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방망이 모양의 창화의 기원

방망이 모양의 창화의 기원

막대 모양의 창화의 기원과 역사는 무엇입니까? 역사 창화는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송원 시대에 점차 전해지고 형성되었다.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는 그 자체의 형성과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이 종이를 발명한 것은 기원전 서한인데, 그 전에는 불가능하다.

창문 장식용 종이 오려내기

오려내기 예술은 나타날 수 있지만, 당시 사람들은 얇은 재료로 펀칭 조각 수법을 통해 공예품을 만들었지만, 종이가 나오기 전부터 이미 유행했다. 즉 조각, 조각, 고르기, 조각, 오려내기 수법을 통해 금박, 가죽, 실크, 심지어 나뭇잎에 도안을 잘라냈다. "사기 건통 제풍" 에 따르면 서주 초년에 한 국왕이 왕이라고 부르며 오동잎 한 조각을 동생에게 베어 당나라에서 허우로 봉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명예명언) 전국시대에는 가죽조각 (후베이 강릉 1 호 초묘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과 은박조각 (하남 휘현 곡위촌 전국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을 모두 종이 커팅과 함께 철거했다. 이들의 출현은 민간 종이 커팅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중국 최초의 오려내기 작품은 1967 년에 발견되었는데, 당시 중국 고고학자들은 그들은 마지를 사용했는데, 모두 접은 제사 종이 오려내기였다. 그들의 발견은 중국 종이 커팅의 형성에 대한 실물 증거를 제공한다.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의 역사, 즉 진정한 의미의 종이 오려내기는 종이의 출현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한대 종이의 발명은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 발전, 보급을 촉진시켰다. 종이는 곰팡이가 나기 쉬운 재료이다. 우리나라 동남 지역에서는 기후가 습하고 매년 5, 6 월의 장마가 더해지면 종이제품이 오래도록 썩어 민간종이 커팅은 유행하는 물건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는 것처럼 보존하지 않을 것이고, 망가뜨리면 다시 자를 수 있다. 우리나라 서북지역에서는 날씨가 건조하고 기후가 건조하며 종이가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신장 트루반이 북조 종이를 자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는 줄곧 대발전기에 처해 있다. 두보의 시에는 "미지근한 물이 내 발을 가득 채우고,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른다" 는 문구가 있었는데,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르는 풍습은 이미 당시 민간에서 전해졌다.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는 당대의 종이 커팅은 당시 종이 커팅의 수공 예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화면 구도가 완전하여 천지 사이의 이상적인 경지를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유행하고, 조각한 꽃나무 도안은 종이 오려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정창병원의' 더미 양' 도안은 전형적인 수공 절단 예술 표현 형식이다. 당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로 만든 조각판 인쇄도 등장했다. 사람들은 두꺼운 종이로 그것을 왁스 종이로 새긴 다음 천에 염료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송대 제지업이 성숙하고 종이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종이 오려내기의 보급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민간 선물의' 불꽃놀이', 창문에 붙인' 창꽃' 또는 등롱과 찻잔의 장식으로 쓸 수 있다. 송대 민간 종이 오려내기의 적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강서길주 가마는 종이 커팅으로 도자기의 도안으로 유약을 바르고 구워 도자기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민간도 종이 오려내기 형식으로 당나귀, 소, 말, 양 등의 동물의 가죽으로 그림자극에서 인물을 조각한다. 블루프린트천 공예로 만든 조각판은 기름판지로 도안을 조각하고, 긁힌 도안은 오려내기 공예로 만들어 음양각으로 나뉜다. 긴 팀은 사실과 진상을 구별하기 위해 끊어져야 한다. 명청 시대에는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이 성숙하고 절정에 달했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민간 등롱의 꽃 장식, 팬의 장식 패턴, 자수 패턴 등 더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모두 종이 오려내기를 장식으로 재가공한다. 더욱이, 우리 국민들은 종종 종이 커팅으로 가정환경을 미화하는데, 예를 들면 문더미, 창화, 찬장꽃, 웨딩꽃, 천장 꽃 등이 모두 문, 창문, 방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남송 이후 등장한 종이 넥타이 패턴 수공예인 외에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의 가장 기본적인 팀은 농촌 여성이다. 여홍은 중국 전통 여성의 완벽의 중요한 상징이다. 바느질의 필수 기술인 종이 커팅은 여자아이가 어릴 때부터 배워야 할 솜씨가 되었다. 그들은 선배나 자매로부터 종이 오려내기 도안을 배우고 싶어 한다. 자르고, 다시 자르고, 그리고 자르고, 새로운 도안을 자르고, 자신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물, 물고기, 벌레, 새, 짐승, 꽃, 나무, 정자, 다리의 경치를 그려 결국 자신의 의지의 경지에 이르렀다. 중국 민간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아이비, 오래되고 상록수, 독특한 대중성, 실용성, 심미성이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에 부합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되었다. 오려내기 예술은 각 예술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종이 오려내기의 재료 (종이) 와 도구 (가위와 각칼) 는 종이 오려내기가 자기만의 예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왜 설날에 창화를 붙여야 합니까? 그것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이런 전통 창화가 어디에 있습니까?

종이 오려내기는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사람들은 흔히' 창꽃' 이라고 부른다.

창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다. 창화 구매자는 농민이 많기 때문에 창화에는 농경, 뜨개질, 고기잡이, 양치기, 돼지 사육, 닭 등 농민의 생활을 표현하는 내용이 상당히 많다. 또한 신화 전설, 드라마 이야기 및 기타 주제가 있습니다. 또한 꽃과 새, 벌레어, 띠의 이미지도 흔하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상서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축원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명절을 번영과 기쁨으로 장식했다.

창꽃을 붙이는 것은 보통 먼지 제거 후에 진행된다.

창화는 민간 오려내기 예술품으로 다양한 색상과 도안이 있습니다. 이런 민족적 특색을 지닌 민속은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산서 민간 종이 오려내기, 특히 창화는 산서 민간 향토풍으로 가득 차 있고, 향토향이 짙다. 까치 등매',' 이룡극주',' 득의양양',' 신녀 산화' 와 각종 꽃, 식물, 곤충, 어류, 조류의 도안은 농민들의 미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희망을 보여준다.

종이 오려내기는 설날의 시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일찍이 그의 시에서 "금을 조각하여 세속을 이기고, 녹색을 잘라 진풍을 일으키게 한다" 고 썼다. 시의' 경속' 과' 진체' 가 이런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리고 김인의 풍습을 분명히 진술했다. 송원 이후, 오려내기 창화는 설날을 맞이하는 시간을 입춘부터 사람들이 오려내기로 봄을 축하하는 기쁨을 표현했다.

창화는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장식성, 관상성, 실용성을 한데 모은다.

창화의 절단 조각 형태 중 하나는 단색 절단 조각으로, 붉은 종이 오려내기에 많이 사용되며 응용분야가 넓다. 둘째, 컬러 오려내기, 궁전, 상점의 큰 창문이나 홀, 문 앞 창문입니다. 셋째, 간쑤, 청해 일대에서 유행하는 엠보스 오려내기는 오려내기와 종이접기 기술을 결합하여 스타일이 독특하다. 네 번째는 채색 창꽃으로 염색과 충돌색으로 나뉜다. 염색 창화는 허베이 풍녕과 울현에서 가장 유명하다. 먼저 새긴 후 염색하고, 색채가 산뜻하고, 빛의 효과가 매우 좋다. 색칠 창화는 광동 불산에서 생산된 가장 유명한 창화이다. 주요 도안은 금종이와 은박지로 조각하고, 바탕색은 색종이이며, 금벽휘황찬란하고 부귀하고 우아하다. 이 방법을 "구리 라이닝 호" 라고 합니다.

산둥 창화는 대부분 직선이어서 이 일대의 직창에 적합하다. 서북 창화는' 열' 자로 완전한 오려내기를 네 조각으로 나누었다. 실내 채광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창화는 대부분 햇빛에 잘라서 더 많은 펀칭 면적을 얻는다. 창꽃과 창틀의 외부 윤곽은 촘촘하고 균형이 맞아야 한다. 신선하고 밝고 활발한 실내 장식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창꽃은 종종 가는 와이어 커팅으로 조각하여 펀칭과 정교한 시각 효과를 얻는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창꽃에 각종 종이 오려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창화는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식성, 관상성, 실용성까지 한데 모았다. 오려내기는 중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창꽃' 이라고도 합니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상서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축원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했다.

창화의 기원과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창화는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송원 시대는 점차 전해지고 정형화되었다.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의 역사, 즉 진정한 의미의 종이 오려내기는 종이의 출현으로 시작되어야 한다. 한대 종이의 발명은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 발전, 보급을 촉진시켰다. 종이는 곰팡이가 나기 쉬운 재료이다. 우리나라 동남 지역은 기후가 습하여 매년 5, 6 월 현지의 장마 날씨가 누적되면 종이제품에 곰팡이가 날 수 있다. 민간 오려내기는 대중화된 것으로, 사람들은 소중히 간직하는 것처럼 보존하지 않고 망가뜨리면 자를 수 있다. 우리나라 서북지역에서는 날씨가 건조하고 기후가 건조하며 종이가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신장 트루반이 북조 종이를 자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는 줄곧 대발전기에 처해 있다. 두보의 시에는' 미지근한 물로 내 발을 삶고, 종이를 오려 내 영혼을 불러라' 라는 문구가 있었는데, 종이를 오려 내 영혼을 부르는 풍습은 당시 민간에서 이미 전해졌다.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는 당대의 종이 커팅은 당시 종이 커팅의 수공 예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화면 구도가 완전하여 천지 사이의 이상적인 경지를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유행하고, 조각한 꽃나무 도안은 종이 오려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정창병원의' 더미 양' 도안은 전형적인 수공 절단 예술 표현 형식이다. 당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로 만든 조각판 인쇄도 등장했다. 사람들은 두꺼운 종이로 그것을 왁스 종이로 새긴 다음 천에 염료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오려내기 창화의 기원인 오려내기는 한대에서 기원했다. 한당 시대에 민간 여성들은 금은박과 채화로 꽃새를 잘라 관자놀이에 장식물로 붙였다. 나중에 명절 기간 동안 가지각색의 종이가 꽃, 동물, 사람들의 이야기 등으로 잘렸다. 창문에 붙인 것은' 창꽃', 문에 붙인 것은' 문패', 축하하는 것은' 희화' 라고 한다.

안녕하세요, 창화 이름의 유래. 오려내기는 중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흔히' 창꽃' 이라고 불린다.

창화의 기원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중국의 오려내기는 한대에서 남북조 시대까지 유래한 것으로, 이것은 상당히 잘하는 것이다. 그러나 진정한 흥성은 청나라 중기 이후였다. 고대 종이 커팅은 농촌에서 많이 제작되었으며 가위를 위주로 간단하고 자연스러워 모두 농민부가 만들었다. 종이 커팅이 도시에 들어간 후, 시민들의 흥미와 생활이상은 모두 종이 오려내기 예술에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정이 한데 모여 서로 습관이 되어 요구가 매우 크다. 종이 오려내기 연예인은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한 칼에 여러 조각을 조각하고, 풍격이 정교하게 바뀌며, 연예인도 여성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러나 시대의 변천, 생활의 변화, 심미의 변화에 따라 전통적인 민간 예술이 현실의 요구를 점차 만족시키지 못하면서 현대의 신흥 오려내기 예술이 탄생했다.

오려내기는 일종의 민간 예술로,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수공으로 조각한 후 산뜻하고 아름다운 색채에 물들었다. 근로자들은 그것을 신년 명절의 장식으로 종이 창문에 붙여서' 창화' 라고도 부른다.

전통 창화의 내용은 주로 희곡 인물, 꽃, 곤충, 물고기 짐승, 그리고 길조, 해음의 이미지로, 즐겁고 건강하며 삶을 사랑하는 정서로 가득 차 있어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창화 이름의 유래. 오려내기는 중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대부분 창문에 붙어 있기 때문에' 창꽃' 이라고 불린다.

창화의 유래 50 자 창화는 창종이나 창유리에 붙어 있는 종이 오려내기로 우리나라 고대 한족 전통 민간 예술 중 하나이다. 제재는 매우 광범위하여 중국 북방에서 비교적 흔하다. (***47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