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래픽 디자인의 다차원 개발

그래픽 디자인의 다차원 개발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심미 요구도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지와 인쇄 광고에 대한 사람들의 감상 태도는 이미 2 차원 형식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그래픽 디자인도 다차원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다차원 그래픽 디자인은 새로운 분야로서 다양한 미디어의 통합 사용을 강조하고 환경과의 결합에 초점을 맞춘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설계 방법은 반드시 미래의 그래픽 디자인의 주요 방법이 될 것이다.

첫째, 다차원 개요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2 차원 공간의 그래픽에 의존하여 일정한 구도 규칙을 운용한다. 전통적인 그래픽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 언어의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다차원 그래픽 디자인은 디자인과 환경의 관계 및 서로 다른 환경에서 디자인 작품 간의 상호 작용에 더 중점을 둡니다.

기하학에서 다차원은 "1 차원", "2 차원", "3 차원" 으로 나뉜다. 그러나 그래픽 디자인에서' 차원' 의 의미는 단순히 기하학의 차원이 아니라 공간 환경, 인간의 사상 등이다. 이를 통해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 형식을 제공하여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사람들의 초기 인식과 이해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도 사상을 해방시키고, 더 개방적인 관점에서 설계해야 한다.

둘째, 다차원 그래픽 디자인의 표현

다차원 그래픽 디자인에는 많은 표현 각도가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 점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a) 다차원 공간과 결합

이전의 그래픽 디자인 작품은 모두 2 차원 형식으로 직관적으로 표현되었지만, 현대의 많은 그래픽 작품들은 2 차원에서 다차원 공간으로의 발전과 환경과 인간의 사상과의 결합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3 차원 공간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감각을 가져다 준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인쇄 광고에 대한 시각적 충격력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전통적인 그래픽 디자인 형식은 단일화되어 대다수 사람들의 사고방식과 심미 체험을 만족시킬 수 없다. 다차원 판화 디자인의 실제 응용에서의 우세는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정보 전파의 다른 환경과는 더욱 교묘한 결합과 현대인의 생활 습관에 더 잘 부합한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디자인과 환경의 결합이든, 다른 새로운 재료의 사용이든 다차원 공간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정보가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 단순한 2 차원 인쇄 광고 디자인은 더 이상 사람들의 심미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고, 다차원 디자인 작품은 디자인 작품의 의미를 더욱 강렬하고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방법은 2 차원보다 더 효과적이며 대중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b) 다양한 미디어와 결합

시대의 변천은 디자인 분야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컴퓨터 기술은 그래픽 디자인에 새로운 발전 공간을 가져왔고, 그래픽 디자인의 표현 방식은 더 많은 신선한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미디어 공간도 다양성과 통합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 기술과 그래픽 디자인의 결합은 비주얼 그래픽 디자인의 다양성과 언어의 다차원적 표현일 뿐만 아니라 기존 그래픽 디자인을 다차원 미디어 채널과 전시 공간으로 변환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뉴미디어의 출현은 디자이너들이 소비자의 심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전체 시각적 맥락에서 청중의 역할을 중시하고, 상호 작용 설계 과정을 전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일부로 늘리고, 수동적인 수용에서 능동적인 느낌으로 청중을 전환시킵니다.

신기술과 뉴미디어의 결합으로 그래픽 디자인에 큰 변화가 생겼다. 기술의 발달로, 단일 그래픽 디자인은 현대인의 주의를 끌기 어렵고 점점 더 많은 첨단 기술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더욱 다차원적으로 만들려면, 제때에 신기술을 적용하여 그래픽 디자인을 더 많이 표현해야 한다.

(c)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 경험에 중점을 둡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인은 단순히' 상호 작용' 즉, 사람과 디자인 작품의 상호 작용이다. 모든 디자인 범주에' 상호 작용' 사고 방식을 적용하고, 이러한 디자인 범주의 각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과 인지 환경을 구축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 상호 작용은 전통적인 인쇄 광고 디자인과 차별화되는 중요한 특징이다. 상호 작용은 그래픽 디자인에 시대를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작품을 보는 관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관객과 작품을 연결하는 것이 목적이다. 인터랙티브 그래픽 디자인에서 사람들은 더 이상 수동적인 수취인이 아니라 능동적인 참여자로 시청자를 작품과 연결시켜 광고 정보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공간은 인터랙티브 디자인에서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디자이너가 광고가 있는 공간 환경을 합리적으로 활용해 몰입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로 하여금 눈으로 볼 뿐만 아니라 몸으로 느낄 수 있게 하다. 이 광고 작품은 사람들이 광고 작품과 상호 작용할 수 있어야 한다.

셋째, 결론

다차원 그래픽 디자인은 의식의 영향으로 인간의 사고와 정신 공간을 넓혔다. 그 디자인 형식은 변화무쌍하고 각도가 풍부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정적 목소리를 낼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은 정보 보급에 있어서 더욱 명확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인쇄 디자인과 다차원 인쇄 광고 디자인은 이 점에서 일치하며, 바로 이 점에서 다차원 시각의 그래픽 디자인 효율성은 전통적인 의미의 그래픽 디자인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따라서 디자이너는 디자인을 할 때 청중의 사상과 의식을 고려하고, 그들의 사고를 넓히고, 사람 중심적이며, 디자인 목표의 원활한 완성을 위해 신선한 영양을 주입해야 한다. 이런 다차원 이미지는 점점 더 빈번해지고, 점점 더 광범위하게 우리 생활에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