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이십사절기 - 삼생석의 전설
삼생석의 전설
삼생석의 전설이 죽은 후, 사람들은 황권로를 지나 나이하교에 도착하는데, 그곳에서 그들은 삼생석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줄곧 나이하교 옆에 서서 붉은 먼지 속에서 맹파탕을 마실 준비를 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삼생석은 사람의 전생을 반영할 수 있다고 한다. 전생의 인연, 이생의 과보, 환생의 인연, 인연의 인연은 모두 삼생석에 무겁게 새겨져 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모든 중생의 고통과 기쁨, 슬픔과 기쁨, 웃음과 눈물을 목격했다. 갚아야 할 빚은 갚아야 할 정은 제 3 석 이전에 청산해야 한다. ....
삼생석의 전설
삼성석은 줄곧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석두, 보천여신이 남긴 고석이라고 한다. 나중에 중국은 생명과 후대에 대한 신앙이 되었다. 많은 친구들이 삼생석을 진실한 대우의 기초로 삼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커플이 그들의 맹세를 삼생석에 쓴 것이 바로 삼생연의 유래이다.
삼생석의 이야기는 사실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실이든 거짓이든, 그것은 적어도 중국인들의 영원한 생명에 대한 견해를 반영한다. 이런' 환생',' 환생' 이라는 관념을 통해 중국인들은 심오한 윤리관, 인생관, 철학관, 심지어 우주관 전체를 건립하는데, 이것이 바로 불교의 입세의 관찰과 지혜이다. 우리는 종종 "일곱 번째 부부", "원수가 모이지 않는 것은 아니다", "10 년 동안 함께 배를 타고, 100 년 동안 함께 잠을 잔다", "3 세가 함께 할 운명이다" 고 말한다. 이런 관념은 중국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사실 환생은 불교의 기본 개념이다. 불교는 살아 있으면 죽음이 있고, 정이 있으면 환생하고, 직업이 있으면 인과응보가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내려놓아야만 환생의 속박을 초월할 수 있다.
"옵시디언경" 에는 생사환생의 본질을 지적할 수 있는 시가 있다. 나무를 베는 것은 끝이 없다. 비록 아직 부활하고 있지만, 사랑은 소진할 수 없고, 숫자는 고난을 살릴 수 있다. 자신이 화살을 만들어 자신을 다치게 한 것처럼; 내화살도 마찬가지다. 중생을 다치게 한다. 여기서 사랑은 선악의 구분이 없다. 증오의 화살에 맞은 것은 당연히 부상이고, 사랑의 화살에 맞은 것도 고통스럽다. 중화살을 반복하면 끊임없는 상처, 대대로 돌아서게 된다.
또한, "각원경" 에는 환생에 관한 한 구절이 있는데, 더욱 투철하게 말한다. "모든 세상은 항상 생로병사가 있고, 전후가 있고, 모여서 흩어지고, 주반복이 있고, 각종 선택이 모두 환생이다. 환생은 없지만 둥글다는 느낌이 든다. 그는 동시에 유통되는 것을 의식하고 있다. 환생을 피하면 아무것도 좋지 않다. 눈을 움직이면 물을 흔들 수 있고, 눈을 움직이지 않으면 여전히 불을 돌리고, 운월은 배를 타고, 배는 해안으로 이동한다. " 사람의 일생은 배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출발과 상륙할 때 배 (자연) 는 변하지 않고, 해안 (몸) 은 변하고, 풍경 (체험) 은 다르다. 이 환생의 비유는 정말 어색하다.
최근 삼생석에 관한 문장, 이야기, 시, 산문 등을 모아 모두가 감상할 수 있도록 여기에 붙였다.
삼생석의 사랑은 영원히 검증된다.
삼생석 위의 나비는 우여곡절을 날 수 없다.
영원한 환생, 천 그림자 중합, 취기가 견디기 어렵다. 내가 꿈을 꾸었을 때, 그것은 물처럼 춥다.
가을비가 더 새고, 꿈, 부드러움, 막막함, 미련, 명월지식, 나도 알아, 넌 몰라;
옛 길은 슬픔, 용기, 충성, 결심으로 가득 차 있다. 달은 알고 있다, 너도 알다시피, 나는 모른다!
순간, 전생, 후세; 한순간, 천 년. 구름은 하늘, 달은 숲 속에 있다.
다만 불확실한 바람이 어디로 불어오는지 모르겠다. 돌아오실 건가요, 떠나실 건가요?
삼생 때 삼생의 약속을 정하다.
항주 영은사 앞의 조명벽을 지나자, 위에는' 서천단 한 화살의 먼 곳' 이라고 적혀 있어, 계속 전진하여 천축안으로 들어갔다. 길가에 맑은 바닥이 보이는 개울이 하나 있다. 멀지 않은 곳에서, 나는 길가에 작은 돌다리가 하나 있는 것을 보았고, 다리를 건너고, 작은 길에서 산을 보았다. 돌계단에 잡초가 무성하다. 더구나 여름가을철에는 돌계단에 황색과 검은 무늬가 있는' 백족충' 이 많이 등장했고, 지네와 같은' 장충' 은 돌계단 위에 누워 바람을 쐬는 것 같다. 불과 5 ~ 6 분 만에 삼생석이 도착했습니다. 이 석두 조각은 사실 눈에 띄지 않지만, 위에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전설적인 색채가 있다. 주위에는 아무도 없고, 모양이 다른 큰 돌들만 짙은 녹색에 흩어져 있다. 여기에 서서, 나는'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는다' 라는 말을 떠올렸고, 이 전설에서' 전생의 현생 후세' 를 대표하는 삼생석을 보면, 주변의 연인들은 모두 불쌍하다. 현대중국에서는 연인들이' 평생 개인 주문' 할 수 있는 호화로운 뒷마당이 없지만, 삼생석은 마치 조용히 여기에 서서 연인의 언약을 듣기 위한 것 같다.
가장 좋은 시간: 가을 황혼 산책. 너는 삼생석에 새겨진 전고만 볼 수도 있고, 길의 파충류만 무시할 수도 있다.
필수 지식: 삼생석의 전고.
전설에 의하면 당나라에서는 원사라는 스님과 이산이 친구가 되었다고 한다. 어느 날, 그들은 함께 아미에 갔는데, 갈 길이 두 개 있었다. Yuan Ze 는 한 가지 길을 가고 싶었습니다. Li Yuan 은 다른 길을 가고 싶었습니다. 결국 그들은 Ethan 을 따라갔습니다. 가는 길에 배를 꼿꼿하게 펴고 있는 임산부를 만났는데, 원택의 안색이 달라져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이 길로 가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그녀가 나를 임신한 지 3 년이 되었는데, 오늘 그녀를 만나도 나는 그녀를 속일 수 없다. 이따가 네가 아기를 보러 갈 때, 나는 웃으며 증명할 것이다. 만약 12 년이면 우리는 전당천주사 밖에서 만날 운명이다. 말을 끝내고 여자가 태어났다. 에단이 다가와서 아기가 정말 그에게 웃는 것을 보았다. ...
12 년 후, 이슨은 약속대로 도착했다. 어느 달밤이었는데, 나는 갑자기 한 목동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다.
삼생석의 낡은 정신,
풍월을 언급하지 않다.
부끄러운 연인이 먼 곳에서 만나다.
이 몸은 이성이지만.
이연은 원택이라는 것을 알고 그에게 가까이 가고 싶었지만 목동은 다시 노래를 불렀다.
앞뒤가 끝이 없다.
만약 네가 하소연하고 싶다면, 너는 가슴이 찢어질 것이다.
오악산 강을 다 뒤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곡당에 갔다.
노래를 다 부른 후, 그는 사라졌다 ...
중국 고대의 가장 유명한 사랑인 보다이의 사랑은 삼생석 옆에 있는 전생에서 시작된다. "서령강변 삼생석 옆에 누빔 주선초가 있기 때문에, 때로는 붉은 흠궁에 웨이터가 하나 있는데, 매일 이슬로 관개하는데 ..."
참고: 삼성석은 전문적으로 참관할 수 있지만, 너무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된다. 주변에 앉아서 말할 곳이 없고 인가가 적어 안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티엔 지역에 가면 연인을 깜짝 놀라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첨부: 영은사: 항주 영은사는 강남의 유명한 고찰 중 하나입니다. 서호 서쪽의 비래봉 옆에 위치해 있어 서호에서 멀지 않아 서호의 관광지로 등재될 수도 있다. 항주에 관광하러 오다. 항주에 온 많은 관광객들이 영은사를 참관하러 가고 싶어한다. 이 때문에 영은사도 중국에서 관광객을 가장 많이 받는 절 중 하나다.
영은사의 유래: 영은사는 동진 (기원 326 년)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당시 인도 고승 혜리가 항주에 와서 이곳의 기봉을 보았다. 그는 이것이' 숨겨진 요정' 이라고 생각했고, 여기에 영은이라는 절을 지었다. 오월국이 오국에 있을 때 영은사를 9 층, 18 각, 72 홀의 대사로 두 차례 증축했고, 1300 여 채의 집, 3,000 명의 승려가 있었다. 물론 영은사도 비바람을 겪었고, 지금의 절은 나중에 재건된 것이다. 영은사 앞은 천왕묘로,' 운림사' 가 걸려 있는 현판액으로 청나라 강희가 쓴 것이다. 홀 중앙의 벽감 안에는 무상한 미륵불 조각상이 자리잡고 있다. 미륵불 뒷벽의 벽당에서 남송유풍 웨타보살은 표정이 숙연하고 마법의 공이를 손에 쥐고 있다. 영은사 대웅전은 단층중처마 3 층 건물로 높이가 33.6 미터이다.
삼생 11 세
그 당시, 당신은 고대 사원이었고, 나는 푸른 빛이었습니다. 그때 너는 낙화이고, 나는 수국이었다. 그때 너는 청석이고, 나는 월치였다. 그때 너는 장한이고 나는 준마였다. 나는 내가 영원히 너에게 미련을 둘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저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무릎을 꿇고, 가장 아름다운 때에 당신을 만날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부처는 나를 나무로 만들어 네가 반드시 통과해야 할 길가에서 자랐다. 햇빛 아래 나는 조심스럽게 꽃이 만발했다. 모두 전생의 기대였다. 떨리는 잎은 내가 기다리는 눈물이었다. 그러나, 너는 결국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지나갔다. 너 뒤에 떨어지는 것은 꽃잎이 아니라 내 시든 마음이다. 나는 이렇게 시들었다. 내가 죽은 순간, 나는 너의 얼굴에 놀라움을 보았다. 너는 나의 나뭇가지를 잡고 눈물이 나의 치마를 적셨다. 그 순간 나는 웃었다. 부처로 돌아가기 전에 나는 무릎을 꿇을 수 없었다. 부처는 고개를 숙이고 한숨을 쉬었다.
삼생석 II
그때 너는 황제였고 나는 전쟁 포로였다. 너는 이렇게 열정적이고 젊다. 우리 아버지와 형이 반란을 일으킨 후에 너는 노발대발했다. 나는 죄책감과 고통으로 가득 찼다. 너는 내 모든 사람을 죽이고, 나를 데리고 궁궐로 돌아가 옷을 입은 외계인 공주를 데려왔다. 너는 그렇게 열심히 나를 기다리고, 나를 사랑하고, 나를 돌볼 것이고, 영원히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 사랑해요. 생명의 환생 속에서 나는 어떤 기대로 너를 만났을까? 그러나, 나는 너의 허리춤에서 비수를 꺼내서 자신의 심장을 찔렀다. 나는 묵묵히 눈을 크게 뜨고 낮은 소리로 말했다. "죄송합니다." 네, 이렇게 당신 앞에서 자살했어요. 나는 너무 잔인하다. 내가 임종할 즈음에 나는 너의 큰 슬픔과 슬픔을 보았다. 나는 궁전 전체가 너의 무력한 통곡으로 메아리치는 것을 들었다. 너는 가운데 손가락을 물고, 내 손목에 피 한 방울을 떨어 뜨리고, 하늘에 맹세하고, 떠나지 않는다. 그 순간, 내 마음이 부러졌다. 기억나? 이것은 삼생석의 두 번째다.
삼생석 3 세
나는 고해 속에서 몸부림치며 700 년 동안 애원했다. 결국 부처님은 나를 용서해 주시고 연꽃의 손을 내밀어 다시 만나게 해 달라고 하셨지만, 당신은 나를 기억하지 못하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서명언) 손목을 살살 쥐니 붉은 태기가 화끈하다. 이 미완성 전생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기 위해, 나는 너의 도도한 몸 아래 낡은 이야기를 들고 있다. 나에게 미소 짓고, 그 미소 속에 천리가 있어도, 나는 감동할 것이다. 나를 성난 눈으로 바라보니, 만약 그 성난 눈에 치정이 있다면, 나는 원망도 후회도 없고, 너는 그냥 무시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일 밤 나는 눈물을 머금고 신들에게 기도했다. 네가 나를 보면 나는 행복하게 죽을 것이다. 네가 나를 보지 않으면 나는 고통스럽게 죽을 것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이렇게 아쉬운가?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무시합니다. 내가 기다리는 마음이 아프고 즐겁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네가 무시하고 내 곁을 지나가는 것을 보고, 너의 눈빛이 내 머리 위를 스쳐가는 것을 보았다. 당신이 존재하는 이야기에서 어떤 결말이 좋은지, 부드러움이다. 나는 신선하고 기이한 웃음소리가 귓가에 울리는 것을 많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삼생은 이미 지나갔고, 내세는, 너는 아직 거기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삼생석의 사랑은 2007 년 5 월 -2 1 22: 08 에 발표됐다
바람이 소리를 내고, 물이 차갑고, 죽그림자가 피리를 불고, 차가운 바람이 불고 있다. 그녀는 다리 앞에 혼자 앉아 있었는데, 바람은 그녀의 치마에 가는 리본만 불었지만, 그녀의 영혼은 불지 못했다. 텅 빈 눈이 갑자기 돌아서다. "얼마나 기다렸어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세 시간이 지났지만, 다리 반대편에는 여전히 그의 익숙한 그림자가 보이지 않았다 ...
전생은 천정 사계절을 장악하는 신선이었다. 왕은 천하에 있고, 호탕하고 만장하다.
그리고 그녀는 백화권에 있는 작은 여우 한 마리일 뿐, 총명하고 활발하며 순진무구하다.
여우의 주인, 백화원의 주인은 하루 종일 화초를 만지작거리는 한가한 노인이다. 그는 자주 와서 주인과 게임을 한다. 여우와 선녀는 처음의 낯설음부터 이후의 친숙함에 이르기까지. 게임에서 여우는 선인의 품에 안겨 그와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한다.
동물은 모두 영성이 있는데, 하물며 천국에 사는 여우는 말할 것도 없다. 점점 여우의 마음속에 선녀 같은 그림자가 생겼다. 그녀는 말을 할 줄 모르고, 표현하지도 않고, 다만 영리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고, 그의 곁에서 그의 말을 듣고, 그의 품에서 잠을 잤다.
열흘, 백년. 현지 절기 지연으로 옥제는 격노하여 땅에 내려와 환생의 고통을 겪었다 ...
"백화원의 여우가 노군의 김단을 훔쳤고, 옥제는 그를 저승으로 추방하라는 포고령을 내렸고, 이때부터 천정에 들어갈 수 없었다." 화원의 주인은 여우를 안고 옥제의 뜻을 따랐다. 여우의 눈물이 떨어져 주인의 옷에 뿌려져 눈물자국만 조금 남았다. 마치 백화원의' 주' 처럼.
"여우야, 너는 왜 그 불로장생약을 훔치려고 하느냐, 이것이 천조에 어긋나는 큰 죄라는 것을 알면서도, 너는 환생의 고통을 겪게 될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인은 그것이 왜 스스로 파괴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눈물이 멈추지 않고 뚝뚝 떨어지자 여우는 가볍게 반대편으로 뛰어올라 선녀가 앉아 있는 곳으로 뛰어올랐다. 바둑판에 눈물이 쏟아지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정원사를 보고 남천문을 뛰쳐나갔다 ...
당나라는 천하, 정관의 통치, 국태민안이다. 당승사도 서천에서 경전을 취하고, 중생을 선념 중생으로 바꾸다 ...
그는 이미 명계의 사자로 환생했다. 높고 위풍당당하고 냉혹하며, 그는 차근차근 웃지 않고 전투에만 몰두하여 군중 속에서 더욱 갑작스럽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녀도 명계의 사자가 되어 요염하고 우아하며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적을 죽였다.
장안교를 건너 뛰고, 그와 그녀는 다시 만났고, 손잡고 할 말이 없는 전투에서 선녀와 여우가 마침내 만났다. 전생의 인연, 이생의 결말, 그는 그녀를' 그림자' 라고 부르고, 그녀는 그를' 마음' 이라고 부른다.
너무 많은 교류가 없으면 마음과 그림자가 예기치 않게 만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싸우면 해저도 감정이 승화되는 곳이 된다.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은 서로의 약속이고,' 남매처럼 정이 있다' 는 것은 그들의 진심이다. 점차적으로, 그들은 최고의 파트너가되었고 서로를 가장 잘 알고있었습니다.
그림자는 이미 마음의 동반자에 익숙해졌다. 심장이 없으면 그녀는 정신적으로 싸울 수 없다. 그녀 자신만이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다. 마음-전생의 걱정, 이생의 사랑이다.
나는 조용히 내 마음 옆에 앉아서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와 바둑을 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바둑 솜씨는 너무 높다. 그림자는 유치한 것을 좋아해서 포기하라고 강요하고, 지면 떼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마음은 늘 총애하며, 총애하며 그녀를 웃게 한다. 그림자가 밖에서 억울함을 당하고 돌아와서 그에게 말할 때마다, 마음은 늘 그녀를 위로하고 웃게 한다.
두 사람은 함께 앉아 하늘의 별을 바라보고 있다.
요왕은 천정을 어지럽히고, 옥제는 취지를 내리고, 각 길의 영웅은 천정에 올라가 적을 방어하고, 마음그림자는 천정을 밟는다.
영은 백화원으로 돌아가 그녀를 돌보았던 주인에게 미소를 지었다.
"여우, 후회해?" 가게 주인이 물었다.
"아니, 나는 한 번에 신선을 만날 수 있어, 난 충분해." 먼 곳에서 아직도 싸우고 있는 마음을 바라보며 말했다.
"여우. 너 정말 하늘로 돌아갈 생각이 없니? "
\ "처음에, 나는 그와 함께 xiandan 을 훔쳤다. 지금 나는 그에게 매우 만족해서 더 이상 천국에 살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그와 함께 있고 환생의 고통을 받아들이고 싶다. 모든 것은 단지 그를 사랑하기 위해서이다. " 말을 마치자 그녀는 마음이 그녀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돌아서서 백화원을 떠났다.
"여우, 그는 하늘의 선녀이다. 그는 결국 천국으로 돌아갈 것이다. 당신은 그의 장애물이 되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림자가 망연자실해서 정원사는 예언처럼 그녀의 마음을 맞혔다. 그녀는 품에서 한평생 간직한 붉은 선 하나를 골라서 힘껏 꼬집고 떠났다.
내 마음은 그녀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의 모습을 생각하면 나는 또 웃음을 참을 수 없다.
마침내, 내가 그녀의 그림자를 보았을 때, 그녀는 뛰어왔다. 그녀의 보라색 옷은 바람에 펄럭이고, 작은 꼬리는 요정처럼 숲속에서 떠다니고 있다. 그는 두 손을 벌리고 그녀를 잡고 웃었다.
그녀는 빨간 선을 품에서 꺼내 손을 들어 빨간 선의 한쪽 끝을 새끼손가락에 묶고, 다른 쪽 끝은 자신의 손에 묶고, 잡아당기고, 그를 바라보며 수줍게 웃었다.
"이거?" 놀라서 물었다.
"빨간 선, 내가 훔친 것, 하나는 내 손에 묶고, 다른 하나는 너에게 묶여있어? 마음! "
그는 그녀를 백핸드로 잡아당겨 모두의 함성을 아랑곳하지 않고 어렴풋이 노인의 문쪽으로 달려갔다. 그곳에는 삼생석이 하나 있다. 그는 총 한 자루와 펜 한 자루로 삼생석에 그와 그녀의 이름을 새겼다.
삼생석 3, 너와 나는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내 마음속에는 그림자가 그녀의 귓가에 속삭이고, 빨간 선이 내 손에 얽혀 있다. 만약 당신이 말하고 싶다면, 시간이 멈추고, 달빛이 삼생석에 이름을 비춘다. 오래, 오래 ...
개울 옆에는 마음과 그림자가 각자 귀착점이 있다. 붉은 촛불 아래 그림자는 마음속의 신부가 되고, 동방화촉은 정이 무한하다.
부부 사이의 생활은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자신의 아이, 귀여운 소녀가 생겼다. 집에 아이의 울음소리와 웃음소리, 산과 물 사이에 가족이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마음이 줄곧 바쁘고, 자주 나가고, 때로는 한 달이 넘도록 그림자가 혼자 집에 있고, 집을 정리하고, 딸을 돌보기도 한다. 매일 밤, 딸이 잠든 후, 그녀는 문 밖의 다리 위에 혼자 앉아 다리 반대편을 바라보며 남편이 밖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날이 갈수록 그들의 감정은 점점 깊어지고,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적으로도 사랑 이야기를 나누었다.
윤설은 흩날리고, 마음 눈 아래 총과 칼을 휘두르며, 그림자는 딸을 안고 문 앞에 앉아 그를 바라보고 있다. 그녀가 일어날 때 칼을 들고 그와 춤을 추었다 ...
내 마음은 그림자를 껴안고 웃으며 말했다. "여우, 네가 전생에도 나를 사랑하게 될 줄은 몰랐어. 빨간 선을 훔쳤고, 나를 따라왔어."
그림자는 놀라서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았다. "다 알고 있니?" "
"네, 백화원의 주인이 나에게 말했다. 네가 이렇게 대담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그는 손가락을 뻗어 샤잉의 코를 살살 긁었다.
그림자는 흥분해서 신의 손을 잡고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 "그럼 너는 하늘로 돌아가 더 이상 나를 원하지 않겠니?" "
마음의 그림자를 안고 나는 낮은 소리로 말했다. "바보야, 우리 삼생석에 대한 약속을 잊었니?" 너와 딸 한 명이 있는데, 내가 왜 천국으로 돌아가 여기에 남아서 인간의 사랑을 누릴까? ""
"음, 마음, 우리는 영원히 함께 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림자가 가슴을 덮쳤고, 눈송이는 여전히 떨어지고, 그들을 둘러싸고, 그들 주위에 후광을 형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내린 약속이 바람에 흩날리다. 겨울이 지나면 눈이 녹아 물이 되어 개울로 흘러 들어간다. 그 합의도 시냇물로 흘러들어갔는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
그림자는 여전히 다리 위에 앉아 있다. 오늘은 그들이 결혼하는 날이다. 나는 그가 돌아올 것이라고 마음속으로 말했다. 밤의 바람이 그녀의 마음에 불지 않는다. 그녀의 마음은 이미 얼음처럼 얼어서 외롭게 다리 위에 앉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
"엄마, 왜 아직 안 자요?" 딸의 목소리가 흐릿한 영혼을 끌어당겨 귀여운 딸을 바라보았다. 그녀의 눈물이 흘러 딸의 옷에 뿌려져 숲 속의' 페이시앙 주' 처럼 쏟아졌다.
다시 백화원에 들어서자 주인은 한숨을 쉬었다. "여우, 너의 우정은 이미 다 써버렸다. 그는 천국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당신의 마음을 받아 주세요. 노인은 옥제에게 너를 백화원에 머물게 해 달라고 부탁하고, 계속 수도를 닦는다. "
그림자가 백화원을 떠나 홀로 월로의 문 앞에 왔다. 심영의 이름은 아직 삼생석에 있다. 그녀는 앉아서 석두 위의 이름을 쓰다듬으며 가볍게 읽었다. "삼생석 3, 너와 나는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어서서 몸을 돌려 떠나고, 마음은 뒤에 서 있었다. 또는 익숙한 미소: "소녀, 당신과 나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손의 붉은 선을 잡아당기면 여전히 아프다. 왜냐하면 붉은 선이 아직 있기 때문이다.
"좋아, 삼생석 3, 너와 나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거야. 클릭합니다
눈이 와서 원래 약속이 계속될 줄 이제야 알았어요 ...
황진흙길을 지나고, 나이호교를 밟고, 잊혀진 강을 건너고, 망향대를 지나가고,
삼생석을 보고 맹파탕을 마신 적이 있는데, 이 인생의 모든 것은 너와 무관하다.
인생은 끝이 없고, 대대로 한 번 결혼하면 다음 생에도 결혼할 것이다.
이 세상을 뒤돌아보고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자 나는 그 국을 들고 갔다.
생은 가져오지 않고, 죽음은 가져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