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고전 음악의 이름과 출처를 찾고 있습니다.

중국 고전 음악의 이름과 출처를 찾고 있습니다.

Guangling S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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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angling San"의 피아노 악보는 "Guangling San"이며 "Guangling Zhixi"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그것은 고대의 대규모 피아노곡으로 우리 나라 고대곡 10대 명곡 중 하나이다. 적어도 한나라 때부터 나타났습니다. 내용에 대해서는 항상 의견이 분분하지만, 피아노곡인 '한왕성살자(Nie Zheng Assassins the King of Han)'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견해이다. '한왕 섭정'은 전국시대 도공의 아들 섭정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한왕을 찔러 죽이고 자살한 비극적인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채용의 『진조』에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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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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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감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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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클래식 음악 작품의 운율 운문 해석, 기존 악보 "광링산"에 대해 명나라 주권이 편찬한 『마술비밀』(1425년)에 처음으로 등장하는데, 여기에는 『한한 암살』, 『중관』, 『화를 내다』, 『보고하다』에 대한 부제가 포함되어 있다. 검' 등이 있기 때문에 고대 진나라 작곡가들이 비교한 '광릉삼'과 '니에'한왕정치암살'은 같은 노래,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Zhao Xiyao 등의 "삼국 문화 개관"에 따르면 "광령산"의 악보는 45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손가락, 단서문, 장서문, 주성, 임의의 음색 및 후주. 과거 Zhengsheng은 주로 Nie Zheng의 불행한 운명에 대해 동정심을 표현했지만 Zhengsheng 이후에는 Nie Zheng의 한왕 암살에 대한 영웅적인 행위에 대해 칭찬과 찬사를 표했습니다

. 음악의 주요 부분은 원망에서 분개로 이어지는 섭정의 감정 발달 과정에 초점을 맞추며, 강간과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복수하려는 그의 의지를 깊이 있게 묘사하고 있다. 전체 노래는 항상 두 주제의 얽힘, 기복, 발전 및 변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나는 『정성』의 두 번째 문단에 나오는 주성(主性)의 주성이고, 다른 하나는 주순의 마지막에 처음 나타나는 혼돈성 주성이다. 메인 톤은 대부분 섹션의 시작 부분에 있으며, 주요 지휘자 기능을 강조합니다. 혼돈스러운 주곡은 주로 섹션의 끝 부분에 사용되며, 다양한 변화된 곡을 하나의 음색으로 가져와 섹션을 표시하고 전체 곡을 통일시킵니다. "광령산"의 선율은 열정적이고 관대하며, 폭군에 맞서는 억압받는 사람들의 투쟁 정신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우리나라의 유일한 고금 음악입니다. 아마도 기강은 '광링산'에서 저항의 정신과 투지의 의지를 보았으며, 왜 '광링산'을 그토록 사랑하고 그것에 대해 깊은 감정을 품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광릉산'은 청나라 때부터 유명했는데, 중국의 유명한 고진대사인 관평호 선생이 '마법'에 수록된 곡조에 맞춰 악보를 편찬했습니다. Secret Score'를 통해 이 멋진 고금 음악을 다시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현대의 진학자인 양시바이(楊十薩)는 "진설계(秦薩紀)"의 "진징(秦智)"에서 이 노래가 허젠 자곡(河建編)의 "한왕 니젱 암살(Niezheng Assassination of the Han of Han)"에서 유래했다고 믿었습니다. "광링(Guangling)"은 양저우(Yangzhou)의 고대 이름이고, "삼(San)"은 음악을 연주하거나 인도한다는 의미입니다. "광링산(Guangling San)"이라는 제목은 이것이 고대 광링(Guangling) 지역에서 유행했던 진 음악임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고대 우리나라의 대규모 기악 작품으로,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생겨났으며, 그 이름은 위영주의 "유공재와 함께한 책"에 처음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에 이르러 점차 형태를 갖추어 완성되었다. 나중에 한동안 분실되었고, 후세들이 명나라 궁정의 '마법의 비서'에서 발견하고 재구성하여 마침내 지금 우리가 듣는 '광릉산'을 얻었습니다. 음악의 내용은 전국시대 섭정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한왕을 암살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지강

지강은 『슬픔 없는 소리론』, 『학문을 사랑하기 어려운 이론』, 『무상사 잠언』, 명단론', '해설', '사론', '건강보존론' 등이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왔고, 특히 '광링삼'도 잘 연주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당시 그는 자신보다 13살 많은 완지만큼 유명했다. 음악사에서는 '지진과 완소'라는 말이 자주 나오지만 사상이나 성격 면에서는 지강이다. Ruan Ji보다 우월했습니다. 기강은 그 오래되고 거창한 독단적인 예절에 불만을 품었고, 혼돈과 아첨으로 가득한 관료사회를 더욱 경멸했다. 그는 쓰레기의 대열에 합류하기보다는 낙양 외곽의 무명의 자유로운 대장장이가 되는 것을 택했습니다. 그는 마음속으로 고상한 삶의 영역을 추구하는 데 집착합니다. 즉 제약을 없애고, 인간의 본성을 해방하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여가를 즐기는 것입니다. 포효하는 불과 격렬한 망치질은 이 영역에 대한 완벽한 해석입니다. 따라서 친구인 산도(Shan Tao)가 그를 황실에 추천하여 관직에 앉혔을 때, 그는 단호하게 산도와의 관계를 끊고 문화사에서 유명한 "산거원과의 외교 단절서"를 집필하여 그의 열망을 분명히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지강의 뛰어난 재능과 태평한 스타일은 결국 그를 재앙으로 몰고 갔다. “당과 오가 아니라 약한 주공”, “명예와 학문을 뛰어넘고 자연의 뜻대로 하라”는 그의 인생 명제는 지배층의 핵심에 깊은 상처를 입혔습니다. 기강은 성인의 고전을 경멸하고 관직을 미워했습니다. .이런 일이 오래 지속된다면 태평강산의 통치를 위태롭게 하지 않고는 이 사람을 죽여 백성의 풍속을 바로잡고 왕의 길을 깨끗하게 할 수는 없지 않습니까? 그를 이 일에 참여시켜서 다른 사람을 이용하지 않고 살해당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기강을 미워하는 일부 악당들의 비방과 선동을 받아 262년 사마소가 기강을 처형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지강

처형장에서 3천 명의 황실 학생이 황실에 지강을 용서하고 그를 스승으로 숭배해 달라고 청원했습니다. 이는 지강의 학문적 지위와 카리스마를 사회에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불합리한 요구'는 권력자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 지강이 생각한 것은 그의 화려한 인생이 끝나간다는 것이 아니라, 이 멋진 음악을 이어갈 후계자는 없다는 것이었다. 그는 하프를 건네달라고 요청했고, 그를 배웅하러 온 수천 명의 사람들을 마주한 높은 처형대에서 마지막 "광링산"을 연주했습니다. . 연주를 마친 지강은 조용히 고개를 들고 쿡쿡 찔렀다. 당시 그의 나이는 고작 서른아홉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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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강은 문학과 사상 분야에서 중요한 성취를 이룬 것 외에도 음악 분야에서도 후손들에게 귀중한 부를 남겼습니다. 지강은 어릴 때부터 음악을 사랑했고, 음악을 느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재능이 극도로 높다. 『진·지강 전기』에는 지강이 “스승의 가르침을 받지 않고도 배웠고,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배웠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그의 거칠고 거침없는 생각과 예의범절의 부족과 관련이 깊다. 그리고 법. 기강은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의 마술사라고 할 수 있는데, 그는 피리를 잘 불고, 진나라보다 뛰어나고, 음악도 잘했다. 특히 그의 피아노와 음악에 대한 취미는 후대에 다양한 흥미로운 전설을 남겼습니다. "태평광기" 317장에 인용된 "영귀지(Linggui Zhi)"에 따르면, "지강(Ji Kang)이 등잔 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길이가 10피트가 넘는 검은 옷과 가죽 벨트를 입은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그를 친숙하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는 불을 불어 끄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영광을 위해 악마들과 경쟁하십시오. "Tang Xingxing, 수십 마일 길을 따라 Yuehua라는 정자가 있습니다. 나는 사람을 죽이기 위해 이 정자에갔습니다. Zhongsan (Ji Kang은 한때 Cao Wei의 관 Zhongsan을 역임했습니다)은 마음이 평온하고 편안해졌습니다. 처음에는 진을 치며 모든 음악을 연주했는데, 우아한 소리가 울려 퍼지고, 가운데에서 진을 치며 “너는 누구냐?”고 외쳤다. ?”라고 답했다. “저는 오랜 친구이고 여기 있어요. 당신이 진을 연주하는 걸 들었는데, 예전에 음악이 맑고 조화로워서 여기로 왔어요. 불행하고 부당하게 몸이 죽게 되고, 몸도 망가지게 되므로 군자를 만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하프를 사랑하고 서로 만나고 싶습니다. 악하다고 비난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곡을 작곡할 수 있습니다. “중산은 다시 진을 치며 “밤이 길었는데 왜 몸과 몸 사이에 무슨 상관이 있느냐”고 말하며 손으로 머리를 치며 말했다. 진 연주를 들으면 마음이 밝아지고 마음이 밝아집니다. "나는 당신을 나와 소리의 맛에 대해 토론하도록 초대했고 내 연설은 매우 명확했습니다. 그는 Zhongsan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피아노를 치는 것을 보려고 합니다. " 그런 다음 그는 "Guangling San"을 연주하고 수락하고 결과를 얻었습니다. Zhongsan이 먼저 소개되었지만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Zhongsan에게 맹세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지 마십시오. Tianming은 Zhongsan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만나지만, 천 년은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오래 머무르면 실망할 수 없어요. "기강은 값비싼 진나라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를 위해 동양에 있던 옛 사업을 팔고 상수령에게 강륜옥 한 조각을 달라고 하여 그것을 얇게 썰어 진나라 표면에 상감하여 상감하였다. 진나라의 휘장은 옥막과 수축된 비단으로 만들어졌는데, 이 진은 매우 귀중하다. 한번은 그의 친구 산도가 술에 취해 진나라를 자르고 싶었지만 기강은 진나라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위협했다. 4개의 진 작품 "Changqing", "Duanqing", "Changside" 및 "Duanside"를 "Ji's Four Lanes"라고 하며 Cai Yong이 작곡한 "Cai's Five Lanes"와 함께 총칭하여 "9 Lanes"라고 합니다. ". 고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진 음악 모음입니다. 수나라의 양제가 한때 학자 모집의 조건 중 하나로 "구농" 연주를 삼았는데, 이는 큰 영향력과 높은 업적을 보여줍니다. 사마 가문의 기강은 분개하여 종종 산으로 도망가서 대나무숲 칠현과 함께 여행하자고 권유했다. 지씨는 밤에 산에서 약을 줍다가 산에서 만나자 겨울에 머리카락으로 뒤덮였다. "그가 음악 창작과 연주에 있어서 눈부신 성과를 거둔 것은 바로 지강의 냉소적인 연주 때문이었습니다. 지강이 연주한 '광링산'은 지강이 처리했습니다. 한 곡의 음악이 장기적으로 유통되는 것은 마치 "석수신우야량"에 따르면, "지중산이 흥동시에 왔는데 그의 태도는 변함이 없었다. 피아노를 치다. "광링"을 플레이하세요. 노래는 다음과 같이 끝납니다. "과거 Yuan Xiaoni는 나에게 "Guangling San"을 배우려고했고 I Jin Guzhi, "Guangling San"은 이제 멸종되었습니다!" 이 노래가 진나라의 고전 음악이 되었다는 실행은 지강 때문에 어느 정도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소위 '이제 죽었다'는 것은 음악 자체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지강이 처형을 앞두고 화를 내는 말을 반영한 것이다. 기강이 연주한 '광령산'의 장단처리는 '간이악과 전통음악'의 특성을 지닌 기보법으로 인해 악보에 표기되지 못하고 후대에 전승된다. 실제로 진나라 음악 '광릉삼'은 '기적비서'에 의해 보존되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지강은 음악적 재능이 뛰어났기 때문에 사형 선고를 받기 전 3천 명의 황실 제자들이 사마에게 “선생님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지만 허락되지 않아 “전국 국민이 고통을 느꼈다”고 한다. ("진서"의 전기 원본). 따라서 지강의 이름은 항상 '광링산'과 연관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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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링산' 연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강지강은 음악 이론에도 독특한 공헌을 했습니다. "Sheng Fu". "슬픔과 기쁨이 없다는 이론". "진부"는 주로 기강의 진과 음악에 대한 이해를 표현하는 동시에 전통적인 유교 사상과 일치하지 않는 기강의 견해를 반영합니다. 『소리 없는 슬픔과 음악에 관하여』는 '음악이 천하를 다스리는 것'이라는 유교사상에 대한 작가의 직접적이고 집중적인 비판이다. 음악에 대한 지강의 통찰력이 빛을 발한다. 진조(秦曹) 기록에 따르면 전국시대 섭정의 아버지가 한왕을 위해 칼을 만들었으나 지연으로 인해 잔인하게 살해당했다. 아버지의 복수를 결심한 섭정은 산에 가서 10년 동안 피아노를 배워 실력을 갈고 닦아 한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한왕은 그를 궁궐로 불러 공연을 하게 했고, 섭정은 마침내 한왕에게 복수하겠다는 염원을 이루었고, 흉측하게 죽었다.

이 이야기를 바탕으로 후세들은 고금곡을 작곡했는데, 이 곡은 정열적이고 장엄하며 유명한 고금곡 중 하나입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 때 기강(吉康)이 처형되기 전 조용히 이 곡을 연주했는데, 가장 오래된 악보는 『마법비악』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금 흔히 하는 말은 이것이다. "광링산(Guangling San)"은 총 45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사 섭정(Nie Zheng)이 한왕을 암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시 섭정의 아버지는 한왕을 위해 검을 만들어 주었으나 기한을 어기고 한왕에게 살해당했다. 섭정은 한왕이 피아노 듣는 것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피아노 연주자 흉내를 내며 한왕과 가까워지고 싶었다. 산에서 그는 피아노 연주법을 가르쳐 줄 교사를 고용했습니다. 들키지 않고 검문소를 통과하기 위해 볼에 페인트를 바르고 이를 깨뜨려 목소리를 바꾸었고, 숯불을 삼켜 목이 쉬어지게 했다. 피아노 치는 중. 어느 날 그는 도성의 성문 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었는데, “관객들은 군중 같았고, 말과 소들은 듣기를 멈췄다.” 그의 피아노 실력에 조선인들은 모두 압도당했다. 한왕은 그런 피아노 연주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사람을 보내어 그를 궁궐로 데려와 연주하게 했습니다. 섭정은 궁궐에 들어갈 때 단검을 피아노 뱃속에 숨겼습니다. 그가 연주한 음악은 한왕과 신하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때 섭정은 갑자기 단검을 뽑아 한왕을 찔러 죽였다. 그런 다음 그는 눈꺼풀, 입술, 코, 귀를 자르고 얼굴을 완전히 훼손한 후 자살했습니다. 조선인들은 암살자의 성씨와 출신지를 알아내기 위해 그의 시신을 거리에 드러내고 거액의 돈을 내걸었다. 동한시대 채용의 진조(秦曹)는 이 노래와 관련된 역사적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섭정은 전국시대 조선 사람이었는데, 그의 아버지는 한왕의 검을 만들지 못해 한왕에게 살해당했다. 한. 섭정은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다 암살에 실패했지만, 한왕이 음악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는 몸을 훼손하고 10년 넘게 산에 가서 피아노를 배웠다. 그가 남다른 실력을 갖고 한국에 돌아왔을 때 그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그는 한왕을 위해 궁에 들어가 피아노를 연주할 기회를 얻었고, 피아노 배에서 단검을 꺼내 한왕을 찔러 죽였고, 그 자신도 영웅적인 죽음을 맞이했다. 현대의 진대사인 양시바이는 이 노래가 "진설시리즈"가 편찬한 "진거경"의 허간자곡 "한왕의 섭정 암살"에서 유래했다고 믿었습니다.

역사 기록의 이 단락 편집

"7개 수정 사본·계속·제5권" ○광릉삼의 "금서" 내용: 기강이 쾌기를 방문하여 화양각에 머물렀고 피아노를 이끌고 연주하세요. 갑자기 손님이 와서 그와 음악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의 말이 명확하고 뚜렷했다. 그는 진을 들고 연주하며 말했다. 강장군이 동시를 징벌할 때 구리영이 말했다. “원효니가 나에게 <광릉삼>을 배우려고 했는데 지금은 잃어버렸어요.” "진수"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Ji Kang의 "Guangling San"은 41 장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아직 세상에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강씨의 조카인 샤오니는 하프를 연주할 수 있었고, 나중에 강씨는 밤에 조용히 드럼을 연주했고, 샤오니는 밖에서 몰래 듣곤 했다. 혼란스러운 소리에 작은 멈춤이 있습니다. 강씨는 누군가를 의심해 진을 집밖으로 밀어내고 샤오니를 보았다. 고작 33박자. 나중에 Xiaoni는 멈추려는 의도를 보여 8박자까지 계속했고 41박자로 끝났습니다. 서문에 대한 소개는 아직 세계적으로 드물다. 한번은 소승에게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데 그에 대한 전기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가경 말기에 나는 거주부인 고동교의 서재에 머물면서 명나라 곡현이 편찬한 《마비서》 세 권을 보았다. 산'이 마흔넷째 장이다. 서문은 원래 수궁(隆殿)에서 유래하여 당송(唐宋)의 황궁으로 전해졌는데, 각각의 제목과 음악이 있는 6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은 작품은 61점이며, 『안회상청』과 같은 작품은 세계에 전해지는 작품이 거의 없습니다. 아쉽게도 악보 복사가 어려워 그의 곡 '광링' 중 한 곡만 녹음하겠습니다. 가사 제목도 구체적이고, 악보도 생략합니다. '광릉산'이라는 노래의 이름은 진나라가 위나라를 점령했을 때 왕릉, 오추견, 문진, 제갈단이 모두 양주 총독 자리를 계승할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다. 국가이지만 그들은 모두 Sima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지명은 광릉(廣陵)이라 위나라의 멸망이 광릉에서 시작됐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유명한 시를 멈추는 사람은 슬프고 고통스럽다고 하며, 그들을 고대인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링룬(Ling Lun)이다. 모든 것은 그의 책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기종삼곡각에서 신을 만나다" 진게홍의 "연대기"에는 동중국해 밖에 천태라는 산이 있고 하늘로 올라가는 사다리와 선인으로 올라가는 발판이 있고 거기에 깃털 달린 사람들이 산다고 한다. . 천태는 신의 거북이가 떠 다니는 산이며 바다에는 시간의 흔적이 없지만 누와는 발을 자르고 네 개의 기둥에 섰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랑야(Langya) 해변으로 이사했고, 시아버지는 산에 올라 제자들에게 불멸의 길을 가르쳤다. 그는 형이상학에 능숙한 황로(Huang Lao)의 제자였다. 피리를 불고, 음악을 잘하고, 선인을 좋아합니다. 올해 그는 옥상에 올라가 동중국해의 일출을 감상하고 선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태공의 고향을 방문하고 유적을 보았습니다. 안기 선생의 돌집이 아직 남아 있고, 공작이 강가에 앉아 있던 흔적도 남아 있다. 마녀의 무덤에 도착하니 무덤이 집과 연결되어 있었고, 인간과 귀신이 함께 살았다. . 바람이 불고, 푸른 파도가 흔들리고, 요정의 섬은 넓고, 옥상은 웅장하며, 별은 멀리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칭찬합니다. 숨을 참았습니다. 선녀의 음악이 방해될까 봐 조용히 듣고 있었는데, 노래가 끝나자 한 아름다운 여인이 문을 열며 “선생님, 이 소박한 집에 오시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들어와서 잠시 앉아 계세요." 강희는 친구를 만나 즐겁게 방으로 들어갔다. 차를 준비하고 마주 앉아 있다가 알고 보니 계곡의 마녀였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이고, 귀신들과 만나서 마치 오랜 친구가 된 듯한 기분으로 밤새 이야기를 나누었고, 천지의 생사(生死)의 자연스런 순환에 대해 논하기도 하고, 음악, 음악, 체스, 서예의 아름다움을 시로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강씨는 "여신이 연주하는 노래가 무엇인지 물어봐도 될까요?"라고 말했다. "마법사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느끼는 곳이면 어디든 손과 귀로 알 수 없는 곡을 연주할 수 있다'고 하셨다. 강씨는 몇 번이고 조언을 구하고 가르쳤다. 이것이 바로 '고독한 누각에서 신을 만나다'이다. 마법사가 말했다: "선생님이 피아노를 좋아하는 걸 봤어요. 선물로 "광링산"도 있어요. 이것은 자연의 소리, 음악 속의 남편, 가볍게 지나쳐서는 안 된다”고 물었고, 강씨는 “누가 그랬느냐”고 물었다. 그는 그에게 "Guanglingzi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전에 섭정과 함께 산에서 피아노를 쳤는데 우리는 마치 살과 피와 같습니다.”강은 문득 여신에게 정중하게 부탁하고 새벽까지 연습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강은 사랑했습니다. 이 두 곡의 악곡을 평생토록 삼고, 바람이 맑고 달이 밝을 때 높은 언덕 위의 조용하고 우아한 곳을 택해야 하며, 두꺼운 옷을 입고 학을 입고 손을 씻고 향을 피우고, 그냥 연주했다. 조언을 구하는 고관들이 있었지만 동시와 지원에서 강황제가 처벌을 받았을 때 전해지지 않았다.

Xuanqi에서는 바람이 멈추고 구름이 정체되고 인간과 유령이 모두 조용했습니다. 통치자 만 피아노 판 위에 뛰어 오르고 생각이 손가락 끝에서 미끄러지고 감정이 다섯 가지 신비에 흐르고 자연의 소리가 하늘에 울려 퍼졌습니다. 구름처럼 휘몰아치는 선율, 물 흐르는 소리, 피아노 소리는 세상을 뒤흔들어 귀신과 신을 울게 하여 듣는 이 모두를 감동시켰다. 노래가 끝나자 그는 "원효니가 나에게 이 시를 가르쳐 달라고 했지만 나 진구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광링삼은 이제 멸종되었습니다!"라고 감격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전국민 모두가 고통을 느낍니다. "서문은 한 부분을 말하고 작은 서문은 모두 Zhixi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큰 서문은 다섯 부분(Jingli, Shencheng, Shunwu, Yinshi, Qianshi)으로 구성됩니다. 주 성부는 18부분(Quehan, Huyou, Suishen)입니다. , 임의의 소리 10개 섹션(Junji, Jiuwen): 기, 야망을 품음, 묵상, 영혼으로 돌아감, 사나운 것, 왕관을 향해 돌진, 창홍, 찬 바람, 화를 내다, 맹렬한 여자, 모집, 유명하게 만들다, 쥐다 빛, 이름 가라앉음, 칼 던지기(수지, 귀국, 구비, 종심, 동지, 사물 사용, 자청, 기호, 위흥) 끝, 슬픔, 한숨, 긴 한숨, 슬픔, 미움과 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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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강

'광링산(Guangling San)'은 '광링지시(Guangling Zhix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비교적 대중적인 곡입니다. 류동성(Liu Dongsheng)의 '중국음악사(A Brief History of Chinese Music)'에 따르면 '광링산(Guangling San)'은 아마도 동양 후기에 제작되었을 것입니다. 한 왕조의 유명한 노래 "광링산"은 섭정의 한상 암살과 기강의 정치 개혁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고대 노래 "광링산" 뒤에는 실제로 섭정과 기강에 대한 두 가지 암시가 있습니다. "Guangling San"의 각 섹션은 Jingli (Nie Zheng의 고향), Qihan, Suishen, Han Zhi, Lie Fu, Shen Ming, Throwing Swords, Junji 및 Wei Xing이 Nie Zheng 암살의 전체 과정과 대략 일치합니다. 한상(寧業)의 『사기(史記) 제86권』에 기록되어 있는데, 섭정(寂政)은 당시 춘추전국시대의 유명한 무사이다. , 한국 장관 Yan Sui (Zhongzi)와 한 총리 Han Pup (Xia Lei)이 불화를 겪었고 Yan Zhongzi는 Nie Zheng을 암살하기 위해 Nie Zheng에게 뇌물을 주려고 많은 돈을 썼습니다. "개 정육점"이 시장에 나가자 염중자는 관대한 선물을 거절했다. 나중에 섭정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어머니를 장사한 뒤 섭정은 염중자에게 자신이 원래 시장의 일원이었다고 말했고 염중자는 이를 거절했다. 왕자의 재상"인 Zhongzi는 많은 돈을 가지고 Yan Zhongzi를 초대하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당연히 Nie Zheng은이 예의에 보답하고 싶었 기 때문에 "그를 아는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라고 보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Yan Zhongzi는 목숨을 걸고 있습니다. 그는 항상 Xia Lei를 암살하기 위해 암살자를 고용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Xia Lei는 한국 왕의 ​​삼촌이며 많은 가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즉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Yan Zhongzi의 요청에 따라 그는 혼자 수도로갔습니다. 수도에 도착했을 때 Xia Lei는 많은 경비원의 보호를 받았지만 Nie Zheng은 여전히 ​​Xia Lei를 암살했습니다. 암살 현장에서는 "니에정이 곧장 들어가 암살자들이 지쳐 혼란이 생겼다." 니에정은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며 수십 명을 죽였다. 그 목적은 누군가가 그의 신원을 밝히지 못하도록 하고 Yan Zhongzi를 연루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Nie Zheng은 도시에서 살해되었지만 나중에 Nie Zheng의 여동생 Nie Rong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암살자가 한 총리를 암살하고 거리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형제 섭정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즉시 한국으로 출발했습니다. 시체가 발견되자 그는 큰 소리로 울며 구경꾼들에게 말했다: "이 사람은 Yan Zhongzi가 Xia Lei를 암살하도록 위임받은 내 형제입니다. 그는 나를 연루시키지 않기 위해 자신의 모습을 훼손하기까지 했습니다. 나는 Nie Zheng의 명성을 무너뜨릴 수 없습니다. " 그런 다음 Nie Rong은 애도하면서 죽었습니다. Suo Yin의 "역사 기록"주석에 따르면 Nie Rong은 분명히 Nie Zheng의 의도를 오해했습니다. Nie Zheng의 목적은 Yan Zhongzi를 보호하는 것이었지만 Nie Rong은 자신의 개입을 피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Nie Rong의 주요 목적은 Nie Zheng이 알려지지 않은 암살자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의 이름을 나열"하는 것이 었습니다. Nie Zheng의 Xia Lei 암살은 당시 매우 영향력있는 정치적 사건이었을 것입니다. Zheng의 용감한 정신은 "친구를 위해 죽는다"고 Nie Rong을 순교자, "수천 마일의 위험"을 주저하지 않은 약한 여성으로 칭찬하여 Nie Zheng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는 사람이 재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하뢰의 죽음에 대해 유감이나 동정을 표하지 않았다. 살인자를 고용한 염중자는 사건의 배후에 있었다. 『사기』와 『전국정책』 모두 이에 대해 매우 중립적으로 언급했다. 예를 들어 『사기』86에는 『보양안중자가 한애후를 지냈으나 『전국정책한서2』에 언급된 한상하뢰와 문제가 있었다고 되어 있다. 이어 "대한민국의 꼭두각시는 왕보다 더 심각한데, 두 사람이 서로에게 해를 끼치고 있다. 안수이의 정치적 견해는 그것이 한국 꼭두각시의 잘못이라고 지적했다. 한국의 괴뢰들은 이에 대해 북한을 꾸짖었다. Yan Sui는 검을 뽑고 그를 구하기 위해 그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그래서 안수는 처형될까 두려워 죽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한국의 꼭두각시들의 복수를 해줄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했다. "당시 두 사람이 서로 어울리지 않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가 옳고 그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현대 기준으로 보면 한 나라의 정치 지도자를 암살하는 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이며, 섭정은 어쩌면 『전국정책한재2』의 기록에 따르면 섭정은 『사기·표』에서 이 사건을 언급하면서 하뢰의 저택에 있던 조선왕 한애후를 찔렀다고 한다. ", "도둑이 죽인다"라는 문장은 단 하나뿐입니다. "Han Xiang은 기사도에 지쳤습니다." Nie Zheng의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단순히 "도둑"은 암살자의 행동을 얕보려는 의미였습니다. 그러나 Tai Shigong은 기본적으로 채택했습니다. 암살자의 전기에서 Nie Zheng의 행위에 대한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태도 .

또한, 『전국정책: 당수가 사명을 완수하다』에서는 당수가 섭정을 '선비의 분노'로 칭송했으며, 그의 정신은 진왕의 '황제의 분노'보다 나약하지 않다고 언급했다. Tang Sui는 "Nie Zheng이 Han 꼭두각시를 찔렀을 때 하얀 무지개가 태양을 관통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맑은 하늘과 무지개가 보였습니다. Nie Zheng이 한 총리를 암살했다는 의미입니다. 하늘의 뜻에 순응한 것입니다. 섭정의 행위는 당시 영웅이자 의인의 행위로 여겨졌음을 알 수 있다. 광링산진(Guangling San Qin) 음악의 최초 등장은 아마도 동한(Eastern Han) 왕조 말기였을 것입니다. 동한시대 채용의 『진조』에서는 암살이 민화로 전락했다. 이 이야기에서 섭정은 한나라 재상이 아니라 한나라 왕을 죽였습니다. Nie Zheng은 Yan Zhongzi를 암살한 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암살했습니다. 알고 보니 섭정의 아버지는 한왕을 위해 검을 만들었으나 제때에 전달하지 못해 살해당했다. 그래서 Nie Zheng은 사후 아들이 되었습니다. Nie Zheng은 자라서 산에서 불멸의 존재를 만나 북과 하프 연주 기술을 배웠습니다. Nie Zheng은 또한 아무도 그를 알아볼 수 없게 만드는 이상한 외모의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어느 날 섭정(Nie Zheng)이 번화한 도시에서 하프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관객들은 왔다 갔다 했지만 말과 소들은 듣지 않았습니다." 한왕이 이 소식을 듣고 즉시 섭정을 불러 대중 앞에서 거문고를 연주하라고 명령했다. 이때 섭정은 피아노 속에 숨겨져 있던 검을 꺼내 한왕을 단숨에 암살해 아버지의 원수를 갚았다. 나중에 섭정의 시신을 놓고 통곡한 것은 섭영이 아니라 섭정의 어머니였다. 이 이야기는 Cai Yong에 의해 "한왕 암살자 Nie Zhe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한왕을 암살하는 섭정(Nie Zheng)"의 이 이야기는 "광링산(Guangling San)"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설화의 줄거리와 사료에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한을 취하고 죽고, 한지하고, 순교하고, 신명하고, 칼을 던지는 등 노래 '광릉삼'의 주요 내용은 왜곡되지 않았다. 이야기.그리고 색을 뺍니다. 섭정(Nie Zheng)의 시대는 약 600년 전, 서진(西晉) 시대에 비범한 지능과 비교할 수 없는 용기를 지닌 인물이 '광링산'을 영원한 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죽림 칠현'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연예인인 지강이다. 기강은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의 뛰어난 사상가, 시인, 음악가였다. 당시 사마 가문과 조위는 권력을 놓고 다투고 있었는데, '사나운 재능을 지닌' 기강은 조위의 편에 서서 사마 가문에 대해 늘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였다. 기강은 사마그룹에 저항하여 결국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기원전 262년 기강은 '정부의 혼란'으로 참수형을 당했습니다. Ji Kang은 한때 Zhong Hui에게 "황제의 신하도 아니고 왕자도 아니다"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의 독립성과 무질서는 그의 목숨을 잃었습니다. "석수신우야량6대"는 "지중산(지강)이 동시에서 처형을 앞두고 있었다. 그의 표정은 변함이 없었다. 그는 피아노를 들고 광링산을 연주했다. 노래 마지막에 그는 이렇게 말했다. Yuan Xiaoni는이시를 맛 보았습니다. 그러나 나 Jin Gu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Guangling San"은 이제 멸종되었습니다! "Taipei University의 3 천 명의 학생이 나에게 편지를 보내 선생님이되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Wen도 그것을 후회했습니다. ." "선생님으로서" 사마소도 거절했다. 사마씨는 반역자를 제거하기 위해 이미 조상(曹玉), 하연(河燕) 등 여덟 가문을 멸절시켰는데, 어찌 명학자 계강(吉康)을 공격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광링산"은 "탁월한 어조"를 가지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항상 "광링산"을 "가장 평화롭지 못하다", "분노하고 참을성이 없다"고 비난하며 소위 "왕을 괴롭히는 장관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강은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억울함을 표현하기 위해 처형장에서 지은 노래임에 틀림없다. 『슬픔 없는 소리와 음악에 대하여』를 쓴 지강은 소리는 자연의 본질에서 비롯되며 기쁨, 분노, 슬픔, 희열 등의 주관적 감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늘 주장해 왔다. 지강이 처형을 앞두고 있을 때에도 그의 태도는 변함이 없었다. 그러나 노래는 마음의 소리입니다. 지강이 어떻게 다피의 형벌에 맞서 '우울함과 관대함' 속에서 '천둥과 바람과 비'와 '팔과 창'의 기세를 보여 이 노래를 권력에 대한 최후의 저항으로 활용했는지 궁금하다. 천년이 지나 이 노래를 다시 들으면 섭정과 기강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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