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2 년 의상대극의 올바른 개방 방식

22 년 의상대극의 올바른 개방 방식

< P > 혹시 드라마 속 녹차에 화가 나서 이가 근질근질한 적이 있습니까? 남녀 주인이 손바닥에 놀려먹는 것을 보니 어쩔 수 없는 일입니까? < P > 하지만 이 드라마에서는 이런 고민이 없을 겁니다. 여주인이 너를 위해 직접 녹차를 찢다니, 정말 시원하지 않다. < P > 이 동그라미를 낸 동도는 텐센트 동영상이 최근 핫한 드라마' 금수남가' 에서 나왔다. 장군부의 잠복 과정에서 두 자매의 누차 모함에 직면하여 여주 여가가 재치 있게 대응하고, 한쪽은 부모와 형제를 향해 피해자의 이미지를 보여주지만, 한편으로는 심기종에게 경고를 위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이 강자의 연극에서 녹차는 1 초도 못 살아요! < P >' 금수남가' < P >' 금수남가' 의 횡공은 여름 시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 P > 여주인 여가는 강호 () 의 상큼한 천면홍안으로' 오픈 모드' 를 열어 춤을 추고, 가시를 치고, 연극을 깔끔하게 하고, 손에 녹차를 찢으며, 패기를 돋우고 있다. < P > 남주 펑성 왕 유의강은 조당 지모형의 칩거왕이다. 겉으로는 약한 술꾼은 무능하지만 실제로는 은근히 칩거하고 기회를 엿보고 움직인다. < P > 두 사람은 난세 홍진 속에서 만나고, 서로 알고, 사랑하고, 서로 지키며' 금수남가' 한 곡을 연주했다. < P > 이 극은 남녀 주경기장이 강해서 고수가 잘 모집하면 재미가 없다. 강정발라드' CP 의' 왕 쌍행' 기세, 치밀하고 시원한 줄거리, 세심하게 조각한 디테일로 이번 여름의 폭발적인 예약이 됐다. < P > 정경 세작: < P > 디테일의 독창성 < P > 구도 < P >' 금수남가' 는 촬영 장면을 정성껏 편성해 장면 배치, 소품 의류 제작부터 배우 이탈에 이르기까지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 P > 고정 렌즈든 운동렌즈든 촬영 주체는 초점 위치에 있고, 동반체 분포가 조화롭고 계층감이 있어 화면 구도가 매우 엄격하다. < P > 엄밀한 구도는 화면 주체를 돋보이게 하고, 시각적 초점은 항상 화면 구도의 중심에 있으며, 동반체는 유연하고 자연스럽며, 계층 다양화하며, 주체와 함께 렌즈 언어 표현을 완성하며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화면 정보를 보완하며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심미 습관상의 대칭미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 P > 인물 서사에서도 종종' 거울 속 이미지' 를 이용해 구리 거울 반사로 인물 방위를 드러내며' 허실상생' 의 화면 미감을 만들어낸다. < P > 또한 장면 공간 방향의 관계에서 큰 고도와 링으로 렌즈를 찍고, 멀리서 중까지 인물의 공간 분포를 순차적으로 보여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 P > 고전 < P >' 금수남가' 는 캐릭터 의상 메이크업, 소품 등 디테일에서 역사적 질감을 추구하며 배우 메이크업부터 의상 디자인, 소품 추구에 이르기까지 꼼꼼한 의상 소품을 선보여 선명한 위진 스타일을 선보였다. < P > 악방 무희의 의상 메이크업, < P > 에서 악방 무희의 춤자태로 편성했다. < P > 다시 악방에 가는 장면 배치 < P > 곳곳에 엄밀함과 정교함이 드러났다. < P > 는 다른 조잡한 남작이나 지나치게 럭셔리한 사극에 비해' 금수남가' 의 의상 디테일 추구에 상당히 신경을 쓴다. < P > 남북조 때 흑을 존중했고, 계급이 높은 캐릭터복의 색깔은 깊어졌다. 예를 들어 태비사에서 펑성왕, 유릉왕까지 그 복의 색깔은 진한 파란색에서 네이비 블루까지, < P > 로 대표되는 외척과 사의는 묵록색, 청색 옷만 입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의상은 역할 상태의 변화에 맞춰 변한다. < P >' 금수남가' 는 강호와 조당의 두 서사 장면을 결합시켜 의상 소품, 장면 배치의 미감으로 특정 역사적 상황을 만들었다. < P >' 금수남가' 의 고전적인 장면과 한자, 한복, 그릇 등 시설이 선보이는 환경은 독창적이고 영화 창작 과정에서 경외심을 유지하고 있다. < P > 이런 경외심은 영화 텍스트에 대한 연마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세부적인 표현에도 나타난다. 그것은 장면 배치, 소품 제작, 화면 구상, 심지어 인물의 부주의한 동작으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한다. 바로 이런 경외심을 품고' 금수남가' 가 좋은 평판을 얻었다. < P > 개벽여협+모신 왕자: < P > 난세 쌍강 CP

' 제멋대로의 총재가 나를 사랑했다' 는 모델은 한때 CP 세션의 주류 구도였다. 도시극, 사극, 아이돌극, 역사전설, 고풍스러운 판타지,' 제멋대로였다. < P > 이런 서사 스타일은 한때 관객들의 소비 성향을 만족시켰지만 점점 더 지겨워지고 있다. < P > 는' 패총과 백화' 의 전통적인 구도와 달리 의존감, 세력이 균등하게 맞붙지 않는 * * * 강력한 신식 CP 감각으로' 왕의 쌍행' 의 기세를 형성했다! < P > 여성 1' 이심' 에 대한 시청자의 인식은 여전히 약한 여성의 단계에 머물러 있으며' 금수남가' 에 이르자 여주인은 이전 인설에서 뛰쳐나와' 큰일을 추구하는 자' 의 성숙함과 견고함을 보였다. < P > 목표인물이 입국하자 악방 사람들은 당황했지만 여주인 여가는 침착함을 유지하고 화장을 정리할 수 있었다. < P > 목표는 악방에 들어가 조용히 그에게' 송군행' 을 바치는 것이다. < P > 이야기가 시작되자 여가는 경홍춤자태로 펑성왕 유의강과 호군 육원 양대권신의 주의를 끌었고,' 배군행' 을 미끼로 육원을 유인했다. < P > 육원과의 협상에서 여가는 미색과 춤자태로 유인했지만, 한 마디로 육원심결에 찔려 협력 * * * 을 이루었다. < P > 암살작전에서 펑성왕부의 삼엄한 경비에 직면하여 그녀는 여전히 세심하게 암살 기회를 계획하고 만들 수 있었다. 여주인은 암살극에서 처마를 날리며 돌진하며 싸우는 늠름한 자태를 보였다. < P > 대국은 현재 위험에 직면할 수 있으며, 이 침착함과 여가의 성장 경험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강호시야를 떠돌아다니는 프로 킬러로서' 가족 증오' 를 자신의 성장의 원동력으로 삼고, 그녀는 우아한 자세로 성세 네온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행복을 입고 전투에 나서기도 했다. < P >' 간통 살해, 조강 숙청' 은 강호 킬러 조직인 주작동맹의 행동 규범이자 이야기 시작 당시 여주인공 여가가 계승한 가치 신조다. < P > 남자 주인 진호는' 칸 무관 영화제' 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다. 그가 연기한 남자 1 호 펑성왕 유의강은 겉으로는 풍월을 그리워하고 술향에 탐닉하지만 실제로는 정적을 마비시키고 있다. < P > 그는 악방에서 약한 자세로 정적인 육원을 미혹시켰지만, 한편으로는 육원군권을 약화시키려는 음모를 꾸몄다. < P > 펑성왕귀는 황실 종친, 국감, 송문제는 모두 선황자 후계자이지만 제왕의 집에서 태어나 형들의 의심을 받아 아사당 위에 외척에 의해 견제되고 실권이 제한되어 있다. 왕조당이 간통당한 것을 보고, 펑성왕은 은참을 수 밖에 없었고, 한 걸음씩 진영을 밟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현실의 명총 암화살과 음모에 직면하여 그는 어쩔 수 없이 한 번에 한 번씩 일어나 자신의 정치적 지위를 수호하고, 조당의 피비린내에 가담해야 했다. 황제를 믿고 적수를 마비시키기 위해서, 남자 주인은 어쩔 수 없이 약을 복용하고 적을 약하게 해야 했다. < P > 난세 중, 조당 위, 피할 수 없는 명쟁 암투, 피할 수 없는 본연의 교살, 줄거리 실크가 꽉 끼어 매혹적이다. < P > 작가의 신의 필치에서 여주인공 음차양은 남주와 친의 대상이 됐지만, 이때 여주인공은 소인에게 현혹되어 여전히 남주 펑성왕을 살부의 원수와 조당의 간통으로 여기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슨,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슨,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어느새 두 사람의 운명은 한 가닥 얽혀 있었다. < P > 여가와 유의강은 애초부터' 권세 양립' 에서' 그 후 빨리' < P > 부터' 손잡고 * * * 진퇴한다' 는' 능청한 애석함' 에 이르기까지 펑성왕과 여가 두 사람 사이의 갈등도 사라졌다. 옛 전우의 배신에 직면하여, 여가는 자신의 입장을 다시 선택하여 펑성왕의 치국 이상을 위해 일했다. < P >' 금수남가' 는 캐릭터 이미지에 대한 묘사가 풍만하고 다방면으로 캐릭터의 입체성을 형성한다. 그것은 열혈의 강호협기와 천하를 품고 있는 정의의 이상을 융합하여 남녀의 사랑뿐만 아니라 본연의 애정과 가국의 정서, 바탕색이 낭만적이고, 구상이 참신하며, 구도가 높다. < P > 이 드라마는 조당에서의 명쟁 암투뿐만 아니라 실력이 뛰어난 여주인의 전 코스와 쌍강 CP 사이의 고에너지 살탕에 의상, 메이크업, 소품, 화면 장면의 세심한 디자인을 곁들여 섬세하게 꾸밀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