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재즈의 기원과 발전 역사는 무엇입니까?

재즈의 기원과 발전 역사는 무엇입니까?

재즈의 기원

재즈는 브루스, 아프리카 노예와 그들의 후예의 민간 음악에서 온 것으로, 그들은 과거에 미국 남부에 살았다. 브루스는 서아프리카 문화와 음악 전통의 영향을 받아 도시로 이주한 흑인 음악가가 되었다.

재즈의 진정한 기원은 가난이다. 1865 년, 미국 내전이 끝났다. 과거에는 흑인 노예가 자유였지만, 그들의 생활은 여전히 매우 어려웠다. 그들 대부분은 글을 읽을 줄 모르고, 고토에서 재배한 음악으로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목화를 따면 노동호와 농가를 부르고, 인종차별 교회 모임에서 찬송가와 찬송가를 부르고, 독주가수가 밴조 반주로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른다. 교회에서 흑인 목사는 영어 선창법을 채택하여 무언의 문제를 해결했다.

지난 세기 음악회의 표준 형식, 즉 당시 군악대와 무용밴드의 음악이 재즈의 가장 오래된 주류 표현에 영향을 끼쳤다는 것이다. 이 악기들: 구리 관악기, 리드 악기, 드럼은 이미 재즈의 기본 악기가 되었다.

곧장 가다 (곧장 가다)

주류 재즈란 으르렁거리는 음악에서 나온 것으로, 으르렁거리는 음악이 재즈 무대에 등장한 이후 1945 이후 전해 내려오는 단순하고 직설적인 재즈 스타일을 말한다. 이런 음악 스타일은 재즈의 발전 과정에서 줄곧 중요한 역할을 해 왔기 때문에' 주류 재즈' 라고 불린다. 어떤 상관관계의 경우, 그것은 또한 긍정적이고 강력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독주자와 밴드의 연주 스타일이나 한 곡의 음악 스타일. 따라서 우리는 이처럼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주류 재즈 (포효 음악) 가 시대가 진화함에 따라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재즈 스타일에서 재즈의 상징이 되어 영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중요한 뮤지션은 오스카가 있나요? 오스카 피터슨, 레이? 레이 브라운, 데이브? 브루베이커, 아메드? 아메드 자마르와 제리? 제리 무레이건과 다른 사람들입니다.

술집 재즈 (카바레)

주점 재즈' 란 1940 년대와 1950 년대 클럽이나 술집에서 부른 재즈를 말한다. 프로그램은 보통 밤에 열리는데, 무대 위의 연기자들은 재치 있는 대화와 발라드로 관중의 주의를 끈다. 그 유명한 예는 피아노 가수 바비? 바비 쇼트.

작업곡 [1890 이전]

노동노래는 19 세기 중반의 미국 남부 목화밭, 항구, 철도, 농촌에 유비쿼터스입니다. 노동가는 근면한 흑노가 일할 때 부르는 노래다. 이런 노래는 흑노의 고민스러운 생활의 감정적 카타르시스이며 오락과 감정 교류의 매개체이다. 자랑스러운 노예주들은 종종 이런 활동을 묵인하는데, 이런 방식은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노동노래의 형식과 리듬은 서아프리카 흑인의 고향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름과 응답이라는 음악적 스타일로 서로 호응한다. 노동 노래는 나중에 브루스와 재즈의 초기 공연 형식 (음유시인 공연) 의 중요한 창작 영감과 주제가 되었다.

브루스 [1890]

브루스 음악은 재즈 창작의 중요한 요소이자 영감의 원천이다. 브루스는 재즈 발전의 모든 단계에서 어디에나 있고, 각 노래의 형식과 스타일은 모두 노래 과정에서 형성된다. 악보는 매우 간단하지만, 단지 가수에게 대략적인 생각을 제공할 뿐이다. 브루스가 표현한 것은 가수 개인이 어떤 외부 환경이나 특수한 상황에 대한 반응이다.

블루스 음악은 시골 블루스, 도시 블루스, 도시 블루스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시골 브루스는 브루스 음악의 원시적인 형태이다: 가수, 기타를 연주하고, 연주하면서 노래를 부른다. 나중에 가수의 노래에는 현악 밴드와' 도자기 항아리 밴드' 의 반주가 있었다. 현 밴드는 바이올린, 기타, 밴조, 만돌린, 바이올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기' 밴드는 일반 도기통, 밴조금, 아코디언, 만돌린, 카주피리, 일반 비벼로 구성되어 있다. 20 ~ 30 년대에 도시 블루스는 여자 가수가 불렀고, 피아노와 밴드 반주가 있어 시골 블루스만큼 거칠지 않았다. 도시 브루스는 1940 년대 이후 전기 기타, 전기 베이스, 타악기, 금관악기와 함께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런 음악 후기의 대표음악가로는 존 리 후크, 조 윌리엄스, 윌스, BB 김, 루터 기타 존슨, 릴리안 보트가 있다.

라그텀 [1890]

무작위 박자 음악은 초기 재즈로 검은 멜로디, 분음, 순환 주제, 왜곡된 악구를 사용한다. 1890 에서 기원하며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에 성행하였다. 그것의 발원지는 처음에 세인트루이스와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되었고, 나중에는 미국 남부와 중서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결국 박자 음악은 1920 년대 뉴올리언스의 이른바' 뜨거운' 시끄러운 전통 재즈에서 사라졌다.

피아니스트, 초기 산문 음악의 선구자: 스콧 조플린, 톰. 제임스 투르핀입니다. 아디를 비켜라. 매튜스 등. 재즈만의 핵심 요소인 즉흥 창작과 불규칙한 악구를 찾을 수 있다. 보행의 형태로 나타나지만, 제목은' rag' 입니다. 예를 들면, 백인 작곡가 윌리엄 H 크렐 (William H.Krell) 은 1897 년 첫 역사 레저음악 (Mississippi Rag), 1989 년을 출판했다

재즈 초기에는 보행춤과 관련 있는 것 외에도 캐주얼음악은 팝음악, 행진곡, 왈츠 등 유행무용의 결합체로 발전하여 캐주얼음악, 기악 독주, 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이 있었다. 19 17 까지, 화이트그룹 딕시? 최초의 딕시랜드 재즈 밴드가 녹음한 첫 번째 딕시? 재즈 음반 이후, 그들의 음악 스타일은 단기간에 미국을 풍미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선행자로서 박자 음악은 점차 주류 재즈 무대에서 물러나고 있다. 1920 년대 피아노 독주 스타일로 변신한' 성큼성큼' 이' 제임스' 에 등장했다. 존슨, 피츠 월러, 사자 윌리엄 스미스입니다. 40 년대 중후반, 50 ~ 70 년대에 관심 있는 재즈 음악가들에 의해 잠시 회복되었다. 재즈와 긴밀하게 결합된 100 년의 랜덤 박자 음악은 더 이상 과거의 그 휘황찬란한 시대를 창조할 수 없을 것 같다.

뉴올리언스 재즈 [19 16]

다른 많은 예술 형식의 기원과 마찬가지로 재즈의 기원과 발전은 19 세기 수십 년간의 육성과 성장을 거쳐 20 세기 초에 더욱 성숙한 음악 형식으로 발전하였으며, 더욱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유행하는 자세로 뉴올리언스를 중심으로 한 음악 무대에 올라 미국 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의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는 미국의 한 민족과 문화의 용광로처럼 복잡하다. 성가, 강호 노래 공연, 파포 등 해음 음악 원소로 구성되어 있다. 대위법, 분할법을 주요 음악 창작의 동적 원소로, 대량의 독주, 즉흥적인 장식성 공연, 멜로디 개편의 핵심을 결합한다. 뉴올리언스 초기의 전통 재즈팀은 소그룹 위주로 메인 멜로디를 연주하는 악기로는 트럼펫, 클라리넷, 색소폰, 트럼펫 등이 있었다. 반주 악기로는 큰 사이즈, 산비둘기, 베이스 (튕김 위주), 바이올린, 피아노, 드럼 등이 있다. 그들은 생동감 있고 활발한 분위기와 음악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성부로 대위법을 동시에 연주한다. 초기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의 대표적 인물과 오케스트라에는' 왕' 올리버가 이끄는 크리올 재즈 밴드, 뉴올리언스 리듬 왕과 제리 롤 모턴이 이끄는 붉은 고추 밴드, 루이스 암스트롱이 포함되어 있었다.

딕시랜드 (딕시)? 재즈) [19 17]

딕시? 재즈는 뉴올리언스와 시카고의 재즈 연주자가 19 17 년부터 1923 년까지 발전한 초기 재즈 스타일이다. 그것은 1930 년대 후반에 몇몇 옹호자들에 의해 재발견되어 한동안 회복되었다. 요컨대, 딕시? 재즈는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의 한 분야로,' 딕시란' 의 영어 원의는' 딕시란', 병영이다. 이 단어는 1859 년 댄 에미트 씨의' 식민지 가무' 에 처음 등장했기 때문에 딕시? 재즈는 행진곡, 음유시인 등 음악과 관련이 있는데, 그중 첫 번째 유명한 곡은 1860 년에 출판된' 바람 속의 기연' 이다. 19 10 년대가 되자 이런 스타일을 연주하는 재즈 밴드는 이미 소그룹으로 발전했다. 그들의 작품 주제는 대부분 당시의 브루스, 행진곡, 유행가, 심지어 어떤 음악의 어떤 낡은 천도 발전을 연장할 수 있었던 것이 최초의 즉흥 창작이었다. 딕시? 재즈의 주요 멜로디는 일반적으로 트럼펫, 클라리넷, 트럼펫으로 연주되며, 반주 악기는 주로 피아노, 기타, 산비둘기, 큰 사이즈, 베이스, 드럼이다.

일부 재즈 역사가들은 그 시대의' 백인' 음악가가 연주한 전통 뉴올리언스 재즈를 딕시로 분류합니까? 재즈, 뉴올리언스 전통 재즈는 흑인이 연주하며 뉴올리언스의 전통 재즈이다. 사실, 기술과 실질적으로이 두 재즈 스타일을 세분화하는 것은 어렵고 불필요합니다. 이 두 스타일이 같은 장르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은 단지' 사람' 때문입니다.

스윙 [1935]

흔들림은 1930 에서 유래했고, 휘황찬란함은 1935- 1946 사이에서 흔들림의 왕 베니에 의해 정밀하게 정의되었다. 구드만 6 중주가 1935 에 녹음되어 있습니다. 1920 년대 중반 후반에 재즈는 미국 각 대도시의 나이트클럽, 댄스홀 등 유흥업소에서 매우 유행했다. 이 곳들은 젊은 팬들과 무용수들이 소비와 향락을 끌어들이며 댄스 플랫폼 (4 박자) 에 더 적합한 TinPanAlley 가 각색한 재즈와 흔들림이 젊은 사람들과 중산층 팬들을 만족시켜야 한다. 따라서 흔들림은 상업적 요구에서 비롯된 것이고 재즈는 오락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로큰롤은 나중에 가무 공연의 반주대 (무용밴드와 비슷함) 와' 음악회' 밴드로 진화했다. 예를 들면 알링턴 공작은 1940 년대 중반부터 매년 카네기 콘서트홀에서 정기적으로 공연한다. 스윙 음악은 춤에 적합하고, 각 소절마다 네 박자가 있다. 그래서 일부 학자들은 그것을' 4 박자 재즈' 라고 부른다. 1930- 1935 흔들림이 아직 정형화되지 않았을 때 이런 성향을 가진 재즈 밴드는 리듬악기 사용에서 점차 중요한 변화를 겪었다. 큰 크기는 바이올린으로 대체되고 산비둘기는 리듬기타로 대체되고, 기본 리듬펄스는 드럼에서 아연 심벌즈의' 밟기' 로 바뀌었다 하모니 리듬 부분에서 공연하는 전통 재즈는 경쾌하고 활발하며, 때로는 섹션당 4 박자가 2 박자로 세분화되기도 한다. 독주배우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리듬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자주권을 요구하며 즉흥적으로 독주멜로디를 창작할 것을 기대했다. 이 시기에 중요한 재즈 예술가는 콜맨? 콜맨 호킨스, 베니? 굿맨과 조니? 조니 호치스와 리스터? 양; 또한 이전에 간과했던 악기는 트럼펫, 클라리넷, 색소폰 등 주요 악기와 같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다.

1940 년대 중후반, 흔들림이 점차 쇠퇴했지만, 그 리듬의 중요한 요소들 중 일부는 1950 년대에 나타난 리듬 브루스와 록 음악에 사용되었고, 흔들림은 이미 휘황찬란한 세월을 잃었지만, 90 년대까지 남아 있는 리듬의 이완감과 흔들림은 여전히 충실한 추종자들에 의해 추구되고 있다.

현대 재즈 [1945]

현대재즈' 란 1940 년대 중반 으르렁거리는 음악이 탄생한 지 60 년대 사이에 등장한 모든 재즈 스타일을 말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울부짖는 음악과 그 후기 분기 (예: 하드밥, Funk 등) 를 가리킨다. 게다가, 그것은 1960 년대 초의 자유 재즈를 포함하지 않는다.

Bebop 또는 bop (포효하는 음악) [1945]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으르렁거리는 음악은 시끄러운 재즈이다. 원래의 영어 이름은 Bop, Bebop 또는 Rebop 이다. 1940 년대 Bebop 의 초기에는 이 세 가지 이름이 모두 사용되었다. 그 중 Rebop 은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밴드가 연주한 노래' Criing' 에서 유래했을 수도 있지만, 1940 년대 중반에 탄생한 미국 재즈를 묘사하는 데는 아무도 사용되지 않았다. 또한, Rebop 은 재즈 가수의 2 음절 변성법을 모방한 Re-bop (또는 Be-bop) 에서 비롯될 수 있다. 예를 들면 Lionel? 라이오넬 햄튼과 딕? 그리스비는 그들의 작품에서' 헤이-바바-재포프' 를 불렀다. 아마도 Bebop (또는 Rebop) 은 울부짖는 음악에서 유래한 발음으로, 종종 음악의 끝에서 "Bebop" (또는 Rebop) 으로 끝나는 발음일 것이다. 일반 재즈 연구자들은 종종 40 년대 중반부터 60 년대까지의 모든 울부짖는 음악 형식을 현대 재즈 (예: 개선된 울부짖는 밴드, 자유재즈 제외) 라고 부른다.

울부짖는 음악의 창시자는 찰리인가? 찰리 파커, 딕? 그리스비와 실로니스? 뭉크 (셀로니스 몽크) 등, 버드처럼? 버드 파월과 디케이트? 덱스터 고든도 이 시기에 중요하고 대표적인 음악가이다.

쿨 재즈 [1948]

어떤 것도 무에서 생겨날 수 없다. 그것은 항상 기원과 양조기간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재즈 각종 유파의 기원과 탄생은 일시적인 석두 틈에서 갑자기' 점프' 하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발전하는 과정이다.

쿨 재즈, 보통 1949- 1950, 트럼펫 마이어? 밀러 데이비스를 비롯한 구중주악대가 녹음한 앨범' 더 콜의 탄생' 을 대표하는 음악 스타일로 주류 재즈 스타일을 팝에서 다른 반대 방향으로, 더위에서 추위로 순식간에 바꿨다. 이 180 도의 반전은 역사적인 이정표이다. 하지만 쿨파 재즈의' 서곡' 을 연주한 최초의 파이오니아는 메이엘이 아니었습니까? 데이비스, 1947, 혁신 재즈 유명 대변인 스탠? Kenton 이 그의 오케스트라에게 멋진 스타일의 아방가르드 작품' 협력' 을 녹음하도록 지휘했을 때, 그는 피아노/작곡가 레니가 되었다. 레니 트리스타노 (Lennie Tristano) 가 울란노프와 함께 냉각 (Coolin 'offwith Ulanov) 이라는 곡을 쿨파 재즈 음악 스펙트럼의 역사적 서곡으로 사용했을 때 메이어? 데이비스는 아직 울부짖는 왕, 바리톤 색소폰 선수 찰리인가? 파커 밴드의 신인. 레니. 테리 스타노는 엄밀한가? 서정적이고 간단한 터치키는 핵심에 거의 닿았고, 미성숙한 시간과 부진한 전적은 테리 스타노의 전진을 가로막았다. 2 년 후, 이 획기적인 기회가 메이어에게 주어졌습니까? 데이비스가 가져갔어요 데이비스는 싱그러운 트럼펫 독주 스타일로 쿨파 재즈의 주요 법칙을 불며 재즈계에' 새로운 목소리' 를 정확하고 성숙한 정의로 공식 선언했다. 데이비스가 쿨파 경의' 어머니' 라면, 테리 스타노는' 조산사' 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더 앞으로 밀고, 1920 년대에 죽은 천재 트럼펫 비스가? 1930 년대 베드베이커와 리스터? 양의 독창 음악 스타일은' 조산간호사' 라고 불리는 것 같다.

다른 멋진 재즈 뮤지션들도 있습니다: 리? 리코니츠, 질, 에반스 오케스트라, 아티라? 아티라 조러.

펑크 [1955]

펑크 재즈는 울부짖는 음악을 개량하는 한 가지이다. 팬크' 라는 단어는 원래 흑인에 대한 저속한 비속어로 여성 생식기를 암시했다. 피아니스트 호레스가 1953 에서 처음 언급했나요? 호리스 시버의 노래 한 곡의 이름은' 오프스테드 핑크' 이다. 호리스 시버의 다른 작품들로는' 선교사',' 낙서',' 브루스 씨',' 아버지에게 바치는 노래' 등이 있다. 캐논이라고? 포탄 아델리, 남쪽? 나트 아델리 (Nat Adderley) 가 공동 저술한 고전곡' 일의 노래' 도 객경의 대표작이다. 다른 대표 예술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술? 브레키, 레이? 레이 앤더슨과 블루 박스. 70 ~ 80 년대, 재능의 발전은 브루스와 블루스를 기반으로 하지만 악기는 색소폰 (예: 데이브) 으로 옮겨진 것 같습니다. 데이브 산번, 초기 그로버? 리틀 그로버 워싱턴과 다른 사람들은 하위 스타일의 대가이다.

하드 밥 (강화 포효음악) [1955]

대부분의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재즈의 발전은 점차 한 스타일에서 다른 스타일로, 한 낡은 패션에서 다른 새로운 패션으로 발전하는 것이다. 1950 년대 중반, 많은 사람들이 졸린 쿨한 재즈에 무력감과 싫증을 느꼈을 때, 재즈 파워' 울부짖는 음악 개량' 이 탄생했다. 그 시기적절한 출현으로 쿨파가 남긴 음악적 공백을 메울 뿐만 아니라 약소한 재즈 세계에 강심제를 맞았고, 쿨파에 밀려 주류 무대에 밀려 내려온 으르렁거리는 음악에 대한 원한을 갚기도 했다. 개선된 포효음악은 일시적이다.

울부짖는 음악을 개량하는 중국어는 강렬하고 긴장되고 어려운 재즈 스타일을 의미한다. 처음에 그 대표 음악가와 단체는 드러머 아트 블레키가 이끄는 오중주 단체인' 재즈 메신저' (560 년대' 재즈 메신저' 에서 으르렁거리는 요람과 훈련소) 와 막스 로치 클리퍼드 브라운 오중주였다. 어떤 사람들은 "하드 밥" 을 "하드 포효 음악" 또는 "순수 포효 음악" 으로 번역합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 스타일의 배경과 음악적 특징을 생각해 본 후, 저자는 전자의 번역은 여전히 변두리라고 생각하는데, 후자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기본적으로 하드밥을 발명한 그 뮤지션은 찰리에 있었나요? 파커 딕. 그리스비의 울부짖는 밴드가 성공했다. 이 으르렁거리는 음악의 후손들은 그들의 새 음악에 강력한 으르렁거리는 원소를 남겼지만 팬들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형식으로 바뀌었다. 비교하면 여전히 시끄럽지만 찰리도 시끄럽지 않죠? 파커와 딕. 그레이스는 더 복잡한 화음과 매우 귀에 거슬리는 삼화음을 가지고 있다. 하드 Bop 의 음색은 더욱 조화롭고, 멜로디는 더 선명하며, 연주 음역이 더 쉽고, 즉흥독주가 적고, 발행량이 더 많다. 또한 Hard Bop 은 수많은 블루스 멜로디, 교회 성가, 화음을 더해 드럼의 리듬과 맥동 (많은 리더들이 드러머이기 때문) 을 강조하며 연주한 목소리도 더 컸다. 더 표현력과 계층 적 감각을 가져라. 피아노 터치 키는 가볍지만 여전히 리듬감이 있습니다. 저음 연주가 더 유창하다. 따라서 Hard bop 의 중국어는' 울부짖는 음악 개량' 으로 번역해야 하는데, 원의에 더 가까운 것 같다. 1950 년대와 60 년대에 개선된 울부짖는 사람들은 대부분 디트로이트와 필라델피아의 흑인 음악가에서 왔다. 전자는 베리를 포함합니까? 배리 해리스, 토미? 토미 프라나건; 후자는 리가 있습니까? 리 모건, 메퀴즈? 맥스 로치 등.

프리랜서 재즈와 아방가르드 재즈 [1960]

자유재즈는 자유재즈다. 재즈 평론가 돔 허크만은 이를' 액션 재즈' 라고 묘사했다. 하지만 널리 채택되지는 않았습니다. 1970 년대 중반, 뉴욕에는 이런 종류의 파생물인 다락방 재즈가 등장했는데, 이 음악은 다락방에서 자주 연주되었다. 분명히, 자유 재즈는 창시자 어니에 기반을 두고 있는가? 오네트 콜먼은 1960 에서 앨범' 자유 재즈' 를 녹음했다. 같은 기간 대표도 Sil 을 포함합니까? 세실 테일러와 앨버트? 앨버트 알레 (Albert Aller) 와 다른 사람들, 나중에 옹호자는 존 (John) 이었습니까? 과천. 따라서 프리재즈는' 전위 재즈' 또는' 새로운 것' 이라고도 불린다. 간단히 말해서, 프리재즈는 이전 재즈를 버린 화음 구조로, 자신의 느슨하고 자유로운 집단 즉흥 창작을 다시 구축하는 음악 형식이다. 그것은 보통 음조에 국한되지 않고, 어떤 조식으로 다중조식 즉흥 창작의 방향을 정하지만, 본선과를 따르지 않고 문장을 반복하지 않고, 어속을 바꾼다. 이런 식으로 표현된 음악 스타일에는 종종 사람의 목소리의 외침, 트럼펫이나 색소폰 악기의 통곡, 무질서한 다방향 북소리 또는 저음이 섞여 있다.

재즈 록 및 퓨전 [1970]

록 재즈는 특히 마이어를 가리킵니까? 데이비스가 1960 년대 중반 후반에 개척한 재즈 스타일의 경우. 60 년대 중반, 으르렁거리는 음악을 주체로 한 현대 재즈 무대에는 추종자들이 있었지만 팬들은 이미 눈에 띄게 빠져나갔다. 널리 퍼지는 자유재즈는 어려움이 심하고 논란이 많았고, 그 영향은 유럽뿐만 아니라 유럽에도 있었다. 헤르만의 대부분의 미국 동포들은 그의 장부를 사지 않는다. 엘비스 프레슬리 (Elvis Presley) 와 새로운 록킹 (비틀즈) 이 고개를 저으며 재즈 사이트를 잠식하고 있다. 가장 유행하는 흑인 음악은 언제 영혼음악, 전자블루스, 심지어 록 음악으로 변했습니까? 재즈는 정말 죽었나요? ! 이 매듭들은 당시 많은 재즈 음악가들과 팬들의 마음 속에 존재했는데, 결국 마이어에서요? 데이비스는 그들을 전략으로 이길 수 없다면 그들과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1969 년 두 장의 성공적인 앨범' Ina Silent Way' 와' Bitches Brew' 를 발매해 록 리듬, 전자악기, 재즈가 어우러져 정답을 얻었다.

마이어? 데이비스의 록 재즈 그룹도 앞으로 재즈 음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뮤지션 (예: 지화 뮤지션 존? 맥로린, 키보드 연주자? 치크 코리아와 색소폰 웨인? 웨인 쇼트입니다. 곧, 멜? 데이비스의 단체가 와해되고, 회원들이 각각 물건을 달리는데, 예를 들면 존? 맥라우린의' 대비슈누 오케스트라' 밴드, 치?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조 자비누르',' 웨인'? Short 의 {Weather Report }{Weather Report} 는 모두 유명한 fusion 재즈 밴드이다. 70 년대에 그들의 음악은 소울 음악, 민요, 라틴 재즈, 이른바' 제 2 파 재즈 융합 시대' 를 융합했다. 다른 대표 인물은 필립입니까? 필립 캐서린, 빌리? 코벤, 웨너? 웨인 클랜즈, 스파이, 레이니? 레니 스턴입니다.

마이어? 데이비스가 대표하는 록 재즈 스타일 이후 이른바' 퓨전 재즈' 인가, 아니면 메이어인가? 데이비스는 60 년대 말부터 80 년대까지 록 재즈 스타일 이후 이 유형과 관련된 모든 스타일을 재즈-록 융합이라고 불렀다.

포스트 모던 [1980]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현대" 라는 단어는 1970 년대 중후반의 일부 문학 평론에 처음 등장했는데, 건축에서의 인용은 반이성, 이성, 기계, 선, 동맥, 모양. 색천편일률적인 현대주의 건축 창작 이념.

빨간 모자 음반은 세실처럼? 테일러는 1950 년대와 1960 년대의 이런 음악 스타일의 선구자, 조지? 조지 그라우웨이도 890 년대의 새로운 기수가 될 것이고, 존 그라우웨이는? 존 존은 많은 팬들과 평론가들에 의해 당대 신예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여겨졌다. 그래서 {포스트 모던 재즈} 가 생겼습니다. 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존의 두 앨범' 룰루의 소식' 은 존을 비교하는 데 쓸 수 있나요? 은혜의 스타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게 되었다. 또한 그가 DIW 음반사에서 녹음한 일련의' 마사다' 도 애호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할렘 재즈 [1920]

할렘 재즈는 1920 년대 미국 뉴욕 할렘 지역의 할렘 르네상스 운동의 재즈 스타일을 말한다. 이 기간 동안 흑인 자의식 운동은 흑인 전통의 고유 문화와 정신을 발양하는 것을 주요 호소로 삼았으며, 특히 문학과 예술 방면에서 이 운동의 선구자들의 중시를 받았다. 하지만 나중에는 재즈 분야로 확장되었습니다.

큰 밴드 [1930]

대악대 시대는 1920 년대 중반, 알링턴 공작과 베니에서 기원했습니까? 구드먼이 주도하는 재즈 스타일은 1930 년대 중반과 스윙 시대뿐만 아니라 40 년대 중반에 르디에게 울부짖었다. 디즈 길레스피, 50 년대의 쿨한 재즈 질? 60 년대의 자유 재즈 Ivins, 손라, 70 년대의 재즈 록과 융합 음악당? 일스, 메나? 80 년대의 메나드 퍼거슨과 클라우스? 클라우스 코니시의 포스트 모던 포효 음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유명한 큰 밴드도 있습니다: Conte? 베시와 질? 에반스 등이 이끄는 단체; 큰 밴드는 재즈의 영원한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대악단의 편제는 보통 10 명 이상이며, 포괄하는 악기는 트럼펫 3 개 이상, 트럼펫 2 개 이상, 색소폰 4 개 이상 다른 오케스트라들은 베니와 같은 클라리넷을 주요 멜로디로 추가 할 것인가? 굿맨 오케스트라); 반주나 리듬악기는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등 현악기입니다.

큰 오케스트라의 형성과 발전은 어느 정도 1935- 1946 의 흔들림과 겹치기 때문에 많은 음악 평론가와 팬들이 두 가지를 혼동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확실히 누락이다. 간단히 말해서, 큰 밴드는 밴드 조직이다. 이 방대한 집단을 통해 어떤 재즈 스타일의 편곡도 연주할 수 있다. 물론, 스윙 음악은 단지 가능성 중 하나일 뿐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큰 밴드가 스윙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사람을 더 흔들게 하기 위해서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나중에 일부 작은 밴드 (Combo) 도 잘 흔들릴 수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예를 들면, Benny? 굿만의 6 중주); 또 다른 차이점은 흔들림이 엄밀한 리듬과 더 즉흥적인 독주에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초기 밴드 독주는 더 제한적이고 흔들림이 적다는 점이다. 다른 학자들은 큰 밴드를 엘링턴 공작이나 콘티와 같은' 스윙 밴드' 나' 핫 밴드' 로 나눕니다. 베시가 이끄는 초기 밴드, 글렌 등' 스웰 밴드'? 나중에 글렌 밀러가 이끄는 큰 밴드. 소위 스윙, 화끈하고 달콤하지만, 이 밴드들이 대표하는 디테일의 차이를 구분하기 위해 특별한 의미가 없다. 모두 같은 주제인 대악대 재즈를 가리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R & ampb (리듬 브루스) [1940]

요컨대,' 리듬과 브루스' 는 1950 년대 초부터 & amp; 를 가지고 있었다. R (연예인과 음악 선택 담당) 매니저와 잡지 칼럼니스트는 리듬감이 강한 팝송을 묘사하는데, 1930 년대 할린 점프 재즈와 브루스에서 유래했다. 리듬 브루스' 라는 단어가 창조된 후 곧 오래된 단어' 인종 기록' 을 대신했다. 이런 음악 스타일의 초기 대표는 루이인가? 루이스 조던과 레이? 찰스, 이따 봐요, 부인? 비앙카 여사, 피스호른과 마리아? 마리아 마르도.

민족 재즈 [1950]

1950 년대에' 민족 재즈' 는 주로 라틴 음악을 결합한 아메리카 재즈를 가이드했지만, 이 용어는 나중에 자신의 민족 음악 특색을 지닌 모든 재즈를 가리키는 것으로 확대되었다. 이런 민족 재즈 스타일의 유명한 밴드는 아랍인 라빈 아부 하리르와 마리아? 마리아 주앙, 남아프리카 공화국 압둘라? 이브라힘 달러? 압둘라 이브라힘 도레브랜드와 브라질 스타일의 헝가리인 페렌? 페렌츠 스넬버그입니다.

모달 경 [1955]

모달 경은 50 년대 말 멋진 트럼펫 연주자인가요? 마일스 데이비스가 개발한 재즈 형식은 부자연음계 (도리안, phrgaian, 스페인, 인도 음악의 음계와 같은 비자연음계) 를 주요 창작원으로 삼고, 조식 재즈는 종종 장조와 단조로 오인된다. 아마도 조식 재즈를' 대형 재즈' 나' 음운 재즈' 로 번역하는 것은 이런 혼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이런 창작 수법은 종종 일부 음악가들에 의해 채택된다. 왜냐하면' 화음 진행' 모드에서 창작하기 쉽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유자재로 화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뮤지션에게 여유롭고 사상적인 느낌을 주기 쉽다. 모데 자즈 (mode jazz) 의 첫 번째 가명 곡은 메이어 (Mayer) 인가? 데이비스는 1958 년 콜롬비아 음반사를 위해 같은 이름의 이정표 앨범을 녹음했다. 이 노래는 AABBA 의 형식이며, A 부에서는 G 조 도리안식을 사용한다. 파트 b 는 키 기반 바람 모드입니다. 메이어? 데이비스의 발걸음, 색소폰 대포? 안드레와 존? 존 콜틀랜드는 존 콜틀랜드와 같은 조식 재즈에 대한 진일보하고 더 자유로운 창조를 할 수 있을까? (존 콜틀랜드, 존 콜틀랜드, 존 콜틀랜드, 존 콜틀랜드, 존 콜틀랜드, 존 콜틀랜드) 코천 1960 동명 앨범' 인상'. 다른 중요한 뮤지션은 마이크 마이클 블레이크와 맥코이? 맥코이 타이너입니다.

라틴 재즈 [1960]

라틴 재즈는 쿠바, 푸에르토리코, 남미 등 라틴계의 춤과 타악기의 리듬 요소와 재즈 즉흥 창작을 결합한 음악이다. 박자를 쌍박자의 배수로 세분화해 산박자와 록 재즈의 흔한 리듬을 버리고 복합연속 단음에서 악센트가 불규칙하게 한두 개의 소절에 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간단하고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예는 하바넬라 혹은 댄자의 리듬이다.

60 대, 많은 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