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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전통 음악의 문화적 특징
인도 전통 음악의 문화적 특징 소개
인도 음악은 세계 음악사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독특한 민족적 특색과 신비로운 역사 유산으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인도 역사상 여러 차례 외래침략을 당했기 때문에 인도 음악은 다양한 민족 문화의 정수를 주조하여 다양성의 특징을 나타냈다. 한편 인도 음악은 수천 년 동안 특정 종교 문화 분위기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종교적 신비로운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인도는 예로부터 수천 년 동안 종교 문명과 음악 문화를 가진 종교 국가였다. 인도 민족의 종교는 세부 사항을 고려하지 않고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사람을 지배하지만, 음악은 영혼을 세계를 초월하게 하고 신앙과 음악의 기본 정신을 하나로 결합할 수 있다. 동시에, 침입자의 영향을 받아 인도 음악은 다민족의 특징을 드러낸다. 다른 끝없는 멜로디, 복잡하게 얽힌 리듬, 강력하고 변화무쌍한 드럼, 흔들리지 않는 피아노 소리, 각종 장식음, 끝없는 장식악구, 변화무쌍한 즉흥 창작과 연주로 인도 음악의 아름다운 화권을 구성해 기억에 남는다.
인도 음악의 종교적 특징
인도 역사상 신이 너무 많다. 다종교 숭배 (힌두교 경전에 기재된 신은 3 억 3 천만), 다민족, 다국어 (100 여개 민족, 1650 개 언어). [1] (P34-40) 에서 200 1, 인도 인구는 1027 만, 그 중 힌두교도는 8 억 2 천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79.8% 를 차지한다 무슬림은12 억명으로 전체 인구의11.7% 를 차지한다. 2,400 만 _ _ _ _ 제자가 2 를 차지한다. 전체 인구의 3% 를 차지합니다. 시크족 2 천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1.9% 를 차지한다. 800 만 불교도, 0 을 차지한다. 전체 인구의 8% 를 차지합니다. 진나 신도는 400 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약 0.4% 를 차지한다. [2] (44 면)
인도에 존재하는 수많은 신과 종교 중 힌두교와 삼신은 역사가 가장 길기 때문에 가장 많은 신도를 가지고 있다. 배구베다' 가 나온 이래로 힌두교는 이미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고전, 교리, 철학, 윤리, 법률, 문학, 신화, 음악은 인도 민족의 신앙과 음악 문화에 헤아릴 수 없는 영향을 미쳤다. 이처럼 오랜 역사 축적으로 인도 음악만이 자신의 종교적 특색을 갖게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인도 음악문화의 기본정신은 힌두교의 인생철학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범나의 단결' 은 힌두교의 핵심 교리이다. 아도리아의 오의서에서' 자아' 와' 범천' 의 융합에 대해 이렇게 토론했다.' 누구를 위해? 우리는 무엇을 존중합니까? 자아? 그리고. 누구의 자부심입니까? 그와 함께 색깔을 보고, 그와 함께 목소리를 듣고, 그와 함께 향기를 맡고, 그와 함께 언어를 뱉고, 그와 함께 변론하는 것이다. " 이 마음을 가진 사람, sanrona 도 색욕이 있습니까? 무릇, 성실도, 이를 반야라 () 라고 한다. 77 "세계는 prajna 에 의해 인도되고 prajna 로 설정됩니다. 반야는 대범천이기도 하고,' 소용돌이 불' 도 이 세상 건너편에서 태어나 영원히 즐긴다! 끝났어! -22)[3] (P2 1) 즉, 한 사람이 자신의 물욕을 극복하고 자신의 내면정신의 본질을 드러내면' 범나의 단결' 이 이뤄진다. 이런 철학의 지도 아래 인도 음악예술은 힌두교 문화의 주요 내용의 구현이 되고, 물욕을 극복하고, 정신자연을 추구하며,' 범나의 단결' 을 실현하는 것이 인생의 최고 이상이다.
오늘날 다양한 인도 댄스 동영상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요염한 무용수와 유쾌한 음악이다. 종교적 특색은 장면 레이아웃에 반영되며 힌두교 건축 스타일은' 다단계' 가 특징이다. 건물 지붕은 크지 않고 돌출부와 격자창이 있으며, 조각, 벽화, 장식은 대부분 힌두교 스타일로 강한 종교적 분위기와 고귀하고 신비롭다. 이런 고귀한 신비는 무용수와 음악적 특징에도 존재한다. 인상적이고 잊을 수 없다.
인도 음악의 민족적 특징
인도 역사상 네 번의 큰 침공이 있었다. 첫 번째는 뱀과 월인의 침공으로 귀상제국을 세운 것이다. 두 번째는 무슬림 침공이다. 세 번째는 15 세기 후반 몽골 티무르의 침입이다. 네 번째는 영국 등 서방 국가의 식민지 박탈이다. 이 네 차례의 대침략 이후 인도 음악문화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던 것도 바로 이런 이유로 인도 문화가 민족다양성이 풍부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다민족 문화는 인도 본토 음악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그것을 풍부하게 했다. 전통은 짙고, 특색이 뚜렷하며,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음악으로, 계속되는 멜로디, 복잡하게 얽힌 리듬, 강건하고 변화무쌍한 드럼, 감돌고 있는 피아노 소리, 각종 장식적인 목소리, 끊임없이 등장하는 장식적인 악문, 변화무쌍한 즉흥 창작, 연주가 매우 특색 있는 환경에서 인도 음악의 아름다운 그림을 이루고 있다.
1757 년 인도는 영국 식민지가 되었다. 이 시기 인도의 정치경제는 낙후되었지만 종교문화는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인도인들은 출생, 성인, 결혼에서 화장에 이르기까지 전통 음악과 춤이 모두 없어서는 안 된다. 전통 음악 문화는 인도의 이 땅에 뿌리를 내리고 번창하고 있다. 남인도에는 "예술과 과학이 보호와 영양을 얻을 수 있다면 금강산처럼 빛을 발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가치한 잔해가 될 것이다" 라는 속담이 있다.
인도 음악은 단순히 전통적인 음악 형식에 머물거나 서양 음악을 완전히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인도 고전 음악 스타일의 특징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서구의 음악 원소에 녹아' 동서양의 교류' 를 형성했다. 이런 융합은 주로 음악 창작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인도 남부의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수부 라마그너는 소련 레닌그라키로프 교향악단과 합작하여' 베다 찬송시 환상곡' 을 연주했다. 이 판타지곡은 인도 베다 시를 블루본으로, 서구 복조 기법, 멜로디 우여곡절, 장식적인 목소리, 교향악단과의 풍부한 화음 효과를 창작하여 휘황찬란하고 섬세하게 만들었다. 악기 방면에서 유럽에서 온 악기가 점차 현지화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이올린이 특히 두드러져 남인도의 클래식 음악과 하나가 되었다. 연주 형식은 원래 바이올린의 형태제와 사현 음고를 유지하는 것 외에 앉는 자세, 거문고 가슴, 오른발이 물어 완전한 연주 체계를 형성한다. 놀 때는 대부분 미끄럽고, 긴 활은 많고, 부러진 활은 적다. 인도 바이올린도 인도 조나와 위너를 연주한다. 또 인도 특유의 악기도 서유럽 악기와 합주했다.
인도 음악의 기본 특징
인도 음악에서 목소리는' 나다' 라고 불리는데, 이는 인도 음악 및 음악 연구의 첫 번째 문제이다. 인도 음악 이론가들은 나다를 손가락으로 튀어나오는 소리, 어떤 가죽막을 두드리는 소리, 공기로 불어오는 소리, 금속 물체가 치는 소리, 사람의 목구멍에서 나는 소리 등 다섯 가지로 나누었다. 이 다섯 가지 소리는 실제로 보컬과 기악 소리, 기악 소리, 타악기, 활현 악기 등 다섯 가지 보컬 방식이다. 인도 고대 음악가 해리나아크는 소리를 세 가지로 나누었다. 첫째, 인간의 목소리와 같은 생물학적 목소리; 둘째, 악기와 같은 비 생물학적 목소리; 세 번째는 민간의 현악 [4] 과 같이 살아 있는 것과 살지 않는 결합의 목소리입니다. [5] (P2 1)
인도 음악의 음계도' Swam' 이라는 7 개의 음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Swaya 는 각자의 개체를 가지고 있다. 인도 음악 이론가들은 스와아의 기원에 대해 정확한 합의가 없다. 몇 가지 대표적인 주장은: 1 입니다. 베다 이론. 음계 중 7 개의 주음이 동시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그들의 발전 변화에는 하나의 과정이 있다고 생각한다. 2. 자연을 말하다. 사람들은 음계의 일곱 음조가 동물 소리의 모방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3. 물리적 관점. 스와아는 여섯 개의 인체 기관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여섯 기관은 위, 가슴, 비강, 인후, 구강, 두강이다. 4. 고서' Sangit Makaranda' 의 관점 [5] (P38-45). 《음악론》은 음악에 관한 책이다. 이 책에서는 음계의 기원도 토론했는데, 그 관점은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이 책은 7 개의 다른 성자 (Rishis) 가 7 개의 다른 목소리 (Nadas) 를 만들어 7 개의 다른 섬에서 7 개의 다른 색상으로 7 개의 다른 신을 대표한다고 주장한다. 이 이론은 중국의 오행학설과 매우 비슷하다.
우리는 인도의 색채 리듬, 음계, 박자, 멜로디가 서양 음악의 독특한 체계와는 달리 수천 년 동안의 문화 전승과 풍부함 속에서 형성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형태는 바로 인도 음악의 매력이다.
종교와 민족 문화가 풍부해지면서 인도 음악은 독특한 지역 음악 문화를 형성하고 인도 음악도 세계 음악사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힌두교의 영향으로 인도 음악은 독특한 신비한 문화를 형성했다. 식민주의의 영향으로 현지 음악이 풍부해 독특한 음악 문화를 형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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