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00단어 중국식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 -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콘텐츠 작성 방법
200단어 중국식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 -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콘텐츠 작성 방법
디자인 사양은 약 200 단어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사양
학교: 문 없음, 종파 없음 등록: 년, 월, 일 소유자의 인테리어입니다. 디자인 사양 샘플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설명 사람들은 인생의 절반을 실내에서 보내기 때문에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 즉 실내 환경 디자인은 환경 디자인 시리즈 중 상대적으로 사람과 가장 밀접한 연결고리입니다. 예술적 스타일을 포함한 전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거시적 관점에서 해당 시대의 사회적 물질적 특성과 정신적 삶의 특성을 반영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역대 왕조의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마치 말 없는 역사서처럼 늘 시대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여기서 인테리어 디자인은 디자인 구상, 건축기술, 장식자재, 내부시설에 이르기까지 실내공간 구성, 평면배치 및 측면에서 당시의 자재 생산수준, 사회문화, 정신생활조건과 연계되어야 한다. 장식 처리는 일반적으로 말하면 당시의 철학적 사상, 미적 견해, 사회 경제, 민속 풍습 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미시적인 관점과 개별 작품으로 볼 때, 인테리어 디자인의 수준과 질은 모두 디자이너의 직업적 자질과 문화적, 예술적 자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별 설계의 최종 실시 결과의 등급은 구체적인 시공 기술, 자재 품질, 프로젝트의 시설 구성, 시공사와의 조율 관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즉, 설계가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이다. 결정적인 의미가 있지만 최종 결과의 품질은 디자인 - 건설 - 재료 - 소유자와의 관계의 전반적인 조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의미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물의 용도와 환경, 그에 상응하는 기준을 바탕으로 재료와 기술 수단, 건축 미학적 원리를 활용하여 합리적이고 편안하며 편리한 기능을 창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름답고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생활에 필요한 실내 환경을 만족시킵니다. 이러한 공간 환경은 사용 가치가 있고 그에 상응하는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역사적 맥락, 건축 양식, 환경적 분위기와 같은 정신적 요소도 반영합니다.
위의 의미에서 “사람들의 물질적, 정신적 생활 요구를 충족시키는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는 것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목적, 즉 사람 중심으로 명확하게 간주되며 모든 것이 아름다운 공간을 만드는 것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위한 실내 환경.
동시에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 디자인 대상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기본 요소는 용도의 성격, 건물과 실내 공간이 어떤 기능을 위해 디자인되었는지,
위치 - 건물 및 실내 공간의 주변 환경 조건, 경제적 투입 - 해당 프로젝트의 총 투자 및 일방적인 비용 기준 통제.
디자인하고 구상할 때에는 물질적, 기술적 수단, 즉 각종 장식자재와 시설, 장비 등을 이해하기 쉽게 사용해야 하며, 이에 대한 원칙도 준수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예술성 역시 '건축미학'으로서 회화, 조각, 기타 예술과 동일한 미학적 규칙에 더해 사용기능 등 여러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 구조적 공사, 자재 및 장비, 비용 기준 등 건축 미학은 항상 실용적, 기술적, 경제적 및 기타 요소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것이 회화, 조각과 같은 순수 예술과 다른 점입니다.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높은 예술적 요구 사항을 갖고 있으며 관련된 디자인 내용은 높은 기술적 내용을 갖고 있으며 인체공학, 환경 심리학, 환경 물리학과 같은 일부 신흥 학문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매우 가깝습니다.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은 환경 디자인 분야에서 독립적인 신흥 분야로 발전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의미와 건축 디자인과의 관계에 대한 이해는 다양한 관점과 초점에서 분석될 수 있습니다. 예:
인테리어 디자인은 "건축 디자인의 지속과 심화, 실내 공간과 환경의 재창조"라고 믿어집니다. 그는 인테리어가 "건축의 영혼, 사람과 환경의 연결, 인간 예술과 물질 문명의 결합"이라고 믿습니다.
중국의 수석 건축가인 다이 니안치(Dai Nianci) 씨는 “건축 디자인의 출발점이자 초점은 건축 공간의 내포이며 공간 효과를 건축 예술이 추구하는 목표로 삼고 인터페이스, 문”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창문은 공간을 구성하는 필수적인 하위부분이다. 외관상 그것은 내포공간의 불가피한 결과일 뿐이다."
건축가 플래트너는 실내 디자인은 “이러한 실내 공간을 담은 건물을 설계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고 생각한다. 실내는 “사람과 더 많이 소통하고, 사람의 심리적 요인과 그것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해야 하기 때문”이다.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이는 구조물과 건물 시스템을 다루는 것보다 훨씬 더 번거롭고 더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이 경험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중국식 인테리어 디자인 설명은 200자 정도입니다.
중국식 디자인 방법
우선 공간 형태 측면에서 중국 전통 스타일은 인클로저 예술에 주목합니다. 음과 양, 오행의 관점으로 아우라의 원형을 강조하였으며, 크지 않고 오픈된 공간이며 큰 창문을 열지 않습니다. 공간은 층을 중시하며 창과 칸막이로 구분되는 경우가 많으며 단단한 나무를 사용하여 브래킷을 고정하고 중앙에 격자 조각을 사용하여 간단한 패턴을 만듭니다. 단일 내부 공간에서 우리는 "파티션"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파티션의 목적은 공간을 차단하는 것이 아니라 전환, 알림 및 지침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분리되어 있지만 연속적이다."
비샤 캐비닛, 플로어 스탠딩 커버, 플라잉 커버, 스크린, 고대 선반 및 커튼은 "분리하지만 계속"하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장식성도 뛰어납니다.
문과 창문은 중국 스타일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중국 문과 창문은 일반적으로 격자 막대 또는 기타 중국 전통 문양으로 만들어지며 단단한 나무를 다양한 테마와 모양으로 조각하고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듭니다. 입체감이 가득합니다.
천장은 사각형 모양으로 교차하는 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나무 판자로 덮여 있으며 단단한 나무로 프레임이 있고 투명 레이어가 있으며 로즈우드 색상으로 칠해진 단순한 원형 램프 풀 천장일 수도 있습니다. 가구와 가구는 대칭성과 문화적 의미에 중점을 둡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콘텐츠 작성 방법
일러스트레이터는 CG 업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직종으로 최근 몇 년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 5~10년 후에도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많습니다.
콘셉트 원화 디자인에는 주로 스타일, 분위기, 주인공 및 장면 설정 등이 포함됩니다. 프로덕션 오리지널 페인팅 디자인은 게임 내 모든 소품, 캐릭터, 몬스터, 장면 및 게임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적입니다.
원본 그림은 게임 개발에 도움이 되며 게임의 전반적인 통일성을 유지하고 모델러 및 기타 아트 링크 제작을 보장해야 합니다.
'2013년 중국 게임 산업 보고서'[1]에 따르면, 2013년 중국 게임 시장 매출은 831억7천만 위안으로,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이 퍼블릭 베타 버전에서 100만 위안을 넘어섰다. 이날 매출은 1800만 위안, 오픈베타 당일 바이두 지수는 128만7000명, 전 세계 동시 온라인 이용자 수는 500만 명을 넘어섰다. 세븐스애비뉴 웹게임 '디바인코미디'의 해외 일일 매출은 100만 달러를 넘어섰고, 해외 월 매출은 1,500만 달러를 넘어섰다. 2013년 10월 기준 국내에서 생산된 모바일 게임은 약 1,900개에 이른다. '타임헌터' 월 매출 1억 돌파… 온라인 게임, 웹 게임, 모바일 게임 플랫폼 등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키며 중국 게임 시장이 계속 뜨거워지고 있다는 각종 데이터가 나타나고 있다.
인재 수요
최근 몇 년간 온라인 게임이 뜨거운 인기를 끌면서 모바일 게임과 웹 게임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그러나 게임이 어떤 플랫폼에 있든 연구 개발에는 게임 원본 페인팅이 필요합니다. 2013년에는 크고 작은 수천 개의 국내 게임 회사가 있었고 이미 수만 개의 프로젝트가 출시되었거나 개발 중이었습니다. 한 프로젝트에는 15명의 오리지널 애니메이터가 필요했습니다(대형 프로젝트에는 10~30명이 필요하고 소규모 프로젝트에는 3~10명이 필요했습니다). ), 이 업계에는 최소 150,000명의 게임 원작 화가가 필요한 것으로 보수적으로 추산됩니다. 그렇다면 업계에 정규 게임 오리지널 아티스트가 몇 명이나 있습니까? 게임 원화를 전공하는 학생 수는 5,000명 미만입니다(훈련소 + 대학). 게임 산업이 너무 뜨거워서 향후 5~10년 동안 몇 명의 게임 오리지널 애니메이터가 필요할 것인가? 전문가들이 수백만의 격차가 있을 것이라고 자주 말하지 말고, 실제 숫자는 30만명이라고 가정해보자!
연봉
게임 산업이 이렇게 핫한데, 원작 애니메이터의 초보 연봉은 얼마일까요? 2010년 퍼펙트 월드 게임 특수효과 디렉터는 최소 초임 연봉이 다음과 같다고 밝혔습니다. 게임 업계의 레벨 연봉은 개인의 레벨과 회사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3,000~6,000 사이입니다. 그렇다면 성숙한 게임 원작자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 저자는 다양한 직급과 회사의 수백 명의 게임 원작자의 연봉을 조사한 결과 업계에 2~3년 동안 종사한 게임 원작자의 연봉이 일반적으로 8000~12000. 그룹으로 성장하면 관리자나 다른 관리직을 맡으면 연봉은 12,000~20,000 정도 됩니다. 텐센트 같은 게임회사 연봉은 또 2배 뛴다.
게임회사
게임산업의 전망은 밝지만, 회사를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국내 게임시장에서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게임의 위력이 예전만큼 크지 않고, 평판이 좋은 일부 오래된 게임들만 계속해서 돈을 벌고 있다. 그러나 2013년 내내 Blade & Soul과 League of Legends가 방영되는 등 미국과 한국이 대표하는 작품은 똑같이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과 웹 게임은 2012년과 2013년에 큰 인기를 끌었고, 특히 모바일 게임에는 많은 핫머니가 투자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분명 거품이 있을 것이지만, 좋은 기회도 있을 것입니다.
게임 회사가 잘 발전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이 회사의 인기 제품이 1~2개만 나와 있으면 돈을 벌고 있고 유지할 수 있다는 뜻이다. 시대의 흐름에 맞춰.
모델이 2개 이상인 경우 더 좋을 것입니다. 이는 재정 건전성이 좋고 더 나은 개발이 가능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