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나긴 여름에는 어떤 풍속과 활동이 있습니까?

기나긴 여름에는 어떤 풍속과 활동이 있습니까?

중국 여러 곳의 사람들은 모두 긴 여름 풍습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긴 여름의 풍습과 행사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카탈로그

긴 여름의 풍습.

기나긴 여름 전통 음식

긴 여름의 유래

긴 여름의 풍습.

긴 여름에 계란을 먹다.

전국 각지의 장하 전통 음식 풍습은 각기 특색이 있지만, 장여름의 가장 고전적인 음식은 역시' 장하알' 이다. 장하 전날,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장하알' 을 끓이기 시작했는데, 보통 찻가루나 호두껍질로 달걀 껍질이 서서히 붉어지는 것을 보고 온 집안이 향기로 가득 찼다. 차알은 뜨거울 때 먹어야 한다. 먹을 때는 좋은 술을 붓고 가는 소금을 뿌려야 한다. 술향이 그윽하다.

"긴 여름에 계란을 먹는다" 는 풍습은 유래가 깊다. 속담에도 있듯이: "긴 여름에 계란을 먹고, 날씨가 더워지면 여름이 아니다." " 장여름의 날부터 날씨가 맑고 따뜻하여 점점 더워진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 특히 아이들은 피곤하고 무기력하며 식욕이 떨어지고 점점 수척해지는 것을 이른바' 쪼그려 앉기' 라고 한다. 여와는 백성들에게 매년 장하절에 아이들이 삶은 닭과 오리 알을 가슴에 매달아 피서를 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장하절에 계란을 먹는 풍습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옛사람들은 계란이 둥글다는 것이 생명의 원만함을 상징한다고 생각했다. 여름에 계란을 먹으면 여름의 핑안,' 여름' 의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 여름은 음력 4 월에 시작한다. "4 월의 계란은 채소만큼 싸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먹다 남은' 제가차' 에 계란을 넣고 끓이면' 찻잎알' 이 된다. 나중에 사람들은 요리법을 개선하여 제가차에 회향, 육즙, 시나몬, 생강을 첨가했다. 이때부터 다란은 중국 전통 간식 중 하나가 되어 기나긴 여름의 계절과 기후식품을 대신했다.

문턱에 앉지 마라

또 다른 설법은 여름에 문턱에 앉는 것을 금지한다는 것이다. 안후이 () 에서 도광 () 은 10 년' 태호현 ()' 에 "여름철에 죽순 () 과 냉이 () 를 수프로 삼고, 낮이 문지방에 앉아 잠을 자는 것을 금하는 것은 일명 여름노동병이라고 한다" 고 기록하였다. 이 날이 문턱에 앉아 있으면 여름에 지쳐서 병이 난다고 한다. 1930 년대 "닝 guoxian" 기록은 "긴 여름. 저울로 인체를 달아 질병을 피하는데, 여름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한다. 장하가 문턱에 앉으면 1 년 동안 우울해진다고 한다. " 여름에는 아이들이 돌계단에 앉아서는 안 된다. 앉으면 일곱 번 앉아야 모든 병이 사라질 수 있다. 자리를 피하고 앉는다 (문턱). 이날 자리에 앉으면 여름 발이 시큰시큰시큰시큰하다. 만약 네가 1 층에 앉아 있다면, 너는 반드시 6 층에 앉아서 7 개의 숫자를 합성해야 악몽을 해결할 수 있다.

전투알

장하절에는 어른이 실을 이용해 달걀 뚜껑을 짜고 삶은 계란, 오리알을 넣어 아이의 목에 걸었다. 여름줄은 장수선으로, 오색실로 아이의 손목 등에 매어 재해 해소, 더위 해소, 치료, 여름 바늘 예방을 기도한다.

장여름의 정오에 집집마다 계란을 삶아 (달걀 껍질을 삶아 깨지지 않도록) 찬물로 몇 분 동안 담갔다가 짠 봉지로 싸서 아이의 목에 걸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이들은 삼삼오오 떼를 지어 계란 놀이를 할 것이다. 계란은 두 마리, 뾰족한 것은 머리, 둥근 것은 꼬리이다. 어떤 사람들은 계란에 도안을 그리고, 아이들은 서로 경쟁하며, 투란이라고 부른다. 알을 때릴 때, 알머리는 알머리를 치고, 알꼬리는 알꼬리를 친다. 하나는 때리고, 지는 사람은 포기하고, 결국은 우열을 가리게 된다. 계란 머리 승자가 일등이고, 알이 왕이라고 한다. 쿠키영상 마지막에 이긴 것은 두 번째다. 쿠키영상 이름은 샤오왕 혹은 이왕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긴 여름 가슴에 계란을 매달아, 아이는 여름 병이 없습니다." " 하령병은 흔히 볼 수 있는 거식증으로 여름철에는 복부팽창, 무기력, 수척 등의 증상이 나타나는데, 어린이는 특히 하령병에 걸리기 쉽다. 여름줄은 장수선으로, 오색실로 아이의 손목 등에 매어 재해 해소, 더위 해소, 치료, 여름 바늘 예방을 기도한다.

사람을 부르다

고시구름: "장하가 사람을 부르고, 들보가 웃는다." 장여름의 날' 사람을 부르다' 는 풍습은 주로 중국 남방에서 유행하며 삼국 시대에 기원했다. 유비가 죽은 후 제갈량은 아들 아롱을 조자룡으로 보내 강동으로 보내 친정으로 돌아간 계모 오국손부인을 부양했다고 한다. 그날은 장여름이었고, 손 부인은 조자룡 앞에서 아롱이라고 불렀다. 이듬해, 장하 () 는 일명 그를 한 번 불렀는데, 그가 얼마나 수확했는지 보고 나서 제갈량 () 에게 편지를 써서 보고하여, 이렇게 민간에 들어오는 풍속을 형성하였다. 이날 몸무게를 재면 여름이 더워지거나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질병에 시달릴 수 있다. 긴 여름 식사를 마친 후, 대들보에 큰 저울을 달았고, 어른들은 두 손으로 저울걸이를 당기고, 두 발은 공중에 떠 무게를 재었다. 아이는 발을 아래로 향하여 세탁 바구니나 걸상에 앉아 저울걸이에 걸어 무게를 재는데, 이는 장하가 체중을 달아 여름을 피할 수 있다는 뜻이다. 살이 찌면' 살찌기' 라고 하고, 살이 빠지면' 살코기' 라고 부른다.

물론, 당신은 모든 전설을 믿을 수는 없지만, 장하의' 사람을 부르다' 는 풍습이 일부 고대 지역에서 매우 성행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흩어진 민간 자료에 따르면 장하에는 두 가지' 사람' 조작이 있다. 하나는 야외에서, 나무에 매달아 노인과 아이를 위해 1 년 동안의 출산 상황을 점검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실내에서 진행돼 지붕 들보에 걸려 있고, 여성은 서로 체중을 재어 준다. 소질은 뚱뚱하고 날씬하며, 힙합은 규실의 게임과 같다. 차이윈 "우 beibei" 시는 "바람이 자수 파빌리온 리프트 옷, 비 스윙 연극을 엽니 다. 양을 걸기 위해 관저울로 얼굴이 가늘고 고리가 뚱뚱하다고 평가하다. "

여름을 끓이면서 땡땡이를 삶다.

긴 여름, 복주는 정으로 여름을 삶는 것이 유행이다. 정변 페이스트 (냄비 반죽이라고도 함) 는 새우, 새우기름, 파, 금침, 검은 목이버섯, 조개, 버섯, 조개 등 해물청국을 곁들인 쌀반죽으로 솥을 끓여 만든 것이다. 그것의 맛은 매우 신선하다. 푸저우에서 자라거나 장기적으로 푸저우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즐겨 먹는다. 그것은 이미 푸저우의 유명한 풍미 간식과 푸저우의 특수한 상징이 되었다. 고향을 등지고 외국으로 떠난 푸저우 사람들은 이국 타향에서' 정변 페이스트' 라는 단어를 듣고 마치 고향의' 그림자' 를 본 듯 고향을 사랑하는 풍미의 간식이 되었다.

장하 삶은 딩' 변두리의' 제하' 가 명말 청초에 성행하고 있다. 기나긴 여름이 이미 농번기에 들어섰다. 이날 정변을 요리하는 것은 온 가족이 잘 먹고 밭에 나가 일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이웃들이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샤브샤브 삼각대의 가장자리처럼,' 한 알 익었다' 는 감정으로 연결한다. 복주인' 프놈펜 은마을' 의 전통적 미덕을 구현하다.

정변 페이스트의 전설에 따르면' 제하' 가 정변을 먹는 데는 더 깊은 의미가 있다. 명나라 jiajing 년, 복주 해안 도시와 농촌 은 종종 해적 에 의해 침략 된다. 척계광은 군대를 이끌고 복건에 들어가 해적을 진압하여 각지의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다. 백성들은 늘 밥을 보내서 제가군에게 병을 치료해 준다. 어느 날, 제가군은 푸저우 남교에 도착하여 길을 따라 몇 차례 승리를 거두고, 이곳에서 반나절을 쉬기로 결정했다. 남교 백성들은 일찌감치 집에 모여 음식을 모아 삼군을 위로했다. 장락에서 출발하여 또 한 명의 적이 푸저우 남교로 돌진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제가군은 긴급히 결집하여 전투를 준비했다. 마을 사람들은 요리하고, 요리를 하고, 연회를 열어 축하하고 있지만, 술자리를 열 수는 없다. 나는 누가 아이디어를 냈는지 모르겠다. 쌀은 펄프, 고기채, 조개, 백합, 목이버섯, 건조개, 가리비 등으로 갈아진다. 혼합해서 고급 맑은 국물로 끓이고, 냄비변에 쌀풀을 헹구다. 15 분도 안 되어 깡통 한 캔이 또 한 캔씩 타버렸다. 모든 병사들이 다 먹고 용감하게 싸웠고, 두 시간도 채 안 되어 모든 적들이 해변에서 소멸되었다. "여름" 은 애국주의의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민족 영웅을 추모한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기나긴 여름 전통 음식

민동에서 담백한 떡을 먹다

민동 장하에서는 주로' 가벼운 빵' (밀가루에 소금을 약간 넣어 구운 것) 을 먹는다. 민동의 주녕, 푸안 등지에서는 광떡을 물에 담가 요리를 만들고, 교성, 복딩 등지에서는 광떡을 반으로 썰어 볶은 콩나물, 부추, 고기, 폐채를 먹는다. 주녕현 춘지진의 일부 마을은' 긴 여름 페이스트' 를 먹고 큰 냄비로 국을 끓인다. 수프의 내용은 매우 풍부해서 고기, 죽순, 나물, 수중닭오리, 두부 등이 있습니다.

저장 () 과 저장 () 의' 칠육 ()'' 삼선 ()' 을 먹다.

장하, 저장 농촌에서는 반드시' 제가죽' 을 먹어야 하는데, 일명' 제가차' 라고도 한다. 칠죽은 이웃집의 쌀, 콩, 흑설탕으로 만든 큰 솥죽입니다. 모두 공유하고 있습니다. 일곱 개의 차는 가족들이 새로 구운 차를 가져와서 섞거나 삶거나 큰 주전자의 차를 만든 다음 모두 모여 마신다.

쑤저우에는' 장하가 삼신을 본다' 는 말이 있다. 삼신' 은 새로 익은 체리, 자두, 밀을 가리킨다. 한편 쑤저우 장샤는 헤스, 글루텐, 죽순, 냉이, 소금에 절인 오리알, 청두도 먹고 싶다. 이날 각 호텔의 장하가 가게에 들어가는 단골 고객들에게 발효백주와 소주를 무료로 증정하기 때문에 장하를' 사료절' 이라고도 부른다.

무석 민간은 줄곧' 장하맛 삼미' 의 풍습을 가지고 있다. 삼선분은 땅, 나무, 물 삼선으로 나뉜다. 삼선식물은 잠두, 냉이, 오이입니다. 세 그루의 신선한 나무는 체리, 비파, 살구이다. 3 대 담수는 헤스, 복어, 고등어입니다.

항주는 여름에' 야샤미' 를 먹는 풍습이 있다. 그날 아이들은 무리를 지어 이웃에게 밥과 고기를 구걸했다. 그리고 들판에 가서 나물과 죽순을 파고, 석두 부뚜막을 만들고, 무료로 구우면' 야하 벼' 또는' 장하 벼' 라고 부른다. 이 풍습은 자신을 거지와 비교해서 재난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장하가 밥을 다 먹고 어른이 광주리 한 광주리, 큰 저울을 가져오셨다. 아이들에게 체중을 재어 그들이 작년보다 얼마나 무거운지 보자.

상해는 여름에 계란을 먹는다. 긴 여름의 그 날, 아이들은 항상 목에 빨간 그물을 달고 있는 계란을 매달았다. 상하이에는' 장하기절' 이라는 말이 있다. 장여름의 이 날 토란과 브로콜리로 만든 부침개를 먹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정오에 남녀노소 모두 체중을 재야 한다.

남방에서는 죽순, 아카시아 콩, 오색 쌀을 먹는다

쓰촨 () 와 기러기 () 산지 집집마다 죽순 () 과 회두 () 를 먹어야 한다. 죽순을 먹으면 뼈가 굳어서 등산에 이롭다고 한다. 청매구이 녹차도 먹고' 여름 먹기' 를 막아야 한다. 두부를 먹는 풍습도 있는데, 두부를 먹으면 비가 두렵지 않고, 붉은 벌쏘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한다.

남방의 일부 지역에서는 장하가 연채 (군다채) 를 먹는 풍습이 있는데, 먹고 나면 여름에 땀띠가 나지 않고 피부가 부드러운 채소처럼 매끈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광시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팥, 콩, 검은콩, 녹두, 녹두 등 오색 콩과 흰 쌀을 섞어' 오색 쌀' 을 만들어 장하미라고 한다.

흑미를 먹다

흑미, 검고 윤기 있고 향기롭고 맛있다. 찹쌀을 검은 잎에 몇 시간 동안 담갔다가 삶아 만든 것이다. 장여름의 이 날, 강남 사람들은 모두 즐겨 먹는다. 이 풍습은 전국 시대의 유명한 군사가 손빈에서 기원했다고 한다.

손빈과 방천은 동창이자 친구이며, 모두 귀신의 곡식 학생이다. 두 사람은 모두 같은 학식이 해박하고 지혜가 풍부하지만 손빈은 정직하고 선량하며, 팡 후안 () 은 계산에 능하다. 그들은 사부님을 따라 3 년 동안 열심히 공부했다. 팡 졸졸 (pang zolao) 은 학업이 완료되었으며, 곧 산을 내려와 이름을 날리려 하고, 사부님을 작별하고, 웨이에 왔다. 손빈은 자신이 아직 학업을 마치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스승을 따라 공부를 계속했다. 유령 기장 은 오랫동안 이 충후하고 정직한 학생을 마음에 들어 그에게 병법을 가르쳐 주었고, 그가 난세를 구할 수 있기를 바라며 큰 공을 세웠다.

2 년이 지나고 어느 날 손빈은 그가 이미 큰 인물이 되어 위국에 가도록 초대했다는 편지를 받았다. * * * 왕위를 보좌했다. 손빈은 매우 기뻐서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러 갔다. 선생님은 편지를 읽고 침묵을 지켰지만 손빈이 하산하는 것에 동의했다.

손빈 웨이 에 도착 하면, 팡 후안 은 왕 웨이 에 그를 추천, 왕 웨이 의 감사 를 받았다. 그 후로 두 사람은 자주 함께 모여 국가 대사를 토론하고, 강병을 부유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법과 전투의 전략을 토론했다. 팡 후안 은 손빈 이 자신보다 훨씬 높은 것을 보고, 방선생이 손빈병법을 가르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미술책을 빌려 보고 싶어 손빈은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실정을 알려주었지만 왕선생은 산을 내려오려 하지 않았다. 팡 후안 불행.

갑자기 어느 날 손빈은 도끼로 사람을 베는 사람들에 의해 납치되어 고문을 당하고 무릎뼈 두 개를 베어버리고 감옥에 던져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손빈이 심하게 아프다. 그는 병졸에게 큰 소리로 물었을 뿐만 아니라, 병졸도 대답하지 않고, 왕위의 명령만 말했다. 손빈은 억울함을 느꼈고, 그는 아무런 잘못도 없었지만, 그는 자신이 왜 처벌을 받았는지 알지 못했다. 그는 팡 후안 자신에 게 공평 하 게 되 고 싶어! 팡 후안 확실히 왔다. 그는 손빈의 부러진 다리를 안고 울음을 터뜨렸다. "왕위가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 손빈도 흐느끼며 방희에게 도움을 청했다. 팡 후안 절망적으로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할 수 있습니다, 내 왕 웨이는 어떻게해야합니까! 클릭합니다

팡 후안 은 매일 방문 뿐만 아니라, 손빈 에게 좋은 차 좋은 식사를 제공합니다. 손빈은 감동하여 역경 속에서 만난다면 옛 동창이 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다. 손빈 다리 장애 이후, 그는 손자병법을 읽었다고 생각하면서 모든 희망을 잃었지만, 지금은 폐인이 되어 공립을 할 수 없다. 살아서 무슨 소용이 있느냐? 나는 몇 번이나 자살하고 싶었고, 모두 팡 후안 (Fang Jun) 에 의해 낙담 당했고, 팡 후안 (Pong Jun) 은 평생 그를 섬기고 싶다고 말했다. 손빈은 듣고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어느 날 팡 후안 (pang Tian) 은 손빈 (sun bin) 을 방문하여 이야기를 나눴다. 팡 후안 말했다: "형제, 당신은 응원해야합니다. 비록 네가 불구가 되었지만, 너는 너의 모든 부대를 데리고 전투에 가서 공로를 세우러 갈 수는 없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의 전투 전술을 적어서, 책 한 권을 써서 내세로 전해도 영원히 전해질 수 있습니다! " 팡 후안 언어의 중심이 길다는 말을 듣고 손빈은 이치에 맞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날부터 손빈은 일찍 일어나 어둠을 탐내고, 침식을 잊고, 매일 끊임없이 미술책을 썼다. 팡 후안 (Pong Jun) 은 더 부지런히 왔고, 추위와 추위에 대해 묻고, "손자병법" 의 작문 진도를 점검하고, 그에게 몸조심하라고 권했다. 손빈은 팡 후안 (Pong Jun) 의 애정 어린 우정과 근면에 감사 드리며, 팡 후안 (Pong Jun) 에게 적어서 그의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몇 달이 지나고 손자병법이 곧 쓰여질 것이다. 어느 날 손빈을 지키던 노간수가 손빈에게 열정적으로 말했다. "선생의 전쟁이 다 끝났으니, 나는 반드시 최선을 다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주겠다." 손빈은 웃으며 말했다: "노인, 필요 없어. 예술을 잘 쓴 후에 나는 큰 것을 줄 것이다. 우리는 오랜 친구이고, 그에게 맡기면 안심이 된다. "

간수가 듣고 놀라서 입을 크게 벌리고 한참 동안 말을 하지 못했다. 손빈은 놀라서 물었다. "너 왜 그래? 클릭합니다 늙은 간수가 한숨을 쉬며 슬프게 말했다. "선생님, 너무 착해요. 폼이 널 해쳤어! 그는 단지 너의 재능이 싫어서 너를 모함한 것이다! " 그렇습니다. 팡 후안 (팡 후안) 은 지혜가 많지만 마음이 좁고 질투심이 많습니다. 그는 전쟁의 예술 에 능통 손빈 을 보고, 미래 에 영향을 두려워, 디자인 액자, 그에게 벌금을 부과, 그래서 그는 전쟁의 예술을 속이려고 모든 말을 가지고 출전할 수 없었다.

손빈은 늙은 간수의 말을 듣고 청천벽력처럼 어리석은 눈이었다. 그는 심사숙고한 후, 마침내 문득 깨달았다, 방범의 험악한 의도를 간파했다. 그는 매우 화가 나서, 그가 존경하는 동창 친구가 간사한 소인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는 쓴 군사 서적을 전부 불태워 대책을 생각했다.

다음 날, 팡 후안 은 감옥에 와서 손빈 봉두 스케일 얼굴 을 보고, 울 수 없다, 미친, 쓴 병법이 이미 타 버렸다. 그는 화가 나서 손빈 () 을 돼지우리 () 에 가두라고 명령하여, 그가 정말 미쳤는지 거짓인지 감시하였다. 누가 알겠는가, 얼마 지나지 않아 손빈이 그의 돼지 구유를 베고 쿨쿨 잠들었다.

이때부터 손빈은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미쳐서 하루 종일 돼지와 섞였다. 노간수가 손빈의 처지를 동정하여 그가 나날이 수척해지는 것을 보고 온종일 시무룩하다.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노간수의 아내는 "검은 잎에 찹쌀을 담가 삶아 작은 덩어리로 빚고, 색깔 모양은 돼지 똥과 비슷해 방희를 속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빈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는 계책을 내놓았다. 늙은 간수가 기뻐서 아내가 빨리 처리하게 했다. 그것은 긴 여름이었고, 늙은 간수가 당직을 섰을 때, 그는 해만두를 손빈에게 주었다.

총명한 손빈은 말할 필요도 없다. 방졸이 그를 보러 와서 웃으며 옆에 있는 돼지 똥을 잡고 팡 후안 쪽으로 던졌다. 팡 후안 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피하지만, 여전히 돼지 배설물 을 뿌렸다. 손빈은 손뼉을 치며 웃었다. "이 돼지 똥이 맛있어요. 안 먹어도 먹어요." 그는 말하면서' 돼지 똥' 을 만지며 먹기 시작했다. 팡 후안 (Pong Jun) 은 손빈 (손빈) 이 돼지 똥을 먹는 것을 보았고, 그가 정말로 미쳤다고 믿고 규제를 완화했다.

제나라는 일찌감치 손빈의 재능을 들었다. 논지는 사람을 파견하여 노간수와 함께 손빈을 구조하도록 설계했다. 손빈은 제나라에 와서 군사로 경배되어 휠체어에 앉아 전쟁을 지휘했다. 나중에 제나라와 위국이 전쟁을 시작했다. 마릉도에서 손빈이 위군을 물리치고 팡 후안 () 을 사살하여 마침내 원수를 갚았다.

손빈은 노간수에게 매우 감격했다. 장하를 갈 때마다 그는 검은 잎사귀의 탕원을 먹는다. 사람들은 손빈의 정직한 재능에 감탄하여 장여름에 검은 쌀을 삶았다. 긴 여름에 검은 쌀을 먹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흑쌀을 먹으면 바람을 제거하고 해독할 수 있어 모기도 물지 않는다고 한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긴 여름의 유래

매년 5 월 5 일이나 6 일, "두지는 동남을 가리키며, 비는 긴 여름이다. 만물생은 여기보다 길고 태양은 황경 45 도에 달하므로 긴 여름잎인 20 1 1 음력 5 월 초 4, 20 1 1 장하 금요일이라고 합니다 장하절기는 전국 말기 (기원전 239 년) 에 확립되었고, 장여름은 계절의 교체를 예고하며, 고대에는 음력에 따라 사계절이 있는 여름의 날이었다. 예를 들어, "이주수 시훈해" 는 "긴 여름의 날은 귀뚜라미처럼 들린다" 고 말한다. 다섯째 날, 지렁이가 나왔다. 또 다른 5 일 후, 왕과생. 그것은 하몽이 시작될 때의 현상학적 광경을 묘사한다.' 24 절기' 는 "입하의 시작이기도 하고, 입하할 때, 거짓이기도 하다. 이때 만물은 모두 거짓이다" 고 말했다. 이곳의' 거짓' 즉' 대' 는 봄에 파종한 식물이 이미 직립하여 자라는 것을 가리킨다. 실제로 기후학 기준에 따르면 일일 평균 기온이 22 C 이상으로 안정적으로 상승하며 여름부터 시작한다. 천문학에서 장샤는 여름이 봄에 작별하는 시작이라고 말했다. 기온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무더위가 오고, 뇌우가 증가하고, 농작물이 성수기에 들어섰을 때, 사람들은 장하를 중요한 절기로 삼는 것에 익숙해졌다. "장하" 전후에 우리나라는 푸저우에서 남령선 남선까지 진정으로' 나무가 어두컴컴하고 발코니가 연못처럼 비친다' 는 여름이었고, 동북부, 서북부 일부 지역은 이제 막 봄이 되었는데, 전국 대부분 지역의 평균 기온은18 ~ 20 C 정도입니다. 5 월에는 많은 곳에서 회화꽃이 만발했다.

고대 중국에서는 긴 여름이 세 기간으로 나뉘었다. "하나는 귀뚜라미의 울음소리를 기다리는 것이다. 둘째, 지렁이가 나타나기를 기다린다. 왕과생을 기다리다. " 즉, 이 절기에는 먼저 밭에서 캥거루 (즉, 개구리) 가 개굴개굴 (즉 개구리)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지렁이가 흙에서 흙을 파내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왕과의 덩굴이 기어올라 빠르게 자라기 시작한다.

긴 여름에 만물이 번창하다. 명나라 사람들이 쓴' 팔장호생' 이라는 책은 "하몽의 날, 천지가 합치면 만물이 모두 아름답다" 고 말했다. 이때 여름 수확작물은 성장 후기에 접어들고, 겨울 밀은 꽃이 피고, 유채는 성숙에 가까워지고, 여름 수확작물은 그해에 기본적으로 이미 확정되었다. 그래서 농업 속담에는' 긴 여름에 여름을 본다' 는 말이 있다. 벼 재배와 기타 봄파종 작물의 관리도 바쁜 계절에 접어들었다. 이에 따라 중국은 장하절기를 중시해 왔다. 주조 () 때 장하 () 의 날 황제는 문무백관을 직접 이끌고 교외로 나가' 여름 맞이' 를 하고, 사도레든 등 관원에게 각지로 가서 농민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독려했다고 한다. 긴 여름이 지나고 강남이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강우량과 비오는 날이 눈에 띄게 늘었다. 계속되는 비오는 날은 농작물에 습해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또한 많은 질병의 유행을 일으킬 수 있다. 밀 이삭 개화기는 적색병에 가장 쉽게 감염되는 시기이다. 앞으로 따뜻하지만 비가 많이 오는 날씨가 올 것으로 예상되면 초화기부터 성화기까지 약제 살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남방 면화는 비가 내리거나 얼핏 따뜻해지는 날씨 조건 하에서 탄저병, 급냉병 등의 병해 폭발을 일으켜 대면적의 묘목이 결핍되는 경우가 많다. 제때에 필요한 온난화 및 습도 감소 조치를 취하고, 화합 통제, 보모, 장모를 쟁취해야 한다. 장하 다종 모종, 창고에 양귀비를 많이 거두다' 는 장하 전후가 대강남 북올벼 모내기의 붉은 계절이다. "보름달 묘목은 심을 수 있고, 보름달 풀은 뿌릴 수 없다." 이때 기온은 여전히 낮다. 묘목을 심은 후 즉시 관리를 강화하고, 일찍 추비를 하고, 일찍 밭을 갈고, 일찍 벌레를 치료하고, 일찍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중벼를 파종할 때는 소미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때 차나무의 봄끝이 가장 빨리 발달한다. 그것들을 무시하면 찻잎이 늙는다. 속담에' 곡우는 적게 따고, 긴 여름은 따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듯이, 힘을 집중하여 일괄적으로 수확을 해야 한다.

장하 전후로 화북 서북의 기온이 비교적 빨리 상승하지만 강수는 여전히 많지 않다. 또한 봄바람은 세고 증발은 강렬하다. 대기 건조와 토양 가뭄은 종종 농작물의 정상적인 성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특히 밀 그라우팅과 젖이 익기 전후의 건열풍은 감산을 초래하는 중요한 재해성 날씨이며, 시기적절한 관개는 가뭄에 저항하고 방재를 막기 위한 핵심 조치다. "긴 여름 괭이는 사흘 동안" 이때 잡초가 빠르게 자란다. "하루는 김을 매지 않고, 3 일에는 괭이를 하지 않는다." 중경 제초는 제초, 가뭄, 침수 방지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온을 높이고 토양 양분 분해를 가속화하여 면화, 옥수수, 수수, 땅콩 등 작물의 육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을 (를) 참고하십시오

기나긴 여름의 풍습과 활동에 관한 관련 문장?

★ 긴 여름의 관습과 활동은 무엇입니까?

★ 긴 여름 절기에는 어떤 관습과 활동이 있습니까?

★ 긴 여름 민속 전통 관습과 활동

★ 긴 여름 관습과 활동

★ 긴 여름 전통 풍습 활동

★ 장하절기에는 어떤 풍습이 있습니까?

★ 긴 여름 긴 여름 민속 활동은 무엇입니까?

★ 장하에는 어떤 절기 풍습이 있습니까?

★ 긴 여름 민속 습관

Var _ HMT = _ HMT | | []; (function () {var hm = document.createelement ("스크립트"); Hm.src = "/hm.js? Cb1587 ad6 F9 e6358 c6ab 363586 b8 af 79 "; Var s = document.getelementsbytagname ("스크립트") [0]; S.parentNode.insertBefore(hm, 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