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심양 북시장에 대한 자세한 역사 발전 변화가 있다.
심양 북시장에 대한 자세한 역사 발전 변화가 있다.
북시장은 청나라 최초의 묘회 시장이자 192 년대부터 3 년대까지 중국 전통 1 대 번화가 중 하나였다. 북시장은 고대에' 방 열 칸' 이라고 불렸고, 북시장은 묘로 흥성하여 장작림 시대에 형성되어 선양민족공업 발전의 요람이자 선양민희곡의 번흥지이다. < P > 당시 심양의 찻집은 대부분 북시장 < P > 에 위치해 있었고, 노심양인들은 찻집에 앉아 차를 마시면서 공연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심양의 찻집은 두 종류로 나뉘었다. 하나는' 꽃다방' 이고, 하나는' 청다방' 이었다. 청찻집은 물만 팔고 연예인 공연은 없다. 화찻집은 물뿐만 아니라 연예인 공연도 하고, 안에 찻집이 있어 관객들이 연극을 보면서 차를 맛볼 수 있다. 심양의 찻집은 대부분 북시장에 위치해 있었다. 당시 큰 찻집에는 다복다사, 서승다사, 용해다사, 회문다사, 육합다사, 사해승평다사, 동과 다사, 회빈헌다사, 소동다사 등이 있었다. 북시장의' 사해승평' 다사는 당시 심양에서 가장 큰 차사로 25 개의 좌석이 있었다. 북시장의 찻집, 관객은 일반 시민계층이고, 한가한 식사 후 약간의 여유가 있는 쌀이 많이 모여들어 매일 휴식을 취하는 곳이 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 P > 이 밖에 북시장에는 운각 (오늘 인민영화관), 보안 (오늘 대중영화관), 봉천극장 (이민족영화관), 신광 4 개 영화관이 건설되었다. 이 극장들은 앞으로의 발전에서 소리 없는 영화에서 음향 영화, 흑백 세계에서 컬러 세계에 이르기까지 심양 영화 사업의 선두에 서 있다. 심양의 첫 와이드 스크린 스테레오 영화는 군중 영화관에서 가장 먼저 개봉한 것이다. < P > 명가 명가가 북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 진정한 레드 < P > 가 북시장이라는 유흥업소가 속속 건립되면서 많은 명가 명가의 명가를 끌어들여 이 공연에 왔다. 당시 이원계에서는' 빨갛고 관동으로 가라' 는 말이 전해졌다. 평론가들은 심양북시장의 대관 차밭 등기에 신경을 썼다. 이 시기에 많은 희곡 명가들이 잇달아 이곳에 모였다. 당시 만담 연예인 희각성의 만담은 심양 북시장에서 한 시대를 풍미하며 인기가 많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아 당시의' 보존 프로그램' 이 되었다. 후폴린이 북시장에 공연을 갔을 때 당시' 성경타임즈' 는 후폴린 공연의 광고를 눈에 띄는 레이아웃으로 게재해 그를' 경진 유명 익살스러운 대사' 라고 불렀다. 193 년대 하남 추락자 배우 조청수가 곡단으로 명성을 떨쳤는데, 당시 북시장의' 사해 승평' 다사가 초청해 공연을 하고 포스터가 나붙자 봉천성 전체가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공연 기간 동안' 사해 승평' 다관장이 폭등하여 빈자리가 없었다. 유명한 경극 배우 당운생은 일년 내내 북시장에서 공연했는데, 당시 그가 창작한' 조조포견',' 이자승주' 등 경극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193 년대에는' 봉천낙자' 로 유명한 계화 () 와 이김순 (), 백옥서리 (), 유청하 () 가 연극계' 사대단 ()' 으로 불렸다. 1925 년, 계화꽃이 봉천에 와서 북시장에서 차밭을 대관하며 공연장을 만원으로 가득 채운 것은 한순간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북시장의 문화시장은 당시 중국의 거의 모든 전통 곡예 형식을 포괄하여 많은 연예인을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지방 희곡도 더욱 번영하고 발전시켰다. 만약 평극이 동북에서 매우 번창하고 있다면, 평극은 허베이 () 방자 (), 경극 () 등의 예술을 흡수하여 발전한 지방극종으로, 초기에는 깡충 뛰며, 낙자 () 라고도 한다. 192 년대 초반 봉천시정당국은' 성근요야, 감기화' 로 공연을 금지했지만, 북시장은 봉천성 상구국 지역에 속하기 때문에 봉천시공소의 관할을 받지 않고, 평가극은 북시장에서 번성했다. 랴오닝 () 성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북시장 대관 차밭은 평극 이후 "고객은 늘 사람을 앓는다" 고 한다. 이를 위해, 도시 극장은 잇달아 시정공소에도 그들이 평극을 상연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 P > 는 1927 년 외부의 압력으로 시정당국이' 자세한 심사' 를 거쳐' 무풍화' 로 태도를 바꾸기 시작했다. 이때부터 지방극종의 평가극으로서 급속히 발전할 수 있었다. < P > 북시장은 오행팔작 < P > 북시장을 192 년대부터 3 년대까지 심양의 유명한 잡바지로 모았고, 이곳도 오행팔작집지이다. 이 방원 킬로미터도 채 안 되는 곳에는 수많은 상가가 자리 잡고 있다. < P > 당시 북시장대 백화점은 북시, 민생, 중원 3 개였다. 크고 작은 식당은 12 여 곳이 있다. 푸운루, 품향재, 사합성, 회빈루 등으로 유명하며, 국내외 노변만두관도 여기에 자리 잡고 있어 남북 요리계, 사방 음식을 담고 있습니다. 약국 17 곳, 유명한 곳은 광생당, 보화당, 만지당, 후만성, 익수당, 제인당 등이다. 그 중 광생당은 심양 최초의 중약국이며,' 먼저 광생당이 있고, 뒤에 심양성이 있다' 는 말이 있어 역사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당포 5 곳이 있는데, 유명한 것은 천복당, 복성당, 정익당, 덕합당, 공익당이다. 김점 5 곳, 즉 광순, 아이오와, 집보흥, 융순, 동진화가 있습니다. 홍증상, 홍흥, 의풍장, 천흥원, 대흥, 대순수, 서림, 서복상 등 8 개의 실크룸이 있습니다. 선양에서 가장 큰 승승천탕이 있고 승승승천탕의 전성기에는 직원 수가 11 여 명에 달했다. 연예인을 특별히 접대하는 여관 두 곳, 즉 부흥여관과 성실한 여관이 있다. 관내의 경극 배우 마연량, 연극배우 백옥림이 모두 여기에 살았다. 또' 행보' (희곡복장) 를 전문으로 만든 왕항태 연극장도 있다. 심양 왕항태 연극장이 등장해 동북지역 이원계가' 행보' 를 사는 어려운 역사를 끝냈다. 또한, 보상 산업 뿐만 아니라, 장 zuolin 또한 북부 시장에 매춘부 박물관을 구축 하는 상인을 허용 했다, 이러한 매춘부의 대부분은 pingkangli, 이춘 리, 용인 Yili 및 기타 골목, 약 14 개 이상의 에 모여 있습니다. 북시장의 매음굴은 이춘리를 중심으로 한다. 또 대연관, 도박판, 다트, 씨름장, 꽃회 등도 모두 갖추어져 있다. 노점, 점쟁이 점괘, 힘찬 알약 파는 사람, 개가죽 고약 파는 사람, 서커스 달리는 사람, 황포장차 끄는 사람, 청나라 유노인 등 각양각색의 36 행, 행마다 다 있다. 큰 사장이든 작은 사람이든 ... 여기에서 천지를 찾을 수 있다. 북시장의 형성과 발전은 그 다원성, 서민성, 오락성의 특징을 반영한다. < P > 북시장의 붉은 기억 < P > 는 p>2 년대 북시장도 중 * * * 만주성 위원회가 선양에서 혁명 투쟁을 이끄는 주요 활동 지역이었다. 일본 제국주의와 봉계 군벌의 엄밀한 통치 아래, 흰색 공포 속에서 지하투쟁이라는' 특수전선' 에서, 중 * * * * * 만주성 위원회 북쪽 시장을 기탁하고, 비밀리에 노동자 군중 속에서 혁명의 이치를 선전하였다. 1929 년 6 월, 유소치 동지가 중 * * * 제 5 회 만주성 위원회 서기로 취임하면서, 이 기간 동안 유소치는 노동자 복장을 입고 봉천방적 공장에 여러 차례 노동자를 동원하여 파업 투쟁을 벌였다. 지금까지 랴오닝 () 성 기록 보관소 소장 기록에는 만주 () 성 위원회 () 가 이 일대에서 지도혁명 투쟁을 벌일 때 비밀리에 게시한 전단지가 많이 보존되어 있어 북시장에 가장 소중한 붉은 기억을 남겼다. 원북시장 푸안리 4 호 (현재 심양시 평화구 황사로) 에 자리 잡고 있으며, 새롭게 보수된 중 * * * 만주성 위원회 옛터로, 지금은 심양의 중요한 혁명 유적지가 되었다. < P >' 잡바지' 복원재현 < P > 잡바지를 꺼내면 잡칠잡팔류, 삼교 구류, 오행팔작, 강호 연예인들이 운집한 장소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역사의 먼지를 털어내고, 우리는 2 세기 초 북시장이 심양의 유명한 잡발지로서 잡다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한때 휘황찬란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심양시 발전에 뚜렷한 기억을 남겼다. 192 년대부터 193 년대까지 심양이라는 오래된 명함을 집중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북시장이 대규모로 철거되면서 관련 측은 노북시장을 심양 기판산 풍경지에서 복원해 재현했다. 이곳이 머지않아 사람들의 새로운 관광지가 될 것이며, 노심양인의 친근하고 익숙한 영적 고향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