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송유의 '나인비안' 전문 번역

송유의 '나인비안' 전문 번역

전문 번역

이 가을 날씨는 사람들을 슬프게 하고, 땅은 황폐해지고, 풀과 나무는 누렇게 시들었습니다.

마치 긴 여행을 떠나고, 산을 오르고, 물을 마주하며 슬픔과 이별을 고하는 것처럼 너무나 황량하다.

하늘은 공허하고 가을 공기는 상쾌하고 너무 외롭고 가을 물은 맑습니다.

적막하고 한숨이 나오는 이 미지근한 추위가 사람들을 덮치고 있다.

낙담하고 좌절하며 새로운 땅으로 떠나 고향을 떠났습니다.

그곳은 험난하고 험난했으며 가난한 사람들과 관리들은 불행을 느꼈습니다.

외롭고, 친구도 없이 밖에서 헤매고, 우울하고, 서로 의지하며 안타까움을 느낀다.

제비는 우아하게 뒤로 날아가고, 매미는 외로워 소리를 내지 않는다.

기러기는 지저귀며 남쪽으로 날아가고, 꿩도 지저귀며 애도한다.

밤새도록 애절한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며 혼자 밤을 새우다 보면 잠들기가 힘들다.

시간이 급격하게 중년을 지나고, 어려움과 장애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이룬 것이 없습니다.

슬프고 괴로워 광활한 대지에 나 혼자인데 마음속에 아름다움이 있다.

머나먼 타국의 손님, 방황하는 당신은 지금 어디로 가시나요?

왕이 너무 보고 싶어 바꿀 수가 없군요. 왕은 모르시나요?

슬픔과 걱정으로 가득 차 있고 우울하고 밥 먹기 싫다.

만나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데, 왕의 생각은 나와 다릅니다.

마차를 몰고 돌아가야 하는데 뵙지 못해 너무 슬프고 우울하네요.

마차에 기대어 긴 한숨을 쉬었고, 눈물이 마차를 덮었습니다.

너무 관대하고 결단력이 좋아서 정말 혼란스럽고 혼란스럽습니다.

자기연민과 자기연민에는 끝이 없고 충성과 성실이 있어야 한다.

신은 일 년을 사계절로 나누고, 나는 홀로 추운 가을을 조용히 한탄한다.

흰 이슬이 떨어져 풀을 적시고, 누렇게 변한 나뭇잎이 플라타너스 가지에서 떠다닌다.

밝은 낮을 떠나 길고 어두운 밤으로 들어갑니다.

꽃이 피는 계절은 지나고, 남은 죽은 나무와 풀들이 아쉽다.

먼저 내리는 흰 이슬은 늦가을의 메시지를 전하며, 겨울에는 극심한 서리가 뒤따를 것을 예고한다.

여름의 싱싱함은 사라지고, 성장과 발전을 위한 모든 에너지가 사라졌습니다.

잎은 둔하고 둔하며, 가지는 십자 모양으로 지저분하다.

초목은 색이 변해 시들고, 나무 줄기도 누렇게 변해 시들어버릴 것 같다.

나무 꼭대기가 앙상한 것도 너무 슬프고, 병든 나무의 몸통도 너무 슬프다.

낙엽과 썩어가는 풀이 뒤섞여 있는 것을 생각하면 좋았던 시절을 놓쳐버린 게 안타깝다.

심심해서 이제 고삐를 잡고 채찍을 내려놓고 천천히 걸어보세요.

한 해가 빠르게 저물어가는데, 수명이 길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제가 잘못된 시기에 태어났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 험난한 세상에서 나 자신을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방황은 서쪽 홀에서 귀뚜라미 지저귀는 소리를 들으며 혼자 기대는 것 이상입니다.

마음이 두렵고 떨린다. 왜 온갖 슬픔이 남아 있을까?

밝은 달을 바라보며 깊은 한숨을 쉬며 밤낮으로 별빛 아래를 걷는다.

심비지움 꽃도 피었고, 홀 곳곳에 피어나서 남몰래 한탄했습니다.

겹겹이 쌓인 꽃들은 왜 열매를 맺지 못하고 비바람에 펄럭이는 걸까요?

왕께서 이 랍스터 꽃만 사랑하신 줄 알았는데, 당신이 그렇게 여기실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것은 모든 꽃 중의 꽃이다.

안타깝고 이상한 생각이 이해하기 어려워 왕을 버리고 멀리 날아가겠습니다.

내 마음속의 슬픔과 비참함은 참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진정한 마음을 만나서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몇 번이고 죄책감을 느끼고 떠나면서 마음이 우울해져서 더욱 슬펐습니다.

어떻게 왕을 깊이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을까? 왕의 문은 9겹으로 막혀 있다.

사나운 개들이 짖어대고, 고갯길과 다리도 막혀 있고 교통도 원활하지 않습니다.

하늘은 계속 비가 내린다. 밑에는 언제 마른 땅이 있을 것인가?

황량한 늪에 홀로 서서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고 있다. 장기.

관습은 왜 그렇게 교묘한가? 원칙을 어기고 실수를 따른다.

좋은 말을 버리고 타고 싶지 않은 그는 나쁜 말을 채찍질하고 길을 갔다.

세상에 말이 부족하다고 말을 잘 다룰 수 있는 사람이 없나요?

고삐를 잡은 사람이 부적절하면 말이 뛰어내린다.

야생 오리와 거위는 수수와 해조류를 먹지만, 봉황은 날개를 펴고 높이 날아오르고 싶어 합니다.

둥근 구멍에 정사각형 장부를 설치하는 것과 같습니다. 삽입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든 새는 각자의 둥지를 갖고 있지만, 봉황은 머물 곳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말도 없이 동전을 입에 물고 있었으면 좋겠다. 내가 받은 은혜를 생각하면 어찌 말문이 막힐 수 있겠는가.

태공강은 90세가 되어서야 유명해졌습니다. 왕과 신하들이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정말 없었습니다.

말은 어디로 피신해야 합니까?

옛 풍습이 변하고 세상이 나빠졌는데 오늘날 말 사람들은 말의 살찐 것을 좋아합니다.

말은 숨겨져 보이지 않고, 봉황은 높이 날아 내려가기를 거부한다.

새와 짐승도 자신이 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상을 피해 숨어 은둔생활을 하는 현자를 어떻게 비난할 수 있는가?

말은 서두르지 않고 사용한다. 차를 운전하고, 불사조는 탐욕스럽게 먹이를 주지 않고, 음식을 무분별하게 먹습니다.

왕은 현자들을 버리고도 깨닫지 못하고 충성을 다하고 싶어도 어찌 만족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조용히 국왕과의 인연을 끊어야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감히 본래의 덕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슬픔만이 가장 아픈데, 슬픔과 분노의 끝은 어디인가?

서리와 이슬에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 얼마나 비참한지, 나는 아직도 그것들이 효과가 없기를 마음속으로 희망합니다.

눈꽃송이도 늘어나고, 내 운명이 다가오고 있음을 안다.

운 좋게 기다리다 광야에서 잡초와 함께 죽고 싶다.

가서 수영이라도 하고 싶은데 길이 막혀서 갈 수가 없어요.

고속도로를 따라 원활하게 운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중간에 방향을 잃고, 시를 공부하고 사교 활동을 하려고 제 자신을 억눌렀습니다.

나는 천성적으로 멍청하고 외롭고 속이 좁고 직설적인 편이다.

심보수의 정신을 은밀하게 찬양하다 보니 시대가 변하고 옛날 방식이 사라져가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선인의 규칙을 폐지하고 속도를 바꾸는 오늘날의 세상은 얼마나 교활하고 기만적입니까.

독립적이고 올곧으며 군중을 따르지 않는 선대 성인들의 유산을 소중히 여기고 싶습니다.

이 더러운 세상에서 명예를 얻는다고 해서 기쁘고 웃을 수는 없습니다.

도덕 없이 명성을 얻는 것보다 가난하면서도 고귀함을 유지하는 것이 낫습니다.

음식에 주의하고 배를 든든히 챙기고, 옷차림에 조심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인의 유산을 존경하며, 그가 아무런 공로 없이 보상받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내 품에 안겨 안식한다.

원한만 가득하고 아무런 실마리도 없이 황야를 헤매고 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낼 모피 코트가 없으면 죽고 다시는 봄을 볼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늦가을의 길고 고요한 밤, 내 마음 속에는 깊은 슬픔이 남아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나이가 들다 보니 우울하고 쓸쓸한 기분이 듭니다.

사계가 차례로 다가오고 한 해의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출과 일몰이 항상 하늘에 일렬로 있을 수는 없습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기 직전이고, 달도 가려져 맑은 빛이 줄어들고 있다.

곧 1년의 불륜도 끝나가고, 노화도 서서히 다가오고, 점점 기운이 빠지고 있습니다.

매일 운이 좋은 것 같지만 늘 걱정과 희망이 가득해요.

내 마음은 비참함과 쓸쓸함으로 가득 차서 한숨을 쉬고 참을 수 없이 눈물을 흘립니다.

시간은 하루하루 물 흐르듯 흐르고, 나이가 들수록 더 공허해지고 안주할 수 없게 된다.

열심히 일하고 잘 활용하고 싶은데, 정체되어 머뭇거릴 뿐입니다.

왜 구름이 하늘에 넘쳐 밝은 달을 빠르게 덮고 있는 걸까요?

충실하고 희생할 의지가 있지만 두꺼운 구름과 바람이 부는 고립은 극복하기 어렵습니다.

붉은 태양이 하늘과 땅에 밝게 빛나길 바랍니다. 안개가 그것을 덮었습니다.

나 자신은 생각하지 않고 의리만 생각합니다. 실제로 누군가가 저를 비방하기 위해 더러운 말을 사용했습니다.

요 황제와 순 황제의 고귀한 덕은 하늘에 닿을 정도로 영광 스럽습니다.

왜 사악한 악인들의 시기와 고칠 수 없는 불친절한 일을 당하는가?

달은 하늘과 땅을 밤낮으로 비추는데 계절이 있다. 어두워지고 검은 반점이 나타납니다.

게다가 한 나라의 정치 문제는 더욱 복잡하고 얽혀 있습니다.

연잎 짧은 코트를 입으면 매우 온화하지만 벨트를 착용하기에는 너무 넓고 헐렁합니다.

오만하고 안일하며 무술을 자랑하는 그는 올바른 신하들의 충성심과 사랑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진실한 사람의 미덕을 미워하고, 그런 사람의 척하는 관대함을 좋아합니다.

깡패들은 부러진 발걸음으로 점점 더 자랑스러워지고, 현자들은 멀리서 더 빠르게 달려갑니다.

농민들은 농사를 그만두고 자유로움을 느끼지만 밭이 황폐해질까 봐 두려워한다.

사소한 일이지만 그 뒤에 숨은 위험한 실패에 대해 속으로 슬퍼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다 자기를 뽐내고 있는데 비방과 칭찬은 너무 혼란스럽고 이상해요.

이제 옷을 잘 차려입고 거울을 보면 앞으로 다가올 재난을 숨기고 피할 수 있다.

유성은 메시지를 전하는 메신저가 되기를 바랍니다. 너무 빨리 날아가서 가만히 앉아 있기조차 힘들 정도입니다.

드디어 떠다니는 구름에 막혀 아래는 빛 하나 없이 어둡습니다.

요와 순 황제는 현자를 임명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매우 침착하게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세상 그 누구도 그에 대해 불평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인데 어떻게 마음속으로 그런 두려움을 느낄 수 있겠는가.

말을 타고 즐겁게 질주하는 방법은 무거운 채찍이 필요하지 않다.

높은 성벽은 정말 의지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갑옷이 두꺼워도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영원히 조심스럽게 방황하면서 우울하고 우울한 생각이 머릿속에 맴돈다.

하늘과 땅 사이에 태어난 것은 행인의 이루지 못한 성취가 모두 헛된 것과 같습니다.

군중 속에 묻혀서 절대 나타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아직도 세상에서 유명해지고 영광을 누리고 싶니?

방황하고 아무것도 찾지 못한 당신은 너무 무지해서 고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혼란은 끝이 없구나, 헤매면 어디로 갈까?

국마는 타는 법도 모르고, 무슨 일을 하는지도 모른다 당황해서 부탁할래?

닝치가 마차 밑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환공은 그가 뛰어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볼레샹마의 좋은 실력이 없다면 지금 가장 공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눈물을 흘리며 잠시 고민하다가 검색해본다. 영웅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은 열정이 넘치고 충성심이 강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질투심이 많고 방해가 되는 사람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내 몸이 떠나고 나의 원대한 의지가 구름 위로 솟아오를 수 있기를.

천지의 정수 덩어리를 타고 하늘의 많은 신들을 따라간다.

백홍은 말을 타고 날아가며 신들의 사찰을 통과한다.

왼쪽에는 빨간 새가 날고 있고, 오른쪽에는 청룡이 달리며 점프하고 있어요.

레이 사부는 북을 따라갔고, 펑 삼촌은 먼지를 쓸어 도로를 청소했습니다.

앞에는 경차들이 가고, 뒤에는 큰 차가 따라온다.

운기가 펄럭이고, 수행원들이 모은 마차와 기수들이 떼를 지어 모여든다.

계획은 일찍 결정됐고 집중력은 바뀔 수 없다. 좋은 정책을 펼치고 좋은 일을 하겠다.

하나님의 크신 은총에 의지하여 돌아오면 건강하고 안전하게 왕을 뵐 수 있을 것입니다.

작품 원문

나인 논쟁

초목이 무너지면서 황량하고 썩어가는 참으로 슬픈 가을입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 같고, 산에 오르고 물을 마주하면 곧 집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하늘은 높고 공기는 맑고, 하늘은 외롭고 물은 맑다.

황폐성은 더해졌고, 사람들은 추위에 떨고 있습니다.

우울하고 어색하다. 사라지면 새로운 것이 새로워진다.

길은 험난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자기 의무를 게을리하고 굽히지 않는 야망을 품고 있다.

친구도 없이 혼자 여행을 떠나니 우울하고 불쌍하다.

제비는 날아와 말을 가지고 돌아오고, 매미는 고요하고 조용하며, 기러기는 남쪽으로 헤매고, 수탉은 슬프게 울고 있다.

혼자서 새벽인데 잠이 안 오는데 귀뚜라미들의 야간행진이 슬퍼요.

때가 되면 지나가다가 침수되어 성공하지 못하고 방치된다.

슬프고 슬프고 불쌍하고 혼자인데 마음속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다.

고향에 가서 집을 떠나면 먼손님인데 지금은 어떻게 이렇게 자유롭고 행복할 수 있나요?

자신만 있으면 바꿀 수 없어요. 당신이 그것을 모른다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원망을 품고 있을 때, 당신은 속상하고 우울할 때 식사를 잊어버립니다.

당신을 만나서 내 생각을 표현하고, 내 마음도 내 마음과 달라졌으면 좋겠다.

차가 나를 지나쳐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 차를 보지 못해 안타까움을 느꼈다.

매듭에 기대어 오랫동안 숨을 쉬며 밑바닥에서 눈물이 뚝뚝 떨어진다.

분노가 벅차 오르고, 속은 혼란스럽고 혼란스럽다.

어떻게 내 자신을 불쌍히 여기겠는가?

황제와 하늘이 사계절로 나뉘는데 올 가을이 아쉬워요.

흰 이슬이 내리기 때문에 백그루의 풀이 떨어지고, 떠나려고 할 때 카탈파 나무가 그 위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낮의 밝은 햇살을 피해 한가로운 긴 밤을 즐겨보세요.

향기와 애교가 없으면 우리는 강하고 강인한 반면, 남은 자들은 시들고 슬프다.

가을에는 흰 이슬이 내리고, 겨울에는 심한 서리가 내립니다.

회태를 되찾은 맹샤시는 치욕에 빠졌다.

잎은 연기가 나고 색이 없으며 가지가 엉키고 얽혀 있습니다.

색이 넘치며 멈추며 가지가 노랗게 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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萷몸이 부서지고 멍들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뒤섞여 넘어지려고 하는데, 제때에 잃어버리는 게 너무 싫다.

우리는 고삐를 들고 축제장으로 내려와 수다를 떨며 태평한 척을 했다.

갑자기 한 해가 저물어가는데, 오래 살지 못할까 봐 두렵다.

나는 남은 인생의 때맞춰 도착한 것을 애도하며, 이 세상의 소란함을 마주한다.

서쪽 홀에서는 외롭고 외로운 귀뚜라미가 울린다.

가슴이 두렵고 떨리는데 왜 이렇게 여러모로 걱정을 하느냐!

밝은 달을 바라보며 편히 쉬고, 별들 사이를 걷다 보니 유난히 밝다. .

슬픈 남편의 꽃이 한 번 피어났는데, 집 안에는 다 아름다웠는데,

꽃들이 어찌 이리 비현실적이고 비바람을 피해 날아갈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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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시만 주시는 줄 알았는데, 치앙도 다른 향수들과 다를 게 없더라구요.

민기의 생각은 불분명하고, 왕을 떠나 높이 솟아오를 것이다.

민리안님 마음이 너무 안타깝기 때문에 한번 보시고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한이 없으면 이별이 생기고, 중간에 매듭이 생기면 부상이 늘어나게 된다.

당신의 대문은 9겹으로 되어 있어 우울하고 그리워지지 않나요?

사나운 개들이 짖어대며 들보가 닫히고 막혀있습니다.

황제의 하늘은 넘치고, 가을비는 언제 내릴까?

당신은 이 황량한 땅에 홀로 남아 떠다니는 구름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고 있다. 영원히.

언제부터 풍속의 장인정신이 능숙해졌고,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밧줄과 먹물을 등에 메고 다녔던 걸까요!

그런데 그걸 활용하기는커녕 오히려 장점을 활용한 거죠. 길을 찾는 노예의.

세상에 잘 다스리는 사람은 없나요?

굴레를 쥐고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임을 확인한 그는 펄쩍 뛰어 도망쳤다.

새와 거위가 다 울고, 봉황도 높이 날아오릅니다.

정은 둥글고 네모난 모양인데 금속 머리 때문에 들어가기 힘든 것으로 알고 있다.

새들은 모두 쉬러 왔지만, 봉황은 홀로 남아 어디에도 없습니다.

칭호를 갖고 싶지만 말문이 막히고, 좋은 대접을 받고 싶다

태공은 90대에 명예로운 사람이지만 진심이다. 그는 적수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치지가 무사히 집으로 돌아온다고 하는데 불사조는 평안히 살게 된다고 하던데요?

고대는 변하고 세상은 쇠퇴하고 현재는 하나는 살이 찌고 있어요.

기기는 숨어 보지 못하고, 봉황은 높이 날아도 내려오지 않으며, 새와 짐승은 여전히 ​​선할 줄 알는데 현자들이 무슨 죄가 있겠는가? ?

지(Ji)는 복종하려고 서두르지 않으며, 펑(Feng)은 탐욕스러워서 무차별적으로 먹지도 않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어 눈치채지 못하는 당신이 충성을 다하고 싶어도 어떻게 그것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외롭고 외롭고 싶지만 본래의 친절함을 감히 잊지 못하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것도 너무 슬프고 슬프고 어찌 이렇게 우울할 수 있겠는가!

서리와 이슬도 비참하고 슬프지만 그래도 내 마음은 다행이다. 좋은 일은 아니네요;

琶눈 내리는 분위기가 높아지고, 운명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당신도 행운을 빌어 그 곳에 가서 들풀과 함께 죽기를 바랍니다.

직진하고 싶은데 길이 막히고 막히고;

길을 따라가며 직진하고 싶은데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반쯤 왔습니다. 하지만 헷갈린다면 눌러서 암송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성품은 어리석고 지식은 얕으며 신앙은 침착하지 못하다.

미를 훔치고 지원을 하겠다는 정신이 강한데, 시대가 안정되지 않을까 걱정된다.

저속한 솜씨가 영리하면 규칙은 파괴되고 대신 깎이게 된다.

나는 독립심이 강하고 불굴의 의지로 현자들의 가르침을 존경합니다.

위신이 어려운 시기에 자랑스러워하는 걸 좋아하는 건 아니다.

의미 없이 유명해지는 것보다는 가난하고 높은 지위에 있는 것이 낫다.

음식을 훔치지 않으면 배가 부르게 되고, 옷을 조심스럽게 입지 않으면 따뜻해진다.

시인의 유산을 남몰래 존경하며, 채식 식사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지안총은 고집스럽고 불합리하며, 그의 계류는 광대하고 끝이 없다.

겨울을 막아줄 옷이나 털도 없어서 죽어도 봄을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가을밤은 멀어지고 마음은 혼란스럽고 슬프다.

봄과 가을은 찬란하고 태양은 높지만 우울하고 한심하다.

사계절은 왔다가 사라지고, 음양은 함께할 수 없다.

낮에도 밤에도 들어오다가 밝은 달이 사라져 멸절되리라.

갑자기 세월이 흘러 노년은 점점 여유로워진다.

마음은 기쁘고 행복하지만 실망스럽고 절망스럽습니다.

중간 느끼는 슬픔과 우울함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강렬해진다.

세월이 흘러가고, 옛 사찰은 찾아볼 수 없다.

무엇이든 이루어지면 탐내지만, 물속에 머물며 머뭇거릴 것이다.

어째서 넘치는 떠다니는 구름이 밝은 달을 막고 있는 걸까요!

종조조는 보고 싶어 하지만 어두워지고 모다.

밝은 태양이 나타나 구름에 가려지기를 바랍니다.

자신도 모르게 물건을 훔치지만 충성을 바랄 수도 있고, 오염되어 더럽혀질 수도 있습니다.

야오와 순의 저항은 끝났지만 하늘은 얇았다.

질투가 어떻게 불친절의 거짓 이름이라고 할 수 있는가?

해와 달의 빛은 여전히 ​​어둡고 흠이 있다.

게다가 일이 나라의 일도 복잡하고 복잡합니다.

연꽃에 둘러싸여 있는데 가져갈 수가 없어요.

오만하고 아름다운 면도 있지만 싸움에 있어서는 공격적이며 솔직하고 관대하다.

나는 미인의 아름다움과 착한 여인의 관대함을 싫어한다.

모두가 걸을 때 태양이 전진하고 있으며 아름다움은 훨씬 더 뛰어납니다.

농부들은 밭갈이를 멈추고 밭의 흙이 두려워졌습니다.

일은 끝이 없고 사적이며, 애도 뒤의 위기도 사적이다.

세상은 비슷하고 눈부신데 왜 명예를 파괴하는 것이 이토록 무식한가!

지금은 꾸며지고 거울을 보지만 미래에는 여전히 감춰질 수 있다 .

유성이 오고 있는데, 치앙이 너무 갑작스럽고 잡기 어렵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떠다니는 구름이 구름에 가려져 아래는 어둡고 빛도 없다.

야오와 슌은 각자 맡은 일이 있어서 머리를 숙이고 편안하게 지냈다.

세상에 대한 원한도 없는데, 이 두려움과 경계심을 어떻게 참을 수 있겠습니까?

치지를 타고 강력한 전략을 사용하여 평화를 장악하세요.

도시에 의지해도 부족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즐거웠지만 끝이 없는 여행, 약속을 앞두고 혼란스럽고 걱정스럽습니다.

천지의 탄생이 너무 늦으면 그 일은 성공하지 못하고, 효과도 없게 된다.

정체되어 눈에 띄지 않게 되어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리고 싶다.

그런데 바다에 있는데도 당신을 만나지 못해서 멍하고 괴로워요.

광대하고 끝이 없으며 갑작스런 솟아 오르는 것이 너무 가늘습니다.

국가는 국가를 소유하지만 그것을 어떻게 활용할지 모른다.

녕기가 마차 밑에 앉아 있었는데, 환공이 그 소식을 들었다.

볼레만큼 착한 사람은 없는데, 이제 누가 그를 칭찬할 수 있겠는가?

고민을 이야기하기 위해 눈물을 흘리지 말고, 관심을 기울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판춘전은 충성을 원하지만 질투심이 그를 가로막는다.

당신에게 보잘것없는 몸을 맡기고 내 야망을 구름 속에 방황하게 하고 싶다.

에너지와 에너지를 활용하여 신의 완성도를 추구합니다.

화이트 네온의 버릇이 오고, 영혼의 풍요로움을 경험하게 된다.

왼쪽의 빨간 새가 날고 있고, 오른쪽의 녹색 용이 날아가고 있습니다.

레이시의 ​​호탄시, 통페이련의 야멘 소속.

앞의 경마차가 찰칵 소리를 내고, 뒤의 마차가 따라오고 있다.

재운의 깃발은 뱀과 같고, 후툰치의 모습은 아름답다.

기획과 전문성은 변할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가서 장(Zang)이 되기를 바랍니다.

황티안님의 친절덕분에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작품개요

'나인비엔'은 전국시대 초나라의 장문의 서정시. 이 시는 주로 “가난한 사람들이 자기 의무를 게을리하고 굽히지 않는 야망을 품고 있다”는 고대 중국 사회의 공통된 정서를 표현하고 있다. 현실의 암울함을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으며, “어려운 시대에 영광을 나타내는 것은 유신이 누리고 싶은 것이 아니며, 의미 없이 유명해지는 것보다 가난하고 높은 것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는 시인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시 전체가 굴원의 '이사오'를 모방하고 있지만 그 나름대로의 특징도 있다. 풍경을 차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을 풍경에 혼합하는 데 능숙하며, 이중성 운율 및 단어 중첩과 같은 수사적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음조와 리듬이 기복이 넘치고 음악적입니다. 아름다움이 있고 예술적 매력이 강합니다.

창의적 배경

'구변'은 초청상왕(淸愛王) 때 송우(宋宇)를 위해 왕익정(王毅亭)이 지은 작품이다. 주희의 『초가 주석』: 『구편』은 굴원의 제자 송우가 지은 것으로, 민은 제자의 충성심 때문에 유배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야망을 묘사하기 위해 『구변』을 쓰는 척했습니다. ." 명나라 Jiao Hong의 "Jiao Shi Bi Cheng", 청나라 Mou Tingxiang의 "Chu Ci Shu Fang", "Ancient Wen Ci Lei Compilation"에서 Wu Rulun의 논평은 모두 굴원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시된 것만으로는 Wang Yi와 Zhu Xi의 이론을 전복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왕이는 '구편'의 주된 목적에 대해 송우가 "스승의 충성심을 불쌍히 여겨 자신을 추방했고, 그의 야망을 애도하기 위해 '구편'을 쓰는 척했다"고 믿는다. 이에 대해 현대 학자들은 크게 두 가지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이 시가 굴원을 대표한 연설이라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이 시가 송우의 인생 경험에 대한 자기 연민이라는 것이다.

감사

'나인비안'의 주제는 슬픈 가을이다. 가을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쓰러지고 황량한 산과 강이 흐르는 자연현상과 방황하는 시인의 답답함, 슬픔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인간의 감정이 자연세계에 투사되어 무시할 수 없는 비극적 분위기를 형상화하고 있다. 계속해서 머무르며 자연의 변화와 인간사의 부침에 대한 사람들의 탄식을 불러일으킵니다.

'구변'이라는 이름의 의미에 대해 왕이는 '변'을 '변'으로 해석했지만 "진도덕이 왕을 이야기할 때 변화를 사용한다고 한다"고도 말했다. Wang Euzhi는 "논쟁은 여전히 ​​반복되고 있습니다. 한 문장은 한 번 호출됩니다. Gai도 Xia Qi의 'Nine Bian'의 이름을 모방하고 고대 스타일을 새로운 스타일로 사용하여 편성할 수 있습니다. 그의 말은 흥미진진하고 생생하고 우아함과는 다른 Gai Chu Sound. 후대에 Fu 스타일이 등장한 것은 모두 이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Chu Ci의 Tongshi")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 버전인 '나인비앙'은 일부는 9개 챕터로, 일부는 10개 챕터로 나뉘어져 있다. 홍흥조의 『초자부론』과 주희의 『초자본론』의 구분 방식에 따라 『구변』은 10개의 장으로 나누어진다.

이 시의 첫 번째 장에서는 “슬픈 가을이구나! 풀과 나무가 쓰러지고 썩어가는구나. 멀리 여행을 가면 슬프고, 오르면 슬프다”는 주제를 명확히 밝히고 있다. 산을 향하고 물을 마주하면 돌아올 때 배웅하겠습니다." "선진(秦秦) 고전에는 가을 추위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이 부족하지 않지만 가을에 곡식을 수확하는 즐거움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송우는 가을에 나무가 시들어가는 것을 인간의 고통과 연결시켰다. “가난한 사람은 자기 의무를 게을리하고 야망이 불평등하다”, “거칠고 외로운 사람은 친구가 없다”, “노인은 떠나고 새 사람을 찾았다”, “때가 지나고 늙어갔다” 곤경에 처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채 홍수 속에 머물렀다”, 관직을 잃고, 누구도 동정하지 않고, 혼자 방황하고, 중년에 경력에 실패하고, 모든 불행은 시 속의 서정적 주인공에게 집중되는 것 같다. 그러므로 이 가난하고 외롭고 슬픈 방랑자의 눈에 비친 가을 풍경은 온통 슬픔으로 물들어 있다. 가을 가난한 이의 슬픔이라는 주제가 정해지자 시는 순조롭게 전개되었다.

2장부터 10장까지 '나인비안'은 가을을 바라보며 슬퍼지는 이유를 반복적으로 서술하고 있다. 세상에 쓰임받지 못하고, 직장생활에서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마음속에 남아있는 고통입니다. 통증은 여러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2장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으나 마음이 떠나지 아니하는도다 고향에 가다가 집을 떠나 먼 곳으로 여행을 가느니라 이제는 참 자유롭고 행복하도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자는 버림받고 혼자 먼 곳으로 떠돌았지만, 그녀가 그리던 남자는 그녀를 무시하고 그녀의 사랑은 산산이 조각나고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세 번째 장에서는 길을 따라 본 가을 풍경을 기록했는데, 내 눈은 쓸쓸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흰 이슬이 내리면 풀이 이 카탈파나무로 뒤덮인다.” 차가운 이슬이 내리면 풀은 누렇게 변하고 나무는 잎을 잃어 봄의 향기와 여름의 짙은 그늘이 사라진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섞여서 쓰러질 것이다. 계절이 지나고 풀과 나무는 노랗게 변하고 기회를 잃을 수밖에 없다. 슬퍼. 네 번째 장은 맥락상 두 번째 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데, 여전히 남편에게 버림받은 미인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실패한 구혼의 비참함을 쓰고 있다. "사나운 개들이 으르렁거리고 짖어대며 들보가 닫히고 막혔습니다. 문은 굳게 닫혀 있고, 밖에서는 사나운 개들이 짖어대지만 아무 생각도 전할 수 없습니다." 절박한 마음에 나는 “이 황량한 곳에 홀로 남아 떠다니는 구름을 바라보며 영원히 한숨”을 쉴 수밖에 없었다. 가을 풀이 흔들리는 연못가에서 슬픈 사람은 하늘을 바라보며 한탄할 뿐이다.

제5장은 굴원의 『이사오』와 『구장사강』을 직접 모방한 것이기 때문에 평론가들은 늘 이 장에 『구편』의 정치적, 사회적 성격이 있다고 믿어왔다. . 특히 이 시에는 강태공이 90세까지 영예를 얻지 못했다는 비유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군사에 참여하고 공을 세우려는 시인의 희망을 보여준다. 그러나 이 시가 당시의 국가적 상황을 직접적으로 논하고 있다는 점은 분명하지 않다. 대신 “왕이 너를 멀리 버리고 알아차리지 못하느니라. 그에게 충성을 다하는데 어떻게 얻을 수 있겠습니까?" 시에 나오는 가난한 사람의 이미지와 비슷하다면, 왕에게 연락해 보면 송우가 말한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왕에게 이용당한다면 , 그는 Jiang Taigong과 같은 위대한 업적을 이룰 수 있으며, 왕의 평가를받지 못하면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찬 "Feng Yu Yu"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 장에서는 가난한 사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6장은 5장으로 이어지며, 의미와 주제가 반복된다. 그러나 서리, 이슬, 눈에 대한 강조는 깊은 가을과 다가오는 겨울의 계절적 특성을 부각시킵니다. "나는 운이 좋으나 당신을 기다리면 들풀과 함께 죽겠습니다." 계절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고, 세월은 아무도 기다려주지 않으며, 가난한 사람들은 행운을 기다려도 여전히 좌절한다. 절망적인 기다림.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데, 매서운 추위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겨울을 지켜줄 옷도 없고, 봄을 보지 못하고 죽을까 두렵습니다!" 사람의 기분은 더욱 다급해지고 비참해졌습니다.

7장은 세월의 흐름에 대한 슬픔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으며, 시 속 가을밤, 노을, 흐르는 물, 밝은 달은 모두 세월이 흘러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한탄을 증폭시킨다. 8장과 9장은 '누군가를 잃는 것'의 슬픔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소위 '잃어버린 사람들'은 권력을 잡은 사람들이 불운한 악당, 배신자, 나라를 지배하여 사회를 더럽히고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현명한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버림받고 큰 야망과 재능을 갖고 있지만 이용당하지 못하기 때문에 악당들에게 밀려나고 억압당하기도 했습니다. 슬픔과 원한을 겪은 뒤에도 시인은 “고민을 이야기하려고 눈물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의지로만 얻을 수 있다”고 희망을 품고 있다. 눈물을 닦고 노래하는 모습은 감탄스러우나 자신감이 부족하다. '잃어버린 사람'의 현실이 여전히 존재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환상에만 의존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가을의 슬픔은 아직도 가난한 이들의 마음 속에 얽혀 있습니다.

마지막 열 번째 장은 시 전체의 끝이다. 가을의 슬픔은 현실에서 해결하기 어렵고 낭만적인 상상에만 의지할 수 있다. 땅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은 하늘이 보상할 수 있다. 그러므로 가난한 사람은 "합당하지 않은 몸을 기꺼이 받고 나를 떠나 그의 야망을 가지고 구름 속을 헤매고 있습니다."

"몸을 떠난 영혼은 우주에서 해와 달의 무지개 에너지를 통과하여 하늘의 신들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주자쿠, 창룡, 천둥사, 풍신은 모두 그의 처분을 받아 그의 추종자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자랑스럽고 자랑스러운가! 가난이 부로 변하고, 가을의 슬픔이 기쁨으로 변하는구나. 그러나 그 기쁨은 허구의 기쁨일 뿐이다. 가난한 사람은 상상의 환상적 성공이다. 현실 사회에서는 풀과 나무가 여전히 노랗게 변하고, 가난한 사람은 여전히 ​​무익하다. 현실과 상상의 강렬한 대조는 슬픈 가을의 주제를 더욱 강화시킨다. >

'나인비안'은 늦가을의 가난한 남자를 그린 작품으로, '잃어버린 시간'과 '잃어버린 사람'의 분위기를 생생하고 훌륭하게 표현했으며, 슬픈 가을을 주제로 한 호소력이 강렬하다. 그러나 감정적으로 볼 때 이 시에는 슬픈 말이 포함되어 있지만 여전히 호소력이 강하다. 따라서 사마천은 “모든 조상, 굴원은 침착하게 말했지만 감히 직접적인 조언을 해주는 사람은 없었다”(<사기: 굴원과 가성 전기>)

문학과 예술의 관점에서. 창작의 관점에서 보면 "나인"은 Bian"은 매우 성공적인 작품입니다. "슬픈 가을"이라는 주제는 원래 고대 남부 문학의 특징 중 하나("Chu Ci"로 대표됨)로 Chu Sao 정신의 낭만적인 색상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한 단락은 가을을 설명합니다. "가을은 슬픈 분위기예요.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썩어가는데, 마치 먼 여행을 떠나는 것 같아요. 산에 오르고, 물에 가면, 몇 마디 말에 다시 만나요!" 장면이 모두 존재하며 후세의 문인이되었습니다. 슬픔으로 장면을 감동시키고 삶의 경험의 근원을 표현합니다.

원나라의 유명한 전문가의 의견

주야오. “첫째, 열정이 넘치는 시이지만 의미의 비교이기도 하다. 가이는 중상을 당하고 유배되며, 때와 사물에 열광하는 자는 번영을 누리고, 가을은 대운과 쇠퇴의 시기로 음기를 쓰는 것은 나라의 위험에 처한 삼촌과 비슷하다. , 이는 비교입니다. 둘째, 푸와 바람입니다. 부드럽고 미묘한 말로 연주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푸(Fu)와 빅싱(Bixing)의 의미는 첫 번째 장의 의미와 동일하며, 원래의 의미를 사용합니다. 그의 기사는 이것을 모방합니다. 넷째, 비교와 부여이다. 다섯째, 비교와 기부이다. 전체 기사에서는 Ji와 Feng을 비교 대상으로 삼았으며 감정은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섯째, 비교에 의한 것이다. 그 중에는 적은 것보다 많은 선물이 있습니다. 일곱째, 푸는 은유적인 의미도 담고 있다. 여덟째, 비교이자 선물이다. 시작과 끝은 가려지는 재앙에 바쳐진다. 아홉 번째는 푸입니다. 그들 사이에는 몇 가지 비교도 있습니다. "("고대 복의 스타일의 차별화")

명나라의 육시용은 "구변은 "이사오"만큼 명확하고 "구곡"만큼 가파르지만 그만큼 완곡하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인 챕터". "("초가72편")

명나라 말기의 진지루: ""구편"의 첫 번째 장에서는 사물의 슬픔과 상처를 느낄 수 있고, 캐릭터를 묘사하고 우울함을 느끼며, 윤곽이 완성되고, 감정이 자명해 목소리를 따르는 사람은 자신의 억울함을 알 수 있고, 안타까운 사람은 애도를 표할 수 있다. "("서산 시 토크")

청나라 초기의 왕부지: "소고풍은 편곡이 가능한 새로운 스타일로 가사는 우아함과 울림과는 달리 열정적이고 생생하다. 추의 소리. 후대에 푸티가 등장한 것은 모두 이것의 조상입니다. "("초자의 총해석")

후세대의 영향

"구변"은 중국 문학사에서 비극적인 가을을 그린 최초의 심오하고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작가는 비극적인 가을의 주제를 발전시킨다. 이후 중국 문학에서 슬픈 가을은 한나라의 무제(吳帝)가 '가을바람자'로, 조지는 '가을'로 표현된다. Thoughts'와 'The Passing Away'가 있고, Cao Pi에는 'The Passing Away'가 있습니다. '지우편'의 슬픈 가을은 '쓸쓸하고 원한이 가득하다'로, 슬픈 가을을 활용해 가족과 조국에 대한 애틋함과 원한을 표현하고, 슬픈 가을을 주제로 신곡을 작곡했다. 이후 당나라,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를 거쳐 슬픈 가을바람이 시에 스며들어 중국 전통 문학의 주제 중 하나가 되었으며 많은 감동적인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저작자 소개

전국시대 말에 치푸 가문에서 태어나고 죽은 유씨는 굴원(현 이성, 향반) 이후에 태어난 그는 당악(唐樂), 정차(景話)와 함께 유명하다. 그 중 "징지지(Jing Ji Zhi)"에는 3권의 "송우집"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재는 송우가 서명한 작품이 송우가 쓴 것이 아니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