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태길전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진태길전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진태길전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태극권은 외형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내공에도 그 특수한 요구가 있다. 너는 태극권을 연습할 때, 우선 핍박당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태극권은 일종의 정서적 운동이고, 그는 외적인 오만한 운동이다. 즉, 마음도 고치고 영도 고쳐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정서운동은 태극권의 정수이며 태극권의 다른 특징을 지배하고 있다. 또한 태극권을 연습할 때 전신이 양방향으로 비틀림을 늘일 때 동작이 유연하고 탄력이 있어야 한다. 그것의 역학은 모든 동작, 연속 상속, 연속 연결, 단숨에 이뤄져야 한다. 그것의 속도는 느리고 빠르며 빠르며 느리다. 그것의 강도는 딱딱하고 부드럽다. 그것의 입장과 행동 요구는 편파적이지 않고, 허중에는 실속이 있고, 실중에는 허위가 있고, 개방과 개방이 결합되어 있다. 이런 조건들이 있어야 태극권이 그것의 특수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특징 1. 뇌가 통제하는 감정 운동.

1. 주먹 연습은' 마음으로 하라': 마음은 발기인이고 영은 명령에 따라 행동하는' 기수' 다. 일거수일투족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스스로 먼저 행동해야 한다.

2. 태극권 연습은' 의식적인 체조' 를 하는 것 같으니 항상 의도에 집중해야 한다. 몸짓은 의도의 외적인 표현일 뿐이다.

3. 태극권을 연습하려면' 기운체' 를 해야 하지만, 주먹을 연습할 때는 기체가 체내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생각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동작에도 집중해야 한다.

4. 내면적 의미와 외적 신은 한순간에 분리될 수 없다. 내면의 뜻이 좀 느긋하면, 외적인 신은 해이해진다.

5. 뇌가 통제하는 감정운동은 다른 7 가지 특징과 상호 보완, 상호 제한, 상호 촉진된다.

둘째, 몸과 팔다리의 탄력 운동.

1, 허깃 정상과 침전단은 몸의 길이이고, 가슴을 당기는 것은 이전의 가슴을 버팀목으로 한 등의 길이이며, 어깨와 팔꿈치를 낮추는 것은 팔의 길이이며, 허리를 열고 가랑이를 벌리는 것은 이런 특정 환경에서 다리의 길이이다.

2. 태극권의 힘은 탄성에서 비롯되고, 탄력은 몸과 사지의 연장에서 비롯된다.

3. 가슴을 포함해서 가슴이 튀어나오거나 움푹 들어가지 않도록 가슴은 긴 등의 버팀목이 됩니다. 등이 구부정한 등을 뒤로 당기는 것으로 착각하지 마라. 등이 앞가슴에 빠지고 앞가슴의 기둥 기능을 잃기 때문이다.

4. 어깨 침몰의 주된 역할은 팔과 어깨가 무너져 단단히 연결되도록 하는 것이고, 팔과 어깨는 단단히 연결되어 팔을 뿌리를 내리게 하는 것이다.

5. 팔꿈치를 낮추면 팔꿈치의 어깨를 길게 할 수 있고, 팔의 나선감기 운동은 팔꿈치를 떨어뜨리는 것을 중심으로 한다.

6. 팔꿈치를 내리고 손목을 앉으면 팔꿈치와 손목이 길어집니다.

7. 가랑이 무릎 회전을 하는 것은 다리를 길게 하기 위한 것으로, 이런 나선운동을 이용해 가상현실을 바꾸는 것으로 주로 무릎 회전에 나타난다. 다리가 바깥쪽으로 회전하면 다리 외부가 확장되고 내부가 수축됩니다.

8 도어 강도 및 탄성 강도

1, 태극이 의도에 대한 수요를 전달하는 것은 서투른 힘이 아니라 의도가 무용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태극권은 여덟 가지 힘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두 신축성이 있어서 "힘" 이 아니라 "힘" 이라고 부른다.

2. 팔문력의 본질은 일종의' 힘' 이고, 다른 7 가지 힘은 다른 방향과 작용의 이름일 뿐이다.

3. 손바닥은 전력운동 하에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실을 감싸' 힘' 이라고 합니다.

4. 고공을 실천하려면 우선 인신의 원래 경직성을 파괴해야 한다. 태극권의 연습은 두 단계로 나누어야 한다. 첫 번째는 고력을 없애고 (즉, 경직된 힘을 제거하고) 새로운 탄력을 돋우는 것이다.

5. 내공을 열심히 연마하는 관건은 마음으로 출발하여 마음을 길게 하는 것이다.

6. 한 사람의 몸과 팔다리가 길어져 정기가 올라가고 집중될 수 있고, 정신이 무겁고 자제될 수 있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한편, 정신을 집중하기만 하면 의식을 이끌어 긴 표현을 할 수 있어 몸이 길어지는 것을 촉진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힘을 강화할 수 있다.

특징 3: 순방향 및 역방향 나선형 운동

1, 태극힘은 평면상의 원이 아니라 입체적인 나선형 상승이다. (손바닥, 손목, 팔 회전)

2. 권법 이론에 따르면 어떤 큰 동작이든 치밀한 작은 동작이든 대립통일의 태극힘을 떠나서는 안 된다.

3. 태극권은 꼭 실을 감는 운동이나 실을 토하는 등의 운동을 해야 한다. 이 두 이미지의 비유는 운동의 이미지가 나선형과 같다는 것이다.

4. 손바닥 안팎이 뒤집혀 손목 회전, 다리 회전, 허리 회전, 등 회전이 합쳐져 발에 뿌리를 박고 허리 위주 손가락 모양의 공중 회전 곡선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태극권이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5. 태극권을 연습할 때, 한 동작이 힘이 부족하거나 힘이 있다고 느낀다면, 얽힌 불리한 위치에 따라 허리다리를 움직여 성공을 이룰 수 있어 자세를 바로잡을 수 있다.

6.' 운수' 의 수법은 좌우 양쪽을 실밥으로 감싸는 쌍순회전 쌍역 권법이다. "두루미 밝은 날개" 는 시계 방향으로 실을 감고 왼손은 왼쪽, 안쪽, 아래 (반대), 오른손은 오른쪽, 바깥쪽, 위쪽 (정방향) 으로 감는다.

7.' 태극전' 의 각종 실크는' 쌍순',' 쌍반',' 일순일반' 의 세 가지 조합일 뿐이다.

8. 똑바로 돌아가든 반대로 돌아가든 끝까지 감아야 한다. 이른바' 바닥' 이란 바로 이 주먹식의 낙점, 즉 다음 식의 전환점에 도달하는 것이다.

특징 4: 직립, 허실운동에 따라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1, 태극은 그의 모든 동작에서 현실과 허위를 구분해야 한다. 사실 그의 왼손은 비어 있어야 하고 오른손은 비어 있어야 하는데, 이는 내면의 힘을 조절하여 직립을 유지하는 중심 고리이다.

2. 처음의 동작은 크고 허무할 수 있고, 그런 다음 점점 작아지고 허무해지며, 결국 내허외실한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이것은 가상 현실에 대한 가장 깊은 조정이다.

3. 현실과 현실의 정신교류의 핵심은 정신의 정신교류에 있다. 동시에' 중토불탈구' 와 내력이 양수인 상황에서 완성해야 한다. ("중토불위" 는 인체의 무게 중심이 다리 중간의 3 분의 1 을 떠나지 않는 거리를 가리킨다)

4, 소위 가상, 모든 권리, 소위 실제, 모두 차지 하지 않습니다. 。 。 。 태극권의 힘 자체는 무게 중심 오프셋의 이동에서 비롯된다.

5. 주먹을 배우기 시작할 때도 큰 빈 자세입니다. 예를 들면 2 대 8 입니다. 쿵푸가 숙련됨에 따라, 당신은 작고 빈 자세가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다리의 무게 분배 비율은 4 ~ 6 점입니다.

6.' 중토에서 떠나지 않는다' 는 것만으로 앞뒤로 좌우로 변할 수 있고, 막히지 않는다. 몸이 한쪽으로 기울어져 변하려면 잘 조정해야만 바꿀 수 있다.

7.' 찌그러질 때 조심해야 한다. 상하지를 침범하기 쉽지 않다' 는 가운데' 상하지가 따라다닌다' 는 것은 상하지의 경계가 분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8. 걸을 때 손과 발로 가상현실을 바꾸는 것 외에도 대부분 손과 발로 가상현실을 바꾼다.

특징 5: 허리 척추가 앞장서고 내외 동작이 일치한다.

1, 복싱 연습에서 동작이 충만하려면 허리 중심으로 해야 합니다. 허리는 좌우 평행 회전의 중심축이고 척추는 상하 굽힘의 기초이기 때문이다.

2. 관통력이란 주요 관절의 운동뿐만 아니라 관절을 연결하는 몸이다.

3. 손이 아니라 신체적으로 태극권을 연습합니다. 즉, 손목은 최대한 적게 움직여야 하고, 척추는 길어야 하고, 동작은 좀 더 커져야 한다는 것이다.

4. 동력이란 무거운 어깨 아래 여러 가지 구부러진 내력을 등에서 팔로 유도하고 보내는 것이다. 소위 "힘은 척추에서 나온다."

특징 6: 단숨에 계속되는 분출 동작.

1, 태극전은 계속 움직이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전체 선반을 연습할 때 단숨에 완성할 것을 요구한다.

2, 단숨에, 즉 권투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길은 항상 연속적이고, 기복이 있고, 기복이 있고, 긴장을 풀고, 생각의 분리를 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3. 기법상 단방향 및 단방향 동작이 발생할 때마다 왕복 동작 사이의 접힘으로 보완하고 앞뒤 동작이 완만한 곡선으로 연결되도록 해야 한다. 즉, "나는 먼저 올라갈 것이고, 나는 앞에 있을 것이다."

4. 걸음걸이에서 앞뒤로 움직일 때 둘 사이의' 변환' 으로 보완한다.

5. 태극권을 연습할 때, 동작 중의 내의와 외신에 주의해야 하며, 멈추지 말아야 한다.

6. 원이 들락날락하고, 당이 당에 들어가 퇴진하고, 원을 따라가다. 정사각형은 발전을 나타내고, 원은 치밀함을 나타낸다.

7. 태극권의 힘이 종점에 도달했을 때, 이런 주먹에 규정된 힘을 보여야 한다. 힘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는 반드시 동그란 선으로 그의 힘을 표시해야 한다. 그가 힘에 힘을 보이려면 균형이 맞아야 한다. 즉 권법 이론에서' 둥글고 정사각형이 없는 것이 미끄럼권이고, 네모난 것이 없는 것이 딱딱한 주먹이다' 는 것이다.

8. 활기찬 방원, "부르려는 욕망, 송곳니 욕망, 빠는 욕망, 둥근 욕망" 에서 태어납니다.

특징 7: 부드러움에서 강까지, 강으로부터 부드러움까지.

1, 태극전의 공부는 우선 사람의 동작의 원래 강성을 파괴하고 부드럽게 하는 것이 긴 시기다.

2. 경직된 힘을 부드러운 힘으로 바꾸는 과정에서 가능한 한 부드럽게 하고 힘들지 않은 원칙하에 모든 동작을 천천히 완성해야 한다. 힘이 작을수록 운동 중의 부족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3. 권보에서 권투를 연습하려면 "유연강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고 해야 하기 때문에, 동작은 힘을 주어서는 안 되고, 온몸은 긴장을 풀어야 한다. 이런' 소나무' 는 의식적인 소나무로 사지를 늘여 달성해야 한다.

4. 권보에서는 "겉으로는 부드러움을 찾고, 내면은 오래간다" 고 말한다.

5. 강부드러운 전환은 공중에서 은폐와 시각화를 통해 표현되고, 은폐는 부드럽고, 시각화는 딱딱하다.

6. 권투대의 자세 방면은 개폐로 표현되며, 운력 과정에서 부드럽고, 운력이 낙점에 도착했을 때 강했다.

7. 강유상제를 장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해야 한다. 하나는 강유상제를 열심히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몸과 사지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고, 셋째는' 강유합제' 를 하는 것이다. 넷째, 의기양양하다. 즉 정신은 갑자기 밝아지고, 머리는 끊임없이 지휘해야 한다.

특징 8. 슬로우 모션 및 고속 모션

1. 태극권을 처음 연습할 때, 동작은 가능한 한 느리고, 동작 시간은 좀 길어야 한다.

2. 태극권을 연습합니다. 동작이 느려야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을 점검할 수 있고, 수정할 기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빠르고 느리다. 각 권투식 중에서 통관이 늦어야 한다. 통관 후 점차 가속화되고 착륙 지점에 이르면 속도가 느려지는 등.

4. 태극권의 동력은 바로 이런 가속 과정을 이용하여 실현되는 것이다. 짧은 거리 내력의 강약을' 촌력' 이라고 한다.

5. 태극전은 통관접점은 모두 천천히, 통관 후 가속력으로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권투를 연습할 때 빠르고 느린 원칙이다.

6. 느린 교대의 원리는 통관 접는 점이 느리다는 것이고, 통관 후 점점 빨라지고, 방점을 지나 다시 속도를 늦추고, 종점이 더 빠르다는 것이다.

-응? 위의 내용은 진식 태극권의 8 대 특징의 주요 내용이다. 우리는 랙 연습을 할 때 이러한 특징들을 고립적으로 보아서는 안 되며, 모든 동작에서 점차 맞추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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