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페인 투우사' 라는 음악은 어떤 이야기를 합니까?

스페인 투우사' 라는 음악은 어떤 이야기를 합니까?

스페인 투우 소개 투우의 보급지식과 문화 < P >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헤밍웨이는 "투우는 예술가를 죽음의 위협에 처하게 하는 유일한 예술이다" 고 말했다. " 사실, 스페인 투우는 이 경기 운동 예술의 미감을 부여한다. 그것은 예술의 최초 형태이자 힘과 아름다움의 완벽한 결합이다. < P > 투우는 스페인의 국수로서 이미 수세기, 심지어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알다미라 동굴에서 발견된 신석기 시대의 암벽 그림 속에서 사람들은 사람과 소의 싸움을 기록한 묘사를 보았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스페인을 통치했던 고대 로마 카이사르 대왕은 말 투우에 충실하게 타고 있었다. 그 후 투우사는 땅에 서서 소와 싸우도록 발전했다. 이 시점에서 현대 투우의 프로토 타입은 기본적으로 형성됩니다. 그 후 6 여 년 동안 이 경기 운동은 줄곧 용감하고 선전하는 상징으로 여겨져 스페인의 귀족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행했다. 18 세기 중반에 이르러 버번 왕조 통치 기간 동안, 첫 왕인 필리페 5 세는 이 운동에 대해 극도로 혐오감을 느꼈으며, 왕족에게 피해를 입히기 쉬운 이런 잔혹한 운동은 금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후 이 전통 귀족 특허는 황궁에서 민간으로 전해졌다. < P > 어떤 사람들은 "스페인 민족이 하루만 존재한다면 투우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 오늘날 이 이베리아 반도에서 투우는 매년 3 월 19 일 세인트 조셉 날부터 1 월 12 일 스페인 국경일까지 7 개월 동안 투우 계절이 된 고귀한 예술로 여겨진다. 그 중 3 월 발렌시아에서 유명한 불제절과 6 월 그라나다에서 열리는 성체절에는 성대한 투우전이 펼쳐질 예정이며, 또 대중에게 보급된 것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1 년에 한 번 달리는 소절이다. < P > 소 정보 < P > 스페인 투우는 혈통이 순수한 야성 동물로, 일반적으로 성질이 난폭한 북아프리카 수소를 선정한다. 이들은 특수한 훈양장에서 소 재배를 담당하며 4 ~ 5 년 후에 경기에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스페인 투우의 공격적인 본성은 훈련을 받은 것이 아니라 타고난 것이다. 사실 스페인 투우는 색맹이다. 그래서 네가 어떤 색깔의 천을 가지고 가만히 보여 주든, 투우는 감각이 없다. 흔들리는 물체만이 투지를 자극할 수 있다. (이전에 투우사의 손에 붉고 노랗고 노란 망토 붉은 면이 황소를 격분시키는 데 사용되었고, 노란색면이 소를 조용하게 하는 것은 확실한 고증을 거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느 날 투우가 바람을 쐬는 기차를 향해 몰두한다면 놀라지 마라. 정식 경기의 투우 체중은 4 킬로그램에서 5 킬로그램 사이이다. 수습 투우사는 보통 2,3 킬로그램의 세 살 이하의 소를 마주하고 있다. 공연에서 투우사에 찔리지 않은 소도 결국 외양간으로 들어가 다른 사람에게 칼로 찔려 죽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곳에서는 이런 종류의 소가 늙어 죽을 때까지 신우로 취급되고, 그들의 고기는 절대 먹을 수 없다. 투우사 정보 < P > 스페인, 심지어 서양어 세계에서 투우사는 용감하고 용감한 남자로 여겨져 국민들의 존경과 숭배를 받았다. 스페인 투우사는 일반 사회명사와 연예계 인사보다 지위가 높다. 이 독특한 집단은 우아하고 용감한 영혼을 지녔으며, 기술과 체력, 부드러움, 용맹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사실 투우는 남자의 특허가 아니다. 193 년대까지 여성이 이 운동에 참여해 왔지만, 나중에는 여성 투우사가 금지되었다. 하지만 최근 1 년 동안 많은 여성들이 용감한 사람들의 도전에 속속 뛰어들었습니다. 올해의 오스카 최우수 극본 수상작' 그녀에게 말하다' 에서 스페인 여배우 로사리오 플로레스 (Rosario Flores) 가 사람들에게 보여준 것은 강인하고 용감한 여성 투우사 리디아의 이미지였다. 스페인 정부는 16 세 미만의 소년들이 투우에 참가하는 것을 엄금하지만, 스페인어를 하는 지역에서는 이 운동이 미친 듯이 추앙받고 있다. 현재 유명한 스페인 천재 소년인 투우사 훌리안 로페스 에스코바르는 일찍이 멕시코에서 자신의 투우 생활을 시작한 것이다. 그래서 투우사와 여성, 소년을 연결시키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 P > 투우사는 등급에 따라 정식 투우사와 연수생 투우사로 나뉜다. 견학 투우사는 세 살 이하의 소만 싸울 수 있고, 정식 투우사만이 5 킬로그램의 사나운 황소에 도전할 수 있다. < P > 경기장 정보 < P > 스페인 내 많은 주요 도시에 원형 투우 경기장이 설치되어 있어 건축물이 웅장하고 웅장하며 지면이 적극적이며 수만 명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다. 구도는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과 비슷하며, 일반적으로 노천 경기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주위는 시멘트 계단의 객석이다. 향양의 좌석 입장권은 비교적 저렴하지만, 태양이 비출 수 없는 좌석은 비교적 비싸다. 타원형 경기장 중앙에는 투우장이 있고, 표면에는 균일한 황사가 얇게 깔려 있으며, 투우사와 소의 싸움이 이 지역에서 펼쳐진다. 투우장 주변에는 2 미터 높이의 두꺼운 나무판자 담장, 통로가 있어 객석과 분리되어 있다. 사방에는 수시로 문을 열어 사람의 짐승의 출입을 통제할 수 있는 문이 있다. 문과 담장 사이에는 넓은 틈이 있어서 투우 장면이 통제할 수 없을 때 투우사는 잠시 여기에 숨어서 소의 예봉을 피하고 불필요한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연단 바로 맞은편과 왼쪽 객석 맨 위에는 각각 놋쇠 밴드가 있는데, 그들은 투우 전체를 지휘하고 조절하는 절차를 지휘하고 있다. < P > 개장식과 인원 < P > 의 통상적인 투우 공연은 입장식과 세 차례의 격투로 구성되어 있다. 입장식은 화려하게 흔들렸다. 나팔이 불자 각종 분장을 한 투우사가 등장한다. 16 세기 고전 차림의 기마경, 장단 총잡이, 다트 선수, 그리고 많은 용잡이 캐릭터, * * * 약 2 여 명, 물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가장 화려한 주투우사를 입은 것이다. 관중들이 열렬한 박수를 보낸 후, 그들은 또 울타리 밖의 휴식처로 돌아가 각자의 출전 기간을 기다렸다. 현장의 심판 (투우 공연에서 의장으로 불림) 은 일반적으로 현지 사회의 유명 인사가 맡는다. < P > 주투사가 수소를 암살하는 데는 시간과 횟수에 제한이 있다. 25 분 또는 세 번 이상 칼을 찔러도 소를 찌르거나 찔러 죽이지 않는 사람은 의장이 공연 종료를 통지할 것이다. < P > 그 중 다트 다트는 쌍안 중에 한 번 더 찔러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트, 다트, 다트, 다트, 다트) 장자총잡이가 실수로 소에게 뒤집히면, 대신 장자총잡이가 입장하여 가시를 보충하거나 그 본인이 말을 타고 다시 찔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투우사 장비 < P > 는 현재 스페인 투우사의 의상이 16 세기 선배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주투사는 일반적으로 붉은색 위주의 옷을 사용하며, 그 위에는 프놈펜과 금빛 장식품이 박혀 있어 햇빛 아래서 동작을 할 때 반짝 빛나고 화사해 보인다. 16 세기 사람들은 반발에 익숙해져서, 주투우사는 모두 머리 장식을 하고 있다. 이 전통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왔으며, 점차 머리 장식은 일종의 장식이 되었으며, 주투사는 장내에서 유일하게 머리 장식을 착용한 사람이었으며, 이는 주투우사 신분의 상징으로 발전했다. 요즘 투우사들은 이미 단발머리이지만, 많은 사람들의 머리에 있는 그 검은 상징성의 상투를 볼 수 있다. < P > 또한 빨간 천과 망토도 두 가지 중요한 도구이다. 붉은 천은 주 투우사의 특허인데, 사실 소위 붉은 천은 한쪽은 붉은색이고 한쪽은 노란색인데, 이것은 스페인 국기의 색깔과 딱 일치한다. 투우사 조수 세 명이 망토를 들고 있는데, 망토와 붉은 천의 차이는 그 중 붉은 면이 분홍색으로 대체된다는 것이다. < P >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소를 찌르는 데 쓰이는 도구이다. 투우사의 도구 세트에는 창 한 자루, 다트 여섯 개, 같지 않은 칼 네 개, 비수 한 자루가 포함되어 있다. 그중 단검이 가장 도전적이고 관상적이다. 주 투우사는 공연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도구를 선택한다. 초기 단계에서 일반적으로 엘보가 없는 칼을 선택하고, 붉은 천을 받쳐 수소를 유혹하고, 마지막 암살 단계에 이르러, 엘보가 있는 단검을 선보이고, 투우사는 황소의 등 심장을 찔렀다. 그에 더해, 주 투우사는 황소의 중추 신경을 암살하는 데 사용되는 십자두검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 전과정 < P > 가 약간 시끌벅적한 개막식을 치른 뒤 신나는 공연 단계다. 이때 장내가 갑자기 조용해지자 관중들은 숨을 죽이고 황소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 무게가 4,5 킬로그램에 달하는 거대한 그림자가 울타리 입구에서 풀려나자 장내에서 발을 뽑아 질주하기 시작했고, 먼지가 흩날리기 시작했고, 두 개의 뾰족한 뿔은 사람을 죽게 하는 무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소의 등에는 밝은 리본 몇 장이 꽂혀 있고, 사람이 그것을 공격하는 표지이기도 하다. 그것은 다소 당황해 보였는데, 갑자기 수만 명의 사람들의 관심에 직면해서 약간 적응하지 못하고 몇 바퀴를 달리자 외롭게 멈추었고, 관중들 사이에 놀라움이 터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확실히, 이런 거대한 물건에 직면하여 경기장의 분위기가 새로운 높이로 올라갔다. < P > 야만적인 황소가 등장하자 존경받는 투우사가 등장했다. 시작 단계에서는 많은 투우사가 번갈아 출격했고, 주투우사는 여전히 장내의 주역이자 전체 분위기의 주역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투우사, 투우사, 투우사, 투우사, 투우사, 투우사) 몇 가지 일반적인 동작 외에도, 그는 모험을 자극하는 방법을 사용할 것이다. 예를 들어, 무릎을 꿇고 빨간 천을 들고 소를 스쳐 지나가게 하면 장내에 이런 장면이 나타날 때마다 큰 데시벨의 외침이 일어납니다. 이와 동시에, 주 투우사의 조수들도 망토로 수소를 유인하여 황소의 체력을 소모하고 1 여 분 동안 가득 찬 채 질주하며, 이 큰 녀석은 지쳐서 숨을 헐떡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이후 장내에는 나팔 소리가 울리고, 창을 들고 갑옷을 입은 기사 두 명이 입장했고, 주투사는 적극적으로 뛰어다니며 소의 달리기 노선을 창수 쪽으로 인도했다. 소가 창잡이를 향해 맹렬히 돌진했을 때 창잡이는 이 추진력을 이용해 창을 등에 찔렀지만, 그는 넓은 날 창을 사용했고, < P > 이 때의 경기는 완전히 투우사 공연의 무대가 되었다. 황소는 이미 상처로 가득 찼고, 추진력은 예전보다 훨씬 못한 것 같다. 이것은 소의 위독한 맛을 타는 것 같지만, 스페인 사람들은 투우사의 힘찬 자세와 영무소탈함을 감상하고 있다. 그들은 한 손으로 칼을 들고 허리를 받치고 천을 받치고, 앞으로 나아가는 동안 손에 붉은 천을 살짝 날리며, 눈빛이 둔한 수소를 향해 있다 이때 연기욕이 강한 투우사는 자신의 형태 미감을 과시하는 것 외에 동작의 난이도가 최대 한도로 올라간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 < P > 몇 라운드 후, 소는 이미 강궁의 끝이었고, 투우사는 시기가 무르익는 것을 보고 스태프의 손에서 약간 짧지만 날카로운 보검을 한 손으로 손목을 들어 칼을 보고 소의 몸을 겨누고, 한 손으로 붉은 천으로 소 앞을 향해 돌진하고, 투우사의 마지막 가시를 보고, 갑자기 피가 직류, 소가 비틀거리며 쓰러졌다. 이 치명적인 타격은 소 견갑골 사이의 폭이 약 3 인치 정도 되는 곳에 정확하게 맞아야 한다. 이 가시 위치가 약간 빗나가거나 소의 뼈에 부딪히거나 심도가 심장에 닿지 않으면 소가 죽지 않기 때문에 투우사는 단칼로 소의 목을 찔러야 한다. 소가 쓰러지지 않을 때, 도살자는 달려가서 소를 죽여 고통을 당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경기장에서 위너 사람들의 환호를 받다. 관객이 투우사에 만족한다면, 이때 손수건을 크게 휘두르며 고례에 따라 소귀를 투우 영웅에게 상을 줄 것이다. 전사한' 모래밭' 의 용맹한 투우, 웅장한 나팔 소리에 붉은 깃발이 달린 마차가 빠르게 입장해 장외로 끌려갔다. 한 생명이 이것으로 끝난다. 혈흔이 모래밭에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울창한 기억을 그려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영원한 아름다움 < P > 정교하고 우아한 예술 스타일링,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힘. 양자는 한 쌍의 모순체일 뿐만 아니라, 이렇게 완벽하게 결합되었다. 정교하고 우아하여 현대인의 총명함과 지혜를 체험하게 한다. 야생 보헤미안, 스페인 조상의 용맹한 표절을 계승했다. 이것은 지혜, 담력, 기교, 의지의 결정체이다. 투우는 인류에게 강건한 체격, 정교한 기예, 모험의 정신, 그리고 강철의 의지를 주었다! 투우의 전 과정에서, 언제나 열렬하고 공정한 경쟁을 드러내고, 스펙을 숭상하지 않는다. 투우사의 우아한 동작에서 그의 거만한 눈빛에는 스포츠의 원시적 본능의 혈성적인 면이 드러났다.

투우 경쟁은 잔인하다. 그것의 피비린내 나는 잔인함이 적지 않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고상한 영예를 주는 동시에, 더 많은 고통의 고통, 심지어 생명까지 동반한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훌륭한 투우사 한 명을 만인이 존경하는 부자로 만들 수 있고, 원래 건전한 사람이 자기 관리 능력을 상실하게 할 권리가 있으며, 호셀리토처럼 투우장에서 죽은 사람도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투우의 참뜻은 이 사업을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의 영혼 속에 세워진 것이며, 소발굽이 밟은 피길에도 수많은 투우사의 핏자국이 있다. < P > 스페인 사람들은 "천만장자가 된 훌륭한 투우사 뒤에는 수백 명의 투우사가 정상으로 가는 길에 쓰러졌다" 고 말했다. 투우사는 매 순간마다 조금도 나태하지 않고 힘을 다해 싸울 필요가 있다. 이겨야 할 것은 황소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도 있다. 잠시 지나가는 순간에 파악한 것은 전투기뿐만 아니라 운명의 시기이기도 하다. 이 순간, 소수의 사람들만이 성공했지만, 이 추구 과정 자체는 더 큰 의미의 성공이다! < P > 결국 투우의 매력은 모험적인 운동이다. 그 과정은 아슬아슬하고 아름답고 숭고하며 투우사와 황소 사이의 얽힘으로 가득 차 있어 화려한 예술의 춤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