.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건설, 시대를 바짝 따라가다. 인민을 동원하다.

홀은 웅장하다. 그것을 고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너는 계단을 오를 수 있다. 이 길도 지나간다.

청음에 있다. 이런 분위기는 나조로 짜여져 있다.

구름이 하늘에 걸려 있다. 수력산이 흔들리고 파도가 산을 흔들고 있다.

벤 얀 타오 란 칸 (Ben Yan Tao Lan Khan). 이 제품은 녹색이며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항관은 재삼 송으로 돌아갔다. 나는 여전히 그것에 관심이 있다.

일찍이 소위소우였다. 텅 빈 길이 어떤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