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저는 중국 민요를 찾고 싶습니다. 우아하고 서정적, 여성성, 우리나라 민족 악기 반주가 가장 좋습니다. 추천해주세요

저는 중국 민요를 찾고 싶습니다. 우아하고 서정적, 여성성, 우리나라 민족 악기 반주가 가장 좋습니다. 추천해주세요

다이 음악은 민간 노래, 가무 음악, 랩 음악, 희곡 음악 4 종 등 독특한 민족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P > 민간 노래 산가, 서사가, 슬픈 노래, 종교가 등. 산가는 대부분 청년들이 들판, 산림 독창, 남녀가 듀엣한다. 사랑을 표현하고, 고향을 찬양하고, 행복한 삶을 노래하며,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덕홍지역 산가는 주로' 외쳐라' 와' 소리치는 동묘' 의 두 종류가 있다. ① 망시, 영강 등지의 소리잖아요. 또 성자산가 ("외쳐라", "도시에서 유행하는 산가"), 바자산가 ("외쳐라 언니", "농촌에서 유행하는 산가" 를 의미) 두 가지로 나뉜다. 전자는 비교적 부드럽고 후자는 비교적 명랑하다. 각지에서 유행하는 고함 스타일이 비교적 가깝고, 음악의 기본 특징은 곡조가 서정적이고, 다급진, 작은 점프, 궁, 상, 깃털, 징표 등이 더 흔하며, 때로는 구조 내에서 조식 교체나 부하로 향하는 이조, 전조가 나타난다는 것이다. 각지에서 유행하는 노조 산가 ("소리지르세요") 와 가락 지역에서 유행하는 가창산가 ("단호하라") 는 모두 소리 지르는 부류로 귀결될 수 있지만, 풍격은 약간 다르다. 다음 예는 덕홍망시 성자산가입니다. ② 동묘를 외치며 서리 일대에 전해진 산가입니다. 음악이 맑고 열정적이며 징조식, 리듬자유, 곡조 중 7 도 하행 점프 및 끝 연속 상행점프 및 상활음이 특색이 있습니다. 동묘를 외치는 것은 남녀가 발라드를 부르는 데 쓰일 때' 비앙상악'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사랑하는 노래를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서리는 미얀마 다이 지역의 산가' 다이 리앙',' 골지' 등을 유행해 음악이 독특하다. 다음 예는 덕홍서리의 외침이 반드시 시원할 것이다. 쌍반나의 태족 산가는 발라드 곡조와 거의 같고, 박자가 선명하고, 강세가 뚜렷하며, 음악이 명쾌하고, 선율이 급진, 작은 점프를 위주로 하며, 그 사이에 7 ~ 8 도의 점프가 있다. 대부분 궁조식이지만 징과 뿔음을 강조한다. < P > 김평지역의 산가태어에는' 옥묘소' 라고 불리는데, 남녀청년이 야간에 듀엣을 하고, 거문고로 반주를 하고, 곡조는 대부분 궁조식이지만 징음에서 끝난다. 한편 원강 경곡 등지에는 스타일이 다른 산가가 있다. 서사가에는' 소리수' (앵무새 노래),' 소리오' (서사곡),' 따뜻한 소리' (흐르는 노래),' 산구이' (봉황정시조),' 잡아당김',' 소',' 소' 등이 있다 ① 쇼를 외치고, 직역하여 녹색의 노래로, 시를 노래하거나 서사시를 서술하는 민가로 덕홍의 서리 망시 등에서 유행한다. 곡조는 낭송성이 풍부하여 북조 멜로디와 비슷하며, 늘 중노인으로부터 집에서 노래를 부른다. ② 우 오 (Wu) 를 외치고 데홍 루이 (Dehong Ruili) 지역에서 따뜻한 붐을 외치다. 전자는 읊조리고, 후자는 노래성이 비교적 강하여, 자주 변증음이 함유된 깃털 스타일을 함유하고 있다. ③ 뽕구이는 서부판 () 에서 유행하는 고로시 형식이자 젊은이들의 진지한 사랑을 표현하는 장편 서정시로, 창본이 전해지고 있다. 가창곡은 찬하조와 비슷하며, 자행강에 따라 멜로디가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텅스텐, 분 등의 반주로 부를 수도 있고, 청창할 수도 있다. ④ 끌기와 케이블, 센은 맹련현 국경 맹아 지역에서 유행한다. 잡아당긴 음악은 서정적이고 속도가 약간 자유로우며 깃털을 많이 사용하며, 노래할 때 활현악기 돌로 반주를 많이 한다. 삭의 음악은 비교적 활발하고, 속도가 약간 빠르며, 상조식을 많이 채택한다. 삼의 선율성은 강하고, 대부분 깃털 스타일이다. 솔과 센을 부를 때는 모두 악기를 연주하여 반주를 한다. < P > 슬픈 노래 다이 언어는 "바다를 외치다", "바다를 외치다", "바다 사멜을 외치다", "를 외치다", "소리를 지르다", "소리를 지르다" 등, 덕홍 각지로 전해지고 있다. ① 바다 를 외치고, 다이 의미 는 울음 소리, 장례식 을 할 때 여자가 울면서 노래를 부른다. ② 하이사이멜을 외치는 것은 처녀가 시집갈 때 모녀가 상대적으로 울며 부르는 가사로 모녀의 애착을 표현했다. 이 두 곡조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음역이 넓지 않고, 멜로디는 궁음 삼화음의 분해와 같고, 문장 끝의 장음은 늘 비교적 강렬한 하활음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③ 댕댕을 외치는데, 댕금가를 의미한다. ④ 입 문자열 노래를 의미하는 삐었다. 노래를 부를 때는 악기 반주를 하지 않고, 슬퍼할 때 많이 읊는다. 종교 고덕홍 지역에는 배불조, 경경조, 물부축조 등이 있다. 더블 반나 지역에는 배불조, 승중조, 경경속조, 경경완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각지에서 원시 숭배를 반영하는 제신조, 마녀가 부르는 사모조, 류신과 무당이 부르는 점괘조 등이 있다. 그 * * * 같은 특징은 음조가 낭송에 가깝다는 것이다. 또한 최면 노래, 어린이 노래 등이 있습니다. < P > 가무 음악에는 공작새 노래, 북소리, 12 마조, 엘라 회복, 고함 등이 포함된다. 설절, 서둘러, 축제 때 노래를 부르고, 발북과 같은 타악기 반주를 많이 사용한다. ① 공작노래, 다이어는' 나영' 이라고 불리며 덕홍지역에서 유행하며 노래와 공작춤 공연이 산재 되어 있다. 음악은 경쾌하고 활발하여, 대부분 징발식이다. ② 북조, 다이 () 어 () 는' 해광 ()' 이라고 부르는데, 덕홍망시 () 에서 유행하고, 지역을 가리며, 북조 () 와 북랩 () 으로 나뉘어 있다. 두 음악은 비슷하다. 전자는 궁조 () 로, 후자는 징조식 () 을 사용한다. 노래와 춤이 산재 해있다. ③ 12 마조, 다이 언어는 "마세쌍이라고 부른다" 며 영강, 양하 등지에서 유행한다. 12 명의 남녀청년의 허리춤에 대나무로 묶은 색종이 마변가 춤을 추며 청년들이 길을 따라 맞닥뜨린 상황과 매년 12 개월 동안의 생산활동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곡조가 서정적이어서, 대부분 상조식이다. ④ 엘라 회복은 대중적인 가무로, 서부판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다. 매년 발수절 용선이 폭죽을 터뜨릴 때 사람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며 분위기가 열렬하다. 가사는 기본적으로 3 자, 음악이 질박하며, 주로 깃털 스타일의 삼음열이나 사음열로 구성되어 있다. ⑤ 소리를 지르며 무대에서 공연하는 가무는 원래 미얀마 태족 민간 가무극의 곡조로 우리나라 서리 지역에서도 전해지고 있다. 칠성궁조식이나 징발식을 사용하다. 곡조가 즐겁고 신선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Dehong 지역 코끼리 발 드럼 춤 위에서 언급 한 다양한 노래와 춤 음악 외에도 Dai 지역에서는 발 드럼, 공작 댄스, 생선 댄스, 사슴 댄스, 징과 댄스 및 기타 다양한 영감과 같은 다양한 민속 춤이 타악기와 함께 유행합니다. < P > 랩 음악은 주로 더블나 맹련 등지에서 유행한다. 다이 사람들은 설 명절, 새 집 건설, 결혼 출산, 불상식 등의 행사에 민간 가수들을 초청하여 흥을 돋우었다. 이런 반직업연예인은 서반나에서' 찬하' 라고 부르고 맹련에서는' 보간' 이라고 부른다. 각지에서 전해지는 곡조는' 찬하조',' 오간조',' 맹연조' 등이다. 한 사람이 부르고, 한 사람이 반주하고, 반주 악기는 각각, 서규, 곡조와 언어의 결합이 촘촘하고, 리듬이 비교적 평온하며, 음악 구조는 기본적으로 악단의 변화가 반복되고, 가사는 허리운을 많이 걸었다. 가사의 구조가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악문의 수와 길이도 고정되어 있지 않다. 악기 반주는 늘 창성부와 지성 복조 관계를 형성한다. 희곡 음악 태극은 태족 민간 노래와 가무 음악을 기초로 발전하여 한족 희곡 예술의 표현 수단을 차용하여 덕홍 보산 린창 등 태족 거주지로 전해졌다. 태극은 여러 종류의 남녀가 노래를 부르고, 남성강은 깃털을 많이 사용하며, 여성강에서는 징집을 많이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195 년대 이후, 다이 드라마는 다양한 다이 민요와 댄스곡을 흡수하여 가창곡을 풍부하게하고 음악의 표현력을 향상시켰다. 태극 창곡은 기본적으로 상하문으로 구성된 악단과 그 변화가 반복되는 것이다. 가사의 글자 수가 많을 수 있기 때문에, 노래 곡조의 길이가 다르다. 과거에는, 다이 드라마는 단지 작은, 징, 이테르븀 및 기타 반주 만 사용했으며, 점차적으로 다양한 민족 악기와 서양 튜브 현악기를 사용하여 새로운 다이 드라마 밴드를 구성했습니다. 다이 (Dai) 의 민족 악기는 악기 연주에 속하며, 후루소, 피리, 목엽 등이 있다. 현악기에는 거문고, 구현 등이 있다. 활현 악기는 서규, 우뿔 등이 있다. 타악기는 발북, 광륭, 광변, 광방, 징, 텅스텐 등이 있다. 발북, 꽹과리, 텅스텐의 합주가 태족 기악 합주의 주요 형식이다. < P > 195 년대부터 중국 문예 종사자들은 민족 음악 유산을 수집, 정리, 연구했다. 시상반나에 찬하 협회를 설립하여 민가수의 노래 창작 활동을 조직하였다. 각족 뮤지션들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 작품을 창작했다. 그중에는 다이극' 아와 상로', 무용극 및 영화 음악' 공작공주', 무용음악' 공작춤',' 작은 부소',' 추격어',' 식량도로',' 예'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