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오산은 어디에 있나요?
마오산은 어디에 있나요?
1. 장쑤성 마오산
마오산, 주롱, 전장
지리적 위치
마오산은 장쑤성 진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탄현/시) 남북 방향으로 40km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50평방 킬로미터가 넘습니다. 1985년에 장쑤성 8대 명승지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해발 372.5m의 마오산에는 아름다운 산과 울창한 숲이 있으며, 산에는 화양굴, 청룡굴 등의 동굴과 다양한 인공천이 있다. 저수지는 모산을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 "봄에는 산의 모습을, 여름에는 산의 정취를, 가을에는 산의 정서를, 겨울에는 산의 뼈를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모산(毛山)은 유명한 도교의 성지이기도 하다. 전설에 따르면 한원(한원) 5년(기원전 44년), 산시(陝西)성 함양(廣陽) 모씨 삼형제가 약을 모으러 모산에 왔다고 한다. 영약을 정제하여 세상을 구하고 사람을 구한다. 그들은 모산도교의 창시자라고 불리며, 나중에 제나라와 양나라의 은둔자인 도홍경이 수집하여 당나라 이래로 모산도교를 세웠다. 송나라와 모산은 도교의 "첫 번째 축복의 장소이자 여덟 번째 동굴"로 기록되어 많은 문인들이 시를 남겼습니다. 항일전쟁 당시 진의(陳愛) 원수를 비롯한 혁명선열들이 이곳에서 적과 유격전을 벌였으며 우리나라 6대 항일기지의 하나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모산은 "아름다운 산, 도교 성자와 이상한 동굴"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명소로는 모산 도교 사원 지우샤오 완푸 궁전, 인 궁전, 전원 궁전, 화양 동굴, 진뉴 동굴, 신4군 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마오산(毛山)은 장쑤성(江蘇省) 남서쪽 주롱(豚龍)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쑤성(江蘇省)의 주요 산맥 중 하나이다. 모산은 구불구불한 산으로 인해 거취산(Jinling Difei Mountain)이라고도 불립니다. 도교에서는 이를 "진리를 수양하는 축복받은 장소이자 신이 되기 위한 영적인 폐허인 거곡의 금릉"이라고 부릅니다. 서한시대 산시성 셴양의 모씨 가문의 세 형제인 모영, 모고, 모종이 거곡산에 와서 도교를 실천하고 선행을 하여 세상에 이로움을 주었습니다. 마오쩌둥의 공로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대는 거곡산을 삼마오산(Sanmaoshan), 줄여서 모산(Maoshan)으로 바꾸었습니다. 주봉인 다마오봉은 해발 372.5m, 풍경구 면적은 약 71.2평방킬로미터이다. 풍경구 내외 교통이 편리하고 사방팔방으로 뻗어있습니다. 모산진을 중심으로 난징, 전장, 창저우와 약 60km, 동쪽으로 상하이, 남쪽으로 항저우와 각각 약 300km 떨어져 있습니다. 난징 루커우 국제공항에서 불과 38km 떨어져 있습니다.
인문학의 집결
마오산은 유명한 도교의 성지이다. 모산도교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설에 따르면 5000여년 전, 고신시대의 잔상공이라는 사람이 거곡산(현재의 모산진 옥진촌)에서 수행을 했다고 합니다. 진(秦)나라 이전에 연국(燕國) 출신의 곽사초(郭寫来)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진(秦)나라 때 이명진(秦命眞)이 동진(晉晉) 고대 연금술 서원(현재의 전원사)에서 수련했고, 거홍(葉洪)이 있었다. 모산(毛山) 보포봉(寶寶峰)에서 수행하고 동진(晉晉) 형녕(興寧) 2년(364년)에 책을 썼으며 양희(楊熙), 서미(徐密), 서(徐)가 『상청대동진경』을 저술하고 모산(毛山)에 독특한 종파를 세웠다. 강남의 특징 - 모산청종(毛山靑派); 남조의 제나라와 양나라의 유명한 도사인 도홍정은 40년 이상 모산에서 은둔생활을 하며 상청종의 주요 계승자가 되었다. 모산도교는 중국 도교 역사상 높은 명성과 지위를 누리고 있으며, '진한나라의 불멸의 궁전, 양당나라의 재상들의 고향', '제1의 축복받은 곳'이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여덟 번째 동굴' 등이 있습니다. 당송시대에는 모산도교가 최고조에 달했는데, 앞산과 뒷산, 봉우리와 계곡 사이에 궁궐, 사찰, 당당, 건물 등 다양한 규모의 도교 건물이 300여 채 있었다. 5,000개가 넘는 방이 있었고, 수천 명의 도사와 "세 궁전, 다섯 전망, 칠십이 초가집"이 있었습니다. 태평천국전쟁, 항일전쟁, 문화대혁명 등으로 인해 모산도교사는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마오산 도교 사원은 1970년대 후반에 복원이 시작되었으며, 1982년에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외부 세계에 공개된 최초의 주요 사원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행운을 원한다면 축복받은 곳인 마오산으로 가십시오."라는 말이 있듯이, 마오산 도교 문화의 중요한 장소인 지우샤오완푸궁(딩공)은 항상 관광객들이 향을 피우기 위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이었습니다. 산으로.
마오산은 신성한 혁명 성지이다. 산악 지역의 위험한 지형으로 인해 마오산은 서쪽으로 난징, 북쪽으로 장강, 동쪽으로 송호, 남쪽으로 저장성 서부와 접해 있습니다. 1937년 12월 초, 일본군은 모산(毛山)을 침략하여 인민을 불태우고 살해하고 약탈하고 잔인하게 유린하여 인민에게 평화를 주지 못했습니다. 1938년 6월 천의(陳儀), 소우(蘇甲), 장정성(張靈成)은 새로 결성된 중국 국민혁명군 제4군 제1분대와 선봉대를 이끌고 모산지역에 진출하여 대중을 대대적으로 동원하고 항일유격대를 출동시켰다. 적진 후방에 항일기지를 건설하여 전국 6대 항일기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모산항일기지구의 건설은 적의 심장을 찔러넣는 예리한 칼과 같았으며 적의 중무장군을 크게 억제하고 중국인민의 항일전쟁 승리에 값진 공헌을 하였습니다. 그 어렵고 어려운 시기에 얼마나 많은 영웅과 순교자들이 마오산의 혁명적 대의를 위해 목숨과 피를 바쳤습니까? 그들은 영웅적인 정신을 사용하여 모산의 용감한 모습을 강화했고, 장엄한 맹세를 사용하여 모산의 불멸의 스타일을 확인했습니다. 국민의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엄연한 사실 앞에서 순교자들의 영웅적인 업적을 다시 한 번 기억해 봅시다. 모산홍정은 정부 기관, 학교, 군대, 기업, 기관, 당 조직이 애국심과 혁명 전통 교육을 수행하는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마오산은 아름다운 명승지입니다. 모산(毛山)의 자연경관은 싱그럽고 아름답습니다. 산간지역은 독특한 모양과 가지와 잎이 무성하며, 예로부터 9개의 봉우리와 19개의 샘, 26개의 동굴과 28개의 연못이 있습니다. . 이곳의 산은 높지 않지만 우아하고, 이곳의 물은 깊지 않지만 맑습니다. 마오산의 봄 여행에서는 산과 숲이 푸르고 풀과 나무가 향기롭습니다. 온 세상의 밝은 노란색이 이 푸른 산을 시작하고, 산 곳곳에 핀 야생화가 이 산림을 환상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안개는 거즈처럼 가벼우며, 노을은 그림과 같다. 여름에 마오산을 여행하면 푸른 나무와 무성한 녹지가 가득합니다.
푸른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9개의 곡선과 18개의 굽이에서 비처럼 땀을 흘리며 산과 경쟁할 수 있으며, 아침에는 일출을 볼 수 있고 저녁에는 화려한 구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가 온 뒤 맑아졌지만 깊은 계곡과 깊은 숲 속에 엷은 구름이 남아 있는 것이 보였다. 이때 산 위의 나무들은 수정처럼 녹색으로 빛나고 있었다. 가을에 모산을 여행하면 하늘은 높고 구름은 가벼우며 색깔이 다채롭습니다. 숲 곳곳에 떨어지는 단풍잎은 분명 당신의 끝없는 환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바람에 가볍게 흔들리는 갈대꽃을 바라보고, 시커천의 찰랑거리는 소리를 듣고, 무심코 평범함 속에서 생명의 환생을 느껴보세요. 겨울에 마오산(Maoshan)을 여행하면 눈과 안개 낀 소나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아니면 따뜻한 태양이 빛나고, 산과 숲은 떠날 준비가 된 이상으로 가득 차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절대 침묵 속에서 도교 선율을 들으면서 "꽃은 부처님의 땅까지 3000마일 날아가고, 사람들은 야오치 12층에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마오산(毛山)은 산이 많고 구릉이 많은 지역으로 경치가 아름답고 제품 자원이 풍부하며, 삼림차 열매, 특히 약재가 풍부하고 약재의 천연 보고이다. 명나라의 유명한 약리학자 이시진(Li Shizhen)이 편찬한 『본초본』에는 모산의 약재 380여종이 수록되어 있는데, 그 중 당나라 현종 황제의 이름을 딴 황징태보(黃jing Taibao)가 가장 우수하다. . 1915년 마오창주는 파나마 대회에 참가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관광 명소
마오산은 1986년 장쑤성 인민정부의 승인을 받아 성급 A등급 명승지로 수년간의 건설과 건설을 거쳐 상당한 경제적, 사회적 이익을 얻었습니다. 개발. 2001년에 마오산풍경구는 국가여유국으로부터 국가 AAAA급 관광명소로 지정되었고, 2003년에 마오산풍경구는 중앙선전부로부터 국가 애국주의 교육 시범기지로 지정되었습니다. 장쑤성 인민정부, 성문명위원회, 성건설이 지정했으며, 부서와 성 관광국이 공동으로 성문명관광지구 시범지역이라는 칭호를 수여했습니다. 현재 마오산 풍경구는 지우샤오완푸궁, 원푸완닝궁, 노자상, 서커천, 화양동, 선인동, 덕관유적, 신4군 기념관, 장쑤성 남부 항일전쟁 승리 기념비 등으로 관광 클러스터를 형성했습니다. 매년 100만 명 이상의 순례자와 관광객이 방문하는 주요 관광지입니다. 마오산은 독특한 형태로 국내외에 유명합니다. 남부 장쑤성 항일전쟁 승리 기념비에서 "비석 앞에서 폭죽이 터지고 공중에 나팔 소리가 울린다"는 독특한 현상을 "세계에서 유일무이하다"고 합니다. 226개의 청동판을 용접해 만든 높이 99피트, 무게 106톤의 야외 노자상은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무엇입니까? 노자상의 손에 있는 천연 벌집은 노자와 마찬가지로 직경이 3피트 이상에 이릅니다. 독특한 세 가지 괴물이 사람들을 오래 머물게 하고, 개발 중인 화양 동굴은 확실히 사람들에게 더 많은 마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마오산도 마법으로 가득 찬 마오산입니다. 정자, 정자, 정자는 모두 그림으로 가득 차 있으며 풍경과 풍경은 모두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자연 경관, 잘 문서화되어 있는 문화 경관, 곳곳에 전해지는 일화, 신비롭고 기이한 자연 창조물, 혼란스러운 도교 부적 등이 여러분의 가장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모산도교
도교는 도교인 노자, 장자, 열자에서 유래되었으며 진나라에서 형성되었습니다. 도교도 북도교와 남도교의 두 종파로 나뉘는데, 북도교는 '부적종'이라 불린다. 도교에서는 인간의 질병이 음양의 부조화로 인해 발생한다고 믿으며, 영생을 위해서는 영약을 사용하여 보충해야 합니다. 도교는 "엘릭서 종파"라고 불립니다. 귀신을 잡는 도사는 대개 북쪽의 도사이고, 연금술을 하는 도사는 대개 남쪽의 도사이다.
북도교는 장도령(張道陵)에 의해 창시되었다. 후대에 언급된 장천사는 장도령 혼자만 장천사라고 불린 것이 아니다. 남도교는 종모준(모영)이 창시했는데, 모고와 모종이 지도자가 아니었습니다. 북도교와 남도교는 모두 질병을 치료하고 생명을 구하는 데 중점을 두며 많은 신자를 모으고 점차 종파를 형성했습니다. 성립 이후에도 그 이론 체계는 여전히 매우 불완전했으며, 남북조 시대가 되어서야 비교적 완전한 사상체계가 형성되었다. 북부 도교 시스템은 주로 Kou Qianzhi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남쪽에는 많은 도교 인재가 있습니다. Ge Hong, Lu Xiujing 및 Tao Hongjing의 노력은 단딩 학교의 완전한 이론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Bao Pu". "Zi", "Laozi", "Zhuangzi" 및 "Liezi"는 후대에 의해 4대 고전으로 불립니다.
게훙(Ge Hong)은 주롱(Jurong) 출신이다. 후대 소설에 언급된 '게셴웽(Ge Xianweng)'은 게홍(Ge Hong)이 아니라 게홍의 할아버지 게쉬안(Ge Xuan)을 가리킨다. [font color=#c60a00 size=2]절강(浙江) 출신 루슈징(Lu Xiujing)의 이름은 단위안 진런(Danyuan Zhenren)입니다. 타오홍징은 단양 출신이다. 후세들이 말하는 화양의 실제 인물과 산의 재상은 모두 도홍정이다. 양 무제(梁帝)가 왜 모산(毛山)에 은거하느냐고 묻자, 도홍정(桂洪景)이 시를 지어 이렇게 답했다. 꼭 보내주세요."
<진신입위와 산업도>에 따르면 남쪽의 도교 선인의 계보는 북쪽의 것과 약간 다르다. 둘은 둘을 낳고, 둘은 셋을 낳았다'고 하여, ① 원사천준, ② 도군, ③ 태극황제라는 세 층의 신이 있었다. 삼생만물시대에는 네 가지 신이 있었는데, 즉 북쪽에는 ④ 태상노군(즉 노자), ⑤ 장천석(장풍), 남쪽에는 6 중모군(모영), ⑦ 베이인 황제.
마오산, 싱화, 타이저우
개요
마오산 고대 마을은 2천년 이상의 문명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汉)나라 징제(景帝) 때 선양(廣陽)의 모씨(毛氏) 삼형제(모영(毛寧), 모중(毛忠), 모고(毛孝))이 이곳에 와서 도교를 실천했기 때문에 '삼마오산', 줄여서 '모산'이라 불렸다. , "북 마오 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마을은 Xinghua, Dongtai 및 Jiangyan 도시의 교차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리한 지리적 위치와 편리한 수륙 운송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쪽으로는 전국 스테인레스 스틸의 고향인 다이난 타운(Dainan Town)과 인접하고, 서쪽으로는 저우좡 타운(Zhouzhuang Town), 천바오 타운(Chenbao Town)과 인접해 있습니다. 성급 수로 Tanggang 강과 Xingjiang 강이 마을을 통과하며 Mao-Gu 고속도로가 마을을 동쪽에서 서쪽으로 통과하여 동쪽으로 Ningjingyan 고속도로, 서쪽으로 Xingtai 1급 고속도로를 연결합니다. , 난징, 항저우 및 기타 도시의 시간과 공간. 이 도시는 중국 다이난(Dainan) 스테인레스 스틸 산업 클러스터의 중요한 생산, 연구 개발, 특수 흐름, 정보 및 금융 중심지입니다.
이 마을의 토지 면적은 42.7 평방 킬로미터이며 그 중 경작지 32,000 에이커, 총 인구 31,081 명, 비농업 인구 4,256 명입니다. Jiangtai, Maoshandong, Maoshanxi, Jixun, Maoshanbei, Chaoyangzhuang, Xueyang, Gufeng, Sunwang 및 Nanzhuzhuang을 포함한 10개 행정 마을 및 지역사회 인민위원회를 관할합니다. 2007년 국내총생산(GDP) 2억400만 위안, 재정수입 1229만 위안, 제3차 산업 종사자 수 7,500명, 제3차 산업 부가가치 7934만 위안, 연말 각종 예금 14001만원이었습니다. 6,000개 이상의 가구가 케이블 TV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수돗물 보급률은 99%, 농민 1인당 순이익은 6,138위안이다.
1950년대 '모산인민공사'는 국무원 총리 저우언라이(周恩來)가 직접 칭찬해 사회주의 건설의 선진 단위로 평가받았다. 모산진 순왕촌은 한때 장인 화희촌 못지않게 유명했습니다. 모산인들이 노동 중에 만든 '모산호자'는 중난하이에게 노래되어 국제 콩쿠르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새롭고 개방적인 마오산 타운은 가장 아름다운 환경, 가장 우대적인 정책, 가장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투자와 개발에 참여하고 더 나은 내일을 창조하는 것을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마오산.
마오산 경덕선사
장쑤성 싱화시 마오산고성에 위치한 경덕선사는 거의 2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나라 초기, 섬서성 선양(陝西省)에 모(毛)삼형제, 형 모영(毛寧), 둘째 형 모고(毛孝), 셋째 형 모종(毛忠)이 사람의 세계를 꿰뚫어 보고 썼다. 봄에는 버드나무가 푸르게 보일 것이고, 가을바람에는 국화가 다시 노랗게 보일 것이며, 영광은 언제나 셋째 밤의 꿈이 될 것이다." "부와 부는 여전히 9월의 서리와 같다"고 그는 말했다. 도교를 실천하기 위해 산으로 갑니다. 그들은 별과 달을 입고 바람을 먹고 이슬을 받으며 밤낮으로 여행하다가 서해 바닷가에 이르자 우뚝 솟은 나무들과 푸른 그늘, 향기로운 풀들이 우거진 높은 산을 보았다. 레몬그라스는 어디에나 있어요. 시간이 흐르면서 마오 형제는 마침내 성공하여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후세는 산마오 도교 사원을 건설하고 산을 산마오진렌(Sanmao Zhenren)과 산마오산(Sanmao Mountain)이라고 불렀습니다. 도교를 배우고 의학적 조언을 구하기 위해 산에 오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가고 있습니다. 그 당시 양쯔강 이남의 쥐롱 지역에 역병이 만연했는데, 양쯔강 북쪽 모산의 삼모진인은 도교가 뛰어나고 의술이 뛰어나 온갖 질병을 고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실제 사람들의 치료를 받은 후 회복되었습니다. 싼마오진쥔(San Mao Zhenjun)이 죽은 후, 사람들은 감사를 표하며 그를 숭배하기 위해 산 꼭대기에 사원과 동상을 세웠습니다. 그 후 거곡산은 남마오산(南密山)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장북(江北)의 산마오산(Sanmaoshan)은 베이마오산(Beimaoshan), 줄여서 마오산(Maoshan)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마오산 산마오 도교사에는 산 앞에 산마오진군을 모시는 사찰이 있는데, 도교인들이 주재한다. 당나라 말기에는 전쟁이 계속되어 도교가 거의 없었고 모산 도교 사원은 쇠퇴했습니다. 북송 진종(眞宗) 경덕(景德) 4년(서기 1007년), 산의 창시자인 덕경선사(德智禪)가 이곳에 주석을 달고 사찰로 개조하여 '경덕선사(景德禪寺)'라 명명하였다. 황제의 통치 기간에 덕경 선사가 주지가 되어 폐허가 된 사원을 수리한 후 마오삼주 동상을 산 꼭대기로 옮기고 산 중앙에 마하비라 궁전을 세웠습니다. 이듬해에는 많은 건축 공사가 진행되어 불당과 법당, 승려의 방이 지어졌고, 불상도 더 많이 세워졌으며, 헌신적인 남녀가 절에 와서 향을 모았습니다. 끝없는 흐름, 그리고 Maoshan은 다시 번영을 얻습니다. 당시 모산(毛山)은 레몬그라스로 뒤덮여 있고 향기가 은은하여 향산(鄕山)이라고도 불렸다. 원말, 명나라 초에는 전쟁이 자주 일어나 오랫동안 황폐해졌던 본당이 한동안 무너졌다. 명나라 홍무23년(서기 1390년)에 덕주대사가 주지로 와서 본당을 재건하고 3개의 대불과 18개의 조각상을 조각하였다. 명나라 영락 5년(서기 1407년)에 선순국사라는 칭호를 받아 모산을 거쳐 세계일주를 하라는 명을 받아 그 위에 주석을 달아 달았다. "징더지화찬사(Jingde Zhihuachan Temple)".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원이 쇠퇴하여 Zhong이 쓰러지고 사원 이름이 "Beimaoshan Ancient Jingde Zen Temple"로 변경되었습니다. 청나라 옹정 3년(1724년), 양주 선사인 원도가 국사 무진의 명을 받아 주지가 되어 절의 모습을 회복하고 성스러운 종교를 선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 그리고 도교 사원을 엽니다. 건륭 23년(서기 1758년), 계계승이 고사를 혼자 관리하겠다고 맹세한 후 문방대사가 사찰의 주지가 되었는데, 7~8년 동안 열심히 일했는데 연꽃이 아름다웠습니다. 불상은 엄숙했고, 사찰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띠었습니다. 광서 28년(서기 1902년), 삼마오진군 본당이 화재로 소실되자 주지 양주가 많은 사람을 설득하여 자금을 모으고 약간 수리했습니다. 동치 이후, 저명한 승려인 낭월(Lang Yue)이 모산에서 화엄종을 창시했고, 경덕선사는 현대에 화엄중싱의 조상 고향이자 불교의 성지가 되었습니다. 현통 2년(서기 1910년), 삼문두전은 다시 화재로 소실되었습니다. 주지 천천은 각계각층의 신자들이 돈을 기부하여 원래의 사영두전을 여섯 개의 잉터우전으로 나누어 지었습니다. 싱산문(Xingshan Gate)은 왼쪽, 중앙, 오른쪽에 세 개의 반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대 경덕선사(Ancient Jingde Zen Temple)"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고 정문에는 돌 조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민국 11년(1922년)에 미해(密海)대사가 산산사 주지로 임명되어 사무를 주관하고 불교사무를 지도하며 불교를 장려하고 서원을 설립하여 많은 문물을 모았다. 다른 곳의 불교 고전과 삼보 악기. 사찰 내에는 전 세계의 승려들을 맞이할 수 있는 선당과 여관이 있어 불교 연구와 법의 진흥을 촉진하는 문을 열어줍니다. 한동안 마오산 지역의 불교는 활력이 넘쳤고 많은 불교 인재들이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하이(Mihai) 스승의 제자 웨이팡(Wei Fang)은 진강금산사(錦江金山寺), 장시녹산대림사(江西陸山大臨寺), 상하이 옥불사(上海玉佛寺) 주지를 역임했고, 해방 후에는 전국불교협회 부회장을 역임했고, 이어서 진강금산사(玄江金山寺), 쥐롱바오화(Jurong Baohua)를 역임했다. 사원은 진강불교협회 회장이고, 미하이의 제자인 손다윤 선사는 장쑤불교협회 부사무총장이자 미하이의 제자인 난징 치샤사 불교대학의 교사를 역임했습니다. 창수성복사 주지, 항저우 영은사 주지, 미하이투웨이종 법사, 한때 타이저우 광효사 주지. 모산경덕선사는 양쯔강과 회하강 동부의 불교 성지가 되었습니다.
모산호자
'모산호자'는 민요로서 장쑤성 북부 리샤허 지역에 널리 유통되고 있다. 그것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거의 천년 동안 전파되었습니다. 1950년대에는 모산 출신의 민요가수들이 자주 지방과 화동구에 나가 민요경연대회에 참가했다. 당시 가수 주샹린은 지방 가무단과 함께 중국인민지원군에 대한 조의를 표하기 위해 북한에 갔다. . 1956년, 마오산 가수들은 전국음악주간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가서 중난하이에서 '마오산호자'를 불렀고, 그곳에서 마오쩌둥 주석과 다른 기성세대 중앙 지도자들의 환대를 받았습니다.
'마오산하오즈'는 아름다운 선율과 다채로운 가사를 지닌 지역 농민들이 밭에서 일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일종의 오락이다.
마오산 보트 경주
마오산, 구좡, 친통은 청명절 기간에 보트 경주를 하는 오랜 풍습이 있는데, 이는 남송 왕조 때 마오산 지역 사람들이 도우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산동예민(山dong Yimin)은 모산(毛山) 수두호(雙波湖)에서 진군이 패배한 실제 역사이다.
남송 건암 3년(서기 1129년), 산둥 반금족의 지도자 장롱, 가호가 수천 명이 넘는 산둥 의용군과 2~3명을 모았다. 수백 척의 어선을 이끌고 양산보에서 남쪽으로 이동하여 진족과 싸웠다. 운하를 따라 있는 주와 현을 개방하기 위해 진 감독군은 산둥에서 정예 사단을 이끌고 성추(현재의 회안성)를 정복하고 타이저우에 함락되었습니다. 반군은 공격의 기회를 노렸으며 연이어 승리를 거두었다. 융은 태주(泰州)라 불리며 초(楚)의 배후지를 물려받는다. 태주가 회복되면 초(楚)가 모두 회복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타이저우(Taizhou)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진통촌 앞 진통호에서 적과 싸우다가 소주는 공격하여 패한 척하고 모산과 고장 사이의 수두호로 후퇴했다. Ta Lan은 반군이 작은 배와 사람이 적고 투지가 없다고 생각하여 그들을 모두 전멸시키고 싶어서 긴밀히 추격했습니다. 수두호는 산 옆에 위치해 있으며, 가뭄이 들면 물이 말라 호수에 들어가는 적 선박이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됩니다. Rong은 군대를 둘로 나누어 절반은 배로, 나머지 절반은 해변으로 나눴습니다. 모산(毛山)과 구좡(豆莊) 마을 사람들이 이끄는 반군은 적함을 포위하고 활과 화살로 함선을 향해 총격을 가해 적함은 움직일 수 없었고, 적군 4명의 세 번의 공격에도 버틸 수 없었다. 그들은 배를 타고 옷을 입고 해변에 올라갔고, 선택할 시간도 없이 서두르다가 물에 빠지거나 진흙에 빠져 빠져나오지 못하고 죽는 일도 잦았습니다. Ta Lan은 선실에서 나와 건강한 병사들을 강둑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건강한 병사들에게 반군과 손을 맞대고 싸워 피의 길을 뚫고 탈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타란은 남은 병력을 모아 장수를 격파하고 다음날 초저우로 도망갔다. 롱군은 사단을 탈환하고 약 5,000명의 포로를 검문했다. 의로운 시민들 가운데서도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유광석은 이 사실을 보고했고, 조연은 융에게 태주현수로 임명(임명)했다. 전투. 융은 모산으로 가서 수두호 어귀 고지대에 제단을 쌓고 모산의 승려들을 불러 모산에 올라 경전을 독송하게 했습니다. 후세들은 이곳을 술자리구라 불렀다. 입구는 마오산 구좡(현재 화장터) 한가운데 당강강 옆에 있습니다. 모산(毛山) 사람들과 구좡(赤莊) 사람들은 제사를 드리기 위해 제단을 쌓기 전에 죽은 자원봉사자들을 매장했다. 명나라 가경(嘉智) 시대에 일본 해적들이 양주(楊州)의 리하하(端下) 지역을 침략하여 자신들의 고향과 나라를 보호하기 위해 진통(秦东), 모산(毛山), 구좡(赤莊) 지역의 사람들이 함대를 조직하여 장병들을 도와 적을 살육하였다. 이것은 나중에 연례 청명절 보트 파티로 발전했습니다. 또한, 배를 지원한다는 의미는 친퉁(Qintong), 마오산(Maoshan), 구좡(Guzhuang) 및 기타 지역의 서민들이 경의를 표하고 반황금 전쟁에서 사망한 산둥 자원 봉사자들의 주인 없는 무덤을 청소하여 경의를 표한다는 것입니다.
2. 광둥성 마오산
광동성 마오산
마오산(Máoshan)은 광저우 시 북서쪽 교외이자 베이징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저우 철도. 백운구 장가오진에 속합니다. 이 마을은 명나라 말기에 지어졌으며 마을 옆 언덕이 초가로 덮여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