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안장 말 스트럽 등에 대해서. (높은 점수 보상)
안장 말 스트럽 등에 대해서. (높은 점수 보상)
그러나 승마는 당시 매우 힘든 일이었는데, 말 스트럽이 아직 발명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기원전 알렉산더가 군대를 이끌고 중앙아시아 대지를 휩쓸었을 때, 그의 병사들은 두 다리가 말의 배 양쪽에 매달려 아무런 지지도 받지 않았다. 그들은 허벅지의 힘에 의지하여 그 격렬한 절름발이 말을 힘껏 끼어 자신의 안정을 유지했다. 이런 고생은 예상할 수 있다. 말 스트럽은 말을 탈 때의 밟는 장치이다. 그것이 없으면 말이 날거나 점프할 때 기사들은 말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다리로 말을 잡고 손으로 갈기를 잡을 수밖에 없다. 산시 임진시황병마용 발굴은 중국 고고학의 큰 발견이다. 진시황병마용 2 호 구덩이에서 진마와 비슷한 크기의 병마용이 많이 출토되었다. 이 말은 마구를 완전히 씌웠지만, 말 스트럽을 찾지 못했다.
말 스트럽은 비록 작지만, 작용은 매우 크다. 그것은 기사와 전마를 잘 결합하여 사람과 말의 힘을 결합하여 그들의 효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말 스트럽은 초기에 중국인이 발명한 것으로, 구체적인 시기는 아직 정론이 없다.
최초의 말 스트럽은 3 세기 중엽부터 4 세기 초까지 중국 동북선비족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발견되어 랴오닝 서부에서 내몽골 적봉에 인접한 북표현에서 출토되었다. 1965 년, 고고학자들은 북표현 북연 귀족 풍소복 무덤에서 긴 직자루의 구리 등자 한 쌍을 출토했다. 이 말 스트럽 길이는 24.5cm, 폭 16.8cm 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말 스트럽입니다.
길림 교외의 고양이 언덕 묘지는 1980 년대에 발견되었는데, 대략 서한 중후기부터 남북조 시대에 해당한다. 1993 고양이 언덕 묘지 18 호 무덤에서 말 스트럽 한 쌍이 출토되었다. 목심은 구리 조각으로 싸여 리벳으로 보강되었다. 이것은 중국에서 출토된 초기 말 스트럽이다. 북연은 모용선비가 세운 왕조이다. 당시 고구려와 동북지역을 쟁탈하면서 양측은 기병의 발전을 매우 중시했다. 모용선비와 북방 초원 유목 지역의 관계가 더욱 밀접해졌기 때문에, 그는 먼저 말 스트럽을 발명하여 기병의 전투력을 크게 높였다.
1965 ~ 1970 난징 상산 동진 랑야 왕 무덤 발굴, 7 번 무덤에서 쌍심벌즈 도마 한 필 출토, 동진 영창 원년 (322) 이상. 이런 도마의 쌍마 스트럽은 알려진 말 스트럽의 초기 예이다.
1965 요녕 북표 서관영자 풍소포 북암묘 발굴. 북연은 선비족 국가로 서기 4 세기 초에 요서로 이주한 한족 통치자 풍설이 건립하였다. 풍소복은 북연왕 풍바의 동생이다. 이것은 시대의 뚜렷한 북암묘이다. 묘에서 말 스트럽 한 쌍이 출토되어 거의 삼각형이 되고 모서리가 둥글다. 목심은 금도금 구리로 덮여 있다.
[이 단락 편집] 유럽 최초의 말 스트럽
유럽 최초의 말 스트럽은 6 세기 헝가리 아발족의 무덤에서 출토되었는데, 주로 금속 말 스트럽으로 만들어졌으며 발이 좁고 손잡이가 곧다. 아발족은 몽골 고원 유연인의 후예이다. 유연인의 주요 활동 지역은 음산 북쪽의 초원이다. 유연인은 선비인과 북위와의 여러 차례의 전쟁에서 패한 후 기원 6 세기에 유라시아 초원 서부를 따라 헝가리로 이주했다. 따라서 일부 서방 고고학자들은 중국 북부에서 유럽으로 스트럽을 옮겼으며, 심지어 아발족의 말 스트럽이 중국 전통 직자루인 금속 스트럽이라고 생각하거나 중국 장인들이 아발인을 위해 말 스트럽을 만드는 데 직접 참여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따라서 스트럽은 "중국 부츠" 라고 불린다.
위의 고증과 토론을 통해 가장 오래된 말 스트럽은 서기 3 ~ 4 세기 선비족이 거주하는 중국 북방 초원 지역에서 발견된 것으로 확인될 수 있으며, 중국 고대 북방 유목민족이 세계에 크게 기여한 것이다.
말 스트럽이 발명된 후 곧 중국에서 북한으로 전해졌고, 5 세기 북한의 고분에는 말 스트럽 그림이 있었다. 서방으로 전해진 말 스트럽은 중국에서 터키로, 로마제국으로, 결국 유럽 대륙으로 전해졌다.
영국의 유명한 중국 과학기술사 전문가인 이조셉은 중국이 발명한 말 스트럽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는 "말 스트럽에 대해 많은 격렬한 토론이 있었다 ... 최근 분석과 연구에 따르면 중국이 주도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말 스트럽은 8 세기 초까지 서구 (또는 비잔틴) 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사회적 영향은 매우 특별했습니다. 린 화이트는 이렇게 말합니다. "말 스트럽처럼 간단한 발명품은 거의 없지만, 역사상 이렇게 큰 촉매 영향을 끼쳤습니다." ","중국의 화약이 봉건주의의 마지막 단계에서 유럽의 봉건제도를 파괴하는 것을 도와준 것처럼, 중국의 말 스트럽은 처음부터 유럽의 봉건제도를 세우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할 수 있다.
사실 유럽인들은 중국의 말 스트럽을 밟고 기사 시대로 들어갔다.
[이 단락 편집] 개발 기록
중국에는 조사할 수 있는 말 스트럽이 있는데, 북위 () 에 나타났다. 이런 말 스트럽은 긴 곧은 손잡이와 구리 뚜껑이 있는 스트럽이다. 나중에 이 말 스트럽은 고구려를 통해 동쪽으로 전파되어 한반도와 일본으로 전해졌으며, 이어 좁은 발 금속 스트럽이 유라시아 대초원에서 널리 퍼졌다. 중국 남부에서는 4 세기에도 말 스트럽이 나타났다. 결론적으로, 나무 심지의 긴 직자루인 말 스트럽은 동서양의 각종 말 스트럽의 원천이다. 나중에 말 스트럽도 고구려인들에 의해 장악되고 개조되었으며, 북연의 목심 포동 스트럽을 목심 포갑으로 대신했다.
말 스트럽의 발명은 거의 바퀴의 발명과 비교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병은 말등에서 다양한 동작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되었고, 인류전쟁사는 기병 무적의 시대를 맞았다. 말 스트럽은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최초에는 가죽으로 만든 것이다. 말 스트럽은, 구리, 철, 은, 철 등의 소재가 있습니다. 이것은 말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기사가 말을 탈 수 있도록 발명한 것이다.
중국에는 당시 말 스트럽이 하나밖에 없었고, 안장을 달고 있는 벨트도 짧았다. 기사가 말을 타고 난 후, 말 등자는 실제 용도가 없었다. 고대인들은 원래의 말 스트럽을 기초로 개선을 통해 진정한 말 스트럽, 즉 지금의 쌍마 스트럽을 만들었다. 말 스트럽의 출현과 사용은 말의 완전성을 상징하기 때문에 이정표적인 의의가 있다. 군사, 기병이 빨리 내릴 수 있도록, 말을 탈 때 사람들은 쉽게 쓰러지지 않고, 말을 더 자유롭게 통제한다. 말 스트럽은 기병의 두 손을 해방시켜 전투력을 증가시켰다. 일상생활에서 말 스트럽은 정규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 심지어 여성까지 말을 안정적으로 탈 수 있게 해준다. 승마 자세도 더욱 멋있다.
[이 단락 편집] 고고학 유형학 분석
연구를 가능한 객관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는 과학적으로 발굴되거나 정확하게 출토된 말 스트럽을 수집하고 관련 조각과 벽화를 참고했다. 1 * * * 는 188 개의 시편을 선택했으며, 대부분 물리적 등자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실물 표본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조각상과 벽화 속의 말 스트럽을 보조재료로 선택했다. 우리가 선택한 표본의 연대는 주로 4 세기부터 9 세기까지이다. 10 세기 이후 말 스트럽 스타일이 통일되면서 이 시기의 대표 표본만 선택하여 말 스트럽 발전의 전체 과정을 설명했다.
말 못의 스타일은 많지만, 말 스트럽의 차이는 주로 매달린 부분에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매달림 부분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등자는 직선 손잡이 측면 등자, 주전자 등자, T 자형 손잡이 금속 등자 및 팔자 등자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유형은 서로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뚜렷한 지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형 등자에는 곧은 손잡이와 십자형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곧은 손잡이가 특징이며 핸들에 십자가가 있습니다. 이런 말 스트럽의 발전 추세는 크로스바가 점점 짧아지고 디딤판이 점점 넓어지는 것이다. 스트럽 링은 모양이 다르지만 스트럽 핸들이나 디딤판처럼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분류의 주된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등자 핸들과 디딤판의 변화에 따라 A 형 등자는 다음 8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이 스타일: 나무 코어 긴 직선 손잡이 말 스트럽. 등자 손잡이는 길고, 등자 높이에 대한 길이의 비율은 약 절반이며, 핸들의 윗부분은 관통되고, 손잡이 뿌리는 점점 좁아진다. 말 스트럽 두께가 일치하여 디딤판이 약간 위로 돌출되었다. 이런 말 스트럽은 목심, 구리 세 조각,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3 세기 중엽부터 4 세기 중엽까지 요녕조양에서 아이식 말 스트럽이 나타났는데, 모두 선비인의 무덤에서 나왔다.
AII 유형: 나무 코어로 덮인 스트레이트 생크 스트럽. 리브 핸들은 작업 글리프보다 짧고 굵으며 등자 높이에 대한 길이의 비율이 1/3 이하입니다. 손잡이의 윗부분에는 직사각형이 교차하고, 손잡이의 뿌리는 윗부분보다 약간 좁다. 디딤판은 약간 볼록하며, 그 폭은 등자 두께와 거의 같거나 약간 넓다.
AII 말 스트럽은 목심으로 만들어졌으며 주변은 구리 (보통 금도금) 또는 철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AII 스타일의 말 스트럽은 4 세기에 중국 동북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5 세기와 6 세기에는 한반도와 일본에서 유행했다.
AIII 유형: 긴 스트레이트 생크 금속 오스뮴. 말 스트럽 손잡이는 길고, 손잡이 끝은 교차 부분이 넓어 가로형 또는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다. 디딤판은 말 스트럽 두께보다 넓고, 어떤 디딤판에는 작은 돌기가 있다.
최초의 AIII 말 스트럽 표본은 닝샤 고원 북위 화관 무덤 (고원 문화재 워크스테이션, 1984:) 에서 484~486 년 (계절손,1996:/KLOC) 으로 발견됐다. 그러나 이런 곧은 손잡이의 금속 스트럽은 중국에서 유행한 지 오래되지 않아 곧 신식 스트럽으로 대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스트럽) 한반도와 일본에서는 7 세기까지 사용되었습니다.
AIV 유형: 좁은 페달 스트레이트 생크 금속 스트럽. 말 스트럽 손잡이가 크게 짧아져 가로고리에 연결된 부분은 짧은 기둥 모양으로, 말 스트럽의 목과 비슷하며, 스트럽 링의 평평한 "귀" (소련 학자들은 "가는 귀 스트럽" 이라고 함) 처럼 보이고, 말 스트럽 핸들은 정사각형이나 정사각형입니다. 천공은 말 스트럽 핸들의 중간 또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디딤판은 일반적으로 직선 또는 약간 아래로 구부러지며, 폭은 등자 두께보다 크지만, 이후의 금속 등자와는 달리 디딤판 중간에 돌출된 척추가 있습니다.
AIV 말 스트럽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주로 철과 구리가 있다. 현재 우리가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AIV 식 말 십자가 표본은 닝샤고원 이시안 무덤에서 출토된 철마 스트럽으로, 지금으로부터 569 년이 되었다. AIV 말 스트럽 분포는 매우 넓어서 유라시아 대륙에 거의 널리 퍼져 있다.
AV 형: 말굽 모양의 말 스트럽 고리, 곧은 손잡이가 달린 금속 스트럽. 은자루는 정사각형 또는 정사각형으로 말 스트럽 핸들의 중간 또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스트럽은 말굽 모양이고 디딤판은 넓으며 가운데에는 가로등이 있고 양쪽은 약간 아래로 굴러간다.
AV 등자는 모두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보통 청동이다. 현재 AV 형 말 십자가 표본은 모두 호화롭고, 도금되어 있고, 은도금도 있고, 은공예도 틀리며, 등급이 매겨질 수도 있다. 말 스트럽 수가 많지 않아 내몽골, 산시, 러시아의 밍싱스크 분지에서만 소량이 발견됐다.
AVI 유형: 와이드 페달 스트레이트 생크 금속 스트럽. 말 스트럽 핸들은 주로 정사각형이지만 거북이 손의 모양도 있습니다. 천공은 말 스트럽 핸들의 중간 또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페달은 폭이 넓고, 약간 굽고, 가운데에는 가로등이 있고, 양쪽은 아래로 굴러간다. 일부 디딤판에도 구멍이 있습니다. AVI 말 스트럽은 주로 철과 구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AVI 페달 분포는 매우 넓어서 거의 유라시아 대륙에 널리 퍼져 있다.
AVII 유형: 오명 더 단축, 줄기 목 퇴화; 입입은 넓어지고 위치는 등자 링에 가깝습니다. 일반적으로 등자 링의 상단 또는 등자 핸들과 등자 링 사이에 있습니다. 유럽 바이킹 무덤에 나타난 말 스트럽 (9- 1 1 세기): 긴 스트럽 고리로 윗부분이 광범위하게 착용되고, 어떤 것은 등반할 때 착용한다. 바이킹 페달은 기본적으로 AVI 페달과 같다. AVII 등자 분포는 매우 넓어서 유라시아 대륙에 거의 널리 퍼져 있다.
AVIII 유형: 등자 손잡이가 퇴화되어 등자 링만 남아 있고 등자 링 빔은 관통됩니다.
AVIII 스트럽은 10 세기 금속 스트럽의 전형적인 대표이며, 이후 유라시아 대륙 스트럽의 주류가 되고 있다.
B 형 등자. 스트레이트 핸들, 핸들의 상단 천공, 전체 말 스트럽 모양은 발 앞에 둥근 냄비처럼 보입니다. 말 스트럽은 뚜렷한 지역 특색을 지닌 말 스트럽으로 현재는 일본과 한반도 남부 지역에서만 볼 수 있다. 등자 제작 과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등자 프레임을 먼저 만든 다음 등자 링 앞에 가죽으로 등자 프레임을 감싸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나무로 냄비 모양의 말 스트럽을 잣는 것이다. 후자의 말 스트럽이 늦게 나타나서 7 세기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등자는 제조 공정에 따라 두 가지 하위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춘추망 바식: 스트럽 틀은 냄비 스트럽을 씌우고, 변화 추세는 곧은 스트럽과 비슷하다. 말 스트럽 핸들과 페달의 변화에 따라 세 가지로 나뉜다.
화이트: 긴 직선 손잡이, 손잡이 상단 천공, 모양 (표 1, 3 1) 스트럽 링 전면의 가죽 가방. 흰색 스트럽 프레임은 나무 코어와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형태제든 재료든 말 스트럽과 말 스트럽은 어느 정도 친연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백스트럽은 모든 스트럽 현지화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aII 타입 I: 긴 직선 핸들, 말 스트럽 핸들 상단을 통해, 페달은 반달 모양 (표 1, 34) 입니다. BaII 주전자 스트럽은 6 세기에 목심과 금속 조각틀로 만들어졌으며 6 세기 말 금속 스트럽 프레임으로 점차 대체되었다.
BaIII 형: 스트럽 손잡이가 크게 짧아져 목덜미를 형성하고, 넓은 핀이 조각 고리에 연결되어 있고, 발차기는 반달 모양이고, 스트럽 프레임은 금속입니다.
Bb 유형: 나무 회전 말 스트럽, 나무 소재. 모양은 BaII 와 같지만 재질이 다릅니다 (표 1, 36). 7 세기에 유행하다.
C 형 T 자형 손잡이 금속 말 스트럽. T 형 짧은 직선 손잡이가 있고 디딤판은 말 스트럽 두께보다 넓습니다. 이 금속 말 스트럽의 T 자 모양의 짧은 직선 손잡이는 직선 스트럽의 변종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이나 다른 이유로 천자 부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곧은 손잡이에 가로대를 붙이는 공예로 바꾸었다.
춘추망의 C 형 등자는 단지 두 개의 표본만 발견했는데, 모두 철로 만든 것이다. 하나는 러시아 알타이 지역 쿠델거에서 발견되었고, 다른 하나는 중국 신장 코르담기에서 발견되었다. Kuderger 의 무덤은 6 세기부터 7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Kmuzi 의 말 스트럽은 처음에 전국 시대부터 한나라의 유물로 여겨졌다 (신강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 1983: 그림 166). 형태상 말 스트럽의 디딤판은 말 스트럽 두께보다 넓다. 말 스트럽 손잡이가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정인태 묘와 독고정묘의 말 스트럽과 매우 가까워 6 ~ 7 세기다. 최근 출판된' 신강 고적 대관' 은 이미 당대의 물건 (신강 미술사진출판사, 1999: 340) 으로 정확하게 분류했다.
D 자형 8 자형 말 스트럽. 전체 말 스트럽의 모양은 아라비아 숫자 8 과 같으며, 그 위에 구부러진 작은 원은 제어 시스템의 코와 밑면에 있는 핀 링입니다. D 자형 등자는 모두 금속으로, 보통 철로 되어 있다. 이 유형의 등자는 두 가지 아형으로 나눌 수 있다.
Da 형: 스트럽 코는 가로링 연결 부분을 넘지 않으며 대부분 스트럽 링 위에 원형 또는 납작한 원형 코링을 형성합니다. 이런 유형의 말 스트럽은 조만간에도 차이가 있다. 조만간의 변화는 주로 목과 페달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뉜다.
다이 스타일: 긴 목 8 자 말 스트럽. 말 스트럽 코와 엇갈린 고리 사이에 긴 목을 사용했는데, 곧은 스트럽을 흉내 냈으며, 페달은 스트럽 두께보다 약간 넓었다.
DaII 스타일: 목 없는 팔자 스트럽. 스트럽 코와 조각 링 사이에는 목이 없고, 페달은 스트럽 두께에 의해 결정되며, 점점 넓어지는 경향이 있어 나중에 장식될 수 있다.
Db 형: 등자 고리와 가로코 연결 부분이 구부러지고 등자 코가 둥글거나 삼각형입니다.
8 자 말 스트럽은 시베리아 남부에서 유래한 것으로, 6-7 세기에 처음 등장한 후 중앙아시아와 유럽으로 전파되었다. 이런 말 스트럽은 동양으로 전해진 적이 없는 것 같고 중국, 한반도, 일본에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8 자 말 스트럽은 뚜렷한 지역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서양 전통 단조 공예로 제작되었습니다. 곧은 손잡이의 가로형 금속 말 스트럽은 동양에서는 보통 전통적인 주조로 만들어졌다. 8 자 모양의 말 스트럽의 초기 형태는 분명히 곧은 손잡이 가로 말 스트럽을 모방한 것 같다. 긴 스트레이트 스트럽은 단조 공정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긴 목과 8 자 스트럽은 곧 목이 없는 스트럽으로 대체되었다.
위에서 논술한 바에 따르면, 말 등자는 동북선비묘에 있는 목심 긴 직자루의 등자에서 기원했다. 금속 말 스트럽은 5 세기 중국 북방에 나타났으며, 목심 긴 직자루의 말 스트럽을 기초로 발전한 것이다. 나중에 유라시아 대륙의 군사 개혁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 것은 금속 등자였다. 스트레이트 스트럽은 해동의 냄비 스트럽과 남시베리아의 팔자 스트럽과 관련이 있다. 후자의 두 등자는 직선 손잡이 횡등자의 영향으로 현지 생산 공예의 특징과 결합해 발전했다.
안장은 보통 소가죽으로 합판의 나무틀에 싸서 강판으로 골격을 만든다.
이 문제에 대한 전통적인 견해는 "서한에는 안장과 등자가 나타나지 않아 기병의 전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1), "."하지만 서한에는 등자가 나타나지 않아 기병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여기서 말하는' 안장' 은 넓은 의미로 인체와 말등을 분리하는 모든 물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좁은 의미, 즉 양쪽 끝에 올라오는' 다카하시 안장' 을 가리킨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그렇다면 사실은 정말 위에서 말한 바와 같습니까? 여기서 이것에 대해 조잡한 토론을 할 것이다.
첫 번째 혁신 (이것은 일반적인 견해일 뿐이지만 실제 발명 순서가 반드시 그렇지는 않음) 은 다카하시 안장의 출현으로, 안장의 양끝이 평평에서 높아져 기수의 앞뒤 슬라이딩 추세를 제한하고 세로 안정성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말 스트럽을 사용하여 발을 고정해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말 안장의 도움으로 기병은 말의 속도를 이용하여 정면 충격을 할 수 있다. 서양 학자들은 유럽에 진출한 흉노족이 소지하고 있는 새로운 장비를 이렇게 평가했다. "안장은 사람과 말의 완전한 결합의 관건이다. 흉노의 독특한 안장은 로마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의 안장은 로마인처럼 가죽으로 말의 배에 싸여 있지 않다. 흉노의 안장은 매우 특별하다. 왜냐하면 양끝이 높은 나무 받침대가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말이 아무리 뛰어도 기사들은 말등에 안정적으로 앉을 수 있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로마인들의 서투른 승마술은 종종 많은 기수들이 전투에서 균형을 잃고 말 등에서 떨어지는 것을 초래하는데, 이것은 대개 위험하고 때로는 치명적이다. 말 안장 외에도 훈족들은 당시 아시아에서 혁신적인 혁신을 가져왔다. 유럽인들이 본 적이 없는 말 등자였다. 장거리 승차 후 다리의 피로를 막기 위해 사람들은 말 안장에 린넨으로 만든 붕대, 허리띠, 다리띠를 묶었다. 이렇게 발을 밟을 곳이 있다. 이 등자는 당시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기수에게 안정감을 주었고, 동시에 즉시 일어서서 모든 방향으로 돌아설 수 있게 해 주었다. 나무 안장과 말 스트럽으로 훈족 기수는 말을 탈 때 사방팔방으로 화살을 쏘을 수 있다. " (3) 말 스트럽의 도입은 유럽의 큰 사건으로 기병이 보병을 대신하여 중세 전쟁의 주력이 되었다. "말 스트럽이 8 세기에 프랑크족의 상용물이 되면, 말은 신속하게 힘을 집중시킬 뿐만 아니라 전투에도 사용될 수 있다. 속도는 돌격으로 변할 수 있다. " (4) "말 스트럽은 중세 시대에 중갑을 입은 봉건 기사를 만들었다." 5] 이것은 그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슈퍼 태풍 마안
안장' 도 태풍의 명칭으로 세계기상기구 (WMO) 태풍위원회가 명명했다. 태풍의 번호는 9-4, 영어명은 마온, 중국어명은 마안입니다. 이 이름은 중국 홍콩에서 온 것으로 산봉우리의 이름을 뜻한다.
- 관련 기사
- 1 학년과 2 학년에 적합한 전통문화 독서 내용.
- 생태 개념하에 조경 계획 및 설계
- 외상 매출금 관리 방법
- 관광 홍보 및 홍보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나요? 譭?窭壣?Pang Xinhe?Α⑸?Γ?壣?男?嵛?墐堑木米问狠〈雟雳采狠S谢盍ΦNa 넣어 피곤해?하이 치 파일 축산 클립 회전?벌금?수수료?메이스 스트로嬲?勋?Nekang g O 여행 메이드 돌출ぷ鳎?単?唹mivortexsnailobituaryFu Langchiù 1. 주의 경제를 안내하고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효과적인 홍보 및 판촉 방법의 다양화 강화 관광 상품의 고정성과 무형성, 그리고 관광객의 원격성으로 인해 관광 상품은 정보 전달 방법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잠재 관광객과 직관적으로 소통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관광 진흥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중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되어야 합니다. 다양한 활동의 도입이 침묵할 수는 없지만, 먼저 천둥이 치고 나서는 비가 옵니다. 이른바 주목 마케팅 경제가 무엇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정말로 가치 있는 것은 관심이고, 관심을 옹호하는 것은 정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입니다. 1. 관광정보 홍보 및 홍보를 위한 공간은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도시 거리와 교통 요새의 광고판을 자세히 보면 우리의 광고는 노출을 얻기 위해 주요 여행사 활동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버스 광고와 같은 일상적인 정보와 업무가 대중에게 알려져야 합니다. 자동차, 역 네온사인 광고, 전통식품 포장 등 또한, 정부의 참여를 강화해야 하며, 관광 이미지의 높낮이는 도시와 정부의 이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부의 힘에만 의지하고 힘을 모아야 합니다. ** *은행 카드 뒷면, 기업 제품 포장 등 동일한 프로모션을 창저우의 문화 풍경과 적절하게 조화시켜 단순히 관광객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단조롭게 전시하는 기념품. 2. 중첩·반복홍보를 실시한다. 일회성 홍보와 홍보는 단기적일 뿐 최종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마치 다른 곳의 홍보와 같아서 많은 인력, 에너지, 재정적, 물적 자원을 소모하지만 결과를 창출할 뿐이다. 며칠, 몇 달 동안 지속되는 그 소문은 점차 잊혀지고, 우리의 프로모션은 그런 막다른 골목에서 벗어나야만 한다는 사실을 지역 주민들이 가끔씩 기억하게 될 뿐입니다. 반복을 고집함으로써 우리는 멜라토닌과 같은 인상의 축적을 만들고 관광객의 기억을 자극할 수 있다. 광고는 비록 상대적으로 저속한 슬로건이지만 반복되는 홍보와 대중적인 언어는 거리와 골목을 젊은이와 노인으로 만든다. 친숙한. 공항, 기차역 등 출입구에 대규모 관광 전자홍보 스크린을 설치할 수 있으며, 아시아 시네마의 스크린을 활용하여 반복 홍보가 가능합니다. 3. 관광 기념품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만듭니다. 우리 관광객들은 관광기념품의 아름다움, 오랜 역사, 가격만을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기념품의 참신함, 독특함, 첨단 색상, 아름다운 의미에서 구매 욕구가 더 강해집니다. 점점 더 높아지고 있고, 좋은 아이템은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관광 기념품 전시 장소는 고정 공예품 쇼핑몰과 명승지 쇼핑몰에만 국한되지 않고 상업 쇼핑몰 카운터에도 과감하게 진입해야 하며 동시에 일부 관광 기념품 기자회견 및 홍보 행사도 개최할 수 있습니다. 회의. 2. 시장점유율 가치 확대를 위한 새로운 이미지 전략을 기획하라. "이미지가 곧 생산성이다." 우리의 관광 이미지 홍보에 있어서는 CIS 디자인 전략에 주목하고, 상징적인 관광 명소의 건설 및 홍보를 잘 수행하며, 무형의 이미지를 유형화하고, 문화와 영성을 부각시키며, 이미지 소비 시장을 선도해야 합니다. 오픈소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창저우의 관광 이미지를 지닌 미인을 선발하거나 사회적 영향력이 큰 인물을 창저우의 "관광 이미지 홍보대사"로 채용합니다. 이를 통해 한편으로는 가시성을 높일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를 통해 향후 지속적인 관광진흥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필요한 실용적인 가치를 고려하는 것 외에도 브랜드 인지도를 선택하는 동시에 제품의 사용 가치뿐만 아니라 부가가치도 선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단지 물질적 요구사항이 아닌 자신의 정체성과 지위를 반영하고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관광에 대한 사람들의 취향도 마찬가지입니다. 3. 온라인 공유 공간을 만들고 관광 사업 활동의 효율성을 가속화합니다. 우선, 온라인 광고의 "상호작용" 운영 모드는 전달자와 수신자 간의 관계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와 기존의 일방적인 매력을 만들 것입니다. 관광 상품과 소비자 사이의 거리를 단축하기 위한 양방향 쌍방향 정보 교환이 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온라인 홍보 개념, 가상 현실 관광 경험을 처리하고 관광 명소와 명승지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모듈의 여러 특성과 포인트 및 보상을 축적하는 방법(예: 레벨 통과를 위한 여행 게임 소프트웨어 만들기, 통과한 각 레벨(각 관광지 모듈 플레이)에 대한 포인트 축적,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실제 게임을 즐길 수 있음) -생활 관광을 통해 독특한 온라인 여행 경쟁에 참여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터넷을 관광 기념품 판매 고속도로로 활용하고 창저우 관광 기념품 생산 전용 플랫폼을 통해 제품 가격과 특징을 인터넷에 공개하여 온라인 주문을 확대하고 세계 각지로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 해천간장 마케팅 전략
- 난로석 전설 상고시판 경기장 분석 최강도둑+하층 목사
- 일본 전통 양모 스웨터 문신 붉은 뱀.
- 타블로이드 일러스트레이션 -4 열린 종이로 손으로 베끼는 방법? 참고로 하나 보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전통 미덕을 발양하는 격언 경구와 대련.
- 물람 민족의 풍속과 습관은 무엇입니까? 상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