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하이테크 격투가 관련된 스포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하이테크 격투가 관련된 스포츠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첨단 격투 스포츠의 일종을 뭐라고 할까요?
산다란 두 사람이 일정한 규칙에 따라 발로 차고, 때리고, 던지는 등의 공격과 방어 기술을 구사하는 게임입니다. 서로를 제압하는 무술. 맨손으로 싸우는 무술 행사로 중국 무술의 중요한 부분이다. 고대 산다(매우 치명적임)와 현대 산다(제한이 더 많음)로 나뉩니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산수는 산다의 초기 발전으로 머리, 손가락, 손바닥, 주먹, 팔꿈치, 어깨, 등을 사용하여 한 사람과 무기 또는 여러 사람과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무릎, 다리, 엉덩이, 팔 등 부분 공격으로 때리기, 발로 차기, 잡기, 넘어지기, 던지기 등의 기술이 주를 이루며, 그 중에는 팔꿈치, 무릎 등의 기술도 있으며, 격투에서는 기습에 중점을 둡니다. , 트릭이 아니라 승리의 실용성에 관한 것입니다. 모던산다란 발차기, 때리기, 던지기 등의 기술을 직선펀치, 스윙펀치, 카피펀치, 채찍펀치, 채찍킥, 발차기, 발차기, 던지기 등의 기술과 결합한 일반적인 공격 및 방어 기술이다. 산다에는 루틴이 없고 단일 동작과 조합만 있으며, 보이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 더 가까운 종류의 격투 게임 이름이 뭔가요?
네, 격투와 레슬링에는 심판이 없고 규칙이 있는 걸 봤습니다. 격투 매니아 여러분! k1 ufc 외에 MMA라는 또 다른 종류의 격투 게임이 있습니다.
말씀하신 두 대회 중 하나가 PRIDE인데, 첨단기술이란 무엇인가요? 군사첨단기술에는 어떤 분야가 포함되나요? 과학이론과 최신 공정기술을 융합하여 현대 과학기술의 선두에 있으며 현대사회에 막대한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이익을 가져올 수 있는 지식집약적, 기술집약적 기술입니다.
2. 군사첨단기술
현대과학기술의 성과를 바탕으로 군사분야에 적용되는 첨단기술을 말하며, 현대과학기술의 선두에 있다. 코어(Core)는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을 기반으로 국방과학기술과 무기장비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군사분야에서 개발·적용되는 첨단기술의 총칭을 말한다. 3. 군사첨단기술에는 6대 분야가 포함된다.
군사첨단기술 기둥은 군사기초첨단기술과 군사응용첨단기술이라는 2단계로 구성된다. 군사첨단기술에는 정보기술, 항공우주기술, 해양개발기술, 생명공학, 신소재기술, 신에너지기술 등 6대 분야가 포함된다. 4. 첨단기술은 무기와 장비에 8대 변화를 가져왔다
입체정찰, 정밀타격, 고속대응, 종합방호, 지능제어, 전자무기화, 정보멀티미디어, 젊은 현대장비 . 5. 첨단 기술의 적용으로 무기와 장비의 질적 도약이 5차례나 이루어졌습니다.
1. 무기의 피해 효율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2. 관통력이 향상되었습니다. ;
3. 정찰 및 감시 기능 확장
4. 자동화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5. 더욱 강력한 기동성. 영어로 Pilates
Pilates(/Pilates Method)라는 운동의 종류가 있는데, 즉 "Pilates"(또는 "Pilates technology")입니다. 독일의 조셉 후베르투스 필라테스(Joseph Hubertus Pilates)의 이름을 딴 운동 방법이자 기술입니다. 필라테스는 평생 동안 이 독특한 훈련 동작과 동작 기술 세트를 "Contrology"라고 불렀습니다.
과학이 무엇인지, 하이테크가 무엇인지, 익스트림 스포츠가 무엇인지 빨리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과학은 과학기술을 말하며, 하이테크는 더욱 최첨단 과학기술을 말하며, 그리고 익스트림 스포츠는 약간의 위험을 의미합니다. 암벽등반, 번지점프 등 사람들의 아드레날린이 치솟을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UFC라는 격투기의 종류가 있는데 누가 자세히 소개할 수 있을까요? > UFC 소개
미국에서 개최되는 종합격투기(MMA) 종목. 얼티밋 파이팅 챔피언십(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의 약자.
첫 번째 행사는 1993년 11월 12일 미국 콜로라도에서 8개 장르 8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마침내 주짓수를 대표하게 된 브라질 출신의 로이스 그레이시는 관중들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전 세계를 놀라게 했고, 이때부터 바주르의 영광이 시작됐다.
UFC1-초보 참가자 및 대표 학교
Royce Gracie(브라질 주짓수 BJJ)
Teila Tuli(스모 레슬링)
Gerard Gordeau(Savate)
Kevin Rosier(킥복싱)
Zane Frazier(킥복싱, 가라데)
Art Jimmerson(복싱 복싱)
Ken Shamrock(종합 격투기)
Pat Smith(태권도)
UFC1 챔피언십 보너스: $50,000.
초기 UFC 대회들은 눈 찌르기, 사타구니 공격, 물어뜯기 등의 행위 외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었으나, 현지 법규를 위반하지 않고 더 많은 곳에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점차적으로 UFC는 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누가 가장 강한가를 가리는 프라이드 같은 싸움이 아니라 사실상 스포츠 경기로 발전한 셈이다.
UFC에서 유명해진 파이터들: 지난 12년 UFC 역사 동안 로이스 그레이시, 켄 샴록, 프랭크 샴록, 댄 세번, 랜디 쿠튀르, 바스 루튼, 등 수많은 영웅들이 탄생했다. Mark Coleman, Don Frye, Mark Kerr, Vitor Belfort, Tito Ortiz는 물론 현재 인기 있는 Matt Hughes, Chuck Liddell, Rich Franklin 등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다면 이러한 이름을 Google에 입력해 보세요.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Repost] UFC에 대한 한 무술가의 의견
우선 UFC 선수들은 중국 산다와 대결하는 UFC가 아니다.
격투기에는 타격, 발차기, 던지기, 반격(잡기) 등 주요 격투 방식이 있는데, 현재 위의 방식을 모두 통합한 대회는 UFC다. 관절은 UFC의 주요 격투 방식으로, 던지는 방식, 즉 땅바닥에 서로를 꼬집는 방식을 기본으로 하는데, 이는 보기에 좋지는 않지만 매우 높은 무술 실력을 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팔이나 발목을 사용하여 몸 전체를 사용하는 것, 두 당사자가 땅에 얽혀있을 때 유리한 위치로 전환하고 상대방을 제어하려면 뛰어난 기술과 수년간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지면은 에너지를 가장 많이 소모하므로 에너지를 절약하는 자세로 전환해야 하며 상대의 펀치, 팔꿈치, 무릎 및 UFC 초기의 머리 공격에도 취약해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UFC 선수들이 올림픽 레슬링 메달을 땄습니다. 중국 산다 선수들이 레슬링을 활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분류는 펀치와 엘보로 나누어집니다. 여기서는 주로 팔꿈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꿈치 타격은 너무 강력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많은 격투기 대회에서 금지됩니다. 그러나 팔꿈치 타격은 근접 전투에서 가장 실용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초기 UFC 대회에서는 팔꿈치 타격으로 사람들이 쓰러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엘보(Elbow) 타격은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어렵다. 타격 거리도 짧고 타격 각도도 매우 제한적이다. 보통 사람들은 싸울 때 주먹을 던질 수 있지만, 팔꿈치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두 당사자가 얽히지 않고, 얽히면 기본적으로 팔꿈치 사용이 불가능하고, 얽히면 효과적인 타격 각도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UFC에서는 3차 발차기를 할 때 무릎 공격이 더 흔합니다(이 또한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무술 대회에서 금지됩니다). 주로 상대의 무릎 관절을 공격하며, 상대의 무릎 관절에 심각한 손상을 주거나 상대의 균형을 잃게 만들고, 강한 펀치나 무릎으로 싸움을 끝내는 기술은 머리를 차는 것이 더 어렵고 다리 차기로 잡기 쉽기 때문에 소수의 선수만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내용은 UFC 전투기의 공격력과 공격력이 매우 강력하여 한 번의 강타로 싸움이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UFC 첫 경기에서 무릎 부상을 당해 쓰러졌지만 다행히 상대는 자신이 곤경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고 공격을 계속하지 않았다. 경험이 풍부한 선수만이 자신을 잘 보호하고 공격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단순히 게임에서 지는 문제가 아니라 심판이 게임을 중단하기 전에 여러 동작을 조합하여 맞을 것이고, 게임이 끝난 후에는 부러진 뼈를 제거하기 위해 꿰매고 수술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현재 대부분의 산다와 UFC 경기가 1분을 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상당한 수의 UFC 경기도 1분 내에 끝납니다.) 그 격차는 주로 라운드 기술 측면에서 볼 때 중국 무술과 다릅니다. 예술은 이것보다 훨씬 풍부합니다. 아니면 이것은 단지 중국의 일부입니다. UFC 광고를 본 적이 있다면 UFC의 초기 기원이 브루스 리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국은 물론 세계 무술 축제까지. 이소룡이 미국에서 중국 무술을 홍보한 뒤, 사람들은 어떤 무술이 최고인지 알고 싶어 했고, 너무 대단해서 모든 것을 가져오자는 생각이 떠올랐다. 미국이 더 실용적이며, 누가 이기든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화산 검 논쟁과 비슷합니다. 불행하게도 이소룡에게는 후계자가 없습니다.
종합격투기 대회는 그럴 수 있습니다. 기원전 648년 고대 그리스에서 열린 제33회 올림픽 대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판크라티온(Pankration)이라고 불렸습니다. 완벽한 참가자는 권투 선수 중 최고의 레슬링 선수이거나 레슬링 선수 중 최고의 권투 선수일 것입니다. 참가자에게는 훌륭하고 포괄적인 무술 기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좋은 용기, 심리적 자질 및 전술적 준비도 게임에서 승리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역사적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에는 어떤 형태로든 MMA가 있었습니다. 5,000년이 넘는 중국 문명에서 무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북송시대에 등장한 중국 민속무술대회와 링대회는 중국 최초의 MMA 대회 형태였다.
MMA 하면 중국의 유명 무술가 이소룡을 빼놓을 수 없다. 브루스 리(Bruce Lee)는 이미 30년 전 세계 MMA 대회에서 사용되는 분할 손가락 장갑은 절권도에서 사용되는 분할 손가락 장갑과 거의 동일하다는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술에서 완전 접촉 킥복싱 링 시스템 형성의 주요 발기인은 197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조 루이스는 미국에서 "킥복싱의 조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조 루이스는 다음 중 한 명입니다. 이소룡의 세 명의 챔피언 수준 훈련 제자 중 한 명. 전문적인 풀컨택트 킥복싱에 대한 그의 개념은 그의 멘토인 브루스 리에게서 직접 나온 것입니다.
브라질에서 그레이시 가족은 20세기 초에 현대 MMA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주로 가족 자신의 호신술인 브라질리언 주짓수를 사용하여 조직적인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대회에서는 어떤 무술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나 체급도 없습니다. 대회는 종종 몇 시간 동안 지속되며,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상대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그레이시 가문은 1993년 미국에 MMA 대회, 즉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를 도입했습니다. UFC는 모든 무술(예: 가라데, 주짓수, 중국 쿵푸, 스모 등)과 올림픽 스포츠(예: 복싱, 유도, 레슬링, 태권도)의 참가를 허용하고 어떤 쿵푸가 적합한지 결정합니다. 통일된 규칙 하에서는 최고입니다. UFC는 처음으로 미국 관객들이 같은 장소에서 다양한 무술 간의 경쟁을 볼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현재까지 UFC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MMA 대회가 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고 경쟁이 치열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UFC의 성공은 국제 격투기계로부터 엄청난 지지를 받았다. 이제 올림픽과 세계 선수권 챔피언, 각계각층의 무술 고수들이 UFC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UFC의 성공은 전 세계적으로 MMA의 발전으로 이어졌고, MMA는 세계적인 인기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MMA 대회는 미국 50개 주 전체에서 공식적이고 합법적인 대회가 되었습니다. 월간 UFC 대회 외에도 미국 전역에는 자체 MMA 대회를 개최하는 조직이 거의 100개에 달합니다.
MMA 스포츠는 러시아,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핀란드, 노르웨이, 네덜란드, 덴마크 및 기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한국, 대만, 태국, 필리핀 및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도 자체 MMA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일본이 미국에 이어 또 하나의 MMA 선진국이 됐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PRIDE는 일본 최대의 MMA 조직이며 UFC와 함께 MMA 대회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PRIDE는 보통 매달 일본에서 수만 명의 관중이 모이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킥복싱 대회로 항상 유명했던 일본 K-1 조직도 이제 대회의 절반을 MMA 대회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MMA 대회는 점차 세계 격투 대회의 궁극적인 발전 방향이 되었습니다. 현대의 프로 MMA 운동선수는 수년간의 전문 훈련을 받은 고도로 숙련된 선수입니다. 오늘날 MMA 선수들은 모두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다. 레슬링, 유도, 가라데, 킥복싱, 주짓수 분야의 전 올림픽 및 세계 선수권 챔피언들이 뛰어난 MMA 팀을 구성합니다. 21세기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세계무예계를 개관할 때, 종합무예대회는 오늘날 세계의 각종 첨단무예대회의 주류 개념이 되었다. 하이테크란 무엇인가
하이테크라는 용어는 미국에서 유래되었으며 현재 통일된 정의가 없습니다. 일본에서는 현대의 첨단기술과 차세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기술군을 하이테크(High Technology)라고 부른다. 프랑스는 첨단기술이 지식집약적 산업이라고 믿습니다. 미국은 첨단기술이 기업과 제품의 기술적 내용과 수준에 대한 평가라고 믿습니다. 대부분의 학자들은 첨단기술이란 최신의 과학적 성과를 기본 원리로 삼고 더 높은 경제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술을 말한다고 믿습니다. 부가가치가 높은 신기술로 경제, 사회 분야에 폭넓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첨단기술은 높은 지능, 높은 투자, 높은 경쟁, 높은 위험, 높은 효율성 및 광범위한 보급률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첨단기술은 일반적으로 항공, 항공우주, 원자력, 미사일 등과 같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뉘고, 다른 하나는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메카트로닉스, 신소재, 생명공학, 신에너지, 레이저 기술 등으로 구분됩니다. 사람들은 전자를 고난이도 기술, 후자를 고효율 기술 또는 '대중적' 첨단 기술이라고 부른다.
첨단 기술이라는 단어는 원래 영어 High Technology를 문자 그대로 번역한 것입니다. 종합적인 과학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현대 과학기술의 선두에 서서 생산성 향상, 사회문명 증진, 사회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지식, 기술, 투자집약적 기술군을 말한다. 국방력. 첨단기술은 역동적인 개념으로, 시대가 흐름에 따라 첨단기술의 주요 내용과 범위가 차례로 변화하고, 일부 성숙된 기술은 일반기술이 될 것이다.
군사첨단기술은 국방현대화의 요구에 부응하고 새로운 무기체계, 전투지휘체계, 전투방법을 생산하기 위해 개발된 많은 첨단기술 중 하나의 신기술군이다. .
첨단무기·장비는 하나 이상의 첨단군사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무기·장비로, 무기체계 개발, 차세대 무기·장비 개발, 군 첨단기술의 물리적·화학적 성과를 말한다. 기존 무기 및 장비의 개선 등. 엄밀히 말하면 첨단기술은 군사용과 민간용으로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습니다. 과학기술 성과의 90% 이상이 군사용과 민간용 모두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많은 첨단기술은 군사용과 첨단 기술 개발에 처음으로 사용됩니다. 기술, 군사적 사용 첨단 기술이 주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군대는 언제나 사회생활에서 과학기술의 최신 성과를 가장 빠르고 가장 많이 활용하는 영역이었기 때문입니다. 한편, 새로운 군사적 요구로 인해 첨단 기술의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첨단기술의 기본 특성은 '전략적, 위험성, 부가가치, 침투성, 자극성'이다. 전략적, 즉 첨단기술의 지위는 국가의 경제력과 국방력을 반영하며 국가의 경제적, 군사적 지위 위험과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즉, 첨단기술은 거의 항상 과학기술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개발은 명백한 첨단 연구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그 적용은 경제적 이익과 무기 시스템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힘 승수"의 역할을 합니다. 즉, 첨단 기술 자체는 종종 포괄적이고 교차 기능이 뛰어난 기술 분야는 다양한 분야에서 추진력을 발휘합니다. 즉, 첨단 기술은 다양한 기술 분야의 본질을 집약합니다. 전통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하면 다양한 산업에서 기술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대 첨단기술에는 정보기술그룹, 신소재기술그룹, 신에너지기술그룹, 생명공학그룹, 해양항공기술그룹 등 6개 첨단기술그룹이 지원하고 상호 연결되어 있다. 기술 그룹. 주로 생명공학, 생물의학, 광전자정보, 지능형 기계, 소프트웨어, 초전도체, 태양에너지, 우주, 해양산업 등 9개 주요 기술 산업을 포함한다. 각 하이테크 그룹에는 서로 교차하고 침투하는 많은 첨단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하이테크 분야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군사첨단기술은 주로 정보, 전자기, 신소재, 항공우주, 항법, 정찰, 조기경보, 유도, 통제, 스텔스, 야간투시, 핵화, 지향성 에너지 기술 등에서 나온다. 앞으로 생명공학도 발전할 것이다. 군사 첨단 기술 개발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다음은 군 첨단기술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몇 가지 기술을 간략하게 소개하며, 이를 통해 군 첨단기술 현황과 발전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1) 군용 마이크로 전자 기술
마이크로 전자 기술은 군 첨단 기술의 핵심이자 기반이다. 군사 첨단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무기 및 장비의 엄청난 변화는 어떤 의미에서는 마이크로 전자공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광범위한 적용의 결과입니다. 마이크로 전자공학 기술은 보급률이 가장 높고 국민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 발전 수준과 규모는 국가의 군사력, 경제력, 기술 진보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세계 각국에서는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기술을 첨단 기술 중 가장 중요한 기술로 꼽고 있으며, 기술 우위를 놓고 경쟁하는 가장 중요한 분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기술은 전자부품과 이를 구성하는 전자장비를 소형화하는 기술로, 그 핵심은 집적회로 기술이다. 통합 정도나 속도는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전자공학 기술의 발전 수준을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1959년 집적회로가 생산된 이후 집적도는 10년마다 250배, 속도는 10년마다 30배씩 빨라졌다. 현재 선진국에서는 이미 o. 5미크론 선폭의 미세회로 생산능력 및 개발 가속화 o. 3미크론 가공 기술. 1990년대에는 각 집적회로의 부품 수가 1억 개에서 10억 개 이상으로 증가하고 컴퓨팅 속도가 100MIPA에 도달하여 실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이크로전자공학 기술의 최신 성과를 활용하여 특정 기능을 완성하기 위한 응용별 집적회로를 연구 및 개발하는 것은 군용 마이크로전자공학 기술 개발의 주요 임무입니다. 정보 수집, 데이터 처리, 저장 및 기타 기능 회로를 포함한 전체 전자 시스템 또는 하위 시스템을 하나의 칩에 통합하는 이 초대형 시스템 집적 회로는 군용 마이크로 전자 기술의 개발 방향입니다.
미국 국방부는 이르면 1980년 초 '초고속 집적회로'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했다. 대규모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10년이 걸렸고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무기와 장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집적회로. 이는 세 가지 특징을 갖는다. 첫째, 군용 전자 시스템의 크기와 무게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전투기의 전자 시스템에는 일반 집적회로가 7,500개가 필요하지만, 초대형 애플리케이션 전용 집적회로는 25개만 필요하며, 무게는 450kg에서 4.5kg으로 줄어들고 전력 소모도 줄어든다. 5kW에서 25W로 줄었습니다. 둘째, 여러 무기와 장비를 하나로 통합해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공중 사격 통제 레이더가 이 특수 집적 회로를 채택하면 정보 처리 능력이 10배까지 향상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시스템의 신뢰성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마이크로 전자 공학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F-14, F-16, F-18 및 기타 전투기의 무기 시스템을 변형하여 서비스 수명을 10년 이상 연장합니다. 대규모 집적 회로의 역할은 위의 사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일부 첨단 무기의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토마호크" 순항 미사일, "패트리어트" 미사일, "페이브스톤" 레이저 유도 폭탄은 모두 매우 큰 규모의 집적 회로를 사용하여 미사일과 폭탄의 정보 저장, 처리, 제어 및 기타 기능 구성 요소를 크기로 줄입니다. 이 작은 공간에 미사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신뢰성이 높은 대규모 집적 회로를 사용해야만 위성의 대량 정보 처리를 기반으로 하는 초고해상도 합성 개구 레이더를 탑재하여 고정밀 지상 정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군사용 광전자 기술
광전자 기술은 첨단 탐지기와 레이저를 기반으로 하며 광학 기술, 전자 기술, 정밀 기계 기술 및 컴퓨터 기술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 이는 기존 광학의 단순한 관찰 기능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전자 기술의 기능을 크게 확장합니다. 광전자 기술은 높은 탐지 정확도, 빠른 정보 전송 속도, 대용량 정보 용량, 강력한 간섭 방지 및 기밀 유지 기능 등의 장점을 갖고 있어 군사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었으며 현대전에서도 독보적인 위력을 발휘해 왔습니다. 군용 광전자공학 기술은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주요 지원 기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광전자공학 기술 발전의 기본은 다양한 광전자소자들이다. 군용 광전자 장치에는 주로 적외선 감지기, CCD(전하 결합 장치), 레이저, 광섬유, 집적 회로 등이 포함됩니다. 적외선 감지기는 냉장 보관된 안티몬화인듐, 텔루르화수은 및 기타 반도체 칩을 사용하여 물체에서 방출되는 적외선을 수신하고 감지하는 장치입니다. 현재 주요 개발은 실온에서 물체의 복사파를 감지하는 텔루르화수은 장치입니다. CCD 장치는 스캐닝 없이 이미지를 직접 응시할 수 있는 고체 이미징 장치로 현재 주로 가시광선에 사용됩니다. 레이저는 고휘도, 단색성, 강한 방향성을 지닌 레이저빔을 여기시키는 장치로, 현재 군용 장비의 80%에 사용되는 고체 레이저가 주요 개발 방향이다. 광섬유는 특수한 공정으로 제어되는 고순도 유리섬유로,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훨씬 가늘고, 동축케이블에 비해 전송속도가 10배 이상 빠르며, 릴레이 거리가 수십 배 이상 길고,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볍습니다.
광전자 기술은 무기 및 장비 개발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정찰, 조기 경보, 원격 감지, 항법 및 통신 등을 위한 일부 장비를 독립적으로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도, 사격 통제 및 정보 처리를 위한 중요한 기술 기반이기도 합니다. 주요 응용 분야는 공중 적외선 전방 투시, 탱크 및 휴대용 야간 투시 장치, 우주 다중 스펙트럼 스캐너 등을 포함한 정찰 및 야간 투시입니다. 예를 들어. F-16, F-15E 등 걸프전에 투입된 항공기에 탑재된 '야간 적외선 저고도 항법 및 표적 조준 시스템'을 통해 전천후 저고도 비행이 가능하다. 또 다른 예로 걸프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KH-11과 KH-12 사진정찰위성은 주로 CCD와 적외선 센서를 사용해 지상 표적의 이미지를 포착했다. 다양한 광전자 추적 및 표적화 장비와 광전자 유도 미사일을 포함한 광전자 사격 통제 및 유도. 예를 들어, "페이브웨이(Paveway)" 레이저 유도 폭탄은 F-4를 포함한 12가지 이상의 항공기에 장착되어 연간 10,000개의 폭탄을 생산하고 걸프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적외선 탐지기를 기반으로 하는 "발사 후 망각" 정밀 유도 미사일의 최신 개발입니다. 광섬유 통신은 군사 통신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광섬유 전송 및 광섬유 센서를 적용하면 전자 장비의 성능도 크게 향상됩니다.
(3) 군용 컴퓨터 기술
군용 컴퓨터 기술은 군용 첨단기술 중 가장 전략적이고 경쟁력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컴퓨터는 전술, 전략무기 및 항공우주시스템의 정보처리 센터이자 전장 지휘관리 및 무기통제를 위한 중요한 도구이다. 전자컴퓨터의 기술수준은 군사기술의 발전과 무기, 장비의 현대화를 보여주는 중요한 상징이 되었다. 걸프전 당시 미군은 고속컴퓨팅 슈퍼컴퓨터를 활용해 걸프 전장에서 대량의 정보처리 작업을 적시에 완료했다. 네트워크; 또한 다수의 휴대용 컴퓨터, 데스크탑 또는 접이식 마이크로컴퓨터를 사용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개인 통신 단말기가 되어 연대 이하 부대의 전투 지휘를 효과적으로 보장했습니다.
전투지휘 자동화, 신무기 개발 시뮬레이션, 고속 신호 및 영상처리, 암호해독 등 군사적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선진국들은 현재 병렬컴퓨터 개발 및 도입을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아키텍처와 고속 컴퓨팅. 미국은 1995년에 초당 연산 1조회, 2000년에는 초당 연산회수 1000억회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90년대 컴퓨터 기술 발전의 또 다른 중요한 신호는 네트워킹과 컴퓨팅 기술의 통합으로 컴퓨터 네트워킹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이 컴퓨터 네트워크는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프로그램이 어디서든 원하는 수와 유형의 컴퓨터에서 실행되고 언제든지 서로 통신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종류의 네트워크가 구축되면 다양한 군과 무기의 전투부대 간에 원활한 데이터 공유와 데이터 통신이 가능해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은 컴퓨터 기술 발전에도 중요한 방향이 될 것이다. 미디어 디지털화와 컴퓨터화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전은 텍스트, 사운드, 이미지를 통합하여 사운드, 그림, 텍스트 정보의 대화형 실시간 원격 전송, 녹음 및 실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는 인간 정보 처리 능력의 세 번째 혁신이 될 것입니다. . 뛰다. 이를 통해 전투 지휘, 전투 시뮬레이션, 지능을 통해 사운드, 이미지, 데이터, 테이블의 통합 성능을 구현함으로써 보다 실시간, 효율적, 다채롭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지능형 로봇 기술도 빠르게 발전할 것이다.
미국은 현재 정찰 및 수색 로봇을 개발 중이며, 2000년부터 2010년까지 탱크 운전, 대공방어 자동 정찰 사격, 자동 포병 사격, 전투기 운전 로봇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실험실에서 미래의 전장으로.
군용 컴퓨터 기술의 이러한 주요 혁신은 무기와 장비의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완전 자동화 및 정보화 방향으로 무기 시스템의 개발을 촉진하며 전투 지휘, 통신, 훈련, 정찰, 물류 및 기타 업무 측면.
(4) 정밀유도기술
정밀유도기술은 정밀유도 무기체계의 핵심기술로서 세계 신기술혁명에서 가장 성숙한 기술 중 하나이다. 정밀유도무기는 일반적으로 표적에 직접 타격할 확률이 50% 이상인 미사일, 유도폭탄, 유도포탄을 말한다. 정밀유도무기의 가장 큰 특징은 정확성이다. 예를 들어, 10km 떨어진 곳에서 탱크 지붕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5) 군신소재 기술
군신소재는 군 첨단기술의 기반이다. 특정 특성을 지닌 신소재를 더 빨리 개발하고 적용할 수 있는 사람이 가장 강력한 기술적 잠재력을 갖게 될 것이다. . 따라서 세계 여러 나라의 군부처에서는 신군용재료의 연구개발에 특별한 입장을 두고 있으며, 모든 나라의 군첨단기술계획은 신재료를 중요한 내용의 하나로 삼고 있습니다.
현재 신소재 개발은 우수한 물성을 지닌 구조용 소재와 특수한 기능을 지닌 기능성 소재에 중점을 두고 있다. 구조재료에는 금속재료와 복합재료가 있습니다. 첨단 복합재료는 고성능 섬유와 끈으로 강화된 다양한 매트릭스로 만들어진 첨단 소재를 말합니다. 첨단복합재료는 구조재료의 주요 발전방향이다. 이 소재는 강도가 높고 비중이 낮으며 공탄성이 좋은 특성이 있으며 대량 생산이 가능합니다. 복합재료는 항공우주 산업과 다양한 무기 및 장비에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복합재료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따라 적용되는 구조부품은 2차 하중을 받는 부분에서 주요 하중을 받는 부분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적용분야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첨단복합재료는 F-16, F-18, '미라지' 2000 등 군용기, '미닛맨', '트라이던트', '주루' 등 전략미사일과 M-1, T-72 등에 성공적으로 활용됐다. "Leopard"-II 탱크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기와 장비에 복합재료 적용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미국은 "복합재료 항공기의 첨단 설계"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복합재료가 항공기 구조 질량의 68.5%를 차지하고 전체 중량을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구조적 질량이 35% 증가합니다. 보이지 않는 재료는 특수 기능성 복합재료의 중요한 개발 방향입니다. 스텔스 소재는 다량의 레이더 전파 신호를 흡수하여 탐지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 표면에 코팅하거나 항공기 표피 부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흡수 물질은 레이더파 에너지의 99% 이상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걸프전에서 사용된 F-17A 스텔스기는 좋은 스텔스 형상과 공기 흡입구 디자인 외에도 주로 좋은 파동 흡수 재료로 코팅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새로 개발한 차세대 전투기 F-22도 니트릴 흡수재를 다량 사용해 스텔스 성능이 좋다.
(6) 군사항공우주기술
항공우주기술은 발사체 기술, 우주선 기술, 지상 측량 및 제어 기술로 구성된 매우 포괄적인 기술이다. 1957년 10월과 1958년 1월 소련과 미국이 인공지구위성을 성공적으로 발사한 이후 항공우주 기술은 급속히 발전했고, 우주는 미국과 소련 모두 우주 통제를 놓고 새로운 군사적 경쟁의 영역이 됐다. 전쟁의 승리를 위한 공간. 지금까지 전 세계 국가들은 3,000기의 우주선을 발사했고, 그 중 70% 이상이 군사용으로 사용됐다. 전체 발사의 90% 이상이 미국과 소련이 차지해 군사적 활용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항공우주기술.
항공우주 기술의 전통적인 군사적 응용은 위성이나 유인 우주선에 탑재된 다양한 원격 센서, 무선 수신기, 통신 장비 및 기타 관측 장비를 사용하여 감시 및 정찰, 탄도 미사일 조기 경보, 통신 및 임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항법, 기상관측, 측지측량 등. 마이크로 전자공학, 컴퓨터 기술, 감지 기술 등 첨단 기술의 발전으로 이러한 군용 위성이 제공하는 성능은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 국방위성통신시스템, 함대위성통신시스템, 공군위성통신시스템은 미국 군사 지휘통제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았으며 장거리 통신 업무의 약 70%를 담당하고 있다. 걸프전 당시 미국은 군사위성을 실전에 접목해 전쟁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다국적군은 사진 정찰, 전자 정찰, 해양 감시, 항법 및 측위, 전술 및 전략 통신, 데이터 중단, 미사일 경고, 상업 통신, 상업 원격 감지, 군사 기상 등 10개 분야에서 약 100개의 위성을 사용하여 군사 기상을 제공했습니다. 미국의 최고 권위자, 관련 국가 및 극장의 다국적군에 대한 서비스가 급속한 신경 허브를 구축했습니다. 그 중 합성 개구 레이더 기술을 사용하는 "라크로스" 레이더 영상 정찰 위성은 지상 해상도가 1m이고 전천후 실시간 정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KH-11 및 KH-12 사진 정찰 위성에는 고급 광전 원격 장치가 있습니다. 센서를 사용하고 지상 해상도가 0.1미터인 열 영상 적응 광학 기술을 채택합니다. 위성을 사용하여 전역 항법 및 위치 확인 시스템(GPS)을 형성하면 위치 확인 정확도가 10미터 이상에 도달할 수 있으며 위치 확인 수신기는 매우 작습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군위성 개발에 있어 지속적으로 정확도 향상과 용량 확장을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소형화 기술을 적용해 빠르게 발전하는 소형위성 기술도 주목할만한 개발 방향이다. 소형위성은 무게가 가볍고(수십kg~500kg), 짧은 개발주기(기획부터 발사까지 보통 1년, 최대 2년 이내), 저렴한 가격(대체로 수십만~25kg)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따라서 신속한 배치, 강력한 생존성 및 간섭 방지 능력은 군사 응용 분야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소형 위성을 적용하면 군단 및 사단 수준의 최전선 사령관이 우주 데이터를 직접 마스터하고 C3I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으며 전술 정찰에 사용될 경우 전장 데이터베이스를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소형 위성은 SDI(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이 1984년에 제안한 '전략방어구상' 또는 '스타워즈'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우주 플랫폼은 SDI의 우주 감시 및 추적 시스템의 "지능형 눈"으로서 저궤도의 작은 위성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군사 첨단기술은 첫째, 무기와 장비의 전천후 전투능력과 살상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무기와 장비의 상호 연계 능력, 셋째, 무기와 장비의 생존성을 향상시키며, 넷째, 새로운 무기와 장비의 개발과 생산을 가속화하여 무기와 장비의 주기를 단축시킨다.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