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국과 미국과 * * * 의 소주 모습-자연녹색발전을 숭상하는 인간낙원
미국과 미국과 * * * 의 소주 모습-자연녹색발전을 숭상하는 인간낙원
쑤저우 원림박물관
1938 년 1 월, 사회인류학자 마린노프스키는 런던에서 학생 피효통의 새 책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그 태호숫가 작은 마을의 이야기를 읽고 나서 그는 "수로가 종횡무진한 평원은 수천 년 동안 물질적이고 정신적으로 중국인을 양육한 곳" 이라고 감개했다. < P > 이' 강촌 경제-중국 농민의 생활' 과 그 뒤의' 향토 중국' 은 피효통에 뚜렷한 흔적을 남겼다. 파란만장한 도시화의 물결 속에서 그의 고향인 쑤저우의 변화는 천지를 뒤흔들었지만,' 수로 종횡무진' 의 면모는 지금까지 바뀌지 않았고, 강과 호수는 도시와 농촌을 관통하며, 시간과 함께 조용히 흐른다. < P > 강남수향 대표로' 인간천당' 으로 불리며 16 만여개의 공업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조의 수도' 라고 불리는데, 쑤저우는 어떻게 생산, 생활, 생태공간을 과학적으로 배치합니까? 역대 집권자 릴레이 파제: 산수림전호초, 단일지배에서 전체수양으로; 이중 구조에서 전반적인 발전에 이르기까지 도시와 농촌; 산업과 환경, 갈등 대립에서 * * * 통치 * * * * * 생으로 나아가다. < P > 이 모든 것은, 마치 효통이 말한 바와 같이, 제각기 아름답고, 아름답고, * * *. < P > (소제목)' 기억 속의 작은 강' 이 다시 흘러왔다. < P >' 강촌' 본명은 현궁촌을 열었는데, 마을의 강이 굽은 활처럼 생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192 년대와 193 년대는 중국에서 가장 발달한 시골 중 하나였다. 수질이 좋고, 물수송이 편리하며, 마을 사람들이 누에를 기르고, 벼를 재배하며, 많은 경우 매일 1 여 척의 선박이 고치를 싣고, 생사가 상해 등지로 운반된다. 1 년 만에 마을이 속한 오강현이 오강구, 도로, 집 등 낡은 모습으로 바뀌었고, 219 년 마을 주민 1 인당 가처분소득은 3 만 6 원에 육박했다. < P > 화살이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가는 활의 장력에 따라 강은 강촌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활이다. 촌당위 서기 심빈은 높은 기준이 부민강촌을 실현하는 것 외에는' 물 문장' 을 잘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이 없다고 말했다. 오강은 이미 창강 삼각주 생태녹색일체화 발전 시범구에 포함돼 생태문명과 경제사회 발전이 서로 잘 어울리는 새로운 경로를 탐구하고 있다. < P > 개현궁촌은 한때' 로스트' 를 했다. 벼상 포기, 농지는 외지인에게 게기르기, 양모 스웨터와 커튼을 가공하는 작은 공장에서 하수를 마음대로 배출한다. 사통을 가라앉힌 후 게당은 퇴양하여' 저산약' 기업을 정비하고' 피효통 26 회 방문' 을 통해 친자 연구학과 시골 관광 프로그램을 설계해 강남수향의 생기를 되찾았다. < P > 이것은 바로 쑤저우와 물 사이의 관계의 축소판이기도 하다. < P > 쑤저우 서남은 태호 () 에 인접해 있고, 북이 장강 () 에 따라, 경항 운하 남북이 종횡하여 2 만여개의 수로와 거의 4 개의 호수가 있다. 물은 쑤저우의 영혼으로, 이 25 년 고성에 무한한 운동 에너지를 부여한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오국조선업이 흥성했다. 한나라 이래 둔전을 설립하고 수리 건설을 하여 강남, 특히 쑤저우 지역의 농업 생산이 점차 북방을 따라잡게 하였다. 수나라 시대의 대운하는 쑤저우까지 뻗어 물운을 발전시켰다. 명청이 번영기에 이르자 강남 지역은 완전한 도시 집단과 시장 체계를 형성했고, 쑤저우는 바로 전체 체계의 중심이다. < P > 그러나 산업화와 도시화가 급속히 추진되면서 쑤저우 인구가 많고 경제총량이 크고 환경 용량이 작고 생태감도가 강한 갈등이 날로 두드러지고 있어 인수쟁지, 성수분리 국면이 나타나고 하수도 초과, 호수 간척, 수로 침범 등의 현상이 다발되고 있다. 214 년 시 전체의 폐폐수 배출량은 최고 14 억 톤에 달했고, 216 년에는 흑악취 수역 932 개를 조사했다. < P >' 어미의 고향' 을 유지해야' 인간 천국' 과 일치할 수 있다. 쑤저우 () 는 지속적으로 힘을 발휘하여 물 환경을 다스리고, 물 생태를 복구하고, 물 안전을 높인다. 219 년 말까지 누적 투입된 생태보상금은 93 억원으로 99 만 9 천 묘의 논, 3 만 54 묘의 생태복지림, 14 개 습지마을, 56 개 수원촌, 1 만 26 묘의 풍경명승지에 대한 보상을 실시했다. < P >' 지혜수 쑤저우' 는 치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것을 높이는 핵심 프로젝트다. 쑤저우시 수무국 국장 진시경은 수면이 크고 강과 호수가 많아 관리력 수요 갈등이 계속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적 물 소주" 기상, 수 문학, 공안, 주택 건설, 도시 관리, 환경 보호, 교통, 비상 등의 부서 데이터 * * * 를 촉진하고, "정보 섬" 을 열어 인식 및 시뮬레이션, 의사 결정 및 조기 경보, 스케줄링 및 통제 능력을 향상시키고 "인식" 을 실현하십시오. < P > 평강은 고성의 핵심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오자서가 쑤저우성을 건설할 때 주요 수로로 자리잡았으며, 지금은 양안점포가 줄지어 늘어서 있어 관광객들이 짜여져 있다. 그동안 오염 현상이 심각해 8 명의 청소부가 하루 평균 5 여 근의 흰색 쓰레기를 건져냈다. 지혜수 쑤저우' 는 24 시간 실시간으로 미개한 행동을 포착하고 법 집행의 어려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84 세의 갈김재노인은 어린 시절 평강이 맑아 뛰어내려 수영을 하고 물고기를 만질 수 있다고 감개했다. 요 2 년간의 정돈을 거쳐' 기억 속의 작은 강' 이 다시 흐르는 것을 보았다. < P > 강과 호수 연결, 도시 물 의존 특성은 강과 호수 관리가 상류 및 하류 협력, 좌우 해안 * * * *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결정합니다. 쑤저우 () 와 저장 (), 상하이 () 및 성 내 무석 () 등지에서' 연합하장제 ()' 를 탐구하고 행정구역 장벽을 깨고 강과 호수의 자연속성으로부터 통치계획을 편성하여 가흥 () 과 접해 있는 청계강 () 과 같은 여러 가지 난제를 해결했다. 두 곳은 몇 달 동안 손을 잡고 4 여 년 동안 쌓인 진흙을 제거했다. < P > 김가을 1 월,' 벼 천중랑' 은 쑤저우의 색다른 풍경이다. 212 년부터 실시된' 4 백만 무' (양질의 벼, 효율적인 원예, 특색 수산, 생태림지 각각 1 만 무) 공사는 벼 면적을 해마다 하락하여 백만 무 이상으로 안정적으로 전환하고' 도시의 신장' 을 담당한다. 쑤저우의 여러 당정 지도자들은 단순히 경제장부만 계산한다면 벼농사는 분명 수지가 맞지 않지만 생태환경을 최적화하고, 어미의 향의 특색을 과시하고, 녹색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보장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종합적으로 보면 장기적으로 모두' 수지가 맞는다' 고 말했다.
도로가 막히고 길면 행이 도착합니다. 219 년 쑤저우 시 시 16 개 국고시 단면, 5 개 성 고시 단면 우수 ⅲ 비율은 각각 216 년보다 12.5, 22% 포인트 높아져 전국 최고점으로 수생태문명 건설 시범도시, 절수형 도시 검토를 통과했다. 올해 상반기까지 도시와 농촌의 검은 악취가 나는 수역은 모두 정비를 마쳤다. 쑤저우 생태함양발전실험구는 225 년에 기본적으로 건설되어 235 년에 전면적으로 완공될 계획이다.
"군은 고모수에게 가서 보고, 사람들은 베갯짓을 한다." 당대의 시인 두순학이 쓴 경치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도처에서 찾을 수 있다: 주장, 금계 등 고진, 작은 다리 흐르는 물집; 고대 도시 지역에서는 수양버들 아래 해자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종합력이 전국경제개발구, 현대감 넘치는 쑤저우 공업단지를 앞지르더라도 금계호, 독주호의 호광수색을 차지하고 있다. < P > 물은 도시의 경관 요소, 경제 요소, 문화 요소이다. 쑤저우는 2224 개의 물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쑤 성 총량의 42% 를 차지하며, 195 년 전에 건설된 제방 교량 등 수리공사와 고정 비각 등의 유적도 포함돼 있다. 쑤저우 () 의 각 수수도 수리 () 의 중요한 계획에서' 물 문화를 고양하다' 는 중점적으로 언급되며, 성수 관계를 이어가는 역사적 근리와 공간 구도를 강조하고, 수문화 정신의 가치를 발굴하며, 시민문화 정체성과 소속감을 높인다. < P > 는 15 년, 주민 수십 가구 이전, 2 만원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며, 소주가 67 미터 길이의 중장자골목을 회복하기 위해 지불한 비용이다. 그것은 평강 역사 문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도시의 중심지에서 호성을 직통시키는 주요 통로 중 하나였다. 반세기 전, 쑤저우시의 인구가 급증하여 새 학교를 짓고 새 공장을 짓는 토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장자골목 강과 다른 도시의 수로들이 함께 메워졌다. < P > 중장자골목 강변에는 평탄박물관, 곤곡박물관, 류야자의 옛집이 분포되어 있어 강남의 정취가 한눈에 들어온다. 쑤저우 문사학자 서강의는 "수륙 인접, 하거리 병행" 이 쑤저우의 특색이라고 말했다. 복원 후 수로, 집, 하교, 부두 등은 모두 전승수 문화를 활성화시키는 전달체가 되었다. "평강편 지역의 수계뿐 아니라 연선 문화명소를 연결시켰다. 소주에서는 수맥을 유지하고 문맥을 유지했다. 클릭합니다 < P > 발달한 수운체계, 온윤한 물향의 정취는 끊임없이 발전하는 운동 에너지를 담고 있다. 쑤저우 () 는 대운하 () 로 인해 상인들이 운집하는 번화한 땅이 되었으며, 오늘날까지도 화물량의 거의 절반이 여전히 수로로 부담되고 있다. 올해 들어' 고모수 8 시 3 분 편안한 밤 동반' 야경제가 시작되면서' 대운하 도시 레크리에이션 소비 복도' 가 운하의 기억을 되찾아 운하의 풍경을 재현했다. 옛 운하가 시끌벅적하여, 모두들 강 신입생의 맥동을 들었다. < P > 장쑤 성 위원회 상임위원회, 쑤저우 시위 서기 허쿤린은 쑤저우 구간을 대운하 문화대 중' 가장 멋진 부분' 으로 건설하고' 문화+관광' 의 심도 있는 융합을 촉진하고, 문화로 관광의 내포를 높이고, 관광으로 문화 소비를 촉진하고, 문화, 생태, 관광 기능을 하나로 융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 P > 장가항, 창수, 태창은 쑤저우의 장강 3 시로 장쑤 연강도시 1/6 의 경제총량, 1/6 의 공업 총생산액, 1/3 의 수출입 총액, 1/3 의 항구 처리량, 오염관리, 생태복구의 중점 지역이다. 장가항을 예로 들면, 37 억 6 만 원을 투자하여 9km 생산해안선을 생태해안선으로 전면적으로 조정하고, 4 제곱킬로미터의 계획산업지를 텅텅 비었다. < P > 만리장강이 바다로 들어가기 전에 장가항에서 마지막 모퉁이를 돌았다. 장가항만 기슭에 3 여 미터 높이의 해사건물이 잉어 모양의 전망대로 개조되어 장강을 멀리 바라보니 강바람이 얼굴을 향하고 물날이 일색이다. 풍경을 볼 수 있고, 더 아름다운 미래를 볼 수 있다. < P > (소제목) 증록은 공백의 가장 직관적인 표현이다. < P > 쑤저우 원림박물관 관장으로서 설지견은 무수히 졸정원으로 들어왔지만, 올해 경험은 전례가 없었다. 전염병 예방·통제 기간 동안 그는 홀로 정원을 걸으며 고대인의 건설지혜에 충격을 주고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에 젖어 있었다. "시공이 멈춘 것 같다. 공백은 쑤저우 원림의 특색이며, 원림도 우리에게 정신적인 공백을 주었다. " < P > 졸정원 안의 많은 정원은 흰색 벽을 배경으로 대나무와 석두 약간을 장식하여 어느 정도 공백을 남긴다. 멀지 않은 쑤저우 박물관 신관은 흰색을 건물의 주색으로 선택하며 적당한 검은색과 재로 보완해 중국화의 흰 묘사와 같다. < P > 와 같은 공백 스타일은 쑤저우 도시 전체 계획 이념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13차 5개년 계획' 이후 도심 신설 또는 개보수 녹지 145 만 평방 미터, 시내 건설구 녹지율 37.54%, 녹화범위 42.32%, 1 인당 공원 녹지면적 12.82 평방 미터. < P > 토지 개발 강도가 갈수록 긴장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쑤저우는 공공 * * * 녹지와 개방공원에 대한 투자가 줄어들지 않고 "대형 녹지를 지속적으로 건설하고 1 인당 공원 녹지 면적은 235 년까지 15.5 평방미터로 증가했다" 고 제안했다. 백원 공사를 실시하여 고성에서 틈새를 보고 녹색을 꽂았으며, 시민들은 현재 35 미터에서 5 미터를 여행하면 녹색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다.
소주' 녹색의 길' 은 평탄하지 않다. 198 년대 후반부터 9 년대 초까지 쑤저우 경제는 빠르게 발전했지만 생태녹색건설을 소홀히 했다. 관련 심사는 한때 전성의 바닥을 깔았고, 이후 확고한 * * * 인식, 입법 흥록으로 국가 표준보다 2% 포인트 높았고, 이후' 도시원, 원중시' 의 도시풍모가 날로 완벽해졌다.
"녹색 증가는 공백의 가장 직관적인 표현이다." 소주시 원림녹화관리국 부국장인 소레 부국장은 생태문명의 이념이 점점 더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면서 도시 건설에서 자연을 존중하고, 자연에 순응하며, 자연을 보호하는 것을 더욱 강조한다고 말했다. 녹지는 도시 생태 환경 건설의 중요한 전달체로서 최신 생태 문명 이념을 받아들이고 생태 복원 작업을 전개하여 거주수준을 높여야 한다. < P > 새소리벌레는 초목이 향기로워 곤산의 도시 생태삼림공원에 몸을 맡으며 조용하고 그윽한 느낌이 주변 고층빌딩과 차마롱으로부터 격리된 것 같다. 사실 공원은 도심에서 4 킬로미터도 채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곤산시 관계자는 국제적으로' 녹색시율' 이론, 즉 사람들이 보는 사물 중 녹색식물이 차지하는 비율이 도시 녹화 수준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쑤저우' 녹색시율' 이 끊임없이 상승하는 과정에서 곤산만 이 공원이 차지하는 면적이 31 묘를 넘는다. < P > 주택과 도심건설부가 발표한 219 년 국가생태원림도시 명단에서 태창이 그 중 1 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쑤저우 () 와 하하 () 4 현 () 시는 모두 이 영예를 얻으며 전국 최초의 국가 생태원림도시 () 가 모두 포괄하는 구시가 되어' 국가 생태원림도시 집적' 을 건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산한 길을 안고 있는데, 뜻밖에도 도시 사이에 있다. 쑤저우 () 성구는 초록빛이 완연하고, 시골은 더욱' 짙은 녹색' 이다. < P > 광대한 태호에 접근하여 거의 4 가구에 가까운 농가가 청산품에 흩어져 녹화 커버율이 98%, 음의 산소 이온 평균이 입방센티미터당 22 개에 달한다. 나무산촌은 고모수 외곽의' 세외도원' 으로 불리며, 올해 국경절 연휴에는 관광객 3 만 24 명이 넘는다. 여기 수산' 민박주인 진정은 방학 때 단칸방에서 하룻밤에 최고 천 원이 넘는데 여전히 한 방이 구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창문을 밀어 녹색을 보고, 산을 바라보며 물을 보고, 향수를 보낼 수 있다." 주촌 기획자인 펑예는 쑤저우 과학기술대학 출신으로 212 년부터 팀과 함께 나무산에 뿌리를 내리고 시골 관광이 번창하는 전 과정을 목격했다. 그는 수산촌이 쑤저우 고신구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기업들이 많고 리듬이 매우 빠르며, 원생태의 마을은 마치 그 안에 박힌' 완화기' 처럼 농경문화와 공업문명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도시의 긴장 형태를 조절하는 일종의 윤물 소리 없는' 심리적 공백' 이라고 말했다. < P > 는 같은' 망홍 카드 펀치 포인트' 로 곤산 금계진 계가돈촌이 논으로 둘러싸여 있고 울창한 향나무는 농지와 시골집의 천연 분계선으로 두세 개의 수로가 마을을 가로질러 지나간다. 수원전원거' 자원과' 가마',' 물',' 농경' 특색문화에 힘입어' 22 년 중국의 아름다운 레저 시골' 에 선정돼 관광객과 문예인들이 쇄도하고 있다. < P > 계가돈촌이 개발되기 전에 젊은이들은 대부분 외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마을에는 기본적으로 노인들만 남았다. 지금은 현지인들이 돌아올 뿐만 아니라, 천남지북의 젊은이들도 끌어들인다. 루는 방금 산둥 린이에서 왔고, 대학을 졸업한 후 베이징 상해에서 호텔업에 종사했고, 219 년 친구 소개를 통해 계가돈에 가입한 민박집에 가입했다. 그는 건축시설과 농촌 풍모를 융합해 도시의 편의시설과 시골의 자연적 편안함을 유지한다고 한탄했다. < P >' 도려느린 생활예술공간' 의 가게 주인 왕타오는 청두에서 왔고, 이전에는 언론업무에 종사했다. 아이가 자연을 더 잘 접할 수 있도록 쑤저우에 와서 창업했다. 이곳에서 매일 창문을 열면 개울을 볼 수 있고, 거위 울음소리를 듣고, 꽃향기를 맡고, 생활의 리듬이 느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계가부두가 만든 브랜드는' 이상촌' 이라고 한다. 이런 환경에서 아이가 성장하고 내가 일하는 것은 정말 이상을 현실에 비춰 주는 것이다. " < P > 마을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마을에는 오리 떼와 거위 떼가' 식견이 넓다' 며 행인들이 긴장하지 않고 밭에서 한가롭게 거닐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이상적인 마을이고, 사람도 좋고, 작은 동물도 좋고, 제각기 자기 몫을 얻고, 스스로 즐기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제목)' 새로운 필요' 를 충족시키는 덧셈과 뺄셈을 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