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City Arch 시작하기 및 Arch 플레이 방법
City Arch 시작하기 및 Arch 플레이 방법
1. 아치 연주 방법
교육 목표 및 포인트
1. 정면을 향한 드릴링, 물체를 만지기 위한 15cm 수직 점프 등을 연습합니다. 조정력과 민첩성을 발휘하십시오.
2. 동물의 기술을 따라하는 재미를 경험해보세요.
3. 아이들의 예리한 관찰력을 키워주세요.
4. 아이들이 행복과 재미를 느끼고, 무의식적으로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해주세요.
5. 행복한 기분을 유지하고 아이들의 삶에 대한 사랑과 행복하게 사는 좋은 느낌을 키우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준비 활동
줄넘기, 아치, 컬러볼 등
활동 과정
먼저 소개: 활동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자극하기 위해 말하기.
1. 선생님: 아이들아, 오늘 선생님이 너희에게 새로운 기술을 보여줄 것이다. 혹시 작은 동물 쇼를 본 적이 있나요?
동물 쇼를 관람한 경험을 서로 회상하고 이야기해 주세요.
2. 아이들에게 줄타기를 하는 염소, 굴렁쇠를 굴리는 판다, 공을 헤딩하는 돌고래의 움직임을 흉내 내도록 하세요.
둘째, 과정
1. 몸의 협응력을 키우기 위해 돌고래 헤딩을 배우세요. (.빠른 사고 교육. 사례 네트워크) 아이들은 교사가 하는 것을 관찰하고 말합니다.
선생님은 조심스럽게 설명했다. 먼저 공 아래에 서서 무릎을 구부린 채 쪼그려 앉은 다음, 뛰어올라 머리 위로 공을 이마로 터치하라.
2. 아이들은 학습 기술을 연습하려고 노력합니다.
선생님: 이제 아이들에게 돌고래 최고의 공을 연습하게 해주세요. 어떤 아기 돌고래가 먼저 트릭을 배우는지 볼까요?
선생님: 아이들이 정말 좋아요. 그들은 기술을 너무 빨리 배웁니다. 이번에는 선생님이 난이도를 높이고 싶었어요. 아이들에게 선생님이 지정한 색깔에 따라 공을 치는 연습을 하게 하세요.
3. 게임: 리틀 서커스.
(1) 교사는 게임 플레이와 게임 규칙을 소개합니다.
(2) 아이들이 게임을 경험하도록 구성합니다.
(3) 줄거리를 설정하고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돌고래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상어의 공격을 조심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관심과 운동 강도를 높입니다.
(4) 아이들은 그룹으로 나뉘어 릴레이 경주에 참가합니다.
셋째, 끝
아이들은 훌륭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돌고래는 집을 좋아합니다. 돌고래들과 함께 토끼춤을 추자.
활동 반영:
중산층을 주제로 한 TV 프로그램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주로 과학과 건강 콘텐츠에 침투합니다. 그 활동에서 교사는 아이들의 참여자, 협력자, 지지자가 되어 아이들이 독창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작위로 지도합니다. 아이들은 활동 중에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과 장비를 과감하게 선택하고, 파트너와 소통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활동 내내 아이들은 동물의 특성에 대해 배울 뿐 아니라 기본적인 동작도 연습해 볼 수 있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2. 아치 세우는 요령
결혼하면 친척이 세워준 아치를 받게 된다. 사탕과 담배를 답례로 줄 수 있지만, 보상은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모두 현지 관습에 따라 다릅니다.
1. 설정
이 게임의 초기 설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각 사람은 플레이어 카드(지도 카드 아님)를 가져와 색상을 선택하고 모든 토큰을 손에 쥐게 됩니다. 정사각형 체스 말(테크니컬 체스 말, 산업용 체스 말)은 카드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마 숫자에 따라 플레이어 보드에 배치됩니다(플레이어 보드의 측면이 위를 향하도록 해당). 기술 블록이 두 개 이상 있으므로 함께 쌓으면 됩니다. 그 중 철과 도자기가 1개, 상자가 258개, 기타가 3233개, 면공장이 3233개이다. 왜 이런 식으로 설계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제가 플레이할 때 디자이너들은 모든 기술을 끝까지 플레이하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이 디자인은 점수 밸런스를 맞추는데, 운이 좋게 철공장을 구해 지도에 올리면 점수가 정말 급등할 것 같아요.
플레이어 버전을 설정한 후 플레이어 표시기(큰 둥근 조각)를 섞어서 1234 배럴 옆 배럴 표면에 배치합니다. 아치형 셀링 포인트 표시기(셀링 포인트 표시기 수와 해당 값)를 섞습니다. 공석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드 설명을 참조하세요. 석탄 판매 지점 옆 빈 공간에 무작위로 배치됩니다. 석탄 판매 포인트 공석에 해당하는 양의 와인이 있어 보상을 판매합니다. 판매 포인트는 있지만 판매 포인트가 없습니다. (물건을 파는 데 와인이 소비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알 수 없습니다. 갑자기 하나. 어느 날 친구가 나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는데 이것이 단지 의사 소통과 홍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20년 전 10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있었을 때, 검은색, 노란색, 작은 사각형 이것에 전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그림의 오른쪽 상단에 채워진 중고 젓갈에 관심이 있습니다. 시장 슬롯에 아직 공석이 있습니다. 점수 트랙의 시작점(상단이 점수 트랙), 소득 지표는 소득 트랙의 시작점에 배치됩니다(하단이 소득 트랙, 소득 트랙의 시작점은 등급 아래) 트랙 10).
카드 오른쪽 하단에서 인원수에 따라 사용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하세요. 2인용 게임은 2인용 게임을 나타내고, 3인용 게임은 3인용 게임을 나타냅니다. 비유하자면 2인용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에는 일반적으로 2점, 3점, 4점을 포함하여 3가지 세트의 점수가 있습니다. 4인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에는 점수 세트가 1개만 있고 그 세트에는 4개의 점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몇몇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카드를 사용하고, 추가 플레이어마다 더 적은 전진 포인트로 카드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플레이어 외에도 게임에는 카드를 나누는 액션 카드도 있어서 그 카드를 보는 것을 정말 잊어버렸습니다. 아무것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흰색 카드를 꺼내 도시와 기술에 따라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카드 그랩 슬롯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슬롯에 앞면이 위로 향하게 놓고, 나머지 카드는 카드 수납 슬롯의 첫 번째 슬롯에 뒷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경로 표시기(연속, 양면 배와 기차, 배가 처음으로 놓은 파란색 선 - 해상 운송, 두 번째로 기차가 놓은 검은 선)을 가져갑니다. 시간 - 철도), 은행에서 17위안을 받고 슬롯에서 카드 8장을 뽑아 게임을 시작합니다.
3. 아치를 활용하는 다양한 방법
1. 아치의 개요 두 개의 반구가 하나의 구로 결합될 수도 있습니다. . 구는 모든 방향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구에 힘이 가해지면 힘이 고르게 분포되므로 구는 다른 어떤 모양보다 강합니다.
2. 아치에 압력이 가해지고 정점이 양쪽 끝으로 확장됩니다. 아치는 원통의 일부이며 때로는 구형 부분입니다. 석조 아치교의 구형 형태는 압력을 견디기 위해 꼭대기 부분을 확장하지만 다른 지점이나 두세 지점의 영향을 받습니다. 많은 다리가 아치형입니다.
4. 아치형 문 연주법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런 식으로 하는 집은 많이 봤는데 그 집은 조금씩 해줄 일꾼이 필요했어요. 비용이 낮지 않고, 예산이 충분하다면 시도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지중해 스타일에서는 파란색 아치(파란색 문 커버)를 매우 세련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아치 만드는 방법
유치원 입학식은 다채로운 풍선 아치로 장식됩니다. 풍선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풍선을 엮습니다. 동물, 바다 생물, 만화 모양으로 배경 벽, 떠다니는 열린 공간, 폭발하는 공 등을 부모의 서명 형태로 구성하여 어린이의 공연을 구성합니다.
6. 유치원 아치길 놀이 방법
1. 활동 주제: 어린이 파티 주제
2. 대상 그룹: 5~10세 어린이.
셋. 참가자 수: 8~16명
4명. 위치: 가장 좋고 안전한 방;
야외는 괜찮으나 현장 통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활동 실시 계획:
(1) 조기 준비
1. 초대장 구입 및 배포
초대받은 사람들이 어린이이고 수락하고 관심을 끌 가능성이 높으므로 만화 그림이 포함된 어린이다운 초대장을 최대한 많이 구입하십시오. 그리고 초대장 문구를 색연필로 작성하면, 생일을 맞은 사람이 초대받은 사람에게 직접 건네줍니다.
2. 활동 재료 구입:
생일 케이크 및 양초
B. 파티 게임 상품: 고급 펜 세트, 색펜, 그림책, 스톱워치 등 , 제로 지갑 등
C. 인원수에 맞춰 스낵, 과일, 음료를 구매하세요.
d. 불꽃놀이 스프레이 캔은 화려한 스트립을 뿌려 행복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벤트의.
3. 파티 웹사이트 레이아웃:
1. 풍선을 사용하여 만들기
c 라이브 음악 플레이어를 준비하고 DVD 또는 컴퓨터 스피커를 사용하여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보세요. 또는 다른 어린이 노래.
D. 다양한 만화 모자를 구입하여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착용해 주세요.
(2) 활동 과정
1. 참가자 초대
파티 3일 전에 초대장을 보여 손님을 초대합니다. 내 생일 파티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거예요! 귀하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 재료 및 장소 레이아웃 구입
파티에 필요한 모든 재료와 소품은 하루 전에 구입하고, 파티 시작 3시간 전에 현장 장식을 완료하세요.
3. 활동 세부정보 제어:
15:40~16:00에 음악을 재생하고 초대된 어린이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6시부터 16시 25분까지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됩니다. 먼저 뮤지컬 의자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의자는 파티 중앙에 배치되었으며 의자 수는 어린이 수보다 하나 적었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은 주변 테이블로 가서 간식, 과일, 음료를 먹으며 음악이 연주됩니다. 갑자기 음악이 멈추자 아이들은 모두 뒤로 돌아가 의자를 잡았습니다. 의자가 없는 어린이는 노래나 춤 등의 쇼를 선보여야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하나씩 의자를 치우고 한 번에 한 명의 어린이를 제거합니다. 마지막 의자를 잡은 아이가 최종 승자가 되어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 활동은 반복될 수 있습니다).
(3) 하객에 대한 예의
참가 어린이의 부모에게 연락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세요. 저녁에는 초대받은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세요.
자동사 활동 시 주의사항:
1. 초기 준비 시에는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하며 위생적인 재료를 최대한 구입하세요.
2. 파티 활동 중 어린이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파티 활동을 하는 부모는 전체 과정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3. 파티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린 손님이 빈손으로 떠나도록 두지 마십시오.
1. 배경
우리 국가의 무형문화유산을 계승하고 보호하기 위해 우수한 전통문화 계승에 기초하여 계승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관심을 배양한다. 우리 학교는 독특한 캠퍼스 문화를 형성하고 우수한 인문학적 환경과 교사와 학생의 조화로운 발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무형문화유산을 캠퍼스 전체에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활동은 사회주의 핵심 가치와 중국 공산당 제18차 전국대표대회 정신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무형문화유산의 계승과 보호에 중점을 두고, 다채롭고 긍정적인 캠퍼스 문화 활동을 매개체로 삼아야 합니다. .
둘. 활동의 목표
모두가 무형문화유산을 알고, 사랑하고, 배우고, 계승하는 학교에서 교사와 학생을 위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무형문화유산을 수행함으로써 교사와 학생들의 자긍심과 지역적 명예가 강화되고, 학생들은 지역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지역 무형문화유산을 더 잘 계승하고 계승하며, 조국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깊게 할 것입니다. 내 고향의 교육을 좋아합니다.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열의와 열정을 자극하여 우수한 지역 문화를 배우고 풍요롭고 활동적인 캠퍼스 문화 생활을 하며 젊은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학교 특성을 조성하고 캠퍼스 문화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셋. 조직적 리더십
학교는 캠퍼스에 들어갈 무형문화유산을 확립했으며, 다음과 같은 구성원으로 구성됩니다:
팀장: Su Zao(교장) 부팀장: 구성원:
넷. 책임분담
1. 학교 청년 개척단은 활동을 주도하고 종합적으로 지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2. Young Pioneers Brigade는 계획된 홍보 보고서를 담당합니다. 홍보 내용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무형문화유산의 개념과 보호 중요성, 우리나라 무형문화유산의 개요: 국가, 성, 시, 구, 현 차원의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인구 조사 결과, 보호 조치 및 성과 우리 주의 무형문화유산 유형문화유산 목록 프로젝트 소개, 무형문화유산 보호에 관한 국가, 지방, 국가 정책, 규정 및 관련 지식.
3. 교육 사무실은 무형 문화유산을 캠퍼스로 가져오는 일을 담당합니다. 무형문화유산
4. 총무실은 행사 하드웨어 환경 조성, 필요한 장소 및 장비 구성, 자본 투자 보장을 담당합니다.
동사(동사의 약어) 이러한 활동은 4단계로 구분됩니다.
(1) 홍보 및 학습 단계
캠퍼스 문화 구축과 결합하여, 추가 증가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지식을 종합적으로 대중화하기 위해 캠퍼스 내 무형문화유산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모두가 무형문화유산을 알고, 사랑하고, 배울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1. 진지하게 공부하세요. "전통 문화"에 홍보 칼럼을 설치하여 교사와 학생의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지식 인식을 높이고 무형문화유산을 캠퍼스에 도입합니다. 학생들이 무형문화유산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조직합니다.
2. 학교를 잘 홍보하고, 교내 라디오 방송국, 칠판, 게시판, 홍보물 등을 활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국기 아래의 배너, 연설 및 기타 형식을 통해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기본 지식과 무형문화유산을 캠퍼스 활동에 도입하는 의미, 목적 및 방법을 소개하고 교사와 학생의 무형문화유산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자극합니다.
(2) 조직. 시행 단계
20xx년 3월부터 샹그릴라 카운티 문화국은 무형문화유산을 수업 활동에 통합하기 위해 특별히 초청된 강사를 초청하는 데 앞장섰습니다. 무형문화유산에 대해 배우면서 매주 1회 활동 수업을 보장합니다. 실제 여건에 따라 수시로 무형문화유산 연구 및 전시 활동을 조직합니다.
(3) 활동 준비 단계
조직합니다. 다양한 문화활동, 전통문화의식 고취, 무형문화재 손글씨 신문 제작 대회, 칠판신문 대회, 우리주 6월 1일 국장무용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4) 요약 및 개선 단계
20xx년 6월 12일 무형문화유산을 요약하여 캠퍼스에 보관합니다.
자동사 활동 요건
학교의 모든 부서는 명확한 업무 분담을 갖고 업무를 조정해야 합니다. 모든 학년은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활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조직해야 하며 해당 작업 그룹을 구성하고 조치를 도입했습니다.
무형문화유산을 학교 문화 건설의 중요한 부분으로 도입하는 방식을 다양화해야 하며, 학교 내부와 외부, 교실 내부와 외부의 4가지 조합을 달성해야 합니다. ; 활동을 학생의 종합적인 질 향상과 결합해야 합니다. 활동은 학생의 과외 문화 생활 및 취미와 결합해야 합니다.
아치 게임의 활동 목표
게임 '젤다의 전설'에서는 아칼레타 아치의 동쪽에 절반이 있는데, 아치에 올라간 후 플레이어는 패러글라이더를 이용해 아칼레타로 날아가거나 다음 나무 조각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또는 나무의 상승 기류를 사용하여 직접 날아갑니다.
: 8. 유치원 장비를 플레이하는 방법
1.
2. 왼쪽에서 돌을 돌아 집으로 향하는 길을 따라 가세요.
3. 집 반대편으로 목조 주택을 따라 걸어가세요. >
4. 건초더미를 뛰어넘어 지붕으로 가세요.
6. 풀을 찾아서 들어가세요.
7. 길은 매우 어둡습니다.
8. 라이온스 아치(Lion's Arch)의 먼 해안에 있는 명소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9. 아치에 관한 야외 게임
1. 게임 방법:
어린이를 두 팀으로 나눕니다. 세 팀(또는 네 팀)이 출발선 뒤에 섭니다.
2. 게임이 시작됩니다. 교사가 명령을 내리면 각 팀의 첫 번째 어린이가 앞으로 달려갑니다. 동굴에 구멍을 뚫고(아치 길), 단일 판자 다리(균형대)를 건너고, 작은 빨간색 깃발 주위로 직접 되돌아가서 끝에 서세요. 한 아이가 동굴 속을 기어가는 동안, 두 번째 아이는 앞으로 곧장 달려갑니다. 각 팀의 어린이들은 마지막 어린이가 "완료" 나무 다리를 건너 교사 앞에 붉은 깃발을 올릴 때까지 일렬로 전진합니다. 빠른 팀으로 승리하세요.
3. 규칙:
동굴에 구멍을 뚫을 때 아치형 문을 만지면 안 됩니다.
만약 게이트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