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가 화설한 시나리오 작가 이야기

그가 화설한 시나리오 작가 이야기

< P > 마법족은 마법, 요괴, 리삼족 중 하나로, 그 전통은 원래 인류와 크게 달랐다. 애초에 고경을 독점하는 야망은 없었지만, 행동스타일의 거리낌 없이 인심의 어두운면에 대한 통찰을 이용해 오래전부터 도덕인의를 믿는 사람들을 눈여겨보았다. 이념 충돌로 양측 민족 간의 끊임없는 충돌이 벌어졌고, 결국 리족의 선동으로 제 1 차 성마대전이 터졌다. 마족은 인종적 특성 때문에 전쟁을 신성하게 여긴다. 인심을 계산하는 데 능숙하지만 일단 정식으로 교병하면 전쟁터에서 승리하는 경향이 있다. 전쟁터 밖의 수단을 통해서가 아니라 전쟁터에서 승리하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불굴의 의지와 영원의 마위는 마족이 이어갈 수 있는 정신적 버팀목이다. 그들은 전쟁에서 끊임없이 승리하여 선혈이 온 땅을 물들일 수 있도록, 자신의 자손이 이 이 이 땅의 주인이 될 수 있고, 가장 아름다운 희망과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그래서 1 차 성마중지전이 왜 마족에게 기치대욕으로 간주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족에게 무승부는 실패였기 때문이다. 비록 강력한 도발이 있었지만, 이길 수 없었던 마족은 상대와 양패하여 결국 성측의 평화적인 호소에 동의하고, 성마 서약의 속박을 받아들이고, 심지어 마족 웅주 마황까지 부상으로 인해 타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마족 전체에게 이것은 용납할 수 없는 굴욕이며, 타화설에는 아버지의 원한이 더해지고, 마성의 봉인이 암암리에 더해져, 마성이 몹시 증오하는 선동과 악용된 고경에 대한 적개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제 2 차 성마 계전, 외족에 대한 냉혹한 무정함도 타화설의 필연적인 관행이 되었다. < P > 전장에서 실패하면 전장에서 되찾아야 한다. 2 차 성마계전, 마족이 필요로 하는 것은 승리뿐만 아니라 정면의 당당한 승리도 필요하다. 그래야 지난번 무승부의 한을 씻을 수 있다. 이는 타화설이 전족과의 상하에 대한 * * * 지식이다. 그러나 이는 오히려 마족의 비극적인 행보를 거꾸로 정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음침하고 예측할 수 없고, 원초적이고, 외계가 무정하고, 내면에 정이 무겁지만, 척은 짧기 때문이다. 그는 결코 아주 훌륭한 병법가가 아니다. 병법 운용에 대한 실제 경험은 많지 않고, 장항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게다가 마족 전통은 개인의 무용을 숭상하고 결전을 추구하며 평소 인심을 계산하는 수단으로 군사적 승리를 추구하는 것은 전혼에 대한 모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주가 인재를 인용할 때 모두 무력에 치중하고 있다. 예를 들면 단목희룡, 귀신여래 등, 군사 방면에서는 마군이 심각한 결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결국, 첫 번째 성마대전 중 타화는 아직 젊었고, 마황이 전쟁을 이끌고, 이어 주군을 이어받아, 마성이 전약을 받아들이고, 생존공간이 박탈당하고, 어떻게 대내 균형과 대외적으로 모든 것을 따져 백성을 곤경에서 보호하기 위해, 그가 최선을 다해 완성해야 할 첫째가 되었지만, 오히려 군무 실천에 몰두할 겨를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러나 실제 전장 원정, 그의 경험은 형보다 적지만, 하필 1 차 성마대전 중 군사 경험이 풍부한 마족 대장들, 그리고 전약 천리 떨어진 산악산, 이후 중원에 진출하지 않아 큰 타격을 입었고, 등 잔부가 마침내 여물을 넘어 모든 것을 돌이킬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또 다른 천염마성이 봉인된 것은 명확한 공연이 없는 은밀한 설정과도 관련이 있다. 제 1 차 성마대전 이후 양측은 평화협정이 제 2 차 개전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서약으로 상응하는 구속을 받아들였다. 이는 옆 승첩첩이 병력을 확장할 수 없었고, 천염마성이 전쟁 전에 여산병력과 합류할 수 없었던 주원인이다. 그러나 천염마성이 맹세를 받아들인 후, 성방 중 이족들이 은밀히 손을 잡았기 때문에, 또 다른 올가미를 세워 힘을 강화해 마성을 봉인하는 것은 처음엔 별다른 영향이 없었지만, 오랜 세월을 거쳐, 즉 단멸하여 상륙에 투입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축적된 힘이 갑자기 폭발하여, 전체 마성읍을 압박하여 지층 아래의 이공간에 가라앉혔다. 그렇지 않으면 타화가 마황혈의 존함을 천명하지 않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년 후, 주님은 마법의 천관을 마법의 도시로 끌어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하늘을 이용하는 자가 초래한 사고를 이용하여 숙현경이 하늘의 궁핍한 행방을 알게 하고, 연번계산으로 운영한 후에야 마법성이 다년간의 봉인을 견디는 고통을 완전히 해소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 모든 고난은 더욱 마법족 개전의 결심을 굳게 하고, 평화는 성방과 바른길로 살인하는 허상에 불과하다는 것을 인정하며, 전쟁과 선혈만이 마법족의 유일한 생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천염마성은 결국 마법이다. 악마의 특성으로 인해 대내 수단이 어떻게 정이 있고 의리가 있는지 설명하게 되었고, 대외에서는 여전히 모든 것을 적으로 여기고 외적의 생사를 무시하게 된다. 게다가 마법성이 천백 년 동안 짊어진 전약 굴욕, 압박을 받고 박탈당하는 생기, 그리고 제 1 차 성마대전으로 인해 화해할 수 없는 대립, 마족의 후손들이 선인의 인과를 이어받지만, 동시에 마법성이 깨지고 봉쇄될 때 이족 음모는 이미 심오하고 종잡을 수 없는 국면이 되고, 생존을 위해, 우리 민족을 넓히기 위해, 타화설의 각도에서, 1 차 세계대전을 제외하고는; < P > 그는 성을 지키기에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평화로운 시기에 현명한 군주가 될 수 있지만, 군사 실천이 부족하여, 그가 난세 헤게모니를 벌이기 어려운 구도를 초래했다. 내면에 대외적인 잔혹한 태도가 있는 것은 마법족이 오랫동안 외족과 대립해 왔기 때문에, 내 종족에 대한 경계심과 냉막-그러나 결국, 그는 이 경계심의 불완전함에서 여전히 패배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는 그 당시 귀신이 와서 치료를 도왔을 때, 이 신뢰는 결국 스크러비 코뿔소 뿔에 찔려 그때의 상처 (악마의 약점이 나쁘지 않음) 를 꿰뚫어 중상을 입고 죽고 순마황릉으로 돌아가셨다는 것을 밝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신임, 마법에 귀를 기울이는 자에 대한 동인, 그의 사랑에서 우러나온 재능의 마음, 그가 천명한 개인적 자질, 그의 인격적 매력이 있는 곳이지만, 다른 각도에서 보면 바로 그로 인해 강산이 멸망하게 되고, 지켜야 할 모든 것이 눈앞의 비극적인 결말을 망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믿음명언) 평화를 갈망하지만 결국 사방에만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것을 단멸적으로 밝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단순한 옳고 그름을 요약해 낼 수 있는 무거운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문/시나리오 작가: 옥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