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NBA 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어떤 전술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NBA 는 고대부터 지금까지 어떤 전술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제인 형은 죽음을 급히 찾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산골짜기를 떠난 후 두 사람을 전출했다. 말하는 것은 바로 비드였다. 한 쌍의 눈이 부릅뜨고 르브론을 응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 옆에는 아이버슨이 있었는데, 아이아이가 손에 돌을 쥐고 있는 것을 보고, "하늘, 아래, 첫 번째, 하나?" 라고 계속 손에 쥐고 있었다. "하늘, 아래, 첫 번째, 하나?" " < P > ...... < P > 농구장에서 한 선수의 능력을 가장 잘 증명할 수 있는 것은 득점이다. 과거, 현재, 미래, NBA 농구 세계에서 MVP 는 누가, 총 챔피언의 쟁탈을 할 수 있는지, 누가 득점왕을 얻을 수 있는지, 이것은 영원한 3 대 화제다. 물론 어떤 실물 형식 트로피나 상장이 없는 구두 영예로서, 일부 팬들은 NBA 선수 개인의 영예 중 MVP, 올스타 또는 최고인지 물어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가 보기에 이것은 농구 운동 자체의 특징에 의해 결정되었다. 그해 나이 스미스 박사가 농구를 발명할 때, 자신의 제자가 누가 파피 살포기를 광주리에 던질 수 있는 것보다 가장 많이 던질 수 있는지를 비웃기 위해서였다. 다른 이론에 던지지 않고, 경기는 실제로 퍼포먼스 공격이었고, 이것이 바로 NBA 의 근본적인 매력이었다. 이후의 많은 규칙 전환과 철혈 수비에 관해서는, 그것은 공격에서 파생된 부속물일 뿐이다. 그래서 우리는 공격과 득점이 NBA 의 생명이라고 말했고, 우리가 평소에 이야기하는 것은 대부분의 팬들과 다르지 않다. 단지 선수들의 공격 수단과 득점 이야기일 뿐이다. < P > 당연히 득점 왕과 공격 조류에 대해 말하자면 그 근원에서 시작할 수 없다. NBA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필라델피아 76 팀의' 북극성' 이 NBA 의 득점 신화 를 한 손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트 장버런은 처음으로 세상 사람들에게 미친 점수와 개인 공격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했다. 1962 년 3 월 2 일 당시 필라델피아 76 명을 뛰었던 장버런은 뉴욕 닉스와 대진할 때 불가사의하게 1 점을 획득했다. 5 년이 더 지나도 장버런이라는 기록을 깨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 1 점은 신화 시대를 대표한다. < P > 하지만 NBA 의 득점 왕은 어떤 의미에서 단 하나의 이름만이 그것의 모든 내포를 대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마이클 조던'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장버런과 자바 시대에는 농구장에서 패주했지만 이들의 매력은 흑백렌즈 시대 이전에는 창백했지만, 경력당 평균 31.5 점을 기여한 조던은 달랐다. NBA 역사상 유일하게 1 번의 득점왕 영광을 얻은 선수로서' 영원한 득점왕' 은 후배들에게 초월할 수 없을 것 같은 풍비를 세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하지만 26 년 1 월 23 일, 코비가 후반전에서 55 점을 받아 온 것을 보고 온 장내에서 귀신을 놀라게 하는 81 점을 받았을 때, 모든 팬들이 선배들의 서광을 뛰어넘는 것을 본 것 같다. 25-6 시즌 경기는 모두 35.4 점, 조던 이후 1 위, 코비만이 장버런 싱글 1 점에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그 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은 키 선수는 이미 4 번의 득점왕 칭호를 획득하고 현역 NBA 선수 1 회 4 점 기록을 유지한 알렌 에버슨과 젊은 세대 선수 중 선두주자인' 소황제' 르브론 제임스와' 번개맨' 드웨인 웨이드를 잊지 마세요. 이들 연맹 중 최고급 현역 선수들이 그라운드에 있습니다. < P > 물론, 우리가 리그의 공격 물결과 득점 왕 전통을 이렇게 끊임없이 칭찬하지만, 어떤 선수도 현장에서 자신의 득점 공격 퍼포먼스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경기 중인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할 수 없다. 경쟁 득점 왕을 위해 팀과 전반적인 이익이 1 위에 있다고 늘 말한다. 그들의 머리 속에는 팀이 다음 승리와 포스트시즌 입장권 운운을 얻을 수 있도록 어떻게 도울 것인가만 생각하고 있다. 이것들은 위선적인 것이 아니다 필 잭슨의 묵인이 없었다면 코비도 맹룡 81 점의 4 쿼터 출전 시간을 받지 못했을 것이다. 그래서 다음 득점 왕을 따야 한다. 진짜 능력은 1 위지만, 개인이 팀 공격에서 차지하는 비중과 의중 정도도 관건이다. 마지막으로 개인 건강 상태와 상태 안정 등 몇 가지 요인이 있다. 그러나, 우리가 아래 글에서 연구해야 할 몇 명의 스타들에게는, 이것들은 그다지 큰 문제가 아니다. < P > 이 새 시즌이 개막될 즈음에 우리는 독자들을 위해 지난 시즌 득점 순위 상위 5 위 선수들의 득점 수단과 득점 지역을 수집하고, 평면과 입체적 두 가지 도표를 명확하게 대조하고 참고해 그들의 공격 특징과 득점 약점을 연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이들 중 어느 선수가 26-7 시즌 득점왕이 될 수 있을지 섣불리 예측하고 싶지 않다. 아니면 매일 NBA 공식 사이트와 82 가메스에 가서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에 지쳤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내놓은 이 새로운 차트 연구 모델은 비교적 직관적이고 한눈에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누가 신임 득점 왕이 될 것인가에 관해서는, 모두 아래를 보고 스스로 판단한다, WE WILL SEE. < P > 스타 개인 공격 구성 비율 차트 상세 설명 < P >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공격 방식을 구성하고자 한다면, 여기에 전문 농구 용어의 의미를 먼저 기본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다음 중 하나 * * * 는 각각 개인 공격 구성 수단을 대표하며, 이 선수들이 그라운드 공격 끝에 한 모든 노력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ZONE
NBA 연맹과 국제농구연맹이 공을 치는 이념에서 가장 큰 차이점은 NBA 가 수십 년 동안 하루와 같은 일대일 수비 모델이라는 점이다. 반면 국제농구연맹의 경기는 연합방위를 더욱 추앙하고 집단 수비의 힘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지난 2 년 동안 NBA 는 국제농구와 접목하기 위해 일부 팀 감독들도 경기 중 실험적으로 방어를 하기 시작했지만, 보통 전술적인 방어에 불과해 상대방의 공격 배치를 교란시키려는 의도로 2 분을 넘지 않았지만, 연합방어 모델에 익숙하지 않은 NBA 선수들에게는 이 라운드 내 득점 확률이 높지 않은 경우가 많다.
TRANSITION
영어 전 코스는 transition offense, 전환 속공을 의미합니다.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수비에서 단구, 커버 또는 가해진 공격측의 강제적인 실수, 수비수가 얻은 속공 기회에 의해 이루어진 공격, 공방 전환의 갑작스러운 성격,
HAND OFF
Hand off 라는 단어는 미국식 럭비 용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손으로 패스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럭비 경기에서는 수비수가 공을 던지는 방식 (토스) 이나 던지는 방식 대신 동료에게 직접 전달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농구 경기에서 Hand off 는 두 선수 사이의 핸드패스를 지칭하는 데도 쓰이며, 습관적으로 큰 내선 선수를 수비수에게 패스하는 용법이 더 많이 사용된다. 여기서 우리는 큰 내선 선수가 위선 선수를 위해 만든 무인 수비 득점 기회를 인용한다.
P& R ball handler
P& R 은 PICK& ROLL (철거) 의 속기, 공격팀은 수비 체계에 대한 파괴 역할, 즉 단일 블록 선수가 수비수의 밀착 추적을 막아 상대 수비에서 형성된 누출자, 수비 교환, 보위 지연 등 수비에 불리한 상황을 초래하고, ball handler 는 수비 전술에 있는 드리블 선수로, 보통 기술이 전면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SPOT UP
고정 점퍼투는 농구 경기에서 비교적 간단한 공격 기술로, 집행선수에게 정확한 사격술과 비교적 넓은 무인 방어 구역을 요구하는데,
CUT
는 글자 그대로 플런지하는 것으로 이해되지만, 드리블이 바구니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빈손으로 공이 없는 컷에 초점을 맞추고, 내선 사이를 오가며 뛰어다니며, 팀의 여러 엄호를 이용해 수비수로부터 슈팅 기회를 구하고, 빈손으로 플런지한 뒤 팀 동료가 바구니 아래로 묘하게 퍼진 공 득점을 받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ISO
Iso 는 영어 단어 isolation 의 약어로, 간단히 말하면 개인단식이다. 물론 전제는 비교적 까다롭다. NBA 중지의 개인단식은 그라운드의 다른 8 명의 선수들이 모두 그라운드에 모여 공격수들에게 바구니를 원점으로 6 도 미만의 부채형 공연공간 (보통 바구니 공격을 가리는 것) 을 비우는 것이 틀림없다.
P& R ROLL MAN
위와 마찬가지로 P& R 은 여전히 PICK& ROLL (철거) 의 약자는 Roll man, 즉 해체에서 단블록을 하는 그 선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농구 경기에서 큰 내선 선수들의 드리블 능력이 떨어지고 키 면적이 크기 때문에, 일반 전술 설계에는 외선 선수들을 위한 단막으로 배치돼 있다. 막은 후 큰 선수들이 내선으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마치 당시의 고전적인' 유타' 처럼.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OFF. SCREEN
공수무구 엄호, 원래 off BALL screen, 중간 ball' 농구' 라는 단어를 생략했다. 차단 전술의 핵심 내용 중 하나이며, 차단 전술에 가깝다 리그 선수들의 전형적인 예는 피스톤스의 공격수비수 리처드 해밀턴, 은퇴한 워커팀 스타 밀러처럼 키가 크고 날씬한 해밀턴이 자신의 유연성과 숙련된 포지션 기교를 이용해 수비 점수를 따돌리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OFF. REBOUND
앞 리바운드 득점은 아무런 설명도 필요 없다
POST UP DOUBLED
는 저위에서 2 인용 가방 아래 공격당했다. 내선 저위 등신 단식 자체가 이미 공격선수 종합기술 운용에 대한 강력한 시험이라면 2 인 저위 가방 아래 선수가 합리적인 공격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놀랍다. 이는 냉정한 판단과 뛰어난 개인적 자질을 요구하며 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연맹의 선두주자다.
POST UP
공격측은 골대를 들고 상대 수비수는 공격수와 바구니 사이를 사이에 두고 공격수들은 탄탄한 발자취 동작과 체력을 이용해 득점을 공격하는 방식을 대부분 내선 선수들에게 적용했고, 체력이 좋은 외선 스타들도 이런 공격수단을 선호했다. ------------
이름 등장 횟수 평균 경기 시간 post up post up doubled off.rebound off- R roll man iso cut spotup p p & R ball handler hand off transition zone
코비 브라이언트 8 41.6 8.1% 2.2% 1.8% % 2.4% 38.5% 7.7% 4.6% 14.9 2.1% 32.1% 9.3% 3.7% 25.4% 5.8% 18.5% 1.3%
르브론 제임스 79 42.53 7.2% 2% 2.1% .1% 2.6 7% .1% 2.8% 28.3% 9.8% 7.6% 17% 4.4% 19.5% 1.3%
드웨인 베이더 74 38.73 5.7% 1% 3.6%; 그해' 아이스맨' 조지 그웬이 득점왕을 차지했고, 그의 경기 평균 득점은 2 위인 데이비드 톰슨보다 .7 점 더 많았다. 이는 NBA 점수 2 위 점수 격차가 가장 작은 한 번이었다. 비록 득점차이가 매우 적지만, 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