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림외사' 의 소개는 무엇입니까?
유림외사' 의 소개는 무엇입니까?
저자 소개
오 (170 1~ 1754) 는 청대 최고의 소설가 중 한 명이다. 글자, 명입자, 만년 또 문목노인 (현존 오수서' 란정집서' 는' 전고추 오인인 도장' 으로 덮여 있음), 안후이전고추인. 오생은 청강희에서 40 년 동안 태어나 오의 조각상으로 죽었다.
고종건륭은 열아홉 살에 54 세 (평생 54 년, 전고추 23 년, 감느릅나무 10, 남징 2 1) 로 사망했다. 젊고 총명하며 기억에 능하다. 좀 더 오래, 정식 제자를 보충하다. 유정' 문선', 정. 학생들을 잘 대하지 못하고, 천성이 호매하여, 몇 년도 안 되어, 낡은 물건을 헤프게 써서, 때론 밥도 먹을 수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옹정 13 년 (서기 1735 년), 조국규 총재는' 박학한 말' 에 호응하기 위해 연설을 하지 않았다. 금릉으로 이주하여 문단의 지도자가 되다. 또 두 전우를 규합하여 우화산 기슭에 성현을 세우고 태보 이하에서 230 명을 희생했다. 만약 자본이 부족하다면, 네가 사는 집은 팔리고, 집에는 가난한 사람이 이득을 볼 것이다. 만년에 이르러 문목이라는 노인이 되어 양주에서 손님으로, 특히 음주 방면에 있었다. 나중에 그는 하객 속에서 죽었다. 자수정의 경력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최악이었다. 그는 20 년 동안' 유림외사' 에 55 번을 썼다. (하나는 56 회, 하나는 60 회, 모두 오리지널이 아니다. ) 그는 이 사람의 진상을 썼는데, 매우 유머러스해서 그를 웃게 했다. 또한 7 권의 시집, 5 권의' 문목방선집', 7 권의 시집,' 중국소설 간사' 가 있다. 집에' 문목산거' 가 있어 만년에' 문목노인' 이라고 자칭했고, 안후이 전고추 고향에서 장쑤 남경 진하로 옮겼기 때문에' 진하객'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명문 출신으로 어렸을 때 좋은 교육을 받아 특별한 문학 창작 재능을 보였다. 그가 성인이 되었을 때, 그는 관직의 내막을 포함한 많은 지식을 얻을 기회가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아버지와 함께 도처에서 벼슬을 했기 때문이다. 오일생은 대량의 시, 산문, 역사 연구 저작을 창작했는데, 그중' 문목산방시' 는 12 권으로 현존하는 4 권이다. 그러나 그의 풍자소설' 유림외사' 가 중국 문학사에서 그의 걸출한 지위를 다졌다. 그는 49 세가 되어서야 이 소설을 완성하는데 거의 20 년이 걸렸다. 사람들은 그의 고향에' 오기념관' 을 세웠다. 오옛집도 진회하의 도엽도에 세워졌다. 오가문은 객가 전성기의 젠트 가문이다. 우 (Wu) 가 22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 우 (Wu) 는 죽었다. 부근의 많은 사람들이 이 유산을 노리고, 오씨는 상속인으로, 이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에 따라 오' 이전 가부' 에서' 형제 참상, 부계 비판' 에 대한 논란, 심지어 친척이 집에 뛰어들어 재물을 빼앗는 사건까지 벌어졌다. 이 일은 오씨를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봉건 사회 가정 윤리의 추악한 본질을 똑똑히 보고, 말쑥하게 차려입은 신사인물들의 위선을 깨닫고, 그로 하여금 조상과 가문에 의존하여 기생충으로 삼는 저속인물과 갈라지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신사층의 반역자로서 그는 먼저 자신의 유산을 헤프게 썼다.
엔지니어링 개요
유림외사' 는 중국 청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풍자소설이다. 1750 대 50 대, 오 20 년을 다 써버렸다. 주로 봉건 사회 후기 지식인과 관원, 신사의 활동과 정신적 면모를 묘사한다. 학자들
정금방의' 애민시' 에 따르면 오사십구 때 원고가 취소됐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춘범집' 은' 애민시' 10 여 곡을 받았다. 그중에는' 전고추 오자' 가 있다. " 시 전체의 마지막 네 문장은 말했다: "수재는 수재인데, 무엇을 묘사하는가! 나는 스리랑카 국민들에게 슬픔을 느꼈고,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달했다. " ) 하지만 저자가 죽은 지 10 여 년이 지나서야 김이 그를 위해 출판했다. 이 판화는 오늘 이미 잃어버렸다. 현재 56 개의 각본이 있고, 마지막은 후세 사람들이 위조한 것이다. 책의 이야기는 비록 주골이 별로 없지만, 한 가지 중심이 관통하고 있는데, 그것은 과거제도와 봉건예교의 독해를 반영하고, 명리를 탐내는 것으로 인한 극단적인 위선과 사회적 악습을 풍자하는 것이다. 이런 사상 내용은 당시 의심할 여지 없이 중대한 현실적 의의와 교육적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게다가 그의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세련된 백화어 언어, 생동감 있는 인물 묘사, 아름답고 섬세한 경물 묘사, 절묘한 풍자, 예술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유림외사' 는 모두 56 장으로, 많은 생동감 있는 이야기로 연결되어 있어 모두 실물을 모델로 한 것이다. 이 책의 중심 내용은 경직된 시험 제도와 그에 따른 심각한 사회문제를 비난하는 것이다. 노신 선생은 그것을 "파금의 집, 하나로 합치면, 비록 거대하지는 않지만, 때와 다르다" 고 평가했다. 풍과 육당당한' 중국 문학사 개요' 는' 큰 알코올 흠이 있다' 고 생각한다. 물론, 시대의 한계로 인해 저자는 책에서 어두운 현실을 비판하고' 품학과 우우' 의 사대부에게 이상을 걸고 고대 예악을 선전했지만, 선비와 사회를 진정으로 바꾸는 방법을 볼 수 없다는 것은 비판해야 한다. 유림외사' 는 중국 고대 풍자문학의 전범이다. 오 () 는 봉건말기에 사는 봉건문인과 과거제도의 성공과 과거제도, 윤리도덕, 식인의 부패 현상에 대한 생동감 있는 묘사로 중국 문학사에서 현실주의를 비판하는 걸출한 작가 중 한 명이 되었다. 유림외사' 는 현대규탄 소설뿐만 아니라 현대세계문학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현재' 유림외사' 는 영국, 법, 독일, 러시아, 일 등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 수준의 문학 명작이 되었다. 일부 외국 학자들은 이것이 풍자, 현학적, 뽐내는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시적인 산문 서사 스타일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으로 진대의가 유명인을 빌려 전문을 수록했다고 말했다
둘째, 왕소련의 마을에서의 식견은 주멩 선생님과 마찬가지로 노년에 세 번째로 올랐다. 주학도의 학교 선생님은 진재실학을 냈고, 피해는 또 좋은 뉴스를 만들었다. 네 번째로, 그는 스님의 사법을 추천하고 소송에 서명했다. 태공은 다섯 번째로 갑작스러운 불행 속에서 왕수재에게 습격을 당해 생사를 엄건했다. 여섯 번째로 향신이 병에 걸려 뱃사공의 미망인이 억울함을 당했다. 일곱 번째, 범학도는' 왕은선생' 잡지를 회원으로 삼아 친구를 사귀었다. 제 8 회 9 회 바닥 공자가 돈을 기부하여 친구 유수비를 구속하고 뱃사공으로 가장했다. 10 배 루 핸린 가난한 남편 펭 쿵 푸 룸, 그의 아내와 결혼했다. 육양은 11 번이나 신랑 양사훈을 난처하게 하여 정의를 되찾았다. 샹부는 성현을 추천한다. 제 12 회 유명 인사 잔치, 협객은 허두회로 돌아간다. 열세 번째 구현. 제 14 회 마순제빈에서 제 14 회 친구 마수재를 동견선으로 보냈다. 효제 16 회 대류장 효자 집 악청현이 사랑하는 집 제 17 회 수재고지에서 조박사 시단 고위직 18 회 시와 견우서점 판 제 19 회 초인간적인 행운의 반려자 판의 재난 20 회 초인간적인 행복한 장안로 우후관 21 회 동자식의 24 번째 방우푸랑은 여러 소송에 연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 행운, 행운, 반려자) 제 25 차 방문 전복 옛집. 스물 여섯 번째 방문 경찰 승진, 울고, 친구 baotingxi 아버지가 죽고 결혼했다. 스물 일곱 번째 방문 부인 왕, 부부 얼굴, 동생 니켈. 제 28 회' 소양주의 사위',' 샤오의 사위',' 백하의 서선' 을 방문했다. 제 29 회 제갈투어 모두 심청, 나길장현인, 제 30 회 사랑 소군 방우, 하늘은 그의 낭만을 잘 본다. 모우호는 제 31 회를 개최할 것이다. Tianchang 카운티는 영웅 도서관, 술 취한 파티를 방문 할 것입니다. 고붕은 32 번째 두소청을 방문할 것이다. 두와 그의 아내는 루환문에 유언을 남길 것이다. 제 33 회, 두장은 적항산에 친구를 방문할 것이다. 제 34 회, 회의 예악, 유명 인사 방우 준비, 활 준비, 재능 모집. 제 35 회 참유학이 탄생했다. 태백묘 유명 인사가 남경성현에게 제사를 지내다. 효자는 서촉에서 친척을 찾아 효도의 선물을 보냈다. 서른여덟 번의 곽꼬마가 산에서 호랑이를 만났다. 승려들은 좁은 길에서 적을 만났다. 서른아홉 번은 소운선으로 명월령평소보를 구하고 청봉성을 열었다. 마흔 번 소운선이 광우산에서 눈을 감상하고 있다. 쉔 qiongzhi 다리 판매 문장. 제 41 회 탁장강으로 돌아왔다. 노진하 심경지는 강도현으로 호송되었다. 제 42 회, 자청루는 집이 과거당, 묘강보 정보 제 43 회 예양당 장군과 가무구 토스트와 교전 캠프를 했다고 말했다. 44 번 당종진은 장례를 치르고 순조롭게 그의 고향인 여명으로 돌아갔다. "타운의 우정" 은 45 번이나 말했다. 삼산문 성인은 집에 돌아가 친척을 안장했다. 마흔여섯 번째 삼산문으로 송별하다. 오하현은 속물이다. 마흔일곱 다시 학자 우 잉 박물관, 소금 상인 큰 소동, 효종묘 를 재건했다. 48 회 혜주부, 열사, 열사, 태박전, 유감. 봉황지 50 번째 가짜 관직을 가지고 거리에서 추태를 부리며 친구를 대신하여 공명을 구하다. 제 51 회 젊은 여자가 사람을 업신여겼는데, 한 미남이 흔쾌히 관형을 시험했다. 제 52 회, 무공공자의 부상이 파괴되고 당주가 빚을 독촉하고 있다. 제 53 회 코담배 꿈이 돌아왔다. 제 54 회, 병미인 청루점쟁이, 명기가게 헌시. 55 번째, 네 명의 손님은 높은 산의 물을 생각하고 발휘하라는 말을 들었다. 제 56 회 정금방' 애민시' 에 따르면 오오십 세 때 이미 원고를 취소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춘범집' 은 애민시 10 여 곡을 받았다. 그중에는' 전고추 오자' 가 있다. " 시 전체의 마지막 네 문장은 말했다: "수재는 수재인데, 무엇을 묘사하는가! 나는 스리랑카 국민들에게 슬픔을 느꼈고, 나는 실제로 그것을 전달했다. " ), 하지만 저자가 죽은 지 10 여 년이 지나서야 김이 그를 위해 새겼다. 이 판화는 오늘 이미 잃어버렸다. 현재 56 개의 각본이 있고, 마지막은 후세 사람들이 위조한 것이다. 유림외사' 는 총 50 개 버전, 55 개 버전, 56 개 버전이 있다. 그런데 50 인분과 55 부도 못 봤어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각본은 가경 8 년 (1803) 의' 라이현 코당타월 상자 책', 56 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