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배트맨: 포레스트 검프 시티-기술 기사

배트맨: 포레스트 검프 시티-기술 기사

익숙한 일반 공격, 반격, 피신 공격, 현기증 공격, 그 가지 기술 사용, 그리고 배트맨이 어떤 혼신의 힘을 가지고 있는지 더 알고 싶다면 이번 문장 좀 보세요. < P > 기술 < P > 참고: 모든 기술은 5 회 이상 연타수가 있어야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타수의 숫자를 주의해서 관찰하십시오. 숫자가 노란색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특수 기술-녹아웃: 키보드 e 키. 점수는 연타수 *5 입니다. 갑옷을 입은 적, 방패, 무기를 든 적, 여자 닌자를 포함한 적을 직접 종식시킨다. 하지만 외팔 거인과 타이탄 거인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P > 참고: 이것은 가장 안전한 기술이다. 배트맨이 이 동작을 사용하고 있을 때 무적이기 때문에 반격하거나 피하지 못할 경우 녹아웃 기술을 사용하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 P > 갑옷을 입고, 방패나 전기방망이 등 직접 타격할 수 없는 적들, 그리고 당신의 일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여자 닌자를 많이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특수 기술-박쥐 그룹: 키보드 r 키. 점수는 연타수 *1* 적중한 적의 수이다. 특정 음파를 방출하는 기구를 배치하여 바닥에 박쥐 무리를 끌어들여 일정 범위의 작은 적을 어지럽게 한다. (이 기술은 배트맨의 발흥에서 나온 것이다. ) 장갑, 방패 적은 무효로 짧은 시간 동안 타이탄 거인과 외팔 거인을 곧게 할 수 있다. < P > 참고: 게임에서 가장 득점력이 높은 기술이어야 합니다. 그 자체로는 공격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적의 어지러운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1 ~ 2 명의 무방비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연타수가 충분하면 바로 박쥐떼를 계속 사용하면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적의 밀집한 곳으로 뛰어가서 가능한 한 많은 적에게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또한 외팔의 거인+다른 작은 적들을 상대하는 좋은 선택이기도 하다. 이는 내 동영상의 마지막에 나타난다.

다트 비: 키보드 t 키. 점수는 연타수 *2* 적중한 적의 수이다. 높이 뛰어올라 다트를 발사하여 쓰러진 적을 직접 종식시키다. 쓰러지지 않는 여자 닌자, 타이탄 거인, 외팔 거인을 제외하고는 땅에 쓰러진 다른 모든 적들에게 사용될 수 있다. 제대로 사용하면 전투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 P > 참고: 이 기술을 잘 활용하는 열쇠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적을 동시에 쓰러지게 하고 충분한 연타수를 가지고 이 기술을 발동할 수 있는가입니다. < P > 먼저 3 번의 박쥐 다트의 연속 사격+한 번의 일반 공격과 같은 순환, 순환은 몇 번이나 그라운드 상황 (때로는 박쥐 다트 명중이 적을 쓰러뜨릴 수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 을 보고 T 다트를 비가 오는 것처럼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이 방법은 보통 4 ~ 5 명의 쓰러진 적을 동시에 끝낼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백열 조준 상태의 가젯에 맞춰야 하지만, 이 방법은 다음 번에 다시 이야기하자. ) < P > 게임에서 싸우는 부분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일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 제목을 하나 삽입한다. < P > 쓰러진 시간: 적들이 다른 공격을 받고 쓰러진 시간이 다르다. < P > 단시간에 쓰러진다: 쓰러진 시간은 배트맨이 일반 공격을 완성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다. 일반 공격으로 인한 쓰러짐, 비백열 사격 상태 (다음 소품편은 주로 이 상태에 대해 얘기함) 의 박쥐 다트, 발톱, 폭발 젤에 맞아 쓰러진 것. < P > 장시간 쓰러짐: 3 회 연속 현기증 공격을 받은 적과 백열 사격 상태의 박쥐 다트, 폭발 젤로 다친 적들. < P > (가스탱크가 폭발하면서 부딪혀서 중간 시간에 쓰러진 것 같습니다. )

특수 기술-깨진 가장자리: 키보드 y 키. 점수는 연타수 *25 입니다. 적의 손에 들고 있는 전기충격봉, 칼, 맥주병, 야구봉, 망치, 방패, 투척물을 파괴하면 외팔 거인의 무기를 파괴할 수 없다. 무기가없는 적 또는 닌자에 직면하여 효과는 기술 E 특수 기술-녹아웃과 동등하며 즉시 적을 종료합니다. < P > 참고: 먼저 불평해야겠어요. 손바닥이 크지 않아요. 항상 Y 를 누르려고 하는데 T 가 되고, 6 을 눌러도 안 돼요. 저와 같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을 거예요? 이것이 이른바 선천적 부족인가? < P > 적들이 지상의 무기를 주울 것이고, 멀쩡한 무기는 다음 라운드까지 남아 있을 것이기 때문에, 동시에 무기를 소지하고 있는 많은 적들을 대할 때 항상 머리가 아프고, 타격도 원활히 진행될 수 없고, 실수율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흥미가 있다면, 먼저 모든 무기를 망가뜨린 다음, 그 바보들을 천천히 주물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이 기술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배트맨 특유의 기술로, 다른 세 캐릭터는 없다. (그러나 다른 캐릭터들도 무기가 있는 적과 싸울 수 있는 기술도 있다.) ) 특히 로빈을 방패에 대면 배트맨의 칼날 기술이 그립다. < P > 자, 배트맨의 네 가지 특수 기술이 다 끝났지만 잊을 수 없는 기술이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트맨, 배트맨, 배트맨, 배트맨, 배트맨, 배트맨, 배트맨) < P > 첫 문장 글을 쓸 때 고민했다. 도대체' 쿵쿵쿵' (또' 복지펀치' 로 번역됨), 한 세대를 놀린 사람들은 왜 이 이름이 불리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여전히 복지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왼쪽 CTRL+ 오른쪽 클릭은 기본입니까, 고급입니까? 날으는 주먹은 또한 적을 끝낼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진보 된 기술로 그것을 계산 하 고이 문장 등을 맞댄 가져온다.

충격적인 펀치: 왼쪽 CTRL+ 마우스 오른쪽 버튼. 점수는 연타수 *75 입니다. 단일 땅에 떨어진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가하여 적들이 곧 전투 능력을 잃게 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 너는 다른 적의 공격에 매우 취약하다. < P > 참고: "배상률" 이 *75 이기 때문에 이 기술을 익혀야 하는 이유를 먼저 설명해 주세요. 게임에서 연타수가 가장 필요하지 않은 기술 중 가장 높은 점수로 상을 받아야 합니다. 거인을 이기는 것은 *1 이지만, 문제는 모든 지도에 거인이 나타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 그래서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이 기술을 익혀야 한다. < P >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는 이런 상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1, 나는 한 적을 향해 세게 치고 싶었지만, 적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심하게 패했다.

2, 나는 적을 세게 때리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뛰어온 적에게 주먹이 날아와 나의 좋은 일을 망치고 있다. < P > 우선, 적 A 를 끝내고 이전에 쓰러진 적 B 를 즉시 대면할 때, 적 B 가 어떤 방법으로 쓰러졌는지 알아야 한다. 만약 평범한 공격이라면, 너는 한 방에 B 를 쓰러뜨리고, 다시 한 대 맞고, A 를 한 대 맞고, 다시 망설이지 않고 B 를 휘두르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 P > 주먹 한 대 안에 있다고 장담할 수 없다면 (그동안 뒹굴거나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등 다른 동작도 했다. ) 그렇다면 이 때의 대응방법은 내 영상에서 자주 볼 수 있듯이 3 회 연속 현기증 공격으로 적을 쓰러뜨린 뒤 바로 연결해 세게 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것은 전투에서 마지막 적을 대할 때 대처하는 방법이다. < P > 둘째, 장내에 다른 적이 있을 때 먼저 한 적을 향해 흔들림으로 최대한 높은 점수를 얻는다. (만약 당신이 장내의 모든 적을 충격으로 때려서 끝낼 수 있다면, 당신은 부끄럽지 않은' 강자' 입니다! ) 어떻게 다른 적에게 방해받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이때 쓰러진 시간의 그 부분이 다시 한 번 그것의 중요성을 보여 주었다.

1, A, B 의 두 적이 인접해 동시에 쓰러지면 (예: 이중반격 )

2, 장내에 적들이 서 있고 당신과 비슷한 상황에서 두 번 연속으로 강타하지 마세요.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3, 여러 적들이 동시에 쓰러질 때는 멀리 있는 적들에게 충격을 가하도록 선택해야 한다. 적들이 달려오는 것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4, 그라운드에 남아 있는 모든 적들이 동시에 쓰러져, 쓰러진 시간이 얼마든, 먼저 그 중 한 명을 향해 쿵쿵거리며 다시 이야기하자. < P > 이 기교는 끊임없는 전투의 경험을 거쳐 판단해야 한다. 익숙해지면 그 때 적당하지 않게 세게 때리는 것을 쉽게 판단할 수 있다. (물론, 법원에 마지막 적이 남아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