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몇 가지 유명한 농구 전술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몇 가지 유명한 농구 전술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1. 트라이앵글 공격은 3명의 선수가 한 쪽에서는 삼각형을 이루고 다른 쪽에서는 '2인 게임'을 하는 방식이다. 이는 공격 시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가득 찬 고정된 루틴과는 다릅니다. 수비에 따라 트라이앵글 공격은 다양한 대응 방법을 가지게 된다. 옛 윈터의 말대로 '읽고 반응하라'이다.

삼각형 만들기 삼각형 공격은 각 선수가 15피트(약 4.5미터) 떨어져 있는 1-2-2 자세로 시작됩니다. 이 거리는 삼각 픽앤롤 전술에 활용해 돌파형 포인트 수비를 삽입해

상대 수비를 비우고 더블팀의 위험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상대방이 가로채는 중. 공격 트라이앵글을 형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포인트 가드(1)가 스몰 포워드(3)에게 공을 패스한 뒤, 안쪽에서 코너 쪽으로 컷을 하는 포인트 가드(1)가 스몰 포워드에게 공을 패스한다. (3) 그런 다음 바깥쪽에서 아래쪽 코너로 자르고 삼각형 공격을 통해 수비수도 낮은 포스트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공격 삼각형을 형성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인트 가드가 스몰 포워드에게 공을 패스한 후 센터(5)가 코너로 당겨져 공격 가드가 낮게 내려갈 수 있도록 합니다. 드리블로 공격 트라이앵글을 얻는 옵션도 있는데, 아래와 같이 포인트 가드가 스몰 포워드 위치로 드리블하고, 스몰 포워드가 코너로 이동하여 중앙과 공격 트라이앵글을 형성하게 된다.

공격을 실행하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공격 삼각형이 설정되면(예를 들어 하단 모서리를 자르는 포인트 가드를 사용함) 공으로 라인이 구성됩니다. (스몰 포워드), 공격축(중앙으로 구성된 '전면')과 바스켓이 형성된다. 이는 중앙을 수비하는 상대가 바스켓과 중앙 사이에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 "전선"이 존재하는 한 그는 떠날 수 없습니다. 이런 상황이 형성되면 로우 포스트로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명확한 통로가 열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스몰 포워드는 쉽게 공을 안쪽으로 패스하거나 중앙으로 '피드'할 수 있다. 아래 두 가지 전술 차트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센터 수비수가 안쪽으로 들어가거나 중앙으로 공을 패스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센터와 같은 쪽에 서거나 전진해야 한다. 앞으로 나가면 골대와 중앙 사이의 위치를 ​​잃게 되고, 하이패스 패스를 받는 것은 중앙이다. 또는 같은 쪽 바스켓으로 빠른 패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트라이앵글 공격에서 공격적으로 시작하는 패스와 옵션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아마도 하루 종일 플레이보드에서 연습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공격 플레이에 비해 트라이앵글 공격은 '트라이앵글 포인트(공격축)' 안으로 공을 넣는 방법이 무수히 많다. 따라서 삼각공격을 방어하거나 방해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적절한 위치 간격은 낮은 포스트에 공을 넣을 확률을 크게 높이고 일대일 기회를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트라이앵글 공격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는 팀원이 오픈 슛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로우 포스트에서 공을 받은 후 다른 공격 옵션은 다음과 같다. 1. 로우 픽 앤 롤: 스몰 포워드가 공을 안쪽으로 패스할 때 포인트 가드를 커버하여 직접 공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중앙에서 통과합니다. 2. 이동 화면 : 스몰 포워드가 안쪽으로 공을 패스한 후 파워 포워드(4)를 커버하기 위해 반대편으로 이동해 수비수를 제거할 기회를 준다. 이때 포인트가드는 베이스라인을 돌파하기 위해 백도어를 노릴 수 있다. 3. 하단 코너로 패스하기: 이 옵션은 스몰 포워드가 하단 코너에 있는 포인트 가드에게 볼을 패스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볼이 패스된 후 스몰 포워드는 중앙의 스크린을 이용해 컷 인합니다. 기회가 되면 포인트 가드는 뒤에서 공을 패스할 수 있다. 스몰 포워드가 수비를 떨쳐내지 못할 경우 포인트 가드는 중앙 스크린을 이용해 직접 드리블하여 레이업을 할 수 있다.

이 공격 기회 편집

1.

중앙이 공을 잡을 기회가 없을 경우, 상대 수비수가 공과 파워포워드 사이를 이동해 공이 잡히는 것을 막는다면 파워포워드는 공을 가지고 빠르게 옆으로 이동할 수 있다. 잡힌 경우 파워 포워드는 방향을 바꿀 수 있으며 대신 바스켓을 향해 이동하여 레이업을 위해 눈에 띄는 공을 잡습니다.

2. 코너 위치

또 다른 공격 옵션은 공격하는 수비수에게 다시 공을 패스한 후 약한 쪽의 팔꿈치인 코너 위치로 공을 패스하는 것입니다. (자유투 호와 자유투 라인의 교차점) 이 전술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다. 하나는 공격 가드가 파워 포워드의 스크린을 이용해 끼어드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포인트 가드가 중앙과 스몰 포워드의 더블 스크린을 이용해 코너 위치로 이동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공격 가드로부터 패스를 받습니다.

3. 스크린 돌파

공격진이 파워 포워드의 스크린을 의지해 골대로 드리블하는 경우

4. 가드

공격수비수의 리시브 루트가 막히면 파워포워드가 빠르게 움직여 스몰포워드의 패스를 받아주고, 반대편 공격수는 '백도어' 기회를 얻어 다이렉트 레이업을 할 수 있다. 물론 파워포워드의 패스 퀄리티는 매우 중요하다. 트라이앵글 공격 전술의 모든 변화는 패스, 드리블, 슈팅 등 기본 기술의 활용이 성공적인 전술의 핵심임을 말해준다.

특징 트라이앵글 공격의 독특한 점은 NBA의 대부분의 고정 위치 공격과 달리 상대 수비의 변화를 관찰하여 다르게 조정하는 전술이라는 점입니다. 건전한 원칙, 정확한 간격 및 기본 원칙의 엄격한 실행에 기반한 전술입니다. 트라이앵글 포스트 공격을 통해 훌륭한 선수들은 코트를 체계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격수들의 끊임없는 움직임으로 수비수들을 견제하기 때문에, 가장 실력이 뛰어난 공격수는 시간이 지나면서 매치업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앵글 로우 포스트 공격은 우수한 로우 포스트 선수, 특히 특정 패스 능력을 갖춘 로우 포스트 선수를 가장 합리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v?ct=301989888&rn=20&pn=0&db=0&s=8&word=%C8%FD%BD%C7%BD%F8%B9%A5&fr=ala0 삼각 공격 영상

2. "프린스턴 플레이(Princeton Play)"는 피트 카렐(Pete Carell)이 고안한 플레이 방식으로 체육 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없는 프린스턴 대학을 이끌어 NCAA에서 500승, 14회 최저 득점 기록을 세웠습니다. "프린스턴 플레이"의 모토는 "강한 사람이 약한 사람을 이용할 수 있고, 똑똑한 사람이 강자를 이용할 수 있다"입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의 본질은 "사람이 움직이고, 공이 움직이며, 조화를 이룬다"입니다. "사람이 움직인다는 것은 공 없이 움직이는 것을 의미한다. , 에어 컷과 역주행, 공은 손가락으로 움직이며 끊임없이 패스하고 공을 공유한다. 그 중 카운터 런닝(counter-running)은 프린스턴의 플레이 스타일을 대표하는 특징이다.

서론 프린스턴 전술은 '공간, 타이밍, 관찰, 실행'이라는 네 가지 연결 고리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 공간은 필드 위의 선수들 사이의 위치와 거리를 말하고, 타이밍은 패스, 달리기, 역주행의 타이밍을 말하며, 관찰은 상대의 수비 위치를 관찰하는 것을 말하며, 실행은 기본 기술을 실행하는 것을 말한다. 이 플레이 스타일은 인사이드 패스와 인사이드 커맨드에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을 실천하는 센터를 조직 센터라고 합니다. 코트에서는 다섯 명 모두 공을 패스하고, 슈팅하고, 조직력을 좋아하며, 전반적인 농구와 팀 정신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프린스턴 공격 전술 시스템은 현 킹스 코치인 피트 카릴(Pete Carril)이 창안했으며 그가 프린스턴 대학 농구팀을 가르쳤을 때 그의 상징적인 "백도어" 전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전술적 공격 시스템은 주로 공이 없는 상태에서 지속적인 패스, 블로킹, 의식적인 달리기에 위치하며, 일련의 협력을 통해 골대 아래에 공간을 만들어 공격측이 쉽게 득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전술의 모토는 "고개를 돌리지 마십시오. 뒷문이 열릴 것입니다!"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공격 전술은 크게 낮은 공격과 높은 공격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낮은 공격을 도입합니다. 1단계: 중심을 찾습니다. 프린스턴의 공격 전술의 개념은 공을 중앙에 주고, 중앙이 공격 조직자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공격과 수비의 전환에서든 위치공격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은 사진 속 5번 선수인 '중심'을 찾는 것이다. 전술의 두 번째 단계: 포지셔닝. 공격 포메이션은 볼 사이드의 2-2-1 위치에서 중앙으로 시작됩니다. 여기서 결정적인 요소는 외부 플레이어가 중앙으로 더 잘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선수들이 모두 코트 양쪽 끝에서 드리블하고 패스할 수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전술의 세 번째 단계인 첫 번째 컷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1번 선수는 윙에 있는 3번 선수에게 공을 패스한 후 반대 방향으로 아래쪽 코너로 컷을 날립니다. 참고: 각 솔로 컷은 최고 속도로 이루어져야 하며 상대방이 위협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때 2번 선수는 이 전술의 핵심인 3점라인 상단으로 이동하게 된다. 전술의 네 번째 단계: 이때 공격이 시작됩니다. 다양한 방어에 직면하면 다양한 공격 조합이 발생합니다. 1. 첫 번째 백도어. 중앙(5)이 위치를 향하고 있어 공을 잡아 초기 공격을 조직할 수 없는 경우 3번은 팔꿈치(자유투 라인과 자유투 호 사이의 연결점)를 향해 드리블합니다. 2번 수비 상대가 3번의 패스를 막기 위해 2번에게 가까이 다가가거나 고개를 돌려 볼을 지켜보면 2번의 뒷문이 열린다. 이때 3번은 한 손으로 공을 패스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런 패스 속도가 2번 수비수의 수비를 더 빠르고 지연시키기 때문이다. 2. 공을 잡기 위한 반대 위치. 중앙이 로우 포스트에 위치하면 3번은 안쪽으로 공을 패스한 뒤 하단 코너로 이동해 수비수가 중앙을 더블팀할 때 나타나는 열린 3점슛 기회를 기다린다. 더블 팀이 없을 경우 센터에는 일대일 싱글을 위한 좋은 공간이 제공됩니다. 물론 또 다른 옵션이 있는데, 바로 2번의 변경이다. 3. 또 다른 백도어 진입이다. 센터가 공을 받은 후 2번이 반대편 코너로 커트를 하게 되는데 이때 4번은 호상 위쪽의 열린 공간으로 이동한 뒤 1번이 4번의 위치를 ​​차지한다. 4번 수비가 공을 보러 가거나 4번 가까이 머물면 4번은 반대 방향으로 달려가 5번의 빠른 패스를 받아 뒷문으로 가져갈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들은 이 전술에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센터가 필요한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4. 스크린 컷. 센터가 공을 잡았을 때 4번에게 공을 패스하는 또 다른 방법, 즉 2번의 스크린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를 위해서는 항상 상대 수비에 주의를 기울이는 4번 선수가 2번 선수의 스크린에 속았다면 4번 선수도 공을 잡아 득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드리블. 로우 포스트에서 2번 선수에게 공이 패스되면 2번 선수가 바깥쪽의 4번 선수를 향해 드리블합니다. 4번 수비수가 공에 주의를 기울이면 4번이 뒤로 달려와 컷인하여 2번의 패스를 받아 레이업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공격에서는 4번이 오픈 포지션에서 공을 잡을 기회가 없으면 1번이 2번의 패스를 받기 위해 위로 올라간 다음 4번이 낮게 내려오고 5번이 움직인다. 2번의 공을 높이 올려 막아낸 후 2번이 1번의 패스를 받습니다. 1번의 패스로 점프슛 기회를 얻습니다. 6. 또 다른 에어컷 + 드리블. 5번이 공을 패스하면 로우 포스트의 3번에게 패스한다. 이때 2번은 하단 코너로 이동했고, 4번은 호상 상단에 자리를 잡았다. 3번에서 팔꿈치 방향으로 드리블하여 4번에게 커팅 기회를 만들어준다.

또는 1이 4번을 교체한 후 3번이 1번에게 공을 패스한 뒤 3번의 스크린으로 5번이 올라와 3대1이 공을 패스하고 점프슛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여기서 전술 6은 실제로 전술 5의 하위 수준 변형입니다.

퍼리미터에 있는 공격수가 언제든지 패스 기회를 잡을 수 없다면, 상대 수비수의 의도를 활용하고 방향을 바꿔 골문을 파고들어 득점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점이다. 바구니. 요약: 분명히 이 전술은 공격자의 좋은 시력과 게임을 읽는 능력(수비수의 의도를 이해)을 기반으로 하여 올바른 공격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전술은 상대 플레이어의 강력한 개인 능력을 상쇄할 수 있다는 것이 반복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Pete Carril의 말로 이 섹션을 마무리합니다. "이 전술에서 빅맨은 항상 스몰맨에게서 공을 받아야 하지만 가장 절묘한 패스는 빅맨에게서 나온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v?ct=301989888&rn=20&pn=0&db=0&s=8&word=%C6%D5%C1%D6%CB%B9%B6%D9%BD%F8%B9%A5&fr=ala0 및 프린스턴 공격 영상< / p>

3. '런 앤 건'은 빠르고 부드러운 회전운동을 주요 전술로 삼아 공격과 수비 전환의 속도를 강조하고 공격과 수비 능력을 부분적으로 희생하는 농구 전술 사상을 말한다. 하프 코트 포지션. NBA에서는 2005~06시즌 선즈의 포격전술이 가장 두드러지는데, 현재 로키츠에도 이런 특징이 있다. 긴 시즌 동안 '런 앤 건'이라는 개념은 일부 사람들에게 반복적으로 강조되고 찬사를 받았으며, 이는 여론의 트렌드와 트렌드로 발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달리기와 폭격"에 관해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전술적 특성

속도 추구

'런 앤 건'의 첫 번째 목표는 속도입니다. 지치지 않고 달리는 것은 적을 지치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적어도 앞으로 나아갈 때 포격을 가할 때는 그렇습니다. 런앤건 팀이 아닌 이상 런앤건 팀을 따라잡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공격-수비 전술은 종종 흥미롭고 특이한 게임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또한 흥행에 대한 강력한 보장이기도 한 큰 점수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정규 시즌에서는 이 전술이 효과적입니다. 전통적인 팀은 단지 짧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라인업을 바꾸지 않을 것이며, 리듬을 깨뜨리면 이미 3분의 2의 승리를 거둔 것입니다. 하지만 치열한 경쟁을 즐기다 보면 속도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지만 적을 끌어내리는 동시에 자신도 끌어내리게 된다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다. 손이 순조롭게 진행될 때 피로는 쉽게 무시되는 경우가 많으며 추격자의 신체적 문제가 항상 가장 먼저 나타나지만 상대가 이미 준비가되어 있고 처음부터 공격 속도를 억제하기 위해 강력한 방어를 사용한다면 러셔는 빈도를 줄이고 리듬을 바꾸고 가장 먼저 무너지는 팀은 "런 앤 건"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오프 시리즈는 길고 상대방은 리듬에 적응하고 목표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습니다. 승리하려면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런앤건 전술

중거리 슛

둘째, '런앤건'의 또 다른 핵심은 중거리에 의존하는 '폭탄'이다. 샷. 슈팅은 재미있는 일이다. 때로는 슛을 던지는 순간에도 좋은 위치, 좋은 공간, 좋은 타이밍에 공이 튀어 나올 때 박수를 보내야 한다. 프레임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불운"이라고 부릅니다. 사람이 불운을 겪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팀이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악몽이 찾아오고 최악의 상황은 이 상황이 전염되는 것처럼 보이며 종종 주요 선수의 침체가 모든 것을 이끌었습니다. 팀원들이 함께 우울해지면 아무리 세게 쏴도 그럴 수 없었습니다.

개인 기술

현재 대부분의 "런 앤 건" 팀은 속도를 추구하는 데 강박적인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 어떻게 하면 기회를 잡고 상대의 리듬을 깨뜨릴 수 있을지 너무 고민했지만, 상대에게도 5명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다. 오늘날 '런 앤 건' 팀의 대부분은 상대가 위치를 잡고 수비를 완료한 후 조직적인 공격 협력보다는 개인의 기술적 능력에 더 의존합니다. 5명이 공격하고, 5명이 수비하고, 5대 5는 항상 농구 코트에서 가장 흔한 장면입니다. 5명의 수비를 처리하기 위해 항상 한두 명, 세 명에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수비에서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런 앤 건'은 수비가 좋지 않아 거의 흔한 문제가 됐다. 이 현상의 주된 원인은 체력입니다. 힘의 70%를 공격에 집중하면 방어에 소비하는 에너지가 훨씬 줄어듭니다. 내 플레이 경험에 따르면 수비는 항상 공격보다 더 피곤하고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런 앤 건" 팀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상대 팀의 득점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뇌졸중이 심할 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리듬이 흐트러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통적인 팀은 끈질긴 수비를 통해 격차를 줄이고 리듬을 조정할 수 있지만 "런 앤 건" 팀은 어떻습니까?

농구 전술 이 문단 편집

2006~07시즌 선즈는 표준적인 파워포워드 몸매와 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스타더마이어를 센터로 기용했고, 내쉬는 백코트를 담당하는 필드에는 마리온 등 빠른 공격수들이 배치됐다.

이 5명의 선발 주전 선수들의 활약은 놀랍습니다. 그들은 경기당 90점 이상의 득점을 공동으로 기여할 수 있으며 리그의 모든 선발 팀 중 1위를 차지하며 팀 전체의 공격 능력을 주도하여 Suns를 만들었습니다. 리그 최고의 득점팀. Suns의 전술적 루틴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빠르다"는 것입니다. 내쉬가 이끄는 선즈는 개방적인 슈팅 기회를 만들기 위해 복잡한 패스 조율을 추구하지 않고, 모든 선수가 공격의 주도자가 될 수 있는 동시에 공을 계속 움직이게 하려고 노력한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모두 공격의 종결자가 되어 최단 시간에 가장 효율적인 공세를 펼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이 전술을 영어로 "run & gun"이라고 하는데, 이는 런 앤 건(run and gun)을 의미합니다. 이 전술 스타일은 의심할 여지없이 Suns의 인력을 보완합니다. 그들은 엄밀히 말하면 피에 굶주린 슈터 그룹입니다. 기회가 찰나라도 시간이 지나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법으로 상대방을 공격하세요.

이 단락의 스몰 볼 전술 편집

스몰 볼 전술은 즉석에서 플레이하는 Suns의 빠르게 진행되는 회오리바람 플레이 스타일과 같으며 이를 스몰 볼 전술이라고 합니다. 로케츠나 스퍼스처럼 수비에 신경을 쓰는 하프코트 공격은 빅볼 전술이지만 직접적으로 빅볼 전술이라고 부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소위 스몰볼(Small Ball)이란 공이 평소보다 작다는 뜻도 아니고, 코트를 작은 사람들이 플레이한다는 뜻도 아니고, 지금 NBA에서 유행하는 플레이 스타일이다. 작은 볼팀이라고 할 수 있는데 코트에는 확실히 압도적인 센터가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느린 속도의 하프코트 공격을 해야 한다면 코트에 5명의 선수가 있어야 한다. 선수들은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고 패스, 픽앤롤, 러닝 포지션을 활용하여 슈팅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리그에서 스몰볼이 유행하는 것은 NBA에서 우수한 센터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과 관련이 깊다. 올라주원, 로빈슨, 유잉, 오닐, 모닝 등 우수한 센터들이 모두 은퇴했고, 리그에서는 코트 위의 5명의 선수가 각각 외부에서 드리블, 돌파, 슛을 할 수 있는 만능 선수가 늘어나고 있다. 스몰볼 플레이에 있어 가장 직관적인 변화는 코트 위에서의 공격과 수비 속도가 빨라지고, 빠른 브레이크가 늘어나며, 득점력이 높아져 현장을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는 점이다. 지난 시즌 Mavericks와 Suns는 모두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의 대표자였으며 리그의 누구도 그들의 공격력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새 시즌에는 매버릭스와 선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해 일부 전문가들은 '스몰볼'이 취약하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사실 문제가 되는 것은 스몰볼 플레이 방식이 아니라 또 다른 이유다. Mavericks는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 새 시즌에 벤치 라인업을 변경했으며, Suns에서는 Stoudemire의 복귀로 인해 실제로 팀 구조가 바뀌었고 Diaw의 플레이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Stoudemire의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4. '픽앤롤'은 다양한 화면 조율을 총칭하는 것으로 플레이어가 각 기회를 커버하면서 캐치앤슛이나 2차 공격 기회를 만들어내는 협력 방식이다. 다른. 픽앤롤은 사실 매우 간단한 농구 전술로 픽앤롤을 의미합니다. 뛰어난 픽앤롤 전술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말론과 스톡턴의 픽앤롤 협력은 고전이라고 불린다. 픽앤롤에는 어느 정도의 전술적 소양과 전체적인 관점만이 필요하고, 플레이어들 간의 높은 수준의 암묵적 이해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전술적 방법

어떤 사람들은 픽앤롤을 할 때 일반적으로 차단만 할 수 있고 열 수는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픽앤롤의 위력은 기본적으로 30% 정도에 불과하다. 픽앤롤은 일반적으로 큰 내부 플레이어와 외부 볼 컨트롤이 좋은 플레이어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올바른 픽앤롤 방법은 볼을 컨트롤하는 선수가 볼을 최대한 앞쪽으로 컨트롤해 수비 선수가 3점 라인으로 후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와서 차단해. 안쪽 선수는 바깥쪽 수비수를 바라보는 픽앤롤 방식을 사용하고, 볼 핸들러는 안쪽 선수를 상대로 과감하게 픽앤롤을 선택해 손 뒤에서 돌파해야 한다. 볼 핸들러가 포스트 플레이어 뒤로 지나가자마자 포스트 플레이어는 발을 백보드에 가장 가깝게 두고 즉시 뒤로 돌아서 볼 핸들러를 지키는 수비 선수를 뒤에 가두어 백보드 쪽으로 이동하여 패스를 받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이때, 처음에 인사이드 선수에게 집중했던 수비선수가 볼 컨트롤 선수를 커버하기 위해 달려간다면, 인사이드 선수는 이미 블루박스 쪽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볼 컨트롤 선수는 즉시 인사이드 선수에게 공을 다시 패스해야 하며, 이때 가장 가까운 수비수는 이미 뒤에 있고, 수비수가 엄폐하기 위해 앞으로 나서지 않으면 쉽게 레이업을 득점할 수 있습니다. 볼 핸들러는 직접 슛을 할 수도 있고 레이업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오프볼 스크린입니다. 세 명의 선수 사이의 오프볼 스크린입니다. 3명이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경쟁에서 큰 이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특히 3VS3 투우에서는 그들의 수비가 무용지물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볼 핸들링 선수가 3점라인 바깥쪽으로 공을 드리블하고, 공격수 2명이 3초 존 양쪽에 서 있는 방식이다. 세 명의 수비 선수는 일반적으로 근접 수비수입니다. 이때, 볼 컨트롤 선수와 같은 쪽에 있는 인사이드 공격 선수는 수비 선수를 우회하여 다른 인사이드 선수를 수비하는 선수와 볼 컨트롤 선수 사이를 뛰어다니며 수비 선수에게 바짝 달라붙는다. 공격자가 자신의 위치를 ​​확립했을 때. 그의 옆에 있는 또 다른 공격수는 볼 컨트롤 플레이어를 위한 픽앤롤을 설정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다음 공격 방법은 수비하는 선수들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며, 그 신비함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문단의 본질을 편집하세요

픽앤롤 전술의 본질 해체, 즉 공을 해체하는 것입니다. 이전의 픽앤롤

픽앤롤이라고 하면, 그 다음에는 픽앤롤이 픽앤롤로 시작됩니다.

팀원들이 나를 막거나 지지할 때 나는 다른 방향으로 드리블을 선택했다. 그러다가 픽앤롤에서

한 사람이 수비를 하면 필연적으로 상대방의 다른 선수가 따라와서 수비를 보충하게 된다. 농구 규칙의 픽앤롤 때문에 우리 선수들은 가만히 있습니다. 커버하는 플레이어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러다가 내가 공을 갖고 있으면 수비수 2명과 맞붙게 되거나, 수비수 2명을 유인하면 이때 우리 선수들은 빠른 움직임과 슛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나는 그의 슛이 성공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그에게 공을 주었다. 이것이 바로 볼롤링이다. NBA에서는 일대일 수비를 많이 사용하는데, 기본적으로 존 수비가 없기 때문에 픽앤롤 전술을 자주 사용한다. 픽앤롤 전술의 성과는 볼을 다루는 선수의 능력과 수준에 직접적으로 좌우됩니다. 일반적으로 볼 핸들링 선수들은 내쉬, 데론 등 리그 최고 수준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