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치원 수업 57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유치원 수업 57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큰 학급의 아이들은 유치원에서 2 년 동안 게임을 해 왔고, 많은 스포츠 게임을 다 해 봤고, 지겹게 놀았다. 이를 위해 유우는 유치원 교사를 위해 57 개의 유치원 운동회를 마련했다. 큰 반 아이들과 함께 스포츠 게임을 하고 유치원의 마지막 해를 즐겁게 보내자.

-응? 1, 꼬리 잡아

놀이법: 어린이 두 명, 각각 컬러풀한 끈으로 허리에 꼬리를 묶는다. 게임이 시작될 때 도망가다. 모든 어린이는 상대방의 꼬리를 최대한 잡아야 하며, 동시에 자신의 꼬리를 잘 보호해야 한다. 상대의 꼬리를 잡은 사람이 이긴다. (서클에서만 달릴 수 있으니 잡은 후 빨리 선생님께 돌아가세요. ) 요청을 한 후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한다. 경기가 끝난 후 선생님은 상황에 따라 제때에 격려를 표창했다.

-응? 2. 곰 아저씨가 짐을 나르도록 도와주세요

노는 법: 아이를 세 그룹으로 나누다. 먼저 나무다리를 건너고, 그 다음 집을 건너 조심스럽게 오솔길을 건너고, 마지막으로 밧줄을 들었다. 두 발로 밧줄을 밟고 강을 뛰다. 물건을 담은 후 줄넘기를 하고 돌아와 작은 바구니에 넣고 둘째의 손을 두드린다. 게임은 이렇게 할 것이고, 가장 많은 승리는 정해진 시간 내에 운반될 것이다.

3. 묘목이 아주 빨리 자란다

-응? 놀이법: 아이들은 태양과 물방울의 사진을 들고 출발선에 서 있고, 학부모는 묘목 머리 장식을 들고 종점에 웅크리고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들은 "나는 물방울이고, 태양이다. 묘목이 빨리 자라도록 도울 수 있다" 고 읽은 뒤 앞으로 달려가 경기장 중앙의 곡선을 가로질러 종점에 도달한 묘목 뒤에서 손에 든 카드를 들었다. 학부모는 곧 일어서서 묘목이 자라서 가장 빨리 뛰는 승리를 나타냈다.

4. 용감한 작은 동물

-응? 게임 플레이: 아이를 두 열로 나누어 인원수가 같다. 선생님의 명령에 따라 각 팀의 첫 번째 1 아이가 스케이트를 타고' 동굴' 을 뚫고' 부교' 에 도착했다. 다리에서 1 작은 동물을 구조하고, 자전거로 동물을 데려오고, 둘째는 다시 출발했다. 승리한 팀은 정해진 시간 내에 더 많은 작은 동물을 구하는 팀이다.

5. 뱀을 잡다

-응? 놀이법: 한 아이는 긴 줄을 뱀으로 사용하고, 나머지 아이들은 밧줄을 밟고 뱀을 잡으려고 한다. 만약 그들이 밧줄에 닿으면 뱀에게 물릴 것이다.

-응? 6, 돼지를 잡아

-응? 준비: 9 개의 드릴 링, 3 개의 배드민턴 라켓, 3 개의 볼, 3 개의 재진입 카드.

-응? 게임 플레이: 아이를 세 그룹으로 나누고 출발선 후 준비한다. 게임 시작, 세 아이가 각자의 활주로를 따라 출발하여 길을 따라 세 개의 고리를 만들고 배드민턴 라켓으로 공을 앞으로 치고, 재진입 표지에서 출발점으로 돌아가 첫 번째로 돌아오는 승리를 거두었다.

-응? 규칙: 1. 동그라미를 칠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동그라미를 쳐야 한다. 2. 돼지를 잡을 때는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없고, 공도 라켓을 떠날 수 없다.

7, 과일을 따다

-응? 준비: 18 링, 1 긴 로프, 바구니 6 개, 12 공.

-응? 게임 플레이: 아이를 세 팀으로 나누고 출발선 후 준비한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의 맨 앞의 아이는 발로 원을 건너 뛰고, 허리를 굽혀 긴 끈으로 그린 장애물을 뚫고, 완주한 끝에 바구니에서 공을 꺼내서 길을 따라 출발점으로 돌아가 바구니에 넣었고, 두 번째 아이는 차례로 공을 들고 공을 넣었고, 먼저 공을 다시 운반한 것이 승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응? 규칙: 1, 점프할 때 발이 원에 닿지 않습니다. 2. 이전 아이가 공을 가지고 돌아와 바구니에 넣은 후, 다음 아이가 할 수 있습니다.

8. 공동 보물 찾기

-응? 준비: 6 개의 큰 블록, 15 개의 작은 의자, 3 개의 작은 바구니, 몇 개의 작은 블록.

-응? 놀이법: 각 게임은 세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그룹은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는 두 개의 큰 블록으로 다리를 놓았고, 부모는 블록을 밟고 작은 의자로 만든 다리 위로 강을 건넜다. 두 사람이 다리를 건넌 후, 부모는 블록을 집어 들고, 아이는 종점까지 달려가 바구니를 들고, 블록을 모두 바구니에 넣었다. 그들 둘은 함께 출발점으로 달려가 제일 먼저 이겼다.

-응? 규칙: 1. 강을 건널 때, 부모는 반드시 빌딩 블록을 밟아야 하고, 발은 지면을 떠나지 말아야 한다. 다리를 건널 때는 반드시 걸상을 밟아야 하고, 발은 땅에 닿을 수 없다. 3, 두 사람은 반드시 동시에 돌아와야 한다.

9. 버섯을 따다

-응? 준비: 15 링, 15 링, 긴 빌딩 블록 3 개.

-응? 노는 법: 세 아이가 출발선에서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그들은 발로 점프하여 길을 따라 있는 다섯 개의 고리를 주워 블록을 향해 행진하고, 토러스에 토러스를 넣은 다음,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제일 먼저 돌아온 사람이 이겼다.

규칙: 1, 점프할 때 발이 원에 닿지 않습니다. 2. 반지를 주울 때 반지를 바닥에 떨어뜨려서는 안 됩니다.

10, 수박 수송

준비: 플라스틱봉 2 개, 고무공 2 개, 바구니 2 개.

노는 법: 아이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두 사람이 바구니를 들고 출발선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조의 맨 앞 한 쌍이 종점으로 달려가서 돌아왔다. 바구니는 다음 한 쌍의 아이에게 맡기고, 첫 쌍이 이겼다.

1 1, 보물 찾기

준비: 벤치 3 장, 농구 3 개, 큰 원 3 개.

노는 법: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출발선에서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되자 아이는 외나무다리를 올라갔다. 부모는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 동굴로 뛰어갔다. 그들은 동굴을 왔다갔다 했다. 아이는 농구를 들고 부모님께 드렸다. 부모가 공을 치며 달리자 아이는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그 두 사람은 반드시 동시에 도착해야 한다. 첫 번째 승리.

규칙: 1. 아이들은 다리를 건널 때 지면에 닿아서는 안 된다. 2, 교차 드릴링 구멍은 링을 만질 수 없습니다. 3. 돌아올 때 두 사람은 반드시 동시에 도착해야 합니다.

12, 불바다를 뛰쳐나가다

동요: 건물에 불이 났어요. 화염과 연기가 많아요. 얘야, 당황하지 말고 머리를 움직여 뛰쳐나가라.

게임 플레이: 화재 경보가 울리자 아이들은 노래를 외웠다. 다 읽은 후, 줄의 첫 아이는 수건을 통에 넣어 흠뻑 적셨다. 통을 뒤집어 흠뻑 적셨다. 수건으로 코를 가리고 웅크리고 몸을 웅크리고' 연기 구역' 을 돌며' 불 구역' 을 뚫고 모래를 굴려 불꽃을 꺼낸 뒤 전화 부스로 달려가 전화를 걸었다. 뒤의 아이들은 차례대로 진행할 것이다.

13, 롤러 타이어 건설 집

노는 법: 아이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아이들마다 타이어 하나를 들고 있다. 선생님이 지령을 하달하다. 첫 아이가 타이어를 굴리기 시작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그는 타이어를 접고 같은 방식으로 둘째의 손을 두드렸다. 둘째 아이는 이어서 타이어를 굴려 목적지에 도착하여 타이어를 싣고 돌아와 세 번째 아이의 손을 두드려 다 완성될 때까지 두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빠른 그룹과 가장 좋은 그룹을 판단합니다. 각각 메달을 수여하다.

14, 인형에 나비넥타이를 매세요

-응?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4 개 팀으로 나뉘어 인원수가 같다. 각 팀의 첫 아이는 출발선 뒤에 서서 손에 나비넥타이를 들고 있었다. 게임이 시작되다. 선생님은 각 팀의 첫 아이를 빨리 앞으로 달리도록 지도하고 인형에 나비넥타이를 매고 출발선으로 뛰어갔다. 두 번째 아이는 그의 손을 두드리며 달려가 인형을 묶었다. 먼저 나비넥타이를 잘 묶은 팀이 이길 것이다.

15, 꼬리 잡아

놀이법: 채색 끈 몇 개를 준비하고, 장내에서 흩어져 달리는 범위를 그려라.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등에 색색의 밧줄을 꼬리로 묶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아이들은 상대방의' 꼬리' 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꼬리' 를 보호하고, 상대방의' 꼬리' 를 잡아 승리를 얻어야 한다.

16, 컬러 줄넘기

놀이법: 한 사람당 1 미터 길이의 짧은 밧줄 한 개, 두 손은 밧줄의 양쪽 끝을 잡아당기고, 두 발은 밧줄의 가운데를 밟고, 두 손은 밧줄을 잡아당기고, 두 발은 힘껏 앞으로 뛰어오른다.

17, 새끼 원숭이가 복숭아를 따다

놀이법: 아이들은 네 팀으로 나뉘어 출발선 뒤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될 때 선생님은 신호를 보냈다. 각 팀의 첫 번째 아이는 앞으로 달려가 두 손을 무릎을 꿇고 동굴을 기어올라 가로대 아래로 뛰어갔고, 두 발은 복숭아를 따고 몸을 돌려 곧장 뛰어와 복숭아를 바구니에 넣고 두 번째 아이의 손을 두드리며 차례대로 팀 끝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마지막으로 복숭아를 먼저 따는 팀이 이겼다.

18, 고양이가 쥐를 잡는다

-응? 노는 법: 오늘 과일을 훔치는 것을 좋아하는 작은 쥐가 왔다. 아이는 그가 좋아하는 과일 보물이다. 새끼 쥐는 어린아이의 머리를 가리키며 큰 소리로 영어로 과일의 이름을 말한다. 몇 마리의 뒷쥐가 한 아이를 고양이로 여기고 큰 소리로' 고양이' 라고 부르자 즉시 도망갔지만 고양이로 여겨지는 아이는 일어나 그를 잡을 것이다. 만약 쥐가 원래 위치로 돌아가기 전에 아직 잡히지 않았다면, 그것은 바로 그 사람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 벽 이동

게임 플레이: 1. 빨리 달리다-차가 시동을 걸고, 주유문을 올리고, 빨리 달리다 (첫 번째 이동); 조깅-자동차 감속 (두 번째 이동); 스쿼트 달리기-차가 내리막길 (세 번째 움직임); 발꿈치 달리기-자동차가 오르막길 때 (네 번째) 아이들은 그에 상응하는 음악을 동반하여 게임의 분위기를 높인다. 2. 처음 이사를 한 후, 각 버스의 각 역에 숨어 있는 즐거운 사진을 게임의 말투로 각 팀의 아이들에게 붙였다.

20. 어부들이 고기를 잡는다

노는 법: 먼저 한 아이를 어부로 지정하고,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동요' 어유' 를 읽는다. 선생님이' X 인이 동유로 바뀐다' 고 대답하면 아이들은 대답에 나오는 인원수에 따라 빠르게 협조해 한 아이를 물고기 머리로 즉흥적으로 연기한다. 뒤의 아이는 밧줄 하나를 앞아이의 허리에 하나씩 씌우고, 양손으로 밧줄의 끝을 잡고' 물고기 머리' 를 따라 함께 헤엄친다. 아이들이 무작위로 모이면 어부는 어떤 물고기의 "머리" 도 잡을 수 있다. "머리" 가 잡히거나 "몸" 이 흩어지면 체포된다. 물고기가 어쩔 수 없이 바다를 떠날 때, 그것은 또한 해변에서 체포되었다. 마지막 남은 팀을 승리팀으로 하고, 승리팀의 아이들은 한 아이를' 어부' 로 선출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물고기 수영, 수영

선생님: 작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어요.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양: 여기까지 수영해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물고기를 바꿀 수 있습니까?

선생님: x (보통 2-5 명) 가 물고기를 바꿔 수영을 합니다.

2 1, "다리" 게임을 통해

놀이법: 아이를 한 개의 걸상, 두 개의 걸상 나란히, 두 개의 걸상을 나란히 놓고 좌우로 갈라놓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리' 를 통과하게 한다. 그런 다음 플라스틱 아크 블록으로 만든 "곡선 다리" 에서 돌아 왔습니다.

22, 전기 양

놀이법: 선생님은 아이들을 작은 염소로 분장시키는데, 그중 몇 마리가 미리 지정한' 전기양' 이 있다. 어린 양은 운동장에서 놀다가 동요 한 곡을 읽었다. "머리 위에는 두 뿔이 있고, 몸에는 흰 털이 있다. 푸른 잔디를 사랑해, 아! 저는 작은 염소입니다. " 또 한 아이를 늑대로 분장하고' 양' 을 등지고 서 있다. 동요를 보고 "늑대" 가 돌아서서 소리쳤다. "나 양 먹으러 왔어!" " "양" 과 "양" 을 쫓아도망가는 것입니다. 만약 늑대가' 작은 염소' 를 잡는다면, 그것은' 작은 염소' 를 들판에서 데리고 나올 수 있다. 늑대가 전기 양을 잡으면 전기 양은 "벨" 소리를 내고, "늑대" 는 감전되어 꼼짝도 하지 않는다. 늑대' 와 다른' 새끼 염소' 가 누가 전기양인지 알 수 없도록 주의해라.

23. 곰이 괴물을 때린다

놀이법: 모든 아이들이 손에 폭탄을 들고 각종 다리를 자유롭게 가로질러' 괴물' 지역으로 달려가 사격을 한다. 괴물 다섯 명을 맞힌 후, 보상 플랫폼에서' 승리훈장' 을 받은 다음, 모든' 승리훈장' 이 없어질 때까지 출발점으로 돌아가 게임을 계속한다.

(24), 한 번 잡으면 두 번 잡지 않는다

게임 플레이: 아이들이 경기장 주위를 달린다. 사람을 잡는 아이는 달릴 때 주변 동료들과 손을 잡거나 포옹해야 한다. 손을 잡거나 포옹하는 동반자가 짝수라면' 사람을 잡는' 아이는 즉시 다른 동반자를 잡아야 한다. 함께 있는 동반자가 단수일 때 붙잡힌 것으로 보고 게임을 한 번 멈추다.

샌드백을 던지다

놀이법: 아동조 경기, 대여섯 명의 아이들이 동시에 투표할 수 있고, 5 미터 득점 1 점, 6 미터 2 점, 3 점을 던질 수 있습니다. 투표가 끝난 후 총점이 합쳐질 것이다. 결승전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은 승자다.

26. 작은 동물이 집을 찾았습니다

게임 플레이: 작은 동물은 5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작은 동물 그룹은 머리에 있는 작은 동물의 모습을 흉내낸 다음 탬버린의 리듬에 따라 걷기, 화환 드릴링, 죽마 밟기 등의 동작을 완성한 다음, 당신의 집에 빨리 앉는 것이 마지막 승리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27.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색깔을 찾는다

놀이법: 아이를 같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자의 출발선에 서 있다. 선생님이 말했다: "가! 빨강! " 두 그룹 중 첫 번째 아이는 한 바구니를 손에 들고 종점으로 뛰기 시작했다. (한쪽 다리로 뛰거나 두 다리로 뛰면 된다.) 그런 다음 종이 상자에서 선생님이 지정한 색깔의 장난감을 바구니에 넣고 (장난감에는 단 한 가지 색깔만 코디할 수 있음) 바구니를 들고 출발선으로 뛰어갔다. 가장 먼저 돌아와서 더 많은 장난감을 가지고 오는 팀이 이길 것이다.

28. 함께 노력하다

-응? 놀이법: 현장에는 5 가지 색깔의 원이 있는데, 각 원은 크지 않다. 이 게임의 규칙은 동그라미당 다섯 명의 아이를 채워야 한다는 것이다. 이 다섯 아이는 발을 제외하고는 땅에 닿을 수 없다. 동시에, 모든 아이들의 발은 반드시 원을 밟아야 하며, 몸은 드러날 수 있다. 서클에서 어떤 어린이가 집단협력을 통해 서로 협력하여 게임을 완성할 수 있는지 보세요.

29. 강풍과 나뭇잎

-응? 노는 법: 아이들은 나뭇잎을 가지고 놀고, 땅에 쭈그리고 앉아 있고, 선생님은 큰 바람을 쐬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자 풍은 "바람이 세다" 고 말했다. 그는 두 팔을 벌려 아기를 안았고, 작은 잎은 일어서서 가볍게 달리고 있었다. 바람이' 바람이 온다' 고 하자 아이들은 두 팔을 벌려 재빠르게 뛰기 시작했다. 바람은 말했다: "바람이 멈췄다." 아이들은 조깅을 시작했다. 여러 번 반복하다. 바람은 말했다: "바람이 멈췄다." 아이가 쭈그리고 앉았다.

30. 작은 나무를 돌보다

놀이: 선생님은 작은 나무를 원 가운데에 놓으셨는데, 바람이 너무 세서 작은 나무가 곧 쓰러질 것 같아요. 그래서 한 아이를 원 안에 서서 손으로 작은 나무를 잡도록 합시다. 동그라미 안의 아이들은 손을 잡고 걸으며 "작은 나무, 작은 나무, 우리 모두 보호를 좋아한다" 고 읽는다. 이때, 부축나무의 아이는 마음대로 한 아이의 이름을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XX, 이 나무를 보호해 주세요. 하나, 둘, 셋! " 말하면서 손을 놓자, 불려온 아이는 바로 달려가 작은 나무를 안고, 두 사람은 자리를 바꾸었다. 불려온 아이가 아이를 자기 자리로 데려오기 전에 나무를 도와주지 않으면, 그는 계속 나무를 도울 것이다. 선생님은 어떤 아이가 반응이 가장 빠르고 주의력이 가장 집중되는지 보고 싶어 한다.

3 1, 공을 원 밖으로 내쫓다

게임 플레이: 바닥에 원을 그리고 두 사람이 원을 그린다. 다른 사람들은 원 밖에 서서 끊임없이 공을 원 안에 던졌다. 원 안의 사람들은 서둘러 공을 원 밖으로 내동댕이쳐야 한다. 원 안에 세 개 이상의 공이 있으면 원 밖의 한 쪽이 이긴다. 다른 적절한 규칙도 고려할 수 있다.

32. 원형 경기장의 축구 경기

-응? 게임 플레이: 큰 원형 장소에서 게임 중인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뉘어 팀당 4 ~ 5 명이 한 골을 쟁탈한다. 성공 일격으로 1 점을 얻다. 두 개 이상의 목표를 세우는 것도 재미있다.

33. 많은 사람들이 촬영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두 팀으로 나누어 일렬로 늘어서다. 두 팀 사이에 축구를 많이 하고, 신호에 따라 앞으로 뛰고, 공을 상대에게 차며, 많이 차는 쪽이 이긴다.

34. 축구 경기를 보다

게임 플레이: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그 중 한 사람이 공을 가슴에 안고 갑자기 떨어뜨렸다. 다른 사람은 공을 빨리 받아 떨어뜨려서는 안 된다. 능숙할 때 공 두 개를 들고 갑자기 한 개를 던져서 주워 달라고 할 수 있다. 공을 떨어뜨리는 쪽도 가짜 동작을 추가하여 상대방을 현혹시킬 수 있다.

35. 손으로 패스하다

놀이법: 앞의' 공을 빼앗는 게임' 과 같은 몸짓으로 앉은 자세, 잠자는 자세 등 등받이 패스 게임을 한다. 또한 패스와 릴레이 달리기도 연습할 수 있다.

36, 공 릴레이 달리기

-응? 게임 플레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뉩니다. 그들은 보통 릴레이를 하지 않고 무릎으로 공을 끼고 뛰고 있다. 손으로 공을 잡거나 지구를 떨어뜨리는 것이 반칙이라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뛰어야 한다. 클립 공의 편의를 위해 초대형 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37. 쥐를 잡다

놀이 1: 선생님과 어린이들이 손을 잡고 큰 원으로 서서' 쥐우리' 를 만들고, 3 ~ 5 명의 어린이들이 큰 원에 서서' 쥐' 역할을 한다. 쥐우리' 역을 맡은 아이는 손잡고 동요를 읽고,' 쥐' 역을 맡은 아이는' 쥐우리' 를 둘러싸고 들락날락한다. 찰칵찰칵' 이라는 단어를 읽자,' 다람쥐 케이지' 를 하는 아이는 즉시 손을 내려놓고 쪼그리고 앉았다. "쥐 케이지" 의 "쥐" 는 잡힌 아이가 프로그램을 한 다음 큰 원 위에 서서 "쥐 케이지" 를 만드는 것으로 간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쥐명언) 모든' 쥐' 가 잡히고, 일부 캐릭터가 바뀌고, 게임이 다시 시작될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게임 2: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쥐' 역할을 하는 아이는 머리 덮개를 쓰고' 쥐 우리' 역할을 하는 아이는 원을 그리며 시계 방향으로 동요를 읽으며' 쥐' 가 나오지 못하는 난이도를 높였다. 모래주머니를' 음식' 으로 놓을 수도 있고,' 쥐' 는 한 번에 한 개의 모래주머니만' 음식' 으로, 꺼낸' 음식' 을 다음' 음식' 광주리에 넣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쥐 쥐는 모두 나쁜 물건이다. 음식을 훔쳐 쌀을 훔친다. 우리 쥐 새장을 만들어서 찰칵 소리를 내며 너를 잡자.

38. 재미있는 붉은 실크

놀이 1: 풍랑

아이들은 함께 실크를' 강' 으로 들고, 선생님의 구령을 듣고' 작은 바람이 불고 있다' 는 말을 듣고, 아이들은 가볍게 실크를 흔들고 있다. 바람이 불고 있다' 고 아이들이 함께 실크를 떨고 있다. "바람이 불고있다", 아이들은 더 심하게 흔들린다. 토네이도가 온다', 꼬마들이' 하나, 둘, 셋' 과 함께 실을 던져버리는 것은 스프레이라는 뜻이다.

게임 2: 행복한 물고기

어떤 아이들은 실크를 강으로 떨게 하고, 어떤 아이들은 작은 물고기를 연기하고, 위, 아래, 또는 던져진 "파도" 아래에서 빠르게 달리게 하세요.

게임 3: 낚시

-응? 실크로 그물을 만들고, 두 선생님은' 어부' 역을 맡았다. 그들은 실크의 양끝을 잡고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갔다. 아이는' 작은 물고기' 역할을 한다. 어망이 올 때, 아이는 신속하게 어망을 피해야 한다 (실크에서 달리거나 위에서 뛸 수 있다). 아이가' 어망' 에 가로막히면' 작은 물고기' 가 붙잡혀' 어항' 에서 쉬고 싶다는 뜻이다.

39. 물 수송

게임 플레이: ① 9 개의 작은 의자를 좌우로 엇갈린 두 줄로 놓다. (2) 작은 몽둥이를 들고 작은 물통을 든 아이는 의자 두 줄 위에서 흔들거리며 앞으로 가다가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걸어갔다. 게임은 반복해서 할 수 있다.

40. 롤링 아이언 링

놀이법: 아이들은 맨 위에 호형 홈이 있는 쇠막대기를 들고 지름이 1 피트 이상인 쇠고리를 앞으로 밀고'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넓은 곳에서 놀 수 있다. 누가 굴러가는 시간이 가장 길고 누가 이길지 보세요.

4 1, 제기차기

놀이: 제기를 차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네 가지 기본 발차기법, 즉 원반 발차기법, 타악기법, 회전발차기법, 스트레칭 발차기법이 형성되어 상호 연관된 패턴 발차기법이 형성되었다.

42.' 용꼬리' 를 잡아라

게임 플레이: 선수 중 한 명을' 수도꼭지' 로, 한 명을' 용미포수' 로, 나머지 아이들은 전자옷을 하나씩 당겨' 수도꼭지' 뒤에' 용신' 으로, 마지막을' 용꼬리' 로 선택한다. "수도꼭지" 는 "용신" 과 함께 이동하며, "용꼬리" 가 캡쳐를 피하게 한다. "용신" 이 분리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용미' 가 잡히면 자동으로 물러나고, 꼴찌를 하는 사람은 자연히' 용미' 가 된다. 이 게임의 구체적인 놀이는'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것' 과 비슷하다.

43. 팽이를 돌리다

놀이법: 먼저 채찍의 밧줄을 팽이 꼭대기에 감싼 다음 손으로 누르고, 다른 한 손은 채찍을 잡고, 밧줄을 힘껏 당기면서 팽이를 누르는 손을 놓는다. 팽이가 지면에서 돌 때 채찍으로 밧줄을 당기는 방향으로 팽이를 때린다. 그리고 아이들은 최고급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아이들은 함께 준비하고, 선생님의' 시작' 구령을 듣고, 함께 팽이를 채찍질하며, 누가 팽이를 돌리는 시간이 가장 길면 이길지를 본다.

44, 트롤리를 밀어

게임 플레이: 세 사람이 주먹을 맞혀 승부를 결정한다. 승자는 먼저 엎드려' 큰 차' 를 만들고, 다른 두 사람은 승자의 종아리를 들어 자신의 몸 한쪽에 끼어' 큰 차' 를 만든다. "카트" 는 너무 세게 힘을 쓰지 말고, "카트" 는 두 손으로 걸어야 한다. 평평하고 깨끗한 장소를 선택해서 게임을 하세요.

45. 십자형

놀이법: 두 사람이 한 조로 하고, 플레이어는 손가락에 실을 두르고, 각종 도안을 골라낸다. 흔히 볼 수 있는 도안은 4 층 계단, 꽃수건, 큰 배, 톱 등이다.

46, 종이 가장자리 (종이 거품)

놀이법: 두 명 이상, 각각 같은 수의 종이 거품을 들고, 각각 바닥에 종이 거품을 놓는다. 한쪽은 먼저 자신의 종이 거품으로 다른 쪽의 종이 거품을 박살 냈다. 뒤집으면 상대방의 종이 거품을 이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던져진다. 게임이 끝날 때 종이 거품이 많은 쪽이 이겼다.

-응? 47. 닭 싸움

놀이법: 두 사람이 마주 서서, 각자 한쪽 다리가 구부러지고, 한 손은 구부러진 발을 잡고, 다른 한 다리는 뛰어올라 서로 저촉되어, 상대방이 똑바로 서지 못하게 하고, 발을 잡은 손을 놓아도 손으로 밀면 안 된다. 구부러진 발이 실패자로 쓰러지다. 많은 사람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경기장 한쪽에 서서 물건을 보물로 삼고 상대방의 보물을 빼앗은 사람이 이길 수 있다.

48. 가마를 들다

동요: 삐걱. 칠크롬 칠격봉, 가마에 신부를 태우고 탁탁탁탁탁탁탁탁.

게임 플레이: 3 인 그룹, 2 인 소지자, 1 사람 신부. 소지자의 아이가 오른손으로 자신의 왼쪽 손목을 잡았을 때, 그는 왼손으로 상대의 오른쪽 손목을 잡았다. 쪼그리고 앉아 신부로 분장한 아이는 발을 두 가마꾼의 팔 사이에 놓고 양손을 가마꾼의 어깨에 얹었다. 소지자는 일어서서 걷기 시작했고, 모두들 걸으면서 동요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요 끝' 신부가 가마를 내리다'. 캐릭터를 바꿔서 다시 시작하다.

49, 꽃바구니

게임 플레이: 3-6 명이 참여합니다. 참가자들은 오른발을 뻗어 앞사람을 낚아채며 엮은 원을 만들고, 한 손을 앞아이의 어깨에 얹고, 동요를 읽고, 한 발로 앞으로 뛰어가며, 동요가 다 노래될 때까지 앞으로 뛰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0, 물 낭비

놀이법: 작은 연못가에서 얇은 자갈을 주워 수면에 던져서 자갈이 수면에서 몇 차례 앞으로 뛰어오르게 하여 여러 차례 물보라가 나게 한다.

5 1, 도미노 (7 개 잡기)

놀이법: 참가자들이 번갈아 마작을 하고, 각 플레이어는 다음 몇 라운드 전전 후 한 판을 완성한다. 1 라운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도미노 한 장을 뒤집은 다음 모든 도미노가 뒤집힐 때까지 모래주머니를 빠르게 잡는다. 마지막으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도미노 7 장을 잡고, 모래주머니를 잡는다. 2 라운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도미노 골패를 가로로 세우고 마지막으로 뺏는다. 3 라운드, 모래주머니를 던지고, 모든 도미노골패가 하나씩 똑바로 서서, 결국 뺏어갔다.

52, 고무줄 줄넘기

게임 플레이: 양쪽 끝에 매듭이 있는 긴 고무줄. 게임에서 세 아이는 주먹을 맞혀 순서를 결정한다. 한 사람이 양끝에 서서 고무줄을 곧게 펴다. 중간에서 이긴 한 아이는 여러 가지 무늬를 추고, 다음 아이는 잘못 바꿨다.

53. 용등을 조정합니다

어린이 노래: 버드나무 녹색, 묘목 녹색. 나의 백조카 관계는 용등을 조절한다. 천천히, 빨리, 문으로 옮겨라.

놀이법: 두 사람이 마주 서서 손을 잡고 동요를 읽으면서 양쪽으로 흔들린다. 동요가 끝나자 두 사람은 두 손을 들어 팔을 뚫고 180 도를 뒤집었다. 그런 다음 다른 손을 들어 몸을 다시 180 도 돌리면 움직일 수 없을 때까지 여러 번 연속 뒤집을 수 있다.

54. 카드 만들기

-응? 놀이법: 참가자들은 대나무 장대를 들고 긴 초류를 만들어 양쪽으로 나누어 덮개 뒤에 숨어서 연주를 흉내낸다. 상대방이 "때리다" 면 게임을 그만두세요. 누가 먼저 패배하면 지는 것이다.

55. 관리들은 도둑을 때리고 잡았다

-응? 놀이법: 4 인조, 작은 쪽지 4 장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현장장, 타자, 체포관, 나쁜 사람 4 명이 적혀 있다. 네 명이 각각 종이 한 장을 만져보고 스스로 본다. 체포를 실시한 경찰은 그들의 신분을 말할 수 없다. 만약 그들이 느낌으로 다른 세 사람 중에서 나쁜 사람을 잡았다면, 현장은 그를 얼마나 때렸는지 말할 것이다. 만약 잘못 잡았다면, 현령은 타자에게 포수를 벌하게 했다.

56, 로프 게임

놀이법: 두 명씩 한 사람당 밧줄을 잡아당겨 허리에 묶는다. 두 발을 벌리고 서서 갑자기 밧줄을 실룩거려 상대방이 두 발을 움직이게 했다. 상대의 발이 움직이면 그는 졌다. 게임이 또 시작되었다.

57, 무를 외워라

동요: 후행 갈퀴, 무, 당근. 갈퀴를 메고, 무를 괭이 하고, 흰 무를 하나 매다.

놀이법: 두 사람 한 조로 등을 기대고 서서 동요를 읽으면서 앞으로 허리를 굽히고 팔력과 등힘으로 서로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운반할 때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하고, 운반자는 두 발을 땅에 떨어뜨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