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덕에 관한 시와 유명한 인용문
미덕에 관한 시와 유명한 인용문
1. 미덕에 관한 시
미덕에 관한 시 1. 도덕에 관한 고대 시
1. "Lienvcao" Tang
p>우퉁은 서로를 늙게 대하고, 원앙은 둘 다 죽게 됩니다.
순결한 여성은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더라도 남편에게 합당합니다.
파도가 없을 것이라고 맹세하지만 내 마음은 고대 우물에서 흘러나온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순결한 여인과 순교자를 찬양하는 시이다. 봉황나무는 함께 늙고 원앙은 함께 죽는다. 이는 순결한 여인이 남편을 희생하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이는 시인의 성실성에 대한 주장과 권력자와 공모하려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봉건적 윤리와 윤리를 견지하고 봉건적이므로 비판받아야 한다.
2. 당나라 이백의 "맹호연에게 바친 선물"
저는 맹스승님을 사랑하고,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미인은 왕관을 버리고 백두는 솔구름 속에 누워 있다.
술 취한 달은 성자들을 자주 유혹하고, 잃어버린 꽃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산은 안전해서 우러러보며 맑은 향기에 절하기만 하면 됩니다.
시 전체가 맹호연의 우아하고 절제된 성격을 찬양하고 있다. 관직을 버리고 은둔하고 달빛술에 취하며 꽃에 푹 빠져 있는 맹호연의 고상한 성격을 묘사한 마지막 대련은 맹호연의 우아함을 장엄한 산에 비유하여 우울함을 자아낸다.
2. 도덕수양에 관한 시
꽃 중에 국화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꽃이 피고 나면 더 이상 꽃이 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나라 원진의 『국화』) 꽃 중에서 국화를 특별히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국화가 피고 나면 더 이상 감상할 꽃이 없기 때문이다. 이 문장은 서리를 자랑하고 시드는 국화의 강인한 성격을 함축적으로 찬양하고 있다.
2. 노년이 오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부와 명예는 나에게 떠다니는 구름과 같다. (당나라의 두보, 『』) 주홍색과 청안료인 단경은 회화를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내가 늙어가는 것을 느끼지 못한 채 평생을 그림에만 전념했다는 것을 말해준다. 부와 명예는 하늘에 떠 있는 구름처럼 나에게 무관심하다. 이 시는 예술에 전념하고 명예와 부를 걱정하지 않는 유명한 화가 조바(曹寶)의 숭고한 정서를 찬양하고 있습니다.
3. 부는 음란하지 않고 가난은 행복이다. (송나라? 성호) 부에 속지 않고 가난에도 만족하는 사람은 이 경지에 이르러야 영웅이라 할 수 있다.
오늘날에는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 명예나 부를 구하지 않는 인자한 사람의 고상한 자질을 묘사하는 단어로 새로운 의미가 부여되었습니다. 4. 복숭아, 자두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나만의 흔적이 생긴다.
("역사적 기록") 芊(xī): 작은 길.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는 말은 못하지만 그 향기로운 꽃과 달콤한 열매는 사람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따고 싶게 만들고, 나무 아래에는 자연스럽게 길도 만들어집니다.
이 문장은 도덕성이 높은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5. 무관심이 없으면 분명한 야망도 없고, 평온함이 없으면 원대한 목표도 없습니다.
(삼국지? 촉? 제갈량의 『계명서』) 무관심과 소수의 욕망을 키우지 않으면 평화로운 마음 없이는 순수한 열망을 가질 수 없으며 외부 간섭을 제거하지 않으면 고상한 목표를 이룰 수 없습니다. 목표. 제갈량은 도덕을 닦고 학문을 하려면 먼저 명예와 부의 굴레에서 벗어나야 하며, 성급함을 피하고 재능을 키워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6. 친구 없이 혼자 공부하는 것은 외롭고 무지한 일이다. ("의례? 배움의 책") 서로 배울 친구 없이 혼자 공부하면 지식이 얕아지고 지식도 제한될 것입니다.
7. 과거를 잊지 말고 미래의 교사가 되십시오. ("전국정책? 조재이")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고 미래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8. 그런데 수위가 바위가 하나도 없는 곳이라 가라앉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당나라? Du Xunhe의 "Jingxi")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안일하고 태만하지 말고 조심하라고 사람들에게 경고합니다.
가라앉다: 난파되어 익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9. 작다고 악을 행하지 말고 작다고 선을 행하지 말라.
('삼국지') 작더라도 나쁜 일은 절대 하지 말고, 작아도 좋은 일은 하세요. 10. 잘못된 것이 있으면 고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격려를 더하십시오.
(논어) 매일 자신을 대하고 반성하세요. 실수가 없으면 바로잡으세요.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의견에 대해서도 이러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11. 걱정과 노동은 나라를 젊게 만들지만 여가는 인생을 망칠 수 있다. (송나라 구양수의 『오대역사영관서』 서문)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면 큰 성취를 이룰 수 있고, 안일을 탐하고 쾌락을 탐하면 필연적으로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12. 말은 충실하고 행동은 단호하게 하세요. (논어) 우리는 말할 때 약속을 지켜야 하며, 행동할 때에는 결단력 있고 철저해야 합니다. 이것이 인간의 원칙이자 덕목입니다.
13. 태산은 흙이 없어서 커질 수 있고, 바다는 작은 시냇물을 받아들이지 않아서 깊어질 수 있다. (진리사의 "항의와 추방의 책") 하자: 거절하고 포기하십시오.
그냥: 성취. 원래의 비유는 위대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 인재를 모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식이 있어야만 더 깊은 성취를 이룰 수 있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14. 매화는 눈보다 덜 하얗지만, 눈은 매화보다 향기가 덜하다.
(송나라 루메이 포의 '눈 매화') 매화는 눈꽃만큼 하얗지 않고, 눈꽃은 매화만큼 향기롭지 않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각자의 강점과 약점을 갖고 있으며, 서로에게서 배우고 약점을 보완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15. 나라를 위해 살고 죽는다면 왜 불행이나 행운 때문에 그것을 피해야 합니까? (청나라? Lin Zexu의 "수비대에 가서 입구에서 가족에게 말한다")는 의미 : 함께, 배달.
나라에 도움이 된다면 목숨도 바칠 수 있다.
재난이 닥쳤을 때 우리는 어떻게 재난으로부터 도망치고 행복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까? 이 시에는 국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개인의 손익을 개의치 않는 임칙서의 숭고한 정서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16. 참외밭은 신발을 신을 수 없고, 매화나무는 왕관을 쓰지 않는다. (고대 중국 월복시 "신사의 행위") 멜론 밭에서 신발을 집으려고 몸을 굽히지 마십시오(멜론을 따는 것으로 착각하지 않도록).
매화나무 아래서 모자를 자랑하려고 손을 들지 마세요(자두를 훔친 것으로 오해받지 않도록). 사람들이 당신을 의심할 만한 곳에서는 조심하고, 당신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조심하라는 비유입니다.
17. 신사는 관대하지만 악당은 늘 걱정이 많다. (논어) 군자는 도덕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악당이란 도덕성이 낮은 사람을 뜻한다. 이 두 문장은 신사의 마음은 평탄하고 넓지만, 악인은 종종 비좁고 걱정이 많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18. 높은 산은 멈춰 있고, 풍경은 멈춰 있다. (시경? Xiaoya) Jingxing (háng): 주요 도로.
중지: 보조 단어, 의미 없음. 두 문장의 원래 의미는 산을 만나면 마음껏 우러러보고, 길을 만나면 순조롭게 지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후 '산'은 고상한 도덕을 비유하는 말로, '징싱'은 올바른 행동을 비유하는 말로 사용된다. 뜻은 '산처럼 고상한 사람은 남에게 존경을 받고, 행실이 정직한 사람은 남의 뒤를 따른다'이다.
19. 연꽃이 지고 나면 비옷은 없지만, 여전히 자랑스러운 국화 서리가지가 남아 있다. (Su Shi의 "Liu Jingwen에게 선물") Qing (qíng): 잠깐, 들어올림.
레인커버는 연잎을 뜻하는데, 우산을 펼쳐 놓은 모습과 비슷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두 문장의 뜻은 '연꽃이 지면 우산처럼 받쳐준 연잎도 시들지만 국화는 시들지만 혹독한 서리 속에 늠름하게 서 있는 가지가 남는다'이다.
시에는 국화를 배경으로 연꽃을 사용하여 친구의 숭고한 감성에 대한 감탄을 표현합니다. 20. 북풍에 날려 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편이 낫다.
(송나라 정육초의 『국화』) 매서운 북풍에 쓰러지느니 차라리 입에 향기를 머금은 채 나뭇가지에 죽고 싶다. 시인은 국화를 통해 자신의 확고한 애국심을 표현했습니다.
21. 믿음이 없는 사람은 무엇이 가능한지 모른다. (<논어>) 저는 정말 부정직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사람이 부정직할 수 없다는 뜻이다. 22. 군자의 아름다움은 남자의 아름다움이지만, 남자의 악은 그렇지 않다.
(논어) 군자는 남이 좋은 일을 하도록 도와주고, 남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지 않습니다. 23.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하지 마십시오.
("논어")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24. 사람은 구리를 거울로 삼아 옷을 고치고, 득실을 안다. ("Zi Zhi Tong Jian") 다른 사람의 경험과 교훈을 통해 자신의 말과 행동을 비교하는 데 능숙하다면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알게 될 것입니다.
25. 말하는 사람은 죄가 없으나 듣는 사람은 경고를 받습니다. ("마오쩌둥 시 서문")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은 죄가 없지만 듣는 사람은 경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26. 나 아닌 사람은 나의 스승이고 나에게 아첨하는 사람은 나의 도둑이다. ("순자") 나의 잘못을 정확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나의 스승이고, 나의 장점을 올바르게 긍정하는 사람은 나의 친구이고, 나에게 맹목적으로 아첨하는 사람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3. '덕'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관심이 없으면 뚜렷한 야망도 없고, 평온함이 없으면 진전도 없습니다. ——"계명의 책" 제갈량(한)
2. 교만하고 교만하면 정력을 자극하지 못하고, 성급하면 능치 못하느니라 당신의 본성을 기르기 위해. ——"계명의 책" 제갈량(한)
3.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서 순결을 지키십시오. ——'석송' 우천(명나라)
4. 군자는 몸을 보호하기 위해 덕을 실천하고, 소인은 몸을 파괴하기 위해 탐욕을 실천한다. ——"석원·담공" 유향(한)
5. 나무를 심는 자는 뿌리를 닦아야 하고, 덕을 심는 자는 마음을 닦아야 한다. ——"전희록1" 왕수인(명나라)
6. 덕을 위와 비교하고 아래와 비교하고 싶다. 자신을 위의 사람들과 비교하면 부끄러움을 깨닫게 되고, 아래의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하고 싶어지면 만족하게 됩니다. ——"심견·잡담 제2부" 순위(한)
7. 작다고 악을 행하지 말고 작다고 선을 행하지 말라. 유덕하고 유덕한 사람만이 다른 사람에게 순종할 수 있습니다. ——Liu Bei
8. 마음을 넓히고 예약하고 두껍고 얇게 축적하십시오. ——Su Shi
9. 지식이 풍부하고, 질문하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명확하게 분별하고, 부지런히 실천하십시오. ——"의례서")
10.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르고, 깊은 시내에 가지 않으면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모른다. 땅이 얼마나 두꺼운지 모릅니다. ——"Xunzi")
11. 날지 않으면 하늘로 솟아오를 것이고, 노래하지 않으면 블록버스터가 될 것이다. ——사마천
12. 남을 걱정하지 않으면 자신을 모르고, 걱정하면 남을 모른다. ——공자
13. 중니(忠弟)가 부르며, 덕의 최고 경지에 도달한다. 나는 여전히 음(陰)을 섬기며 그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단거흥" 조조(삼국지)
14. 덕이 부족하지 않으면 변화는 필연적으로 일어난다. ——"동보가사" 조조(삼국지)
15. 장군은 자신의 덕행이 남다른 것을 알고 도장에서 항상 불경을 본다. ——"선사 Tiying" Yaqi(당나라)
4. 덕에 관한 시
Mingde Fu
Hu Bingyan
해와 달이 조화를 이루어 모든 일이 잘되느니라.
강함과 부드러움이 서로를 감싸안고 음양이 균형을 이룬다.
황금까마귀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얼음혼은 활력을 선사합니다.
신광은 밝게 빛나고 상아는 정신을 깨우친다.
올바른 장소에 머물면서 올라갈 용기를 가지세요. 도를 바탕으로 당신의 본성을 따르십시오.
자연을 따르고 규칙을 따르세요. 그러나 태초에 모든 것이 생겨났습니다.
본래의 마음은 온유하고 사심이 없으며,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솟아 오른다.
큰 길은 무형이고 말이 없다.
그것은 하늘과 땅의 성령으로 나타나며 생각과 선행을 불러일으킨다.
사람들에게 인간관계의 미덕을 가르치고 자연의 미덕을 선사한다.
사물을 관찰하여 지식을 얻고, 성실하고 바르며, 예를 실천하고 성실하게 몸을 닦으십시오.
화목한 가정이 세상을 번영시키고, 국민에 대한 최고의 친절과 친절이 지켜질 것입니다.
그의 충성심을 이해하고 온 마음을 다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합니다.
인자하고 효도하며 관대하고 친절하며 효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온화하고 정중하며, 정중하고, 진실하고 친절해야 합니다.
겸손하고 관대하며 세상에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대하십시오.
밝은 마음과 도덕적인 성품을 갖고 있다면, 연민이 가슴을 가득 채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자비롭고 조화로우며 현명하고 선한 일을 하세요. Ying Xiao는 항상 옳은 일을 할 것입니다.
자제하고 예절을 회복하며, 도덕을 지키고, 충성하고 교만하지 마십시오.
덕과 덕은 본성에서 나오는 것으로 인(仁)과 예(信)가 둘 다 있다.
하늘과 땅이 맑고 밝아 모든 영혼에게 이로움을 줄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은 시안닝이고, 중국은 다퉁이다.
미덕을 알고 그에 따라 행동하고, 예절을 이해하고 따르며,
좋은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좋은 사람들과 화목하십시오.
인간윤리를 준수하고 근면하고 단순하며 항상 도덕성과 선량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고대에 남겨진 미덕은 수천 세대에 걸쳐 사람의 마음 속에 불타 올랐습니다.
이제 수천년 동안 선한 사람들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합니다.
성인은 도를 실천하고, 황제는 깨달음을 실천하고, 군자는 예절을 실천하며, 세상은 도덕을 실천합니다.
도는 오덕 위에 있고 덕은 부의 근원이다. 안으로는 평온하고 적은 욕망을 닦고, 밖으로는 천도의 참기를 닦는다.
덕스러운 마음은 공허함과 공명을 낳고, 덕을 닦으면 성품과 도리를 닦는다. 자신의 덕을 잊지 말고 앉고 서고, 나갈 때마다 친절한 마음을 가지라.
Dewei는 세계를 지배하고 사물의 항구는 번영합니다. 이는 중국 윤리의 핵심이자 민족 문화의 기초입니다.
유교, 도교, 달마, 불교 등 분명한 미덕이 존재한다. 전통사상이론에 참여하여 인애, 효, 형제애의 정신을 고양한다.
충성스럽고 애국심이 강하며 근면하고 검소하며 정직합니다. 유익을 보고 의를 생각하며 겸손하고 예의를 갖추라.
덕이 있으면 천하가 평안해지고, 덕이 있으면 만민이 이롭게 되며, 덕과 법이 있으면 사회가 평안해지고, 덕이 만세에 흥성하리라.
5. 도덕과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음과 낙의 재상에게 이별"
(당나라) 초광시
화산산을 방황하는 자들은 검은 머리칼과 젊음을 가질 것이다. 도덕은 신선의 도덕과 같고, 존경과 열등함은 장인의 도덕이다.
군청 소재지는 징로(Jing Road)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관저에 있습니다. 경의 가지가 범람하고 샘물이 샘물을 비웃습니다.
나머지 과거는 제 3의 눈에 있고, 일반적인 각도는 당신을 따릅니다. 추위와 더위가 왔다가 이제는 연봉이 복원되었습니다.
가까운 사람이든 먼 사람이든 이별을 고할 필요는 없으며, 이별을 해야 비로소 슬픔을 느낄 수 있다.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바람과 비를 보는 것은 슬프다.
2. '련소' 당나라 맹교
오통이 늙어 서로를 대하면 원앙은 둘 다 죽는다.
순결한 여성은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더라도 남편에게 합당합니다.
파도가 없을 것이라고 맹세하지만 내 마음은 고대 우물에서 흘러나온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맹호연에게 바친 선물"
(당나라) 이백
저는 맹선생을 사랑하고 그 분은 전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미인은 왕관을 버리고 백두는 솔구름 속에 누워 있다.
술 취한 달은 성자들을 자주 유혹하고, 잃어버린 꽃은 당신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산은 안전해서 우러러보며 맑은 향기에 절하기만 하면 됩니다.
4. 검문에 새겨져 있다
(당나라) 이연
두 개의 검 위에 굴레를 천천히 달고 돌 가장자리를 따라 걷는다. 수천 건의 검색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하며 수천 건의 희생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비록 도덕상 이득은 없지만 나라가 험난해야 겸손해질 수 있다. Chengque Road를 돌아 보면 구름과 나무가 있습니다.
5. "Fenghexing White Deer Temple Yingzhi"
(당나라) Zhao Yanzhao
구름이 장면의 절반을 차지하고 별이 하늘에 앉아 있습니다 . 현종 성인이 시골에서 태어났고, 가족은 불멸의 벽라를 찾고 있습니다. 옥잔 루안은 장수를 권하고, 보물계산학은 한 해를 알려준다. 영광을 본 후에는 도덕적인 장을 감상하게 될 것입니다.
6. 덕에 관한 시
야자비옷을 입은 채 배를 타고 차가운 강물 속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남자.
출처 : 당나라 유종원의 "강의 눈"
설명
눈 사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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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홀로 낚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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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부로서의 유한장의 이미지는
작가의 불굴의 의지를 반영한다
정치개혁 실패 이후
많이 보는 사람은 아는 사람이고, 많이 듣는 사람은 아는 사람이다.
한나라 환관의 『소금론·협회』출처
지식의 설명: 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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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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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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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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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지시 : 고의적이고 자기 의지가 있습니다. 더 많이 읽는 사람은 지식이 많고, 더 많이 듣는 사람은 똑똑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거부하는 사람은 폐쇄적이며, 자기 뜻대로만 하는 사람은 고립되고 무력하다는 뜻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독선적이지 않고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상의 공덕을 공덕으로 삼고 이를 이용하지 않는 이를 훌륭한 공직자라 한다.
청나라 왕푸지의 『도동견륜』 2권에서 발췌
세상 사람들의 공적을 공로로 여기지만, 그 공로를 공로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점을 설명한다. 자신의 장점을 최고의 공덕이라 부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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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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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첫 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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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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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도적인 사용,
자신의 장점으로 인식...
이 문장은 하나님의 공로를 탐내지 말고 이미 공로를 얻었다고 생각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지위를 무시하는 문제가 아니라 덕을 무시하는 문제이다.
남송 판예의 『후한·장형전』에서 발췌
이 문장의 뜻은 '낮은 지위를 걱정하지 말라. 그러나 낮은 도덕적 교양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마음의 죽음보다 슬픔이 더 크고, 사람의 죽음도 차선이다.
출처
"장자·천자방"
설명: 사람에게 있어서 퇴폐적인 마음과 무기력한 정신보다 더 비극적인 것은 없습니다. 육체의 죽음, 그것이 그 다음으로 중요한 일이다.
자신의 이익을 이용하여 자신을 이롭게 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세상이 이로 인해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손해를 이용하여 자신을 해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세상이 손해를 면하게 될 것입니다.
청나라 황종희(黃宗熙)의 『방문을 기다리는 명이·원군』에서 발췌
설명: 해제, 면제. 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이익으로 여기지 말고 전 세계 사람들을 이익으로 여기십시오.
자신의 손해를 손해로 여기지 마십시오.
p >하지만 전 세계 사람들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이상정치의 아름다움에 대한 작가의 찬사이다
세상은 그 나름의 여론이 있고, 사랑, 미움 등이 빼앗아갈 수 있는 것은 다름과 유사점이 아니다.
/p>
누군가의 사랑이 아닙니다
증오와 의견 차이는 바뀔 수 있습니다.
관심이 없으면 뚜렷한 야망도 없고, 평온함이 없으면 원대한 목표도 없습니다.
삼국지·제갈량의 『계명서』출처
마음이 명철하지 않고 욕망이 적으면 야망을 이룰 수 없다고 설명한다. 명확하고 침착하지 않으면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7. 덕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신연잎(리칭자오) 낮의 시작에 이슬이 내리고, 긴 밤이 가득 차 있고, 긴 낮이 나누어진다.
물가를 둘러싸고 있는 탑들이 우뚝 솟아 있다. 직란은 장수의 상징이며, 비녀와 와트가 정원을 가득 채웁니다.
꽃은 부드럽고 옥은 순수하며 잔에는 핑팅이 없습니다. 학은 가늘고 소나무는 푸르고 기운은 가을달과 경쟁한다.
덕에 관한 그의 글은 그를 날로 유명하게 만들었다. 장관이면서도 고위 공직자라는 사실이 자랑스럽지 않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돌을 놓아야 한다. 진원춘은 오작사단지(이도춘)에게 열심히 일하도록 했고, 건궁에 삼각대를 설치하고 곤 위치에 화로를 설치했다.
이 불은 약해서 효과가 없습니다. 가지를 낭비하지 않고 전진하고 후퇴할 수 있습니다. 음양이 오고 가고, 구름이 움직이고, 비가 안도감을 주고, 주인의 비밀이 항상 그 길에 있다.
마음이 평안하고 공허한 정신이 어리석지 않아 어두운 길을 밝혀준다. Xingzong은 Xuanzhu를 깨달았습니다.
이생은 태극권 도표의 기초입니다. 원의 바깥쪽으로는 동그란 빛이 터지고, 안쪽에는 진실만이 보인다.
한 호흡이 근본으로 돌아가고, 6개의 문과 3개의 기능이 모두 덕으로 지탱되고 있다. 필멸의 세계에 살면서 날카로운 칼날을 숨기고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구양수재를 시험(치지)에 보낼 때, 고등과학에 대한 어떤 도움도 없이 주저하지 말고 빈손으로 가세요. 단지 기사가 좋고 미덕이 많다는 것뿐입니다.
하늘에는 1인치의 연기, 수천 개의 서리와 눈이 쌓여 있습니다. 동양으로 돌아와서 키스를 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공경하라(시집) 공경하라 공경하라 하늘의 차원이 네 생각을 나타내느니라. 인생은 쉽지 않습니다. 높은 것 같은 것도 없습니다.
즈히가 군인들을 항복시켰고, 일본 감옥이 여기에 있었다. 웨이위 소년, 똑똑하지 않다면 그만 두세요.
해가 뜨고 달이 뜨듯 배움이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조심하실 때 나에게 덕이 되는 방법을 보여 주십니다.
수컷 꿩(시경) 수컷 꿩이 깃털을 펴고 날아다닌다. 나는 임신 중이므로 그만 두겠습니다.
수컷 꿩이 날아다니는데, 그 소리가 아래서 들려온다. 신사님, 도와주세요.
해와 달을 바라보며 오랫동안 생각한다. 길의 구름이 멀리 있는데 과연 구름이 올 수 있을까? 바이어 신사님, 당신의 미덕을 모르십니까? 걱정하지 않고 구하지 않는다면 감사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당흥(조조) 주희보창(周熙昌)은 이 성덕을 귀중히 여겼느니라.
세상에는 세 부분이 있지만 두 부분이 있습니다. 당신이 수련에 기여한다면 당신의 성실성은 번영하지 못할 것이다.
Chonghou는 그를 비방하여 구금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용서를 보고 그가 정복할 수 있도록 도끼와 도끼를 그에게 주었다.
종니가 말했듯이 그는 가장 높은 덕의 경지에 이르렀고 여전히 음을 섬기며 그 아름다움을 논한다. Qi Huan의 장점이 가장 먼저 지배적이었습니다.
아홉 왕자가 뭉쳐 세계를 통치한다. 세계를 정복하려면 군용 전차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는 올곧지만 불합리하지 않으며 그의 덕은 전설적이다. 공자는 한숨을 쉬며 이우를 불렀고, 백성들은 그의 은혜를 받았다.
절에는 누구도 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Xiaobai는 감히 감히 하나님의 능력이 너무 가깝습니다.
진웬 역시 횡포하고 천왕을 숭배한다. 그는 귀찬(Gui Zan)과 도통(Tao Tong) 활, 천 개의 활과 화살과 삼백 명의 군사를 받았습니다.
왕자를 복종시키고 스승에게 존경을 받기 위해서다. 전 세계 사람들이 이 소식을 듣고 그의 이름은 Yaqi Huan이었습니다.
하양에서의 만남은 자신을 주왕이라고 거짓으로 칭했기 때문에 이름도 달랐다. 동복 가사 (조조) 덕이 부족하지 않으면 변화는 반드시 일어납니다.
정강성은 포도주를 마시고 땅에 쓰러져 죽었습니다. 궈징투는 뽕나무 정원에서 죽었습니다. 도인(익명)은 장수하고 새 생명을 얻었다.
선을 위해 시상식이 준비됐다. 따뜻한 날씨가 긴 하루를 맞이하고, 보물책은 아름다움으로 빛납니다.
회음이라는 이름은 야오먼(Yaomen)에서 따왔습니다. 덕은 존재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치지이를 더욱 존경하게 될 것입니다. Xingxiangzi (Wang Zhe)는 북을 칠 때만 소리가 나고 물은 고결하고 향기롭습니다.
거북이와 상서로운 파도를 보세요. 코 전체가 쌕쌕거리고 눈이 어지러워진다.
맑은 파도 속에서 놀고, 맑은 파도 속에서 수영하고, 강물에 숨어보세요. 블랙 미스트가 응축되어 피부를 채워줍니다.
굳게 차단하고 믿으시겠습니까? . 위아래로 돌진하며 옆으로 흐릅니다.
원(文)으로 변해 덮개를 형성하고, 쌓여서 서리가 된다. Xingxiangzi (Wang Zhe)는 두 개의 북을 친 후에야 친구를 사귀고 황금의 미덕은 향입니다.
호랑이 위에 아기를 앉혀보세요. 허리에는 흰색 칼날이 매달려 있고, 녹색 강철 손을 쥐고 있습니다.
수백 마리의 귀신을 쫓아내고, 수천 마리의 귀신을 멸하고, 모든 귀신을 멸망시키라. 숲이 넓게 나타나고, 곳곳에 은빛 빛이 퍼진다.
두첸두안, 공정쿠이강. 남서쪽 비트는 향기를 나타냅니다.
좋은 일이 열리고, 좋은 일이 드러나고, 행운이 번창한다. Xingxiangzi (Wang Zhe)는 세 개의 북으로 구별되며 불의 미덕은 향입니다.
월초에는 마음의 왕을 빛낸다. 붉은색이 영롱하고 영롱합니다.
참된 삶, 영적인 지혜, 참된 지혜를 봅니다. 세 곳은 고르고 모든 길은 매끄 럽습니다.
푸른 하늘과 상서로운 안개를 보세요. 세로, 가로로 모아서 원을 덮을 수 있습니다.
일찍? 반지. 잡고 있다? 비, 스틱? 장.
Xingxiangzi (Wang Zhe)는 4개의 북만 가지고 공평한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나무의 미덕은 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청룡 위에는 아름다운 소녀가 앉아있습니다.
입은 빨갛고 몸은 빨간 옷으로 덮여 있다. 경꽃을 더 많이 달고, 경종암술을 먹고, 경성꿀을 마십니다.
교류도 즐겁고 교미도 꽤 좋다. 음양을 반대로 해서 즐겁게 사용하세요.
갑옷을 부수고 크리스탈을 공개할까요? . 곤의 커다란 진주가 밝은 홀에서 밝게 빛난다.
Xingxiangzi (Wang Zhe)는 북 5개만 완성하면 되는데, 그는 선천적이다. 4개의 이미지를 숨길 수 있습니다.
이제 중앙에 모여서 완전히 전시되었습니다. 흰색이 없으면 녹색, 빨간색이 없으면 검은색, 흰색이 없으면 녹색이 됩니다.
공허함을 깨달은 그는 건강을 떠났다. 황금소년이 오고 비밀의 말이 전해진다.
황제는 소와 풍광을 하사했다. 항상 편안하고, 항상 조용하고 시원합니다.
Xijiang Yue (Xue Shi) 이 방법은 가장 영적이고 신성한 방법이므로 유출되면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모두 미덕과 미덕에 달려 있습니다.
말은 피해야 합니다. 오행(五行)이 성하기 위해서는 양(陽)이 강하고 음(陰)이 약해야 한다.
세 동료는 위험을 경계하고 있다. 불 속에 들어갈 때는 조심하세요.
순수하고 고상한 곳을 알고 싶다면 가을물 한 병과 향로가 필요하다.
Xijiang Yue (Zhang Boduan)는 800가지가 넘는 덕목을 실천하고 3,000가지 음기술을 축적했습니다. 모든 것이 평등할 때 나는 친척들에게 불만이 있습니다.
드디어 신들의 원래 소원에 부합하게 된 것입니다. 호랑이와 호랑이는 칼과 무기로 무해하지만 불이 가득한 집은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보물 부적이 내려간 후 하늘로 올라갑니다. 루안 전차와 불사조 전차를 꾸준히 운전하세요.
조중추오(조창칭) 선생은 난펑에서 가장 덕망이 높은 사람이었다. 아름다움은 마음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그는 일시적으로 국가와 군에 항복했지만 헛된 일이지만 그의 기사는 나중에 종공에 들어갔다. 우편번호와 규율을 감독하는 그는 재능이 뛰어나고 막부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았습니다.
빛의 은총을 받으려면 여기로 가십시오. 서쪽에서 동쪽으로 취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