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태국의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급해요! ! ! ! 추가 2 점)
누가 태국의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급해요! ! ! ! 추가 2 점)
수도: 방콕 (Krung Thep, "천사의 도시" 를 의미)
지리적 위치: 태국 왕국 지형에서 네 개의 자연 지역, 즉 북부 산악 정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중부 평야의 광활한 논; 동북부 고원의 반 건조 농지; 남부 반도의 열대 섬과 긴 해안선도 있습니다. < P > 전국에 76 개 정부가 있고, 정부는 현, 구, 마을을 설치한다. 수도 방콕은 정치 상업 산업 문화 활동의 중심이다. 방콕은 태국의 존경받는 왕실의 소재지이며, 왕은 국가와 군대의 수뇌이며 불교와 모든 종교의 지지자이다. < P > 태국은 입헌군주정체, 왕은 국가와 군대의 수장, 불교와 모든 종교의 지지자이다. < P > 태국은 입헌군주정체, 현재 왕은 푸미폰 아두드 왕이며 라마 9 세 왕, 즉 차쿠리 왕조의 9 세 왕이라고 불린다. 국왕은 재위 5 여 년 동안 태국의 재위 기간이 가장 긴 군주이다. 태국은 다채로운 문화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태국은 자랑스러운 역사, 열대 기후와 후대로 유명하기 때문에 무한한 매력과 끝없는 즐거움을 가지고 세계 각지의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웃:
1) 미얀마-서부와 북부,
2) 라오스-북부와 북동부,
3) 캄보디아-동남부,
4) < P > 면적: 513,115 제곱킬로미터 < P > 지형: < P > 태국은 4 개의 자연구역으로 나뉜다.
1) 북부의 산간 지방에는 다양한 색깔의 난초가 많이 있고, 향토향이 풍부한 수공예품이 매력적이며, 겨울에는 기후가 시원하고 온대 과일을 재배할 수 있다.
2) 동북부 고원의 많은 고고학과 인류학의 수수께끼는 아직 풀리지 않았다.
3) 중부 평야는 세계에서 가장 비옥한 쌀과 과일 재배 지역 중 하나로 다채로운 전통문화와 생활방식, 동부 해안의 모래사장과 활력이 넘치는 국제도시 방콕이 있다. (
4) 남부 반도에는 잘 보존된 해변과 전원풍의 섬 외에도 경제적으로 중요한 석광, 고무원, 수산물이 매장되어 있다.
인구: 태국 사람들은 환대로 유명하다. 62 만 명이 넘는 주민은 대부분 태족이며, 중국계, 인도계 등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다른 민족들도 있다. 약 7 만 명의 주민이 수도 방콕에 살고 있다. < P > 민족: 태국인 (8%), 중국인 (1%), 말레이인 (3%), 그리고 다른 소수민족 (맹족, 크메르인, 산지족). 역사적으로 이 지역은 이전 중심지였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인종 다양성이 생겨났지만 태족은 여전히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문화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큰 융합이 일어났다. < P > 언어: 가끔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에게는 태국어 구어든 태국어 문어든 대부분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태국에서는 영어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방콕에서는 영어가 거의 주요 상업적 언어가 됐다. 주요 관광도시에서는 대부분의 호텔, 상점, 식당에서 영어와 유럽 언어를 사용하며 태국어-영어의 표지판과 거리 표지판은 전국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종교: 불교 (95%), 무슬림 (4%), 기타 (1%). < P > 정부: 태국은 1932 년부터 입헌군주제를 실시한다. 국회는 상원과 하원 양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원 의원과 상원의원은 모두 인민선거에 의해 생겨났다. 총리는 하원 의원 중에서 선출되어 정부를 이끌었다. 전국에 76 개 정부가 있다. 수도 방콕의 행정은 당선된 지방장관이 배출한다. 나머지 75 개 정부 (Changwat) 의 지방장관은 지정됐고, 부하설현 (Amphoe), 구 (Tambon), 마을 (Mu Ban) 이 있다.
국가원수: 푸미폰 아두드 왕 (차쿠리 왕조의 라마 9 세)
총리: 차신 시나바
행정구역: 76 개 정부
시간: 태국의 시간은 그리니치 표준시보다 7 시간 앞서 있습니다 (+7 시간 GMT). < P > 날씨: 태국은 열대 기후로, 3 개의 다른 계절인 더운 계절인 2 월에서 5 월 (평균 온도는 섭씨 34 도, 습도는 75%) 까지 건조합니다. 장마철에는 햇볕이 잘 쬐어 6 월부터 1 월까지 (일일 평균 온도는 섭씨 29 도, 습도는 87%); 서늘한 계절, 11 월부터 1 월까지 (온도는 섭씨 32 도에서 섭씨 2 도 이하로 습도가 낮아짐).
북부와 북동부는 야간에 온도가 낮다. 남부는 열대 우림 기후로, 연간 평균 온도는 섭씨 28 도이다. < P > 역사적으로, 사실, 중태 양국의 관계는 줄곧 매우 신밀했다. 역사가들은 태국의 초기 역사에 대해 여전히 의견이 분분하다.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 태족이 중국의 남서쪽, 특히 윈난에서 생겨났다고 믿었는데, 그들은 많은 수의 동족들이 그 사이에 정착했다. 그래서 태국 라마 7 세 왕 자신도 말했다. "화경은 혈통이 깊어, 나 개인적으로도 중국인 혈통이 있다." < P > 태국은 고대에 시암 (), 남송 말년, 재상 진이중 () 이 패하여 도시를 차지했고, 나중에는 시암 () 을 피하고 늙어가는 시암 () 을 피했다. 원나라 국세가 강성하고 예의가 외지로 발전하여 동남아 각국이 잇달아 원정 조공에 공물을 바치고 태국도 예외는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 P > 원사 기록에 따르면 원대 (기원 1277 년부터 1368 년까지) 시암 코끼리 및 만물 공물. 원제는 그녀의 귀순, 중토진품 상, 원정도 사자 시암 선위 세 번, 관계가 좋다. < P > 기원 135 년, 태족인 라마티보리라는 추장은 메남 소피예 강 하류의 아유타야에서 부상해 북부의 소코타이를 정복하고 왕국을 건립했다. 말레이시아의 대부분 지역과 미얀마 해안의 톤슨 지역은 모두 소유였다. 라마티보리왕은 1369 년, 즉 명홍무 2 년에 죽었다. 홍무 1 년 (1377 년) 시암 왕자 소록 군이 부친의 명을 받들어 북한, 명태조 () 를 기뻤고, 예부 원외랑 왕항 () 이 시암 왕 대인 () 을 찬송하고 세자의 옷과 노비를 증정했다. 그 이후로, 아유투예 왕조는 시암이라 불리기 시작했다. 홍무 28 년, 소록 군은 조공 () 을 유송하고 부상 () 을 고소했다. 태조 명중관은 제사 사면 세자가 왕위에 이어 상을 주고 가세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명영락원년, 성조 () 는 또 경라 () 왕 금은대인 () 을 증여했고, 시암 () 왕도 사은인 () 을 보냈다. 정화가 남하할 때 샴을 남기는 사람들이 많았고 < P > 명초에는 중국의 해외 활동이 빈번했다. 명성조는 국위를 선양하기 위해 정화를 파견하여 함대, 남순을 일곱 번 이끌고 서양 항로를 떠났다. 사이암은 베트남에서 말레이시아까지의 해정에 위치하여 필경의 땅이다. 당시 동남아 각지에는 이미 중국인 자고가 있었는데, 거처 사이에 있었다. 정화의 남하의 마환과 함께, 영경 () 이 한 권의 책을 훑어보는데, 그중에는 경라 () 의 상황을 기술하는 내용이 있다. "국주 천리 (), 외산 울퉁불퉁 (), 내지 습기 () 가 있다. 토양이 척박하고 경작할 수 없고, 기후가 바르지 않거나, 춥거나 덥다. 그 왕거지의 집은 꽤 화려하고 깔끔하다. 민서 구내를 빌딩처럼 만들었는데, 판자가 통하지 않는데 빈랑나무로 대나무 건물을 쪼개서, 빽빽하게 덩굴로 묶은 것이 매우 견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등나무를 깔고 대나무 자리를 깔고, 대나무는 누워서 먹는 것이 모두 그 위에 있다. 왕의 분장은 흰 천으로 머리를 감고, 옷을 입지 않고, 아래 실크 스카프 () 를 두르고, 금치 () 를 더해 허리를 눌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코끼리를 드나들거나 가마를 타다. 한 사람이 금자루우산을 들고, 풀잎을 만들어서 아주 좋다. 왕숭신 석교. 국인이 스님을 위해 비구니가 매우 많다. 승니복색은 중국과 상당히 비슷하다. 또한 anguan, chizhai 반지 에 살고 있습니다. 그 속사는 매사에 모두 여자의 주장이다. 그 왕과 하민은 경중 매매를 꾀하는 일이 있으면 모두 아내에게 달려 있다. < P > 태국은' 자유의 땅' 을 의미한다. 8 년 역사에서 태국은 동남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식민지가 되지 않은 나라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다. 태국의 역사는 다섯 가지 주요 시기로 나뉜다. < P > 남조시대 (기원 65-125 년) < P > 태족은 중국 남부, 현재 윈난, 광서, 광동에서 그들의 나라를 세웠다. 많은 사람들이 남쪽으로 메남강 분지로 이주하여 크메르 제국의 통치하에 있는 중앙 평원에 정착하여 크메르 제국의 문화를 받아들였을 것입니다. 태족은 기원 1238 년경에 독립 국가인 소코타이를 설립하여 소코타이 왕조의 시작을 상징한다. < P > 소코타이 시대 (기원 1238-1378 년) < P > 13 세기에 태족이 이 지역의 지배력이 되기 시작하면서 당시 존재했던 크메르와 맹왕국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있다. 통치자는 이를' 행복한 여명' 이라고 부르는데, 태국 역사의 황금기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이상적인 태국, 물산이 풍부하고 군주가 아버지처럼 자선을 베푸는 가운데 가장 유명한 왕은 람간 살구 대왕이다. 그러나 135 년에 더 강력한 대도시는 소코타이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 P > 대도시 (135-1767) < P > 대도시의 군주는 처음부터 크메르 문화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그들은 더 이상 소코타이 왕조 때 아버지처럼 자선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군주가 아니라 전제 제왕이며, devaraja (신왕) 라는 칭호를 사용한다. 이 시기 초에 대도시의 통치는 인근 태공국으로 확장되고 이웃 나라와 충돌했다. 17 세기에 시암은 서방 국가들과 외교 및 상업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
1767 년에 미얀마 침공이 대도시를 함락시키는 데 성공했다. 미얀마 사람들이 승리를 거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암에 대한 그들의 통치는 얼마 동안 지속되지 않았다. 젊은 Phya Taksin 장군과 그의 추종자들은 미얀마 사람들의 포위망을 뚫고 첨죽본으로 도피했다. 대도시가 함락된 지 7 개월 후, 그와 그의 군대는 배를 타고 수도로 돌아와 미얀마 주둔군을 몰아내고 대도시를 되찾았다. < P > 삼부리 시대 (1767-1772) < P > 유명한 Taksin 장군은 수도를 대도시에서 바다 가까운 곳으로 옮기기로 했다. 이는 대외무역에 유리하고 무기 조달을 보장하며 만일 미얀마가 재침범하면 수비와 철수를 용이하게 한다. 그는 메남 강 서안의 삼부리에 새로운 도성을 세웠다. Taksin 의 통치는 결코 순조롭지 않다. 대도시가 함락된 후 중앙권위가 부족해 왕조가 급속히 와해되고, Taksin 통일 각 부의 통치가 무너졌다. < P > 방콕 시대 (1782 년부터 현재까지)
Taksin 이 죽은 후 차쿠리 장군은 차쿠리 왕조의 제 1 세 왕인 라마 1 세가 되어 1782 년부터 189 년까지 통치했다. 그가 즉위하는 첫 번째 조치는 왕실의 도성을 삼부리에서 강 건너편 방콕으로 옮기고 왕궁을 짓는 것이다. 라마 2 세 (189-1824) 는 건설 작업을 계속했다. 라마 3 세 Nang Klao 왕 (1824-1851) 은 서방 국가와의 관계를 재개하고 중국과의 무역을 발전시켰다. 왕과 나' 의 라마 4 세 몽쿠트 왕 (1851-1868) 은 유럽 국가들과 조약을 체결하여 식민지로 전락하는 것을 피하고 현대 태국을 세웠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많은 사회와 경제 개혁이 전개되었다. < P > 라마 5 세 주라롱콘 (Chulalongkorn) 왕 (1869-191) 은 아버지를 계승하여 개혁을 진행하고 노예제도를 폐지하고 공공 복지 및 행정제도를 개선했다. 라마 6 세 Vajiravudh 왕 (191-1925) 은 의무교육의 다른 교육 방면의 개혁을 실시한다. Prajadhipok 왕 (1925-1935) 통치 기간 동안 태국은 군주정체에서 입헌군주정체로 바뀌었다. 왕은 1933 년에 퇴위했고, 그의 조카 Ananda Mahidol 왕이 계승했다 (1935-1946). 국가는 시암에서 태국으로 이름을 바꿔 1939 년부터 민주정치제도를 실현했다. 현직 왕 푸미폰 아두드 (Bhumibol Adulyadej) 는 찰리쿠왕조의 라마 9 세 왕 < P > 푸미폰 아두드 국왕 폐하가 차쿠리 왕조의 9 세 왕이다. 그는 1927 년 12 월 미국 매사추세츠주 캄브리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송카의 마이도 왕자는 하버드 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푸미폰 왕은 1946 년에 왕위를 계승하여 태국의 통치기간이 가장 긴 군주였습니다. 입헌 군주국으로서 그는 위기 때 중립을 유지했다. < P > 태국 국민들은 왕실에 대해 깊은 전통의 존경심을 품고 있다. 푸미폰 왕의 명성은 그가 국민의 행복에 대해 면밀히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크게 반영한다. 그는 자신을 태국 인민 생활의 모든 측면과 밀접하게 연결시켰다. 그와 그의 아내 시리길 왕후는 인민의 생활을 시찰하고 인민의 복지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 P > 왕 폐하의 태국어 이니셜인 Phor Por Ror 는 왕관의 중심, 왕관 아래, 왕위의 8 개 나침반 위에 위치해 있어 국왕 폐하가 온 나라의 중심이며 국민의 관심과 충성에 의해 추앙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노란 글자는 국왕 폐하의 생일의 색이고, 파란색 바탕색은 군주정체이다. 주변의 화반 (Chakra) 과 태국어 숫자 9 는 푸미폰 아두드 왕이 차쿠리 왕조의 9 세 군주라는 것을 의미한다. 크라운의 측면에는 두 개의 7 층짜리 우산이 있고, 상단에는 9 층짜리 우산이 있는데, 모두 왕권을 상징한다. 4 시 국경은 국가의 4 개 지역을 대표하며, 국왕의 최고 보호 아래 인민들은 이 지역에서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으며, 국왕의 보호는 녹색으로 표시되어 평화와 풍요를 상징한다. 국경의 네 지점마다 연꽃 한 송이가 있는데, 국왕 폐하의 여섯 번째 생신에 대한 봉헌식입니다. 왕관 주위의 황금빛 햇살은 국왕 폐하의 은사와 인자함을 대표하여 전국 각지를 두루 두루 두루 다니며 전국민들에게 자부심과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크라운 아래의 파란색 리본에는 1999 년 12 월 5 일 국왕 폐하의 6 순생신을 축하하는 비문이 있습니다. < P > 투중자: 1999 년 12 월 5 일 국왕 폐하의 육순생일을 축하하는 기념왕관 < P > 태국은 세계 불교 강국 중 하나입니다. 태국의 국교는 소승 불교의 한 지점인 상좌부 불교로 태국인 중 9% 이상이 상좌불교를 신봉한다. 나머지는 이슬람교, 기독교, 힌두교 및 기타 신앙을 신봉한다. 그들은 모두 언론의 자유가 완전히 있다. 불교는 일상생활에 계속 강한 영향을 미친다. 장로들은 사람들에게 매우 존경받는다. 따라서 도시든 시골이든 절 (wat) 은 사회생활과 종교생활의 중심이다. < P > 선은 불교의 가장 보편적인 방면 중 하나로 수많은 태국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좌선하여 마음의 평온과 즐거움을 높인다. 관광객들은 방콕의 여러 센터나 국가의 다른 곳에서도 좌선의 기본 원칙을 배울 수 있다.
좌선센터
방콕 및 그 인근 사찰과 좌선센터:
과학창조지혜협회,
ratchapark building 18/f,
163 sukhumvit soi 21 (2) 258-3257
Dhamma 병원
26/9 Soi Chompol, Lardprao Soi 15, 방콕 19
전화: (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