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질문 1: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자료들은 내가 잠시 제공할 수 있다. LZ 가 마음에 드는지 모르겠어요?

샤오, 말투가 부드럽고 깊다. 피리 소리가 우렁차고, 그들이 대표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성격이지, 단순한 가로세로가 아니다.

성격이 내성적이고 차분하고 내성적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플룻은 명랑하고 활발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악기에도 큰 차이가 있다. 소무막, 퉁소에는 막이 있다. 피리의 길이는 보통 2 피트 이내이고, 쇼는 2 피트 이상이다. 피리의 불기와 음공은 한 평면에 있고, 쇼는 세 면으로 나뉜다. 샤오가 더 가까운 근친련은 피리보다 역사가 더 길다.

공연에서 샤오는 사람을 더 끌어들이고 자신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보통, 모든 사람은 뛰어난 고시와 기교로 소예를 연기할 수 있다. 오늘날, 샤오의 구금 연주는 중국의 유구한 문화 내면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피리 가로로 불면 막구멍이 있고, 세로로 불면 막구멍이 없고, 뒷음공이 있다. 샤오도 A,}, 등등. 일부 음악 가사는 고대 악기로 대나무로 만든 것으로 피리 같은 음공이 있다. 가로불었는지 세로불었는지는 설명하지 않았다. 지금도 단클라리넷이 있고 코팅이 없고 음색은 피리와 피리 사이에 있어 피리에 더 가깝다. 그런 다음 고대에는 가로로 부는 악기와 세로로 부는 악기가 필름 차이가 크지 않아 음색이 쇼와 더 가까워졌다. 피리와 피리의 기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했는데,' 악부지' 에 따르면 A 는 주대야락에 쓰였다. 플룻의 대명사. 그러나 A 는 플룻이지 플룻이 아니다. 또 다른 설법은 이런 악기가 원래 창족에서 나왔고, 한대는 A 라고 불렀다는 것이다. 원래 네 개의 손가락 구멍. 서한 시대에는 방경이 1 개의 구멍을 추가하여 5 개의 구멍으로 만들었다. 진나라에서 A 는 여섯 개의 손가락 구멍을 가지고 있는데, 현대의 쇼와 비슷하다. 고고학 전문가의 발굴에 따라 호북수주에서 춘추전국시대의 횡격 두 개가 출토되었다. 6 개의 구멍이 있는데, 모양은 대나무 피리와 비슷하지만 한쪽 끝은 닫혀 있다. 위진 시대에는 밴드의 주요 악기로 사용되었다. 당대에는 처음 6 홀과 옆 1 구멍에 대나무가 달린 피리가 나타났는데, 칠성피리 (>; ) 을 참조하십시오. 원대에 이르러 용피리는 오늘의 6 홀 대나무 피리와 완전히 일치한다. 지금 이 순간. 피리와 피리의 개념은 이미 기본적으로 명확하다. 가로로 부는 것은 피리이고, 세로로 부는 것은 피리이다.

그렇다면 어떤 악기가 가장 먼저 만들어지고 사용되었을까요? 인체 구조상으로 볼 때, 세로로 부는 것은 인체의 정상적인 운동 상태에 더 잘 부합하는 반면, 가로로 부는 것은 한쪽 팔을 한쪽으로 뻗고, 다른 한 팔은 가슴을 넘어 몸의 다른 쪽으로 뻗어야 한다. 그래서 정면은 수직으로 불고, 뒤는 수평으로 불어야 합니다. 그러나 옆으로 부는 볼륨이 크기 때문이다. 멀리까지 전해졌는데, 영화에 따라 음색이 맑고 밝고 표현력이 뛰어나며 피리를 부는 사람도 점점 많아졌다. 소음량이 낮고, 음색이 부드럽고, 달콤하고 우아하여 독주와 합주에 적합하다. 연주 볼륨이 낮은 것은 피리 자체의 구조 때문이다. 피리의 불임은 매우 작아서 관벽 두께에 따라 안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이렇게 불면 기류가 너무 커서 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샤오는 낮고 완곡한 곡조를 연주하기에 적합하고, 조용하고 아득한 사상을 맡기고, 섬세하고 풍부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그윽하고 단아하며, 뒷맛이 무궁무진하고, 지기는 만나기가 어렵고, 그 속에 도취되어 있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현대 도시 생활에 있어서, 의심할 여지 없이 심플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신경을 풀고, 감정의 평온을 추구하고, 사고의식을 승화하고,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

플룻의 선택

피리의 선택은 피리의 품질과 범주에서 고려해야 한다. 피리의 좋고 나쁨은 피리관 자체의 질뿐만 아니라 제작 수준에도 달려 있다. 구매 시 다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1, 피리의 대나무를 검사하다. 피리관은 대나무가 튼튼해야 한다. 대나무의 결이 아주 좋습니다. 이 파이프는 곧고 둥글다. 보통 피리의 머리는 꼬리보다 약간 두껍지만 차이가 너무 크지 않아야 한다. 플루트는 중간 두께입니다. 피리관 내벽은 평평하고 매끄럽다. 온몸에 벌레 좀나방, 균열 등의 현상이 없다. 외형이 아름답고 대범하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시각적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2. 피리의 음높이를 체크합니다. 방법은 가능한 표준 피리나 악기 (아코디언, 전자금 등) 에 따라 부는 것이다. ) 사운드 교정 장비. 주음이 확정된 후 음정 관계에 따라 피리의 모든 발음의 정확성을 검사하다. 범음을 불어서 쉽게 만들고 정리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 범음을 검사하는 것도 실제 음높이를 검사하는 좋은 방법이다.

3. 피리 소리의 음량을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리가 가장 큰 것이 좋다. 우렁찬 피리 소리가 우렁차고 진동이 강렬하다. 때때로 놀 때 손가락에 무감각한 느낌이 들 때가 있다.

4. 피리의 음색을 검사하다. 음색에 대한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느슨함, 두께, 원, 밝음 ... >> 입니다

질문 2: 샤오디와 샤오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샤오디의 경우, 두 가지 해석이 있는데, 하나는 막공이 없는 피리이고, 하나는 큰 G 조, 큰 F 조와 같은 큰 저음 피리이다.

질문 3: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외관상으로는 피리 가로로 막 구멍이 나고, 세로로 불면 막 구멍이 없지만, 뒷음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질문 4: 대나무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너의 질문은 대답하기 어렵다. 만약 배운 적이 없다면, 먼저 그 중 하나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같은 일. 가자.

네가 물었으니, 나는 네가 피리를 고르는 것을 고려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추천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가능하다면 설명해 주세요.

네가 지법과 음색을 언급했기 때문에 지법은 매우 비슷하다. 차이점은 최고음에 불과하다. (피리는 피리 뒷면이 가장 가까운 피리에 해당한다.) 음색이 좋으면 피리 전체가 밝아지고, 볼륨이 낮아 기숙사를 방해하지 않는 사람 (나는 예전에 둘 다 불었고, 대학 4 년 동안 피리를 불었고, 방은 작았고, 불면 죽고, 졸업 후에 피리를 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색명언) 하지만 무대에서 공연을 한다면 플루트 (대극장) 를 추천합니다. 피리는 원래 옛사람이 집에서 친구와 놀 때 불었던 것이다. "놀이" 입니다. 또한, 내가 아는 한 (거의 20 년), 피리의 음역은 피리보다 2 ~ 3 음계이다. 모두 5 를 누르면 피리는 고음 6 까지, 피리는 고음 1 또는 2 까지 갈 수 있다.

음색에 관해서는 피리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본디 (고강광) 와 곡적 (그렇게 밝지 않음) 으로 크게 나누어져 있지만, 그 중 음색이 그렇게 시끄럽지 않은 것은 큰 피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허허, 우선 이것을 말하고, 네가 보충해서 다시 이야기하자.

네가 취미를 키워야 한다는 것을 감안하면 평생 놀 것으로 예상된다. 만약 차이 동지의 대답이 가장 좋은 대답이라면. 플루트는 표현력이 풍부하다. 만약 네가 혼자 연주한다면, 너는 플룻으로 연주하는 것이 좋겠다. 내 개인적인 상황을 말해 봐: 예전에는 남의 말을 방해하지 않고 반나절 피리를 불곤 했어. (물론 초학할 때 오래 불면 어지러울 거야. 나중에는 안 될 거야. 시간이 길어도 기절하지 않을 거야.) 구교는 쉽게 피곤하다.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제가 독학한 것 같아요. 손짓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더 좋은 자세는 떠오르지 않아요. 위량 선생님이 텔레비전을 보는 것도 이 자세입니다. 주로 오른손이 어색해서 20 분 안에 손목이 아파요. 그래서 혼자 놀면 플룻을 먼저 배워라. 피리가 익으면 피리는 자연히 작용한다.

질문 5: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들은 모두 중국 전통 악기이다. 피리와 피리의 차이는 주로 음색이고, 다른 것은 발음 매체와 지법의 차이이다. 음색에서 피리는 퉁소보다 강했고, 퉁소는 발음이 낮았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퉁소의 발음은 하나의 음조였다. 피리에는 A-G 가 몇 개 있는데, 음조가 높을수록 발음이 바삭하고 피리막이 얇을수록 발음이 뾰족하다. G 조의 피리는 약간 쇼와 같고, 쇼는 말투처럼 들리고, 피리 발음은 죽강과 피리막 * * * 이다. 피리도 발성공이 없는 단음을 낼 수 있고, 생활에는 다른 캐릭터가 수반된다. 피리는 수나와 마찬가지로 기쁨과 기쁨을 동반한다. 할아버지는 이호를 들을수록 슬퍼져서 분위기를 억누르는 역할을 한다. 이 두 음악은 사람들의 예술 생활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공연이나 수양에 쓰든 음악 애호가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된다. 중국의 전통 악기는 외국보다 크고 무겁다. 중국은 인류의 천추의 소리를 더 대표할 수 있다. 천추의 소리는 항상 그렇게 생동적이다!

입양을 기억하세요

질문 6: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피리와 퉁소는 모두 대나무로 만든 연주 악기로, 모양 차이가 크지 않다. 연주 기법에도 많은 유사점이 있다.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연주 자세가 약간 달라 가로로 불고 세로로 불다.

두 번째는 소리 * * * 입니다. 피리는 피리보다 맑고 우렁차다. 어떤 피리들은 보통 매우 낮고 우아하다.

반면에, 연주 기교의 관점에서 볼 때, 피리는 일반적으로 피리보다 굵기 때문에 피리를 연주하는 것이 피리보다 더 힘이 든다.

음악 표현으로 볼 때, 피리의 표현력은 피리보다 더 강하고, 즐겁고, 평화롭고, 깊고, 민족적인 표현에서도 피리보다 더 강하며, 피리는 깊고, 완곡하고, 슬픈 노래와 감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샤오가 주는 느낌은 더 내적, 냉정, 단순함이다. 모두 중화민족의 진귀한 보물이다. 보통 플룻 연주자는 모두 쓸쓸하게 불어요. 그들은 너무 가까워서 각자의 독특한 매력이 있다.

질문 7: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플룻 클라리넷은 "고개를 숙이고 눈을 가늘게 뜨고, 빔 주위의 여음이 들보를 감는다" 는 것에 신경을 써서 소리가 유창하다. 피리는' 마음이 그 경지에 달한다' 는 것을 중시하는데, 소리는 할아버지보다 훨씬 또렷하다.

퉁소는 중국 고대 민족 악기이고 클라리넷은 서양 악기이다.

클라리넷 영국 원호는 중음에 속하고, 테너 클라리넷 Bassom 은 테너에 속하며, 클라리넷 Fagotto 는 저음에 속한다. 그것은 일종의 입스프링으로, 그것의 진동에 따라 발음한다. 그들의 음색은 우울하고 매력적인 마법으로 가득 차 있다.

클라리넷과 블랙튜브는 비슷하지만 스프링은 하나뿐입니다. 입형 구조도 약간 다릅니다. 이런 악기는 조율 방식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악기 * * * 는 A, B, C 세 가지가 있는데 표정이 풍부하고 힘이 자유롭습니다. 또 하나의 저음 클라리넷은 단일 리드로, 소리가 낮다.

퉁소는 고대의 골피리에서 유래했는데, 역사적으로 피리라고도 불린다. 당대 이후에는 특별히 수직으로 부는 피리를 가리킨다.

샤오: 원래 이름, 지금은 "샤오" 라고 불립니다. 중국 고대 관악기. 역사가 유구하여 음색이 부드럽고 그윽하고 단아하여 독주와 합주에 적합하다.

피리와 피리의 동원은 모두 고대의 골피리에서 유래한 것으로 신석기 시대는 대나무로 만들어졌다. 진한에서 당대까지 퉁소는 배소를 가리킨다.

소재한대는' 갑',' 골갑' 또는' 창적' 이라고 불린다. 창피리는 원래 쓰촨 () 와 간쑤 () 에 살던 창족 () 의 악기였다. 처음에는 구멍이 네 개밖에 없었습니다 (음공 세 개, 노즐은 1). 서한 시대 (기원전 77-37 년) 는 방정 뒷면에 가장 높은 음공을 추가한 뒤 오공피리가 되었다.

서진악공열과 중서감 () 이 개혁한 피리는 6 홀 (앞 5, 뒤 1) 이 있어 오늘날의 피리와 매우 비슷하다. 동진의 환이는 음악을 잘한다. 그는 채용 () 의 구정피리 () 를 가지고 있는데, 채용 () 은 강남 제 1 호 피리 () 로 지위와 명성이 이미 매우 높다. 그는 일찍이 낯모르는 왕휘를 위해 음악 세 곡을 연주하여 좋은 말로 전해졌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퉁소가 독주와 합주에 사용되었고, 밴드 반주와 화음곡에도 사용되었다.

당나라 이전에 피리와 퉁소는 통상 구분이 없었다. 당대에 이르자 앞 여섯 홀, 옆구멍, 대나무 피리가 나타났다. 이때 피리와 피리의 개념은 기본적으로 분리되어 있고, 모두 가로로 부는 피리이다. 피리처럼 수직으로 불다.

청대 샤오의 조형은 지금과 똑같다.

질문 8: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샤오 학습 또는 디 학습, 왜? 샤오는 세로로 불고, 피리는 가로로 불어서 배우기가 어렵다.

입양을 구하다

질문 9: 피리와 피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가로는 피리이고 세로는 피리다. 좋은 종류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감상 취미에는 통일된 표준 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