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곤충과의 이색적인 이야기 소개.

곤충과의 이색적인 이야기 소개.

제 1 기담녹색탑

남자: 500 티베트 로슨, 얼굴 곤충: 로슨, 신기한 필대, 그가 처음 나타나서 그림 이미지를 생명으로 줄 수 있는 그는 곤충학자 은고를 만났다. 심야에 은고는 반인반충의 아름다운 소녀를 잡았다. 그녀는 원래 모리로가 죽은 할머니 연밥이었다. 벌레 잔치' 에 참가한 연자는 완전한 사람으로서 죽을 수 없어 줄곧 집에서 방랑하고 있다. 연밥을 보기 위해 로슨은 다시 펜을 들고 생명으로 가득 찬 술의 청신호를 그려 연밥이 영원히 소녀로서 살 수 있게 했다. 그러나 깨진 등불은 둥글기 어렵고, 그녀는 이미 영원히 사람의 생명을 잃었다. 볼거리: 천지를 뒤덮은 녹색. TV 애니메이션의 첫 문장으로, 화면부터 음향까지 놀라웠고, 전체 수준은 극장 효과를 따라잡았고, 많은 무관심한 독자들이 애니메이션에 큰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번역명 차별화:,, 증신라, 더 존귀한 일본인의 금기, 구체적인 자료는 고증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로젠' 이 작품의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이른바' 로젠 만상' 은 벌레의 또 다른 의미일 뿐이다.

눈꺼풀의 빛

남: 최, 아치: 동공&; 액체벌레를 가진 그 소녀는 불치병에 걸려 어두운 집에서만 살 수 있었다. 소년 아치는 그녀의 유일한 친구이다. 최의 지도 아래 아치도 두 번째 눈꺼풀을 감고 어둠 속에서 빛을 보았다. 그러나 그들의 눈에 기생하는 벌레는 그들의 번식을 가속화한다. 현장으로 달려가는 유혹은 최 눈에서 기어 나온 벌레를 죽였지만, 벌레로 최의 눈을 치료했다. 곤충 같은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자 최는 약간 낙심한 미소를 지었다. 볼거리: 최의 눈에서 쏟아져 나오는 벌레가 달빛을 향해 떠오른다. 원저상을 수상한 첫 번째 이야기로 모든 방면의 균형을 겸비하였다. 우선 자극적인 포충 과정은 이미 상업화되어 아직 완전히 끌리지 않은 젊은 관객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둘째, 암동충과 액충의 존재 형태는 초보적으로 전체 작품의 세계관을 보여준다. 어둠과 광명은 타고난 것이고, 세상의 다른 쪽은 만질 수 없다. 사람은 벌레의 세계를 오래 지켜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잃는다. 마지막으로 은고 신세와 관련된 눈도 언급되고, 서스펜스가 천리에 잠복해 12 의' 물고기 짜기' 와 멀리서 호응하고 있다. 번역명 차별화: 액충은 사실 이 말에는 전문 명사가 주어지지 않고 형태학적으로 묘사되어 있다. 하지만 다음 이야기로 볼 때,' 물고기를 잡는 것' 의 은충, 즉' 영원한 어둠' 을 가져오는 광명충이어야 한다.

3. 소프트 각도

남: 진화충: mm &;; 하얀 눈으로 덮인 조용한 산촌에서 마을 사람들은 연이어 청각을 잃었지만, 진짜 불은 너무 많은 소리를 듣고 제대로 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모든 것은 그들의 귀에 사는 벌레와 관련이 있다. 그들을 추방한 비밀은 진불 속에 숨어 있었고, 실마리는 진화모의 유언에 있었다. 중대한 고비에서 은고는 마침내 답을 찾았다. 그는 진짜 불을 가르쳐 귀를 막고, 몸에서 용암 같은 큰 소리를 내는 것을 들었는데, 이것은 어떤 생명보다도 강한 생존 의지였다. 벌레는 마침내 진짜 불의 생명의 소리에 몸에서 쫓겨났다. 볼거리: 소리가 드문드문 나고 눈이 자취를 감추었다. 그러나, 당신은 극도로 조용한 가운데 귀에서 울음소리를 들었음에 틀림없다. 귀를 막았을 때 근육의 박동을 느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의 작은 몸에 이렇게 큰 힘이 있는데, 어찌 놀랍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 소리들에 대한 미세한 캡처는 이번 강연의 하이라이트로 귀가 좀 막힐 때도 청각효과가 생생하고 선명하다. 이 문장은 "듣기" 에 사용됩니다. 좋은 음향이 없으면 보지 말 것을 제안한다. 이 이야기 자체는 지금까지 가장 적극적이고 명확하다. 사람들이 자연력과 자신의 감정 앞에서 연약해 보이지만, 그들의 생존 의지는 항상 그렇게 강하다. 이 때문에 소년은 마침내 외로움에 작별을 고하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으로 용감하게 살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번역 해석: 부드러운 뿔은 머리뿐만 아니라 소년의 마음에도 자란다. 그들은 죽은 어머니에게 연연하여 연약한 생명에 대해 불안함을 느꼈다. "부드러운 뿔" 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4 과 베개로

남: 김충: 몽장은 벌레가 가져온 예언꿈에 의지하고, 김손에는 운명을 쥐고 있다. 하지만 악몽이 현실이 되면서 김 씨는 점점 무서운 진실을 발견하게 됐다. 원래 곤충이 가져온 것은 꿈을 예지하는 능력이 아니라 꿈을 현실로 바꾸는 능력이었다. 김이 그의 꿈이 마을 전체를 파괴한 것을 발견했을 때, 깊은 자책감과 공포로 그는 칼을 휘두르며 이 끝없는 악몽을 끊었다. 하지만 세상의 다른 쪽 끝을 만진 사람들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김은 결국 칼로 자신을 찔렀다. 볼거리: 네 번째 문장부터 성인을 주인공으로 한 이야기가 등장해 인간과 곤충이 생명권을 쟁탈하는 혹독한 주제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은고는 이 말에서 그의 관점을 표현했고, 이 말은 또한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관통했다. "아무도 잘못한 사람이 없다. 사람과 곤충은 모두 생존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너는 살아야 한다. " 그러나 비극으로 끝났다. 개인적으로이 문장의 화질이 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꿈과 현실의 이상한 연결 과정은 만화에 묘사 된 것만 큼 아름답지 않습니다. 마지막' 베개는 인간 영혼의 거처' 라는 표현에도 충격이 부족하다. 어떻게 말할까요? 아마도' 곤충의 대가' 의 이야기에서 성인과 관련된 이야기는 종종 어쩔 수 없고 슬프고 희망이 없는 것 같다. 그들은 자신을 포기할 수 없고, 벌레와 함께 살 수 없다. 결국 너만이 죽고, 인간은 종종 패자가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하지만 이 말의 만화는 정말 혼란스러웠고, 애니메이션은 이야기를 분명히 했다. 많은 거물급 감독들이 항상 아무도 이해할 수 없는 애니메이션을 하는 것에 비하면, 이 마월가언은 분명 성실하고 선량한 사람이다 ...

제 5 과 여행의 늪

남자: 곤충 한 마리: 물벌레 제물로 죽은 소녀가 지나가는 물벌레에 의해 구조되어 물벌레와 함께 걸었다. 그녀의 몸은 곤충의 일부가 되었지만, 그녀의 의식은 여전히 살기를 갈망한다. 그러나 물벌레 여행은 끝났다. 마지막 하구에서 은고는 마침내 물벌레의 손에서 반투명한 소녀를 구해냈다. 그녀는 물벌레가 죽은 바닷가에서 혼자 살기로 했다. 수충의 후손들은 여전히 숲속을 돌아다니며 자신의 길을 찾는다. 볼거리: 은고의 중요한 친구 화야가 이 문장에 나타났다. 그의 직업은 의사이고, 그의 취미는 이상한 물건을 모으는 것이다.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영화의 끝부분에 있는 여자 목소리입니다. 그녀도 12 사투리' 가시가 있는 물고기' 에서 은고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곤충학자 누이입니다. 나는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이렇게 우여곡절, 힘, 차분함, 초연한 여자 목소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그때는 완전히 충격을 받았다. CV 토정미가, 이 소리만으로도 수천 개의 풍경을 그릴 수 있다 ... 5 평: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과 미움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삶이 있는지. 사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고, 이별은 슬픈 것이다. 끊임없는 만남과 이별 뒤에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것은 추억뿐이다. 사람의 마음이 남아 있는 한, 이번 여행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젊은 만화로서 벌레사의 이야기는 초자연적인 단원극 스타일이지만 원의는 매우 난해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의 성공에 회의적입니다. 하지만 상업과 예술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면 어떤 애니메이션도 클래식이 될 수 있고 만화보다 애니메이션의 스토리가 더 선명하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첫 번째 문장이 유난히 밝은 녹색의 시각적 충격, 두 번째 달빛 아래 흩날리는 눈 속의 곤충, 세 번째 인체 내 각종 소리의 정교한 재현, 그리고 네 마디 후에 펼쳐진 곤충의 세계에 이르기까지,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빠짐없이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름답고 탈속적인 음악과 균형 잡힌 성우가 곤충학자의 멀고 고독한 세계를 충실히 재현했다. 화야는 재미있는 사람이고 은고의 사당이자' 곤충대사' 중 몇 안 되는 고정 캐릭터 중 하나이다. 은고는 여행 중에 정기적으로 화야의 집에 가는데 그곳은 환승역과 비슷하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다섯 번째 문장이 마침내 화야가 있는 어촌을 끝내는 것은 아무 이유도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애니메이션 한 라운드를 끝낸 것일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음악, 재료 선택, 줄거리 등 다섯 개의 개편 단어는 모두 애니메이션 개편의 전범이며, 진지할 뿐만 아니라, 힘도 있다. 미리 잘 보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충주를 쫓기 시작했고, 이전에 몰랐던 많은 사람들이 충주를 쫓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곤충학자의 세계를 완전히 이해하는 데는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지만, 애니메이션은 우리에게 터치만 하면 되는 세상을 줄 수 있고, 원작에 충실하며, 이해하기 쉽고, 더 많은 사람들을 곤충학자의 세계로 끌어들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상업적으로든 문화홍보적으로든 애니메이션의 공헌은 원작을 뛰어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여정은 계속되었다. 사람과 곤충이 같은 하늘 아래 살 수 있는데, 서로 방해하지 않을까요? 세상의 다른 끝이 세계와 마주치면 이야기가 유유히 펼쳐져 끝없는 환상과 향수를 하소연한다 ...

여섯 번째 문장은 조화석로이다.

인물: 아선&; 아구충: 태양의 벌레인 은고는 젊은 아순의 초청으로 섬에 왔습니다. 이곳의 섬 주민들은 태어나자마자 죽은 "육체의 신" 을 신봉한다. 섬 주인은 사리사욕을 도모하기 위해 천연두로 딸 아구를' 육신' 으로 유인했다. 아추의 도움으로 아고의 코에 기생하는 벌레를 찾았다. 진실을 아는 섬 주민들은 아고의 아버지를 베어 죽였다. 아버지의 시신과 어린 시절 놀이 동무의 뒷모습에 아구는 자신의 비참한 운명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다시 피 묻은 꽃을 집어 들었다. 아마도 슬픔과 기쁨이 없는 생활 속에서만 그녀는 진정한 행복과 평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관전: 육신은 무지하고 욕심이 없어 밤에 빠르게 늙어 죽고 다음날에는 새로 태어난 태양과 함께 다시 태어난다. 이런 형태의 생명은 우리를 매우 기묘하게 한다. 그러나, 일단 네가 생일 전야의 죽음을 경험하면, 너는 무한한 시간의 홍수 앞에서 위축될 것이다. 결말이 매우 슬프다. 벌레와 완벽하게 융합된 아이는 사실 현실을 도피하고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인간 세계는 이렇게 잔인하기 때문이다. 먼저 목표 화제로 돌아가자: 흡입단, 번역은' 흡입단' 이다. 개인은 어색함을 느끼고, 둘째로는 시간이 지나간다는 뜻을 전달할 수 없다. 둘째, 안에 나타나는 꽃에 관한 것이다. 원문은. 노신 선생은 일찍이 이런 꽃을 고증한 적이 있는데, 속칭' 회전화' 라고 불리는데, 당시에서 자주 언급되는 북화이다. 일본에서는 정식 명칭이' 일연' 으로 나팔꽃과 모양이 비슷하며 낮에는 꽃이 피고 밤에는 시들어 향기가 짙고 성장 습성은 이야기와 일치한다. 비슷한 꽃은 야래향 (저녁에 꽃이 피다) 과 아침꽃 (나팔꽃) 이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우리는 이런 디테일로 나누지 않기 때문에 번역이' 나팔꽃' 으로 통일되어 독서의 유창함을 용이하게 한다. 하지만 이런 꽃에 대해 많이 알면 이야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세 번째는 곤충의 이름에 관한 것이다. 원작에는 정확한 이름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기생한 꽃의 이름을 따서 그 모양이' 선화' 인 덩굴처럼 봄 같은 나선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지막은 두 문장의 시작과 끝에 관한 것이다. 대부분의 자막은 직역이다. 일출과 일몰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나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무료 번역을 선호합니다.

비 온 뒤의 무지개

사람: 붉은 늑대벌레: 붉은 뱀은고는 무지개를 찾고 있는 붉은 늑대를 만났다. 다리 세간에서 태어났지만 홍랑은 천부적인 재능이 없었고, 이름도 이상해서 놀림을 받았다. 하지만 무지개에 사로잡힌 이 아버지는' 일생에서 본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아이의 이름을 짓는다' 는 심정으로 홍랑을 감동시켰다. 그는 개명을 거부하고 무지개를 찾는 긴 여정에 올랐다. 그러나 그것은 무지개가 아니라, 색깔이 반대인' 무지개 뱀', 살아 있지만 의지가 없는 유체충이다. 은고와 붉은 늑대가 꿈의 무지개를 찾을 수 있을까? 물결에 따라 흘러가는' 홍교' 는 아버지와 아들 두 세대가 다리를 짓는 사람들의 집착의 일생을 묵묵히 하소연하고 있다. 볼거리: 은고와 홍랑이 여행의 의미에 대한 논쟁. 은고는 여행이 휴식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붉은 늑대는 여행이 찾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홍랑은 은고가 생활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고 말했고, 은고는 홍랑이 도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은고의 관점을 좋아합니다. 목표가 명확한 여행은 종종 길가의 풍경을 잊는다. 어떤 여행이든 수확이 가장 큰 것은 여행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은고, 곤충을 끌어들이는 체격은 한 곳에서 오래 살 수 없다. 그래야 전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다. 그래서 그의 여행도 향수병이었고, 최종 목적지는 그의 한 정거장이었다. 이 말 가운데 손에 쥐고 있는' 무지개' 도 큰 볼거리다. 꿈을 손에 쥐다' 는 곤충학자의 세계에서 시각적인 현실이 되어 신기하다.

여덟 번째 문장은' 해상 손님' 이다.

남자: 백우&; 칼벌레: 전해산은 한 해변 마을에서 은고가 이상한 사람을 만났어요, 백우. 그의 아내가 바다 안개 속에서 실종된 이후로 그는 줄곧 유물을 찾고 있다. 은고의 건의에 따라, 백우 () 는 과거를 잊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은고를 따라 바다로 나가' 전해산천' 을 탐구했을 때 실종된 지 3 년이 된 도자가 안개 속에 나타났다. 살아 있는 아내를 안고, 백우 씨는 과거를 다시 선택했지만, 결코 육지로 돌아가는 방향을 찾지 못했다. 이때 도자는 그의 품에서 점점 거품이 되고 있다 ... 포기할 수 없는 과거와 희망찬 미래에 대해 소백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볼거리: 화질이 다소 반등하여 색채가 아주 좋다. 은고의 입을 통해 그는' 곤충의 영향을 받는 사람, 자신의 선택에 따라 사실 돌아오지 않는 길로 나아갈 것' 이라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했다. 분명히, "파리는 매끄러운 알을 물지 않는다" 는 것입니다 ... 백우 아내는 가난합니다. 그녀는 남편을 떠나고 싶었지만, 마침 충해를 따라잡았다. 그녀는 죽기 전에 후회했을 것이다. 그래서 그 집착은 3 년 후에 벌레를 통해 남편을 다시 만날 것이다. 전체 이야기의 방향은 비교적 명확하고, 과거와 미래의 선택에 관한 것이다. 집념아내의 머리핀, 어촌에서 아내의 유물을 쓰고 있는 어린 소녀에게 미소 짓는 것까지, 백우 선택은 우리의 모든 기대에 부응하지만, 조화석이슬과는 대조적이다. 번역 차별화 및 분석: 원래 백우, 발음에 따라 "사랑" 으로 번역되어 시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해 천산: 뱀은 바다에서 수천 년을 수련하고, 산에서 수천 년을 수련하면 용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작에는 정확한 이름이 없다.

단어 9 무거운 열매

남: 신부님 벌레: 자연재해의 해에 수확할 수 있는 작은 마을에서는 매년 가을마다 한 사람이' 치아' 를 키워 죽습니다. 은고는 레아가 실제로' 파괴된 현실' 이라는 곤충이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자연의 균형을 파괴하고 있다. 그러나 목사들은 은고의 경고를 무시하고' 파괴된 현실' 을 계속 사용하며, 자신을 희생하여 온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교환하기도 했다. 은고는 마을의 번영을 갈망하는 죽은 목사에게 곤충학자들의 가장 큰 금기를 깨기로 했다. 풍작축제의 목소리에서 더 이상 인간이 아닌 제사장들이 조상의 땅을 응시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볼거리: 다른 곤충학자들이 나타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은고는 이 성명에서 하늘을 뒤집었다. 틀렸습니다. 곤충학자의 가장 큰 금기를 깨고 자연력의 균형 법칙에 간섭하여 두 번째 반인반충의' 물건' 인 노목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결정을 내린 은고는 유난히 쿨하다고 느꼈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 냉막 된 노신부는 매우 행복해 보이며' 파리가 매끄럽지 않은 계란' 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람의 행복 여부는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번역 차별화 및 분석: 파괴의 사실, ・・・・・원래 의도는 시험을 기다리는 것이다. (개인 추측: 대의는 익으면 떨어지는 열매를 뜻하는 것으로,' 오이가 익으면 꼭지' 라는 의미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앞 10 자 흰색 벼루에 적는다

남자: 한 여자 벼루공, 지충: 구름/훈툰 아이들이 화야 박사 집에서 좋은 벼루를 갈아서 불치병에 걸렸다. 제인, 벼루를 만든 한 소녀가 벼루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감기로 죽었다고 말하자, 그녀는 벼루 만들기를 포기했다. 원래 벼루에는 공기 중의 물과 얼음을 삼키고 눈이나 우박의 형태로 떨어지는 식운충이 있었다. 그것은 스스로 움직일 수 없고, 반드시 바람에 의지해야 한다. 오랫동안 구름이 없으면 위축이 작아지고 표면에 떨어져 자신을 얼려 가사상태에 들어간다. 자책하는 연못은 벼루를 파괴하려 하였으나, 작은 벌레가 무고하다고 생각하여, 그녀에게 구름을 자연으로 물리라고 권했다. 맑은 여름 하늘에서 구름이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고 우박이 떨어지자 이 여제벼루는 벼루를 만드는 자신감을 되찾았다. 볼거리: 구름 물림은 기압이 강요되어 아이의 입과 코를 뚫을 때 장관이다. 인심에 대한 묘사는 보통이지만 은고와 화야는 좀 설교가 있다. 하지만 요점은 세계관의 진일보한 발전이다. "당신은 이 세상에 가져서는 안 되는 것을 깨우는 것을 후회하고 있을 뿐이다. 벌레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그대로 되돌려 놓으세요. 번역명 차별화: 여연 장인은 원작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모 자막 그룹 (하드) 의 애니메이션에는' 깎다' 라는 호칭이 나온다. 이름이나 벼루공의 직함인지 고증해야 한다. 벌레의 이름은' 구름을 먹어라' 로 번역된다. 개인적으로는 여전히 게걸스럽게 느껴진다.' 구름을 먹어라' 는 우아하고 기이한 정취가 있다. (보충}: "훈툰", 번역명, "구름 먹기" 보다 더 윤기가 있고, 더 우아하고, 더 아름답다. 10 자 평론: 이 다섯 글자는 원작 2-3 권의 이야기에서 따온 것으로 줄거리 배치와 입의에서 많이 성숙했다. 여섯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 이야기와 인물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다. 일곱 번째 문장 중의 홍랑, 여덟 번째 문장 중의 백우, 아홉 번째 문장 중의 신부 부부, 열 번째 문장 중의 벼루장이든, 그들은 모두 자신의 삶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는 은고가 여행의 늪에서 구해낸 소녀보다 훨씬 적극적이다. 애니메이션 수준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으며, 일곱 번째와 아홉 번째 문장의 화면 효과는 모두 녹색자리를 따라잡았다. 일곱 번째 문장, 오색폭포가 거꾸로 부어졌을 때, 마치 하늘과 땅 사이에 무지개 뱀 한 마리만 남아 있는 것처럼 감탄을 자아냈다. Jianqiao 아버지와 아들이 "이순신 초췌 한, 점차 후회 없는 옷" 을 만드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홉 번째 문장, 황찬찬란한 묵직한 벼는 풍작의 기쁨을 보여주면서 생사순환의 슬픔과 무게를 드러냈다. 음악은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매 문장의 ED 는 줄거리가 확장된 배경음악으로, 매우 자연스럽고 정취가 넘친다. 가장 심오하고 어쩔 수 없는 이야기는 여섯 번째 문장 중의' 조화석루' 이다. 목이버섯은 언제 햇빛이 찬란한지, 파리는 언제 봄가을이 올지 모르기 때문에 조만간 죽은 곤충은 슬프거나 다치지 않기 때문에 현실을 도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되었다. 만화에는 이런 이야기들이 많이 들어 있어 훌륭하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으로서, 아마도 더 적극적인 소재를 선택할 것이다. 처음 다섯 문장과 마찬가지로, 이번 이야기는 또 화야가에서 끝났다. 이것은 우연의 일치입니까, 아니면 제작진이 일부러 한 것입니까? 의도적이라면 15 문장이 원작의 어떤 이야기를 선택할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_ 사람과 곤충이 인접한 지점에 서 있고, 곤충학자 은고의 상자에서 전설이 계속되고 있다 ... 군산을 멀리 바라보니 경치가 만만하다. 무한한 생명, 무한한 형식, 사람과 곤충 사이를 오가며 곤충학자 은고의 여정이 산야에서 새로운 장으로 접어들었다.

1 1 잠자는 산

사람: ORTHOPTERA: 두더지&; 백사 줄거리: 산에는 각종 이상이 있다. 은고는' 두더지' 를 조종하여 실종된 늙은 벌레의 주인을 찾았지만, 그는 원래 산신이었다. 무척의 아내는 무척을 곁에 두고 원래의 산신을 죽이고 무척은 산신의 일을 맡았지만, 무척의 아내는 나중에 산신의 본질을 견디지 못해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무척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마을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무척은 은고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백뱀' 을 욕했다. 직백뱀을 먹고 새로운 산신이 되자 산이 다시 균형을 되찾았다. 잠든 산 속에는 죽은 자의 기억만 첫눈의 한기 속에 남아 있다. 볼거리: 세 번째 곤충학자가 떠났는데 왜 노인인가 ... 백뱀은 멋지게 들리고, 두더지를 부르는 은곡은 멋있고, 늙은 곤충학자의 모자는 재미있다. 은고는 다시 하늘을 거스르려 하였으나, 이번에 그는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그가 산비탈에 앉아 흰 뱀의 눈에 첫 눈을 맞았을 때, 그의 뒷모습은 그렇게 슬펐다 ... 번역 분석: 벌레: ㅋㅋ 그 모양에 따라 심벌즈, 잡초로 번역될 수 있지만 곤충으로서의 특징은 분명하지 않다. 그것의 습성에 따라' 토룡' 으로 번역될 수 있고, 흙 속에 만연해 산의 신경처럼 보이지만, 또 너무 못생겼다. 마지막으로 활동 상태에 따라 곤충과 결합해' 가재' 산신으로 바뀌었다. 원문에는 이 단어에 여러 가지 이름이 있다. 첫 번째는 이 산의 광경을 보고 은행이 가장 먼저 추측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은행명언) 토지신과 같은 신은 수호령과 영수로 번역될 수 있다. 이는 이야기 속 수호산의 존재를 의미하지만 은고는 그것이 어떤 곤충인지 확실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산괴인데, 이것은 은고가 노인과 이야기할 때 언급한 것이다. 맑은 산신이다. 이야기 속에서 오살한 산괴는 멧돼지 한 마리이다. 세 번째는' 용' 을 의미하는' 용' 입니다. 이것은 영구를 먹고 대신하는 곤충이다. 그것은 거대한 흰 뱀처럼 보이는데, 마치 종을 치는 것처럼 들린다. 한 자막팀이' 썩은 밧줄' 로 번역되었는데, 출판이 불분명하다.

제 12 기 고등어 이야기

인물: 은고&; 누이 곤충: 영원한 어둠&; 은충 줄거리: 고아아용은 벌레 마스터 누이에게 입양됐다. 그는 누이와 연못에 있는 물고기가 한 눈밖에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누이는 그에게' 영원한 어둠' 에 기생하는 은충이 그들의 눈을 빼앗았다고 말했다. 외눈박이 물고기가' 영원한 어둠' 에 삼키는 것을 보고, 아용은 누이에게 도망가라고 권했다. 하지만 이미 늦었고, 누이는 영원한 어둠에 들어갔다. 아용을 살리기 위해 누이는 그에게 자신의 왼쪽 눈을 바치라고 가르쳤다. 그가 지구로 돌아왔을 때, 아용은 이미 기억을 잃었다. 그는 자신에게 은고라는 이름을 지어 유일한 눈으로 햇빛을 바라보며 혼자 긴 여정을 밟았다. 볼거리: 드디어 인생 이야기에 들어갔는데. 내 말은, 은고가 부주의한 의사 친구 외에 개방적인 선생님, 누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 여성 곤충학자가 처음 등장했지만, 우리는 너무 낯설지 않을 것이다. 첫째, 은고의 벌레 잡는 능력은 외모부터 표정까지 그녀에게서 벗겨졌다. 둘째, 우리는 이전에도 그녀의 목소리를 들은 적이 있다. 맞아, 말마다 백설로 끝나는 여자 목소리, 산전수전 가득, 초탈해 보이고, 유난히 따뜻해 보여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은고는 한때 아주 귀여운 쇼타, 크고 검은 눈 한 켤레. 가장 큰 매력은 당연히 은고의 민낯. 틀렸습니다. 정상인의 얼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설법은 죽은 물고기 눈에도 둥글고 반짝이는 청순한 세월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해 주며 정말 감동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물론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토정 아줌마가 더빙한 Nuyi 입니다! 은고의 선생님, 둘째 자녀 부모, 정신 멘토 ... 그녀의 지위는 너무 많이 말할 수 없다. 이 강연에서 눈꺼풀의 빛은' 어둠과 빛 * * * 생' 이 공중에서 선회하는 현상과' 영원한 어둠' 과' 은충' 을 정식 곤충명으로 내세우며 은고의 백발과 한 눈의 비밀도 밝혀져 더 큰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럼 은고의 광명세계는 언제 끝날까요? 후속 발전에 대한 우려와 기대.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은곡의 눈으로 관찰한 세상이 누이의 일맥에서 나온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앞의 그 말의 내레이션이 Nui 의 성우를 사용해야 하는 것도 당연하다! 원화가에 따르면 이 이야기는 원래 시리즈와는 별개였지만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아마도 애니메이션을 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인공의 내력을 묻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주인공의 인생 경험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우리는 은고의 내면에 다가갔다. Nui 의 이야기를 통해 전 1 1 자의 세계관을 조용히 총결하다. 열두 글자는 일절 애니메이션의 끝이다. 여기서 영화' 무서운 물고기' 를 선택하면' 이야기가 끝났다' 는 느낌과' 새로운 여정이 곧 시작될 것' 이라는 막연한 기대가 느껴진다. 프로듀서는 정말 심혈을 기울였다. 번역 차별화: 영원한 어둠, 원래' 상' 은 영원한 어둠을 의미한다. 지금까지는' 영원한 어둠' 보다 더 적합한 번역이 떠오르지 않았다. 비록 이 단어가 좀 어색해 보이지만. 은충, 원래 은법,' 법' 은 사실' 법' 의 전통 형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선동가" 라는 단어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다시 말해서,' 은발' 이라는 이름은 곤혹스러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 문 끝에 나오는 은곡' ㆍㆍㆊ' 라는 이름은' 은곡' 의 가타카나 발음일 뿐이다. 은고가 자신에게 이런 이름을 붙인 것은 그가 아직' 영원한 어둠' 에서 일어난 일을 완전히 잊지 않았기 때문이다. 적어도 그는' 은법' 의 가장 중요한 발음을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이름은 그가 침몰한 과거를 담고 있으며, 그의 존재의 의미는 그와 함께 곤충과 평생을 함께 보낼 것이다.

제 13 모자이크 다리

인물: 아전&; 꽃벌레: 의사 갈극: 바깥 세상에 현수교가 하나밖에 없는 산촌에서 다리 밑에 떨어진 사람은 영혼을 잃는다고 합니다. 거지는 아전과 결혼하는 길에 미끄러져 협곡으로 떨어졌지만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은고는 자신이' 가짜 덩굴' 이라는 벌레에 기생하여 이미 죽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유일한 희망은' 하룻밤 다리' 의 출현을 기다리는 것이다. 자정에 푸에라리아 (Pueraria) 가 이주하기 시작하여 계곡을 가로 지르는 하룻밤 다리가 형성되었습니다. 연인을 행복의 다른 편으로 인도할 수 있을까? 볼거리: 하룻밤 다리의 형성은 상상의 장려함이 아니라 창백한 달빛에 휘감겨 소리 없이 사라졌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한 쌍의 작은 커플이 죽었고, 거의 흑백의 그림이 이 이야기에 더 잘 어울릴지 모르겠다. 파리가 사람을 물지 않는다는 원칙은 이번 매매 결혼의 비극에도 여전히 유효하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지적해야 한다. 아전과 거지가 다리에서 떨어지기 전에, 자신이 선택한 미래를 두려워했고, 망설이다가 움츠러들고 뒤돌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서고금의 전설에서 도피 중 뒤돌아보는 것은 좋은 결말이 없다. 이는 신앙의 흔들림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런 망설임으로 신세계로 도망가도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을 돌보지 않고 자신의 행복을 추구합니까, 아니면 자신을 희생하여 다른 사람을 성취합니까? 아전과 화자는 이런 망설임 때문에 행복을 얻을 기회를 잃었다. 그러나 이야기의 끝에서 은고는 "하룻밤 사이에 다리가 곧 다시 지어질 것" 이라고 말했다. 행복을 얻을 기회는 짧지만 행복을 추구하려는 욕망은 사람이나 곤충만큼 강하다. 이런 욕망만 있으면 희망은 영원할 것이다.

14 자 케이지 중

인물: 김수크&; 설충: 대나무 줄거리: 주무네 집은 대숲을 빼놓을 수 없어 백죽정으로 여겨진다. 은고는 백죽이 사실' 대나무 차용' 이라는 곤충이라는 것을 발견했고, 주무의 아내 유설은 사람과 곤충의 혼혈인 대나무의 아들이었다. 주죽의 즙이 그녀를 먹여 무개를 가두었다. 남편의 향수병의 뒷모습을 보고 작은 눈이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처럼 주대나무를 베었다. 주무는 대숲을 빠져나가는 기쁨에 젖어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언니의 집에 왔을 때 언니와 마을 사람들이 괴물로 문 밖으로 가로막혔다. 친척에게 버림받은 상실과 절망으로 주무는 아내와 아이들에게 돌아갔다. 그러나, 음식 공급원을 잃어서 반년도 채 안 되어' 대나무의 아들들' 이 연이어 죽었다. 어느 날 홀로 대숲을 헤매는 주무는 새로운 백죽 한 그루를 발견했다. 먼 곳의 아내와 아이의 묘비 옆에서 아기의 울음소리가 다시 새 죽순에서 들려왔다. 볼거리: 일본 죽중 공주의 이야기를 연상시킬 수 있다.

15 자 쇼춘

사람: 봄에 만나요&; 영충: 공중에서 줄거리를 폭파한다: 눈을 피해 영과 춘검의 남매를 만났다. 겨울에 음식이 부족할 때마다 춘건은 사라지고 겨울에 먹을 수 없는 나물을 가지고 봄이 시작될 때까지 잠을 잔다. 링 (Ling) 에게 문제는 "불어 (blowing)" 라는 벌레에 있으며 춘검 (Chunjian) 에게 다양한 버그를 이해하도록 가르쳤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혼수상태를 보고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다. 조사하러 간 은고도 공기에 빨려 혼수상태에 빠졌다 ... 절기 만발한 신기한 봄꽃을 위반하고 눈밭에서 춤을 추고, 왁자지껄한 농가 음악에서 사람과 곤충과 인접해 있으면 어떤 이야기가 일어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볼거리: 은고에 대한 이야기에서' 공포어' 와' 필해' 를 제외하고 나는 쇼춘을 가장 좋아한다. 이전 이야기에서는 벌레가 사람을 먹거나, 사람이 사람을 죽이거나, 사람을 내쫓았다. 요컨대,' 독립과 평화' 는 불가능하다. 하지만 설산에서 사람의 정수를 빨아들이는' 마천' 은 춘검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 같은 처마 밑에서 한겨울을 보내고 고치를 나비로 만드는 것이 그렇게 아름답고 평화롭다. 인간과 곤충이 이웃하여 사는 곳은 곤충학자들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경지가 아니라 은고의 집에 적합한가? 게다가, 이 편의 음악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통역을 들어보죠.' 쇼춘' 은 봄 소식이고, 드라이어는 겨울에' 준봄 광경' 을 보여주는 곤충입니다. 신기한 봄' 이지만 춘건가에 귀중한 나물을 가져왔다. 이것은 사람과 곤충이 이웃하여 사는 조화로운 광경이다. 곤충학자들이 계속 찾고 있는 균형이 아닐까요? 15 자 리뷰: 이 이야기는 모두 산에서 일어난다. 한여름, 하늘은 연한 파란색과 회색이다. 가을, 온 산에 가득한 금화; 설산에서는 백죽족이 사람보다 사람을 더 닮았다. 하룻밤 사이에 계곡다리를 건너서 행복을 갈망하는 연인을 인도할 수 있을까 ... 마지막으로, 일단 백색화되면 은고는 조만간 영원한 어둠에 삼켜질 것이다. 그의 여행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어디서 끝날까요? 애니메이션은 다섯 문장마다 한 번씩 완성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 다섯 문장과 열 문장은 확실히 화야 박사의 집에서 완성되었다. 이번에, 이 중계소는 우리에게 갈 수 있는 좋은 이유를 제공했다: 얼마나 좋은 여자인지, 그녀가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 은고는 노래를 부르며 용감하게 사랑을 추구한다! 춘검이 당신의 발우를 계승하게 하라 ... 현재의 추세로는' 필해' 의 이야기가 20 문장이나 26 문장에 나타날 것이라고 추측할 책임이 없지만, 원래' 필해' 가' 초춘' 앞에 있었다 ... 제작진은 은곡과 능을 배합할까요? 하지만 저는' 종이물고기' 로 뒤덮인 장애 소녀를 더 좋아합니다 ... 결말이 공개될 것 같아요. 5 개, 10 개, 15 자. 여행은 잠시 끝나고 끝이 있는 것 같지만 고개를 들어 보니 미래는 아직 길고 길가의 풍경은 만만치 않다. 이야기는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너는 계속 묻는다, 아직도 부족한 곳이 많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