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청명강변풍경에는 어떤 모습이 그려져 있나요? 그 특징은 무엇인가요?

청명강변풍경에는 어떤 모습이 그려져 있나요? 그 특징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청명제 강변' 소개

'청명제 강변' 두루마리는 작가 장택단(張澤端)의 북송 시대 풍속화입니다. 북송후기와 희종시대의 도읍인 변경 교외와 변하강 양안의 건축물과 민생생활을 기록하고 있으며,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 왕조와 볜허강 양쪽 강변. 이 긴 두루마리는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그림 속에는 50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드라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이 그들 사이에 산재해 있다. 구성은 희박하고 조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였으며, 쓰기와 먹의 기술은 매우 영리합니다.

전체 그림은 세 문단으로 나뉜다.

첫 번째 문단, 변경 시골의 봄 풍경. 희박한 숲과 안개 속에 몇 개의 오두막, 잔디 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나무, 작은 보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두 명의 짐꾼이 도시를 향해 숯을 운반하는 다섯 마리의 당나귀를 몰았습니다. 버드나무 숲에는 가지가 이제 막 초록색으로 변해 있어 추운 봄에도 불구하고 대지에 봄이 돌아왔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길에는 세단이 있었고 그 안에 여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잡화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가마 뒤에는 북경 교외에서 무덤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기병과 짐을 싣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설명은 전체 그림의 서막인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간과 관습을 강조합니다.

중간부 분주한 변허부두. 인구밀도가 높고 곡물배도 많다. 어떤 사람은 찻집에서 쉬고, 어떤 사람은 점을 읽고, 어떤 사람은 식당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무덤 청소 공물을 파는 '왕의 종이 말 가게'가 있습니다. 강을 오가는 배는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고 추적자가 끌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고 있습니다. 어떤 배는 물건을 싣고 상류로 항해하는 반면, 어떤 배는 해안에 정박해 초조하게 짐을 내리고 있습니다. 변허(泉河) 건너편에는 정교한 구조와 우아한 형태를 지닌 대규모 목조 아치교가 있는데, 그 모습이 마치 날아다니는 무지개처럼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다리를 건너기 위해 큰 배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다리를 지탱하거나, 긴 대나무 갈고리를 사용하여 다리를 걸거나, 삼베 밧줄을 사용하여 배를 당기거나, 다리를 지나가기 위해 돛대를 내리느라 바빴습니다. 부드럽게 아치. 옆 배에 탄 사람들도 무언가를 가리키며 소리치고 있었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배가 순조롭게 지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머리를 쭉 뻗고 초조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뒷부분에는 활기 넘치는 도심 거리가 펼쳐진다. 높은 탑을 중심으로 양쪽에 집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찻집, 와인 가게, 발 가게, 정육점, 사원, 선술집... 실크 직물, 보석 및 향신료, 향 및 종이 말 전문 상점뿐만 아니라 진료소, 수레 수리, 점술, 안면 성형 등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수술 ... 각계각층에서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대형 상점에도 "cailouhuanmen"이 문 앞에 있고 시장 홍보 깃발을 걸어 비즈니스를 유치합니다. 시장 안의 행인들은 끝없이 붐비고 있다. 장사하는 상인들, 거리를 구경하는 신사들, 말을 타는 관료들, 행상인들, 가마를 탄 가족들, 바구니를 들고 여행하는 승려들, 길을 묻는 외국인 관광객들, 책을 들으며 책을 읽는 아이들,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유한 가족 아이들, 도시 변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들... 남자, 여자, 노소, 학자, 농부, 산업과 상업, 세 가지 종교와 아홉 개 강, 모든 것. 세단, 낙타, 소달구지, 인력거, 평화수레, 납작수레 등 온갖 종류가 있습니다. 길이가 5미터가 넘는 이 두루마리에는 50~60마리의 소, 말, 노새, 기타 가축이 묘사되어 있으며, 20개가 넘는 수레와 가마가 있으며, 20개가 넘는 크고 작은 배들이 있습니다. ,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는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명제 강변'은 많은 장면을 세밀하게 담고 있지만 사소하고 복잡해 보이지 않고 큰 장면과 미묘한 영역을 거시적으로 파악하는 작가의 능력을 보여준다. 실제 장면을 그리는 모습은 정말 놀랍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강변(청명판)의 사본으로, 청궁화학원 소속 화가 5인, 진메이(陳美), 순후(孫湖), 진근(金坤)이 그린 작품이다. , Dai Hong과 Cheng Zhidao가 건륭원 왕조에서 그린 것입니다. 1736년에 공동으로 그려졌습니다. 각 왕조의 모방을 바탕으로 각 거장들의 작품을 결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풍, 공연 및 기타 오락 활동과 같은 명청 왕조의 풍습은 많은 풍성함을 더해 왔으며 줄거리에는 드라마, 원숭이 쇼, 묘기, 경기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대에도 많은 것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송나라의 제도가 상실되었기 때문에 명청시대의 사회풍습을 연구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자료이다. 동시에 서양화 양식의 영향으로 거리 건물은 모두 원근법을 사용하여 그려져 있으며 서양식 건물도 그중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 두루마리에 사용된 색은 밝고 화사하며, 붓놀림은 정교하고 꼼꼼하며, 다리, 집, 인물 등은 모두 섬세하고 정밀하다.

많은 재난을 겪은 '청명제 강변'

북송의 유명한 화가가 그린 불후의 명작 '청명제 강변' 장택단은 중국 회화사에서 귀중한 보물이다. 사실주의 기법으로 제작된 풍속화의 긴 두루마리로, 도시 생활을 세밀하게 묘사하여 북송 시대 변경의 번영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다. 이 그림의 첫 번째 수집가는 송희종이 얇은 금으로 자신의 손으로 그림에 "청명절 강변"이라는 다섯 글자를 새겼습니다. 대대로 전승되어 국내외에 널리 알려진 이 명작은 창작 이후 8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수많은 수집가와 감정가들에 의해 연주되고 감상되었으며, 이후의 황제와 고관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 그것은 찢겨지고 여러 번의 전쟁을 겪었으며 많은 재난을 겪었습니다. "모든 먼지-중국 귀중한 문화재 재해 기록"(산둥 회화 출판사)이라는 책은 "... 청명절 강'을 경험했습니다. 다음은 책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안송은 그림을 훔쳐 부당한 사건을 일으켰다.

안송은 명나라의 가장 역적인 신하 중 한 명이다.

그와 그의 아들 Yan Shifan은 그들의 힘을 이용해 수많은 그림, 서예, 골동품을 훔쳤습니다.

명나라 이일화의 위수이쉬안 일기에는 루완이 죽은 후 그의 아내가 베개에 '청명제 강가'를 꿰매고 단 한 걸음도 몸에서 떠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자신의 부와 생명으로 여겼고 심지어 친아들조차 보이지 않았습니다. 루 부인에게는 왕이라는 조카가 있는데, 그는 말을 잘하고 루 부인을 기쁘게 하는 데 아주 능숙합니다. 왕씨는 그림을 잘 그리며 연예인 서예와 그림을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최선을 다해 아내에게 『청명제 강가에서』를 읽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거듭된 요청 끝에 그 부인은 마지못해 동의했지만 그는 펜과 벼루를 가져오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고, 그는 그녀의 다락방에서 그것을 감상하는 것만 허용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도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왕씨는 흔쾌히 그 명령에 순종했고, 2~3개월 동안 방문해 10번도 넘게 본 끝에 실제로 그와 비슷한 그림을 모사했다. 당시 위세를 떨던 안송은 '청명제 강변'을 찾아 헤매고 있었는데, 이를 알게 된 황실 검열관 왕우유는 은화 800냥을 들여 왕에게 가짜 물건을 사서 바쳤다. 송옌. 안송의 집에서 액자를 만드는 탕진(唐陳)은 그 그림이 가짜임을 알아차리고 왕위위에게 협박하여 은화 40냥을 주라고 명령했지만 왕위위는 그를 무시했다. 당천은 화가 나서 잔치를 벌였을 때 그림 속 옛 빛깔을 물로 씻어내고 모두들 앞에서 크게 부끄러워하며 왕위위를 죽일 기회를 노렸다. 그림을 만진 사람도 연루되어 체포되어 감옥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또 다른 명나라 인물인 심더푸(Shen Defu)는 '예화편보부록'에 또 다른 성명을 썼다: 당원 염송(延松), 화이(淮愛) 재상 염모경(延毛淸), 절강염청 , Wu와 Yue의 주지사 Hu Zongxian은 모두 Wu와 Yue의 군사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청명제 강변'이 내각 총리 고(故) 왕하오(王浩) 가문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사러 갔으나 왕 가문은 엄청난 부자여서 돈에 동요하지 않았다. 절망에 빠진 두 사람은 안송 집의 설계자인 당천에게 다가가 논의를 하게 된다. 당은 당시 기주를 지키고 있던 왕회옥과 오랜 거래관계를 갖고 있었고, 왕희옥의 아들 석진과 시마오에게 원한을 품고 있었다. 그래서 왕휘우에게 그림을 사라고 권했지만 왕휘우도 그림을 사지 않았습니다. Tang Chen은 Wang Yuyu가 Suzhou에서 Huang Biao의 사본을 사서 Song에게 제공하도록 계획했습니다. Yan Song은 기뻐했을 때 사실을 말하고 화가 나서 Wang Yuyu를 죽였습니다.

청나라가 쓴 '청하선기'도 녹음됐다. 태창왕유유는 '청명제 강변을 따라'를 수집했고, 안송자 안세판이 이를 알게 된 뒤 강제로 요구했다. 그리고 Wang Yuyu가 그 당시 근처에 Tang Chen이 사본을 보냈습니다. 과거 왕회우가 저장성 두 성을 순찰할 때 당나라가 가난하고 궁핍한 것을 보고 그를 안세판에게 추천했다. Tang Chen은 은혜를 갚고 싶지 않고 Wang Yuyu를 가두어 부자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Yan Yun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Wang Yuyu의 집에서 이 그림을 보았고 Wang Yuyu가 보낸 것은 가짜였습니다. 믿지 마세요. 방 구석에 있는 새가 타일을 밟았는지 살펴보세요. Yan Shifan은 자세히 살펴보고 그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고 마음 속 깊이 Wang Yuyu를 미워했습니다. 이때 안다족이 중원을 침략했는데, 왕유유가 기의 태수였고, 안송과 그의 아들이 그를 죽이려고 했다. 후세는 이를 바탕으로 희곡 '한 줌의 눈'을 썼으나 '청명제 강변'을 '한 줌의 눈' 백옥컵으로 바꿨고, 왕신위는 이를 모화이구로 바꿨다.

위 진술은 서로 다르지만 모두 사실과 다소 일치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육완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돈에 열중하여 "청명절 강변"을 곤산에 있는 고딩진의 집에 팔았지만 염송과 그의 아들에게 강제로 끌려갔습니다. Yan Song은 이전에 Wang Yu에게 "명화"를 사달라고 요청했고 Wang Yu는 실제로 Yan Song에게 선물로 Suzhou에서 Wang Biao 사본을 구입했지만 나중에 발견되었습니다. 남부 사람들은 "왕"과 "황"을 구별하지 못하는 것뿐입니다. 황표는 왕표이어야합니다.

용경(龍淸) 시대에 안송과 그의 아들은 황실 검열관 주영룡(Zou Yinglong)에 의해 탄핵을 당했고, 마침내 관직은 실각했고, 안세판은 참수당했으며, 안송의 저택은 '강변'에 복사되었다. 청명절'이 다시 한 번 궁궐에 포함되었습니다.

모든 재난 끝에 마침내 목적지를 찾았습니다

'청명제 강변'은 청나라 이후 Lu Feiqi (안후이 성 Xiangxiang 출신)가 처음 수집했습니다. 왕조. Lu Feiqi는 건륭 시대의 Jinshi였습니다. 그는 그림을 얻은 후 그 위에 비문과 추신도 인쇄했습니다. 나중에 Bi Yuan이 구입했습니다. 벽원(1730-1797)은 진양(지금의 강소성 태창) 출신으로 건륭 25년(1760년)의 진사였다. Bi Yuan은 평생 동안 금석, 서예 및 그림을 좋아했으며 집에 풍부한 컬렉션을 보유했습니다. 그는 "청명제 강변"을 입수한 후 동생 비롱(청나라의 수집가이자 감정가)과 함께 감상했습니다. 오늘날 그림에는 두 사람의 흔적이 있습니다.

비원은 관중에서 봉사할 때 지역 문화 유물을 수리하고 보호하는 데 전념했지만 뜻밖에 이것이 그의 '범죄'가 되었습니다. Bi Yuan이 죽은 직후, Huguang 사람들은 청나라에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Qing 법원은 Bi Yuan이 Huguang 주지사로 재임하는 동안 "종교 도적들이 실수를 저질렀고 군비를 남용했다"고 믿었습니다. 궁전.

청 정부는 <청명제 강변>을 궁으로 가져간 후 자금성 영춘각에 보관했다. Jiaqing 황제는 그것을 매우 소중히 여기며 "Shiqu Baoji Sanbian"이라는 책에 포함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후 『청명제 강가에서』는 청궁 소장품으로 소장되어 있다. 1860년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이 두 차례, 1900년에는 8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침략해 약탈했지만, 실제로 재난을 피했고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1911년 이후 청나라 마지막 황제인 푸이가 감사의 명목으로 '청명제 강변'과 다른 귀중한 그림, 서예를 궁궐에서 훔쳐갔습니다. Pujie는 Tianjin Concession의 Zhang Yuan에 처음 저장되었습니다. 1932년 푸이가 일제의 지원을 받아 괴뢰만주국을 건립하자 이 명화는 장춘으로 옮겨져 괴뢰궁 동쪽마당 도서관에 보관되었다.

1945년 8월,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갈 무렵, 일본 침략자들의 종말도 다가왔다. 푸이와 그의 일본인 스승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비행기를 타고 달리지고로 도망갔습니다. 만주국 황궁은 화재로 인해 엉망이 되었습니다. 혼란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이용하여 "외국 물품을 탈취"하기 위해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이 혼란 속에서 "청명절 동안 강을 따라"를 포함하여 수많은 유사 황궁의 귀중품이 사람들 사이에 흩어졌습니다. ".

1946년 중국인민해방군이 장춘을 해방했다. 인민해방군 간부인 장커웨이 동지는 지역 간부를 통해 "청명절 강변을 따라"를 포함해 괴뢰만주국 황궁에서 흩어져 있는 귀중한 서화와 그림 10권 이상을 수집했습니다. 1947년 장커웨이 동지는 동북행정위원회로 파견되어 떠나기 전 이 10권이 넘는 두루마리를 당시 동북혁명기지개방의 주요 인물 중 한 사람인 린펑 동지에게 건네주었다.

'청명제 강가'는 린펑(Lin Feng)에 의해 북동박물관에 넘겨졌고, 이후 보존을 위해 베이징 고궁박물원으로 옮겨졌다. 그 이후로 이곳은 마지막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문화대혁명 당시 린뱌오의 4대 간부 중 한 명인 이작봉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고궁박물원에서 '청명제 강가'를 강제로 '빌려' 자신의 소유로 유지했다. . 그는 또한 Qiu Huizuo, Wu Faxian 등과 팀을 이루어 수많은 다른 귀중한 문화 유물을 차지했습니다. Lin Biao가 무너진 후 "청명 축제 동안 강을 따라"가 다시 밝혀졌으며 사망 연도를 알 수없는 Bo Sheng은 Dongwu 출신 인 Zhengdao와 Wenyou로 명명되었습니다. (현재 산둥 성 주청). 그는 북송 말기에 살았으며 송나라 희종 통치 기간 동안 황실 회화 아카데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풍속화, 특히 바닥, 집, 나무, 인물화를 잘 그린다. "청명제 강가에서"는 그의 걸작으로 한때 Xuanhe 황실에서 수집했습니다. 또 다른 작품은 '금명치 입찰 경쟁'인데, 이 역시 예술적 걸작이다.

두루마리 "청명제 강가"소개

유명한 "청명제 강가"는 중국 미술의 보물 창고에있는 불멸의 보물입니다. 이 그림은 먹과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비단에 그린 긴 두루마리 그림으로,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산점적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사용합니다.

북송 시대의 풍속화인 '청명제 강변' 두루마리. 저자 장택단(張澤塚)(예명은 정다오)은 둥우(현 산둥 성 주청)에서 태어났다. 그는 송나라 희종 때 궁중화가였다. 그는 어렸을 때 변량(지금의 허난성 카이펑)에 가서 그림을 배웠고, 특히 배와 마차, 도시의 다리, 궈징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가족이 되었습니다. "청명제 강가에서"는 그의 걸작으로 한때 Xuanhe 황실에서 수집했습니다. 실크, 밝은 색상, 길이 24.8cm, 너비 528.7cm,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 기간 동안 북송의 수도인 변량과 변하강 양쪽의 번화한 풍경과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작품은 긴 두루마리 형태로 되어 있으며, 복잡한 풍경을 하나의 통일되고 다양한 그림으로 통합하기 위해 분산된 원근법의 구성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림에는 500명이 넘는 인물이 등장하며, 다양한 의상과 표정이 산재해 있습니다. 드라마와 구도에 중점을 두어 촘촘하고 치밀하며 리듬과 운율의 변화에 ​​주목하고, 글과 먹의 구도가 매우 영리하다. 전체 그림은 세 단락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락, 변경 시골의 봄 풍경:

드문 숲의 안개 속에 여러 개의 오두막, 잔디 다리, 흐르는 물, 오래된 나무, 작은 보트 숨겨져 있습니다. 두 명의 짐꾼이 도시를 향해 숯을 운반하는 당나귀 다섯 마리를 몰았습니다. 버드나무 숲에는 가지가 이제 막 푸르게 변해 봄이 비록 춥고 가혹하지만 대지에 봄이 돌아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길에는 세단이 있었고 그 안에 여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세단의 꼭대기는 버드나무와 각종 꽃으로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세단 뒤에는 베이징 교외에서 무덤을 청소하기 위해 돌아오는 기병과 짐꾼들이 있었습니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설명은 전체 그림의 서막인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간과 관습을 강조합니다.

중간, 분주한 뱌허 부두:

뷘허는 북송 왕조의 국가 수운 허브이자 중요한 상업 교통 도로였습니다. 인구 밀집 지역이 있고, 곡식이 모이고, 사람들이 찻집에서 쉬고 있었고, 점을 치고 있었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무덤을 청소하고 제물을 파는 "왕의 종이 말 가게"도 있습니다. 강에는 배들이 끝에서 끝까지 연결되어 있으며, 추적자가 끌거나 뱃사공이 노를 저어 물건을 싣고 상류로 항해합니다. 일부는 불안하게 해안에 정박되어 있습니다. 변강 건너편에는 정교한 구조와 우아한 형태를 지닌 대규모 목조 아치교가 있습니다. 마치 무지개가 날아가는 것처럼 보여서 홍차오(Hongqiao)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다리를 건너려고 큰 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뱃사공들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다리를 걸었고, 일부는 대마 밧줄을 사용하여 배를 지탱했으며, 몇몇 사람들은 배가 지나갈 수 있도록 돛대를 내리느라 바빴습니다. 옆 배에 탄 사람들도 무언가를 가리키며 소리치고 있었다. 배 안팎 모두가 다리를 건너는 배로 분주했다. 배를 건너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에 다리 위의 사람들도 고개를 쭉 뻗고 땀을 흘렸다. 이곳은 교통이 혼잡하고 번화한 유명한 홍교 부두 지역입니다. 이는 진정한 육로와 해상 운송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뒷부분, 활기 넘치는 도시의 거리:

높은 타워를 중심으로 양쪽에는 찻집, 와인 가게, 족발 가게, 정육점, 사원, 공공 주택을 기다리세요. 견직물, 보석 및 향신료, 향, 종이말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가게입니다. 이 밖에도 진료소, 수레수리, 운세, 얼굴성형 및 성형외과 등 각종 업종이 있으며 대형 매장에는 ""다채롭습니다" 집과 행복한 문'은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시장 현수막을 내걸고 있다. 시장 안에는 사람들이 붐비고 끊임없는 흐름이 있다. 장사하는 상인들, 거리 풍경을 구경하는 신사들, 말을 타는 관리들, 행상인, 가마를 탄 가족들이 있다. , 배낭을 메고 걸어가는 승려들, 길을 묻는 다른 곳에서 온 관광객들, 거리에서 듣고 책을 읽는 아이들, 식당에서 술을 많이 마시는 부유한 집안의 아이들, 도시 변두리에서 구걸하는 장애인 노인들, 남자들, 여성, 노소, 학자, 농부, 산업과 상업, 세 가지 종교와 아홉 가지 흐름 모두를 준비하십시오. 교통 수단 : 세단, 낙타, 소와 말이 끄는 마차, 인력거, 평화 자동차, 납작한 자동차 등 모든 종류의 것이 가능합니다. 그림과 형상이 사람들의 눈앞에 전시됩니다.

전체 5m 길이의 두루마리 안에 ***에는 다양한 색깔의 사람 550여 마리와 소, 말, 노새, 당나귀 등의 가축 50~60마리와 수레 2대가 그려져 있다. 다양한 크기의 차량 10대 이상과 선박 20대 이상. 집, 다리, 탑 등도 송나라 건축의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택단의 <청명제 강변>은 북송시대 변경시의 한 모퉁이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풍속화로 높은 역사적 가치와 예술성을 지닌 작품이다.

변량(Bianliang) : 현재의 허난성 카이펑시. 전국시대 위나라, 후양, 후진, 후한, 후주, 북송, 금나라가 모두 도읍을 지은 곳이다. "고대 칠왕조의 수도"로 알려져 있다.

카이펑은 베이징, 난징, 시안, 뤄양, 항저우, 안양과 함께 중국 7대 고도로 알려져 있으며, 시안, 뤄양에 이어 중국 3대 수도입니다. 수도 왕조. 고대에는 이곳이 오랫동안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습니다. 안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