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박물관 작문을 참관하다
박물관 작문을 참관하다
잔잔한 학습, 일, 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작문을 한 경험이 있고, 작문에 낯설지 않다. 작문은 일종의 언어활동이며 고도의 종합성과 창조성을 가지고 있다. 그럼 어떻게 작문을 잘 써야 하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관람박물관 작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박물관 작문 1
을 참관한 후, 나는 주만리-주천룡과 호남성 박물관에 가서' 불광리의 신비한 티베트' 를 체험했다. < P > 이번 전시에는 13 여 점의 전시품이 있는데, 모두 티베트의 각 절, 박물관, 이 유물들은 모두 티베트족 사람들의 생활풍속, 정신신앙, 문화예술 수준을 반영한다. 가장 인상 깊었던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11 면 천안관음보살의 금동상으로, 머리는 11 개, 손은 1 개, 눈은 1 개입니다. 몸 앞의 여덟 개의 다른 손에서 주팔은 두 손을 합친다. 나머지 6 손은 모두 다른 법기를 들고 있고, 다른 9 여 손은 관음의 양쪽에 있고, 양쪽에 가시볼이 두 개 있는 것처럼 보살의 양쪽에 있다. 동상은 매우 섬세하고, 으리으리하며, 특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두 번째는 마녀의 윗몸 일으키기 그림이다. 이 채색도에는 티베트 지하에 거대한 나찰녀가 가로누워 있다는 전설이 있다. 머리는 동쪽을 향하고 발은 서쪽을 향한다. 불교에서는 나찰녀가 여마라고 생각하는데, 사원, 불탑 등 압진을 사용해야만 핑안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의 손발, 어깨, 무릎, 엉덩이에는 모두 대소사가 있고, 그녀의 심장은 백양으로 흙을 싣고 있다. 마녀의 머리카락은 높고 낮으며 들쭉날쭉한 곱슬머리인 것 같다. < P > 이번 참관 후 티베트는 신비로운 곳이라고 느꼈고, 문화장엄한 불상, 자선의 보살 등이 티베트 불교의 매력을 뽐냈다. 박물관 작문 2
를 참관하고 오늘 광동성 박물관에 가서 가시추 지역과 오르도스 지역에서 출토된 청동기 전시회를 참관했다. < P > 전시된 오르도스 지역 (현재 내몽골 지역) 에서 출토된 청동기에는 작은 무기와 일부 동물 모양의 장신구가 있다. 전시된 가시추 지역 (오늘 호북성) 에서 출토된 청동기에는 병기, 그릇 등이 있다. 오르도스 지역의 청동기는 단순히 동물의 외형을 모방한 것에 비해 형추 지역의 청동기는 외형이 비교적 크고 많은 것 외에 병기와 그릇에 새겨진 도안 스타일이 많고 복잡하며, 이 도안들은 사람, 동식물, 심지어 형상까지 가지고 있다. 오르도스 지역이든 가시추 지역에서 출토된 청동기는 공예가 정교하고 형태가 사실적이다. 소개를 보지 않으면, 아마도 너는 이 청동기들이 우리의 오래된 조상이 2 천여 년 전에 제조한 것이라고 믿지 않을 것이다. < P > 전시품에는 청동 () 이 하나 있는데, 외형은 지금의 밥솥이다. 상앗대의 양쪽에 각각 귀걸이가 하나 있고, 길지 않은 구리 사슬에 귀걸이 두 개가 묶여 있는데, 각 고리마다 어떠한 반박의 흔적도 보이지 않는다. 정말 귀신이다! < P > 나는 전시된 청동기가 모두 세 발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는데, 성어' 삼족 정립' 은 아마도 이런 삼각대를 가리키는 것 같다. 왜 그 당시의 그릇은 동물을 모방하는 대신 세 발을 만들어 네 발을 만들었을까? 재료를 절약하거나 미적 관점에서 이런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인가요? 설마 2 천여 년 전의 고대인들이 이렇게 환경 의식을 가지고 있었단 말인가? 또한, 세 발 삼각대를 설계하는 것은 네 발 삼각대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세 발 사이의 거리가 부적절하게 분포되어 있으면 삼각대가 쉽게 넘어질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세 발 사이의 정확한 거리를 계산합니까, 아니면 어떤 토양 방법으로 결정합니까? < P > 나는 한 번의 감탄으로 박물관을 떠났다. 나는 우리 조상들이 이렇게 총명하다는 것에 경탄하며, 모든 의문을 풀기 위해 내가 앞으로 열심히 공부할 또 다른 새로운 동력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박물관 작문 3
를 참관하고 오늘 우리는 박물관을 참관하러 갔다. < P > 문에 들어서자마자 공작새와 두루미 표본을 보았는데, 그것들은 마치 진짜인 것처럼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들어졌다. < P > 한 방에 와서 우리는 새끼 오리, 백조, 독수리를 보았다. 해설자 이모는 독수리의 비행 동작이 빠르다고 말했다. 특히 사냥감을 잡을 때는 몇 초 만에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하늘을 날 때 독수리의 동작이 매우 아름답다. < P > 그리고 우리는 또 다른 방으로 왔다. "와!" , "너무 예뻐요!" 우리는 저도 모르게 감탄했다. 원래, 큰 유리 틀 안에는 까치, 검은 귀연, 독수리, 산비둘기 등 많은 새들이 있었다. 그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새는 파란 비취였다. 파란 에메랄드의 날개와 머리는 모두 파란색이고, 몸만 검은색이라 보기 좋다! < P > 걸어가자, 나의 눈빛은 또 한 어류의 간판으로 바뀌었다. 위에는 고등어, 갈치, 고등어, 갈치, 갈치 ... 아, 그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은고등어입니다. 그것의 몸은 가늘고 색깔은 노란 반점 치마로 아주 예쁘다. < P > 우리는 박물관의 아름다운 새와 물고기의 감상에 도취되고 있다. 어느새 시간이 되자 우리는 아쉬워하며 박물관에' 안녕' 이라고 말하고 몸을 돌려 떠났다. 그래서 우리는 박물관을 떠났습니다.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박물관 작문 4
를 참관하는 오늘 가을바람이 시원하고 바람이 화창하다. 우리는 항주시 여항구에 위치한' 량주박물원' 에 왔다. 차에서 내리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석두 한 조각인데, 그 위에는 금빛이 반짝이는 다섯 개의 창력한 큰 글씨인' 양저박물원' 이 새겨져 있다. 이어 우리는 강사와 함께 박물원 제 1 전시장' 진상 발견' 을 찾았다. 전시장에 들어서자 나는 마치 항주의 상공에 온 것 같았고, 항주의 지형과 풍경이 갑자기 내 눈앞에 또렷하게 펼쳐졌다. 그런 다음 나는 시간의 톱니바퀴가 회전하기 시작하는 것처럼' 시공간터널' 에 들어갔다. 마치 역사의 모래시계가 거꾸로 흐르려고 하는 것처럼, 모든 것이 다시 53 여 년 전으로 돌아갔다. < P > 큰 옥벽이 먼 역사를 묵묵히 하소연하며 기이한 빛을 발하고 있다. 더 나아가면 시뮬레이션된 고고학 현장입니다. 밀랍인형으로 만든 세 명의 고고학자들은 각기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돋보기를 들고 있는데, 마치 옥기 한 조각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나는 마분지에 아름다운 옥벽을 그린 것 같다. 또 한 사람이 이 소중한 보물을 찍고 있는 것 같다. < P > 그리고 나서 우리는 또 두 번째 전시장, 양주고국에 왔다. 그곳은 모두 조각상으로, 비를 무릅쓰고 밭을 경작하고, 고기잡이를 하고, 직물을 짜고, 집을 짓고. < P > 결국 우리는' 양저문명' 홀에 도착했는데, 여기에는 금빛이 반짝이는 옥규와 같은 각종 옥기가 보관되어 있었다. < P > 시간이 늦었고, 우리는 점심을 먹고 아쉬워하며 양저박물원을 떠났다. < P > 저는 이 유구한 양주 문화를 전혀 몰랐습니다. 이번 량주박물원 견학을 통해 많은 지식을 배우게 되었다. 양주 문화는 지금으로부터 53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양주 문화는 중화 문명의 서광이다. 박물관 작문 5
를 참관하고 오늘 나는 작은 기자 행사에 참가하여 주마점 시 박물관을 참관하러 갔다. 그것의 외형은 고풍스럽고 멀리서 보면 거대한 구리 시계처럼 보인다. < P > 가 대문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녹색 유리 바닥이고, 아래는 중세지도 모형이다. 위에 세 폭의 그림이 있는데, 그중 한 폭의 조각은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것인데, 반고가 도끼를 꼭 쥐고 혼돈이 열리지 않은 하늘과 땅을 쪼개는 것을 보았다. < P > 1 층 전시장에 전시된 원시 동물의 일부 화석, 매머드의 이빨, 언뜻 보면 나무 한 조각인 줄 알았는데 이가 얼마나 굵은지를 알 수 있다. 또 어떤 고대 동전들은 모양이 다르고 가치가 다르며, 구리, 칼, 은괴 등이 있다. 동전은 외원 안쪽도 있고, 외원내원도 있고, 각양각색이다. < P > 2 층 전시장에는 구리거울, 도기, 청동기 등의 그릇이 진열되어 있어 고풍스럽고 아름답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거북학 동등이다. 조형이 정교하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독창적이다. 학의 목은 가늘고, 몸 양쪽의 날개는 또렷하게 보이며, 두 개의 가늘고 긴 다리가 거북이 등에 나란히 서 있다. 거북은 네 발로 서서 머리를 쳐들고 위로 올라간다. 가장 교묘한 것은 학이 입에 등잔을 물고 있다는 것이다. 고대 노동인민은 정말 지혜가 풍부하구나! < P > 이번 참관을 통해 고향은 오랜 역사와 문화, 인걸지령, 명승고적이 많고 자연 풍경이 수려하며 물산이 풍부하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저는 고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박물관 작문 6
를 참관하고 오늘 맑은 하늘이 만리에 날씨가 좋아서 어머니는 나를 데리고 저장성의 천년 역사가 응결된 박물관을 참관하셨다. 박물관은 아름다운 서자호반에 자리 잡고 있다. 박물관에 들어서자마자' 절강성 7 천년기' 의 위풍당당한 금빛 찬란한 큰 글자를 보았다. 1 층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눈에 띄는 것은 하임도 문화의 전시장이다. 그 당시 그들이 사용한 도구는 대부분 동물의 뼈로 만들어졌고, 사냥용 뼈다귀, 경작용 뼈가 있고, 서로 소식을 전하는 골초 ...... 나는 하임도인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이 때문에 그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무도 문화를 창조할 수 있다! < P > 는 하임도 문화의 전시장을 지나 양주 문화의 전시장으로 왔다. 양주족도 대단하다! 약 53 년 전에 그들은 밭을 쟁기질하고, 누에를 짜고, 아름다운 옥기, 검은 도기, 칠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양주 문화는 문명의 서광이 지평선에 반짝이며 양주 문화의 전시장을 나왔고, 우리는 다시 위층으로 올라가 춘추시대 유물의 전시장으로 올라갔다. 많은 문화재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기악동집이다. 기악동 집 사방에는 문이 없고 지붕 위에는 팔각형 기둥이 있다. 방안에 여섯 명이 무릎을 꿇고 있는데, 그 중 두 명은 피리를 불고 있고, 또 네 명은 각각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고 있다. < P > 가장 매력적인 것은 그림 전시장과 청자관이다. 그림 전시장에 들어서자 부드러운 불빛 아래 전시장 전체가 조용해 보였다. 수많은 작품들이 있는데, 풍격이 가지각색이다. 중국 근대 문물의 전시장을 벗어나 가장 즐거운 청자관을 보았다. 쇼윈도 안에 있는 청자를 보니 매우 친절했습니다. 여기서 제 고향인 용천에서 온 청자를 보면 알 수 없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 P > 오늘의 박물관 여행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저장성 박물관 전시품이 정말 많아서,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지식도 증가시켜, 나로 하여금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박물관 작문 7
를 참관하는 오늘, 햇빛이 맑고 맑은 하늘이 맑다. 나와 엄마와 아빠는 즐겁게 박물관에 왔다. 박물관은 보물상자처럼 멀리 보인다. 가까이서 보니 박물관 외벽에는 고대 청동기처럼 오래된 도안이 장식되어 있었다. < P >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보안검사를 받기 시작했는데 박물관 전시품이 귀중해서 그런 것 같아요! 홀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눈앞의 이 광경에 놀라 멍해졌다. 홀은 기세가 웅장하고 벽에 거대한 휘장 () 의 조각상이 걸려 있는데, 홀 주변에는 역사 제재의 유화와 국화가 전시되어 있어 장관이다.
박물관 * * * 은 4 층으로 면적이 매우 넓다. 나는 먼저 춘추전국, 한대, 당송, 명청시대 안후이의 역사와 고고학적 중대 발견을 소개하는 조대 순서에 따라 설치된 전시관을 참관했다. 이어 휘파 건축전을 참관했고, 복원된 파빌리온, 누각, 마당, 정교한 휘주 삼조각이 전시됐다. 박물관에는 많은 국보가 진열되어 있는데, 청동기, 옥기, 당삼채가 있어서 셀 수 없이 많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주조객대정이다. "지금으로부터 2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박물관 소장품 제작이 가장 정교하고 몸무게가 가장 큰 청동기이다. 모 주석이 안후이를 시찰할 때 주객대정' 도 모 주석의 접견을 받았다. < P > 박물관은 마치 달빛 보물 상자와 같다. "나를 과거로 데려와 역사의 두터움을 느끼고 수천 년 동안 중화문명의 광채를 느끼는 것 같다. 박물관은 또 지식의 바다와 같아서, 나로 하여금 그 안에서 자유롭고, 근심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박물관 작문 8
를 참관하고 박물관에 들어서자 생동감 넘치는 생물 전시회가 나의 시야에 들어왔다.
보세요! 다양하고 다양한 새들이 우리가 일일이 감상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우아한 백조는 선량하고 굳건한 화신이며, 남녀 두 마리, 쌍쌍이 되어 호수에서 물놀이를 하고 하늘에서 함께 날고 있다. 깃털이 순수하고 체태가 나부끼는 붉은 두루미는 길상 장수의 상징이다. 봄에는 무리를 이룬 학이 북쪽으로 날아가 번식하고, 보금자리, 산란, 새끼를 키우고, 가을이 되면 남쪽으로 겨울을 보내며 동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멋스러운 원앙은 백년해로의 본보기로, 낮에는 물을 떠돌아다니며 밤에는 숲에 서식하는데. < P > 보세요! 화가가 쓴 조류는 또 다른 아름다운 풍경이다! 화가 임풍면의 황로는 장식적인 맛을 주며 먹색의 표현을 돋보이게 한다. 소나무와 붉은 두루미와의 만남은 송학이 연년, 장수를 축복하는 뜻을 생각나게 한다. 화가방 소장은 앵무새, 제비, 독수리, 리본, 참새, 팔형 등의 새를 등나무, 매화, 월계, 버드나무 등 1 종의 꽃나무를 곁들여 생기가 넘친다. 화가 뮤홍의 꾀꼬리 연무, 아름다운 조국을 찬양하는 화창한 날. < P > 생각! 눈앞의 신기한 새 세계에 직면했을 때, 나는 그녀를 칭찬한다. 그녀는 인류의 조화의 신이다. 우리가 손을 잡고 그녀를 보호하고, 환경을 아끼고, 멸종 위기에 처한 조화의 신이 자연에서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합시다. 박물관 작문 9
를 참관하고 오늘 어머니와 함께 자동차 박물관에 가서 즐겁고 의미 있는 참관 학습을 했다. < P > 박물관은 주로 미래관, 진보관, 창조관으로 나뉜다. 자동차의 발전 과정, 자동차의 다양한 구조와 기능, 그리고 미래의 자동차의 발전 방향을 각각 보여준다. 나는 진보관의 메모리 드럼과 각종 고대 마차를 가장 좋아한다. 기억 드럼은 고대에 거리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그것은 1 리씩 걸을 때마다 위의 소인이 북을 두드렸다. 다 간 후에 드럼을 몇 번 두드렸는지 보면 가는 거리를 알 수 있는데, 그것을 발명한 사람은 정말 총명하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중국의 마차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찍이 여름, 상업시대에 출현했고,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마차도 단일 교통수단에서 즐길 수 있는 도구로 서서히 바뀌었다. 그 후 마차는 분류와 등급이 나타났고, 19 세기까지 마차는 여전히 매우 중요한 교통수단이었다. 1866 년 메르세데스-벤츠 제조 세계 최초의 3 륜 자동차, 198 년 포드 T 형 자동차 개발, 1913 년 포드 자동차 흐르는 물의 설립, 자동차가 실제로 마차를 대신하고 우리 현대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교통수단이 되었다. < P > 자동차의 발전은 우리 생활에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예를 들면 생활이 더 편리하지만, 동시에 우리 생활에 교통 체증, 환경오염, 여행안전 등 많은 문제를 가져온다. 어른이 되면 자동차가 우리에게 주는 피해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편안하고, 친환경적인 자동차를 디자인하고, 기술이 인류를 위해 더 잘 봉사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박물관 작문 참관 1
오늘은 설날입니다. 우리 가족은 일찍 일어나 건천 박물관을 유람하기로 했습니다.
아버지는 차를 몰고 목적지로 출발하셨다. 자동차가 성온규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대읍현 건천 박물관 입구로 왔다. 차에서 내리자 우리 눈에 띄는 것은' 민속박물관' 이라는 큰 글자가 적혀 있는 벽 병풍이었다. 병풍을 지나는 것은 녹색 복도로, 양쪽의 가는 대나무가 머리를 구부려 길쪽으로 자라면서 호형 현관을 형성했다. 다시 앞으로 나아가자, 우리는 큰 돌 주전자와 찻잔 네 개와 찻잔 네 개를 보았는데, 주전자의 물은 수시로 컵에 물을 붓고 쓰촨 맛이 나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표지판에는 많은 전시관이 적혀 있고, 그 방향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1 * * * 에는 8 개의 대관이 있습니다. 우리는 뭇지성관으로 가는 방향을 택하여 꽃으로 진열된 길을 따라 이 관으로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