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레이터 졸업 디자인 논문 완판-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일러스트레이터 졸업 디자인 논문 완판-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문제 보고서를 여는 데 몇 글자가 필요합니까?
너는 개제 보고서의 임무서를 완성했니?
구체적인 조판 형식 요구 사항을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개제 보고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한다.
(a) 논문의 명칭
논문의 명칭이 바로 학과의 명칭이다.
첫째, 명칭은 정확하게 규범화해야 한다. 정확성이란 논문 제목이 문제가 무엇인지, 연구 대상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논문의 이름은 반드시 연구의 내용과 일치해야 한다. 너무 크거나 작을 수 없다. 너는 너의 연구 대상과 문제를 정확하게 요약해야 한다.
둘째, 이름은 간결하고 너무 길지 않아야 합니다. 논문이든 제목이든 이름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쓸 수 있는 것은 가급적 단어를 쓰지 않고, 보통 20 단어를 넘지 않는다.
(2) 연구의 목적과 의의.
연구의 목적과 의미는 왜 연구하고 그 가치를 연구해야 하는가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현실의 필요에서 출발하여 현실에 이 문제가 존재하고, 연구 해결이 필요하며, 이 글의 연구가 어떤 실제 작용을 하고, 논문의 이론과 학술적 가치를 쓸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할 수 있다. 이것들은 좀 더 구체적이고 표적적이어서 목적 없이 구호를 외쳐서는 안 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구의 배경 (주제의 제안): 즉, 이 연구의 근거와 계발이 무엇입니까? ⑵ 현지 (학교) 의 교육 교수 실천을 분석해 본 과제, 연구의 가치, 해결해야 할 문제를 왜 연구해야 하는지 지적했다.
(3) 국내외 본 논문의 역사와 현황 (문헌 총괄).
규범적이어야지, 작은 문제의 목적은 생략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연구의 폭, 깊이, 성과를 파악하는 것을 포함한다. 추가 연구가 필요한 문제를 찾아 본 과제의 연구 플랫폼 (시작점), 연구 특색 또는 진입 점을 파악합니다.
(d) 논문 연구의 지침 이데올로기
지도 사상은 거시적으로 어떤 방향을 견지하고 어떤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는가이다. 이 방향이나 요구는 철학정치이론, 정부의 교육발전계획, 연구문제의 지도의견일 수 있다.
(e) 논문 작성의 목표
논문 쓰기의 목표는 과제가 끝날 때 달성해야 할 구체적인 목표이며, 어떤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는 본 논문이 달성해야 할 예정된 목표이다. 즉, 본 논문 쓰기의 목표 위치, 목표는 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하며, 용어는 정확하고 간결하며 명료해야 한다.
일반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 목표를 쓰지 마십시오. 목표 추론은 엄격하지 않습니다. 대상 단어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목표가 너무 높아서 예정된 목표를 연구하지 않았거나 연구할 수 없다.
논문 쓰기 목표를 확정할 때, 한편으로는 학과 자체의 요구를 고려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실제 근무 조건과 업무 수준을 고찰해야 한다.
(6) 논문의 기본 내용.
연구 내용은 더욱 구체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한 가지 목표는 여러 방면의 연구를 통해 달성될 수 있으며, 반드시 일일이 대응하는 것은 아니다. 연구 내용을 확정할 때, 사람들은 왕왕 매우 구체적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쓴 연구 내용은 특히 모호하여 글쓰기의 목적과 의미를 연구 내용으로 삼는다.
기본 내용은 일반적으로 (1) 논문 제목의 정의를 포함한다. 연구 대상, 연구 문제, 연구 방법 등 세 가지를 가능한 한 명확하게 해야 한다. ⑵ 본문 작문과 관련된 이론, 명사, 용어 및 개념의 정의.
(7) 논문 쓰기 방법
구체적인 글쓰기 방법은 관찰법, 조사법, 실험법, 경험총결산법, 사례법, 비교연구법, 문헌법 등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8) 논문 쓰기 단계
논문 집필의 절차도 논문 집필 시기와 순서의 안배이다. 논문을 쓰는 절차는 연구 내용의 관계와 난이도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기본 문제부터 시작하여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각 단계가 언제 시작되는지, 언제 끝날지, 규정이 있어야 한다. 연구의 주요 단계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연구가 어느 단계로 나누어집니까? 각 단계의 시작 및 종료 시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떻게 개제 보고서를 작성합니까?
우선 준비 작업에서 수집한 자료를 정리해야 한다. 이름, 내용, 이론적 근거, 참가자, 조직 배정과 분업, 예상 시간, 경비 등을 포함한다.
첫 번째는 제목의 초안입니다. 과제는 이미 준비 작업에서 확립되었으므로, 문제 보고서 제목을 여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너의 연구 과제를 직접 적으면 된다. 예를 들어, "렌교 케이크", "렌교 목공기계", "렌교 문화 연구" 와 같은 렌교 문화를 연구하는 학생들을 지도한 적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내용의 작문이다. 개제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연구의 배경. 이른바 학과 배경이란 주로 왜 이 학과를 연구해야 하는지, 그래서 어떤 학과는 아예 이 부분을' 문제 제기' 라고 부르는데, 이는 왜 이 문제를 제기해야 하는지, 아니면 왜 이 학과를 제기해야 하는지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제가 지도하는 과제 중 하나인' 렌교 문화연구' 의 배경에서, 개혁개방의 물결 속에서 렌교는 주강 삼각주의 한 귀퉁이로,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동시에 그녀의 문화발전은 어떤가, 어떤 성취가 있는지, 주민에게 어떤 영향이 있는지, 개선이 필요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배경 묘사의 내용도 많다. 사회적 배경이나 자연 배경일 수 있다. 관건은 우리가 무엇을 확정했는지에 있다.
둘째, 연구의 내용. 과제 연구의 내용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 과제가 연구해야 할 것이다. 우리 학교 황서 선생님이 지도하는 과제' 불산 신팔경' 의 연구 내용은' 불산 신팔경을 중점적으로 불산 역사 문화 침전의 어제, 오늘, 내일, 불산 경제 발전 추세와 결합해 신불산, 신팔경, 신기상 발전 문화 관광의 실현가능성 보고와 발전 계획을 세우는 것' 이다.
셋째, 연구의 목적과 의의.
연구의 목적은 네가 이 연구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상황이나 네가 원하는 결과를 묘사하는 것이다. 우리 학교 예선생님이 지도하는' 장정로' 연구 과제는 그 연구 목표란에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1. 장정의 여정을 재현하여 홍군 전사의 위대한 공적을 회상하며 장정의 대략적인 상황에 대해 어떤 어려움과 험난함을 겪었는지, 장정 정신이 무엇인지, 더욱 깊은 인식과 깨달음을 얻었다.
2. 조내 학우들 간의 분업, 협력, 교류, 전시, 해설을 통해 협력참여의 정신과 자기전시 능력을 배양한다.
3.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정보기술이 향상되고 정보소양이 더욱 향상되었다.
넷째, 연구 방법.
"연구 방법" 섹션에서는 우리 과제팀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나 절차를 제시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연구성 학습의 연구 방법은 현장 조사법 (학생들이 배운 곳에서 현장 조사를 실시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방법), 설문조사법 (과제의 상황과 알아야 할 내용에 따라 몇 가지 문제를 설정하고, 질문서 형식으로 관계자를 조사하는 방법), 인물 인터뷰법 (직접 관계자를 인터뷰하여 직접 자료를 파악하는 방법) 이다
다섯째, 연구 단계.
과제 연구의 단계는 당연히 과제가 어떤 단계를 거쳐야 연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가리킨다. 그래서 이 부분은 우리의 주제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아마도 몇 단계로 완성할 준비가 되어 있는 문제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주제 연구의 기본 단계는 준비 단계, 데이터 검토 단계, 현장 조사 단계, 설문 조사 단계, 인터뷰 단계, 데이터 분석 정리 단계, 이 과제 요약 반영 단계 등 여러 가지 측면에 불과하다.
여섯째, 프로젝트 참가자 및 조직 분업.
이것은 본 연구의 관리 범주에 속하지만 간과해서는 안 된다.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학생들은 자신의 책임을 명확히 할 수 없고, 때로는 게으름을 피우거나 책임을 회피하고, 때로는 반복적인 일을 하기도 한다. 따라서 프로젝트 참가자의 조직과 분업이 중요하다. 연구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다. 각 그룹은 민주선거를 통해 팀장 한 명을 낳고 팀장은 팀의 임무 분배와 집행을 담당한다. 그런 다음 이 과제의 상황에 따라 관련 연구 임무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한 팀이 한 부분을 책임진다. 마지막 팀장은 인원을 조직하여 총결하고 정리할 것이다.
일곱째, 공사 견적.
프로젝트를 시작 하는 데 약간의 자금이 필요 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우리는 대략 얼마나 많은 돈을 프로젝트에 필요한 추정 해야 합니다, 데이터를 수집 하는 데 필요한 비용, 현장 조사 비용, 설문지 발행 비용 인쇄, 연구 그룹이 점유 하는 장소, 일부 관련 정보 및 최종 보고서의 인쇄 비용 등. 소위' 군이 움직이지 않고, 식량이 선행한다' 는 것은 충분한 경비가 뒷받침되지 않고, 과제의 연구는 반드시 어렵고, 팔꿈치를 잡고, 심지어는 중도에 포기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 과제의 경비는 주제 선정 초기부터 산정해야 하며, 미리 계획해야 이 과제의 연구를 진정으로 가장 잘 할 수 있다.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논문 요약 20 세기 50 년은 일러스트레이션의 황금시대다. 소위 독서 시대를 입력 한 후, 삽화는 의심 할 여지없이 계몽주의 시대의 가장 중요한 시각적 경험입니다. 패션 잡지도 일러스트를 주요 비주얼 디자인 요소로 삼았기 때문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패션 잡지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촬영이 보급되면서 약세 현상이 나타났다. 패션망이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주요 패션망들은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과학기술과 뉴미디어가 고도로 발달한 하수 패션망의 최신 통계를 참고해 디자이너의 표현 스타일과 수법이 더욱 다양하고 풍부해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을 더욱 다양화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문헌 검토 방법을 사용하여 20 세기 이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의 스타일 진화를 검토하고 영상학 연구 방법을 이용하여 1995-2003 년 간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분류하고 분석했다. 그 결과 * * 는 7 가지 스타일, 즉 (1) 이야기 세계 스타일, (2) 구체화 스타일, (3) 일상생활 스타일, (4) 공간 도시 분위기 스타일, (5) 개구쟁이, 궤변이다
"패션" 은 빠르게 변화하는 대중문화이다. 일러스트들은 서로 다른 주제와 내용을 통해 그들의 눈에 보이는 패션 스타일을 묘사하지만, 이는 시청자들에게 사진 이미지와는 다른 또렷한 화면을 선사하며 더 많은 시각적 상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애매모호한 묘사도 포스트모던 소비자 이미지의 특징 중 하나다. 동시에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유형에 대한 논의를 통해 패션 비주얼의 이미지가 포스트모던 장면의 기호 소비에 의해 정당화되고 있으며 소비 심미의 변화도 이 시대의 정서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때 디자이너는 창작할 때 다양한 형태의 소비 태도와 문화적 요소를 고려하여 작품에 통합해야 한다.
패션 스타일을 보면 항상 일본 대중문화를 이식하고 미국의 상상력을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대만성이 오늘 직면하고 있는 경제상황을 보면 차이를 만들 수 없다면 생존 기회를 잃게 된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을 탐구하고 디지털 대화형 실험실의 창의적인 개념을 발전시켜 패션 연구자와 디자이너에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의 가능성과 자기 창작의 실험 공간을 더 많이 제공하고자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쓰나요? 500 여 자 ...
디자인 의도부터 시작하여 전체적인 풍격을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하나 들려준다.
명사는 가능한 한 삽화의 설계 원칙을 상세히 설명한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을 연구한다. 이 그림책에는 삽화의 현대 응용이 분류되어 있다. 현대 경제의 발전으로 삽화의 의미는 더 이상 삽화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도구와 수단으로 발전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도 예술성을 나타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레이션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 이상한 일러스트레이션,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적인 표현을 추구한다. 오늘의 삽화는 귀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한다. 바로 이런 귀여운 느낌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오늘날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자 이 그림책 연구 분석의 주요 측면이다.
꽃 고전 일러스트레이션의 디자인 설명
네가 이 꽃을 보지 못했을 때, 그것은 너와 함께 죽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왔을 때, 너는 이 꽃의 색깔이 너의 마음속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왕 양명 "열전"
부처가 말했다: 꽃 건너편, 꽃 건너편, 단지 한 덩어리의 붉은 꽃, 꽃이 잎도 없고, 잎이 자라도 꽃도 없고, 단지 서로 엇갈려 만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에는 믿음이 있을 것이지만 믿지 않을 것이다. 세월은 길어질 것이고, 세상에는 똑같은 꽃 두 송이가 있을 것이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꽃 한 송이가 시들고 꽃 한 송이가 활짝 핀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 후세 사람들에게 판정을 남겨야 한다.
네가 내 눈에 들어갔을 때, 물 속에 비친 꽃처럼, 그것은 꽃이 아니라, 색깔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이다. 갑자기 자신이 이 이름 모를 꽃처럼 느껴졌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떨어진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집주인은 사실 이런 시구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설명할 수 있다. 제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쓰는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결국 선생님은 고시로 형용할 수 있다고 하셨고, 나는 즉석에서 석화되었다.
의인화된 삽화도 있는데, 묘사가 더 좋다.
동백꽃은 일명 동백꽃, 양차, 만다라, 만동백, 내한성, 향으로 불린다. 색상: 빨간색, 분홍색, 진홍색, 장미, 보라색, 흰색, 노란색 줄무늬 등. 화기: 1 1 월 ~ 이듬해 2 월. 꽃말: 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귀여움.
충분하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스타일링이 명확하고 활발하며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에는 많은 응용이 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등 인쇄 작품에서' 설명' 에 사용되는 모든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인물, 자유형, 사실적인 기교,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제작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삽화를 그리는 것은 저자에게 다소 주관적이고 자유로운 표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감성, 상징적인 감정 모두 자유롭게 표현하고 처리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당신은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해야 하며, 사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로부터 그림 삽화는 줄곧 화가가 쥐고 있다.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도 점점 전문화되고 있으며,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이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맡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신문이나 잡지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도구에 대한 직업적 민감성과 열망으로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개제 보고서는 어떻게 쓰나요?
여기 참고할 수 있는 예가 하나 있습니다.
3 차원 잉크 그림 "대나무 운율" 오프닝 보고서
프로젝트 내용 소개: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는 3D 애니메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등장한 신기술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표현할 물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이 가상 3D 표준에 모델과 장면을 만든 다음 필요에 따라 모델의 모션 트랙, 가상 카메라의 모션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모델에 특정 재질을 지정하고 필요에 따라 조명을 비춥니다. 이 모든 것이 완료되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에 처해 있다. 3 차원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기원하지만, 민족의 것은 세계의 것이다.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3 차원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가져야 한다. 미국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은 3D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우리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의 문화적 특징을 가진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적을 낼 수 있다. 중국은 방금 대형 3 차원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고리' 를 상연했는데, 제작팀, 제작비용 654.38+0.5 억, 수백 명으로 불린다. 그러나 현재의 효과와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이 결과에는 당연히 많은 요소가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간과되고 있다. 바로 문화다. 자신의 문화가 있는 것은 모두 없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영혼이 없는 몸이 되고, 좋아 보이지만 차마 볼 수 없는 빈 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혼명언)
그래서 졸업 디자인에서 저는 3 차원 애니메이션과 국화를 결합하고 3 차원 기술을 이용하여' 대나무' 를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한 다음 애니메이션했습니다. 중국에서 예로부터 담박하고, 높고, 정직한 자질을 부여받은 것은 많은 중국 문인들의 인격 추구이다. 애니메이션의 주된 목적은 대나무를 빗속에 두고 빗속의 꽃과 새의 표현을 통해 대나무의 정신적 자질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삽화는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림의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안쪽 페이지, 책 외투, 책 목차에 사용된 삽화.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자가 사용하는 삽화를 포함합니다. 상업 광고: 광고 DD 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삽화가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와 이미지 (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설명 일러스트 DD 소비 가이드, 상품 설명, 설명서, 차트,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 인터넷 등의 역할 및 환경 예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를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계산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그림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문학 삽화-문장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정신을 반영하는 시각예술 형식.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제품에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업을 하나로 모으는 이미지 표현. 삽화자는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상업거래에 속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잉태합니까?
예전에는 미술 훈련에 종사했는데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고 있다. 어느 날, 저는 제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밟으라고 했습니다. 학생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삽화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깜짝 놀랐다: 여보, 나는 본 과학에서 예술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문제를 물어봐야 한다. 예술 학부생들도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는데, 선정은 정이 있는 사람이다. 언급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 원도는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원인이다. 고대인들도 몇 장의 그림이 있는 책 한 권이 아름답고 읽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다. 삽화가 있는 첫 번째 책, 불경 한 권, 금강경 한 권, 성명이 잊혀졌다.
말하자면, 모두들 기본적으로 잘 알고 있다. 좁은 의미에서 책에 삽화를 삽입하는 것은 독서를 돕기 위해서이다. 현대판화 전공은 삽화에서 파생된 것이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의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의 지속적인 개선, 삽화는 세대와 세대의 예술가의 추진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한다. 오늘의 삽화는 확실히 천지개벽의 변화이지만, 처음과는 완전히 다르지는 않다. 그리고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융합되어, 어디에나 있으며, 프로로 대중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날 업계 인사들은 기본적으로 삽화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1) 비즈니스 패션 클래스
주로 상업활동과 광고홍보에 쓰이고, 화면 소비감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제품을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고, 사람들과 친화력을 가지며,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품위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자연조류로 돌아가는 일종의 유행홍보 수단이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의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포스터의 사진 등이 있다.
(2) 간행물
주로 그림이 있는 간행물에서 이 형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이지만 효과는 이미 더 정교하고 아름답고 전문적이다. 그림 읽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요구한다. 그렇다면 책에 그림이 있으면 독자들은 당연히 독서를 사는 경향이 있는데, 하물며 아동도서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삽화를 곁들이는 것은 필연적이다. 사진이 없는 아동도서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심지어 산 아이도 볼 줄 모른다. 책, 정기 간행물,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발행하다. 곳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다. 이것은 큰 범주라고 할 수 있다.
(3) 만화와 만화
이런 종류의 모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고 보니 이것도 하나의 예시였다. 책 한 권, 500 자, 그림 한 권을 상상해보세요. 삽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50 자, 한 자, 열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바로 이런 것이다. 만화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인물 조형상의 작은 변형은 바로 만화 만화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이미 문화 산업 체인 중 하나의 큰 산업이 되었다. 그 속성은 결국 일러스트레이션과 비슷하며, 이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과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이 파생되었습니다.
(4) 프론티어 일러스트레이션
먼저 이런 것을 말하다. 신예, 즉 이런 전위, 자기 중심, 반드시 유행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예쁘지는 않지만, 어쨌든 좀 쿨하다. 저자에게 이것은 진정한 일러스트레이션, 진실한 창작,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이다. "이건 내 원작이야, 너 좋아하니? 나는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싫으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나는 오리지널이다. " 나는 말했다.
삽화는 여전히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약간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이 글은' 그림의 정의' 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너는 사실 삽화의 세계에 살고 있다. 중국에서는 성숙한 일러스트 산업이 없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광범위합니다. 나와 함께 소리 쳤다: "일러스트 산업이 우리 손에서 이륙하게하십시오!"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설명서는 어떻게 받나요? 내 졸업 논문' 소녀 이야기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일러스트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 운용' 은 어떻게 쓰나요? 무릎을 꿇고 지도해 주세요! !
첫째, 당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보세요. 남녀가 다르기 때문에 사물에 대한 이해도 다르다. 특히 동성과 이성의 관점은 다르다. 남자는 매우 매력적이고 요염하다고 생각한다.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춤이 매우 소란스럽다고 생각한다.
둘째, 직접 그림을 그리려면 좋은 소재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좋은 이야기는 좋은 줄거리가 있어야 한다. 좋은 그림은 이야기 속의 줄거리를 반영한다. 이 순간은 사람을 상념하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자동으로 그림을 아름다운 이야기로 바꾸게 하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소재입니다. 당신이 감정풍을 가고 싶은지 아니면 심미풍을 가고 싶은지 보세요.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미적 풍격은 인물의 사실적인 정면을 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감정적인 바람을 가지고 있다면. 여자의 뒷모습을 그려라.
나는 개인적으로 땅에 눈송이 한 쌍을 쓰고 북풍이 분다. 한매가 눈 속에 자랑스럽게 서 있다. 아가씨, 화면을 등지고 혼자 가세요. 앞의 눈이 안개가 끼어 잘 보이지 않는다. 소녀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다.
너는 이 여자가 왜 이러는지 생각할 것이다. 。 。
하지만 어떤 스타일인지는 당신의 기분에 달려 있습니다. 즐겁게 그릴 수도 있고 슬프게 그릴 수도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