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기 3100년 이전 고대 이집트인들의 생활 관습은 어떠했습니까?
서기 3100년 이전 고대 이집트인들의 생활 관습은 어떠했습니까?
'고대 이집트의 음식과 축제'라는 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집트의 원펑(文峰) 축제는 기원전 2700년 이전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시대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늘날까지 남아 있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제 중 하나입니다. 파라오 시대에 문봉축제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봄의 도래를 축하하는 축제였기 때문에 봄축제라고도 불렀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태양절의 변화에 따라 춘분일을 문풍절로 정했습니다. 그들은 이 날이 세상의 탄생이라고 믿었습니다. 문풍제는 고대 이집트 제3왕조 후기의 공식 축제가 되었으며, 당시에는 만물의 부활을 의미하는 샤모(Shamo)라고 불렸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shamm(냄새) + nessim(바람)으로 진화하여 Sham el-Nessim이 되었습니다. 원펑절의 개최 시기는 매년 정해져 있지 않으나, 보통 3월 말부터 4월까지 부활절 둘째 날에 개최됩니다. 이날 이집트에는 국경일이 있는데, 나들이와 소풍이 휴일의 주요 내용이다. 이집트의 '봄 축제' 음식에는 색달걀, 절인 생선, 파, 양상추, 홈스 콩 등 5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travel/20106/201062915235515.shtml 고대 이집트 의류 고대 이집트의 주요 의류 소재는 리넨 직물로 매우 가늘게 짜여져 있으며 심지어 오간자나 실크의 효과도 있었습니다. 몇몇 이집트인들도 모직과 모피 코트를 입었습니다. 고급 가죽은 이집트 의류 소재 중 하나로 오랫동안 군복에도 신체 보호용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기원전 1세기에는 면화와 실크가 이집트에 소개되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우아한 효과를 위해 눈처럼 하얀 옷과 밝은 색상의 천을 자주 매치했습니다. 옷의 프린지와 장식에는 밝은 색상이 많이 사용되었으며 가발과도 매우 조화를 이룹니다. 장식 재료로는 다양한 보석, 에나멜, 유약 도자기, 금 등이 있습니다. 패턴에는 기하학적 패턴, 동물 및 식물, 특정 의미를 지닌 패턴이 포함됩니다. 고대 이집트의 의복 구성은 매우 단순했습니다. 합자, 드레이프 허리 천, 몸 전체를 덮는 주름이 없는 관 모양의 타이트한 드레스, 느슨한 카라실리스, 망토, 스커트, 가운 등이 있습니다. 이집트 의류의 장식 방법은 매우 풍부합니다. 여성용 관형 타이트 드레스와 숄은 남성 의류보다 색상, 패턴 및 장식이 더 풍부합니다. 고대 이집트의 장례 풍습 - 미라는 특별한 처리를 거쳐 잘 보존된 시체입니다. 30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대 이집트인들이 시체를 미라로 만드는 방법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자와 전문가들은 방부 처리 방법이 기원전 10세기 경에 최고조에 달했다고 보고 있다. 당시 일류 방부 처리공은 미라를 만들기 위해 대략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쳤다. 먼저 부싯돌 칼을 사용하여 10센티미터를 만든다. 시체 복부 왼쪽에 있는 긴 구멍을 절개한 곳에서 심장을 제외한 다른 모든 내부 장기(방부업자와 그의 후원자 모두 심장이 감정의 원천이라고 믿었습니다)를 꺼내 와인과 물로 하나씩 씻어냈습니다. 몰약과 계피를 함유한 향료. 또한 방부사는 시신의 복강을 삼나무 기름으로 씻어 남은 연조직을 분해한 뒤 갈고리 도구를 사용해 고인의 콧구멍을 통해 두개골을 뚫고 뇌를 내부에서 빼낼 준비를 했다. , 삼나무 기름과 향신료를 부어 뇌 케이스에 남아있는 조직을 씻어냅니다. 시체의 모든 부분을 철저히 청소한 후 방부 처리자는 모든 장기와 시체를 나트론 가루(탄산나트륨과 탄산수소나트륨의 혼합물) 더미에 묻고 물을 빼냈습니다. 시체와 장기를 염화나트륨 가루에 약 한 달간 묻어두었다가 꺼낸 뒤 각 부위를 향료와 향료로 씻어야 한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손톱이 손상되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시체의 손가락을 하나씩 감싸주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방부사는 건조된 내장을 하나씩 아마포로 감싸서 다시 복강에 넣은 다음(또는 개별적으로 점토나 회반죽 항아리에 넣는다) 톱밥, 아마포, 타르 또는 기타 충진재로 복강을 채웠다. 진흙. 충전이 완료된 후 절개 부위를 즉시 봉합합니다. 일부 머리카락은 나트론에 의해 손상되었기 때문에 일부 가발은 패치를 하고 제거되지 않은 실제 머리카락과 함께 땋아야 하며 의안도 눈구멍에 설치해야 합니다. 이때 남은 작업은 시체의 모습을 복원하는 일인데, 이 역시 가장 노동집약적인 작업이다. 오그라든 시체를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20세기 성형외과의사가 살아있는 사람에게 실리콘을 주사한 것처럼, 방부업자들은 몸 전체에 작은 절개를 많이 하고 몸의 윤곽에 맞춰 만든 리넨 충전재로 피부를 채우는 방식으로 이 고대의 성형 수술을 수행합니다. 시체의 얼굴과 목까지 실물과 비슷하게 만들었고 입에는 아마포를 채워 볼을 통통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방부업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역할도 하며, 황토라는 색토를 사용하여 망자의 얼굴은 물론 몸 전체까지 염색합니다(남자는 빨간색으로, 여자는 노란색으로 염색). 염색 후 본체를 감쌀 수 있습니다. 방부제는 송진을 바른 리넨 천을 촘촘하게 겹겹이 쌓아 몸의 사지를 감싼 다음 머리와 몸통을 감싸고 마지막으로 몸 전체를 감쌌습니다. 이 포장 작업은 느리고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현재 여러 미라의 포장이 풀렸으며 포장의 총 길이는 2km가 넘습니다! 방부업자가 시신을 감싸 미라로 만드는 데 약 70일이 걸렸다. 방부업자가 미라를 고인에게 돌려준 뒤, 고인은 미라를 담을 사람 모양의 관을 준비하고 무덤을 만들었을 것이다. 미라를 만드는 전체 과정에는 다양한 약품, 향신료, 악령, 부적 등이 필요한 것 외에도 몸을 감싸는 데만 1,000m가 넘는 고급 린넨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왕과 그 친척, 귀족, 부자만이 돈을 쓸 수 있는 반면, 가난한 사람들은 일을 단순하거나 심지어 성급하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헤로도토스는 미라를 만드는 두 가지 더 저렴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시체의 온전함을 보장하기는 어렵지만 가난한 사람들에게 영적인 위안을 줄 수 있습니다. 전통을 전파하고 이어갈 수 있습니다. 미라 제작 관행이 폐지된 것은 서기 4세기 이후에야 이집트에서 기독교가 지배적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고대 이집트에는 미라를 직업으로 만드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그 기술을 익히고 그것을 대대로 물려주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미라 제작과 관련 필수품 생산이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중요하고 대규모 산업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이 산업의 존재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물리학, 화학, 의학 및 기타 측면에서 과학 지식을 습득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건조제로 사용한 산화나트륨은 현대과학의 분석에 따르면 탄산나트륨, 중탄산나트륨, 소금, 황화나트륨의 혼합물이었다. 이는 이들 물질의 화학적 효과가 당시에 이미 알려져 있었음을 보여준다. 이집트에는 그러한 종교 축제가 많이 있으며 거의 4~5일에 한 번씩 열립니다. 각 사원에는 일년 내내 사원의 축제를 기록하는 달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베의 카르나크 축제 홀에 있는 투트모스 3세의 원고 조각에는 매년 54개의 축제가 기록되어 있는 반면, 람세스 3세의 메디넷 하부 사원에는 60개의 휴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대 이집트의 종교 축제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나는 나일강의 범람, 식물의 성장 등과 같은 계절과 관련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대관식과 같은 파라오와 관련된 것입니다. 파라오의 탄생, 즉위 30주년 등 세 번째는 신화 속 신들의 활동을 중심으로 클래스가 형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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