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코코 영화 포스터 - '코코'가 오스카상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코코 영화 포스터 - '코코'가 오스카상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수학의 별이 빛날 때

오스트리아 작가 스테판 츠바이크(Stefan Zweig)는 유명한 전기 "인류의 별이 빛날 때"(중국어 번역본이 여러 개 있음)를 썼습니다. 유사한 주제를 가진 수학 도서로, 절강대학교 차이천신(Cai Tianxin) 교수의 "닿을 수 없는 도형: 수학 하늘에서 빛나는 별들"(2009년 출판, 이후 재인쇄되어 "수학의 전설"로 개명)입니다. 별이 빛난다는 것은 과거의 많은 위대한 인물을 묘사하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과거의 위대한 수학자를 묘사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입니다. 수학자들은 결코 죽지 않고 단지 천국에 간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비슷한 주제를 반영한 ​​'코코'라는 멋진 영화가 있었습니다.

'코코' 영화 포스터

'코코'에서 말했듯이:

그래서 위대한 음악가는 결코 죽지 않습니다. 그들의 음악은 전 세계가 불렀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위대한 수학자들은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수학은 세상에 의해 수행되었기 때문입니다.

Wong Ka Kui와 Leslie Cheung의 삶은 "Glory Days"와 "A Chinese Ghost Story"를 통해 계속되며 Jin Yong의 무술 소설은 항상 독자들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 지표 이 정리는 오늘날에도 때때로 18세기의 위대한 수학자 오일러를 언급하는 것처럼 반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는 몇 년이 지나도 "세상에는 그들의 전설을 따르는 (희미한) 속삭임이 여전히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음악가, 배우, 작가, 수학자 등 본질적으로 그들은 모두 같은 종류의 사람들, 즉 예술가입니다. 예술가가 불멸할 수 있는 이유는 세상에 불멸의 작품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조비가 『전륜문』에서 말했듯이 “기사는 나라의 대업이며 불멸의 사건이다.” 이것은 기사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고 음악과 수학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물론 약간의 차이점은 수학을 감상하는 것(본질적으로 이해하는 것)에는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악이나 기사처럼 수학도 예술이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한 가장 좋은 지름길은 아마도 이 위대한 수학자들이 직접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일 것입니다. 우리는 "현대의 위대한 수학자 그림 전기" 연재물에서 몇몇 위대한 수학자들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오늘은 세 명의 수학자들의 이야기를 추가하겠습니다:

Michael Atiyah Sir

Sir Michael Francis Atiyah

대수 위상수학, 대수 기하학

필즈 메달, 아벨상

전 케임브리지 대학교 트리니티 칼리지 학장 회장, 초대 이사 케임브리지 뉴턴 연구소 교수이자 에딘버러 대학교 수학과 명예 교수

20세기의 많은 과학자들은 복잡한 이민 배경을 가지고 있었고 독일 나치의 박해로 인해 다른 나라로 강제 이주를 당했습니다. 이렇게 강요된 세계주의는 이민자 과학자들의 지평을 넓히고 그들의 후속 경력을 촉진했을 수 있습니다. 나는 히틀러의 난민은 아니지만 유럽과 중동을 오가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나의 어머니는 스코틀랜드 사람이고 아버지는 레바논 사람이며, 우리는 하르툼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열여섯 살이 될 때까지 이집트에서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우리 할머니는 레바논에 살았습니다.

우리는 1945년 영국으로 이주해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학업을 마친 뒤 오랫동안 미국에 머물렀다. 나는 질문에 대답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어디 출신입니까? 마찬가지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학자인지 묻는 질문에 대답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어렵습니다. 나는 보통 이 질문에 대해 단순히 넓은 의미의 기하학자라고 대답하는데, 이는 "신은 기하학자이다"라는 유명한 말에서 위안을 찾는 것 같습니다. [역자 주: 플라톤의 인용] . 세상의 일부는 다른 부분보다 나에게 더 친숙하지만 세계는 하나 뿐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수학은 하나뿐입니다. 나는 정치적, 문화적 장벽을 좋아하지 않으며, 이를 무시하는 것이 창의적 사고에 중요한 자극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은 방해받지 않고 자연스럽게 흘러나와야 합니다.

나의 수학적 발전 궤적은 대수기하학에서 시작하여 천천히 자연스럽게 위상수학, 미분기하학, 해석학을 거쳐 이론물리학에 이르게 되었다. 모든 단계는 많은 협력자들과 긴밀한 우정을 쌓고 나의 지평을 넓히는 놀라운 과정이었습니다. 본에 있는 프리츠 히르제브루흐(Fritz Hirzebruch)는 나의 첫 동료이자 멘토였으며, 그의 연례 수학 컨퍼런스는 우리 세대가 모이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파리와 프린스턴에서 장 피에르 세르(Jean-Pierre Serre) 선생님은 명료하고 아름다운 생각과 설명으로 저를 교육해 주셨습니다.

프린스턴, 하버드, MIT에서 라울 보트(Raoul Bott), 이즈 싱어(Is Singer)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고, 나에게 거짓말 그룹과 기능 분석을 가르쳤다. 옥스포드로 돌아온 나는 오랜 친구인 로저 펜로즈(Roger Penrose)의 지도 아래 현대 물리학을 향한 첫 번째 잠정적인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에드워드 위튼(Edward Witten)의 자극과 지도 하에 이 겸손한 참여는 나중에 주류로 발전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저는 운이 좋게도 뛰어난 대학원생을 많이 유치했으며 그중 일부는 결국 저의 동료이자 협력자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수학적 취향과 기술이 사람의 성격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깨달았습니다. 스타일과 관점의 다양성을 환영하며, 창의성은 최소한의 지도와 최대한의 자유와 격려가 있을 때 가장 잘 피어납니다.

수학자들은 종종 숫자를 계산하고 정리를 출력할 수 있는 두뇌를 가진 지적 기계로 간주됩니다. 사실 Hermann Weyl이 말했듯이 우리는 창의적인 예술가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논리와 물리적 경험에 강하게 묶여 있지만 상상력을 사용하여 미지의 세계로 극적인 도약을 이룹니다. 수천 년에 걸친 수학의 발전은 거대한 문명적 성취입니다. 일부 수학자, 특히 G.H. Hardy는 수학의 "순수성"을 미화하고 실제 적용이 가능한 모든 것을 경멸했습니다. 나는 그 반대의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내가 만든 것이 실용적으로 활용된다면 매우 기쁠 것입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나는 수학이 과학과 사회에 기여해야 하며, 수학은 교육과 학습의 주요 부분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견해 때문에 나는 항상 왕립학회 회장, 퍼그워시(Pugwash)의 케임브리지 트리니티 칼리지 학장과 같은 특정 일반적인 역할을 맡는 것이 내 의무라고 생각했습니다. 무력 분쟁의 위험을 줄이고 글로벌 문제에 대한 공동 해결책을 모색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인물입니다. ] 회장. 수학자들의 전망과 우연한 연구 특권은 궁극적으로 사회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대가로 우리는 모든 방법으로 이 빚을 갚고 동료 시민들이 이 이상한 직업에 대해 우호적이고 관용적인 태도를 취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Felix E. Browder

Felix E. Browder

기능 분석, 편미분 방정식

Rutgers University 수학과 교수 및 전 부총장 ; Max Mason 명예 교수 시카고 대학교 수학과

저는 1927년 7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태어나 다섯 살 때 미국으로 왔습니다. 나의 아버지 얼 브라우더(Earl Browder)는 미국에서 추방된 정당의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초등학교도 마치지 못했습니다. 할아버지는 집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실업자 초등학교 교사였고, 아버지는 본질적으로 독학을 하셨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제1차 세계대전에 반대했으며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반전 운동의 사회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전쟁에 반대했다는 이유로 1917년부터 1920년까지 투옥되었습니다. 평생 동안 그는 10,000권이 넘는 장서를 갖춘 도서관을 축적했습니다.

어머니는 처음에는 천문학에 관심이 있었지만 상트페테르부르크 대학에서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유대인이었고 하르키프는 그녀가 법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도시였기 때문에 혁명 이전 러시아에서는 이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녀는 시장의 비서가 되었습니다. 그녀와 달리 시장은 공산당원이 아니었습니다. 나의 부모님은 1926년에 모스크바에서 만났는데, 그때 나의 아버지는 당 지도자 양성을 전문으로 하는 학교인 레닌 학교를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그는 "Red Trade Union International"(국제 노동 조합 조직)의 크렘린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국제기구의 미국 대표 중 한 명입니다.

두 남동생인 앤드류와 윌리엄, 그리고 저는 둘 다 수학자입니다. 내 형제 윌리엄과 나는 국립 과학 아카데미의 유일한 형제 회원입니다. 우리 둘 다 미국수학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1970년부터 1980년까지 11년 동안 시카고대학교 수학과 학과장을 지냈습니다. 그 사이에 William과 Andrew는 각각 Princeton University와 Brown University의 수학과 학과장을 역임했습니다. 왜 우리 모두가 수학에 끌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1944년에 용커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MIT에 가서 수학을 공부하고 1946년에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나는 전국 학부 수학 경시대회인 Putnam Competition에서 상위 5명의 우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46년 프린스턴 대학교에 입학했고, 1948년 스무 살의 나이에 비선형 함수해석 및 그 응용에 관한 논문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장과 편미분 방정식은 다음 60년 동안 나의 주요 관심사가 되었으며, 특히 바나흐 공간에서 쌍대 공간까지의 비선형 단조 연산자가 더욱 그렇습니다.

1948년부터 1951년까지 나는 MIT의 첫 무어 강사 두 명 중 한 명으로 일했습니다. 1955년까지 이어진 수학계 취업 기회가 없는 어려운 시기에는 강의만 했고, 수학과의 추천에도 불구하고 MIT에서는 정규직이나 장기직을 모두 거부했다. 1953년에 나는 구겐하임 펠로우십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나는 미군에 징집되었습니다. 군대에서 위험군으로 분류돼 결국 검사를 받았고, 결국 누명을 벗게 됐다. 1955년에 나는 군을 제대하고 브랜다이스 대학교의 조교수가 되었습니다. 1956년에 나는 예일 대학교에 진학하여 학문의 사다리를 타고 교수가 되었습니다. 1963년에 나는 시카고 대학에 와서 23년 동안 그곳에 머물렀다. 1986년에 나는 시카고 대학교를 퇴직하고 러트거스 대학교에 부총장으로 왔습니다. 1999년에 저는 수학과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국가 과학 메달을 받았습니다.

내가 왜 텅 빈 것 같은 방에 앉아 있는지 궁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 새 집으로 이사할 계획이기 때문이에요. 우리가 이사하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는 35,000권의 책을 보관할 공간이 더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이 도서관에는 수학, 물리학, 과학은 물론 철학, 문학, 역사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한 책과 현대 정치학, 경제학에 관한 일부 책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도서관입니다. 나는 모든 것에 관심이 있고 내 도서관에는 내 모든 관심사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수학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것은 내 인생의 특이점이었습니다. 내가 아는 수학자 중에서 모든 것에 관심을 갖는 사람은 매우 드물다. 한 가지 예외는 최근의 지안카를로 로타이다.

해롤드 쿤

해롤드 윌리엄 쿤

게임 이론, 수리경제학

프린스턴 대학교, 수리경제학 명예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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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수록 우리의 삶은 우연한 사건과 다른 사람들의 영향에 의해 통제된다는 것을 더 많이 믿습니다. 내 자신의 삶이 이 논제를 확증해 줍니다. 나는 내 인생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의 수학 경력은 사우스 센트럴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Forsey 중학교의 전자 상점 선생님이신 Brockway 선생님과 함께 시작했어야 했습니다. 그는 내가 11살이었을 때 로그의 경이로움을 가르쳐 주었고 복잡한 방식으로 조명을 제어하기 위해 스위치(단극 및 양극)를 설정하는 등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러한 "퍼즐"은 본질적으로 내 모든 연구에서 중심 역할을 하는 일종의 조합 문제입니다. Brockway 씨는 또한 헐리우드 스튜디오에 고성능 시뮬레이션, 장기 실행 오디오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타임으로 일했는데, 그 덕분에 저는 라디오 엔지니어가 되겠다는 야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수공예술고등학교에서는 대공황 기간 동안 교직이 안정적인 직업이었기 때문에 우리 고등학교 교사들은 화학이나 물리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나를 Caltech의 과학 기술 전시회에 데리고 가서 언젠가 Caltech에서 전기 기술자가 될 수 있는 씨앗을 심은 분은 물리학 선생님이신 Mr. Paden이었습니다. 저는 UCLA에서 평균 성적이 ~B~ 이상인 캘리포니아의 모든 고등학생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장합니다. 하지만 로스앤젤레스 대학교는 정부가 토지를 할당해 설립한 대학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예비군 군사훈련에 참여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1942년 가을, 나는 칼텍 신입생 160명 중 한 명이 되었고, 캠퍼스에 살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부모님은 너무 가난해서 칼텍에서 내 방과 식비를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패서디나로 이사하여 캠퍼스 근처에 있는 집을 한 달에 25달러에 임대했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1939년에 심각한 심장마비를 겪었고 가족의 연간 수입은 장애 보험으로 약 1,200달러였습니다. 나의 부모님은 5학년 이상 학교에 다니지 않으셨기 때문에 나의 학문적 야망은 그들에게 기적이었습니다. Caltech에서 3학년 중반에 나는 1944년 7월 육군에 징집되면서 전기 기술자에서 수학과 물리학을 복수 전공하도록 전환했습니다.

기초 보병 훈련을 마친 후 일본 육군 전문 훈련 프로그램에 합격해 예일대학교에 배치됐다. 나에게 여러 과목을 가르친 E.T. Bell은 나에게 대학원생을 위한 추상 대수 수업에 참석할 수 있도록 허락한 Oystein Ore를 소개했습니다. 같은 기간에 나와 함께 육군에 입대했던 Caltech의 친구인 Earnie Rauch는 신체적인 이유로 제대되었고 수학 학사 학위를 마치기 위해 프린스턴 대학으로 편입했습니다. 나는 그를 방문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예일을 떠나 Emil Artin, Claude Chevalley 및 Salomon Bochner의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프린스턴이 천국의 수학 대학원 과정을 공부할 수 있는 곳이라는 확신을 주었습니다.

1946년 제대 후 칼텍으로 돌아와 1947년 6월에 학부과정을 마쳤다. 그 당시 수학이 나의 사명이라는 것은 이미 나에게 분명했습니다. Hermann Weyl이 프린스턴으로 데려온 Frederic Bohnenblust가 Caltech에 참석하면서 내 감정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Bonenbruster는 Caltech의 수학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어 20세기 초에 좌절되었던 영국식 분석에 대한 현대적인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또한 나의 프린스턴 대학원 진학 지원을 지원했습니다. 어느 주말 그는 우리 집으로 걸어가서(우리 가족은 매우 가난했고 전화도 없었습니다) 당시 수석이었던 솔로몬 레프셰츠(Solomon Lefschetz)를 만나도록 나를 그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프린스턴대학교 수학과 교수.

이렇게 우연이 가득한 이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마침내 나는 진정한 수학자로서의 훈련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기회가 다시 한 번 내 경력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Ralph Fox와 함께 그룹 이론에 대한 박사 학위 논문을 작성하고 위상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대수적 결과를 증명할 때 Al Tucker 및 대학원생 David Gale과 협력하여 초기 게임 이론과 선형 프로그래밍 간의 관계를 연구하는 여름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수학을 경제학에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둔 나의 후속 학문 경력의 방향을 정의했습니다.

수학자마다 '가장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 나에게는 트리(수학의 개념) 측면에서 확장된 게임 표현, 헝가리식 방법, 고정점에 접근하는 회전축 방법, 대수학의 기본 정리에 대한 기본 증명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은 조합 문제이므로 제가 11세 때 겪었던 스위치 설계 문제와 동일한 유형입니다.

감사의 말

: Lin Kailiang은 기술 지원을 해준 배구 친구 Li Ru, Su Yunhao, Li Lili 및 북서농림대학교의 다른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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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uxueyingcai"Coco"가 오스카상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코코'는 사람들에게 삶의 의미, 꿈의 추구, 가족애에 대한 논의를 이야기한다고 생각합니다. '코코'는 앞서 중국 본토에서 개봉해 흥행 붐을 일으키고 있는 이유는 픽사와 디즈니의 명작 때문만이 아니라 영화가 사회의 폭넓은 관심을 받고 일부 사람들이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외침.

'코코'의 이야기는 멕시코의 한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한다. 주인공 미구엘과 그의 증조할머니 코코는 이 마을에서 태어났지만, 미구엘의 가족은 이 작은 마을 출신일지도 모른다. 괴물 가족', 음악을 재앙으로 여기는 제화공 가족. 할아버지의 영향인지 가족들은 미구엘의 음악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막을 수 없다.

연중 전통 축제인 망자의 날이 다가오면서 이날 집집마다 창문에 멕시코 특유의 종이 컷을 붙이고 사랑하는 사람의 죽은 사진을 꺼낸다. 수백 마리의 금잔화가 만든 '까치 다리'를 통해 죽은 친척들을 죽은 자의 세계에서 재결합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망자의 날 사고로 인해 미그는 망자의 왕국으로 여행을 떠났고, 미그는 해가 뜨기 전에는 현실 세계로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영원히 이곳에 머물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 그리고 강아지 단테는 길에서 만난 해골 음악가 '에커트'와 함께 멋진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를 보지 않았지만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줄거리가 진부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픽사와 디즈니는 이러한 진부한 줄거리를 언제나 새롭고 혁신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주요 스토리는 두 가지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미그의 죽음의 세계에서의 모험이고, 다른 하나는 코코 할머니의 아버지(미그의 증조부)에 대한 감정입니다.

미구엘의 가족이 음악을 싫어하는 이유는 미구엘의 증조할아버지가 음악적 꿈을 이루기 위해 가족과 아이들(코코)을 ' 버렸기' 때문이다. 음악 관련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됩니다. 미구엘은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했습니다. 꿈이 가족과 충돌했을 때 MiG는 첫 번째 선택을 했습니다.

코코가 흥얼거리는 동요에는 아버지가 자신을 위해 지어준 동요 'Remember Me'가 늘 기억난다. 가족 간의 애정 표현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코코가 이 동요를 잊어버리려고 할 때 미구엘은 증조할머니의 아버지에 대한 기억을 일깨우기 위해 기타로 'Remember Me'를 불러 보는 이들을 울린다. 결국 미구엘은 꿈을 꾸는 것이 확고했기 때문에 증조할머니 코코의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모두 깨어났고 미구엘은 더 이상 가족들로부터 자신의 사랑을 질책받지 않게 되었다. 음악.

시와 거리 이상의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구엘처럼 현재에 살고 싶은 일을 하세요. 미구엘이 영화에서 말했듯이 "음악은 나의 삶입니다!" 사랑은 또한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는 삶의 의미입니다.

'코코' 홍보 포스터에는 "사랑의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나를 기억해주세요. 우리 사랑은 사라지지 않습니다!"라고 적혀 있지만,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사랑의 기억이 사라질 때까지"입니다. , 절대 잊지 마세요!"

'코코'가 오스카상을 받은 이유를 제가 아는 이유는 위와 같습니다. 코코: 죽음은 두렵지 않지만, 잊혀지는 것은 두렵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랑, 가족애, 성공, 음모, 꿈과 현실이 어우러진 아주 좋은 영화입니다. 어른들이 보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보기에 적합합니다.

영화는 죽음이 그렇게 끔찍한 것이 아니라는 점, 사랑의 소중함, 진정한 죽음이 무엇인지, 친구가 없다는 것이 얼마나 불쌍한 것인지를 알려주며 고통을 치유할 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준다.

이 영화는 두반점수 9.1점을 기록했으며, 제90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제75회 미국 골든글로브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

영화 포스터

경이로운 운명, 소중한 가족의 인연

영화는 12세 소년의 환상적인 꿈 여행과 그 놀라운 여정을 그린다. 그의 친척을 찾는 것.

영화 속 주인공 미구엘은 음악적 꿈을 가진 소년이지만 음악의 저주를 받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여기서 갈등이 시작되고 이야기가 공식적으로 주제에 들어갑니다.

우연히 죽음의 나라로 옮겨진 그는 자신의 우상인 유명 가수를 보기 위해 생명의 나라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 길에서 헥터를 만난 미구엘은 죽음의 나라에서 벗어나 현실 사회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헥터 역시 딸을 만나기 위해 현실로 돌아가고 싶었고, only photo 언제든지 완전히 사라지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가족 제단에 올려 두 사람이 함께 걸었습니다.

그 운명은 참으로 경이롭다. 알고 보니 헥터는 미구엘의 고조할아버지이고, 그가 늘 존경하던 유명 가수가 그의 고조할아버지를 죽이고 헥터의 것을 훔쳐갔다. 그 결과 헥터는 실패하게 된다. 아내와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아내는 그를 원망했고 그의 가족은 음악을 배우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영화 속 미구엘과 헥터는 함께 앞으로 나아가며 고난과 장애물을 겪으며 서로의 이해와 감정을 키워가는 과정이기도 하며, 가족 유대의 가치를 깨닫게 해주는 성장의 길이기도 하다.

물론, 결국 나쁜 사람들이 처벌을 받았고, 헥토르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사진은 그의 증손자가 미래에도 여전히 그를 기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기억할 것입니다.

이산가족 상봉

진정한 죽음은 잊혀지는 것, 친구가 없다는 것은 한심하다

영화는 영혼이 떠날 때의 시점을 언급했다. 시간은 사람이 진정으로 죽는 시간이 아니다.

진정한 죽음은 이 세상에 그를 기억하는 사람이 없고, 더 이상 그의 흔적이 없을 때, 그것이 진정한 죽음이다.

데이비드 이글먼은 '인생의 목록'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사람은 일생 동안 세 번 죽는다.

처음으로 심장이 멈추고 숨이 죽으면 생물학적으로 사망이 선언됩니다.

두 번째로 당신이 묻혔을 때는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이 당신의 장례식에 참석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더 이상 이 사회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언하고 조용히 떠난다.

세 번째 죽음은 세상에서 당신을 기억하고 잊어버리는 마지막 사람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죽을 것이고, 온 우주는 더 이상 당신과 아무 관계도 없게 될 것입니다.

아직도 죽은 사람들을 기억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영화 속 망자의 땅에도 현실 세계와 마찬가지로 번영하는 곳도 있고, 황폐한 곳도 있고, 부유한 지역에는 빈민가가 있습니다. 물론 송의 신은 여전히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그를 기억하고 있고, 그의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삶은 그가 살아있을 때와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가수의 전 절친한 친구인 헥터는 사실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고 언제든지 황금가루로 변할 위험에 처해 있는 노숙 가수이다.

헥터는 친구에게 기타를 빌리러 미구엘을 데리고 갔지만, 자신의 눈앞에서 친구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자신의 미래를 상상하며 슬퍼했다. 더 이상 우리, 우리는 궁극적인 죽음이라 불리는 이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다."

친구도 없고, 관심을 둘 사람도 없고, 잊혀진 사람이 되어가는 저승에서의 삶도 마찬가지다. 매우 어렵고 불쌍합니다. 그러니 우리 친척과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저를 기억해주세요

죽음은 끔찍한 것이 아니며 희생은 기념입니다.

영화는 죽음이 끔찍한 것이 아니며, 탄생과 늙음, 질병과 죽음이 정상적인 현상임을 알려준다.

사랑하는 사람, 혹은 우리를 사랑하는 누군가를 잃었을 때 슬퍼하거나 상처받지 마세요. 그들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습니다.

죽음은 그들을 또 다른 형태로 존재하게 만든다. 비록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들과 그들이 우리에게 남긴 사랑을 기억하고 있으며 그들은 여전히 ​​살아 있다. 이러한 이해는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 슬퍼하는 우리의 마음을 위로해 줍니다.

진정한 사랑은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게 해줍니다. 진정한 사랑은 이 세상에서 죽은 이들을 여전히 우리 마음 속에 살게 하며 이 세상 한구석에 존재하게 합니다.

죽음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더 이상 세상과 접촉할 수 없고, 아무도 당신을 기억하지 못할 때, 당신은 세상에 완전히 잊혀진 사람이 될 것이다. , 이것이 가장 무서운 것입니다.

희생은 산 사람이 고인을 그리워하고, 그리워하고, 추모하는 방식으로,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기억하고 있으며, 시간이 아무리 변해도 여전히 우리 마음속에 살아있다고 말해줍니다.

희생은 의식이자 태도이고 기억의 방식이다. 희생은 우리가 그들에게 온전히 털어놓고 소통하는 순간이다. 이때 나는 그들에게 내가 잘 지내고 있는지, 다른 친척들은 어떻게 지내는지 이야기하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괜찮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을 매우 그리워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함께 있다

사실 이 영화는 고통도 치유할 수 있고, 죽음에 대한 또 다른 이해를 주며 동시에 기분도 좋아지게 만든다.

영화를 통해 우리는 진정한 죽음이 단지 시신의 죽음이 아닌, 이 세상 그 누구도 당신을 더 이상 기억하지 않는다는 것임을 알게 된다.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면서 죽음이라는 주제, 희생의 중요성, 생존과 죽음의 의미에 대해 영화를 통해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삶은 여름 꽃처럼 화려하게, 죽음은 단풍처럼 고요하고 아름답게 해주세요. ——타고르

살아있는 동안 잘 살고, 자신의 가치를 발휘하며 살아라. 사람의 가치는 개인의 성공뿐만 아니라 그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도왔고 얼마나 많은 가치를 창출했는지에도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도우면서 자신의 존재 가치를 찾고, 다른 사람을 도우면서 자신의 가치를 실현합니다.

그러니 우리 가족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좋은 것들을 더 많이 남겨주시고, 더 많은 분들이 저희를 기억해 주셨으면 해서 삶이 더 좋아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