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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레터에 대한 고찰

고전 작품을 감상한 뒤 이번에 감상한 소감은? 함께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 리뷰를 쓸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다음은 제가 모은 러브레터 샘플 리뷰입니다. 러브레터 샘플 1

'러브레터'는 일본 감독 이와이 슌지의 대표작으로 1990년대 중반에 촬영된 작품으로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영화이다. 영화는 잘못된 주소로 보낸 러브레터로 시작해 수년 동안 묻혀 있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끌어낸다. 히로코의 약혼자 후지이 슈는 등산 사고로 세상을 떠났지만, 히로코는 중학교 때 우연히 후지이 슈의 졸업 앨범을 열어 슈의 고향 주소로 천국에 편지를 썼다. .. 마음속의 깨지지 않는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뜻밖의 답장을 받았는데, 그 해의 순수한 감성이 돋보였다...

평범한 시청자들에게 첫사랑은 언제나 추억의 대상이다. 감상적인 색채를 지닌 순수한 상징. 비록 먼지가 많은 과거가 그다지 아름답지는 않더라도 여전히 지각적 가정을 담고 있으며 그것을 끊임없이 주관적으로 만들어 현재의 삶에 대한 일종의 반항이 되고, 그러한 기억을 만들 때 사람들의 감정은 종종 제한적이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영화 '러브레터'의 톤은 관객이 영화를 볼 때 느끼는 주관적인 느낌과 정확히 일치한다. 예를 들어, 후지이가 전학갈 때 빌린 책을 주고받는 장면, 주름진 얼굴, 고의적으로 방황하는 눈빛, 그리고 애쓰는 모습. 그의 감정적인 말을 고의적으로 억제함으로써, 이러한 장면들은 감정의 전달과 대체의 과정을 완성시킨다. 비슷한 경험을 한 관객이라면 누구나 감동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영화 '러브레터' 속 '죽음'을 대하는 태도에서도 같은 방식이 반영된다. 죽음은 무거운 주제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슬픔과 감정적 요소는 계속해서 해소되어 더욱 순수한 기억으로 변모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이전에 알래스카의 에스키모 정착지에 대해 읽었던 여행 일기를 생각나게 합니다. 저자는 에스키모의 장례식을 시끄러운 애도나 복잡한 장례식 용품 없이 조용하게 묘사했습니다. 그곳 사람들은 오랫동안 가혹한 자연환경 속에서 살아왔고, 죽음은 참으로 흔한 일이다. 현대문명으로 인해 조상과 자연 사이의 잔혹한 투쟁을 이어갈 필요가 없게 되었지만, 죽음 앞에서의 이 평온함은. 아직까지 전해졌습니다.

'러브레터'가 이와이 슌지 감독의 가장 유명한 걸작으로 자리잡은 이유는 기발한 감성적 톤 처리와 관객의 관람 심리를 완벽하게 파악한 것뿐만 아니라, 영화의 절묘한 서사 구조 때문이기도 하다. . 두 단서의 교차적인 서사와 흔적을 남기지 않는 전개의 전개는 영화 전체를 매끄럽게 만든다. 모든 관객은 영화를 본 후 자신만의 감정적 경험을 하고 자신만의 고유한 감정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러한 유형의 영화의 가치입니다. 러브레터 낭독 에세이 샘플 2

이 아늑한 작은 서점을 40년 넘게 두 세대가 정성껏 운영해 왔지만 새로 오픈한 부자서점에 사업 규모나 전략 면에서 밀렸다. 근처 모퉁이에 있는 Fox 가족의 집이에요. 작은 서점 주인인 켈리는 한편으로는 안타깝고 슬프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신비한 파란색처럼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모든 상황과 감정을 털어놨다. -얼굴이 친한 사람. 그러나 그녀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것은 이 온화하고 사려 깊고 사려 깊은 신사가 실제로는 그녀의 화해할 수 없는 경쟁자인 폭스로 밝혀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전쟁의 연기는 결코 인간 본성의 가장 친절하고 따뜻한 면을 오염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우호적인 의도와 따뜻한 감정은 결국 모든 오해와 원한을 해결해 줄 것입니다. 그 운명적인 만남, 그 길고 애틋한 키스를 톰 행크스와 멕 라이언이 해석해 만족스럽고 해피엔딩을 드러냈다. 연애편지에 대한 성찰의 예 3

내가 '전자연애편지'를 처음 본 것은 1학년 전반 영어종합수업 7과트 단편영화에서였다.

단편영화 초반 캐서린이 컴퓨터 앞에 앉아 컴퓨터를 열고 자신의 온라인 이름인 Shopgirl을 입력한 뒤 이메일을 확인하기 시작하다 NY152에서 보낸 이메일을 보게 되는 장면이 나온다. 그녀는 매우 기뻐하는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NY152에서 온 메일을 읽고 표정이 풍부해졌습니다.

'전자 러브레터'를 두 번째로 읽은 것은 1학년 후반 사회심리 수업 시간에 수업 시간이 부족해 다 읽지 못했다. 하지만 영화의 줄거리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는 얻었습니다.

영화의 남녀 주인공인 조 폭스와 캐서린 켈리는 뉴욕 북서부 지역에서 함께 거주하며 일한다. 그들은 같은 매장에서 쇼핑하고, 같은 장소에서 커피를 사고, 함께 생활한다. 같은 거리.

조는 책 편집자인 여자친구 패트리샤와 함께 살고 있고, 캐서린은 신문 칼럼니스트인 남자친구 프랭크와 함께 살고 있다. 두 사람은 온라인 채팅방에서 만나 이메일을 주고받기 전까지 각자의 삶과 사랑에 만족했다. Joe의 온라인 이름은 NY152이고 Katherine의 이름은 Shopgirl입니다. 그들은 실제 신분을 제외한 삶의 모든 것에 대해 온라인에서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서로의 슬픔과 기쁨을 공유합니다.

영화 초반에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각자의 남자친구와 여자친구가 외출한 후 서둘러 컴퓨터를 열어 이메일을 확인하는 장면이 정말 웃기다.

동시에 최신 조스북스 체인점도 오픈했다. 새로운 서점은 Kesselring's Corner Bookstore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조서점에는 할인 혜택과 상세한 도서 카탈로그, 무료 커피가 있기 때문입니다. 캐서린은 이러한 수단을 이용해 책 판매를 늘리는 조를 무시하고 옆구리의 가시로 여겼지만, 이로 인해 캐서린의 작은 서점은 문을 닫게 되었다. Katherine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지만 매우 신뢰하는 친구인 NY152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NY152가 자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은 마침내 만나기로 결심했다. 호기심에 휩싸인 Joe는 친구들에게 지정된 장소로 가서 살펴보라고 권유했지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애인이 그의 대적 캐서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조는 자연스럽게 NY152라는 약속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이로 인해 폐쇄에 직면하고 의지할 사람이 없었던 캐서린은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조는 캐서린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다. 조는 사실 마음속으로는 아이들을 좋아하고, 마음속에도 진실하고 친절한 사랑을 갖고 있지만 둘 사이의 상업적 경쟁으로 인해 표현하지 못한다. Shopgirl의 정체를 알게 된 후에도 Joe는 이메일을 통해 Katherine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동시에 Katherine이 자신에 대한 견해를 바꾸도록 노력했습니다.

'전자러브레터'를 세 번째로 본 것은 사회심리 수업이 있는 주 토요일이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연인과의 격차로 인해 결국 연인과 헤어지고 싱글이 됐다.

비즈니스 라이벌이자 온라인 애호가인 두 인물은 이미 진실을 알고 있는 조를 괴롭힌다. 그는 인터넷에서 캐서린 없이는 살 수 없었습니다. 차오는 "말도 안 돼, 네 영혼과 연결된 여자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느냐"는 아버지의 무심코 말을 들은 후, 낮에는 재벌로, 밤에는 재벌로 캐서린을 쫓기 시작한다. . 미스터리한 온라인 연인의 정체. 그는 때때로 실생활에서 캐서린에게 좋은 조언을 해주기도 하고, 때로는 온라인에서 그녀에게 조언을 해주기도 합니다. 그는 캐서린이 자신에게 의지하기 시작했을 때만 진실을 알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시간이되자 그들은 다시 만나기로했다. 조는 만남에 앞서 캐서린에게 "당신을 보낸 사람을 용서할 수 있는데 왜 나를 용서할 수 없습니까? 사업이 없으면"라고 물었다. 경쟁, 우리는 반드시 함께 할 것입니다!” 그 순간 그녀의 마음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여전히 인터넷에서 그를 놓을 수 없었습니다. 집에 돌아와 예쁜 옷을 입고 약속 장소로 온 그녀는 기대에 차서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녀의 앞에 있는 사람이 차오였을 때 그녀의 눈은 처음에는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었고 이내 안도감을 느꼈다. 그녀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은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이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그녀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고였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여기서 끝난다.

'전자 러브레터'를 네 번째 읽었던 것은 이 글을 쓰기 전이었다.

이 영화는 봐도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영화다. 이메일 속 조와 캐서린의 유머러스한 대화는 주인공과 히로인의 지혜를 보여주며, 각자의 영혼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캐서린은 남자친구가 외출하기를 기다리다가 곧바로 이메일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속 외로움을 느꼈다. 실용주의자인 여자친구 패트리샤보다 Shopgirl의 이메일과 그의 개를 더 가깝게 느끼는 Joe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출근길에 두 사람은 멀지 않은 거리를 걷고 있었지만 서로를 알지 못했다. 이러한 장면은 실제 생활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특히 대도시에서는 같은 커뮤니티, 같은 유닛에 사는 두 사람이라도 서로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빠른 생활로 인해 사람들은 영적인 의사 소통을 할 시간이 없으며 항상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돈 중심 사회에서 사람 사이의 유일한 관계는 이해 관계이지만(어쩌면 다소 극단적일 수도 있음) 시간은 돈인데, 자신과 아무 관련도 없는 사람을 알아가기 위해 기꺼이 시간을 할애할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사람들에 대해서? 사람들의 마음은 여전히 ​​외로워서 모두가 가상 네트워크에서 영적인 위안을 찾기 위해 가상 네트워크로 눈을 돌렸습니다.

낮에는 서로 모르는 사이지만 밤에는 인터넷을 통해 계속해서 영적인 소통을 하게 된다. , 계속 서로 모르지만 비슷한 마음을 갖고 있어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캐서린의 모퉁이 서점에서 이뤄졌다. 조는 이모와 남동생(두 자녀)을 데리고 캐서린의 서점으로 갔다. 조는 캐서린을 첫눈에 반해 책을 샀고, 자신이 그 서점 체인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숨기려고 안간힘을 썼다. 그리고 캐서린도 조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첫인상입니다.

영화 속 또 다른 장면에서는 캐서린이 조가 서점 체인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에 대한 호의적인 인상에서 최악의 평가로 바뀌게 된다. 그리고 Joe는 Katherine이 비즈니스 경쟁자이기 때문에 그들을 덜 생각하려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후광 효과의 표현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거리와 슈퍼마켓에서 서로를 피하게 만들고, 조의 순진함과 캐서린의 장난기는 우리를 매우 기쁘게 만듭니다. 특히 슈퍼마켓에서 결제하는 장면에서는 캐서린의 분노와 무기력함, 그리고 조의 낄낄거림과 자부심은 깨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보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현실로 가기로 결정한 두 사람이 주선한 첫 만남이 있었는데, 한쪽에는 그녀의 유일한 구세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던 캐서린이 있었다. 영적 지원, 반대편에는 조에 대해 진실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는 상대가 자신의 온라인 애인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날짜의 표식인 "오만과 편견" 사이에 장미가 끼워져 있는 표가 탁자 위에 놓여 두 영적 친구 사이의 다툼을 목격했습니다. 캐서린은 이 상대가 자신이 생각했던 왕자일 것이라고는 결코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은 만나기 전부터 각자의 네티즌들에 대한 환상과 기대감이 가득했지만, 결과가 이렇게 될 줄은 어느 쪽도 예상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조가 한 일이 캐서린을 감동시켰고, 조의 노력으로 캐서린은 마침내 조를 받아들이고 마침내 완벽한 사랑을 얻었다. 최근 효과는 Joe가 자신에 대한 Catherine의 견해를 바꾸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기간 동안 강력했습니다.

이렇게 영화 전체를 이해하게 됐고, 앞으로도 또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러브레터에 대한 성찰의 예 4

같은 이름과 성을 가진 소년과 소녀는 기억 속에 봉인된 흐릿한 감정적 기억을 가지고 있다.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은 항상 부재하지만 그의 이미지는 점차 구체화된다. 후지 케이키와 히로코 사이의 편지에서. 영화의 마지막에 영화의 서스펜스가 드러나자 우리는 문득 이것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해결되지 않은 관계임을 깨닫는다. 두 히로인 아슈와 히로코가 드디어 새로운 삶의 봄을 열었다. 망각의 추억도 기념의 기억도 아름답고 상쾌하다... 남자 주인공이 어렸을 때 그리워했던 표정들, 어쩌면. 무엇인가를 놓치면, 얻으면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도 있고, 무엇인가를 놓치면 그것은 결국 아름답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영화 속에 산재해 있는 후지이와 젊은 아버지에 관한 중대한 긴급사고는 현실적이고 충격적이다. 영화에서 할아버지와 어머니는 고열에 시달리는 후지이를 데려갈지 말지를 결정해야 했다. 눈 속에서 병원으로 가거나 집에서 구급차를 기다리던 중 그 싸움은 매우 흥미롭고 현실적이었습니다. 아빠는 할아버지의 방법(병원에 보낸다) 때문에 치료를 늦게 받았다. 70세 할아버지가 어머니에게 집에서 병원까지 가는 시간을 분명히 알려주고, 무거운 짐을 지고 후지이나무를 업고 달려갔다. 눈이 내린 그는 그녀의 어머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목숨을 희생해서라도 아슈를 구하겠습니다…" 나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싶을 때 인간 본성의 가장 영광스러운 면을 드러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의 이 장면은 "나루토"에서 3대째와 오로치마루가 결투 중에 "여기는 내 집이다. 누구도 빼앗을 수 없다..."라고 말한 것과 같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같은 방법으로 아버지는 살아남지 못했고, 딸은 마침내 목숨을 건졌다. 물론 영화의 마지막에는 히로코도 우연한 감정 대치로 인해 구원받았다고 믿는다. 히로코는 오랫동안 감정적 빚에 눌려 헤어나지 못한 채 전 애인에 대한 그리움에 사로잡혀 있다. 영화 속 아슈와 함께 주인공의 첫사랑에 대한 감정코드를 마침내 풀어낸 그는 마침내 자유로워지며 새로운 사랑의 여정을 시작했다. 이런 관점에서 이와이 슌지 감독은 모든 고통과 얽매임을 지나갈 것입니다. 인생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여정입니다. 빛나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삶의 의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화의 음악과 줄거리, 이미지의 완벽한 조화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린시절', '그의 미소' 등 멜로디가 순수하고 아름다우며 살짝 애절해 빠져들고 빠져나올 수 없는 이야기가 영화 속 우리를 세계로 이끄는 길잡이라면. , 음악은 우리에게 Heartstrings 천사 날개를 움직이는 음악입니다.

'러브레터'는 1학년 때 선택과목으로 처음 본 작품인데 보고 나서 소감을 적어볼까 했는데, 늦어지자마자 잊어버렸어요. . 이제 섣달 그믐 날 밤에 그것을 검토하고 그때의 생각을 완성하겠습니다.