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봄나들이 때 차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

봄나들이 때 차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

봄 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1

1. "소(또는 돼지)를 먹는다":

사용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소를 먹는 것 xx "(신체의 특정 부위)..." 손님들이 차례로 소에 있는 먹을 수 있는 것들을 모두 말하게 하세요. 이것을 반복하는 사람은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재미있습니다. 음식이 떨어지면 소털이나 소똥을 먹을 수도 있어요... 40명이 넘는 대규모 단체라면 잊어버리세요.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후이족은 손님들이 돼지 먹는 게임을 하게 놔둘 수 없어요!'

2. "서로 노래를 부르거나 농담을 하세요":

손님에게 농담을 하거나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면 비협조적인 손님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손님들에게 박수를 치도록 격려할 수도 있고(박수를 치는 방법은 n가지가 있습니다), 손님들에게 개나 고양이처럼 야옹거리라고 할 수도 있고, 텅 트위스터를 배우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여러 파벌로 나누어 프로그램(예: 후렴 노래 대회)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파벌 이름은 어메이 학교, 청성 학교, 민산 학교 등으로 쉽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지 않은 사람들이 판단하고 1 등에게 적절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Jinggang Mountain과 Lushan Mountain에서 온 엽서가 됩니다.

3. "당신이 하면 내가 추측합니다":

TV에는 한 사람이 행동을 비교하거나 말로 설명하고 다른 사람이 추측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차에 있는 물건을 추측할 수 있고, 명승지를 추측할 수 있으며, 행동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가 심판 역할을 하며 우승자에게 육포 한 팩 또는 생수 한 병 등의 상품을 수여합니다. .

4. "Wedding Night":

각 손님에게 숫자로 시작하는 숫자를 준비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숫자는 1, 2, 3, 100, 1000, "천 개의 보라색과 빨간색", "머리에 못을 박는 것", "한 사람이 책임자인데 만 명이 열 수 없습니다"와 같은 만 등은 매우 고전적입니다!), 적어주세요 노트에 해당 손님의 이름을 적으면 투어 가이드가 노트를 다시 가져갈 것입니다. 해당 손님에게 "결혼식 첫날, xx (손님 이름) xx (4 자리 숙어)"를 읽게하십시오. 이 게임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집에가는 길에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관광객들은 웃는 얼굴로 버스를 떠날 것입니다! )". 손님이 겹치다, 위아래, 앞으로, 앞으로 등의 단어를 말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물론 이 속도는 마스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룹에 아이들이 있다면...

5. "내 엉덩이":

손님이 aa 또는 abb 형식으로 단어를 말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엉덩이 냄새가 좋아..." "엉덩이가 빨개요" 같은 말은 다 좋습니다. 물론 손님에게 마이크를 주고 손님이 직접 말하게 해야 합니다.

6. "드럼 치며 꽃 건네기":

유치원 아이들이 하는 게임으로 손수건 대신 콜라병이나 투어 가이드 깃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가 여러분 앞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노래가 멈추면 누가 그것을 가져가는지 확인하세요. 병(또는 투어 가이드 깃발)에 도달한 사람들은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국보 팬더 장난감"과 "엽서"와 같은 상품을 획득합니다. 풍선을 묶고 랜턴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추측하세요. 아무도 대답하지 않을 때 활동가의 성과를 지적하면 상품이 그(그녀)의 것입니다.

7. '차 안에서 춤을 춘다':

여기서 말하는 춤은 그냥 차 안에 앉아 있는 것뿐이다. 왼손을 뻗으면 손님은 오른손을 뻗게 되어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하여도 당신과 같은 행동을 하는 손님이 있다면 지게 되어 노래로 벌칙을 받게 됩니다!!

8. "빛의 세븐과 어둠의 세븐":

소위 밝은 세븐은 7, 17, 27 등이고 다크 세븐은 7의 배수입니다. 때로는 15도 포함됩니다. 이것은 말할 수 없는 숫자입니다. 그는 15라고 말하면 손으로 큰 달을 만들 것입니다. .그가 틀린 말을 하면 공연으로 인해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9. "개구리 함정":

개구리는 입이 1개, 눈이 2개, 다리가 4개입니다. 개구리 두 마리는 입이 2개, 눈이 4개, 다리가 8개입니다. , 각 사람이 문장에서 수량이나 숫자를 잘못 말하면 처벌됩니다.

10. '스토리 솔리테어':

강력한 종합 능력을 갖춘 게스트를 만나면 '스토리 솔리테어'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먼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쉬운 스토리를 선택합니다. 시작 부분을 말한 후 손님들이 이야기를 집어들게 됩니다. 물론, 자신의 공연 차례가 되면 투어 가이드는 연결 역할을 해야 합니다.

11. "단어 조합":

종이와 펜을 준비하고 손님에게 흰 종이 3장을 첫 번째에 적고 두 번째에 자리를 적습니다. , 두 번째 카드에는 좋아하는 일을 적어서 각각 3개의 가방에 담아 손님들이 그리도록 하여 예상치 못한 흥미로운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장점은 - 재미있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 손님이 받아들이기 쉬우며, 작은 선물이라도 직접 터득할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12. 혀 트위스터:

"조금 걷고, 한 번 비틀고, 버드나무를 보고, 버드나무를 안아라", 두 번째 사람은 말해야 합니다: 두 번 걷고, 두 비틀기 , 버드나무 두 그루, 포옹 두 그루. 10까지 센 후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게임의 규칙에 따라 잘못된 규칙을 말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고 쇼에서 제외됩니다.

일시적인 행위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피해갈 수 없을 수도 있겠지만, 어떤 분들은 먼저 몇 번이나 안아주겠다고 하시고, 어떤 분들은 디지털 중계를 잊어버리고 차 안에서 터지는 웃음소리를 들으려고 준비를 하셨습니다. . 그 밖에도 그들(손님)에게 고향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좋은 결과가 나온다. 물론 전제는 그룹이 다른 곳에서 왔다는 것입니다.

13. 장소나 사람 이름 추측하기:

손님들은 전 세계에서 왔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금, 은, 구리 및 철 - 우시, 따뜻한 계절 - 창춘, 안전한 여행 - 여순, 가부장적 선호 - 구이양, 잔잔한 바다 - 닝보, 적벽 전투 - 손월과 유환, 낙하산 - —장 페이 , 이불을 제외한 모든 것을 판매했습니다 —Liu Bei. "Red Manor"(덴마크), "Blue Crop"(네덜란드) 등 외국 제품도 있습니다. 고객이 너무 어렵다고 느끼면 적절하게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여전히 적절한 작은 선물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14. 수수께끼 추측:

꽤 많습니다. 예: 푸른 초원 조각 - 꽃 이름(자두), 여기 양이 옵니다 - 과일 이름(딸기), 늑대가 옵니다 - 과일 이름(양베리), 여기 다시 양 무리 - 작은 음식 이름 짓기(Xizhilang):

15. 수수께끼:

1. 왼쪽 집게손가락으로 차 지붕을 가리키며 손님에게 "이게 뭐지? "라고 묻습니다. " ?"손님은 대개 "1"이라고 대답합니다. (답은 "이것은 집게 손가락입니다."여야 합니다.) 오른손으로 동일한 동작을 수행한 다음 손님에게 "이것이 무엇입니까?"라고 물으면 손님이 가장 많이 대답할 것입니다. "집게손가락입니다"라고 대답할 가능성이 높으면(답은 "이것은 1입니다"이어야 함) 질문을 기반으로 답을 찾아야 합니다. 2. 학생증을 교문에 떨어뜨린 팡팡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줍습니다) 3. 배고픈 고양이는 왜 쥐를 보고 도망갔나요? 4. 태평양 한가운데에는 무엇이 있을까요?(물,플랫) 석유램프,난로,난로 중 어느것을 먼저 켜야 할까요?(성냥) 봄 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2부

1. '신입생을 위한' 축하 선물 보내기'

차 안에 '신혼 커플'이 있고, 모두가 차례대로 가구, 가전제품, 주방용품, 기타 생활용품을 보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들의 "새 집"은 가정 생활에 사용되는 개인 의류를 제외하고 잘못된 말을하거나 반복하면 실패 할 것입니다.

2. "액션 솔리테어"

먼저 두 사람이 앞으로 나와 한 쪽이 먼저 액션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가며 자신의 새로운 액션을 추가합니다. 자신의 비유 등등! 못잡으면 잊어버린 사람이 나가요! 공연 준비

3. "동물과 함께 노래하다"

투어 가이드가 "一" 등의 단어를 말하면 관광객이 노래를 부릅니다. "一" 노래는 "一"이라는 단어가 나올 수 없고 개구리가 "짖는 소리"와 같은 동물의 소리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4. '브레인 턴'

먼저, 손님 각자가 돌아가면서 기름과 소금, 부엌칼과 도마 등 두 가지 주방용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도록 하세요. 어서, 말할 수 없다면 쇼를 해야 합니다. 물론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이때 말한 두 가지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농담을 많이 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목욕할 때 소금을 사용하고, 그 다음에는 기름으로 몸을 문지른다고 합니다. 아직도 꽤 재미있다. 이렇게 하면 여행이 지루하지 않을 거예요!

5. '너·나·그(Her)'

차에 탄 모두가 너, 나, 그라는 단어를 담을 수 없는 문장을 말하거나 가사를 부른다. , 실수를 저지른 사람이 쇼를 해야 합니다.

6. "숫자 추측하기"

누군가가 투어 가이드에게 목표 숫자(1~100 사이)를 알려주고, 다른 사람이 숫자를 추측하면 투어 가이드가 알려준다. 목표 숫자보다 크다고 하면 다른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추측하고, 다음 사람은 위에서 언급한 범위 내에서만 추측할 수 있으며, 끝까지 누군가는 정확하게 추측해야 합니다. 벌을 받고 공연을 하게 됩니다.

7. "신문을 찢다"

관광버스에서 세로로 일렬로 모둠을 이루고, 첫 번째 사람이 신문을 찢기 시작하고, 어느 것이 맞는지 확인한다 지정된 시간에 그룹이 신문을 가장 오랫동안 찢었습니다.

8. "너, 나, 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차에 탄 관광객들은 먼저 투어 가이드와 이야기를 나눌 사람 한 명을 선택해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지만, 그들은 당신, 나, 그 사람이라는 말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가해자는 쇼를 하고, 농담을 하고, 노래를 불러야 하며, 그러면 패자는 다음 방문객에게 넘어가는 식입니다.

9. "웃긴 단체 사진"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여러 번 조합하여 재미있는 표정을 지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재미있는 조합을 선택하고 이 게임을 통해 작은 선물을 받게 됩니다. , 서로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0. "걷고, 비틀고, 버드나무, 포옹"

카시트에 앉은 첫 번째 사람부터 시작해서 첫 번째 사람이 '걷고, 비틀고, 비틀고,' 하면 버드나무 보이면 안아주세요', 둘째 사람은 '산책하다 두 번 비틀어 보세요. 버드나무 두 그루 보이면 안아주세요'… 틀린 답을 선택하는 사람은 쇼를 수행한 것에 대해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낯선 방문자 사이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11. "뒤집힌 일곱 위 여덟 아래 15개의 둥근 달"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 반드시 기억해야 할 "뒤집 일곱 위 여덟 아래 8 아래 15 달은 16둥이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부터 열여섯까지 세기 시작했다. 셋을 세면 4라고 해야 하고, 일곱을 세면 손뼉을 쳐야 한다. 8이면 발을 구르며 15까지 셀 때 달을 말하면 16이 되면 손으로 원을 그려야 합니다.

12. "개구리가 물에 빠진다"

맨 앞줄에 앉은 관광객들부터 시작해서 첫 번째 사람이 "개구리는 입이 하나, 눈이 두 개, 다리가 네 개다"라고 말했다. . 펑 소리가 납니다. 물에 빠지다: "두 번째 사람이 말했습니다. "개구리 두 개,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가 물에 빠졌습니다." 비유하자면, 잘못된 사람이 벌을 받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다시.

13. "노래 이름 맞추기"

투어 가이드는 미리 익숙한 노래를 준비한 다음 차 안에서 전주곡을 연주하고 관광객을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은 노래 제목을 추측하고 마지막 추측은 가장 작은 그룹이 집단적으로 처벌됩니다.

14. "큰 수박, 작은 수박"

큰 수박과 작은 수박, 큰 몸짓은 작다, 작은 몸짓은 크다, 손의 움직임을 따라가면 누군가 틀리다고 하면 그냥 어렸을 때 배웠던 동요를 불러서 벌을 주면 됩니다.

15. "코를 움직이지 마세요"

집게 손가락을 코에 대면 가이드가 이 말을 듣고 안면 기관의 일부를 알려줄 것입니다. , 관광객은 즉시 손가락질을 해야 합니다. 너무 느리게 응답하거나 해당 부분에서 실수를 깨닫는 경우 처벌됩니다.

16. "I Love to Remember 가사"

방문객은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과일과 같은 규정된 단어가 포함된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혹은 식물, 노래를 못하는 그룹은 벌칙을 받습니다.

17. "가사와 노래의 빅 크로스오버"

한 곡의 멜로디를 이용해 다른 곡의 가사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이 승리한다.

18. '실수를 찾기 위해 노래하다'

가수는 노래 가사의 일부를 고의로 바꿔서 누가 제때에 틀린 부분을 찾아서 부를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노래를 부른다. 가사가 정확하고 가장 많이 수정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19. "메그폰"

마지막 줄에 있는 사람에게 한 마디씩 말한 뒤, 앞줄에 있는 사람의 등에 손가락으로 그려주고, 마지막 줄에 있는 사람에게 전달하세요. 가장 터무니없이 잘못된 라인의 사람들이 쇼 같은 것을 수행합니다.

20. "장소나 사람의 이름을 맞춰보세요"

금, 은, 동, 철---우시, 사계절 따뜻함---장춘, 안전한 여행-- - 여순, 여자보다 남자를 좋아함 -- - 귀양, 침착하고 침착함--- 닝보, 적벽 전투--- 손월, 유환, 낙하산--- 장비, 모든 것을 팔았지만 이불은 팔지 않았음--- 유비, 붉은 장원---덴마크, 푸른 작물---네덜란드 등

21. '브레인 티저'

냉장고에 갇힌 돼지와 거위. 돼지는 얼어 죽었지만, 거위는 왜 죽지 않았나. (방문자들의 대답: 저 거위는 펭귄입니다.)

그렇습니다. 돼지와 펭귄을 냉장고에 넣어두자. 펭귄은 얼어 죽었는데, 돼지는 왜 죽지 않았을까? (대답을 못하는데...아 돼지도 궁금하네요...)

22. "연속게임"

내 이름은 xxx

내가 좋아하는 교통수단 도구는 xxx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xxx

내 주문은 xxx

좋은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나는 xxx입니다. 나는 타고 다닙니다. XXX, 나를 위해 가장 좋아하는 xxx는 "사랑해"라고 말하고 xxx는 xxx라고 말했습니다.

관광객을 생생하게 소개하고 모두에게 감동을 주며 상호 소통을 강화한다는 의미입니다.

23. "맞추기"

먼저 투어 가이드가 모두 자유롭게 합세하게 한 뒤, 투어 가이드가 미리 준비해둔 것들을 꺼내고, 한 사람은 등을 돌린 다른 파트너를 위해 신체 공연을 지켜보았고, 누가 잘 협력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리를 내지 못하게 했고, 가장 잘한 사람이 얻었습니다. 선물

24. "만남 3번, 박수"

박수치기 게임은 모두가 차례대로 숫자를 보고한다. 3의 배수가 될 때마다 박수를 친다. 실수한 사람은 여전히 ​​노래로 벌을 받는다.

25. "1위안 50센트"

투어 가이드는 50센트 동전과 1센트 동전을 준비한다. - 50원짜리 동전은 남자를, 1원짜리 동전은 여자를 상징합니다. 투어 가이드는 양 손에 하나씩 들고 관광객들에게 추측해 보라고 하며,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면 일어서서 공연을 펼칩니다.

26. "카드 게임"

먼저 카드 한 벌을 만들고 각 카드에 지침을 적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카드에는 노래를 부르세요. 두 번째 카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냉담한 농담을 해서 상대방을 웃게 만드세요. 세 번째 카드에는 이성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고 감동을 줄 사람을 찾아보라고 적혀 있습니다. 잠깐, 그냥 카드 한 벌 쓰기를 끝내세요. 장거리 관광버스에서 투어 가이드는 이 카드 한 벌을 꺼내 관광객들에게 자신이 뽑은 카드를 무엇이든 뽑도록 하고, 카드에 적힌 지시 사항을 완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완료하지 않으면 처벌을 받습니다.

27. "야크 먹기"

손님들이 "소를 먹을 때 가장 좋아하는 부위...(소의 몸의 특정 부위)"를 차례대로 사용하게 하세요. 소에게 당신이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말하십시오. 그러면 누구든지 그것을 반복하면 쇼를 벌일 것입니다. 음식이 없으면 소털, 소똥... 시간이 더 많이 걸리고 더 재미 있고 팀에 적합하며 감정을 높이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명사가 나타납니다.

28. "장교와 군인이 도둑을 잡는다"

네 장의 종이에 각각 "장교", "군인", "잡다", "도둑"이라고 적습니다. 제비를 뽑아 그려라''를 잡은 사람은 나머지 세 사람의 표정을 보고 '도둑'이 누구일지 추측해 보세요. 잘못 추측하면 페널티가 있습니다. "장교"는 처벌 방법을 결정하고 "군인"은 이를 실행합니다.

29. "훅 선장"

참가자들은 차례로 "훅 선장이 바로 당신이다"라고 외쳤다. "너"라고 외치면서 참가자 중 원하는 파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지정된 사람은 선장 흉내를 내며 야후~~(배가 출항할 때 휘파람 소리 흉내)를 외쳐야 합니다. 선장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노를 저으며 외칩니다. 야야야~ 더 느리게 반응하는 사람이 지는 거예요! 게임의 새로운 라운드는 패자부터 시작됩니다~~

이 게임은 특히 다른 사람들의 서투른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을 때 특히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빨리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0. "말 전파의 위대한 시험"

차 안에는 정확히 4줄이 있고, 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그 위에 문장을 쓰게 하세요. 이 문장을 뒤에 있는 사람에게 전하고 뒤에 있는 사람만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한 다음 마지막 사람이 첫 번째 사람과 같은 말을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거꾸로 반복합니다. 같은 사람이 이기고, 차이가 가장 큰 사람이 이깁니다.

31. "단어를 문장으로 묶어라"

관광객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종이와 펜을 준비하고 첫 번째 멤버가 먼저 단어를 쓴 후 두 번째 그룹에 전달합니다. 비유하자면, 먼저 문장을 쓰고 문장이 유창한 팀이 가장 빠른 속도를 낸 팀이 승리합니다.

32. "입과 손가락이 다르다"

읽어낸 숫자와 뻗은 손가락이 같으면 지는 것, 즉 퍼포먼스다. 봄 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3부

1. 시팅 패스

목적:

①시팅 패스를 연습하고 상지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②협력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준비:

큰 공을 이용해 의자를 일렬로 배열하세요.

놀이 방법:

아이들은 의자에 앉습니다. 첫 번째 어린이는 양손으로 공을 잡고 머리 위에서 뒤로 패스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마지막 아이에게 건네준 뒤 뒤에서 앞으로 돌려준다. 게임은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안:

① 아이들은 머리의 여러 부분이나 몸의 측면에서 다양한 자세로 공을 패스하도록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②의자 사이의 거리는 어린이가 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넓어서는 안됩니다.

2. 롤링 볼

목적:

뒤로 패스를 연습하고 어린이의 눈과 손의 협응 능력을 키우며 협력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세요.

준비:

작은 공을 이용해 의자를 일렬로 배열하세요.

게임 방법:

아이들은 첫 번째 아이부터 시작하여 의자에 앉아 의자 아래에서 공을 뒤로 굴립니다. 마지막 아이에게 패스한 후 공을 뒤에서 앞으로 굴립니다. 게임은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안:

아이들이 공을 더 쉽게 굴릴 수 있도록 의자 사이의 거리를 약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3. 앉아서 공 차기

목적:

앉아 공 차기 연습을 하고, 다리의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눈과 발의 협응 능력을 기릅니다.

준비:

큰 공이 있는 원 안에 의자를 놓습니다.

게임 방법:

아이들은 의자에 앉아 발을 사용하여 서로에게 공을 찰 수 있습니다. 공은 원 밖으로 굴러갈 수 없습니다. 게임은 그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안:

① 공이 원 밖으로 굴러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의자 사이의 거리는 너무 넓어서는 안 됩니다.

②게임에 참여하는 어린이의 수는 6명부터 10명까지입니다.

4. 팔꿈치 패스 게임

목적:

①신체 유연성 향상을 위해 팔꿈치로 공을 패스하는 연습을 합니다.

② 협력 정신을 기른다.

준비:

의자, 공, 공 바구니.

놀이 방법:

의자를 두 줄로 서로 마주보게 배열하면 아이들을 자유롭게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신호를 듣고 각 그룹의 앞부분에 있는 어린이는 양팔 팔꿈치를 사용하여 공을 잡고 옆으로 전달하기 시작하고, 다음 어린이도 양팔 팔꿈치를 사용하여 공을 잡습니다. 어느 그룹이 더 빨리 공을 패스할 수 있는지 경쟁하여 팀 끝까지 먼저 패스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제안:

공의 크기가 적절해야 합니다. 봄 나들이에 적합한 게임 4부

1. 사과 전달하기

소품 : 사과 하나 규칙 : 남자와 여자가 ​​서로 간격을 두고 일렬로 앉아 두 사람 사이에 안는다 목, 턱, 어깨에 사과를 보관하고 하나씩 전달하십시오.

하이라이트: 이것은 젊은 남성과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 전통적인 영국 게임입니다. 아마도 게임을 마친 후에는 정말 "콜링"하고 싶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하려면 소품을 풍선, 얼음 또는 기타 아이템으로 바꿔보세요.

2. 살해

참여자 수: 8명 이상 권장

방법: 원형으로 앉기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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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원수에 맞춰 종이공 1개, 킬러 2개를 준비합니다. 나머지 종이공은 "심판원"을 제외하고 모두 "선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 누구도 공개할 수 없습니다.

2. 밤이 되면 모두 잠이 든다('심판'의 지시에 따라 모두 눈을 감는다). 달이 어둡고 바람이 세게 불 때 킬링의 시간이다. (그려진 '나쁜 놈'은 눈을 뜨고 몰래 윙크하며 서로 손짓해 '좋은 놈'이 누구일지 심판이 본다. 그것).

3. 날이 밝았고 모두가 졸음에서 깨어났습니다. (심판은 모두에게 눈을 뜨라고 요청하고 누군가가 사망했다는 나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4. 순교자는 마지막 말을 했다. 모두가 투표합니다(모두가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각자의 표현과 행동에 대한 추론과 판단을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증언을 통해 누가 '살인자'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결정합니다).

5. 살인자를 정의의 심판대에 세우세요(모두가 투표를 통해 누가 살인자인지 결정하며, '살인자'는 자신이 그린 종이 공을 보여주며 실수로 살해될 수도 있습니다).

6. 부당살인 여부에 관계없이 살인자는 제거되고 게임은 계속됩니다. 짧은 한두 발이면 그 자리에서 살인자를 죽일 수 있고, 길면 여러 발이 걸릴 수 있으며 결국에는 좋은 사람 한 명, 나쁜 사람 한 명, 심판 한 명만 남게 됩니다.

추가 설명: 킬링 게임은 '좋은 놈들'의 추리력과 '나쁜 놈들'의 연기력도 발휘한다. 처음 플레이할 때 "나쁜 놈"은 대개 부자연스럽게 행동하지만, 몇 번 더 플레이하고 나면 상황이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게임이 점점 더 재미있어집니다.

3. 빨고 깨기 게임

게임 소품: 병 깨기

각 플레이어는 빨대 2개와 투명 테이프 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 규칙: 모두 플레이어들이 모여 무대 앞에 서서 진행자가 몇 가지 명령으로 빨대를 빨기 시작하는데, 두 개의 빨대를 투명 접착제로 연결해야 하며, 가장 짧은 시간에 빨대를 연결하고 가장 빨리 빨아들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

4. 카드 붙이기

소품: 카드 한 벌(크고 작은 몬스터를 가져가세요)

규칙: 각자 카드를 뽑고 스틱을 가져옵니다. 그의 이마에 있어요.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으나,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습니다. 같은 점에서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스페이드, 하트, 클럽, 다이아몬드입니다. 이때 다들 남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 포인트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자신이 가장 작다고 느끼면 포기하고 약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아무도 포기하지 않으면 카드를 보여주고 숫자가 가장 작은 사람이 처벌됩니다.

하이라이트 :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보는 사람들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물론,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해 그 반대의 행동도 할 수 있고, 분명 '눈으로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살인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 맞추기

저녁 식탁에서 하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인원수만큼 이쑤시개를 준비하세요. 진행자는 일정 수(1개부터 모두)의 이쑤시개를 손에 쥐고 모두에게 몇 개가 있는지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정답을 맞춘 사람은 벌을 받고 다음 라운드의 진행자가 되어 게임을 계속합니다.

6. 이름 교환

내용: 이 게임은 사람들의 습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이름이 매우 친숙한데,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기분이 이상해질 것 같아요.

방법:

(1) 인원은 10명입니다.

(2) 참가자들은 둥글게 앉습니다.

(3) 서클을 만들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이름이 즉시 변경됩니다.

(4) 추측을 통해 순서를 결정한 다음 순서대로 질문하세요.

(5) 진행자가 "장산 씨,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물으면 진짜 장산은 대답할 수 없고 이름이 장산인 사람으로 바뀌어야 한다. 답변: "그럼 오늘 아침 7시에 일어났어요!"

(6) 답변해야 할 시간에 답변하지 않으면, 답변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됩니다.

(7)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

7. 눈을 가린 채 그림 그리기

모든 학생들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린 후 종이와 펜을 나눠준다. 한 사람당 하나씩. 참가자들은 눈을 가린 채 종이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체(예: 인간 얼굴, 로봇 고양이)를 그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마친 후에는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십시오. 눈가리개를 착용하기 전에 각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합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합니다.

교사는 무언가를 말로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그린 그림을 비교하면서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듣지만 다른 것을 그리는지 생각해 봅니다.

8. 도망자 수색

한 사람은 도망자 역할을 하고, 다른 사람은 경찰관 역할을 하며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반대편에 있는 두 개의 탁구대로 데려갑니다. . 호스트의 명령을 받은 두 사람은 테이블 위에 손을 얹고 서로를 쫓아갔고, 도망자는 경찰의 수색을 피하려고 했고, 경찰은 도망자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소음을 내지 않으려고 조용히 주변을 돌아다니며 상대방이 발견할 수 없도록 한다. 어느 곳에 있든 결국 서로 부딪혀 혼란에 빠지게 되고, 도망자는 경찰에 붙잡히게 된다. 그러면 두 사람이 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규칙: 구경꾼은 웃을 수만 있고 힌트는 없습니다.

아홉 번째 및 세 개의 싸우는 뼈 악마

이 게임은 두 명의 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서로 등을 대고 두 걸음 떨어진 곳에 서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두 사람은 함께 "손오공이 백골요괴를 세 번 이긴다!"라고 노래하고, 마지막 단어인 "징"을 부를 때는 180도를 따라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도 점프를 동시에 하고, 착지시 180도 점프를 동시에 합니다. 모델링 동작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왼쪽 무릎을 들고, 오른손 손바닥을 퍼걸러처럼 이마 앞에 두고, 동시에 왼팔을 살짝 구부려 손오공처럼 어퍼컷을 합니다. 2 허리에 손을 얹고 다리를 옆으로 벌려 백골진액을 만들어줍니다. 3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모으면 당승이다. 이 세 동화 인물 사이의 제한적인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Sun Wukong이 뼈 악마를 물리치고, 뼈 악마가 당승을 물리치고, Tang Mon이 Sun Wukong을 물리칩니다. 모양이 동일하면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다시 시도하십시오. 모양 사이에 제한적인 관계가 설정되면 패자는 승자에게 정중하게 인사해야 합니다.

10. 레드와 블랙

게임 규칙

1. 목적: 당신의 팀과 상대방의 팀은 각각 A팀과 B팀이며, 각자는 다음을 위해 노력합니다.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2. 절차: 귀하의 팀은 각 라운드에서 빨간색 또는 검정색의 두 가지 선택권을 갖습니다. 직원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이해하고 귀하의 팀이 다음 점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라운드의 휠 선택 점수입니다.

3. 커뮤니케이션: 4차 선발 후 양측의 동의를 얻어 처음으로 두 팀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인터뷰를 위해 각 팀이 대표자를 파견하게 됩니다. 1분 동안 두 팀이 진행됩니다. 8차 선발 후 양측은 반드시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인터뷰 시간은 1분입니다. 위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 있는 면접을 제외하고, 두 팀간 상호 의사소통은 금지됩니다. 4. 점수 계산 1) A 팀과 B 팀이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면 각각 1점을 얻습니다. A 팀과 B 팀이 모두 검정색을 선택하면 각 팀이 1점을 잃습니다. 2) 한 팀이 빨간색을 선택하면 다른 팀이 점수를 잃습니다. 검정, 빨강을 선택한 사람은 1점을 잃으며, 검정을 선택한 경우에는 3점을 잃습니다. 3) 9회와 10회 선택의 경우 점수에 3을 곱하여 총점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