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레저 간식시

레저 간식시

1. 간식과 관련된 성어시 1, 팔보옥식

문장: 이 요리사가 만든 요리는 팔보 에메랄드처럼 맛있다. 2. 산해진미: 산야와 바다에서 생산되는 각종 진귀한 음식.

일반적으로 요리가 풍부하다는 뜻이다. 문장: 연회에서 금빛 찬란한 유옥, 산해진미, 연회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눈요기를 준다.

3. 볼에 향을 남기다 [chǐ jiá liú xiāng]: 맛있는 음식을 먹은 후 볼이 점차 단맛을 느꼈다. 문장: 오렌지 까마귀의 풍미는 독특하며, 식후 치아 볼에 향을 남기며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4, 향기가 넘칩니다 [f ng Xi ng s y]: 향기가 넘칩니다. 문장 만들기: 정이 넘치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향기가 넘치며, 사람의 비위를 적신다. 애정, 크리스탈 이슬, 아름답고 순수하며 사랑스럽다. 가족, 명월, 소아는 조용하고 부드럽고 매혹적이다! 5, 침을 흘리다 [chuí xián yù dī d]: 타액: 타액.

나는 먹고 싶어서 침이 흘러내릴 것 같다. 매우 탐욕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음식을 보자마자 그는 군침을 삼켰다.

2. 음식을 묘사하는 문장은 군침이 돌며 검지를 착용하기를 갈망한다. 옥판은 정교하고 아름다워서 게걸스럽게 먹을 수 있다. 봉수룡간은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입술치아는 향을 남기고, 색미는 모두 뛰어나다. 군침을 삼키게 하다. 팔보옥이 맛있다. 말: 미끄럽고 바삭하고 연한 육즙이 넘쳐나고, 식감이 충만하고, 뒷맛이 길고, 부드럽고 매끄럽다. 입으로는 근거가 없다: 손바닥으로 때릴 수 없다 [1]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음식에 대한 기준이 같은 것은 아니다. 사실, 음식은 고귀하지도 싸지도 않다. 네가 좋아하는 한, 너는 그것을 음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 먹기 전에 기대하고, 먹고 나서 되새기는 것.

음식이 기분을 만났을 때, 음식은 단순한 미각 느낌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즐거움이다. 음식도 인류의 문명과 진보를 반영한다.

음식은 식탁 위의 음식, 스낵, 각종 과자, 케이크, 설탕 등 제품일 뿐만 아니라, 조절하기 어렵고, 제각기 다른 풍미가 있어 식감부터 시각적인 향락에 이르기까지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어 해석 1. 음식,' 묵자사국': "지금은 예전 같지 않고, 후식은 백성들에게 모여 음식, 풀, 찜, 생선, 거북이라고 생각한다." 2. 맛있는 것을 먹어라,' 한비자육갈등': "오늘 가정에서도 굶주리고 추위에 떨고, 강인해야 한다. 군대는 배고프지 않지만 따뜻한 옷 따뜻한 음식을 먹는 사람은 반드시 집에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김부선전: "나는 사치품은 볼 수 없지만, 나는 고귀하다. 예전에 모걸은 관신이었는데, 아무도 감히 옷을 잘 입고 밥을 먹지 않았다. "

3. 음식에 대한 새로운 인식, 아름답고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 4. 좋은 음식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5. 즐거운 식사 되세요. 2 중국 식품 편집인 서문 식품 다른 나라의 역사는 길고 짧으며, 강역은 크고 작으며 강약 강약 강약, 인구는 크고 작으며 민족 구성, 종교 신앙, 정치적 성격, 경제 구조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국의 음식 문화도 다르다.

개인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음식에 대한 개념도 다르다. 그 중 특례는 중식과 양식의 출현과 추앙받는 선택이다. 만터우가 삼국에서 전해지자 수남 남만동의 주인 맹득은 항상 그를 공격하고 괴롭혔고, 제갈량은 직접 군대를 이끌고 맹적을 공략했다.

여수 지역은 땅이 넓고 사람이 묽고, 가스가 무겁고, 여수에 독이 있다. 제갈량의 부하들은 미신적인 생각을 내놓았다:' 그 야만적인' 포로들을 죽이고, 그들의 머리를 여수의 하신에게 바쳤다.

제갈량은 당연히' 남만' 포로를 죽이겠다고 약속할 수는 없지만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군대가 가져온 밀가루와 반죽을 제물로 구겨서' 남만' 대신 하신을 숭배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 그 이후로 이런 분식은 전해져 북방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머리' 라고 불리는 것은 너무 무섭다. 사람들은' 사람' 이라는 글자를' 사람' 으로 바꾸어' 찐빵' 으로 썼다. 시간이 지나면서 찐빵은 북방 사람들의 주식이 되었고, 찐빵의 판매도 점차 슈퍼마켓의 구매로 바뀌었다. 지금도 편의점과 슈퍼마켓의 지도자 등 대체직이 있다. 녹두떡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은 전국 각지에서 거의 예외가 없다.

하지만 쫑쯔 외에도 우한 난징 순호와 같은 녹두떡은 단오절의 전통 음식이다. Xi 사람도 이날 쫑쯔 먹는 날이지만 없어서는 안 될 녹두떡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Xi 사람들은 단오절에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고, 쫑쯔, 녹두떡도 함께 보내는데, 이는 함께 병행하는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유구한 풍습이다.

사람이 말을 적게 하고 아는 것도 적을지도 모른다. 일찍이 청동치료 10 년 (서기 1872 년) 에 상품녹두떡을 내놓아 수정떡과 함께 Xi, 산시의 명식이 된 것으로 유명하다.

Xi 는 회족과 한족 동포들이 화목하게 지내는 무슬림 공동체이다. 회족은 소기업, 특히 가족 작업장에서 작은 음식을 만드는 데 능하다. 그들의 할랄 녹두까우는 매우 인기가 있다.

한족도 할 수 있어, 적다. 예전에는 대부분 단오절 전에 생산이 출시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일 년 내내 판매되고, 또 새로운 식품업체들이 추가되어 녹두떡이 이전보다 훨씬 정교해졌다. 많은 새로운 품종, 대추소, 견과소, 식감이 좋고 뒷맛이 길다.

수정까우 수정까우는 산시 () 위난 () 의 유명한 명소이다. 그 특징은 금면 은변으로 껍질을 벗기고 바삭하고, 차가운 혀가 이를 관통하고, 달콤하고 입에 맞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송 () 나라 관원 코우 () 가 청렴하고 청렴하여 민심을 깊이 얻었다고 한다.

어느 해, 코우 Zhun 은 송나라 도성 교토에서 고향 웨이 난으로 돌아와 시골에 친척을 방문했는데, 마침 그의 50 번째 생일이었다. 고생하는 마을 사람들은 복숭아와 국수, 현판 축하를 보내왔고, 코우 Zhun 은 생일잔치를 열었다. 술이 세 번 순찰을 지나자 갑자기 그의 부하들이 정교한 오동상자를 가져왔는데, 코우 Zhun 이 열어 보니 50 개의 반짝이는 과자가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디저트 위에는 붉은 종이 한 장이 있는데, "수정안, 수정심, 충간, 결백을 구별할 수 있다." 라는 시가 깔끔하게 적혀 있다. 서명은 위북 나으리이다.

나중에 코우 zhunli 요리사도 이런 간식을 만들었고, 코우 Zhun 은 그 특성에 따라' 크리스탈 케이크' 라는 좋은 이름을 지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청나라 강희년 동안 부산이라는 아가씨가 쓰촨 내강에 있는 큰 설탕가게의 여종으로 야선가를 주장했다.

한 번, 장 yaxian 가 없는 동안, 그녀는 시럽 한 그릇을 떠서 막 마시려던 참이었다. 장아가 먼저 왔다. 부상은 얼른 설탕물을 돼지독에 부어 장작더미 속에 숨기고 겨를 좀 얹어 덮었다. 며칠 후, 부상이 돼지기름통을 들어올렸을 때, 통에는 반짝이는 것들이 가득 들어 있었고, 깨진 입구에는 바삭하고 청순하고 달콤하며 설탕보다 더 맛있었다.

부상은 이런 이상한 현상에 대해 말하는데, 많은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생산된 설탕은 얼음처럼 보이고 꿀처럼 먹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얼음설탕이라고 부른다. 만두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전통 음식이다. 밀가루로 얇고 부드러운 만두피를 만든 다음 신선한 고기와 배추를 잘게 다져 양념을 섞고 냄비에 싸서 끓여 만두가 수면 위로 나올 때까지 끓이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만두, 만두)

그것의 특징은 껍질이 얇고, 부드럽고, 맛이 신선하고, 모양이 독특하며, 입맛이 크게 열리는 것이다. 만두, 본명 줄, 중국 의성 장중경이 처음 발명한 것이다.

동한 말년에 각지의 재해가 심하여 많은 사람들이 병에 걸렸다. 남양에는 장계라는 명의가 있고, 이름은 중경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의학서를 열심히 읽고,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한의사의 창시자가 되었다.

장중경은 의술이 고명할 뿐만 아니라 의덕도 고상하다. 그는 가난한 사람과 부자를 진지하게 대하며 수많은 생명을 구했다. 。

시를 사용하여 음식을 설명하십시오.

침이 입술 3 피트를 흐른다

눈이 피로해질 때까지 초조하게 응시했다

맛있는 징조가 있고, 나중에 음식이 맛있고 탐식적인 모습을 묘사한다.

옥접시는 맛있고 맛있고, 성연은 맛있다. 봉수룡간은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입술치아는 향을 남기고, 색미는 모두 좋고, 팔진옥향은 팔진옥향이다.

모든 사람의 입에 있다.

단어: 부드럽고 바삭하며 육즙이 넘치고, 식감이 충만하고, 뒷맛이 길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입구가 바로 녹는다.

속담에 뺨을 한 대 때려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1] 음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해진미, 길거리 간식 등 맛있는 음식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음식에 대한 기준이 같은 것은 아니다. 사실, 음식은 고귀하지도 싸지도 않다. 네가 좋아하는 한, 너는 그것을 음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 먹기 전에 기대하고, 먹고 나서 되새기는 것. 음식이 기분을 만났을 때, 음식은 단순한 미각 느낌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정신적 즐거움이다. 음식도 인류의 문명과 진보를 반영한다.

음식은 식탁 위의 음식, 스낵, 각종 과자, 케이크, 설탕 등 제품일 뿐만 아니라, 조절하기 어렵고, 제각기 다른 풍미가 있어 식감부터 시각적인 향락에 이르기까지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어 해석

1. 맛있는 음식, 묵자는 나라에서 왔다: "지금은 예전 같지 않다. 후식은 백성들이 모이고, 음식, 풀, 찜, 생선, 거북이라고 생각한다. "

2. 맛있는 것을 먹어라,' 한비자육갈등': "오늘 가정에서도 굶주리고 추위에 떨고, 강인해야 한다. 군대는 배고프지 않지만 따뜻한 옷 따뜻한 음식을 먹는 사람은 반드시 집에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김부선전: "나는 사치품은 볼 수 없지만, 나는 고귀하다. 예전에 모걸은 관신이었는데, 아무도 감히 옷을 잘 입고 밥을 먹지 않았다. "

3. 음식에 대한 새로운 인식, 아름답고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

4. 좋은 음식은 사람을 즐겁게 한다.

5. 즐거운 식사 되세요.

4. 맛있는 음식을 묘사한 시사고문 1,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미식가이기도 하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스시는 양고기 국물을 좋아해서 "진은 양고기 국물만 끓이고 용에는 곰왁스가 있다" 고 썼다. 그는 또한 "돼지고기 송송" 을 썼다. "물이 없으면 장작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는 자손을 낳는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으니,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보다 서호보다 더 보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도 요리 전문가이다. 그의 시에는 음식을 찬양하는 수백 편의 시가 있다.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요리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만추 (선인의 이름) 가 평평하고 쉬워서 선인에게 죽만 먹을 줄 알았다. "

"고등어는 뚱뚱하고 바삭하고 숟가락은 예쁘고, 익은 기름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한 매화 할인, Qingjiang 독특한 게 포옹. ""

3. 당대의 시인 두보는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가 많다. "두 가지 길" 에는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향어는 수정쟁반으로 만든 것이다.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 비마는 먼지를 휘저을 수 없고, 어셰프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라는 시는 바로'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문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부추는 밤비의 새 취사방에서 베고, ("증정") 1 등 사람들은 모두 들보의 고기에 질렸다. 문광 선생이 먹을 수 없다 ("취가행"). 장은 쌍칼을 휘두르며 금판을 흔들고 있다. 눈이 매우 높다. 서주 대머리꼬리는 한음을 소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머리가 멀면 오징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재미도 넘치고 쓸쓸하다 ("어가를 보다"). 4. 정판교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5. 음식을 묘사한 고시 1. 동파육: 수시가 황주에서 벼슬을 할 때,' 돼지고기시' 라는 시를 썼다. 황주는 좋은 돼지고기로, 가격은 똥처럼 낮다. 부자는 먹기를 거부하고, 가난한 사람은 요리를 이해하지 못한다. 불을 좀 늦추고, 물이 좀 적으면, 불이 가득 차면 보기 좋다. 매일 일어나서 한 그릇을 치고, 가득 차서 안심할 수 없다.

2. 양육수: 스시는 "용안에는 곰왁스가 있고, 진은 양탕만 삶는다" 는 시를 썼다. 옛날에는 양고기 스프라고 불렀습니다.

3, 절인 신선한: 김농은 시가 있다: "봄천둥 밤 첫 번째 소리, 새 죽순 옥변으로 가득 차 있다. 삶은 돼지고기를 사서 요리사에게 스님에게 묻지 마라. 클릭합니다 짭짤한 신선은 강소성과 절강 일대의 유명한 지방요리이다.

4. 요리조리: 송인은 "배추를 변에 심고 황박에 절여 항아리에 담갔다" (J ρ로 읽음, 백김치를 가리킴) 라는 말이 있다. 살찐 파, 참기름이 느리고 (함께 볶는다), 탕떡이 실처럼 얇다. 아침저녁으로 한 잔, 무해하고, 신선은 몸을 돌려 휴식을 취한다. " 이것은 자기 집 채소밭에서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는 장면으로, 화기애애애하고 사람을 동경하게 한다.

5. 사자: 육유는' 검남시고' 에서 "나는 그네에서 웃고, 머리는 푸르다" 고 말했다 우리가 오늘 말한 J-N 의 발음은 중원에서 동완으로 전해진 이후 동완인들의 사랑을 받아 동완전통의 설식품 중 하나가 되었다. 그 중 육유에서' 클러스터 청록색' 이라고 말하는 것은 사람들이 꽃쌀로 도넛을 염색하여 붉은색이 보기 좋다는 것을 나타낸다.

6. 칼국수: 민간에는 "한 잎이 솥에 떨어지고, 한 잎이 떠 있고, 한 잎이 한 잎 떨어져 있고, 한 잎은 한 칼에 베고, 은어는 물에 빠져 흰 물결이 되고, 유엽은 나무 꼭대기를 타고 있다" 는 말이 있다

7. 산매탕: 청대 하오 이행은' 두문죽지사' 에서' 밑바닥이 배수되고 하지연산이 자연적으로 차갑다' 고 적었다. 구리 그릇의 소리가 거리에서' 얼음물 한 잔과 매실탕 한 잔' 이라고 불렀다. 올드 베이징 사람들은 늘 집에서 얼음등을 두드리는 맑은 소리를 듣는다. "청원, 청량" 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빙매탕을 파는 것이다. 무더운 여름에 "이슬처럼 마음을 뿌린다" 는 그릇을 마시다.

8. 눈덩이 굴리기: 북경전통간식, 콩국수, 찹쌀가루, 흑설탕콩팥소로 만든' 연두간식용': "흑설탕수소가 교묘하게 배열되어 있고, 노란 밀가루가 면콩에 묻혀있다. 하세군은' 눈덩이를 굴리다' 라고 불리는데, 이름은 유머에 가깝다. "

9. 삶은 건사 수정육: 양주에 대해 말하자면, 전설의 24 다리 풍경과 달밤 외에도 양주 요리사가 자랑스러워하는 삶은 건사가 있습니다. 말린 콩을 잘게 다져서 채 썰는 과정은 인내심과 세심함을 시험한다. 속담에 양주 사람들이 아침에 물을 싸는 것은 양주 사람들이 아침에 찻집에 가서 차를 마신 다음 삶은 건사 한 그릇을 먹는다는 말이 있다. 망강남' 이라는 단어는 "양주가 좋다, 다사 손님이 초대한다" 고 썼다. 수천 가지의 재료를 고운 가닥으로 쌓고, 구리 담뱃대 장모를 끓이고, 술 수정 요리를 한다. " 이 단어는 양주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묘사한 것이다.

6. 이어의' 어부', 여가오락을 묘사한 고시, 눈 가득, 복숭아리 소리 없음.

술 한 주전자, 나일론 한 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행복합니까? 봄바람, 배, 고치, 갈고리 하나.

꽃이 만주 () 이고, 술이 만오 () 이며, 너는 파도 속에서 편안하다. 낚시를 위해서가 아니라, 오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는 기분이 좋아 보인다. 허허, 몇 곡 더 추가해 주세요. 도연명의' 음주' 는 인문환경에 있어서 차마가 없다.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자기 편견과는 거리가 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이 말은 일리가 있어, 나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까먹었다.

국화를 따는 것이 운동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백거이' 전당춘유'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산책을 하는 것도 하나의 운동이다. 두보는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지 본다!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 물론,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너는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찾기 어렵다. 네가 만족하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