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제1장 음악의 기초지식
제1장 음악의 기초지식
1. 음악에 대한 기본 상식
음악에 관한 많은 기본 상식 중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성대, 현, 나무판, 모터 등의 물체가 진동하면 음파가 방출되며, 음파는 공기를 통해 우리 귀에 전달되어 소리를 듣게 됩니다.
소리는 소음과 음악소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무판, 모터 소리 등 불규칙하게 진동하는 소리를 소음이라고 하며, 노래처럼 규칙적으로 진동하는 소리를 말합니다. 성대에서 나는 소리와 현에서 나는 소리 잠깐, 레이인(Leyin)이라고 해요. 음악에 사용되는 소리는 주로 음악적인 소리이다.
피치란 무엇인가요? 어떤 음표는 높게 들리고 어떤 음표는 낮게 들리는데, 이를 음조라고 합니다. 음높이는 소리를 내는 물체의 진동 주파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파수가 높을수록 소리는 작아집니다.
예를 들어, 여자가 노래할 때 성대는 더 높은 주파수로 진동하고, 남자가 노래할 때 성대는 더 낮은 주파수로 진동하므로 남자 목소리가 여자 목소리보다 낮습니다. 음악에 사용되는 음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음악에 사용되는 음조는 초당 16번 진동하는 가장 낮은 음부터 초당 4186회, 약 97번 진동하는 가장 높은 음까지 다양합니다.
현대의 가장 큰 피아노는 88개의 음을 연주할 수 있으며 가장 넓은 음역을 지닌 악기이다. 사람들이 노래할 때 생리학적 한계로 인해 그들이 부를 수 있는 음악 소리는 음악 범위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소리 이름이란 무엇입니까? 롤콜이란? 다양한 음조의 음조는 C D E F G A G로 표시됩니다. 이 7개의 라틴 문자는 음조의 이름으로 일반적으로 DO RE MI FA SOL LA SI, 즉 간략하게 1 2 3 4 5 6 7로 부릅니다. 표기법은 한자 '두오라이미파솔라시(Duolai Mifa Solasi)'의 발음과 동일하다. DO, RE, MI...는 노래할 때 나오는 음악적인 소리의 발음이라 롤콜이라고 부릅니다.
사운드 시퀀스란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레벨의 90개 이상의 음악적 음색을 배열하여 시퀀스를 형성합니다. 이 시퀀스를 톤 시퀀스라고 합니다. 사운드 시퀀스는 어떻게 그룹화됩니까? 소리 이름은 7개뿐인데 소리 순서의 소리 수가 이 수를 크게 초과합니다. 소리 이름은 같지만 음높이가 다른 소리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방법은 그룹화입니다.
사람들은 소리 순서의 소리를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시퀀스의 중앙 음표 그룹(예: 피아노 및 전자 키보드와 같은 건반 악기에서 중간 C에서 시작하여 위로 올라가는 7개의 음)을 작은 문자 그룹이라고 합니다. , 그리고 시대의 소리는 작은 글자 그룹보다 3배 더 높으며, 두 번째 그룹의 작은 글자, 세 번째 그룹의 작은 글자, 네 번째 그룹의 작은 글자라고 합니다.
물론 음악에는 작은 문자 그룹보다 낮은 소리가 있습니다. 그 그룹은 작은 문자 그룹보다 두 배 낮은 것을 작은 문자 그룹이라고합니다. 작은 문자 그룹보다 2배 낮은 그룹을 큰 문자 그룹이라고 하고, 작은 문자 그룹보다 3배 낮은 그룹을 큰 문자 그룹이라고 합니다. . 이런 방식으로 소리 열의 그룹 순서는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다음과 같습니다. 큰 문자 두 그룹, 큰 문자 한 그룹, 작은 문자 한 그룹, 작은 문자 한 그룹, 작은 문자 한 그룹, 두 그룹 작은 글자 그룹, 작은 글자 세 그룹, 작은 글자 네 그룹. 음악적 소리의 범위를 음악 용어로 범위라고 합니다.
인간 목소리의 보컬 범위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여성 목소리의 범위는 소그룹의 f부터 두 번째 그룹의 a까지이고, 남성의 목소리는 대그룹의 F부터 소그룹의 a까지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보컬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기회되면 피아노로 한번 쳐보세요.
노래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음부터 시작하여 가장 높은 음까지 끝나는 이 범위가 보컬 범위입니다. 표준음은 어떤 소리인가요? 국제 규정에서는 소문자 그룹의 소리가 초당 440회 진동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이 소리가 표준 소리입니다.
예를 들어, 소리 순서의 소리 사이에는 일정한 양적 관계가 있으므로 특정 소리보다 두 배 높은 소리(1옥타브 높음이라고도 함)의 주파수는 1이 되어야 합니다. 즉, 그보다 2배 낮은 소리(1옥타브 낮음이라고도 함)의 주파수는 특정 소리보다 2배 낮아야 합니다. 따라서 표준 소리의 피치를 지정하는 것은 동일합니다. 다른 소리의 음높이. 이 기준을 통해 사람들은 악기를 만들고,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할 때 조율의 기초를 갖게 됩니다.
풀톤이란 무엇인가요? 반음이란 무엇입니까? C D E F G A B 음표 그룹의 거리를 12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고 각 동일한 부분을 "반음"이라고 합니다. 두 음 사이의 거리가 두 개의 "반음"인 경우 이를 "온음"이라고 합니다.
피아노, 전자 키보드 등의 건반 악기에서는 C-D, D-E, F-G, G-A, A-B 두 음 사이에 검은 건반이 있고 그 사이의 거리는 E-F, B-C이며, , 두 음 사이에는 검은 건반이 없으며 그 사이의 거리는 반음입니다. 자연의 소리란 무엇인가요? 굴절이란 무엇입니까? 평신도의 관점에서 보면, 우리가 노래할 때 1 2 3 4 5 6 7로 부르는 소리는 # 기호(예: #4, #1) 또는 B 기호(예: b7)가 있는 소리라고 합니다. 왼쪽 상단 b3)을 소리의 변화라고 합니다.
#은 샤프 기호라고 하며, 이는 원래 소리를 기준으로 반음 높인다는 의미입니다. b는 플랫 기호라고 하며, 원래 기준으로 소리가 반음 낮아졌다는 의미입니다. . 뮤지컬 스케일이란 무엇입니까? C, D, E, F, G, A, B 등의 소리 중 하나를 중심으로 시작하여 낮은 것에서 높은 것(또는 높은 것에서 낮은 것)의 순서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계단처럼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과 같아서 저울이라고 합니다.
아래 두 시퀀스는 모두 음계이며 전자는 장음계, 후자는 자연 단음계입니다. 표기법이란 무엇입니까? 음악은 일반적으로 높이, 길이, 강점 및 약점과 같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다양한 표시와 기호를 사용하여 종이에 기록하는 방식을 표기법이라고 합니다.
국내외에서 많이 사용되어 현재 사용되고 있는 표기법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예로 들면 고대와 현대에 사용되는 표기법이 많이 있습니다.
일찍이 춘추전국시대 위영공(魏靈功) 휘하의 시연(吳况)이라는 음악가가 특정한 기보법을 사용하여 음악을 기보할 수 있었다고 한다. 기록에 따르면 우리 나라 수당시대에는 공치포와 가자보(고금으로 사용)가 생산되었고, 송나라에는 일반자보가 생산되었다.
공치푸는 여러 번 변형되어 오늘날에도 민속 예술가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대에 와서는 우리나라에서는 단순화된 기보법과 오선보법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가장 대중적인 기보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글로벌 관점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스템은 직원입니다. 단순화된 기보법이란 무엇입니까? 간이 악보 표기법은 *** 숫자 1, 2, 3, 4, 5, 6, 7을 사용하여 음높이를 녹음하는 표기법입니다.
이 표기법은 1665년 프랑스 수도사 수에티(Sueti)가 제안한 것입니다. 나중에 이를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장려한 사람은 프랑스의 유명한 철학자이자 작가인 루소였습니다.
이 표기법은 다성음악이나 복잡한 음악을 녹음할 때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거의 대중화되지 않았습니다. 1882년경 미국의 메이슨(Mason)이 일본에서 강연을 하면서 일본에 도입한 것으로 19세기 일본 학교에서 한때 사용되었으나 이후 사용을 중단하였다.
청나라 말기에는 일본 유학을 통해 단순화된 기보법이 우리나라에 전해졌다. 1904년에 심흥공 선생이 쓴 『학교창법』이라는 책이 출판되었는데, 이 때부터 우리나라에서는 간소한 악보가 유행하게 되었다.
우리는 단순화된 기보법이 음악만큼 좋다고 믿습니다.
2. 음악 이론 지식을 복사하도록 도와주세요
음악 이론 1. 음악 이론의 기본 개념 기초 음악 이론이라고도 불리는 기초 음악 이론은 음악을 배우기 위한 입문 과정입니다.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는 소리의 성질, 기질, 악보를 어떻게 표기하는지(즉, 악보를 읽는 방법), 음악의 기본 요소, 소리 조합의 기본 규칙 등에 관한 것입니다. 등, 그리고 악보를 기보하는(그리고 읽는) 방법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음악을 녹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고대 중국에는 여러 가지 악기에 사용되는 표기법으로 진 표기법과 비파 표기법이 있었습니다.
악보는 작문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규정한 기호 체계로, 어떤 기보법을 사용하더라도 이를 바탕으로 음악을 정확하게 전파하고 재생산하는 것이 목적이다. 기록(공연). 현재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기보법입니다. 물론 이를 주요 소개 대상으로 삼을 것입니다. 이 책에서도 오선보를 사용하여 기본 이론 부분을 표현한 후 간략한 악보에 대한 지식을 설명하겠습니다.
오선보를 마스터한 후에는 간이 기보법을 배우는 것이 매우 쉬울 것입니다. 100가지 기본 음악 이론 개념 1: 음색은 물리적 현상입니다.
물체가 진동하면 음파가 생성되며, 이 음파는 공기를 통해 고막까지 이동하고 뇌에 의해 반사되어 소리로 인식됩니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는 1초에 약 16~20,000회 진동하며, 음악에 사용되는 소리(소리 제외)는 일반적으로 1초에 27~4,100회의 진동 범위로 제한됩니다.
소리의 높낮이, 강도, 길이, 음색은 물체의 진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2: 톤 컬러는 소리의 감각적 특성을 나타냅니다.
소리체의 진동은 기본음과 배음을 포함한 다양한 고조파로 구성됩니다. 음색은 배음의 수와 배음 간의 상대적인 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람의 음색을 구별하는 능력은 타고난 것입니다. 음악의 색깔은 성악의 음색과 악기의 음색으로 나누어집니다.
성악은 고음, 중음, 저음으로 나누어지며, 기악의 음색은 크게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며 각종 타악기의 음색도 다릅니다. 3: 공명 공명(Resonance)은 일종의 진동을 말합니다.
소리를 내는 신체가 진동하면 다른 물체도 진동하여 소리를 내며 윙윙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4: 기본음 물체가 진동할 때 방출되는 가장 낮은 주파수의 소리가 기본음이고 나머지가 배음입니다.
기본음이 피치를 결정합니다. 5 : 하모닉 배음 : 음체 전체의 진동에 의해 발생하는 가장 낮은 소리를 기본음으로 하며, 기본음을 기준으로 하여 나머지 1/2, 1/3, 1/4 및 다른 부분도 동시에 진동하며 배음입니다.
배음의 조합은 특정 음색을 결정하고 기본 음색의 크기를 명확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악기와 자연의 모든 소리에는 배음이 있습니다.
6: 피치(Pitch) 피치는 1초 동안 진동하는 횟수로 표현됩니다. 주파수가 높을수록 피치가 높아지고, 주파수가 낮을수록 피치가 낮아집니다.
현재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표준음 'a'는 1초에 440회 진동하는 소리이다. 7: 음정 이름 음정 이름은 서양 음악 시스템에서 고정된 음정을 나타내는 이름을 말합니다.
이 이름은 통일되어 있지 않으며 국가마다 다릅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C D E F G A B입니다.
8: 음절 이름 음절 이름은 음계에 있는 각 음표의 이름을 나타냅니다. 보통 1do, 2re, 3mi, 4fa, 5sol, 6la, 7si를 사용합니다.
장조의 으뜸음은 1do이고, 단조의 으뜸음은 6la입니다. 9: 음역(통과) 인간의 목소리나 악기가 도달할 수 있는 최저음과 최고음 사이의 범위를 음역이라고 합니다.
보컬 범위는 전체 보컬 범위와 개별 보컬 범위, 보컬 및 악기 범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0: 색조 색조는 모드 카테고리와 토닉 높이를 나타냅니다.
음악에서 토닉은 선율과 화성의 핵심이고, 다른 소리들은 이에 종속되어 최종적으로 토닉으로 끝난다. 그러한 음악은 음조음악이다.
11: 스케일(Scale)은 모드의 각 음표를 말하며, 특정 음높이부터 즉, 주음부터 시작하여 음정의 순서대로 음표를 배열한 것입니다. 음계의 순서는 음계에 따라 호출됩니다. 낮은 것부터 높은 것의 척도를 오름차순이라고 하고, 높은 것부터 낮은 것의 척도를 내림차순이라고 합니다.
오늘 이야기하는 음계는 가장 일반적인 메이저 스케일(메이저 키)과 마이너 스케일(단조)을 기반으로 합니다. 12: 펜타토닉 스케일 5개의 음색으로 구성된 스케일입니다.
주로 포크음악에 사용됩니다. 예: do, re, mi, sol, la, (do).
13: 주요 모드 모드 유형입니다. 헵타톤 음계에서는 인접한 두 음 사이의 거리가 온음과 반음이라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3도와 4도 사이의 반음과 7도와 8도 사이의 반음을 제외한 나머지 음계는 온음입니다. 주요 키의 색상이 더 밝아졌습니다.
14: 마이너 모드(Minor 모드) 모드의 일종으로, 7음 음계에는 "내추럴 마이너", "하모닉 마이너", "멜로딕 마이너", "모던 마이너 스케일"의 4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단조의 색상은 일반적으로 장조의 색상보다 어둡고 슬픔과 우울함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자연단음계(단음계)에는 2도와 3도 사이, 5도와 6도 사이에 반음이 있습니다. 15: 단지 억양은 12개의 평등법칙과 다릅니다.
음계의 각 음표와 토닉 사이의 관계는 순수한 간격입니다. 이렇게 형성된 반음은 균등한 부분으로 나눌 수 없기 때문에 임의로 변조할 수 없고 역사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16: Key-note 모달 스케일의 첫 번째 음표입니다. 기질의 일종.
한 옥타브를 12개의 반음으로 나누면, 반음의 간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피아노, 하프 및 기타 악기는 모두 이 기질에 따라 조율됩니다.
17: 반음, 온음(반음, 온음) 한 옥타브를 12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고 각 부분은 반음이며 두 개의 반음은 온음과 같습니다. 반음은 단초에 해당하고 온음은 장초에 해당합니다.
18: 자음과 불협화음(Consonant, Dissonance) 자음의 정도에 따라 완전자음간격(순 1, 4, 5, 8도)과 불완전자음간격(장음간격)으로 나눌 수 있다 , 마이너) 3, 6도). 그렇지 않으면 모두 불협화음 간격입니다. 19: 간격은 두 음표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음정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단위를 '도'라고 하며, 두 소리 사이의 음절 수를 '도'라고 합니다. 같은 차수의 음정은 순음, 장음, 단음, 증가, 감소 등 포함된 반음과 온음의 수로 구분됩니다.
20: 12음 체계(12음 체계, 12음 체계)는 현대 작곡 기법 중 하나입니다. 1921년 오스트리아 작곡가 쇤베르크(Schoenberg)가 창단했다.
작곡가는 전통적인 선법과 조성, 화성체계를 버리고 반음계의 12음을 무작위로 1년 단위로 배열한 뒤 반전, 역행 등의 기법을 사용해 이를 추가했다.
3. 음악에 대한 기본 지식
가장 기본적인 것인 스탭에 대한 첫 소개입니다.
한번 외우고 모드와 조를 익히고 나면 장조와 단조를 구별하고 어떤 조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히 얘기하자면
Tonality(Tonality)는 간단히 말해서 24개의 장조와 단조를 말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먼저 우리는 음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서양음악은 헵타토닉 음계를 기준으로 오선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 다른 소리 이름.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음절에는 12개의 서로 다른 성조가 있다고 앞서 언급한 바 있는데, 이는 위의 7개 성조 사이의 간격이 모두 반음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장조를 예로 들면, C, D, E, F, G, A, B, C*의 배열은 E, F, B 사이의 반음 간격을 제외하고, C*, 다른 음들 사이의 간격은 모두 온음이에요.
바로크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클래식 음악 창작의 대부분이 조성음악을 기반으로 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실 겁니다. 무조음악은 현대음악에서 만들어지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은 여전히 조성음악을 받아들이는 데 익숙하다. 그리고 팝음악은 여전히 음조음악의 규범을 벗어날 수 없다. 왜 그럴까요? 예를 들어, 사람이 집을 떠날 때 아무리 멀리 가거나 얼마나 오래 떠나더라도 결국에는 항상 집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조성음악의 각 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강장제이다. 음악은 대개 강장제나 강장제로 시작하여 강장제 또는 강장제로 끝난다. 이 모드의 가장 중요한 의미는 음악에 강한 방향성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향감의 원천은 저울의 배열에 있습니다. 두 음표 사이의 거리를 음정이라고 부릅니다. 음계에서 음표 사이의 간격이 동일하면 두 음표 사이의 거리가 동일하며 가까움과 거리의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추세도 없고 당연히 나아갈 방향도 없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장조와 단조에서 두 세트의 반음 간격 위치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음계의 각 음의 이름을 토닉, 슈퍼토닉, 중간음, 서브도미넌트, 도미넌트, 서브미디언트, 리딩톤), 옥타브 순으로 나열합니다.
이렇게 하면 12개의 성조가 각각 12개의 장조와 12개의 단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이저와 마이너 키.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4. 음악 상식이란?
음악 상식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1. 음악이란 무엇인가요?
2. 소리와 소음이란 무엇인가요?
3. 피치란 무엇인가요?
4. 음악에 사용되는 음색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5. 노트명과 롤콜이란 무엇인가요?
6. 사운드 시퀀스란 무엇인가요? 사운드 시퀀스는 어떻게 그룹화됩니까?
7. 표준음이라고 하는 소리는 무엇인가요?
8. 홀톤이란 무엇인가요? 반음이란 무엇입니까?
9. 자연음이란? 굴절이란 무엇입니까?
10. 음계란 무엇인가요?
11. 표기법이란 무엇인가요?
12. 단순화된 기보법이란 무엇인가요?
13. 직원이란 무엇인가요?
14. 세레나데란 무엇인가요?
15. 폴카란?
16. 마주르카란 무엇인가요?
17. 미뉴에트란 무엇인가요?
18. 왈츠란?
19. 교가란 무엇인가요?
20. 안단테 알레그로. ..무슨 뜻인가요?
21. 하바네라란?
22. 보컬 모음곡이란?
잠깐,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상식은 사실 음악에 대한 상식이다.
물론 음악 스타일의 분류, 악기, 등등.
질문하신 내용이 너무 일반적이고 광범위합니다.
5. 음악에 대한 상식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음악에 대한 상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내용: 1. ,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2. 소리와 소음이란 무엇입니까? 3. 피치란 무엇인가요? 4. 음악에 사용되는 음색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5. 노트 이름과 롤콜이란 무엇입니까? 6. 사운드 시퀀스란 무엇입니까? 사운드 시퀀스는 어떻게 그룹화됩니까? 7. 어떤 소리를 표준음이라고 하나요? 8. 풀톤이란 무엇인가요? 반음이란 무엇입니까? 9. 자연음이란 무엇인가요? 굴절이란 무엇입니까? 10. 음계란 무엇입니까? 11. 표기법이란 무엇입니까? 12. 단순화된 기보법이란 무엇입니까? 13. 직원이란 무엇입니까? 14. 세레나데란 무엇인가요? 15. 폴카란 무엇입니까? 16. 마주르카란 무엇입니까? 17. 미뉴에트는 무엇인가요? 18. 왈츠란 무엇인가요? 19. 교가란 무엇인가요? 20. 안단테 알레그로.
..무슨 뜻인가요? 21. 하롱바네라 댄스란? 22. 보컬 모음곡이란 무엇인가요? 잠깐,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상식은 사실 음악에 대한 상식입니다. 물론 음악 스타일의 분류, 악기 등에 대한 지식도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너무 일반적이고 범위가 너무 넓습니다. 크기가 큰. . ..
6. 음악에 대한 기초지식
고음자리표(G Clef) 이 음자리표 그리기는 두 번째 공백부터 시작됩니다.
두 번째 선에서 시작하여 세 번째 선에 가깝게 시계 방향으로 반 원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선에 가깝게 개구부보다 큰 원을 그립니다. gap, 위로 올라가 오른쪽으로 다섯 번째 선을 벗어나서 왼쪽으로 시계 반대 방향으로 작은 원을 그리고 돌아와서 네 번째 선에 정의한다. 그런 다음 중앙에서 내려와 세 번째 선, 두 번째 선, 첫 번째 선을 교차한 다음 꼬리를 늘린 후 왼쪽으로 돌아서 시계 방향으로 작은 원을 반 그린 다음 끝에 작은 검은 점을 칠합니다.
이렇게 하면 높은음자리표가 완성됩니다. 보기에는 복잡해 보이지만 실제로 그려보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베이스 음자리표(F Clef) 베이스 음자리표는 훨씬 쉬우며 이 음자리표를 네 번째 줄에서 그릴 때 기억해야 합니다.
먼저 작은 점을 그린 다음 다섯 번째 선에 가깝게 시계 방향으로 반원을 그리고 네 번째 선을 건너 두 번째 선이 멈출 때까지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와 네 번째 방에 있는 작은 점을 클릭하세요. 다음자리표 다음자리표는 기본적으로 영문자의 상하가 반전된 "C"와 두 개의 수직선(하나는 굵은 것, 하나는 가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음자리표의 특징은 반전된 두 글자 "C"의 중간 부분이 어느 줄에 맞춰지든, 어느 줄이 "C" 소리(DO)가 되는 것입니다. 그 줄의 음자리표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4번째 줄에 맞춰져 있으면 "4번째 줄 다음자리표"(테너 음자리표라고도 함)라고 합니다. 세 번째 줄은 "세 번째 줄 C 음자리표"(어떤 사람들은 "알토 음자리표"라고도 함)라고 합니다.
쉼표 악보에서 악보의 나머지 부분을 나타내는 기호를 '쉼표'라고 합니다. 쉼표는 음표의 천적입니다. 쉼표를 보는 한 음표는 다양한 정도로 사라지고 음악은 조용하게 유지됩니다.
그러나 한 가지 설명해야 할 점은 음악의 진행 중 휴식은 일반적으로 특별한 예술적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이 중단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고 할 수 있다.
쉼표가 세상의 종말이라고 표시된 자리를 절대로 차지하지 마세요. 쉼표도 음악의 일부이지만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음표에는 해당 음표의 음표 값과 길이가 동일한 해당 쉼표 기호가 있습니다.
전 구간에 쉼표를 나타내는 쉼표도 있습니다. (완전 마디 쉼표) 다양한 박자에 적합합니다. 참고: 완전 음자리표 뒤에 표시되는 박 수를 말하며, 한 마디에 여러 박자가 있습니다(쉼표 포함).
불완전 소절은 음자리표 뒤에 박자로 표시되는데 소절에 박자가 충분하지 않은 소절을 불완전 소절이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불완전 소절을 시작박자로 사용합니다. .
7. 초등학교 1
아까 말한 것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2/4는 4분음표를 1박자로 하고, 한 소절에 2박자가 있습니다. 이 가정에 기초) ) 6/8은 8분음표를 하나의 박자로 사용하며 각 소절은 6박자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표기법(이탈리아어): Grave Zhuangban(이름) 40(분당 박자) Largo 46Lento Adagio 52Adagio Adagio 56Larghetto Xiao Guang 보드 60 Andante Andante 66 Andantino Andante 69 Moderato Moderate 88 Allegro Allegro 108 Allegro Allegro 132 Presto Presto 184 Prestissimo Presto 208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이나믹스 표기법(첫 번째는 마크, 중간은 이탈리안, 마지막은 다이나믹스): pp pianissimo 매우 약함 p 피아노 약함 mp 메조피아노 중간 약함 mf 메조포르테 중간 강함 f 포르토 강함 ff 포르티시모 매우 강함 sf 스포르잔도 매우 강함 fp sorto-piano 약함 이후 강함 3/4 박자 강도 법칙은: 강함 약함 약함 2/4: 강함 약함 4/4: 강함과 약함, 그 다음 강함과 약함 3/8: 강함과 약함, 약함 6/8: 강함과 약함, 약함, 그 다음 강함과 약함 약한 소리의 길이는 진동의 지속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리의 높이는 진동의 주파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소리의 진폭은 물체의 모양, 재질 및 진동 모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건반은 52개의 흰 건반, 36개의 검은 건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음악의 음색은 고정된 음높이를 가지고 있어 조화롭고 아름다운 소리를 이루고 있습니다. 음악에서 사용되는 음악적 소리는 CDEFGAB(소리의 이름)입니다. 우리가 부르는 도, 레, 미, 파, 솔, 라, 시는 노래하는 음의 간격입니다. 두 음 사이의 음정이 차례로 들리는 경우를 멜로디 간격이라고 하며 동시에 소리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를 조화로운 소리라고 합니다. 0 부전공 2급 1/2 메이저 2급 1 부전공 3급 1 1/2 메이저 3급 2 완전 4급 2 1/2 증4급 3 빼기 5급 3 완전 5급 3 1/2 (둘은 서로 다릅니다. 하나는 4성, 다른 하나는 5성) 단조 6도 4 장 6도 4 1/2 단조 7도 5 장 7도 5 1/2 순옥타브 6이기 때문에 더 입력하고 싶지 않으면 매우 어렵습니다. 더 알고 싶으면 추천하는 웹사이트 등 온라인에 가보거나 음악 이론 책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음악 지식
1. 교육 계획 설계는 여러 측면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1. 교육 자료 분석.
2. 교육 목표. 3. 가르칠 때 중요하고 어려운 점.
4. 교육 과정 및 방법. 2. 빈칸을 채우세요. (1칸당 0.5점, 60칸 = 30점)
1. '중화민국 국가(國歌)'의 원래 명칭. 1949년에는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1차 전체회의로 지정됐다.
이 작품은 1935년에 완성되었으며 작가는 . 2011년 12월 4일 제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5차 회의에서 공식적으로 국가로 지정되었다.
2. 인민음악가 시안싱하이(Xian Xinghai)는 일생 동안 거의 10여 편의 작품을 남겼습니다.
그 중 대표곡으로는 , , 등이 있다.
후렴곡에는 , 등이 포함됩니다. 교향곡 작품으로는 , 등이 있습니다.
3. '춘절 서곡'은 중국 유명 작곡가가 작곡한 교향곡으로, '춘절 모음곡'의 제1악장이다. 4. 바이올린 협주곡 '나비의 연인'의 작자는 이며, 이 작품은 1959년에 완성되었다.
5. 중국 최초의 신작 오페라는 <. 6. 허난 오페라 '뮬란'의 이야기는 남북조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줄거리는 남장을 한 여주인공 화뮬란이 아버지를 대신해 군대에 들어가 나라를 위해 가족을 지키는 이야기다. 나중에 허난 오페라(Henan Opera)라고도 알려진 허난 오페라(Henan Opera)로 개작되었습니다.
7. 월극 '붉은 저택의 꿈'은 청나라 소설가의 동명 문학 작품의 주요 줄거리를 각색한 작품이다. 8. 오페라 "샤오 얼헤이의 결혼"은 민병대 대장 얼헤이와 마을 소녀 샤오친의 자유 결혼을 위한 투쟁의 이야기를 찬양합니다.
줄거리는 지방의 특정 기반 지역을 설명합니다. 9. 우리나라 민족 예술의 정수인 경극의 형성은 기본적으로 세 단계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단계는 1999년 안후이 극단의 베이징 진출이다. 1999년 베이징, 이후 두 회사는 서로를 기반으로 합쳐져 2000년경에 마침내 북경 오페라를 결성했습니다.
10. 독일의 위대한 음악가 베토벤은 일생 동안 2개의 교향곡을 창작했습니다. 작품의 심오한 의미와 절묘한 기량 덕분에 그는 세계적으로 음악의 성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NO.3, NO.5, NO.6, NO.9입니다.
11. 요한 슈트라우스(소)는 중국의 유명한 작곡가이다. 그는 평생 동안 , , 등 120곡이 넘는 왈츠를 작곡해 왈츠로 알려져 있다. 12. 교향곡의 아버지로 알려진 오스트리아 작곡가는 생애 첫 교향곡을 작곡했습니다.
13. 슈베르트는 평생 동안 많은 교향곡을 작곡한 유명한 작곡가이다. 특히 칭찬할 만한 점은 그가 평생 600여 곡이 넘는 예술곡을 작곡했다는 점이다.
대표작으로는 , , 등이 있다. 14. 유명한 오페라 '리골레토'와 '아이다'는 모두 오페라 창작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이탈리아 작곡가들의 작품입니다.
15. 유명한 오페라 '카르멘'은 프랑스 작곡가의 고전 작품이다. 16. 러시아 작곡가 차이코프스키는 평생 동안 많은 유명한 교향곡을 작곡했을 뿐만 아니라 세 개의 고전 무용극도 작곡했습니다.
그들은 ,,. 17. 유명한 폴란드 작곡가 쇼팽은 짧은 생애 동안 수많은 훌륭한 피아노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는 , , ,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함되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로 칭찬받고 있습니다. 18. 음악이 진행되면서 "Allegro Molto"가 표현된다.
19. "Lento"는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표현됩니다. 20. 음악이 진행되면서 '피아니시모'가 표현된다.
21. 음악이 진행되면서 '포르티시모'가 표현된다. 22.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가지 단일 박자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입니다.
23.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복합박자가 여러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입니다. 3. 객관식 문제(각 1점, 30문항 ***30점)
1. '아다지오'는 음악 용어로 '아다지오'를 뜻합니다. A. 느림 B. 매우 느림 C. 느림 2. 음악용어로 '라르고'는 뜻이다.
A. 매우 느림 B. 느림 C. 느림 3. 음악 용어로 '알레그로'는 . A. 빠르게 B. 빠르게 C. 매우 빠르게 4. 음악 용어로 "메조포르테"를 의미합니다.
A. 강함 B. 매우 강함 C. 적당히 강함 5. 음악 용어로 "템포"를 의미합니다. A. 원래 속도보다 느리게 B. 원래 속도로 진행 C. 원래 속도로 복원 6. 음악 용어로 "Vivace"는 "Vivace"를 의미합니다.
A. 빠른 B. 활기찬 C. 쾌활한 7. 월 오페라는 성현 지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A. 복건 B. 광동 C. 절강 8. 오페라 '홍호홍위대'는 농촌혁명전쟁에서 당의 령도를 받아 반동세력에 맞서 싸워 승리를 거둔 현지 홍호 홍위병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이야기는 지방에서 일어난다. A. 장시성(Jiangxi) B. 쓰촨성(Sichuan) C. 후베이성(Hubei) 9. 핑주오페라(Pingju Opera)는 성 지둥(Jidong) 지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A. Gansu B. Liaoning C. Hebei 10 음악 음향 시스템의 반음은 을 의미합니다. A. 두 음 사이의 거리 B. 두 음 사이의 관계 C. 인접한 두 음 사이의 거리 11. 음악 음색 체계에서 변화하는 음은 두 가지 모두를 의미합니다.
A. 고정된 이름이 없는 사운드 클래스 B. 발음 구별 부호가 있는 사운드 클래스 C. 상승 및 하강 표시가 있는 사운드 클래스 12. 음악 사운드 시스템에서 토닉은 을 의미합니다. A. 음계의 주음 B. 악보의 주음 C. 음계의 첫 음 13. 중국 민요의 단조는 을 의미합니다.
A. 단조 구조 B. 단편 C. 향토 가곡 14. 산시성 북부 등지에서 유행하는 '신천우'는 민요 부문에 속한다. A. 단조 B. 트럼펫 C. 민요 15. 두 소리가 차례로 발음됩니다.
A. 분해 *** B. 분해 C. 멜로디 간격 16. 고정 솔파 방식을 사용하면 G 장조 음계의 7번째 음이 F샵으로 발생하는데, 이는 . A. 모드 구조 B. 음악 구조 C. 작품의 요구 사항 17. '사운드 오브 뮤직'은 동명의 뮤지컬을 각색한 작품으로 노래와 춤을 잘하는 가정교사이자 은퇴한 가정교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군 장교와 그의 아이들.
뮤지컬 장편영화입니다. A. 영국 오스트리아 C. 미국 18. "협주곡"에 대한 현대적 이해는 다음과 같다.
A. 악기 그룹과 연주하는 밴드 B. 서로 연주하는 두 그룹의 악기 C. 하나의 악기와 연주하는 밴드 19. 3막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각색 프랑스 작가 샤오 뒤마(Xiao Dumas)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이 작품은 19세기 이탈리아 유명 작곡가들의 작품입니다. A. Rossini B. Verti C. Puccini 20 "신세계에서"라고도 알려진 유명한 "9번 교향곡"은 작곡가의 불멸의 작품입니다.
A. Smetana B. Dvořák C. Tchaikovsky 21. "술베그의 노래"는 유명한 시극 "페르귄트"의 여주인공으로 오두막 앞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부르는 노래입니다. 저자는 입니다.
A. Grieg B. Ravel C. Schubert 22. 우리나라의 현대 오페라 "슬픔"은 루쉰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1982년 베이징에서 초연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의 유명한 음악가. A. Xu Peidong B. Gu Jianfen C. Shi Guangnan 23. 유명한 오케스트라 모음곡 "그림 전시회"는 러시아 "Powerful Group"멤버 중 한 사람의 작품입니다.
9. 음악에 대한 상식
1.B
2. 바흐-독일, 하이든-오스트리아, 쇼팽-폴란드
3 .쇼팽의 1분 왈츠, 베토벤-월광 소나타, 베를리오즈-교향곡 환상
4.: "가다 멀린" - 내몽골 "태양이 나온다" - 쓰촨 "알람 칸" - 신장
5. 난양 - 완방 안양 - 대선극, 자오쭤 - 화이방
6. 불사조를 마주한 수백마리의 새 - 수오나, 고젱 후반에 노래하는 어선, 비파의 집< /p >
2.1. "의용군 행진", Tian Han 작사, Nie Er 작곡
2. 허난 오페라, Yue Diao, 허난 오페라
3. 공상교 정유
4.G 메이저, D 마이너
5월 둘째 토요일, 문화유산이 내 주변에 있습니다
3.1.A
2. 북한 Zheng Lucheng
3. He Zhanhao, Chen Gang
4. Hua Yanjun(맹인 Bing)
5. Shanggan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