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춘절 포스터 패턴-새해 사진 만드는 방법

춘절 포스터 패턴-새해 사진 만드는 방법

설날 포스터 사진 디자인 방법

설날 포스터 사진 디자인 방법. 춘절은 중국의 전통 명절이자 사람들에게 더 많은 생각과 마음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명절입니다. 휴일을 디자인할 때 특별한 요소는 사람들이 휴일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춘절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색상과 패턴을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명절의 축제적 정서를 표현하는 동시에 창의적인 디자인과 텍스트의 변형을 표현해야 하며, 명절 색상을 사용하여 명절을 더욱 창의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훌륭한 봄 축제 포스터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반영해야 합니다: 패턴 생성 봄 축제 포스터 디자인의 패턴은 주로 다음 범주로 구분됩니다. 제전. 이런 포스터 디자인은 날씨, 기온 등의 정보를 표현하기 위해 주로 패턴을 활용한다. 이런 식으로 패턴을 갖는 것이 가장 좋은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지만 강의를하는 것도 오사카에서 매우 중요한 축제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새해 사진 만드는 방법

새해 사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량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도구인 "Picture Gangzhu"를 열고 "New Year Blessings"를 클릭합니다. 그림 디자인".

2. 그런 다음 '새해 축복 템플릿'을 선택하면 다양한 새해 축복 템플릿을 볼 수 있습니다. DIY에 적합한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텍스트, 배경색, 그림 등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왼쪽 '자료'에서 '봄 축제'를 클릭하면 새해의 정취가 가득한 그림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4. '재료'에서 '컨테이너'를 클릭하고 원하는 컨테이너를 선택한 후 사진을 컴퓨터에 업로드하고 컨테이너에 드래그하면 맞춤형 독점 아바타 새해 인사 포스터가 준비됩니다.

춘절 소개:

춘절은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불러들이고, 신과 조상을 숭배하고, 복을 빌고, 복을 기원하는 대규모 민속 축제이다. 악령을 물리치고, 친척과 친구들을 다시 만나고, 오락을 즐기고 식사를 합니다. 춘절은 고대 인류의 원초적 신앙과 자연숭배에서 유래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의 첫 해의 기도와 제사에서 발전하여 그 계승과 발전에 있어 풍부한 역사문화유산을 담고 있다.

춘절은 중화민족의 가장 엄숙한 전통 명절이다. 신년행사는 제사를 드리며 한 해의 풍년을 기원하는 일을 중심으로 낡은 것을 제거하고 새 것을 가져오는 일, 신과 조상을 숭배하는 일, 액막이와 액막이, 복을 기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활기차고 축제적이며 새해의 풍미가 강하며 중국 문명의 전통 문화의 본질을 구현합니다.

춘절 기간에는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설날 행사가 열립니다. 지역 문화가 다르기 때문에 관습이나 세부 사항에 차이가 있습니다. 춘절 벡터 대련 생동감 있는 그림

부부 벡터 그림__춘절_축제 소재 대련은 고대에 홀이나 집 기둥에 자주 걸었던 대련을 따서 명명된 단어도 있습니다. , lici, 대련과 문 쌍의 일반적인 이름은 명나라에서 시작된 "대련"이라고 불렸습니다. 복숭아의 상징에서 유래한 일종의 이중문학이며, 한문의 특징을 살려 쓴 민족문학이며, 서예와의 절묘한 결합은 중화민족의 다채로운 예술창작으로 되었다. [2] 민예 명인이 쓴 봄 대련 4-연행 추천 영상 대련은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운율 시의 일부 대련만 운율이 필요합니다). 크게 시구와 산문구로 나눌 수 있는데, 엄격하게 품사 대소로 나누어진다. 전통 대련은 유사한 형태, 연결된 내용, 조화로운 음색, 엄격한 대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풍습으로서 대련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2005년 중국 국무원은 대련 풍습을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했습니다. 대련의 풍습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심지어 중국어를 사용하는 세계 각지의 지역과 한자를 문화적 기원으로 하는 민족들 사이에서 전수되고 확산되고 있으며, 이는 중국 민족 문화를 홍보하는 데 큰 가치가 있습니다. [3] 유명 서예가 리샤(Li Xiao) 선생의 관문 제작 영상 역사적 유래 대련의 풍습은 일찍이 진나라와 한나라 이전부터 중국 사람들의 이중성 현상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새해에는 복숭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소위 복숭아 부적은 전설적인 귀신 퇴치 신 "Shencha"와 "Yulei"의 이름으로 두 개의 복숭아 판에 각각 쓰여져 있으며 왼쪽과 오른쪽 문에 걸어 귀신을 쫓아 내고 악령을 제압합니다. 이 관습은 천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4] 결혼 커플 소스 파일 __PSD 레이어드 서진 시대(서기 290년경)에 합법적이고 세련된 커플의 출현은 그 형성의 중요한 상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1,700년이 넘는 역사적 전승 과정에서 대련시, 운율 등 전통 문학 형식은 북송, 명, 청의 세 가지 중요한 발전기를 통해 서로 영향을 주고 배웠습니다. 형태는 점점 다양해지고 문화적 축적도 점차 풍부해졌습니다. 사람들이 복숭아판에 대련을 새기기 시작한 것은 오대시대부터였습니다. 《송나라 촉가사》에 따르면, 오대 이후 촉나라의 맹창(孟長)은 해마다 선비에게 명하여 시를 지어 복숭아 부적을 써서 964년(서기 964년) 학자인 흥윤순(興寧興)이 시를 지었는데, 장씨가 이를 시로 삼았는데, 자명비(自命節)에는 '가계장춘(嘉節長春)'이라는 글이 새겨져 있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춘절 연행입니다. 송나라 이후에는 설날에 춘절 대련을 걸어 두는 일이 흔해졌습니다. 왕안석의 시 "수천 가구가 항상 새 복숭아를 옛 부적과 교환합니다"라는 문장은 그 당시의 성대한 행사를 실제로 묘사한 것입니다. 시간. 춘절 대련의 등장은 도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춘절 대련을 '도부'라고도 불렀습니다. 명나라 때부터 복숭아 판 대신 붉은 종이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현대에 볼 수 있는 춘절 대련이 등장했습니다. 『머리핀구름탑기화』에 따르면, 명나라 태조 주원장이 금릉에 도읍을 정한 후, 섣달 그믐 날이 되기 전에 대신, 관료, 서민 집에 춘절 대련을 추가하라고 명령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개인적으로 시크릿으로 나가서 대련을 집집마다 방문하고 즐겼습니다. 이후 모든 문인들은 제목과 대련의 결합을 우아한 것으로 여겼다.

청나라에 들어서면서 대련은 전성기에 이르렀고, 유명하고 유명한 대련이 많이 등장했다. [5] 국가 간 문화 교류가 발전함에 따라 베트남, 북한, 일본, 싱가포르 등에도 대련이 소개되었습니다. 21세기 초에도 이들 국가에서는 대련을 게시하는 관습이 여전히 유지되었습니다. 주요 분류 및 접기: 1. 봄 대련: 새해를 위한 특별한 대련. 예를 들어, 버드나무는 녹색과 녹색을 띠고, 복숭아와 살구는 5월에 봄과 빨간색을 놓고 경쟁합니다. 2. 인사말 커플 : 생일, 결혼식, 집들이, 출산, 개업 및 기타 축제 행사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한 쌍의 빨간색 하트는 네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두 쌍의 능숙하게 손으로 그린 ​​새 그림입니다. (Xi Lian), 행복은 동해만큼 길고, 장수는 남산만큼 길다. (수대행) [6] 3. 애가대련: 고인을 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그의 업적은 천년 동안 지속되었지만, 그는 세상을 놀라게 하기 위해 이곳을 떠났고, 그의 정신은 천대 동안 지속되었고, 그는 세상을 이롭게 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4. 선물용 커플릿: 다른 사람을 칭찬하거나 격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면, 바람소리, 비소리, 독서소리가 귀에 들리고, 집안일, 국사, 세상일이 모두 관련됩니다. 5. 자기 격려 커플: 자기 격려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항상 가족과 나라에 관한 편지를 읽으십시오. 몸과 마음에 유익하지 않은 일은 하지 마십시오. 6. 산업 링크: 다양한 산업이 문이나 매장에 게시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 시대에 걸쳐 사물을 알고 싶다면 Five Chess Book을 읽어야 합니다. (서점) 장사가 전혀 안됨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노력입니다. (이발소)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손님을 맞이하며 동서남북의 사람들을 즐겁게 합니다. (호텔) 7. Yan Zhilian: 야망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조씨 나라의 장관이 되기보다는 자오씨 가문의 유령이 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접힌 대련은 단어 수에 따라 1단단(십자가 이내), 2단(100단어 이내), 3단(100단어 이상) 등으로 구분됩니다. 접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기술로 구분됩니다. 1. 이중 형식: 음성 쌍, 물질 쌍, 긍정 쌍, 반대, 작업 쌍, 넓은 쌍, 흐름 쌍, 회문 쌍, 태클 쌍 등. 2. 수사적 기법: 은유, 과장, 수사, 말장난, 질문, 동음이의어. 3. 단어 활용 능력: 삽입된 단어, 숨은 단어, 복합어, 반복되는 단어, 부수, 단어 분석, 단어 분리, 숫자 등 4. 논리적 구조: 병치, 전환, 선택, 원인과 결과. 접는 부분은 위치에 따라 구분됩니다. 1. 대련: 기둥에 걸고 주거지, 기관, 사원, 유적지 및 기타 장소에 사용됩니다. 2. 도어 커플릿: 도어에 부착됩니다. 3. 중앙 홀의 대련: 거실과 침실의 눈에 띄는 곳에 서예와 그림 대련을 걸어 놓습니다. 접기는 대련의 출처에 따라 구분됩니다. 1. 문장 모음집: 고대 시에서 기성 문장 전체로 구성된 대행입니다. 2. 낱말 모음: 고대 기사 및 서예 사본의 단어로 구성된 대련입니다. 3. 발췌대련: 타인의 시에서 대련을 직접 발췌하여 만든 대련. 4. 창작 대련: 작가가 직접 창작한 대련. 쌍어는 예술적 특성에 따라 중복되는 단어 쌍으로 구분됩니다. 동일한 단어가 연속적으로 나타납니다. 복합어 쌍 : 같은 단어가 연속해서 나오지 않습니다. 골무쌍: 앞절의 바닥글이 다음절의 머리 역할을 합니다. 내장된 대련: 내장된 서수, 방향, 절기, 연도, 성, 사람 이름, 장소 이름, 사물 이름(예: 약 이름) 등을 포함합니다. 분할 문자 커플릿: 커플릿의 특정 결합 문자를 여러 개의 단일 문자 문자로 분할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문자 분할, 문자 결합, 문자 분석" 등으로 세분화합니다. 음운론적 대련: 서로 다른 소리를 갖는 동음이의어, 서로 다른 소리를 갖는 동일한 문자 및 겹치는 운율을 포함합니다. 유머 커플: 유머의 의미를 생각해 보세요. 무자비한 짝짓기: 상하 쌍의 의미는 서로 관련이 없지만 각 단어가 깔끔하게 대조됩니다. 대부분의 사랑없는 커플은 매우 흥미롭고 동시에 유머러스한 커플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회문쌍(Palindrome Couplet): 앞으로 읽어도 뒤로 읽어도 의미는 정확히 같습니다. 가장 긴 대련: 저자는 청나라 말기 장진(江津)의 학자 종윤방(忠雲房)으로, 청나라 광서 30년(서기 1904년)에 청두 감옥에서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기 위해 썼다. 글쓰기 형식 커플렛 소스파일_봄축제_포스터 디자인 1. 단어 수는 동일해야 하며 문장의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특정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특정 단어의 위치를 ​​의도적으로 비워 두지 않는 한, 상위 및 하위 쌍의 단어 수는 동일해야 하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2. 레벨이 일정해야 하고 톤이 조화로워야 합니다. 전통적 풍습은 "廄 상승 및 하강"입니다. 즉, 첫 번째 행의 마지막 단어는 방형 성조로, 두 번째 행의 마지막 단어는 평성으로 표시됩니다. 3. 품사는 상대적이어야 하며 위치는 동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Void to Void, Real to Real"이라고 하는데, 이는 명사 대 명사, 동사 대 동사, 형용사 대 형용사, 수량사 대 수량사, 부사 대 부사, 관계어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4.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위에서 아래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윗줄과 아랫줄의 의미는 서로 연결되어야 하지만 중복될 수는 없습니다. 5. 대련을 걸는 전통적인 관행은 오른쪽에서 왼쪽, 위에서 아래로 수직으로 똑바로 써야 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6. 대련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헝피는 대련의 제목이자 대련의 중심이라 할 수 있다. 좋은 수평 배치는 마무리 터치를 할 수 있고 커플릿에서 서로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기본특성 1. 독특성과 보편성의 통일성. 일반적으로 대련은 중국에서 가장 독특한 문학형식이라고 여겨진다. 그 독창성은 주로 구조와 언어에 반영됩니다. 커플릿은 "이중 구조"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표준 대련은 항상 서로 반대되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전자는 "상대"라고 불리며, "추주", "상대", 후자는 "하대"라고도 합니다. "커플", "두이웨이", "두이무"라고도 합니다. 두 부분이 쌍으로 제공됩니다. 위쪽 한 쌍 또는 아래쪽 한 쌍만 반쪽 쌍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련, 특히 매달린 대련에는 위쪽 및 아래쪽 대행 외에 가로 두루마리가 있습니다. 가로 주석은 이런 종류의 쌍문의 유기적인 부분으로, 쌍문 전체를 요약하고 마무리하는 부분이거나 쌍문과 일치하는 텍스트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4글자이지만 2글자, 3글자, 5글자도 있습니다. 문자 또는 7개의 단어. 언어학적으로 볼 때 대련의 언어는 운문어도 산문어도 아닌 대립을 추구하고 음악이 풍부한 특수언어이다. 쌍어의 이 특별한 "언어 구조" 방법은 전적으로 중국어와 그 문자의 특수한 특성에 달려 있습니다. 이 "언어 구조"의 독특함으로 인해 대련의 창작은 개념, 개념, 레이아웃 및 계획 측면에서 다른 문학 형식과 매우 다릅니다.

동일한 객관적인 대상과 내용에 대해 Yingyuan은 항상 두 가지 측면과 두 각도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설명하려고 노력하며 언어를 이진 대칭 구조로 "형성"하려고 노력합니다. 2. 기생성과 포용성의 통일성. 소위 기생이란 쌍어가 고대 중국 시가의 평행어와 관용구에서 파생되었다는 뜻이다. 쉽게 말하면 한 쌍의 평행문장이므로 다양한 문학적 양식에 기생할 수 있다. 시, 가사, 노래, 운율, 병행 산문, 심지어 산문, 드라마, 소설에도 깔끔한 대련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련은 매우 포괄적입니다. 다른 문체의 특징을 결합할 수 있고 다른 문체의 표현기법, 특히 장대련과 초장대련을 흡수할 수 있으며 중국 문체기법의 정점을 간단히 통합할 수 있다. 시의 세련미와 함의, 부의 과장, 가사의 길고 긴 선율, 음악의 상쾌한 의미, 자유롭고 자유로운 산문, 짧은 연과 시의 긴 운율 등, 그들은 모두 절충적이고 혁신적입니다. 3. 실용성과 예술성의 통일성. 대련은 중국 고전문학의 일종으로 문학적, 예술적인 면은 물론이고 시, 가사, 음악에 있어서 유례없는 유연성과 완벽함으로 한자의 언어와 예술양식을 구현하고 있다. 커플릿의 아름다움은 대칭, 대비, 반대의 통일성에 있습니다. 송나라 호재(胡施)는 『소서어음총화(Tiaoxi Yuyincong Hua)』 제2권에서 『부재만록』을 인용했는데, 거기에는 염숙이 한때 왕기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그에 대해 다음과 같은 문장으로 이야기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꽃이 떨어졌다"며 다음 문장을 싫어했다. Wang Qi는 "데자뷰인 것 같아요, Yan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Yan Shu는 너무 기뻐서 "Huanxisha"라는 단어에 이 멋진 커플을 썼습니다. Yang Shen은 이 두 쌍을 "자연스럽게 홀수이면서도 짝수인 아름다운 제2언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이 부부의 예술적인 매력이다. 대련의 예술성은 현대 학자 Bai Qihuan의 대행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대련은 진실하고 진실하며 풍자적이고 노래할 수 있으며, 마치 귀한 옥의 풍경을 반영하는 진주와 같습니다. 대련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엄숙하면서도 흥미롭습니다. 홀과 산과 강과 사람을 화려하게 하는 것은 고목이 새 꽃을 피우는 것과 같습니다. 4. 대중성과 우아함의 통일성. 대련은 세련되면서도 대중적이다. 상류층은 학자들과 문인들에게 인기가 있고, 하류층은 상아탑에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중적이기도 하다. 다시 Longmu 사람들의 속으로 들어가십시오. 이 놀라운 통일성의 이유는 대련이 단순하면서도 복잡하고, 순수하면서도 풍부한 예술이기 때문입니다. 대련의 규칙은 특히 언어의 색상과 스타일, 주제와 내용에 있어서 복잡하지 않습니다. 대련은 일반적으로 매우 짧고 사회 생활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배우기 쉽고, 기억하기 쉽고, 쓰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언어의 우아함, 주제의 크기, 생각의 깊이와 상관없이 잘만 이루어지면 모두 한 쌍의 쌍을 이룰 것입니다. 부부는 저속하지만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대련의 규칙은 단순하고 형식은 순수하지만 도교와 예술의 응용은 심오하고 끝이 없습니다. 5. 진지함과 장난기의 통일성. 많은 사람들은 대련을 펜과 잉크의 게임으로 여겨왔습니다. 이는 편견이기도 하지만, 이는 대련의 장난스러운 성격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커플은 대결을 추구하기 때문에 짝이 안정적이고 영리할수록 좋습니다. 이것은 문학 창작뿐만 아니라 사고 게임, 언어 게임의 요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단순히 일을 바로잡고 일을 바로잡는 방향으로 발전한다면 그것은 단순히 중국어로는 재능의 싸움, 생각의 지혜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순전히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그들의 지혜를 시험하기 위한 목적으로 한자의 발음, 모양, 의미의 특수한 상황을 활용하고 다양한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는 장난스러운 대련이 꽤 많이 있습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구성해보세요. 주요 운율로 접힌 티베트 문자 격자는 "Queruge"라고도 불립니다. 특정 의미를 암시적이고 능숙하게 표현하기 위해 대련에서 특정 단어를 의도적으로 생략했습니다. 예: 첫 번째 줄: 2, 3, 4, 5 두 번째 줄: 6, 7, 89. 가로 코멘트: 이 남북 쌍의 의미는 하나(의복)가 없고, 열(음식)이 없고,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문자를 그리드로 분할한다는 것은 한 쌍의 결합된 문자를 여러 개의 단일 문자로 분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쌍: 장창공이 이상한 말을 타고 거문고, 거문고, 비파를 연주하고 8명의 왕과 왕이 위에 서서 혼자 싸우고 있습니다. 두 번째 커플 : 인간인 척 용의 옷을 입고 공격하고, 괴물과 악마에 둘러싸여 네 마리의 작은 귀신과 귀신이 다가오고 있으니 손을 모으자마자 잡아라. 접고 접힌 글자 격자는 에메랄드 그린과 붉은색을 띠고 사방에 명금과 제비, 바람과 비가 있고, 매년, 해마다 접히고 복합된 글자 격자는 하나 또는 몇 글자가 기호에 따라 여러 번 반복적으로 나타나게 만든다. 특정 패턴. Kou Zhun은 친구들과 함께 나가서 "물 아래의 달은 하늘의 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비교가 없습니다. 양다니안은 딱 맞춰 도착해 "눈에 보이는 사람이 바로 앞에 있는 사람이다"라고 답했다. 모두가 환호했습니다. 접이식 회문, 안개는 산 꼭대기를 잠그고 안개가 자욱한 하늘을 잠그고 물과 꼬리 물을 하늘로 연결합니다. 청나라 베이징에 "천란 주"식당이 있었다고합니다. Qianlong은 비밀리에 여행하고 술을 마시기 위해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그는 갑자기 이 회문을 생각하고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손님은 자연 속에 살고 있고 실제로는 천국의 손님이다. 나중에 그는 이 대련을 첫 번째 대련으로 사용했지만 두 번째 대련이 생각나지 않아 Ji Xiaolan에게 대답을 요청했습니다. Ji Xiaolan은 자연계의 손님이 하늘에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하늘에 손님이 왔습니다. 사람들이 큰 사찰을 지나갈 때, 그 절에 있는 부처는 사람보다 더 크다. 접힌 문장 패턴은 고대 중국의 문장과 시의 문장으로 구성된 쌍문입니다. 수천 권의 책을 읽고(두보) 종이에 펜을 대고(이백) 골무를 접고 격자 건물 밖의 푸른 산, 산 밖의 흰 구름, 하늘을 나는 구름, 그 옆의 푸른 나무 수영장, 나무 옆의 붉은 비, 시냇물 옆에 내리는 비는 챕터 구조의 방식입니다. 구조가 있으면 장(章)이 완전하고 긴밀하며 조화를 이루며, 중심 의미는 명확하고 뚜렷할 것이며, 구조가 없으면 지저분하고 느슨하며 불완전하고 불완전할 것이며 중심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분명하거나 심지어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접이식 커플렛의 기본 구성은 "쌍과 커플릿" 입니다. 쌍은 서로 반대되는 두 가지, 또는 한 가지의 두 가지 측면을 의미하며, 리안은 그 둘이 서로 관련되어 있고, 서로 협력하고, 서로 촉진하고, 통일되어 하나의 주제를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련의 기본 구성은 철학의 대립 통일의 법칙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대련의 구성은 상하로 나누어진 말과 유사하며, 상하의 내용이 앞뒤로 반복되거나 얽혀서는 안 되며, 각각의 강조점과 업무 분담이 있어야 한다.

상하행의 분업은 글을 쓰는 대상에 따라 달라진다. 1. 풍경에 관해 글을 쓸 때 풍경은 공간적 상태와 시간적 상태를 갖는다. 공간에는 원거리와 근거리, 위와 아래, 앞과 뒤, 크기 등이 포함됩니다. 시간에는 아침과 저녁, 낮과 밤, 겨울과 봄, 과거와 현재 등이 포함됩니다. 움직임, 소리, 색상, 끊임없는 변화 등 다양한 상황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대상으로는 하늘과 땅, 땅과 바다, 산과 강, 구름숲, 샘과 바위, 자연물과 건물 등이 있다. 건물 중에는 정자와 사찰이 있고, 식물 중에는 복숭아, 살구, 소나무, 전나무 등이 있다. 이런 식으로 추론하면 풍경의 반대면이 끝없이 존재합니다. 위쪽 및 아래쪽 쌍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공간 상태에 대해 쓰고, 하나는 거리에 대해 쓰고, 하나는 소리에 대해 쓰고, 하나는 봄에 대해 씁니다. 돌에 관해 글을 쓰고, 누각에 대해 글을 쓰고, 누각에 대해 글을 씁니다. 이는 장면의 특징을 표현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구룡(Kowloon)에 있는 Qingshan Zen Temple의 커플입니다. 10마일의 소나무와 삼나무가 고대 사원을 둘러싸고 있으며, 수백 개의 구름과 물이 Qingshan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첫 번째 대련은 자연 경관과 천년 역사의 선종 사찰을 결합하여 조용하고 클로즈업된 장면을 묘사하여 평화롭고 엄숙하게 보입니다. 두 번째 대련은 구름과 안개, 무한한 공간, 산을 둘러싼 물로 둘러싸인 먼 곳의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하여 푸른 산을 매우 인상적으로 만듭니다. 상하 대련이 서로 협력하고 서로 출발하여 구름, 물, 소나무, 전나무로 둘러싸인 청산 선사를 특별하고 특별하게 만듭니다. 2. 이야기의 상위 및 하위 쌍에 업무 구분과 각각의 강조점을 적습니다. 하나는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사물에 대해 쓸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사실에 대해 쓸 수 있고 다른 하나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상상적일 수 있다. 남을 말할 때 상하행은 각각 인품과 공적, 인품과 재능, 공적과 삶, 공과 사, 말과 행위, 문학과 무예, 좋아함과 싫어함, 존재함과 없음함, 이익과 손실, 오늘과 과거, 생전과 사후, 현재와 미래 등 둘 다 인간사에 관해 글을 쓰는데, 상하행은 시와 산문, 고전과 역사, 시와 시, 서예와 회화, 시와 서화와 그림, 피아노와 장기, 스승과 친구 등을 구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Tang Jingsong(일부는 Qiu Fengjia라고도 함)은 대만의 Zheng Chenggong Temple에 대한 대련을 썼습니다. 학자는 그를 왕으로 삼고 오래된 강과 산의 절반을 지원하고 세계의 학자들에게 색채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수천년 동안 새로운 세계를 열었고 중국에서 야망을 가진 사람들이 계속해서 위대해지도록 격려했습니다. All-League는 국가 영웅 Zheng Chenggong의 업적을 찬양하지만 여전히 상하 리그 사이에 분업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 쌍은 첫 번째 부분에서 청나라에 대한 그의 저항에 대해 쓰고, 두 번째 부분에서는 그의 야만인 ​​추방, 즉 대만에서 네덜란드 식민지 주민의 추방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하나는 "오래된 산과 강을 지탱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새로운 세계를 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의 업적을 칭찬하는 것입니다. 미래 세대에 대한 희망을 제시합니다. Zheng Chenggong을 전적으로 긍정하고 칭찬합니다. 주제는 상하선의 교차점과 연결점, 상하선의 연결점이다. 대련을 작성할 때, 주제를 파악하고 질문의 의미에 맞을 수 있고, 상하 대행이 각자의 강조점이 있고 동일한 중심 의미를 표현한다면 대련과 대련을 모두 이룰 수 있습니다. 성전 매듭과 음전 매듭(그) 접기는 원래 시의 구성이며 대련의 참고 가치가 있습니다. 각 절구시는 시작, 연속, 전환, 결론의 네 행으로 구성됩니다. 2문장 대련과 2문장 중 4문장도 이렇게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Zhu Yuanzhang은 Xu Dalian에게 대련을 선물했습니다. 그는 야만인을 물리 치고 야만인을 무너 뜨 렸으며 역사상 최초이자 그의 업적에 있어서 현재였습니다. (매듭) 완전한 한 쌍의 두 문장은 자연스럽게 시작, 연속, 전환, 결론을 가질 수 없습니다. 상위 링크가 연결되면 "시작 및 계속"이라는 이중 작업을 수행하고, 하위 링크가 연결되면 "전송 및 연결"이라는 이중 작업을 수행합니다. 위쪽 링크는 잘 시작되어야 하고 아래쪽 링크는 잘 연결되어야 합니다. 중행과 장행, 반행은 상대적으로 완전하며 자체 시작, 연속, 전환 및 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Qianshan Zuyue Temple 대행에는 4개의 반 대행이 있습니다. 첫 번째 대행은 "물 경계는 요하입니다"는 시작이고 "산은 화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는 상속인 "Yuxiu"입니다. 역대 중령'은 전이이고, '정말 동경의 명승지이다'는 매듭이다. 다음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긴 대련의 경우 특히 전체 및 반 대련의 계층 구조에 주의해야 하며, 전체 및 반 대련의 시작, 계속, 전환 및 결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용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읽기, 당신의 글은 지저분하고 지저분해질 것입니다. Sun Yan이 쓴 대관탑 장연은 정서와 산문이 풍부하고 구성면에서 법에 합당합니다. 이 단락의 생성 규칙을 접고 편집합니다. 접기 및 대결 이원명-커플-타오바오-연예인 서화 커플은 "쌍"이어야 합니다. 즉, 위쪽 쌍과 아래쪽 쌍으로 구성됩니다. 상위 및 하위 커플릿의 단어 수는 동일해야 하며 내용이 일관되어야 합니다. 즉, 상위 및 하위 커플릿이 함께 "연결"되어야 합니다. 관련되지 않은 두 문장은 커플릿으로 결합될 수 없습니다. 대련은 일반적으로 세로로 작성되며 첫 번째 대련의 마지막 문자(사선)가 오른쪽(위 손)에 있고 두 번째 대행의 마지막 문자(단조)가 왼쪽(아래 손)에 있습니다. 대련의 대립은 시와 유사하지만 시보다 더 까다롭다. 넓은 쌍과 좁은 쌍이 있습니다. 넓은 쌍은 위쪽과 아래쪽 쌍의 내용만 연결하면 되고, 좁은 쌍은 "Li Weng Duiyun"의 표준에 따라 엄격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 대련에서는 넓은 쌍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대조에 대한 요구 사항이 너무 엄격하여 사람의 사고를 제한하고 본문의 의미를 해칠 우려가 있으므로 좁은 쌍을 자주 사용하므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수평과 사선의 접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시의 접기와 동일하며, 1, 3, 5, 2, 4, 6이 명확하다는 시의 기본 규칙을 적용합니다. 상하행을 판별하는 데에는 대행의 내용으로 판단하는 것 외에도 행의 끝부분에 나오는 경사음으로 판단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대련에서는 첫 번째 대행의 마지막 단어는 사성으로, 두 번째 대행의 마지막 단어는 단조로 하도록 엄격히 규정하고 있다. 후대에서는 이 규칙을 '기복'이라고 불렀습니다. 예로부터 많은 언어학자들이 고대 중국어의 네 가지 성조에 대해 비교적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책 "Jade Key Song Jue"에서 Ru Shivacu는 다음과 같이 분석했습니다. 1. 핑-핑 톤과 플랫 타오가 낮지 않습니다. 그리고 높다. 읽어보면 발음이 부드럽고, 끝음이 길고, 여운이 남는다. 2. 올라가다 - 큰 소리로 격렬하게 외친다. 발음은 크고 소리는 짧으며 끝이 없습니다. 3. 가다 - 긴 여행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러 가다. 떨어지는 음의 발음은 둥그스름하고 끝음은 짧고 고음이다. 4. Enter - 들어가는 소리가 짧고 다급합니다. 들어오는 성의 발음은 단순하고 급하며, 끝나는 성은 짧고 낮으며 끝이 없습니다. 운율과 대조를 요구하는 것 외에도 접힌 구조 대련에는 구와 구조에 대한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일 그룹, 4자 구조: 첫 번째 줄: 만족과 행복, 두 번째 줄: 견딜 수 있고 편안합니다. 대행의 윗행과 아랫행의 어구와 구조는 일관되고 통일되어야 한다. 윗행은 동사-목적어 구조를 갖고, 둘째 행도 "shake red; clean green"과 같은 동사-목적어 구조를 가져야 한다. ." 위쪽 쌍은 긍정문이고, 두번째 쌍도 긍정문이다. "동심못", "빙디화"와 같이 같은 구구조를 갖는 올바른 구와 대조되어야 한다. 대련구의 배치를 계획할 때, 상하구의 구문구조가 동일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하며, 이는 대련작가가 지켜야 할 중요한 규칙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